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이올린이 현을 구기다. 。 도와주세요! ! !
바이올린이 현을 구기다. 。 도와주세요! ! !
현을 문지르는 세 가지 방법
현을 문지르는 세 가지 방법, 즉 손가락의 현과 손의 현과 팔의 현을 문지르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구기는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음색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훌륭한 연주가로서 완전히 장악할 필요가 있다. 이 세 가지 구겨진 현의 결합으로 연주자에게 음색과 표정 방면에서 광범위한 표현 가능성과 개성 있는 목소리를 주었다. 이 세 가지 현을 각각 따로 연습할 수는 있지만 실제 운용에서는 그 중 하나만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어떤 좋은 주구현은 팔 위주, 손, 손가락 위주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성분은 비교적 두드러지지만, 경직되지 않으면 각 주구현은 인접한 근육에 영향을 미치며, 다른 두 가지 주구현의 성분을 첨가한다. 현을 문지르는 법을 배우기 전에 반드시 강조해야 할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손이 목에서 힘을 주는 긴장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목을 힘껏 조이는 어떤 방법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악기를 꽉 잡고 현을 문지르면 큰 긴장과 왼손의 움직임이 마비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거의 모든 사람들은 현을 배우기 시작할 때 무의식적으로 목을 움켜잡는데, 이는 우리가 처음 거문고를 배우고 활을 잡을 때와 마찬가지로 정상적인 심리적 반응이다. 경험 많은 교사로서 학생의 왼손이 반드시 자연스럽게 목덜미를 편안하게 접촉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하며, 항상 느슨한 상태에 있는지 끊임없이 일깨워줘야 한다. 이는 앞으로 바이올린 연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 P > 1. 팔의 구현: < P > 팔구현의 동력은 전체 왼쪽 팔뚝에서 직접 나오는데, 손가락은 움직인다. 초보자가 이미 비교적 좋은 촉현 습관을 얻었다면, 현을 누르기에 충분한 힘만으로 현에서 손가락의 위치를 그대로 유지하고 충분한 탄력을 갖도록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상황에서 팔이 만들어내는 운동이 가장 이상적이고 과학적이다. 초학할 때 손가락은 현을 뒤로 문지르고 앞으로 흔들면서 곧게 펴서 구부려야 한다. 운동의 첫 번째 단계는 먼저 거문고 방향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손가락판과 현을 따라 앞뒤로 움직이는 것이지 좌우로 흔들지 말고 < P > 를 좌우로 흔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위의 동작을 할 때 먼저 거문고를 약간 고정한 다음 첫 번째 위치에서 다섯 번째 위치까지 일정한 속도로 앞뒤로 움직여서 운동의 폭을 세 번째 위치를 중심으로 한 손가락에 점차 줄였다. 마지막으로 팔은 갈아입는 동작을 유지하고 손끝과 엄지손가락은 세 번째 손가락 중 한 손가락에 머무릅니다. 이때 손의 근육 상태는 느슨해지고 손끝의 촉현은 탄력이 있어야 하며 계속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세 번째 위 위에서 이런 구겨진 현을 연습할 때, 2 손가락을 현에 올려놓고, 손이 앞으로 흔들릴 때마다 바이올린의 옆판에 부딪히는 것은 마치 손바닥으로 바이올린의 가장자리에 손가락을 떨어뜨리는 동작을 하는 것과 같다. 연습목적을 위해 이렇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동작이 균일하고 리듬감이 넘치게 할 수 있다.
2. 손의 주무르기:
손의 주무르기 현을' 손목주무르기 현' 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구겨진 현을 연주할 때, 손의 동작은 다소 움직이지 않는 팔에서 나온 것이다. 초급 단계에서는 악기에서 벗어나 간단하고 효과적인 기본 동작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몸을 풀고 왼손을 뻗어 엄지손가락을 검지와 접촉시켜 각각 상하좌우의 수직 동작과 수평 동작을 한다. 이런 연습은 초보자의 근육 동작을 먼저 자연 릴랙스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런 동작을 계속 거문고 위에서 운동한 후, 손이 거문고 쪽으로 흔들릴 때 손가락이 길어진다. 손이 원래 시작 지점 < P > 으로 돌아가면 손가락이 다시 구부러집니다. 이런 손의 끈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먼저 세 번째 자리에 두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이때 손의 하반부는 거문고와 비교적 가까워서 손목에 의탁작용이 있다. 2 손가락은 A 현의 E 음에 올려놓고, 손은 손목에서 거문고 방향으로 수평 운동을 하는데, 이때 손가락의 작은 관절은 곧게 펴진다. 손이 원래의 형태로 돌아갈 때 현에서의 위치가 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손은 현에서 흔들리는 동작을 하는데, 현과의 접촉점은 손톱에서 손톱에서 멀리 떨어진 곳까지 변한다. 이런 동작을 사용하면 원래의 E 음고에서 약간 낮은 쪽으로 기울어진다. 손이 시작된 곳으로 돌아오면 손은 원래 모양으로 되돌아가 현에 있는 E 음과 접촉하여 현을 문지르는 주기가 완성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부하는 동안 손바닥의 하반부는 거문고와 접촉하여 팔이 움직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검지손가락의 측면은 거문고와 떠나는 것이 가장 좋다. 처음 현을 문지르는 법을 배울 때, 매 박자마다 몇 번 문지르는 것이 가장 좋다. 매 박자마다 두 번, 그 다음 세 개, 네 개, 여섯 개, 앞으로 점점 더 늘어날 수 있다. 세 번째 자리에 손을 얹은 주현을 파악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면 낮은 위치에서 연습할 수 있다. 처음에는 손이 악기의 버팀목을 잃어서 조금 졸릴 수 있으니 손목의 버팀목 작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 악기, 악기, 악기, 악기, 악기, 악기, 악기) 손목이 상대적으로 독립하는 습관이 점차 확립됨에 따라 첫 번째 연습을 할 때 검지손가락이 목에서 꽉 끼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P > 3. 손가락 주무르기: < P > 좋은 손가락 주무르기는 다른 두 가지 주무르기 훈련보다 훨씬 어렵다. 따라서 팔의 주현과 손의 주현을 충분히 제어하지 못할 때까지는 손가락 주현을 배우지 않는 것이 좋다. 손가락을 문지르는 힘은 손가락 자체에서 나온 것으로 손가락 루트 관절에서 스윙하고 손은 수동적으로 탄력적으로 손가락을 따라 가볍게 흔들린다. 이런 현을 문지르는 폭은 다른 두 가지보다 작다. 학습 시작 단계에서 너무 서두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먼저 악기를 제거하고 오른손의 엄지와 손가락으로 왼손을 잡고 손바닥이 움직이지 않도록 손가락 스윙 동작을 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오른쪽 팔로 거문고를 끼고, 거문고를 안고 있는 자세로 위 동작을 반복한 뒤, 마지막으로 거문고에 수평 동작을 한다. 손가락의 주걱은 매우 민감한 손끝 동작이다. 특히 속도가 너무 빨라서 통상적인 주걱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빠르지만 표정이 필요한 문구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렇게 현을 문지르는 것은 연주자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연주자의 내면에 꼭 필요한 음악적 감정에 대한 예민함과 기능적인 조화성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주자, 연주자, 연주자, 연주자, 연주자, 연주자) 사용중에는 손가락을 평평하게 하고, 소리가 난 후 손가락의 작은 관절에서 살짝 가라앉아 효과를 내야 한다. 팔꿈치는 손가락이 현에 충분히 놓일 수 있도록 왼쪽으로 주의해서 놓아야 한다. 동작을 게을러보이게 하는 모습, 손가락이 낮고 느리게 들리며 떨어지는 것도 느리다. 손가락이 현에 닿으면 손가락 관절이 부드러워진다. < P > 손가락 관절의 이완은 모든 구겨진 현 동작에서 중요하다. 유연성을 개선해야 할 때 왼손의 소리 없는 연습으로 조절할 수 있다. 왼손을 거문고를 든 후의 어떤 손가락이나 음표 위에 올려놓으면 손가락으로 손가락의 작은 관절을 가볍게 눌러 관절이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유연성을 충분히 체득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활을 사용하여 자연스럽지만 수동적인 동작으로 인한 효과의 원시 소리를 끌어낼 수도 있다. 또한 손가락을 현에 올려 앞뒤로 흔들면서 손톱에 가장 가까운 관절이 번갈아 구부러지고 곧게 펴지는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손과 손목을 움직이지 않고 손가락의 동작만으로 같은 음에서 더 높은 손가락 대신 낮은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 P > 2. 현을 문지르는 스타일과 연주자의 개성 < P > 1. 현을 문지르는 스타일 < P 일부 작품에서는 연주자가 사용하는 주현에 대해 비교적 통일된 규정이 있어 작품 음악 스타일을 소홀히 하고 벗어나면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작품의 창작 시대, 지역 배경, 저자 개인의 음악 스타일과 관련이 있으며, 동시에 구체적인 표현 수법도 있다. < P > A. 바흐의 작품: 바흐의 창작은 선인들의 찬가와 오르간곡의 전통을 계승하여 복조 기술을 흡수하고 운용하여 자신의 독특한 풍매를 형성하여 고도의 논리성과 구조가 엄격하며 내면의 철리성과 심오하고 영영 () 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그의 무반주 작품을 연주할 때, 텅 비어, 잡음이 없는 발음 효과와 이중음, 화음을 연주할 때의 화음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현을 구기할 때는 과다함, 과밀함, 그리고 소리를 불안정하게 만드는 방식을 조심해야 한다. 이때 손으로 현을 주선하는 현을 주무르는 방식을 취해야 한다. 느린 악단에서는 리듬의 엄격함으로 인해 음표 사이에 현을 문지르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연이어 활이 빠른 작은 음표를 연주할 때, 나는 주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중속 음표를 연주할 때는 매우 적고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손가락으로 현을 문지르는 것에 주의해야 하며, 가능한 한 현을 문지르는 폭과 빈도를 조절하고 발음과 음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 P > B. 모차르트의 작품: 모차르트의 음악적 풍격은 우아하고, 감정은 진지하며, 노고의 흔적도 없다. 그의 생기발랄하고, 휘황찬란한 박자, 그리고 그 아름답고 맑고 투명한 멜로디가 그의 음악적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고 생동감 있게 했다. 우리가 모차르트의 작품을 연주할 때, 현을 문지르는 것은 밝고 즐겁고 절제된 면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이때 손가락이 현에 무거운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손가락이 현점에 닿는 밴딩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현을 문지르면 소리에 미치는 영향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소리를 밝고 투철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비교적 좁은 촉현점과 주파수가 약간 빠른 주현을 선택해야 한다. 또 현과 활의 속도에 맞춰 < P > 의 효과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 두드러진 표현력은 모차르트 음악이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모차르트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적절하고 적당한 방식을 파악해야 한다. < P > C. 브람스의 작품: 브람스의 음악 스타일은 엄숙하고 소박하며 내향적이며, 그 낭만주의의 특징은 음악 자체의 표현력에 대한 창조와 민간 음악에 대한 취미로 드러난다. 그의 음악은 단순히 화려하고 휘황찬란한 음향을 추구하지 않고, 성부의 흐름을 충실히 하는 것에서 이미 두터운 온건함과 농도 대비의 효과를 냈다. 브람스의 음악적 특징을 알게 되면 넓고 두툼한 주형을 고르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 같다. 연주할 때는 가능한 한 현에서 손가락의 접촉면을 넓히고, 팔과 손의 주현을 결합하는 비교적 큰 표현 수법으로 소리를 넓고 촘촘하게 보이게 해야 한다. 이때 왼손손가락의 현에서의 압력은 활의 힘과 맞아야 하며, 힘이 강할 때 현을 문지르는 폭이 크고 강렬해야 한다. 작품의 필요에 따라 구겨진 현을 적절히 조정하고 변화시켜야 한다. < P > 이상은 예시적인 몇 가지 비교적 전형적인 작품일 뿐이다. 각 작가와 각 작품에 대해 연주자로서 현을 문지르는 앱에서 가능한 한 특정 스타일에 맞게 필요한 조정을 해야 한다. < P > 2. 현을 문지르는 개성 < P > 은 연주자가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표현하는 강력한 수단이자 연주자가 음악에 대한 이해와 개성을 표현하는 넓은 영역이라고 말했다. 현을 반죽한 후 나오는 음색에서 근본적으로 개인의 취미에 속하는 문제이다. 보통 우리는 팔의 주걱현으로 강렬한 악구를 표현한다. 손가락의 주걱현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다른면을 보여줍니다. 힘이 강할 때 팔로 현을 문지르면 부드러운 문구가 손과 손가락을 사용하는 현으로 제한되기 쉽다는 얘기다. 하지만 또 다른 예외가 있다. 부드러워 보이는 악구는 매우 강렬하고 빠른 구김이 필요한데, 이 때의 음악은 종종 강렬하면서도 내면적인 감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가장 강력한 악구들도 어쩔 수 없이 작은 손의 주무르는 현을 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또한 넓은 주걱은 보통 느리고 좁은 주걱은 빠르지만 넓고도 빠르고 좁고 느린 주걱을 동시에 연주할 수 있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떤 음악 작품의 표현에서도 이런 다른 색채 변화가 필요할 때가 있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훌륭한 연주가는 각 주현들의 속도, 폭,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음악예술의 요구에 따라 속도를 늦추거나 현을 완전히 문지르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또한 동작을 넓히고 좁히며 손가락의 압력과 손가락과 현의 각도를 바꿀 수 있는 능력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한 구기현 천의천의처럼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고, 그것들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현을 문지르는 기교가 있는 연주자는 음색에 대한 그의 느낌을 그의 음악에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우리가 여러 가지 유형의 주현을 사용하는 결합과 운궁이 하는 다양한 힘의 변화를 알아야 무한한 표현력을 창조할 수 있어 연주가의 공연에 생명과 색채와 변화를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3. 현을 문지르는 특수 작용 < P > 현을 문지르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표현 방식과 작용 외에 독특하고 미묘한 특수 작용이 있다. < P > A. 연주에서 음준을 미세 조정하는 역할 < P > 가 무대에서 연주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임시로 파악해야 할 경우가 많다. 기술로 인한 불협화음, 피아노 및 밴드와 일시적으로 충돌하는 장음, 거문고 줄타기 등 과감한 조정이 시급하다. 현을 문지르는 것보다 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방법은 없다. 이런 유연하고 미묘한 수법은 제때에 난감함을 해결하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숨기는 것이다. 이런 능력을 갖추려면 타고난 자질이 예민한 청력과 임기응변의 반응력이 필요하고, 물론 무대에서 쌓은 실제 경험도 필요하다. 또 이런 방법을 평소 연습금에 써서는 안 된다는 점도 설명해야 한다. 피아노를 연습할 때, 우리는 연주를 할 때의 좋지 않은 점을 충분히 엄격하게 대해야 하며, 어떤 음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주현으로 덮어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 P > B. 음색을 조절하는 마이크로요소입니다. 훌륭한 연주자는 음악에 대한 표현욕이 충만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손을 통해 감정을 전달하고 음색의 매력을 더하는 데 더 능숙합니다. 이런 정에서 태어난 손가락 끝 운동은 연주자가 전심전력으로 음악에 몰입할 때 주현과 마음이 통하게 한다. 이런 의경이 나타날 때, 연주자는 종종 마음의 필요를 통해 음색에 대한 절묘한 의경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 P > C. 어떤 대대적인 변화의 음표를 표현할 때, 힘의 추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일부 말기 낭만주의와 인상주의 작품에서 힘의 표현 폭이 비교적 크고 과장되어 바이올린이 힘의 표현력에 크게 향상될 필요가 있다. 힘에 관한 모든 연주 기법이 표현이 부족할 때, 일부 예민한 연주가들은 왼손으로 현을 문지르는 변화, 즉 현을 더 크게 하는 폭과 강도를 높이고 주파수를 가속화하는 방법으로 작품에 필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이상적인 힘의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오른손 활 속도의 조화가 매우 중요하고 관건이다. < P > 4. 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 P > A. 음준은 초학 현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이다. 교수에서 한 가지 문제가 자주 나오는데, 사람들이 현을 문지르기 시작할 때 손 운동의 방향이 어떻게 표현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을 때 대답은 종종 매우 불분명하다. 그때마다 현을 문지르는 현상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현을 반죽할 때 음준이 보편적으로 높아지는 것이다. 두 번째는 현을 구겨서 응당한 효과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사실, 우리는 열심히 체득하기만 하면 답을 찾을 수 있다. 손가락이 정확한 음준 위치에 정확하게 떨어지면 현을 문지르는 동작은 먼저 거문고 방향으로 스윙하여 소리를 약간 낮춘 다음, 다시 거문고 방향으로 스윙하여 원래의 음고 위치로 돌아오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현을 문지르는 음준이 보편적으로 높아지면 현을 문지르는 방향이 잘못되었거나 현을 문지르는 동작의 음준 위치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을 문지르는 동작 방향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 P > B. 이중음과 화음의 구겨진 현에서는 보통 문지르기 쉬운 현상이 발생하는데, 보통 손가락이 너무 빡빡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먼저 단음으로 따로 연습해야 한다. 모든 관절이 느슨하고 조화로운 느낌을 찾으면 이중음을 동시에 연습한다. 화음의 연습에서는 팔을 사용하는 현을 사용하는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 P > C. 높은 비트의 주판 기교는 보통 협주곡, 독주곡, 이 악곡들에 많이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