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국 음악 발전사?

미국 음악 발전사?

미국 음악은 오랜 발전을 거쳐 2 세기 초가 되어서야 독특한 미국 스타일을 갖추게 되었으며 서방 각국의 음악 문화만큼이나 중요한 지위를 얻었다. < P > 이전에 미국 내에는 이 땅에 사는 각 민족이나 인종의 음악이 있었고, 유럽 음악가들이 유럽 각국에서 가져온 전문 음악도 있었다. < P > 이들 사이에는 오랜 상호 영향과 융합을 거쳐 미국 음악의 형성과 발전을 촉진시켰다.

16-18 세기 인디언들의 노래는 노동, 혼상, 작전 준비 등에 주로 사용되며 드럼 등 타악기 반주로 음조가 단순하고 독특하다.

16 세기 이후 각국 이민자들이 도착하면서 자국의 음악 문화도 가져왔다. < P > 치열한 쟁탈을 거쳐 영국인들은 마침내 북미 대륙에서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영국 음악은 미국 음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미국 음악 형성을 위한 최초의 초석을 마련했다.

1619 년 아프리카 흑인 노예의 첫 번째 배치가 북미로 인신 매매되었다. < P > 아프리카 흑인들은 음악을 좋아해서 일하는 동안 노래를 부르는 데 익숙하다. < P > 흑인 음악의 감동적인 곡조와 독특한 분할 리듬은 미국 음악의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164 년 매사추세츠에서' 걸프 시편집' 을 출판한 것은 북미에서 발간된 제 1 권의 책이다.

18 세기 초, 노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많은 목사들이 책을 써서 노래를 지도했다. < P > 이와 함께 이민의 증가와 일부 대도시의 번영으로 세속음악도 활발해졌다. < P > 바이올린, 기타, 하프시코드 등과 같은 유럽 악기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전문 음악가가 등장했다.

1731 년 보스턴에서 제 1 회 음악회가 열렸다. < P > 통상적인 음악회 프로그램에는 애국가, 오페라 아리아, 전통민가 등이 포함되며, 때로는 제목이나 제목이 없는 기악 작품도 있다.

이를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태어난 1 위를 기록했다! 작곡가를 일컫다. < P > 당시 미국 작곡가의 작품은 유럽 음악에 비해 성숙하지 못한 것으로 여겨졌다.

19-2 세기 19 세기 초에 많은 유럽 음악가들이 미국에 와서 미국보다 훨씬 앞선 음악 수준과 기교를 가져왔다.

1848 년 유럽 혁명 이후 또 많은 독일 음악가들이 미국으로 이주했다. < P > 이들은 찬가에 익숙했던 미국인들의 음악적 재미를 크게 변화시켰고, 미국 젊은 세대의 작곡가들의 창작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이와 동시에 음악 교육은 급속히 발전했다. < P > 남북전쟁 이후 미국 음악생활이 더욱 활발해졌고,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 (1881), 보스턴 교향악단 (1881) 등 주요 음악단체들이 잇따라 건립됐다. < P > 더 중요한 것은 상당히 전문적인 기교를 가진 작곡가들이 등장했다는 것이다. < P > 그들은 미국 음악을 유럽 수준으로 높였지만 작품은 독창성이 부족해 뚜렷한 모방 경향을 띠고 있다. < P > 그중에서 가장 성과가 높은 것은 E. 맥도일입니다. 그는 미국 최초의 국제적 명성을 얻은 작곡가로 여겨진다. < P > 미국 작곡가들이 거의 유럽 스타일을 따르고 있을 때, 노래작가 S.C. 포스터는 미국 흑인 음악의 곡조를 이용하여 창작했다. < P > 그의 많은 노래는 당시 성행하던' 흑인 극단' (백인분장으로 흑인 역을 맡았고, 그 구성원은 유음 연예인이라고 불림) 을 위해 쓴 것이다. 진정한 미국 흑인 음악은 결국 중시되고, 흑인들 사이에서만 퍼져나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흑인, 흑인, 흑인, 흑인, 흑인, 흑인, 흑인) < P > 당시 유행했던 흑인 음악의 주요 유형은 영가, 브루스, 노동노래 등이었다.

19 세기 말 2 세기 초 미국은 독일 음악 통제에서 벗어나는 새로운 트렌드를 보였다. 체코 작곡가 A. 데보자크가 큰 역할을 했습니다. < P > 그는 1892 년부터 1895 년까지 뉴욕 음악학원 원장으로 초청됐다. < P > 그는 미국 작곡가에게 미국 인디언과 흑인 음악을 자신의 창작에 적용할 것을 제안했다. < P > 프랑스 음악으로 전향하는 작곡가들도 있는데, 그들의 창작은 인상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 P > 또 다른 작곡가 C.E. 아이브스는 미국화의 음악언어를 혼자 탐구하고 있다. < P > 그는 당시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못했고, 나중에야 미국 구세대의 가장 유명한 작곡가로 여겨졌다.

2 년대 사회여론은 미국 작곡가들이 미국 스타일과 특징을 지닌 작품을 창작하도록 독려했다. < P > 한 무리의 작곡가들이 각 방면에서 지지하여 미국 민족주의 음악의 확립에 기여하였다. < P > 특히 교향악 분야에서는 미국 음악을 위해 유럽 각국의 음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지위를 얻었다. < P > 파리에서 프랑스 작곡가 N. 브라운에서 공부한 A. 코플랜드, R. 해리스, W. 빌스턴, V. 톰슨, R. 세힌스 (1896-) 등은 모두 미국의 음악 언어와 서구의 일류 작곡 기술을 어느 정도 결합했다. < P > 그들의 학생과 추종자들은 W. 슈만, S. 바버, L. 버스탄 등이 그들의 길을 물려받았다.

이 젊은 작곡가들은 대부분 국내에서 길러졌다.

2-3 년대의 미국 음악은 한 방향으로만 발전하는 것이 아니다. < P > 서양음악은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전례 없는 급격한 변화를 겪으며 새로운 현대음악유파가 등장했다. 이들 작곡가들조차도 그들의 일부 작품들에서는 다양한 수준의 실험의 성격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작곡가, 작곡가, 작곡가, 작곡가, 작곡가, 작곡가, 작곡가) < P > 가장 중요한 실험주의자는 1915 년 미국에 정착한 프랑스 작곡가 E. 바레즈입니다.

같은 기간 미국의 대중음악은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 P > 특히 흑인 음악 브루스, 라그탐 등에서 진화한 재즈 음악이 전국에 유행하고 있다. < P > 독립된 미국 스타일의 뮤지컬 (브로드웨이 가무극이라고도 함) 은 유럽의 경오페라와 희오페라를 바탕으로 점차 발전해 대중음악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 P > 유명한 뮤지컬 작곡가는 R. 로저스 (192-1979), G. 게슈윈, 베스탄 등이다. < P > 나치 정권의 출현과 제 2 차 세계대전으로 많은 유명한 유럽 작곡가들이 P. 힌데미트, B. 바토크, 훈버그, 스트라빈스키, D. 미요 등 미국에 왔다. < P > 그들은 미국 음악 생활에 새로운 큰 영향을 미쳤다.

미국은 서양 음악 문화의 중요한 중심이 되었다. < P > 미국 음악 창작의 민족성은 더 이상 중시되지 않으며, 많은 미국 작곡가들의 작품과 유럽 음악의 풍격상의 차이는 거의 사라졌다. 5 년대 이후 미국 음악은 더욱 다양해졌다. < P > 일부 작곡가들은 기본적으로 전통 음악언어에 따라 창작을 하지만 차세대 작곡가를 끌어들이는 것은 끊임없이 등장하는 각종 신음악유파로 대표인물은 J. 케이지다.

대중음악 분야에서도 새로운 품종이 등장했다. < P > 브루스 등 음악에서 발전한 록 음악이 전국을 휩쓸고 재즈 음악이 부차적인 지위로 물러났다. < P > 록 음악의 대표인물은 E. 프레스리 (1935-1977) 등 민요의 유명 가수는 B. 딜런 (1941-) 등이다.

7 년대 이후 록 음악의 열풍이 점차 쇠퇴하면서 각종 대중음악이 서로 영향을 미치며 스타일면에서 종합되는 추세다. < P > 가장 유명한 팝 가수는 M. 잭슨 (1958-) 입니다. < P > 음악 공연 방면에서 미국은 세계 최고의 지휘자, 독주가, 오페라 배우를 보유하고 있어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경우가 많다.

미국의 교향악단이 전 세계 총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 P > 이 가운데 보투턴, 시카고, 클리블랜드, 뉴욕, 필라델피아 등 교향악단은 모두 국제적 명성을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