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제 3 차 슈퍼로봇 대전 Z 중 교도소 물품의 특징 시스템.

제 3 차 슈퍼로봇 대전 Z 중 교도소 물품의 특징 시스템.

이 연극에는' 전술연격' 이라는 새로운 공격 시스템이 도입되어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전투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으로 보인다.

1, 조립품 슬롯 효과

연결 슬롯은 0 ~ 5 등급으로 나뉘며 해당 연결 슬롯 값은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자위대가 초래한 피해가 늘어났다.

적들이 떨어지면 받는' 자금' 과' Z 보상' 이 증가했다.

2, 조합 슬롯 상승 조건

적의 소대가 자기 측 소대의 공격에 의해 소멸될 때 (지도에서 사라질 때) 1 점을 늘리다.

위의 동작이 완료된 후, 다음 동작팀이 다시 적대를 소멸하면 다시 1 점을 올립니다. 적의 소대를 소멸할 수 없다면 1 점으로 떨어질 것이다.

3, 해적 스티커

연결 슬롯 수에 따라 연결 효과가 증가합니다. 연격구는 군사 라운드가 끝날 때 0 이고, 다음 라운드는 0 부터 계산한다. 이 작품은' UX' 와 같은 작품의 2 인 팀 작전 체계를 채택하고 있다. 이 글은 이 작품의 특징을 간략하게 이야기한다. 고수와 분신은 우회해 주세요.

1, 무기 종류

본작에는 세 가지 무기가 있는데, 하나는 단공 무기, 두 번째는 전공 무기, 세 번째는 지도 무기이다. 모든 공격무기에는 ALL 이라는 글자가 표시되고, 지도 무기에는 MAP 이라는 글자가 표시됩니다.

2. 단일 공격 무기

적기를 공격하는 무기. 자신의 팀이 적의 팀과 교전할 때,' 로컬' 또는' ㅋ' 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전자는 한 대의 기계로 적의 소대를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후자는 각각 두 대의 기계로 적의 소대를 공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때 특정 보조무기, 즉 Assi 속성이 있는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다. 상대가 기계가 한 대밖에 없다면, 자동으로 집중 공격이다.

3. 공격하지 마세요.

이번 공격에서 우리 측 비행기 두 대가 적기 한 대를 공격하고, 윙맨이 먼저 공격한 다음, 호스트가 공격하면, 윙맨은 Assi 속성의 무기로만 공격할 수 있다. Assi 속성 무기는 모든 p 속성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보정:

호스트 적중률 +20%, 관료 상해 1.0 회 (지원 공격 횟수에 따라 최대 1.2 회 수정 가능).

4. 공격하지 마세요.

이런 공격 모드에서, 우리의 호스트는 상대방의 호스트를 공격하고, 우리의 윙맨은 상대방의 윙맨을 공격한다. 공격과 마찬가지로 관료기는 Assi 속성의 무기로만 공격할 수 있다.

디지털 보정:

호스트가 없을 경우 관료기가 일으키는 피해는 1.2 배 (지원 가능한 공격 횟수에 따라 최대 1.4 배) 입니다.

5. 모든 공격

ALL 로 표시된 모든 공격 무기를 사용할 때 숙주 만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적의 숙주 및 윙맨입니다. 만약 적이 소분대라면, 그 피해는 독립기의 0.75 배이다. 만약 인접한 기체가 자신의 기체를 가지고 있고, 적의 작은 팀의 숙주 이 쓰러지지 않았다면, 지원 공격을 개시할 수 있지만, 지원 공격에서 모든 공격 무기를 사용할 수는 없다.

6, 지도 무기

지도로 표시된 지도 무기는 지정된 범위 내의 목표를 공격할 수 있으므로 범위 내의 자기 측 구성원도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적과 우리 자신을 식별할 수 있는 몇 가지 지도 무기도 있다. 이런 지도 무기는 적에게 해를 끼칠 뿐이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보정 효과가 많이 나오는데, 플레이어가 공관 과정에서 왜 그런지 알 수 없도록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연속 목표 수정

같은 소대가 1 라운드 내에서 지속적으로 적에게 공격을 당할 때, 그 소대의 회피율은 낮아져 적에게 더 쉽게 맞을 수 있는 상태로 들어간다. 수정 효과는 라운드가 끝난 후 재설정됩니다.

2, 형성 구성 효과

적 팀이 자기 팀에 포위되면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2 ~ 3 개 팀 +5%, 4 개 팀+10% 로 증가합니다. 공격을 개시한 팀에는 어떤 물체도 침입하지 않을 것이다. 포메이션 구성 효과의 영향을 받는 팀에는 상해 보정 효과를 나타내는 "Pls" 플래그가 있습니다.

3. 힘

조종사는' 실력' 이라는 값을 가질 것이고, 실력이 높을수록 공방이 높아진다. 어떤 무기들은 강도 요구 사항이 있어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사용할 수 없다. 공격 시 힘 100 은 적을 공격하거나 정신력을 사용하여 상승할 수 있다.

4, 해적 스티커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실력이 증강되거나 약화되면 일부 조종사의 성격도 따라서 변한다. 본작에서 전술적으로 빛을 발한 원조 공조제는 여전히 생생하지만 전작과는 약간 다르다.

1, 원조 공격

구조공격은 인접한 대오의 주인이 적에 대한 추가 공격이다.

시작 조건:

지원 공격은 지원되는 공격대와 인접해 있다.

호위공격대의 호스트 조종사는 특수한 기능' 호위공격' 이 필요하다.

특수 기술 "보호 공격" 에는 남은 사용 횟수가 있습니다.

구조공격대는 구조공격팀이 있는 지형에 들어갈 수 있다.

원조 공격팀이 사용하는 무기는 목표물을 겨냥하여 사용할 수 있다.

구조공격에서는 조합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

보조 공격은 지도 무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구조 공격대는 행동의 막바지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2, 원조 방어

같은 소대의 단위나 인접한 소대의 숙주 () 를 보위하여 자신이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방지하다.

시작 조건:

원조 단위는 원조 단위와 인접해 있는데, 만약 같은 소대에 있다면, 원조 단위이며, 적에게 공격당하지 않을 것이다.

인접한 조종사는 특수 기술인' 지원과 방어' 를 가지고 있다.

특수 기술인' 보조와 방어' 는 아직 남은 사용 횟수가 있다.

보조 단위는 보조 단위가 있는 지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보호받는 몸은 그것을 피하지 못했다.

적은 극한의 돌파를 사용하지 않았다.

적은 지도 무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적은' 직접 공격' 정신을 사용하지 않았다.

3, 해적 스티커

특수기능인' 재공격' 도 지원공격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지원공격으로 설정되면 더 이상 발동할 수 없다. 이 작품에는' 극한 돌파' 라는 새로운 공격 방법이 소개됐다. 일본어 원문은' 목표' 라고 한다.

1, 한계 돌파구의 시작 조건

팀워크 (매우 의미 있는 정신) 값이 최대값에 도달할 때 시작합니다. 이 값은 전투 방식으로 증가할 수 있다.

2. 이점

한계가 깨질 때, 숙주 및 관료는 동일한 목표를 공격할 수 있다.

호스트와 관료기는 마음대로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된 모든 무기는 P 속성의 무기 (이동 후 공격 가능성) 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발생한 손실은 원래 값의 1.2 배입니다.

적의 대오는 지원 방어를 시작할 수 없을 것이다.

적의 대오는 선제공격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즉, 발사가 무효다).

적팀의 힘 필드 방어는 무효이다.

3, 해적 스티커

지원 공격은 자기 측과 인접한 호스트라면 극한 돌파에도 사용될 수 있다. 적의 주 엔진이 나쁘지 않으면 지원 공격이 시작되지만 모든 공격 무기는 사용할 수 없다. 이 업무에서 팀이 일정한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 반격을 일으켜 수비를 지원할 수 있다.

1, 공격 단량체

"로컬"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당한 호스트의 반격.

공격을 지지하고 방어하다.

공격 대상이 없는 유닛이나 인접한 팀의 호스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당한 부대는 그들의 상대를 반격했다.

"공격" 지원 및 방어

팀의 주인만이 주인을 방어할 수 있다.

2. 모든 공격

모든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당한 호스트의 반격.

모든 공격을 지지하고 방어하다

이웃팀의 사회자.

3, 한계 돌파구

극한의 돌파구는 뒤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극한 돌파 공격에 대한 반격

피격 단위의 숙주 반격.

극단적인 돌파구를 지지하고 방어하다.

방어를 보호할 필요가 있다.

4.* * * 같은 효과

팀을 구성하는 멤버들이 다음과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팀은 그 효과가 있을 것이다. 주인과 하인이 모두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면, 효과는 두 배가 될 것이다.

픽서: HP, 주요기, 라운드당 응답 10%.

보급기: 주 및 현재 en 라운드 당 응답 10%.

전자간섭 기능: 주참모 최종 적중과 회피+10%.

5, 팀 전투 해적 스티커

이동성은 호스트와 윙맨의 이동성의 평균입니다.

심리 지시에+기호가 붙어 있어 사회자와 관료기에 모두 작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