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22년 7월 중순 지폐봉투 작성법 - 오늘의 화제 : 2022년 7월 중순 지폐봉투 작성법

2022년 7월 중순 지폐봉투 작성법 - 오늘의 화제 : 2022년 7월 중순 지폐봉투 작성법

소개 : 매년 음력 7월 15일, 흔히 7월 15일로 불리는 유령축제, 불교 오본축제, 유령축제가 그것이다. 이 날에는 조상과 돌아가신 친척에게 종이돈을 태우고, 짐도 태워 드리는 2022년 7월 종이봉투를 태우는 방법을 아시나요? 2022년 7월 지폐봉투 작성방법이 궁금하다면 편집자의 소개를 살펴보자.

2022년 7월 반탄종이봉투 작성법

7월 반탄종이봉투 앞면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세로 5줄로 나누어 작성합니다. "中"을 "원화수하물", "상풍", "옛 조상 고×공××가 모을 것이다", "손자××증손자××증손자××' 순으로 쓴다. 선물". 고인의 아들이 살아 있을 경우, 소포 작성 시 아들이 주요 제목과 서명이 됩니다. 즉, "Zhongyuan Hua Bao", "나에게 보내십시오", "그러므로 Mr. Xian Kao Mr. ×

수하물 텍스트는 세로로 배열되어 있으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각 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열: 중원 성회 중 Qian은 Mingzi를 준비합니다. X 인장(예: 배고픈 축제 기간 동안 지하 세계에서 경건한 지폐를 준비하여 가능한 한 많은 봉투에 포장하십시오)

두 번째 열: XX를 제안하십시오(예: XX에게 정중하게 선물하십시오)

아닙니다. 세 번째 열: 늙은 XX가 수집한 것(즉, 사망한 XXX 노인이 수집한 것)

네 번째 열: XX에 대한 효와 희생(즉, XXXX의 희생) 양시 효자)

다섯째 기둥: 천운 XX년 XX일(즉, 음력으로 무릎을 꿇고 불태우는 날)

7월 중순에 꾸러미를 쓰기 위해 지폐를 태울 때에는 우선 '옛' 뒤에 조상을 쓰고, 꾸러미를 배달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적어야 합니다. 둘째, 남자는 카오(kao), 여자는 카오(kao)라고 부른다. 그러나 조상이 물건을 배달한 사람의 동료나 후배라면 그냥 카오라고 부를 수는 없다. 이름과 성별, 성과 이름은 구분됩니다. 예를 들어 남자 조상이 "XX"라고 쓴다면(첫 번째 "XX"는 성, "공"은 성별, 마지막 두 "XX"는 성입니다.) 이름), 여자 조상은 "XX"라고 쓴다. 사람들은 "이런 어머니의 성"(첫 번째 "누군가"는 남편의 성, 마지막 "누군가"는 외가의 성)이라고 씁니다. 고대에는 학명이 없고 별명만 가진 여성이 많았으며, 별명을 부르는 것은 예의가 부족하여 모성(姓)을 성(姓)으로 불렀다.

조상의 성별 뒤에 남자조상은 라오다렌(Lao Daren), 여자조상은 라오유자(Lao Confucian)라고 부른다면 늙은 사람부터 젊은이까지 쓰면 '이름 밑에'라고 쓰면 된다. 성별에 관계없이 이름 뒤에 수 있습니다. "모집"이라고 하면 "진정한 영혼에서 모집"하는 사람도 있고, "저승에서 모집"하는 사람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2022년 7월 지폐봉투 채우는 방법

첫 번째 유형:

1 오른쪽: 중원시대입니다. , 비단봉투 증정

2. 중간 : 누구누구 손자 (누구누구 손자) (늙은 부인) 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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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왼쪽: Xiaonan(여성) so-and-so(위 제목에 해당)

4. 뒷면: 필기체로 "Feng"이라는 단어를 씁니다. Pressed 종이접기 용지의 솔기에 적어 우편 발송 과정에서 타인이 빼앗기지 않도록 봉함함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유형:

1. 오른쪽: Zhongyuan이 돈을 보내고 봉투 몇 장을 선물했습니다.

2 가운데: So Xian Kao 또는 Gu. Xian 후계자 (So Xian Kao) 조상 Xiankao, 증조부 Xiankao.. 남자 조상 Xiankao, 증조부 Xiankao. 여) 누구누구 노부인 (누구누구 노부인)은 그의 영혼에 의해 존경받습니다.

3. 왼쪽 : 효남(여) 아무개(위 제목에 해당) 아무개(연인의 성)

4. 뒷면: 봉인을 의미하는 종이접기의 솔기를 눌러 "봉인"이라는 단어를 필기체로 작성합니다. 우편으로 보낼 때 도중에 다른 사람이 가져갈 수 없습니다.

세 번째 유형:

1. 오른쪽: Zhongyuan이 1통의 돈을 보내고(5글자가 있는 경우 1글자를 5글자로 변경) 신청합니다.

2 , 중간: 따라서 마오 씨와 저하이 씨가 다른 사람들에게 이용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3. 왼쪽: 아무개(위 제목에 해당)(특정 이름은 연인의 성임)라는 이름의 효자; /p>

4. 뒷면에 '풍수'라고 적는다. ''라는 글자를 필기체로 쓰고 종이접기의 솔기에 눌러 붙인다는 의미로 우편물 발송 과정에서 다른 사람이 빼앗기지 않도록 봉인한다는 뜻이다. .

돌아가신 어머니께 애도를 표하는 글이라면 가운데 줄을 "이것은 어떤 집에 사는 늙은 아이의 영혼이 이용당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배귀절에 종이를 태우는 이유

이것은 고승의 『사계원』 제9권에 따르면 “한나라 때부터 묻힌 사람은 모두 돈이 있다. "'호기심사기'에도 지폐에 관한 기록이 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누군가가 Xiaowenyuan의 돈을 훔쳤습니다. “지폐의 풍습은 한나라 때부터 있었다고 볼 수 있다.

현대인들은 지폐를 살아있는 사람이 영계에 태워버린 ‘지폐’라고 믿고 있다. 신에게 바치는 것은 금박으로 덮여있어 '돈'이라 부르며, 망자에게 은박을 붙여서 '은종이' 또는 '명지'라고 부른다.

관련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 한족은 고대에 살아있는 사람과 물건을 자주 묻었습니다. 너무 잔인하고 낭비적이어서 일부는 진시황의 병마용과 같은 토기 모조품과 함께 묻혔습니다. 그러나 물론 일반 사람들은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인형을 만드는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종이로 묶어서 종이화폐로 태웠는데, 원래의 모습은 동그란 동전으로 잘라서 뿌리거나 불태워서 영계에 보내는 원리는 같다고 볼 수 있다.

'두시 사투리'에 따르면, "치동의 혼후는 귀신과 신을 좋아했다. 종이를 잘라서 비단을 묶는 데 사용했는데, 이것이 당나라에서 유행했다." 송나라 도단이 쓴 《청의록》에는 주세종의 장례식 날 차이롱이 상징적인 금은으로 불태워졌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노란색은 "전대바오", 흰색은 "전대바오"라고 불렀습니다. 종이 이름인 "명요야바오"는 오대시대에 조각인쇄로 지폐가 대량생산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