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브라운 드럼은 어느 왕조에 의해 발명되었습니까?
브라운 드럼은 어느 왕조에 의해 발명되었습니까?
격음의 유래
역사가 유구하여 파도의 출현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것은 이미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딸랑이는 드럼 뒤에서 생겨난 것으로, 신석기 시대의 채색 도자기에서 드럼으로 의심되는 물건을 일찍 발견하였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드럼명언) 1978 년 후베이 () 성 수현 () 링 드럼 () 에서 구리 드럼 한 개가 출토되었다. 받침대에 기둥 하나를 꽂았고, 기둥의 중심은 북이었다. 북신은 나무로 만든 장구로, 오늘의 허리 드럼과 비슷하다. 이 검북의 모양은 확실히 거대한 파도와 같지만, 귀가 없다. 전국시대에는 또 하나의' 북대' 가 있었는데, 매우 평평하고 양쪽에 북이 가득했다. 드럼은 두 줄로 엇갈린 드럼못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현대' 드럼나무' 래퍼가 사용하는 드럼과 비슷하다. 드럼은 세 개의 금속 고리를 통해 드럼틀에 걸려 있다. 드럼 프레임은 칠목 조각, 쌍봉등 * * * *, 베이스는 쌍호등 드럼 몸체입니다. 이 드럼들의 출현은 벨을 울리는 생산의 기초를 제공한다.
가장 오래된 딸랑이는' T-O' 라고 불린다. 전국시대에 생산된 타악기로서 두 귀에서 나는 소리는 통제하기 쉽지 않아 소리의 리듬, 멜로디, 소리 크기도 완전하고 정확하게 완성할 수 없었다.
역사서는' 시경' 의' 투어',' 비, 비, 이순신' 을 기록한다. " 그 중 "T-O" 는 바퀴벌레입니다. 드럼이 작으면 손잡이와 귀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의 손잡이로 그것을 흔들면, 다른 귀도 자신을 부딪칠 것이다.
파도가 송대까지 발전한 것은 이미 세 분야에 나타났는데, 하나는 예악의 사용이다. 둘째, 상업적 용도; 세 번째는 어린이 장난감입니다. 역대 예악은 모두 격류가 있고, 송대도 예외는 아니다. 상업용은' 화랑고' 를 가리키며, 민간화랑은 일반적으로 벨을 들고 고객을 끌어들인다. 이와 함께 딸랑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되었다. 남송리의' 판매원도' 에서 우리는 그림 속의 딸랑이를 볼 수 있다. 모양이 상당히 정교하고, 북자루는 조롱박 손잡이로 만들어졌고, 북은 항아리처럼 생겼고, 귀는 특별하고, 포주와 비슷하며, 손잡이로 흔들리고, 포주가 북면에 소리를 내는 것을 볼 수 있다. 또 다른' 4 층 딸랑이' 는 네 개의 작은 드럼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접어서 90 도 번갈아 돈다. 각 드럼에는 탄환으로 만든 귀가 두 개 있고, 드럼 아래에는 매끄럽고 섬세한 손잡이가 있다. 이 그림에 따르면, 지금의 사람들은 모두 이런 화랑북을 베껴 흔들면 소리를 내고, 갑자기 높고 낮으며, 딩당탕, 듣기 좋다.
남송수한신이 쓴' 오서도' 에는 기묘한 딸랑이 있다. 다섯 소년은 가면을 쓰거나 얼굴에 가루를 바르고 함께 모여 큰 춤을 추는데, 그 중 한 명은 한 손에 딸랑이를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오른손은 드럼을 잡고 이마의 왼손 손가락까지 들어 올렸다. 왼손은 드럼을 들고 가슴에서 오른쪽을 가리키고 있다. 두 개의 요종은 똑같다. 모두 이중드럼이다. 상고는 납작하고 둥글고, 하북은 길고 허리 드럼과 비슷하다. 드럼 표면에는 패턴이 그려져 있습니다. 긴 드럼의 드럼은 구리로 작은 꽃을 박아 전례 없는 수준으로 정교하고 아름답다. 딸랑이, 일명 딸랑이는 타악기로 티베트 나시족 몽골족 만주족 한족 등 민족에 모두 있다. 그리고 지역마다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딸랑이의 별명은 다채롭다. 딸랑이는 고대에는 복, 복, 록이라고 불렸다. 티베트어는 다마루, 대마, 라오루, 열바곤가, 드로니북이라고 부른다. 나시족은 동바 드럼, 탬버린이라고 부른다. 한족은 소고, 드럼, 파도, 볼랑, 파도, 강남 일부 지역에서도 흔들림이라고 한다.
사실, 딸랑이의 이름은 대부분 서로 다른 표기법에서 유래한 것이다. 표기법은 다르지만, 어휘는 다르지만 발음은 비슷하다. 하지만' 딸랑이' 라는 이름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벨을 울리는 용도는 주로 세 가지 용도가 있다. 하나는 음악과 의식용, 두 번째는 비즈니스용, 세 번째는 어린이 장난감용이다.
고대에 예락에 쓰던 딸랑이를' 운' 이라고 불렀다. 본본은 고대 악기로 역대 궁중 음악에서 많이 사용되었으며 공연 예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악기입니다. 노래 책 게이샤는 말했다: "구 드럼. 클릭합니다 고증을 거쳐 드럼 드럼 등 예악을 자주 연주한다. "서경" 주석에는 "당하의 음악" 이라고 되어 있는데, 즉 음악 후반부에서 연주되는 것이다. 이주춘궁시' 는 "드럼, 드럼, 드럼, 피리, 관, 현, 노래를 가르친다" 고 말했다. 이것으로 볼 수 있듯이, 딸랑이는 피리현 등 악기와 같은 평행 지위를 가지고 있다.
장쑤 () 성 간남 티베트족 자치주 조니 () 의 조니 () 에 전해 내려오는 조니 드럼 () 은 티베트 각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손잡이 드럼과 같은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갈고리 모양의 드럼 공이를 사용하지 않고 연주하는 큰 파도북이다. 조니 드럼은 두 가지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두 드럼의 북면에는 소장식 오색무늬가 장식되어 있고, 북강 양쪽에 작은 금속원이 설치되어 있고, 동그라미에는 가죽으로 만든 북걸이가 달려 있다. 연주할 때 드럼 손잡이를 돌려서 드럼이 좌우로 떨어지고 북면 발음에 부딪혀 소리가 우렁차다. 티베트 민간 무용을 반주하는 데 많이 쓰인다.
이런 파도북은 윈난성 북서부의 나시족과 티베트족 지역에서 유행하는데, 주로 호두로 만들어졌다. 드럼은 납작한 원형으로 드럼 직경 20 cm, 드럼 두께 12 cm 입니다. 북틀 양쪽은 가는 끈으로 묶고, 밧줄의 양쪽 끝은 각각 작은 나무 조각을 묶었다. 북자루의 길이는 46 센티미터이다. 윈난성 박물관에는 긴 손잡이가 딸랑딸랑 있다. 드럼 직경 22.5cm, 드럼 손잡이 길이 93.5cm. 연주할 때 양손으로 드럼 손잡이를 돌리고, 드럼 양쪽의 작은 나무토막은 북심 발음을 두드린다. 나시 동바교 등의 경우에 많이 쓰인다.
산둥 남서부의 가상현에서는 크기가 다른 작은 드럼을 드럼 손잡이에 꿰어 전통적인 드럼 숭배식 조곡을 연주하는 현북이 유행했다.
상업사용이 민간에 입성한 뒤 예의와 음악의 기능을 잃고 일종의 민간 음향악기로 진화했다. 고대에 노점상들은 종종 벨을 흔들어 고객을 끌어들였다. 남송, 송리의' 판매원도', 노점상들이 손에 상당히 우아한 딸랑이를 들고 있다. 그의 짐 위에는 각종 어린이 장난감과 작은 백화점이 걸려 있고, 뒤에 있는 선반 위에는 특별한 딸랑이가 비스듬히 걸려 있다. 점점 커지는 네 개의 드럼이 겹쳐 번갈아 9 0 도 회전한다. 네 개의 드럼은 모두 쌍귀탄이 있고, 드럼 아래에는 매끄럽고 편안한 손잡이가 있다. 이 정교한 딸랑이는 진열대에 걸려 있고, 다른 장난감과 함께, 꼭 팔려고 하는 물건이다. 일반적으로, 드럼의 드럼이 클수록, 소리가 깊고, 드럼이 작을수록, 소리가 높아진다. 이곳에서는 사방의 작은 드럼이 작은 것에서 큰 것,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흔들릴 때 반드시 높고 낮은 소리를 내는데, 디자인이 매우 교묘하다. 이 드럼을 통해 볼 수 있듯이, 그것은 일종의 민간 장난감으로서 남송시대에 매우 유행하여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소품의 수도인 절강의우는 딸랑이를 들고 골목을 돌아다니는 장사꾼들에 의해' 세계 슈퍼마켓' 으로 발전했다. 의우는 이를' 딸랑 문화' 라고 부른다.
의우현지' 에 따르면 청대 초기에는 현지 농민들이' 닭털로 설탕을 바꾸는' 업종에 종사했다고 한다. 노점상들의 설탕곰은 세탁 바구니 두 개, 산화물 상자 두 개, 딸랑 드럼 한 개, 멜대 한 개로 구성되어 있다. 세탁 광주리는 닭과 오리털 같은 물건을 담는 데 쓰이고, 상자에는 흑설탕과 강당으로 만든 설탕빵이 들어 있어 노점상들의 교환 자본이다. 나중에 사탕수수에 들어 있는 물건들이 점점 많아져서 각종 생활에 필요한 소품들이 다 생겼다. 행상인은 사탕수수를 메고 손으로 삐걱 소리를 내며 거리를 왔다갔다하며 맑고 리드미컬한 북소리로 고객을 끌어들였다. 의우인들은' 닭털로 설탕을 바꾼다' 는 딸랑이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우 상품 시장을 탄생시켰다고 생각한다.
베이징 사람들은 딸랑이를 그들의 보배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천단을 소중히 여기는 것처럼 그것을 소중히 여긴다. 오래된 베이징 민속을 반영하는 많은 서적들은 모두 벨을 울리는 묘사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연경 지방지' 에는' 북 치는 것' 이 있다. 북을 치는 것은 중고품을 받는 것이다. 이 이름의 유래는 아마도 그들이 손에 작은 드럼을 들고 나와서 장사를 했기 때문일 것이다. 드럼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하드 드럼을 치는 것입니다. 하나는 부드러운 드럼을 치는 것이다. 하드 드럼을 치는 데 드는 비용이 비교적 커서 각종 골동품 가게와 상당히 접촉한다. 그들 자신도 소형 중고 상점을 운영한다. 소프트 드럼을 치는 것과 하드 드럼을 치는 것은 반대이다. 그들은 가난한 집과 골목으로 가서 낡고 쓸모없는 물건을 샀다.
어린이 장난감은 시대의 변천에 따라 오늘날의 딸랑이는 주로 어린이 장난감에 쓰인다.
장난감 딸랑이가 널리 퍼지는 것은 음향 효과와 오락 효과가 함께 작용하기 때문이다. 노점상들의 고함소리가 서로 맞아야 하는 것처럼, 딸랑이는 변화하는 소리를 내고 주의를 끌 수 있다. 스타일 피쳐는 관상성을 향상시킵니다. 노점상들의 손에 실용적인 딸랑이도 오락성을 띠지 않을 수 없고, 고객을 끌어들일 때 항상 즐겁고, 가볍고, 아름다운 기질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대공업장난감에서는 이미 딸랑이 생산을 중단했다. 유리구슬, 대추핵 등과 같은 쌍귀 투사물은 어린이에게 쉽게 삼키고 인신안전에 위협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딸랑이는 광대한 농촌 지역에서 여전히 좋은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의 딸랑이는 여전히 제작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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