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탁구를 잘 치는 법

탁구를 잘 치는 법

보법 (1) 한 단계

1, 한 발을 축으로 하는 이동 방법, 다른 발이 앞, 뒤, 왼쪽, 오른쪽으로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면 몸체 질량 중심이 움직이는 발에 떨어집니다.

2, 실제로 사용: ① 메쉬 볼에 가깝습니다. ② 공을 쫓는다. ③ 한 단계씩 옆으로 대추를 공격하는 것은 공이 중앙선에 약간 좌측으로 떨어지거나, 중간 옆몸을 향해 직선을 습격하거나 비벼서 공을 잡을 때 자주 사용한다. < P > (2) 스텝

1, 이동 방법 한 발로 바닥을 딛고, 다른 발은 이동 방향으로 큰 걸음을 내딛고, 발차기는 반보 또는 작은 걸음을 따라가며, 몸의 무게 중심은 바로 걸음걸이로 이동한다.

2, 실제 운용: ① 근거리 속공법은 몸에서 조금 떨어진 공을 다루는 데 쓰인다. ② 치핑 플레이, 왼쪽 및 오른쪽 이동 타격; ③ 스텝을 넘어 옆으로 공격하면 볼이 느리지만 몸에서 조금 멀어질 때 왼발이 왼쪽 앞 위를 가로질러 큰 걸음을 내딛고 오른발은 작은 걸음을 따라가며 허리 우회전 동작에 맞춰 옆몸 이동을 완성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3)

1 단계, 이동 방법 한 발은 먼저 다른 발과 반보 또는 한 걸음씩, 다른 발은 발이 착지한 후 공 방향으로 한 걸음 이동합니다.

2, 실제 적용: ① 속공 선수가 좌우 이동에서 공을 공격하거나 당긴다. ② 치핑 선수는 백핸드로 치운다. ③ 동시에 옆으로 공격하고, 치구를 당기는 데 많이 사용되며, 오른발은 먼저 왼발을 향해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몸을 돌리게 하고, 따라서 왼발을 옆으로 한 걸음 내딛는다. < P > (4) 점프

1, 이동 방법 이후 볼은 옆으로 힘껏 페달을 밟으며, 두 발은 동시에 지구로부터 멀리 뛰게 된다.

2, 실제 운용: ① 속공 선수가 좌우로 공을 움직여서 종종 스텝과 함께 사용한다. ② 중간 무대에서 왼쪽 및 오른쪽으로 이동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아크 링 플레이; ③ 점프는 옆으로 공격하거나 당기지만, 공중에서 허리 돌리기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④ 치핑 선수는 돌격을 받는 데 자주 사용되지만 작은 점프로 역 위치를 조정하는 데 더 많이 쓰인다. < P > (5) 교차 단계

1, 이동 방법은 공 방향에 가까운 발을 버팀목으로 하고, 발의 발끝은 이동 방향을 가리키고, 공 방향에서 멀리 떨어진 발은 몸 앞에서 교차하며, 공 방향은 큰 걸음을 내딛고, 몸은 항상 공 방향으로 회전하고, 지지 발은 원래 공 방향을 따라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 앞 교차 단계다 뒤 교차 단계는 몸 뒤에서 교차 동작을 완료하는 것이다.

2, 실제 적용: ① 빠른 공격이나 호 원 타법이 옆으로 치거나, 잡아당겨 오른쪽 코너 빈 공간을 치거나, 오른쪽 뿔에서 백핸드로 바뀐다. ② 걷는 동안 치퍼를 당긴다. ③ 치핑 타법은 짧은 공을 치거나 두드러진 타격을 깎는다. < P > 탁구 라켓을 잡는 방법은 직박자 그립법과 횡포그립법 두 가지로 나뉘어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지고 다양한 타법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 P > 1. 직타그립법 직타법은 백핸드가 모두 라켓의 같은 타자로 공을 치는 것이 특징이다. 샷이 빠르고 포핸드가 빠르고 힘이 있으며, 기울기, 직선구를 공격할 때, 타면의 변화가 크지 않아 상대가 판단하기 어렵다. < P > 2. 횡박자법 횡박자법은 정백공격력이 크고, 공깎이를 할 때 그립법 변화가 적고, 백핸드공격공이 쉽게 힘을 발휘하고 호환을 당기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백핸드가 교대로 공을 칠 때는 타자를 바꿔야 하고, 기울기, 직선 시조 박자의 폭이 넓어 상대방에 의해 쉽게 간파된다.

(a) 어떤 악수라도 악수는 너무 빡빡하거나 느슨해서는 안 된다. 너무 세게 조이면 손목이 뻣뻣해지고, 힘을 낼 때의 손목 동작에 영향을 주고, 너무 느슨하면 타격력과 타격의 정확성에 영향을 줍니다.

(b) 그립 샷이 너무 얕아서는 안 된다. 직접 잡을 때 검지와 엄지손가락으로 구성된 클램프는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수 없어 손목 동작의 유연성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P > (3) 타구의 타면을 바꾸고 타면의 각도를 조절할 때 손가락의 역할을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 < P > (4) 그립 방법을 자주 변경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타법 유형과 스타일 형성, 특히 초보자가 더욱 주의해야 한다. < P > 서브를 받는 판단이 옳은지 아닌지는 서브를 받는 방식과 서브를 받는 성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서브의 회전 특성, 회전 강도 및 볼라인 낙하점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각종 정보를 이용하여 종합 분석을 해야 한다.

1, 상대방이 서브할 때의 입석과 관련해 자신이 서브를 받는 입석을 결정한다.

2, 상대방이 서브하기 전의 리드 방향을 관찰하다.

3, 라켓이 공을 만지는 순간 마찰구의 방향을 관찰하고 공의 회전 특성을 판단한다.

4, 서브할 때 팔을 휘두르는 동작 폭과 손목 힘 크기를 관찰하여 공의 낙점 길이와 회전 강약을 판단한다.

5, 서브의 첫 낙점에 따라 공의 길이를 판단한다.

6, 공중에서 공의 비행선에 따라 회전을 판단한다.

7, 감촉에 따라 볼의 회전을 판단한다.

8, 서로 다른 성능 라켓의 색상과 각자의 성능을 기억하세요. < P > 서브 기술의 구체적 활용

1, 회전 (

2, 이어 긴 공을 문지르고, 깎고, 당김으로 다시 연결하고, 문지르거나 깎을 때 앞으로 힘을 많이 줍니다.

3, 왼쪽 위/아래 회전구는 공략과 밀기 (픽업 또는 당기기) 로 다시 연결하고, 라켓은 약간 앞으로 (뒤로) 약간 왼쪽으로 기울고, 타격은 오른쪽 가운데 위 (아래) 부위를 빗대어 공의 왼쪽 위 (아래) 회전력을 상쇄할 수 있다.

4, 오른쪽 아래, 하구는 공공이나 밀기 (문지르거나 당기는 공) 로 반격할 수 있으며, 타면은 약간 앞으로 (뒤로)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고, 타격은 왼쪽 가운데 위 (가운데 아래) 부위로 치우칠 수 있습니다. 백 포인트 및 방법은 왼쪽 위, 아래 회전구와 동일합니다.

5, 그물에 가까운 짧은 공은 빨리 문지르거나, 빠르거나, 대내 돌격으로 픽업하며 주로 손목과 팔뚝의 힘에 의존한다.

6, 이적 및 이적 판단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가볍게 한 판을 받치거나 한 판을 쓸 수 있지만 호와 낙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7, 서로 다른 성능 라켓을 잇는 서브 장교, 생교, 방호교의 서브는 기본적으로 공을 돌리지 않고 적절한 방법으로 받아본다.

8, 높은 서브를 받아 공이 무대에 오르면 모퉁이를 돌 정도가 크니, 모퉁이를 돌면 미리 찍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