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Zheng Shaoqiu의 "청명제 강변"은 어디서 읽을 수 있나요?
Zheng Shaoqiu의 "청명제 강변"은 어디서 읽을 수 있나요?
섹션별 자세한 설명
"청명절 강변"은 교외의 변하강 양쪽과 변경(현 카이펑)시의 건물과 건물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허난) 북송 말기와 희종 시대의 절묘한 세밀한 민생 생활. 이 그림은 청명절 기간 동안 북송의 수도인 변량과 변하강 양쪽의 번화한 풍경과 자연풍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되어 있으며, 복잡한 풍경을 하나의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분산 원근법의 구성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림에는 1,000명이 넘는 인물이 등장하며, 다양한 의상과 표정이 산재해 있습니다. 드라마와 구성에 중점을 두고 촘촘하고 치밀하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주목하고, 글씨와 먹의 구성이 매우 영리하다. 전체 그림은 세 단락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락, 변경 시골의 봄 풍경:
희박한 숲의 안개 속에 여러 개의 오두막, 잔디 다리, 흐르는 물, 오래된 나무, 작은 배와 짐꾼 두 명이 숯을 싣고 당나귀 다섯 마리를 데리고 도시를 향해 걸어갔습니다. 버드나무 숲에는 가지가 이제 막 푸르게 변해 봄이 비록 춥고 가혹하지만 대지에 봄이 돌아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길에는 세단이 있었고 그 안에 여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세단의 꼭대기는 버드나무와 각종 꽃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세단 뒤에는 베이징 교외에서 무덤을 청소하기 위해 돌아오는 기병과 짐꾼들이 있었습니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설명은 전체 그림의 서막인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간과 관습을 강조합니다.
중간 부분, 분주한 변강 터미널:
변강은 북송 시대의 국가 수운 허브이자 중요한 상업 교통 도로였습니다. 곡식이 모여있는 인구 밀집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사람들은 찻집에서 쉬고 있는 사람도 있고, 점술을 읽고 있는 사람도 있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무덤을 청소하고 제물을 파는 "왕의 종이 말 가게"도 있습니다. 강에는 배들이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있으며, 추적자가 끌거나 뱃사공이 노를 저어 물건을 싣고 상류로 항해합니다. 일부는 불안하게 해안에 정박되어 있습니다. 변강 건너편에는 정교한 구조와 우아한 형태를 지닌 대규모 목조 아치교가 있습니다. 마치 무지개가 날아가는 것처럼 보여서 홍차오(Hongqiao)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다리를 건너려고 큰 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뱃사공들은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여 다리를 걸었고, 일부는 대마 밧줄을 사용하여 배를 지탱했으며, 몇몇 사람들은 배가 지나갈 수 있도록 돛대를 내리느라 바빴습니다. 옆 배에 탄 사람들도 무언가를 가리키며 소리치고 있었다. 배 안팎 모두가 다리를 건너는 배로 분주했다. 배를 건너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에 다리 위의 사람들도 고개를 푹 숙이고 땀을 흘렸다. 이곳은 교통이 혼잡하고 번화한 유명한 홍교 부두 지역입니다. 이는 진정한 육로와 해상 운송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뒷부분, 활기 넘치는 도시의 거리 :
높은 타워를 중심으로 양쪽에는 찻집, 와인 가게, 족발 가게, 정육점 등 집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상점, 사원 및 공공 주택을 기다리십시오. 가게는 실크 직물, 보석 및 향신료, 향, 종이 말 등을 전문으로합니다. 또한 진료소, 카트 수리, 운세, 얼굴 성형 및 성형 수술, 모든 종류의 산업이 있으며 대형 상점에는 "다채로운"이 있습니다. 앞에는 자수가 걸려 있고 장사를 권유하기 위해 시장 현수막이 걸려 있고, 거리에는 장사하는 상인, 거리를 구경하는 신사, 말을 타는 관리, 행상인 등이 끊임없이 붐비고 있습니다. 가마를 타고 걸어가는 승려들, 길을 묻는 타지에서 온 관광객들, 거리에서 듣고 책을 읽는 아이들,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잣집 아이들, 가장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들이 있다. 도시의 남자, 여자, 노소, 학자, 농부, 산업과 상업, 세 가지 종교와 아홉 가지 흐름이 모두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교통 수단 : 세단, 낙타, 소와 말이 끄는 마차, 인력거, 평화 자동차, 납작한 자동차 등 모든 종류의 것이 가능합니다. 그림과 형상이 사람들의 눈앞에 전시됩니다.
5미터 길이의 두루마리 안에 ***은 총 550명이 넘는 다양한 색깔의 인물과 50~60마리의 소, 말, 노새, 당나귀 및 기타 가축과 수레 2대가 그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차량 10대 이상과 선박 20대 이상. 집, 다리, 탑 등도 송나라 건축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택단의 <청명제 강변>은 북송시대 변경시의 한 모퉁이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풍속화로 높은 역사적 가치와 예술성을 지닌 작품이다.
예술적 특징
"청명제 강변"에서 우리는 몇 가지 매우 독특한 예술적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콘텐츠가 풍부합니다. 표현기법에 있어서 『청명제 강변』은 시점을 끊임없이 이동시키는 방식, 즉 '분산투시법'을 사용하여 원하는 장면을 담아낸다. 광활한 황야, 광활한 강, 우뚝 솟은 성벽, 배의 리벳, 상인들의 작은 물품들, 시장 포스터의 글자들이 모두 조화롭게 하나의 통일체로 정리되어 있는 그림 속에는 관료들이 있고, 농부, 상인, 의사, 점술가, 승려, 도교, 하급 관리, 여성, 어린이, 장대 대장, 케이블 끌어당기는 사람 및 기타 사람들과 당나귀, 말, 소, 낙타와 같은 가축도 포함됩니다. 시장에 가고, 사고팔고, 놀고, 마시고, 모이고, 배를 밀고, 수레를 끌고, 가마를 타고, 말을 타는 등의 장면이 있습니다. 그림 속 거리와 골목에는 상점, 호텔, 찻집, 분식집 등이 줄지어 있고, 탑, 하항, 다리, 화물선, 관저, 초가집 등이 늘어서 있습니다. "청명절 강변"은 815명, 60여 마리의 다양한 가축, 20여 척의 나무배, 30여 채의 집과 정자, 20여 개의 수레와 가마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용은 모든 시대의 고대 그림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서로 다른 옷차림은 물론, 서로 다른 표정과 기질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이들 사이에는 드라마틱한 줄거리 갈등이 가득해 시청자들에게 끝없는 여운을 안긴다.
둘째, 구조가 엄격하고 복잡하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길지만 중복되지 않으며 문단이 명확합니다. 귀중한 것은 이렇게 풍부하고 다채로운 콘텐츠가 본체가 눈에 띄고 처음부터 끝까지 울려 퍼지며 전체 볼륨이 통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림 속의 모든 인물, 장면, 디테일이 합리적으로 배열되어 있고, 밀도, 복잡함, 단순함, 움직임, 집합과 분산의 관계가 적절하게 처리되어 복잡하지만 복잡하지 않고, 셀 수 없이 많지만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이는 사회 생활에 대한 화가의 깊은 통찰력과 그림을 구성하고 제어하는 높은 능력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셋째, 테크닉적인 측면에서는 대규모와 치밀한 테크닉을 겸비하고 있으며, 그래픽적이고 시적이며 본질적인 사물, 장면, 플롯을 선택하는 데 능숙하다. 삶에 대한 매우 세심한 관찰, 모든 인물과 소품을 묘사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정체성, 태도, 음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 다리 및 기타 건물의 구조는 엄격하고 꼼꼼하게 칠해져 있습니다. 마차, 말, 배 등이 모두 존재하며, 전체적인 모습과 박력을 잃지 않고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에 있는 물체, 리벳을 박는 방법, 밧줄을 묶고 조이는 것까지 모두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어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각측의 평가
Bai Shouyi가 컨설턴트로 작성한 "중국 총사 (컬러 도해판)"에는 "청명절 동안 강을 따라"에 대한 논평이 있습니다. 전체 권에 묘사된 캐릭터와 가축은 500명이 넘고,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보트가 20개가 넘고, 집도 많고, 소품도 셀 수 없이 많고, 장면이 거대하고, 문단이 명확하고, 구조가 빡빡합니다. 그리고 질서있게. 기법이 능숙하고, 붓놀림이 세밀하며, 선이 강렬하고 위엄 있고 정교하다. 이는 매우 순수한 그림 기술과 뛰어난 예술적 업적을 반영합니다. 동시에 그림에 묘사된 내용은 당시 사회의 실제 기록이기 때문에 후세들이 송나라 도시 사회생활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데 중요한 역사적 자료를 제공한다.
<대대백과사전>은 <장택단> 기사의 <청명제 강변>을 중요한 역사적 가치를 지닌 긴 맞춤 두루마리로 평가하고 있다. 화가는 청명절 기간 동안 변경시와 그 교외 지역의 모든 사회 계층의 생활 장면을 성공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주요 증상은 노동자와 소규모 시민입니다. 캐릭터, 건물, 탈것, 나무, 물의 흐름 사이의 상호관계를 다루는 방식은 매우 기발하고, 진실성이 강하며, 역사적 가치가 크다. 이후 왕조의 도시 풍속화는 모두 그 영향을 받았다.
사진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세요
이 사진을 살짝 열어보면 개울 옆 길에서 무리 팀이 멀리 북동쪽에서 볜량으로 오고 있습니다. 다섯 마리의 노새와 말들이 무거운 짐을 싣고 있었는데, 앞의 기수는 선두에 있는 가축들을 모퉁이에 있는 다리로 몰아갔고, 뒤에 있는 짐꾼은 승마용 작물을 이용해 짐을 싣는 팀을 앞으로 몰고 갔는데 목적지가 곧 도착할 시간이었습니다. 짐꾼들의 표정에서 보니 짐팀을 능숙하게 몰고 다니는 게 분명했다. 수년 동안 여행을 다녀온 낡은 캐러밴이다.
다리 옆에는 나무에 작은 삼판이 묶여 있고, 나무 사이에는 작은 농가 몇 채가 질서정연하게 흩어져 있는데, 여러 개의 높은 가지에 까마귀 둥지가 4개 있다. 이제 정확히 같은 방식과 높이로 둥지를 짓습니다. 밀밭에는 가을 추수 때 타작하는 데 사용되는 돌롤러가 여러 개 있는데, 이 때에도 여전히 사용하지 않습니다. 양우리에는 양이 여러 마리 있고, 양우리 옆에는 닭과 오리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에는 정말 평화로운 시골 풍경이 있습니다. 천여년 전 송나라에서 농업과 육종 산업이 발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장면은 농경과 상업의 교차점입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신랑 신부가 북쪽에서 천천히 돌아서고 있습니다. 그 뒤에 신랑이 붉은 말을 타고 있습니다. 말 뒤에는 신부의 혼소를 들고 있는 짐꾼이 있고, 말 앞에는 신부의 화장대를 들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그 세단은 각종 식물과 꽃으로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앞에는 신부가 타고 있어야 합니다. 세단(Sedan)'이라고도 불릴 수 있는데, 세단(Sedan)이라는 단어는 신부가 결혼할 때 타는 교통수단을 뜻하는데, 아마도 이런 민속 풍습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세단 뒤의 문지기가 물고기를 잔뜩 짊어지고 있는데, 이는 신부의 가족이 남편의 부와 물고기의 풍족함을 기원한다는 뜻입니다(전설에 따르면 청명 왕조의 무덤 청소는 주원장(Zhu Yuanzhang) 시대에야 시작되었습니다. "주원장 이야기 ": 당시 주무장은 승려였고 음식을 구걸했다. 나중에 그는 반군에 합류하여 마침내 반군의 지도자가 되었다. 반군이 고향을 통과하자 주원장은 묘소를 쓸 생각을 했다. 그의 부모님은 산에 이르렀을 때 무덤이 많아서 오랫동안 집을 떠나 있었고, 내가 군사일로 바빠서 놓칠 수가 없었기 때문에 어느 무덤인지도 몰랐습니다. 너무 오래 걸려서 나중에 생각이 나서 그때가 청명절이었는데, 청명절 기간에 서민들이 무덤을 청소해야 한다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무덤마다 참배하는 사람이 없는 무덤이 딱 두 군데 있었는데 알고보니 부모님의 묘였다고 한다. 명나라 이전에는 이러한 활동이 연중 어느 때나 가능했기 때문에 이 송나라 그림이 단지 청소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팀이라고 말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Qingming이라는 단어는 결혼식에서 나온 팀이어야합니다).
결혼식 행렬이 시장에 들어서자 바로 앞의 아티스트들이 노래와 춤을 추기 시작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현장을 더욱 흥겹게 만들었다. 찻집에 있던 의사들, 아니면 또 다른 일이 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차 박사와 다른 사람들은 모두 고개를 돌려 여기를 바라보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곡예사가 옷을 벗었고, 물건을 산 당나귀는 맞은편 찻집 앞에 묶인 당나귀를 보고 즉시 짝짓기 소리를 지르며 앞발을 비틀며 뛰어올랐다. 공중으로 날아오르려고 했지만 고삐가 너무 꽉 잡혀서 풀려나지 못했습니다.
울부짖는 당나귀도 찻집 방향으로 당나귀를 향해 달려가려고 했다. 이때 당나귀 바로 앞엔 한 아이가 달려오고 있었다. 위기의 순간, 바로 옆에 운전사가 있었다. 차가 앞으로 달려가 그의 팔에서 나오려고했습니다. 아이를 운전할 수는 있지만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빨리 달릴 수 있습니까? 이때 다른 운전자가 앞으로 나와 당나귀의 고삐를 잡았고, 큰 교통사고는 면했고 사람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참고: 당나귀 수레는 원래 손상되었다가 나중에 수리되었다고 합니다. 고려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앞쪽의 반쪽 그림은 당나귀와 당나귀 수레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당나귀 수레는 하체를 덮고 거기에 있습니다. 손에 당나귀가 달려 있는데, 손을 뻗어 당나귀의 고삐를 당기는데, 마부가 손을 뻗어 생사의 위험을 피하는 것은 작가의 천재적인 일격이다.
찻집 옆 농가에서 키우는 소 두 마리가 근처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두 마리의 소는 여전히 먼 들판의 모종을 반추하고 있었다. 활발하게 자라고 있고, 농부들은 묘목에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있습니다.
남쪽을 여행하는 2인 가족은 동물 두 마리와 짐꾼 한 명을 고용했고, 짐꾼은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들고 천천히 남동쪽으로 걸어갔다.
찻집 바로 앞에 호텔이 있는데, 아침 식사를 제공하지 않아서 고객 유치를 위한 깃발 게양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 그래서 사업은 자연스럽게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고객은 아직 저녁 식사와 음료를 즐길 시간이 아닙니다. 부두에 있는 화물 소유자가 특정 장소로 배송될 물품을 계산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건을 쌓고 배송 장소의 거리에 따라 적시에 적재 및 하역을 준비한다는 말이 있듯이 보트 뒤쪽으로 경사가 올라갑니다. 또 다른 배도 하역 중인데, 200년 된 나무의 가지와 나뭇잎 사이로 두꺼운 돛과 밧줄이 보입니다. 배수량이 6~70톤 정도 되는 큰 배일 것입니다. 호텔과 찻집 사이 길 한복판에서 누군가가 점쟁이를 부르고 있었는데, 혹시 결혼일지, 가족일지, 사업일지 점쳐 달라고 부탁하는 것 같았다. 점쟁이는 사업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활발한 발걸음을 보였다. 그의 기쁨. 길을 내다보니 빵집 사람과 사업가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보였다. 내일은 어떤 기름, 소금, 간장, 식초를 주문할지, 언제 계산할지 이야기하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여러 상점 이름이 있고 보행자, 노새 및 말이 걷는 또 다른 거리가 멀리 뻗어 있습니다.
몇 개의 상점이 주요 도로인 Bianliang Avenue에 있으며, 주요 도로 양쪽에는 이 풍수 보물지의 화물 터미널과 화물 창고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화물창고는 사방팔방으로 연결되어 있고, 남쪽은 심해항에 가깝고, 항구에는 여러 척의 배가 정박해 있고, 선착장에 정박해 있다. 여러 명의 부두 노동자들이 곡물 등을 담은 자루를 배에서 내리고 있었습니다. 배의 창고에서 누군가가 창고를 뒤져 물건을 싣고 있었는데, 배의 창고에서 사람들의 노동 구호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어깨에 물건을 잔뜩 짊어지고 있었습니다. 하역과 선적을 기다리는 배들은 창고 부두 근처에 정박해 있었는데, 배의 선장은 배에 탑승한 뒤 식사를 하고 창고 앞에 있던 배의 선장은 막 결제를 마치고 배에 오르려던 참이었다. 도중에 우연히 지인을 만나 급하게 배를 탈 생각이었지만 지인이나 친구들을 너무 천천히 대하고, 그들의 간절함에 초라하게 대하고, 마지막으로 주먹을 쥐고 경례를 하며 작별인사를 하면 안 됩니다. . 이때 이미 계단은 방향을 틀었고, 배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은 마치 지금과 같았다.
부두의 주 수로에서 화물선이 상류로 항해 중이었습니다. 배 오른쪽의 선원들은 정박 된 선박과 충돌하지 않도록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강 위를 걸을 때 안전 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배 앞의 배가 부두에 정박되어 있습니다. 선원은 이미 Xinzuo에서 나와 배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충돌을 방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선박 사이에 진행 중인 선박이 정박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선박의 "헤드 추적기"(섬유 당기기 팀의 첫 번째 추적기)가 섬유를 수집하기 위해 파트너를 맞이하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강 상류를 더 바라보면 8명의 노잡이가 노를 저으며 물의 속도가 매우 빠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하다. 앞쪽에 여객선이 정박 중입니다. 여객선에는 20명이 넘는 선원들이 돛대를 올리고 있습니다. 볜하강 다리에서 던져진 배. 케이블을 내려 여객선을 부두로 끌어당긴 다음 해안의 닻돌에 고정하여 여객선의 안정성을 높입니다. 부두에 접근하는 힘을 높이기 위해 배의 뱃머리에 두 명의 선원이 배를 오른쪽으로 잡고 머리를 돌려 부두에주의를 기울여 여객선을 부두에 정렬하고 조정합니다. 또 다른 뱃사공은 버팀대를 손에 쥐고 오른손을 앞으로 흔들어 부두에 있는 뱃사공에게 응답하라고 지시하는 것 같습니다. 여객선은 선체가 넓고 안정성이 좋습니다. 뱃사공은 임무를 수행하는 데 매우 능숙하며 움직임이 매우 조화로운 선실 몸체와 선실 표면이 닫혀 있습니다. 막혀 있고 손님의 출입을 용이하게 하는 문도 있고, 배가 정차할 때까지 창고 문은 절대 열리지 않으며, 안전 대책도 꽤 엄격한 장거리 승객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안전 성능으로 배송됩니다.
부두에는 가족이나 친척, 친구에게 인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리 높이를 이용해 친척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올라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친척들을 볼 수 있도록 옆에있는 작은 여객선에서 사람들이 손을 흔들고 소리를 지르며 펜허 채널 부두에 가야 할 손님을 부르고있었습니다. 당시 변허유역의 교통은 홍수와 가뭄으로 인해 대규모 여객운송망을 형성하였다.
변하교는 변하강 유역에 있는 가장 큰 배들도 원활하게 건널 수 있을 정도로 높이가 매우 높고, 물건을 실은 동물이 끄는 수레 여러 대를 몰 수 있을 만큼 튼튼합니다. 다리의 구조로 보아도 훌륭한 창조물이며, 아마도 비안허(Bianhe) 강의 흐름이 매우 빠르고 강바닥이 교각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을 때, 전체 다리가 목재로 지어졌을 것입니다. 당시의 기술진은 그들의 독창성을 발휘하여 다리 전체를 건설했습니다. 목재는 다리의 경간을 지지하기 위해 나란히 리벳으로 고정되어 있고, 다리 데크는 여러 줄의 목재 체인으로 고정되어 크고 견고한 전체를 형성했습니다. 강 건너편의 목재가 고르게 응력을 받도록 하중이 분산됩니다. 수년 전에는 건설 기계가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큰 나무 조각을 강 건너편에 놓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상상하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그 프로젝트가 얼마나 장엄했는지. 차량, 말, 보행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리 옆에는 견고한 장벽이 있어 프로젝트의 성능과 품질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볜허교는 두 다리 사이의 관문이다. 통행하는 사람이 많고 인기가 높기 때문에 상인들이 길을 점거하는 경우도 있다. 노점상을 설치하고 일부는 음식을 판매하며 칼, 가위, 소꼬리 자물쇠 및 기타 작은 하드웨어를 판매하는 노점도 제품을 더욱 눈길을 끌 수 있도록 기울어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독특한 비즈니스 영역을 형성하기 위해 다리로 이동합니다.
다리 아래의 배는 정박하려는 듯 상류로 향하고 있다. 뱃머리에 있는 뱃사공이 강의 수심을 시험하고 있는 이유는 대개 강바닥에 큰 돌이 놓여 있기 때문이다. 교두보 경사면이 물에 씻겨 나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붕괴를 방지하려면 이 위치에서 선박을 이동할 때 선박이 접지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상류에서 멀지 않은 해안에는 여러 척의 배가 정박되어 있고, 주 수로에는 두 척의 배가 항해하고 있는데, 합창이 공중에 울려 퍼지며 점점 멀어져 간다. 아름다운 강과 산이 아름다운 풍경을 형성했기 때문에 일부 문인과 고위 인사들은 반대편 강 굽이에서 완충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고 있었고, 사업가들은 지체하지 않고 두 대의 유람선을 준비했습니다. 술을 마시고 차를 부르며 비안강의 풍경을 즐겨보세요.
과거를 보면 현장은 이미 도시 외곽에서 번성하는 시장과 상업 지역으로 특히 비즈니스 활동에 도움이 되는 변허 부두와 성문 사이입니다. 수년간의 전쟁으로 인해 호텔과 찻집이 점차 발전하고 다양한 상점 이름이 줄 지어 있으며 다양한 자동차, 세단, 노새가 분주하게 움직이는 목공소의 두 기술자가 초조하게 노새 마차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회전하는 길에는 화물주가 당나귀를 빌려 들고 다녔고, 일꾼들이 물건을 땅에 싣고 있었고, 세단을 빌려 여행을 가던 아주머니도 있었고, 저기 작은 노동 광장이 있었다. 이 길은 도시로 들어가는 유일한 통로이기도 하여 장사 활동이 잦았다. 매우 번영합니다. 개울교 건너편 산책로 문 앞에는 일꾼들이 많이 있는데, 앉아서 쉬고 있는 사람도 있고, 졸고 있는 사람도 있고, 그냥 누워서 쉬고 있는 사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사업이 오면 활기차게 일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충전하고 있습니다. 아직 할 일은 없지만, 다른 사람의 사업을 빼앗지 않을 것입니다. 광장은 매우 좋습니다. 세단 한 대가 세단에 싣고 다른 세단도 임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은 다리의 상인이 물건을 팔고 집에 갔으며 거기에 주민이 몇 명 있고 당나귀 몇 마리가 있습니다. 농가 다리가 있고 집 옆에는 나무가 있는데 여자가 아이를 안고 있었고 그 근처에는 크고 살찐 돼지 몇 마리가 누워 있었습니다.
노동 광장 바로 모퉁이에는 해자 다리가 있습니다. 사업가들은 여기에 노점상을 세우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았습니다. 한 상인은 가볍고 튼튼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등나무와 대나무 바구니를 설치했습니다. 랜턴 메이커도 장사가 잘 됐는데, 촛불을 켜면 빛이 나고 바람이 잘 통하는 아이템이더군요. 누군가 구매하고 돌아서서 다른 구매자를 모집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다리 위에는 보행자들이 많습니다. 다리 양쪽에는 강물에 큰 물고기나 뭔가를 잡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강을 들여다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성문 앞에 매점이 있는데 그는 말을 탄 남자를 맞이하기 위해 반걸음으로 걷고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사업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사업 실과 같습니다.
성문은 높고 웅장하며 여러 마리의 낙타가 천천히 도시를 벗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동물은 본토에서는 볼 수 없으며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량량(梁梁)에서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실크로드를 여행하는 국제 무역 단체들이다.
시내에서 화물 물류를 담당하는 독특한 가게 중 하나인 것 같고, 옆집에는 참기름 판매도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운송용 마차와 말이 충분하고,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여관입니다. 문 앞에는 손님이 많을 것입니다. 대기업과 부유한 사업가들의 거주지 길 건너편에 트리머가 있는 상점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도시의 기능은 음식, 의복, 주거에 관한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비단과 비단으로 가득 찬 넓은 상점이 있는 비단과 새틴 상점이 이곳에서 상당히 발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때 물을 배달하는 일도 아주 잘됐고, 지하수도 마치 생수 같았어요. 도시의 이 작은 지역에는 두 개의 진료소가 있습니다. Dr. Wang은 흉터 수술에 능숙하고 Zhao Dacheng은 의학에 더 능숙하며 남성, 여성 및 소아과에 능숙하며 다양한 알약과 분말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의료 수준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도심 쪽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길을 닦아주기 위해 의장대를 서고 있었는데, 공무원들이 세단에 앉아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위엄이 대단했습니다. 그리고 군무관이 말을 탄다. 그의 뒤에는 칼을 들고 있는 사람이 있다. 부두에는 다른 두 사람이 씹는 입을 양손으로 잡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말이 놀라거나 넘어질 것을 두려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이전 사진과 비교하면 여기 사진에는 불협화음이 있습니다. 어떻게 그런 군인이 전쟁에서 싸울 수 있었습니까? 그는 도심의 문관 및 군 관계자와 고위 인사를 아직 알지 못합니다. 더 이상 칠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거기서 멈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