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명 5 의 출시 버전
문명 5 의 출시 버전
초점
1, 종교체계 증가, 1 1 종교, 플레이어는 충분한 신앙포인트를 축적하고, 대예언자가 종교를 세우도록 장려하고, 불교, 기독교, 유교, 유교 등 다양한 신조를 선택할 수 있다
2. 간첩제도와 함께 계몽시대가 시작되었다. 플레이어는 스파이 인터페이스에서 간첩을 배정하여 임무를 수행합니다 (스파이는 지도에 단위로 나타나지 않음). 스파이는 컴퓨터의 진정한 의도를 알 수 있다.
3, 9 개의 새로운 문명과 그 지도자는 문명표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을 포함한 4, 2 개의 새로운 도시 국가:
(1) Mercantile: 생산즐거움, 독점적인 사치품 자원을 제공합니다.
(2) 종교: 신앙을 낳는다.
5, 10 다음을 포함한 새로운 기적:
(1) 세계의 경이로움: 피자 사탑, 페트라 시티, 신천거위부르크, 제닌 대이슬람 사원, 병마용, 캐나다 국립텔레비전 타워, 허블우주망원경, 인터넷 방화벽, 알함브라 궁전.
(2) 국가 기적: 국가 정보국
6. 세 가지 줄거리: 로마의 쇠망, 르네상스, 증기제국.
7. 13 방공호, 대성당, 신사, 이슬람 사원, 극장을 포함한 각종 새 건물.
다음을 포함한 8,27 개의 새로운 유닛:
(1) 두 명의 새로운 위인 위대한 선지자와 위대한 해군 대장
(2) 특성 단위: 셀틱 픽트 전사;
(3) 일반 단위: 복합 보먼, 가트린포, 기관총, 무한궤도 전차 도시.
시스템
1. 게임 주 메뉴에' 퇴직' 을 추가합니다. 문명시리즈의 전통에 따르면 캐릭터는 실패를 인정하고 게임을 끝내고 자신의 점수를 계산해야 한다.
2. 과학기술나무는 각 단위 업그레이드 노선마다 각 시대마다 하나의 단위가 있도록 큰 조정을 하여 두 단위가 너무 가까운 상황을 업데이트하지 않도록 하였다.
연락이 잘 되어야 과학 연구 협의에 서명할 수 있다.
자위전쟁에서 도시를 정복하는 것은 전범이 아닐 수도 있다.
국경이 확정되면, AI 는 더 이상' 우리와 너무 가까운 곳에 신도시를 짓는다' 는 것에 분노하지 않을 것이다.
3. 첫 번째 문명은 르네상스 시대로 접어들면서 간첩 기능을 켰고, 모든 문명에는 첫 번째 스파이가 있었다. 그 후 플레이어는 전진할 때마다 스파이를 얻는다.
모든 스파이는 신병, 특공, 특무의 세 가지 등급을 가지고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간첩 한 명이 붙잡힌 후 몇 라운드가 걸려야 교체가 나타나고 등급도 제거될 것이다.
새로운 영국 특성: 추가 간첩을 받다 (원래의 특성도 보존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간첩은 지도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간첩 창구 통제를 통해 간첩은 단 한 라운드만 있으면 대상 도시로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만덕은 국가 정보국에 간첩 한 명을 추가했다.
스파이를 사용하여 컴퓨터 플레이어의 실제 의도를 알 수 있습니다. 발견하면 직접 컴퓨터를 질문하고 다른 컴퓨터 플레이어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 음모 기능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닫힙니다.
4. 상업 도시 국가는 지도에 없는 자원 (예: 보석) 을 제공할 수 있다.
너는 성방 옆에 대량의 군사력을 배치하여 성방을 협박할 수 있다. 물론, 그 대가는 도시 국가와의 관계 하락이며, 도시 국가들은 비밀리에 다른 문명들에게 협박자를 공격할 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간첩은 이 성방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선거를 조작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쿠데타가 더 빠르다. 쿠데타 실패는 관계를 파괴하고 간첩을 잃을 수 있다.
5. 도시 국가는 르네상스 시대부터 선거를 시작하여 12 라운드마다 한 번씩 선거를 한다.
한 도시 국가는 최대 세 가지 임무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 "20 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신앙을 낳는다" 나 "가장 많은 문화를 만들어라" 와 같은 일부 임무는 모든 플레이어가 출전할 수 있도록 하는 Global Quest 이며, 플레이어는 직접 손을 댈 필요가 없다.
"당신의 종교를 성방에 전파하라", "어느 라운드 안에 세계에서 가장 많은 기적을 건설하라" 등의 임무가 있다
신앙을 낳는 주요 건물은 신전일 수 있습니다.
대성당은 신앙을 소비하는 건물이다.
선교사: 두 도시로 확산되어 200 개의 신앙을 소비할 수 있다.
수도원은 오히려 신앙으로 지어졌다.
이단 판사는 도시에서 외래 종교를 소멸시킬 수 있다.
스톤헨지 같은 종교적 기적은 신앙을 낳을 수 있다.
종교는 10 격자 내의 다른 도시로 전파될 수 있다.
유해를 찾으면 자신감이 커질 수 있다.
도시에는 하나 이상의 종교가 있을 수 있다.
7. 게임 속 병마용의 경이로움은 2007 년 고고학적 발견: 9 급 피라미드 구조의 진시황릉을 포함한다.
8. 질서, 독재, 자유라는 세 그루의 정책나무는' 이데올로기' 로 외교에서의 종교의 역할이 약화된 후 외교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이데올로기는 또한 게이머들이 믿음으로 위인을 바꿀 수 있게 해준다.
군사
1. 성벽이 있는 도시는 더 이상 인파에 의해 점령될 수 없으므로 공성 단위를 사용해야 한다. 공성 단위가 다른 단위에 미치는 효과는 약화되었다.
2. 해군도 근전 단위가 있어 적의 항구를 약탈하거나 점령할 수 있다. 구축함은 현대 근전 해군이고 전열함은 원거리 해군이다.
3. 승선한 육군 부대는 해군과 같은 감방에 쌓일 수 있다.
4. 승선군은 어느 정도의 자위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해제국의 특징은 변할 것이다.
해군 지휘관은 주변 해군 부대를 대할 것이다.
6. 사포선은 적함을 잡을 수 있다.
7. 다관기관총과 중기총의 사정거리는 1 입니다. 다관기관총: 리 36, 원격공격 36.
8. 프로젝션 보병 시리즈는 궁병->; 복합 궁수->; 궁수->; 게이팅 총->; 기관사
9. 해병대: 이동 4, 힘 60, 가까이.
10, 초기 현대보병 (대전보병): 이동 2, 무력 50, 근전.
1 1, 전력 변화:
정찰병: 5, 검객: 14, 전투기: 45, 구축함: 55, 전열함: 근전 55, 원거리 70.
문명
신들과 왕은 9 개의 문명을 추가했습니다.
켈트, 마야, 네덜란드, 헝가리, 에티오피아, 오스트리아, 비잔틴, 카르타고, 스웨덴. 모든 문명에는 자체 UA/UB/UU 가 있습니다.
뉴타운 하마
상업형: 홍콩, 앤트워프, 카호키아, 콜롬보, 말라카시, 잔지바르, 취리히
군용형에서 상용형으로의 전환: 두로
해사에서 상업으로: 제노아와 싱가포르
종교 유형: 바티칸, 예루살렘, 라베나, 비텐베르크;
문화 유형을 종교 유형으로 전환: 로그, 제네바
문화 유형: 프라하, 밀라노, 에리온
군사 유형: 발레타
해운유형: 리스본, 마닐라, 몸바사, 자카르타.
연극의 줄거리
로마의 함락: 일곱 번째 줄거리. 선택할 수 있는 문명은 서로마, 동로마, 페르시아, 헝가리, 고트, 반달, 직설적, 켈트이다. 동서로마에는 독특한 부정적인 문화 정책이 있다.
르네상스에 들어가다: 여덟 번째 줄거리. 대체 문명은 켈트, 영국, 스페인, 프랑스, 네덜란드, 스웨덴, 독일, 오스트리아, 러시아, 터키, 아이유부, 무와히드이다. 독특한 도시 국가. 이 이야기는 천주교, 정교회, 이슬람교의 거룩한 도시 바티칸, 콘스탄티노플, 메카를 지정했다.
연기 하늘 제국: 가상 줄거리, 9 번째 줄거리. 선택적 문명은 이로치, 달메스, 오링, 프리아스이고, 비선택적 문명은 비드리아이다. 도시 국가는 기존 도시 국가 선택의 일부일 뿐이다. 독특한 비행선 시대와 증기 시대, 관련 단위, 건축, 특색 건물, 국가의 경이로움이 있다.
종교
믿음은 새로운 자원이고, 아이콘은 비둘기 한 마리이다. 신앙은 각종 종교 건축과 단위를 환전할 수 있고, 각종 위인을 환전할 수 있어 위인이 원래의 위인보다 더 민첩하게 만들 수 있다.
종교는 게이머가 50-60 개의 신조 중 5 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게임 초기의 판테온, 종교 창시자 및 승리 목표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창시자 신앙, 창시자가 아닌 두 명의 추종자 신앙, 보조 증강자 신앙. 비잔틴 문명은 여섯 번째 신조를 얻을 수 있다. 신조는 선착순이고 경쟁이 치열하다.
한 게임의 종교 수는 제한되어 있고, 플레이어 총수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 하나의 10 문명 게임은 5 개의 종교만 나올 수 있다.
종교는 10 범위 내의 다른 도시로 전파될 수 있고, 도시의 종교적 영향력은 10 범위 내에서 거리에 따라 변하지 않으며, 여러 도시의 종교적 영향력이 겹칠 수 있다. 도시에는 하나 이상의 종교가 있을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먼저 10 신앙을 축적하여 신계를 열어라. 먼저 10 정도의 신념 (데모 6 점) 을 축적하여 신계를 하나 개설하는데, 보통 몇 라운드만 있으면 된다. 신성한 시스템의 아이콘은 번개이다. 종교와 달리, 종교 체계의 전파는 국경을 초월할 수 없다.
신은 20 종이 있다.
신의 예:
제조: 신사는+1 문화를 만들어 냅니다.
오로라의 춤: 숲이 없는 툰드라는+1 신앙을 낳는다.
사막 민속: 사막 줄거리는+1 신앙을 낳는다.
신앙치료사: 우호도시 근처에서 매 라운드마다 33 시 생명값을 회복한다.
출산식: 인구 증가가 65,438+00% 빨라졌다.
장인의 신: 3 명 이상 도시+1 생산능력.
개천의 신: 목장+1 문화
해신: 어선 생산+1 생산능력.
전신: 도시 주변의 4 격 내의 적을 죽이면 신앙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
명절 여신: 각 술향+1 문화,+1 신앙.
사냥의 여신: 사냥 캠프에 음식을 추가하십시오.
사랑의 여신: 인구가 6+1 을 넘는 도시는 행복하다.
수호 여신: 도시 원격 전력 +30%.
하나님의 사자: 비즈니스와 도로가 연결된 도시 +2 과학
신들기념비:+15% 고대와 고전의 경이로움을 지을 때의 능력.
자연과 통합: 자연의 경이 +4 신앙
구두 전통: 농장+1 문화
종교 아이돌: 금이나 은마다+1 문화와+1 신앙을 낳는다.
종교 거주지: 변경성장 15%.
신성한 길: 정글 이야기+1 문화
성수: 강을 따라 즐거운 도시+1.
석두 서클: 채석장 +2 신앙
축적 100 시경 신앙 (데모 중 134 시), 수십 라운드 후 첫 번째 대예언자를 얻을 수 있다. 대예언자는 무작위로 나타났고, 신념이 요구값에 도달한 이후 매 라운드마다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
최초의 위대한 예언자는 종교를 창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때 창업자 신조와 제 1 추종자 신조를 선택해야 한다. 두 번째 위대한 예언자는 종교를 강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때 두 번째 추종자 신조를 선택하여 신조를 강화하다.
창업자 신조의 예:
의식 장례식: 모든 종교 도시는 행복하다+1.
교회 재산: 각 종교 도시 +2 금화.
믿음의 수호자: +20% 전력은 이 종교를 믿는 우군 도시에 가깝다.
예술 번영:+10% 비전쟁시대의 문화.
입회식:+100 금화 각 도시가 이 종교에 귀의할 때.
종교 간 대화: 선교사들이 종교를 다른 종교가 있는 도시로 전파했을 때 그들은 과학을 얻었다.
정의전쟁: 이 종교를 믿는 적대도시 부근 +20% 전투력.
교황의 권위: 이 교로 개종한 도시 국가에 미치는 영향+15.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 적대적이지 않은 외국 도시 6 명당 신자가+1 행복을 가져다준다.
순례: 이 가르침에 귀의하는 모든 외국 도시+1 신앙.
십일세: +65438+ 신자 4 명당 0 금화.
세계교회: 다른 문명 6 개마다+1 문화의 신도.
신조 강화의 예:
금욕주의: 삼신도의 도시 신사는+1 행복을 낳는다.
대성당: 신앙으로 대성당을 바꾼다 (+1 신앙, +3 문화,+1 행복, 예술가 입장).
합창 음악: 6 신도 도시의 신전은 +2 문화를 만들어 낸다.
신성한 영감: 세상의 모든 기적은 +2 신앙을 낳는다.
세계를 공양하다: 신전과 절에서+1 음식을 생산한다.
구루히프: 프로가 있는 도시는 +2 의 생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전사: 신앙으로 산업화 전 군부대를 바꾸다.
드라마: 삼신도 도시의 극장은+1 신앙을 낳는다.
수도원: 신앙으로 수도원을 바꾸다 (+2 신앙, +2 문화, 술이나 향이 있을 때 더 많음).
이슬람 사원: 신앙으로 이슬람 사원을 바꾼다 (+3 신앙, +2 문화,+1 행복).
평화의 정원: 정원은 +2 행복을 만들어 냅니다.
종교 예술: 동궁은 +5 문화를 만들어 낸다.
종교단체: 신자당 생산성 증가 1%, 최고 증가 15%.
화검은 쟁기이다: 인구증가는 비전쟁 상태에서 65,438+05% 가속화된다.
종류
신성한 질서는 선교사를 제공한다.
종교는 초기에 외교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중세와 르네상스 시대에 외교 수정의 가치가 가장 컸다. 후기 종교의 외교 개정 가치는 작아지고 외교에 미치는 영향은 이데올로기 (자유, 질서, 독재) 로 대체되었다.
르네상스 이후 각종 종교 기능의 신앙 비용이 크게 증가하여 종교의 역할을 약화시켰다. 3 월13,2016,2K 와 Firaxis Games 는' 문명 5' 의 두 번째 자료편인' 용감한 신세계' 를 발표했다. 자료영화는 오는 7 월 9 일 PC 와 Mac 플랫폼에 상륙할 예정이다. 자료영화는' 문명 5' 에' 거대한 새로운 게임 체험' 을 추가해 국제무역 도입과' 문화와 외교에 대한 관심' 을 포함한다.
문명
폴란드, 아시리아, 브라질, 포르투갈, 줄루, 인도네시아, 모로코, 베니스, 쇼소니를 포함한 9 개의 새로운 문명이 합류할 것이다. 모든 문명에는 자체 UA/UB/UU 가 있습니다.
장관인 광경
세계 7 대 불가사의:
브라부화, 폴로의 떠 있는 보탑
브로드웨이 브로드웨이
유니버설 극장
레드 포트 레드 포트
파르테논 신전, 파르테논 신전
우피치 박물관, 우피치 미술관
프로라 비치 리조트
3 가지 국제 행사:
국제 게임 국제 게임
국제 우주 정거장의 국제 우주 정거장
세계 박람회
두 나라의 기적:
영국 동인도 회사
국립 관광객 센터, 국립 관광 센터
세 가지 기적:
예술가 협회
뮤지션 협회
작가협회
두 가지 자연의 경이로움:
빅토리아 호수, 빅토리아 호수
솔로몬 왕의 광산, 솔로몬 왕의 보물
새 건물
공항: 관광 생산량 증가 항공운송 단위를 허용하다
호텔: 관광 생산 증가.
캐러밴 호텔: 시장과 은행과 같은 시리즈의 건물은 추가적인 업무 출력을 가져올 수 있다.
동물원: 원래 극장을 대체한 행복한 건물입니다.
새 단위
손도끼: 마치 야만인의 특수 단위인 것 같은데, 전차 사수 대신.
로켓 발사기:
고고학자: 대학이 완공되면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고적은 문화재가 될 수도 있고 고적 (생산문화) 으로 개발될 수도 있다.
대상대 (거래단위): 전제기술은 동물 길들이기, 범위는 10 입니다.
화물선 (거래 단위): 전제 기술은 항해입니다. 45 격 범위, 수익은 토지의 두 배이다.
위대한 예술가: 예술 걸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황금시대를 열 수 있습니다.
위대한 음악가: 음악의 대작을 창작할 수 있다. 너는 또한 다른 문명을 여행하여 이 문명의 매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위대한 작가: 문학 명작을 창작할 수 있다. 또한 정치 전문 저서를 창작하여 문화 포인트 수를 크게 늘릴 수 있다.
비행접시 (XCOM) 팀: 40 칸을 공수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낙하산병.
신기술
인터넷
도구
프랑스 특색 시설: 프랑스 매너
역사 유적: 야만인의 캠프, 파괴된 도시, 전쟁이 일어난 곳 등. 아마도 모두 역사 유적으로 개조될 것이다. 너는 다른 문명의 역사 유적을 개발할 수 있지만, 나쁜 외교적 영향이 있을 것이다.
역사 유적의 가능한 위치
① 옛날 야만인 캠프.
(2) 도시 폐허
(3) 전쟁이 일어난 곳
고고학자들은 역사 유적을 발굴하도록 파견될 수 있다. 3 라운드 후에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역사 유적을 발굴하여 그것을 예술 걸작으로 만들어 가장 가까운 빈 홈이 있는 도시에 두었다.
(2) 제자리에서 역사 유적을 건립하다. (이 경우 캠프/도시의 멸망을 기준으로 한 시대마다+1 문화를 경험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뉴타운 하마
문화 유형: 브라티슬라바, 부에노스 아이레스, 카불, 키예프, 키젤.
항해 유형: 파나마 시티, 리가, 우르, 비브루스, 모가디슈, 홀무즈, 밴쿠버.
군사 유형: 소피아, 음반자 콩고
비즈니스 유형: 타나나리보, 말라카, 멜버른, 사마르칸입니다.
종교 유형: 이피
문화적 변화에서 종교적 변화: 카트만두
신종교
기독교는 개신교, 천주교, 정교회로 나뉜다.
종교신조의 종류가 늘어났고, 최초의 신조와 강화된 신조 외에도' 종교개혁의 신조' 가 있었다. 독실한 정책트리 완성에 대한 장려는 종교 개혁의 선택적 신조로 자리잡았고, 그 효과에는' 관광지 수 증가' 와' 신앙으로 과학기술건물을 살 수 있도록 허용' 이 포함된다.
스파이 시스템
외교관은 일종의 신형 간첩이다. 간첩을 다른 문명의 수도로 옮기면 외교관으로 바꿀 수 있다. 외교관은 기술을 훔칠 수 없다.
외교관의 기능은 세계 의회의 다른 문명에 대한 투표 의향을 조사하는 것이다. 세계 의회의 표를 사고 팔다. 관광업을 촉진하기 위해 홍보 활동 ("홍보 수행") 을 전개하다.
의회
외교의 중요성이 크게 강화되어, 성방 연맹이 이전보다 더 중요해질 것이다. 세계 의회는 적대 문명에 대한 무역 금수 조치 시행, 특정 자원 사용 제한, 세계 대회 개최 도시 지정, 핵무기 사용 등 각종 주요 법안에 대한 투표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새로운 게임 요소: 의사 결정, 티켓 구매, 음모, 새로 도입된 외교적 승리로 인해 후기 게임이 그 어느 때보다 변수화될 것입니다.
모든 문명을 발견하고 인쇄술을 연구한 첫 번째 문명 (한 문명이 인쇄술을 연구하면 세계대회를 준비하기 시작하고, 세계 다른 모든 문명을 발견한 첫 번째 문명은 세계대회를 설립하고 첫 번째 사회자가 됨) 이 제 1 회 의회의 사회자가 되었다.
세계 의회의 주최자들은 어느 정도 우세를 가지고 있다 (현재는 투표우세일 수 있음)
공업시대에 세계의회의 의장은 두 명의 대표 (즉, 두 표,' 대표') 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 문명은 1 대표가 있었고, 성국은 대표가 없었다. 다음 시대에는 숙주 대표 4 명, 다른 문명 대표 2 명, 1 도시 대표 2 명이 있을 것이다.
각 회의는 두 가지 제안에 투표할 것이다.
최초의 의회 간격은 30 라운드였고, 나중에는 시대의 진보에 따라 짧아졌다. 마지막으로, 2 라운드마다 회의를 열고, 상대방의 수도에 간첩을 심어 서로 거래하고 외교관으로 세계 대회에서 투표할 수 있다. (핵심 표, 즉 회원국으로서의 표, 성방의 기적종교 같은 부가표) 만 있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회 투표의 내용은: 1 세계 지도자->; 외교적 승리. 만약 문명이 의회에서 충분한 표를 얻는다면, 그것은 외교적 승리를 거둘 것이다. 필요한 대표자 수는 본국 게임의 문명과 도시 국가 수에 의해 결정되며 세계 의회 인터페이스에서 볼 수 있다. 만약 문명이 충분한 대표를 얻지 못한다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문명은 미래 회의에서 영원히 추가 대표를 얻을 것이다. 세계 의회가 유엔으로 개편된 후 정기적으로 세계 지도자 선거에 투표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회자를 선택합니다. (문명을 총회 사회자로 식별합니다. 사회자로서, 당신은 추가 대표를 받고 의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문명은 자발적으로 이 법안을 제출할 수 없다. 문명이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 그것은 자동으로 숙주 결정에 투표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시 국가 금수 조치 (도시 국가로 상업 도로를 설립 할 수 없습니다. 이런 무역 노선은 즉각 중단되어 재분배가 필요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무역 제재 (특정 문명으로 가는 상업 노선을 세울 수 없다. 이런 무역 노선은 즉각 중단되어 재분배가 필요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치품 금지 (대중이 사치품 자원의 사용을 선언하는 것은 비도덕적이며 자원 고갈이나 기타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 금지령의 유효기간 동안 문명은 이 사치 자원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상비군을 제한하다 (단위 유지 보수에는 25% 의 돈이 더 든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외국인 학자의 거류권: 적어도 하나의 다른 문명에 대한 기존 기술을 배우는 속도가 20% 빨라졌다.
엑스포: 엑스포 공사를 시작하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문명은 도시 건설 목록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생산 능력에 기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각 문명은 공헌의 크기에 따라 상응하는 상을 받을 것이다.
금상: 문화점 증가 100%, 20 라운드 지속. 은상: 사회 정책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동상: 다음 황금시대를 위해 500 점을 쌓는다.
참고: 세 개의 상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상은 조건을 충족하면 개별적으로 계산됩니다.
9 국제 대회: 국제 대회를 시작하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문명은 도시 건설 목록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생산 능력에 기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각 문명은 공헌의 크기에 따라 상응하는 상을 받을 것이다.
금상: 매력가치 증가 100%, 20 라운드 지속. 사회 보험을 무료로 받다.
은상: +3 행복. 한 번에 도시 국가에 미치는 영향을 30 으로 늘리다.
동상: +3 행복.
참고: 세 개의 상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상은 조건을 충족하면 개별적으로 계산됩니다.
10 국제 우주 정거장: 국제 우주 정거장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문명은 도시 건설 목록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생산 능력에 기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각 문명은 공헌의 크기에 따라 상응하는 상을 받을 것이다.
금상: 국제우주정거장 경이 수도에 등장했다. (과학 전문가+1 생산성, 엔지니어+1 과학 연구. 위대한 과학자들은 기술을 공부할 때 +33% 의 과학 연구 성과를 냈다. 세계 의회가 공동으로 건설할 수밖에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은상: 위대한 과학자를 무료로 받는다.
동상: 일회성 과학연구상.
참고: 세 개의 상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상은 조건을 충족하면 개별적으로 계산됩니다.
1 1 문화재 평가: 모든 세계적 기적은 해당 도시에 +3 의 문화를 제공한다.
12 자연유산 평가: 시민노동이 있는 모든 자연경이 +5 문화를 제공한다.
13 핵 비확산: 모든 문명이 핵무기 제조 중지 (원자폭탄, 핵미사일). 제조된 핵무기는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선진 탄도학은 문명화된 방식으로 발전한 후에야 건의를 할 수 있다.
14 세계 종교: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진 세계 종교를 확정하다. 도시의 절반 이상이 이런 종교를 믿는 문명은 추가로 두 개의 대표 표를 얻을 수 있다. 이 종교의 전파는 25%, 성성 +50% 매력을 가속화한다. 한 번에 하나의 세계 종교만 식별할 수 있다.
15 세계 이데올로기: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진 세계 이데올로기를 확정한다. 이런 이데올로기를 따르는 문명은 세 가지 추가 대표를 얻을 수 있다. 모든 문명의 여론은 이런 이데올로기의 보급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한 번에 하나의 세계 이데올로기만 확정할 수 있다. 제안은 문명이 라디오를 개발한 후에 제출할 수 있다.
16 예술자금: 위대한 작가, 위대한 예술가, 위대한 뮤지션의 출률이 33% 상승했다. 대과학자, 대엔지니어, 대상인의 생산율이 33% 감소했다.
17 과학 연구 경비: 위대한 과학자, 엔지니어, 사업가의 생산성이 33% 증가했습니다. 대작가, 대예술가, 대음악가의 출품률이 33% 하락했다.
18 역사 랜드마크 보호: 시민노동이 있는 모든 위인 지역시설은 +2 문화를 제공하고 고고학자들은 시민노동이 지은 풍경랜드마크 시설은 +4 문화를 제공한다. 문명이 발전하고 고고학이 완료된 후에 건의를 할 수 있다.
자신의 문화를 세계 곳곳에 퍼뜨려 다른 문화를 압도하다. 위대한 예술가, 위대한 작가, 위대한 음악가들은 모든 제국의 주요 건물, 즉 박물관, 오페라 하우스, 심지어 큰 도서관에 배치될 것이며, 그들은 당신을 위해 예술 걸작을 창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고고학자들은 고대 전쟁터와 도시의 폐허를 탐구하고 값진 유물을 찾는 데 사용되었다. 세계 최초로 압도적으로 승리한 문화의 주류가 되어 세계의 초점이 되었다!
정책
심미 인센티브: 위대한 예술가, 위대한 작가, 위대한 음악가를 만들어내는 속도 +25% 로 우피치 미술관의 미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웃는 얼굴의 나머지 50% 에 해당하는 예술적 재능을 얻으십시오. 기념비, 경기장, 오페라하우스, 박물관, 방송탑은 +50% 입니다. 황금시대를 즉시 시작하려면 예술작품과 문화센터의 윤리를 채택해야 한다. 사회정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문화적 요구는-10% 이다. 예술 번영 정책 트리를 채택함으로써 상을 완성해야 합니다. 박물관과 세계 기적 일치 예술품에 대한 보상을 두 배로 늘려야 합니다. 공업시대 이후에는 신앙으로 위대한 예술가, 위대한 작가, 위대한 음악가를 살 수 있다.
모든 해군 단위+1 이동성,+1 시야. 루브르 박물관 해군 인프라 건설을 허용하다: 모든 연해 도시 +3 능력. 상선대: 모든 등대, 항구, 항구+1 돈, 수요는 모두 해군 기반 시설을 이용한다. 해군 전통: 모든 등대, 항구, 항구+1 쾌락보물찾기함대: 모든 해상국제무역항로 +4 금전수입, 수요로는 상선대 항해학교 채택: 즉시 무료 해군 지휘관을 확보한다. 모든 해군 지휘관 +2 이동. +25% 가 해군 지휘관을 얻는 속도. 해군 전통이 필요하다
정책 트리 완료 보상: 숨겨진 모든 고고학 유적을 보여줍니다. 산업시대 이후에는' 해군 사령관' 연판을 신앙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원판 외에도 연판에는 다음과 같은 DLC (지도 패키지 및 스토리팩)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몽골 문명과 이야기 가방
바빌로니아 문명
문명의 요람 지도 가방 (메소포타미아, 아메리카, 아시아, 지중해)
스페인과 잉카 문명과 이야기 가방
폴리네시아 문명과 이야기 가방
덴마크/바이킹 문명과 스토리팩
리소스 관리자 지도 패키지
게임 사운드 트랙
"북한" 과 "고대 경관" 의 문명과 줄거리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