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중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 중원절이란 무엇입니까? 중원절은 일명' 7 월절' 또는' 추석회' 로, 3 대 귀신절 중 하나로, 나는 이를 위해' 중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을 꼼꼼히 정리했다. 당신의 일과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중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1) < P >? 중원절은 일명 귀신절, 7 월 반, 소수의 지역도 망인절이라고도 한다. 고대 명절 삼원 중의 하나로 정월 대보름에 원절에 올라 정월 정월대보름을 축하한다. 7 월 15 일 중원절, 선조에게 제사를 지내다. 1 월 15 일 하원절도 한식절로 고대 선현이 매년 7 월 15 일 중원절을 기념하는 것은 우리나라 주제의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한식절, 청명절과 함께 우리나라 고대의 3 대 귀신절이라고 불리며, 매년 음력의 7 월 15 일에 제사 행사를 거행하는데, 시간은 고정되어 있지 않다. 우리나라 남방 지역에서도 사람들은 7 월 14 일에 제사를 지내는 전통이 있다. 7 월 초부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도 있고, 밤에 조상을 집으로 데려오고, 그리고 하루 세 끼의 다밥의 봉헌은 7 월이 끝날 때까지 하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음력의 7 월 초에는 귀신문이 활짝 열렸고, 염라왕은 저승의 귀신을 양간으로 돌아가 후세 사람들의 제사를 받지만, 제사를 지내지 않는 고혼야귀신은 세상에서 음식을 찾아다닌다. 민간은 조상 숭배를 믿으며, 중원절 기간에 선조가 양간 집으로 돌아가 자손을 방문할 것이라고 믿는다. 따라서 민간은 중원절에 선인을 제사하고 망혼을 초월한다.
? 카탈로그에서 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2) < P >? 매년 음력 7 월 15 일은' 중원절' 이라고 불리며' 귀신절' 이라고도 불린다. "중원" 이라는 이름은 북위 () 에서 시작되었는데, 도의 설법이다. 고서에 따르면 도경은 정월 대보름이' 상원' 으로 천관복의 날이라고 한다. 7 월 15 일은 "중원" 으로, 지관을 위해 죄를 용서하는 날이다. 1 월 15 일은' 하원' 으로, 수관을 위해 액일을 해결한다. 수행기' 에 따르면, "7 월 중원일, 지관이 내리고, 인간의 선악을 정하자, 도사는 밤에 경을 낭독하고, 배고픈 축제 죄수들도 해방되어야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따라서 7 월 15 일 이 날, 민간은 풍부한 희생 의식을 준비하고, 지관대왕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도궁관도 중원 때 법회, 푸두 고혼야귀를 거행할 것이다.
? 중원절은 도와 중국 전통 민속을 결합한 산물로, 둘 다 상응할 수 있는데, 주로 같은 우주관, 즉 하늘, 땅, 물 3 계를 근거로 신격화하여 천관, 지관, 수관이 지배하는 삼계부서이다. 민간에서 통칭하는' 삼계공' 은 바로 삼관으로 삼계 신들을 가리킨다.
? 중국 동한 말년에 천사도는 이미 전도의 우주관을 종합하여' 삼관수서' 를 거쳐 각각 하늘, 땅, 물에 던져져 삼관에게 죄를 참회하여 핑안 기도를 드렸다. 육조 시대의 발전을 거쳐 삼회일과 삼원사상이 결합되었고, 당대의 공식 제창 아래 상원 중원 하원 등 삼원일 정형화는 축복나지와 제조 숭배의 삼원 명절이 되었고, 황제는 백관을 이끌고 명절식에 참여했다. 당 송 이후 삼원일은 민속명절이 되었다.
? 카탈로그에서 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3) < P >? "중원" 이라는 이름은 북위 () 에서 시작되었는데, 도교의 설법이다. 고서에 따르면 도경은 정월 대보름이' 상원' 으로 천관복의 날이라고 한다. 7 월 15 일은 "중원" 으로, 지관을 위해 죄를 용서하는 날이다. 1 월 15 일은' 하원' 으로, 수관을 위해 액일을 해결한다. 수행기' 에 따르면, "7 월 중원일, 지관이 내리고, 인간의 선악을 정하자, 도사는 밤에 경을 낭독하고, 배고픈 축제 죄수들도 해방되어야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따라서 7 월 15 일 이 날, 민간은 풍부한 희생 의식을 준비하고, 지관대왕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 중원절은 도교와 중국 전통 민속을 결합한 산물로, 둘 다 상응할 수 있다. 주로 같은 우주관, 즉 하늘, 땅, 물 3 계를 바탕으로 신격화에 의해 천관, 지관, 수관이 지배하는 삼계부서이다. 민간에서 통칭하는' 삼계공' 은 바로 삼관으로 삼계 신들을 가리킨다.
? 중국 동한 말년에 천사도는 이미 전 도교기의 우주관을 종합하여, 먼저' 삼관수서' 를 거쳐 각각 하늘, 땅, 물에 던져져 삼관에게 죄를 참회하여 핑안 기도를 드렸다. 육조 시대의 발전을 거쳐 삼회일과 삼원사상이 결합되었고, 당대의 공식 제창 아래 상원 중원 하원 등 삼원일 정형화는 축복나지와 제조 숭배의 삼원 명절이 되었고, 황제는 백관을 이끌고 명절식에 참여했다. 당 송 이후 삼원일은 민속명절이 되었다.
? 중원절 때 도교궁관 (예: 지안문 화신전, 서변문 외백운관 등) 은' 풍조우순, 국태민안' 을 위해 매년 관례대로' 축복길상도장' 을 개최한다. 무서운 심리로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유교, 불, 도삼교를 복합하고, 음력 7 월 15 일의 중원절을 귀신절이라고 부르며 음력 7 월을' 귀신의 달' 이라고 부른다.
? 불교가 들어오자 불교에도 조상을 추천하는 초도식이 있는데, 이를' 옥란마나' (인도어 울람바나), 즉' 맹란분회' 라고 부른다. 맹란분지의 의미는 거꾸로 매달려 있고, 인생의 고통은 나무 머리에 거꾸로 걸려 있는 박쥐 같고, 걸려 있고, 고통스러울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생을 거꾸로 매달리는 고통에서 면하기 위해서는 경을 낭독하고, 고독한 영혼들귀신에게 음식을 공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는 마침 중국의 귀신월 제사와 일치하고 불교도 음력 7 월 15 일에 초도 법회를 거행하기 때문에 중원절과 맹란이 동시에 전해진다.
? 카탈로그에서 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4) < P >? 중원절에 관한 전설이 많은데, 가장 중요한 것은 염라왕이 매년 음력 7 월 초1 일에 귀신의 문을 열고, 제사를 받지 않는 고혼야귀신들을 양간에 풀어서 사람들의 제물을 즐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월의 마지막 날, 귀신의 문을 다시 닫기 전에, 이 고독한 영혼들귀신들은 또 저승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래서 7 월은 일명 귀신의 달이라고도 한다. 목련구모의 이야기: 부처제자 중 첫 번째 목련존자,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그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의 탐욕업보, 사후에 타락한 악귀도로 배불리 먹을 수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목련은 그의 신력으로 음식으로 변해 어머니께 드렸지만, 그 어머니는 탐욕을 바꾸지 않고, 음식이 오는 것을 보고, 다른 악귀들이 음식을 빼앗을까 봐, 함께 음식을 먹고 싶은 욕심이 그녀의 입에 바로 숯불로 변해 삼키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목련은 신통이 있지만 인자로서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 매우 고통스러웠다. 부처에게 어떻게 해야 좋을지 물어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부처는 "7 월 15 일은 결하 안주 수행의 마지막 날이며, 법선은 가득 차 있다. 이 날, 분로백미, 골목승수, 공덕이 무궁무진하여, 이 자비심으로 그 죽은 어머니를 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 대만 퍼듀바이의' 좋은 형제' 의 유래이다.
? 카탈로그에서 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5) < P >? 중원절은 사람들이 입에서 흔히 말하는 귀신축제로, 매년 음력 7 월 14 일 (어떤 곳은 음력의 7 월 15 일), 도교는 중원절, 불교는 추석, 민간은 옛날을 귀신절, 7 월 반이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지옥의 대문이 열리고 저승의 그 귀신들이 풀려날 것이라고 한다. 주님의 집에 가라. 주인 없는 사람은 사방을 돌아다니며 인적이 닿을 수 있는 곳까지 배회하여 먹을 것을 찾았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7 월 경독법 등으로' 푸도' 를 열어 보편적으로 고혼을 초월하고, 그들을 화인간으로 삼을까 봐 두려워하거나 귀신에게 병을 치료하고 가택 핑안 보우를 빌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남방 지역은 이 날 보편적인 풍습을 가지고 있다.
? 전설에 따르면 지장보살, 즉 사람들의 입에서 흔히 말하는 [염라대왕],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음조지부에 와서 감방에 갇혀 18 층 지옥의 고초를 피할 수 없었다. 지장보살은 매우 효도하는 아들이었다. 어머니가 고생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참을 수 없었다. 7 월 15 일 뜻밖에도 사심을 느끼며 감방을 지키던 꼬마가 몰래 옥문을 열어 어머니를 열게 했다 7 월 반, 귀신이 종종종종걸음으로 떠돌며 말하다. 고향으로 뛰어간 귀신들은 잇달아 가족들에게 돈을 요구하여 돌아가서 생활하고 관절을 뚫기 위해 하루빨리 탁생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이 날을 중원절로 정했다.
? 불교 추석은' 목련 구모' 의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장경' (인도에서 들어온 사리) 에서 유래했다. 목련구모의 이야기: 부처제자 중 신통 1 위의 목련존자,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신통으로 그의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의 탐욕업보, 사후에 타락한 악귀도로, 배불리 먹을 수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목련은 그의 신력으로 음식으로 변해 어머니께 드렸지만, 그 어머니는 탐욕을 바꾸지 않고, 음식이 오는 것을 보고, 다른 악귀들이 음식을 빼앗을까 봐, 함께 음식을 먹고 싶은 욕심이 그녀의 입에 바로 숯불로 변해 삼키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목련은 신통이 있지만 인자로서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 매우 고통스러웠다. 부처에게 어떻게 해야 좋을지 물어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부처는 "7 월 15 일은 결하 안거수행의 마지막 날이며, 법선은 가득 차 있다. 이 날, 분로백미, 골목승수, 공덕이 무궁무진하여, 이 자비로운 마음으로 그 죽은 어머니를 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목련은 부처의 뜻을 따르며 7 월 15 일 추석 성진과 채식으로 어머니를 모시고, 그 어머니는 결국 음식을 얻었다. " 이것이 바로 대만 퍼듀바이의' 좋은 형제' 의 유래이다. 중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6) < P >? 1. 밤에 옷을 말리지 마라. 귀신이 너의 옷이 예쁘다고 생각할 때, 빨간색은 가장 꺼린다.
? 2. 음기가 심한 곳 (예: 산, 골목 등) 은 적게 가라.
? 3. 길가의 돈을 줍지 마세요. 이 돈들은 소두마면을 사는 데 쓰이는 돈입니다.
? 4. 쉽게 뒤돌아 보지 마라. 황량한 교외나 인가가 드문 곳을 걸을 때' 마치' 누군가가 너를 부르는 것 같고, 쉽게 뒤돌아 보지 마라. 그것은 귀신이 너를 부르는 것 같다.
? 5. 젓가락을 밥중앙에 꽂지 마세요. 이것은 제사의 패턴입니다. 향로에 향을 꽂는 것과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신이 당신과 음식을 나누게 될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 6. 야유하지 말고, 팔자가 가벼운 사람은 야유하지 말고, 번거로움에 부딪히기 쉽다.
? 7. 비특정 상황에서는 스티로폼을 태우지 마라. 스티로폼은 귀신에게 태우는 것이고, 금종이는 신에게 태우는 것이다. 스티로폼을 태우면 더 많은 귀신을 불러들일 뿐이다.
? 8. 제물을 훔치지 마라. 이것들은 귀신에 속한 음식이다. 그들의 동의 없이 동원되고,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액운을 자초할 뿐이다. 중원절의 유래 작문 4 자 개인 통용 (편 7) < P >? 광동성 중원절 풍습
? 곡강현 () 족족 () 은 7 월 15 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개두왕 () 을 제물로 바치고, 어린 남자 아이와 여자 () 가 꽃옷을 입고 가무를 입고 신에게 보수를 받는다. 귀선현민은 7 월 14 일을 중원절로 한다. 당시 원병이 남하하여 병재해를 피하기 위해 하루 앞당겨 명절을 보냈다고 한다. 청해현 중원절에 조상과 부뚜막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덕경주 중원은 동엽가루로 떡을 만들어' 다리' 라고 부르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고대의 조양현이 고독을 베풀었을 때, 부유한 사람들은 쟁기, 물차, 심지어 가난한 집 소녀까지 각각 종이 위에 썼고, 시식할 때도 종이 조각을 뿌렸다. 농기구를 살 여유가 없거나 아내와 결혼할 수 없는 사람은 증빙으로 받을 수 있다.
? 광서성 중원절 풍습
? 양산인은 7 월 14 일을 목련절로 하여 오리 제사를 많이 죽였고, 이날 길에는 행인이 없었고, 이름은 피귀신이었다.
? 운남성 중원절 풍습
? Tengyue 사람들은 조상 을 희생 한 후 가방을 구울 뿐만 아니라, 배 모양 으로 새겨진 오이 보트 라는 오이 를 사용하고, 가방 과 함께 소각.
? 하북성 중원절 풍습
? 남피현은 7 월 15 일에 과일, 육포, 술, 돈 등을 가지고 조상 묘지로 가서 제사를 지냈다. 그리고 마곡에서 밭줄기로 가는 것을 추천이라고 한다. 광평현 중원절은 시선음식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과일과 채소를 준비하고, 증양을 외손자에게 선물하는 것을 양배달이라고 한다. 청하현은 7 월 15 일에 무덤에 올라가 성추행 양으로 딸을 증정하였다.
? 산서성 중원절 풍습
? 영화현 독서인은 이 날 퀘이커에게 제사를 지냈다. 장남현의 양치기집은 중원절에 양 경주신을 학살하는데, 속전은 이렇게 양이 생산만 증가시킬 수 있게 한다. 또 여러 친척에게 고기를 증여하고, 집이 가난하고 양이 없는 사람은 양모양으로 찜질한다. 양성현 농가는 밀 부스러기를 고양이, 호랑이, 오곡의 모양으로 하여 밭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을 행전이라고 한다. 마읍현민 중원절은 밀면을 어린이 모양으로 하여 면인이라고 하며 친척집 아이를 서로 증여한다. 신현 농민들은 중원절에 밭줄기에 오색지를 달았다.
? 허난성 중원절 풍습
? 상구현 중원이 지관을 제사할 때, 종이 깃발을 문 앞에 매달아 놓았는데, 전설은 벌레를 막을 수 있다고 한다. 맹진현 중원절 연날리기. 탄현현 () 은 7 월 15 일 문 앞에 재원을 그리고, 원 안에서 종이공을 불태워 조상에게 제사를 드렸다.
? 산둥 Zhongyuan 축제 관습
? 롱아일랜드 어민들은 널빤지로 보트를 만들고, 사용할 쪽지를 붙이거나, 물에 빠진 사람의 간판을 올리고, 음식, 옷걸이, 신발 양말 등의 도구를 싣고, 촛불에 불을 붙이고, 결혼한 남자가 보트를 바다에 넣는다. Zhanhua 카운티의 각 집은 마코와 신선한 풀잎을 따고 초막을 지었는데, 마옥이라고 불리는데, 조상패를 그 속에 모시고 제사를 지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독릉현 () 은 중원절 () 을 꼬집는 날이라고 부르고, 집집마다 거친 차 담밥 () 을 먹는다.
? 산시 성 중원절 풍습
? 임통현 7 월 15 일 종이를 태우고 마고모를 제사하다. 성고현 중원절 농가는' 괭이' 라고 부른다. 농가를 늦추고, 중원절 아침에 밭에 이르러 가장 높고 무성한 벼 이삭을 골라 오색종이 깃발을 달고 논정이라고 한다.
? 장쑤 Zhongyuan 축제 관습
? 오현 주민 중원절은 은박으로 접어서 길을 따라 소각하여 귀신의 인연을 맺는다. 의징현 각지에는 아직도 종이귀신이 유행하고 있고, 사발등이 내장되어 있고, 도박꾼, 술주정꾼, 대노관 등이 있다. Yixing 카운티 zhongyuanjie 강 네 보트, 화염 입, 부처님 부처님 염불, 주석 호일 잉곳, 방전 램프 를 넣어. 동현 향민은 이날 편식을 먹었는데, 밀가루와 설탕으로 만든 일종의 음식이다. 상해가 하천등을 놓을 때 선미에 붉은 녹색의 종이등을 장식하여 도고라고 한다.
? 쓰촨 Zhongyuan 축제 관습
? 쓰촨 성 풍속은 중원으로 조상에게 보따리 종이를 태웠다. 곧 종이 돈 한 묶음, 작은 봉으로 봉인되어 받는 사람의 호칭과 이름, 받는 봉수, 화포자의 이름과 시간이 적혀 있다. 속전은 7 월 15 일 귀신이 문을 닫았고, 각 집은 모두' 고아를 지어 아이를 배웅해야 한다' 고 전해진다. 청두 일대 사람들은 종이로 화반을 묶고, 종이돈과 제물을 손에 얹고, 집 안을 걸으며 읽는다. 절친한 친구, 이웃집, 원래 세입자, 돌아가는 것을 아쉬워하는 영혼, 모든 고독한 영혼들귀신은 모두 화반에 올려주세요. 당신들을 데려다 주세요! 뒷부분을 끝내고 집 밖으로 소각하다.
? 절강 성 중원절 관습
? 가선현은 중원절에 비가 오는 것을 벼 풍작의 징조로 삼았다. 동려현 민중원절 밤에 징과 밥을 울리며 야생에서 밥을 뿌려 시식이라고 부른다. 절동의 추석회, 24 명의 노부인이 팔결로 걸으면서 경을 읽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옥상 중원절에 먹고, 통은 춘권과 비슷하다. 또 가로등을 놓는 풍습은 한 사람이 징을 치고, 한 사람이 두드리고, 한 사람이 등롱을 들고, 한 사람이 길을 따라 소금쌀을 뿌리고, 한 사람이 길을 따라 향초를 장식하고, 한 사람이 길을 따라 두부 한 조각과 주먹밥 한 덩어리를 장식하고, 약 백 단계마다 제물을 마련하는 것이다.
? 장시성 중원절 풍습
? 지안인 중원절에 종이를 태웠지만 임산부는 종이접기를 금지했다. 임산부가 접은 종이주괴는 소각 후 귀신이 들 수 없고 저승으로 보내도 소용이 없다고 한다. 화염구를 놓을 때 법사는 무대 아래 만두와 과일을 던졌다. 전설에 의하면 부녀자가 만두 하나를 뺏으면 이듬해에 아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아이가 만두를 빼앗아도 평생 놀라지 않을 수 있다. 안원현 제조, 7 월 12 일부터 분향차를 타기 전에 아침저녁으로 불공을 드리다. 열다섯 밤까지 타다가 옷을 입고 종이와 돈을 제물로 바치다. (서양속담, 돈속담)
? 복건성 중원절 풍습
? 영복현 중원절, 시집간 여자는 반드시 집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복주 방언은 중원을 화상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