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독일 전통 음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독일 전통 음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첫째, 독일 오페라의 새싹과 부상
17 세기 독일, 이탈리아 오페라는 궁중 귀족들의 환영을 받았다. 몇몇 도시만이 자신의 오페라를 지지하고 있고, 가장 중요한 오페라 센터는 햄버거이다. 그곳에는 베니스를 제외한 유럽 최초의 오픈 오페라 하우스가 세워졌다.
당시 많은 독일 오페라는 베니스 시인으로부터 번역되거나 모방된 반면, 독일 작곡가의 음악은 베니스와 프랑스 모델의 영향을 동시에 받았다. 그 형성 과정에서 주로 교원극과 독일 독창곡의 영향을 받았다.
독일인들은 보통 오페라를 오페라라고 부른다. 1700 쯤 되면 독일 오페라는 여전히 이탈리아 오페라의 그늘에 있고 오페라의 소재는 보통 동화다. 당시 이탈리아 오페라 스타일과는 유일하게 다른 점은 이런 작품들은 서술보다는 평실한 것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아리아에서는 독일 작곡가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지만, 잡동사니처럼 보일 수밖에 없다. 그들은 때때로 프랑스 스타일과 프랑스 댄스곡의 리듬을 채택하기도 하고, 때로는 독일과 이탈리아의 스타일을 결합하기도 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짧은 분단 노래로, 일반적으로 독일 민요를 기초로 한다.
초기 독일 오페라 작곡가 중 케이젤 (R? 카이저,1674-1739). 그는 다작의 작곡가로 햄버거 무대를 위해 100 곡 이상의 작품을 창작했다. 그의 오페라는 장르가 풍부하고, 음악 기교가 다양하며, 배합기를 포함한다. 또 다른 특징은 그가 독일 작품에 이탈리아 아리아를 삽입한다는 것이다. 그의 대표작' 베니스 카니발' 에서 케이셀은 함부르크 현지 방언으로 아리아와 코미디 장면을 창작했다. 그의 절정기의 작품에서 이탈리아와 독일의 특색이 하나가 되었다. 가장 두드러진 공헌은 그가 희오페라를 독일에서 뿌리를 내리게 한 것이다.
둘째, 독일 오페라의 개혁과 발전
오페라는 100 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 독일 작곡가 글루크 (크리스토퍼 윌리발드 글룩 17 14- 1787) 그는 당시의 작곡가들이 기교를 과시하는 데 지나치게 신경을 썼고, 많은 아리아를 창작했고, 오페라에 많은 댄스 장면을 추가했으며, 화려한 의상과 정교한 무대도 필요했다고 생각했다. 합창, 밴드 등 표현 수단을 버리고 당시 관객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이에 따라 글루크는 개혁 건의를 제출했다. 글루크의 오페라는 소박하고 소박하며 자연스러워 감동적이다. 그의 오페라의 아리아는 인물의 감정의 진실한 표현이다. 글루크는 자신의 개혁 실천으로 이상적인 예술가의 성공적인 탐구를 보여 주었다. 그의 새로운 사상과 음악 언어는 많은 작곡가들의 주의를 끌었다.
17 세기 말 독일인들에게 사랑받는 오페라는 18 세기 중반에 독일에서 점차 흥성하면서 희오페라의 원소도 가입했다. 독일 희오페라는 처음부터 영국 민간 오페라의 큰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결국 영국 맛은 점차 사라지고 순수한 독일 오락으로 변했다. 이 시기에 오페라를 좋아하는 걸출한 작곡가는 존입니까? 아담. 힐러 (j)? 대답? 힐러,1728-1804), 그 음악은 단순하고 아름다운 감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Die Jagol 로 대표된다.
당시 많은 작곡가들이 사용하는 가볍고 유창한 민요는 동시대의 모차르트를 직접적으로 깨우쳐 주었다. 오페라는 그의 음악 창작에서 가장 중요한 장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당시 희곡 거장으로 다양한 풍격의 희곡 형식을 섭렵하며 불후의 가작을 남겼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는 독일을 위해' 후궁 유혹',' 마술 피리' 등 4 편의 독일 오페라만 창작했다.
모차르트는 글루크에 이어 독일 음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인물이다. 그러나 그의 견해는 글루크와 다르다. 그는 음악이 노래에 종속되어야 하고, 캐릭터의 성격과 내면의 감정은 음악으로 표현되어야 하며, 음악은 오페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차르트는 연극 천재이다. 그는 18 세기 중반 이전의 희곡 스타일을 자신의 희곡에 통합, 정제, 가공하여, 교묘하게 음악과 극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감동적인 오페라를 만들었다. 그래서 모차르트의 각종 오페라는 여전히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시기에 우리는 위대한 작곡가인 베토벤을 언급해야 했다. 그는 독보오페라' 페델리오' 만 썼지만 베토벤의 사회현실과 윤리 주제에 대한 큰 열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의 작품은 주로 남장, 페델리오라는 이름을 가진 젊은 여성이 투옥된 남편을 구하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주제는 인간의 내면세계를 표현하는 전형적인 모델이다.' 영웅' 은 당시의 사회적 맥락에서 정의가 결국 악을 이길 것이다. 이 주제는 모차르트의 작품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들은 고전 오페라를 위해 완벽한 마침표를 그렸을 뿐만 아니라, 이후의 로맨틱 오페라를 위해 막을 올렸다.
셋째, 독일 오페라의 번영과 혁신 단계
19 세기 독일 오페라는 오페라 발전사에 짙은 색채를 그렸다. 182 1 최초의 진정한 독일 오페라로 꼽히며 웹의 마법 폭탄 사격수가 탄생했다. 이 작품은 독일 낭만주의 오페라의 출현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 낭만주의 오페라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웹의 오페라는 낭만주의와 민족주의를 구현했다. 웹이 독일 오페라 무대에 오르기 전에 오페라는 국제 예술이었다. 헨델은 이탈리아의 전통 형식으로 자신의 작품을 창작했고, 글루크는 이탈리아인이었고, 나중에는 스타일을 프랑스식으로 바꿨다. 모차르트와 베토벤은 당시의 모든 오페라 스타일을 융합했다. 웨버는 의식적으로 이런 오페라의 국제화 현상을 바꾸고 싶어 오페라가 항상 고전 전설을 소재로 하는 낡은 틀을 깨고 그것을 일종의 민족 예술 형식, 독일 민간 이야기를 제재로, 독일 민간 음악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는 예술이다. 웹의 음악은 뒤이어 바그너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고, 바그너는 독일 오페라를 극치로 발전시켰다.
리처드. 바그너 ≥ 이차드 바그너 (1813-1883) 는 유럽 음악사에서 매우 유명하지만 논란이 많은 위대한 작곡가이다. 바그너는 독학, 친구 만들기, 구체적인 실천을 통해 음악 지식과 예술적 수양을 얻었다. 1832 가 되어서야 그는 오페라 쓰기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한편으로는 일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오페라를 지휘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초기 오페라를 구상하고 창작했다. 그의 첫 번째 성공적인 오페라는' Rienzi' 로 이듬해 또 다른 대표작' Der Fliegen de Holland' 를 완성했다. 이는 그의 오페라 스타일이 미래에 변화할 것임을 예고하며 오페라가 뮤지컬로 나아갈 길을 예고하고 있다. 트리스탄과 이솔드' 와' 뉘른베르크 명가수' 는 바그너 음악의 이상과 성공을 상징하는 두 편의 오페라다. 트리스탄과 이솔드는 이후 작곡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여러 방면에서 바그너의 성숙한 스타일을 구현했다. 트리스탄과 이솔드' 에서 화음의 복잡한 색도 변화와 조율의 끊임없는 이동 화해의 겹침으로 화음 밖의 여음 및 기타 성악 애매모호함과 함께 참신하고 독특하며 모호한 음조를 만들어 냈다. 1890 이후 음악 발전을 상징하는 그런 화성체계의 첫걸음이다. 이후의 12 음체계와 화성 풍격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바그너는 자신의 뮤지컬이 종합적인 예술 작품이라고 요구하는데, 그는 자신의 각 작품의 극본을 매우 중시하며, 그의 오페라 극본은 모두 자기가 창작한 것이다. 바그너는 음악의 기능이 연극 표현에 봉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요구를 추구하기 위해서, 그는 자신의' 종합예술작품' 을 남김없이 발휘했다. 그는 웹의' 주도 동기', 베를리오즈의' 고정사고', 리스터의' 주제 변형' 등의 사상을 종합했다. 바그너의 동기는 대부분 짧고 용맹하며 디자인이 적절하다. 바그너의 작품은 포스트 낭만주의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19 세기' 종합예술' 과' 표제화' 의 음악 트렌드도 반영했다. 리스터는 바그너를 "음악으로 감정, 슬픔, 광희를 묘사한 작곡가, 바그너는 비길 데 없는 작곡가" 라고 칭찬했다. "
19 세기 초, 레사드는 가장 영향력 있는 독일 작곡가였다. 슈트라우스 (리처드 슈트라우스,1864-1949). 그의 일생에서 가장 유명한 세 편의 오페라는' 살로메',' 엘렉트라' 와' 장미기사' 였다. 그의 오페라에는 세기 말 문예의 퇴폐적 성향, 감각 자극 추구, 변태적인 정욕 표현, 잔인한 살인 렌더링 등이 있다. 그러나 그의 작문 기교는 매우 절정에 달했다. 이 작품들 중에서 음악 조형이 강하고 줄거리 묘사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고 연극 효과가 두드러진다. 음악 언어 기교는 자유롭게 운용된다. 멜로디는 대칭 구조를 깨고 매우 자유롭고 부드럽습니다. 화성은 다조 추세, 다채로움을 보여줍니다. 새롭고 절묘한 장비, 전체 사운드; 밴드의 성부가 밀집되어 있고, 선형 복조가 풍부하고 다채롭다.
낭만주의 음악은 20 세기 초 독일에서 여전히 유행했고, 후기에는 풍격이 각기 다른 작품들이 많이 등장했다. 낭만주의의 강렬한 감정과 가장 엄격하고 추상적인 형식주의를 결합한 작곡가가 있다. 그는 버제이다. 그의 오페라의 음악은 대부분 음조가 없어, 일부 12 음 기법과 전통 음조 음악의 상속을 예고하며, 자연음계, 반음계,' 악서' 를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베오그의 오페라에는 독일 서정적 오페라의 멜로디, 쇤버그가 오페라에서 사용하는' 읊음음',' 음악' 등 다양한 형태의 성악 작품이 있다. 그의 유명한 대표작으로는' 워제크' 와' 루루' (미완성) 가 있다.
요약하자면, 독일 오페라는 싹이 트고 발전까지, 결국 정상에 오르며 긴 과정을 거쳤으며, 독일 오페라와 유럽 오페라사 전체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작곡가들이 많이 탄생했다. 독일 오페라도 전체 오페라 역사상 찬란한 구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