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프레이밍: 그림을 지지하는 문제

프레이밍: 그림을 지지하는 문제

중앙은 그림의 중심이라고도 불리며 고대에는 '작은 배려'라고도 불렸다. 그림의 중심 뒷면을 풀로 붙이고 벽을 편평하게 하여 그림의 중심을 강화하고 먹색의 대비를 이루며 그림의 중심을 평평하게 하고 상감이 용이하도록 한다. 이 단계의 중요성은 하트를 그리는 데 사용되는 뒷면 종이의 이름 인 생명 종이에서 알 수 있습니다. 작업을 신뢰할 수 없으면 후속 작업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첫째, 그림의 중심이 매우 얇기 때문에 뒷면을 세팅하고 덮을 때 그림의 중심이 손상되기 쉽고, 둘째, 그림의 중심이 단단하지 않고 고르지 못하여 세팅의 난이도가 높아지며, 센터링; 셋째, 앞으로 다시 장착할 때 장착 해제에도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www.findart.com.cn

라이프페이퍼는 그림 중심 부분의 손상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그림 중심을 강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서포트의 품질은 서예 및 회화 작품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이 과정은 생략할 수 없습니다. 초보자는 마음을 잡을 때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1) 그림의 마음을 브러싱

그림의 마음을 잡을 때 일반적으로 젖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⑥]을 누른 상태, 즉 그림의 중앙을 아래로 향하게 놓고, 테이블 위에 직접 놓고, 붓에 얇은 풀을 묻힌 뒤, 그림의 중앙 뒷면에 붓을 놓고, 그림 중앙의 뒷면을 덮는다. 생활종이와 함께 벽에 늘어놓아 보세요. 종이는 식물섬유로 특수 가공을 거쳐 만들어지는데, 물에 젖으면 섬유가 팽창하고 헐거워져 종이가 매우 부서지기 쉽습니다. 펄프를 너무 많이 사용하거나, 부주의하거나, 브러싱을 너무 많이 반복하면 도장이 깨질 수 있습니다. 도장센터가 파손되면 수리를 하더라도 도장센터 자체의 수명과 향후 장착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중심을 잡을 때 집중하고, 페이스트 농도와 종이 성능 사이의 관계를 숙지하고, 과도한 브러싱 시간을 피해야 합니다. 기술에 능숙하지 않다면 먼저 별 가치가 없는 중국화 연습부터 연습해야 합니다. 양치할 때 힘을 균일하게 사용하고 너무 많은 힘을 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위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www.findart.com.cn

그러면 실수로 그림을 망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침착하고 침착하게 대처하고, 당황하지 말고 피해를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브러쉬를 이용하여 가볍게 쓸어내고 갈라진 부분을 조여주시면 됩니다. 균열이 크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균열에 적당량의 물을 첨가하여 손상된 부분을 들어 올린 다음 펜을 사용하여 틈을 맞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물 소비량이 너무 커서는 안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잔해물이 쉽게 씻겨 나가 수리에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장 조각이 떨어져 나가거나 솔줄에 달라붙은 경우 깨끗한 물로 심장의 손상된 부분까지 다시 씻어낸 후 바늘을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말린 부분을 들어 올려 정렬해야 합니다. 라이스페이퍼의 빈 부분이 심하게 손상되었거나 조각이 빠진 경우에는 하트지와 같은 질감의 종이를 사용하고, 하트지의 질감[7]에 주의하여 손상된 부분을 수리해야 합니다. 선의 생성으로 인해 종이의 가로 방향과 세로 방향의 인장력 및 기타 특성이 다릅니다. 따라서 패치지의 질감이 하트지의 질감과 다를 경우 광택이 고르지 못하거나 향후 패치가 변형되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적절한 치료가 끝나면 깨끗한 라이스 페이퍼로 심장의 손상된 부위를 조심스럽게 덮은 다음 라이스 페이퍼를 여러 겹 사용하여 과도한 수분을 흡수하십시오. 흡수성 라이스 페이퍼를 벗겨 그림의 핵심을 드러냅니다. 손상된 부분이 다시 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안감 브러시를 사용하여 그림 중앙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이면지를 한 겹 덮어 편평하고 단단하게 눕힌 후 그림의 손상된 부분에 소량의 물을 뿌린 후 그림의 중심을 조심스럽게 들어올려 손상된 부분이 표면에 달라붙지 않도록 놔둔다. 말려서 벽에 걸어두세요. www.findart.com.cn

(2) 그림을 다듬을 때 만나는 그림의 또 다른 킬러 - 런닝 잉크 및 런닝 컬러

소위 런닝 잉크 및 런닝 색상이란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그림 중앙의 잉크가 젖어 떨어져서 그림의 의도된 의미 이외의 부분이 얼룩지거나 그림이 번지는 경우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원래의 예술적 가치를 완전히 상실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초기에 조치를 취하고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잉크와 컬러가 번지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잉크 또는 페인트의 품질이 좋지 않거나 만료되었습니다. www.findart.com.cn

2. 사용된 잉크나 페인트가 너무 타거나 너무 진합니다.

3. 수묵은 서예나 그림 작품을 쓸 때 사용됩니다.

4. 일부 아마추어들은 안료의 성질을 이해하지 못하고 수채화나 광고색상을 사용하여 중국화를 그린다.

5. 잉크가 마르지 않았을 때 장착됩니다. www.findart.com.cn

6. 사용된 라이스페이퍼는 품질이 좋지 않아 작품 표면에 색이 떠다닌다.

위의 문제는 대부분 작품 자체에서 발생하지만, 우리 앞에는 아름다운 작품이 남아 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작품의 원형을 유지하고 만족스러운 작품으로 작가에게 돌려드리는 것뿐입니다. 액자.

색빠짐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하지만 결국 그림의 중심에 잉크 색이 단단하고 단단하지 않다는 사실이 핵심입니다. 이를 어떻게 그림의 중심에 고정시킬 것인가는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잉크 및 컬러 실행을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ww.findart.com.cn

1. 냄비찜 방법 : 그림 중앙을 신문지나 라이스 페이퍼로 여러 겹 감싼 후 냄비에 넣어 30분 정도 쪄서 잉크 색을 고정시킵니다. 이 방법은 잉크가 아직 마르지 않은 서예 및 회화 작업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하여 컬러 선전 작업을 처리할 때 화분 덮개의 물방울이 그림 중앙에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잉크가 고정되어 그림에 컬러 선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니오, 이것은 우리의 원래 의도에 어긋납니다.

2. 그림 뒷면에 껌수를 균일하게 뿌려 잉크 색상을 고정시킵니다. www.findart.com.cn

3. 변색되기 쉬운 부위에는 접착제:명반:물 = 1:3:6의 비율로 접착제와 명반수를 국부적으로 도포합니다.

그림이나 서예 작품의 색상이 탈색되었는지 여부는 대개 지지대 이전에 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물을 세 번 보고, 만지고,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잉크가 빛나는지 시각적으로 관찰하는 것입니다. 잉크가 너무 탄 경우 글꼴이 매우 반짝입니다. 흐릿한 경우 잉크나 안료의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검이 제거된 것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화면에 잉크 입자가 떠다니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잉크 및 색상 번짐의 전조입니다. 또한 그림의 중심에 사용된 재료도 관찰을 통해 판단할 수 있다. 익은 법선, 익힌 비단, 양피지, 대나무 종이, 반쯤 익은 종이는 모두 변색되고 잉크가 새기 쉽습니다. www.findart.com.cn

두 번째 터치는 그림의 중심을 만지는 것입니다. 떠있는 잉크나 떠있는 색이 있는지 손으로 직접 확인하는 방법

세 번째 물 테스트는 손가락이나 라이스 페이퍼를 물에 담그고 잉크가 촉촉해졌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이 세 가지 단계를 통해 그림 중앙에 색이나 잉크가 부족하거나 흔적이 있다고 판단되면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칠한 하트를 잡을 때 찌고 명반으로 붙이는 것 외에도 잉크와 색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칠한 하트 아래에 라이스 페이퍼를 겹겹이 얹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도한 수분을 흡수하여 잉크 윤활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플라잉 지지대와 장착 지지대는 때때로 그림 중앙에서 잉크와 색상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www.findart.com.cn

위의 방법을 사용해도 잉크와 색상이 여전히 그림 중앙에 나타나는 경우, 해결할 수 없는 또 다른 해결책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플러싱을 사용하려면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깨끗한 물(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잉크 얼룩을 순차적으로 헹구되 물이 흘러 들어가도록 주의하세요. 중력의 가속을 피하기 위해 그림의 중심을 최대한 뚫습니다. 그런 다음 깨끗한 수건을 사용하여 여분의 물을 흡수하고 수건이 그림 중앙에 달라붙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런 다음 그림 중앙보다 약간 큰 깨끗한 라이스 페이퍼를 그림 중앙 위에 놓고 붓으로 수평을 맞춘 다음 그림 중앙을 들어 올려 뒤집은 다음, 그런 다음 그림 중앙 앞쪽을 헹구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위의 방법을 따라 만족할 때까지 용지를 바꾸고 헹구기를 반복하십시오. 그러나 이 방법은 나쁜 생각입니다. 많은 작품에서 일단 세탁하면 원래 잉크 색상이 훨씬 더 밝아지기 때문에 이 방법을 아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ww.findart.com.cn

빨간색 및 기타 색소가 포함된 그림을 장착할 때 부분적으로 색상이 변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국소용 표백제 용액을 소량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 그림 중앙에 닿는 밝은 빨간색 부분에 표백제가 탈색될 때까지 약간 바르고, 마른 라이스 페이퍼를 사용하여 표백제를 흡수시킵니다. 표백제의 양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종이가 사용되는 곳에서 부서지기 쉽고 노란색이 되어 페인팅 코어의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남동석(Azurite), 스톤 그린(Stone Green), 스톤 옐로우(Stone Yellow) 등의 색상은 작품 표면에 쉽게 떠오를 수 있으므로, 위의 색상을 접하게 되면 센터링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서 다루어야 합니다.

또한, 브러싱 시간이 너무 길어서 브러싱 횟수가 너무 많고, 센터를 잡았을 때 물 소모량이 너무 많으면 페인팅 센터의 색이 변색되기 쉽습니다. 도망가기 때문에 구체적인 문제를 자세히 분석하고 최대한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www.findart.com.cn

(3) 벽에 붙인 후 그림의 심장이 갈라지는 경우

그림의 심장이 깨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후, 관절 및 물 사용 이유.

기후로 인해 그림의 중심이 갈라지는 현상이 주로 발생하는데, 주로 기후가 건조하기 때문인데, 직사광선이나 외풍으로 인해 그림의 중심이 급속히 건조되어 중심이 끌어당기는 힘이 약해지게 됩니다. 그림이 견딜 수 있는 힘이 그림 중앙 자체의 장력보다 커서 그림 중앙이 갈라질 수 있습니다.

그림 중앙의 이음새로 인해 균열이 발생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센터링 과정에서 중앙 조각이 손상되었음을 의미하며 손상된 부분의 인장력은 다른 부분보다 작아야하므로 결과적으로 손상된 부분에서 균열이 발생합니다. www.findart.com.cn

대형 페인팅 센터를 지원할 때 때로는 지원하는 종이의 크기가 페인팅 센터보다 작아서 종이를 연결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솔기가 문제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솔기가 단단히 접착되지 않거나 솔기가 비교적 두꺼우면 솔기가 마르기 전에 다른 부분이 말라서 수축하게 되는데, 이 또한 심장이 갈라지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림의 중앙을 벽에 붙일 때 보통 한 겹의 종이로만 종이에 풀을 바르는 경우가 있는데, 한 겹의 장력이 부족하여 가장자리가 뭉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림 중앙이 깨질 수 있습니다.

심을 잡는 과정에서 너무 얇은 펄프를 사용하거나 물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펄프를 브러싱할 때 심이 늘어나기 쉽습니다.

늘어난 길이가 너무 크면 건조 후 수납할 때 당기는 힘이 더 커져 그림 중앙이 부러질 수 있습니다. www.findart.com.cn

크랙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실내 공기 습도, 코어를 잡을 때 물 소비량을 조절하고 직사광선과 다량의 공기 이동을 피해야 합니다. 이음매 및 손상이 있는 도장심은 벽에 붙이기 전 먼저 건조시키는 원칙을 따르고, 2차 벽체 설치 후 이음매 부분이 먼저 건조되도록 이음매 부분 이외의 부분에 물을 적당히 뿌려 도장합니다. 핵심.

날씨가 건조하고 그림 중앙의 건조 속도가 변두리 입의 건조 속도보다 빠르면 벽걸이가 발생합니다[8].

크랙 사고가 발생하면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그림의 중앙 부분을 잘라내고 가장자리가 벽에 닿으면 그림의 중앙 부분을 적시고 스크랩 가장자리를 다시 붙일 수 있습니다. 스크랩 가장자리의 크기를 조정할 때 끈을 사용하여 그림의 중심을 곧게 펴고 벽 가장자리를 따라 걸어야 합니다. 벽에 걸린 그림의 중심 부분을 조심스럽게 다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력이 일관되지 않아 향후 장착 품질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실크 그림의 경우 그림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그림 중앙 부분이 작은 부분이 찢어진 경우에는 벽에서 떼어낸 후 눈물 제거지를 물에 적셔 부분적으로 떼어냅니다. 그런 다음 갈라진 부분을 맞추고 떼어낸 생활종이의 가장자리를 손으로 얇게 문지른 후 전분을 바르고 생활종이와 같은 질감으로 첩포를 붙인 후 가장자리를 얇게 문지른 후 건조시킨 후 붙여주세요. 벽. 파열이 심할 경우 그림 중앙 전체를 적시고 라이프 페이퍼 전체를 제거한 후 다시 중앙에 위치시켜야 합니다. www.findart.com.cn

(4) 마음을 붙잡을 때 쉽게 발생하는 기타 문제:

1. Shell: 첫 번째 섹션 "재료 지원"에서 언급한 문제 외에도 현대 서예가와 화가는 비누, 타액 및 기타 보조 재료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기계적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종종 그림의 중심에 "껍질"이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림의 심장을 지탱한 후에는 벽에서 제거할 때까지 껍질이 벗겨졌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벽에서 제거한 후 그림의 심장의 껍질이 심각하다고 판단되면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지원하다. 작은 부위에 돌출이 있는 경우에는 '주사' 방법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의료용 주사기[⑩]를 이용하여 얇은 페이스트를 흡입한 후 종이 쪽에서 심장 껍질까지 주입한 후 마른 라이스 페이퍼를 이용하여 건조시킨 후 납작하게 펴는 것이다. 주사 부위가 "건조"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그림 전체를 적시고 벽에 다시 부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ww.findart.com.cn

새로운 기법을 사용하여 만든 작품의 경우 먼저 각 기법에 사용된 재료를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쉘"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신소재가 사용되는 부품에서는 국부적으로 페이스트 농도를 높여 국부적인 강화를 달성합니다.

또 다른 상황이 있는데, 우리가 맡긴 생활 시트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림의 핵심은 메시지라는 것입니다. 그림의 원래 중심 위에 껍질 층이 나타납니다. 이 상황을 해결하려면. 하트를 넣기 전에 폴더의 한 겹을 벗겨내는 방법을 취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모순이 있습니다. 자유형 또는 스플래시 잉크 그림을 접할 때 레이어가 노출되면 필연적으로 그림의 원래 색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이 수술을 할 때에는 상황에 따라 신중히 고려하여야 하며 결코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프레임 수준이 더 높은 프레이머의 경우 전체 그림을 두 개의 완전한 조각으로 떼어낸 다음 전분을 바르고 덮지 않은 라이스 페이퍼 두 겹을 다시 하나로 합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매우 어렵고, 제대로 수행하지 않으면 화면에 잔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를 고려하여, 벗겨낸 층의 잉크 색상이 그다지 진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ww.findart.com.cn

또한 급속 건조와 동결 건조도 피해야 합니다. 이것이 껍질층이 생기는 이유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2. 하트를 쥐고 있을 때 그린 하트나 운세 종이에 주름이 생기는 경우: 이는 대개 기술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연습을 더 많이 해야 수술이 더 편안해지고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