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온라인에서 소설을 쓰는 방법과 웹사이트에 소설을 올릴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감사해요!

온라인에서 소설을 쓰는 방법과 웹사이트에 소설을 올릴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감사해요!

목록에 대한 자체 보고를 위해 치디안에서 자료를 선택할 때 몇 가지 주의 사항

치디안은 현재까지 발전하여 약 60,000권에 가까운 원본 도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저자의 지원에서 분리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거의 매일 100~200권의 새 책이 리뷰를 신청하고 있어 매우 기쁩니다. 이에 출발점은 신작의 수집 범위를 더욱 표준화하는 것이며, 저자들이 신간을 신청할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작품의 소재에 대해

1. 1919~ 2050년 중국의 정치적 사건이나 유명 정치인, 그 자녀들에 대해서는 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데이터베이스에 올릴 때 검토를 위해 제출된 콘텐츠가 너무 적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편집자는 나중에 불법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다고 걱정하여 먼저 데이터베이스에 넣는 것을 거부하고 반복적으로 설명을 요청할 것입니다. 반드시 검토 시간을 지연시키세요.

2. 가상배경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뻔한 금지 내용은 쓰지 말아주세요. 예를 들어 국가 Z, 섬 T, 티베트 X, 국가 J 등 민감한 관계에 관한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중국, 보물섬, 일본으로 변경하더라도 여전히 금지됩니다. . 국가는 항상 그러한 작품에 대해 매우 우려해 왔으며 금지 도서가 그 예입니다.

3. 절대적으로 중국적 특성을 지닌 정치적, 군사적 묘사를 배경으로 사용할 때는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환상, 환생, 시간여행 등에 관한 어떤 회장, 강사 등, 특히 일부 허구의 기사를 써야 하는지, 그것이 벼락을 맞는 것인지, 꿈을 꾸는 것인지, 교통사고를 당하는 것인지, 왜 하는가? 군사적 싸움, 스파이, 정치적 음모 등에 대해 먼저 써야 합니까? 중국이 아니라 중국에 대해 쓴다고 했는데, 어느 나라인지는 언급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독특한 제목을 가진 나라가 몇 군데나 됩니까? 편집자는 그것을 볼 때 매우 조심할 것입니다. 당신이 나중에 뭔가를 적을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변경한 다음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도록 요청할 수 있을 뿐입니다.

4. 외설적인 주제에 대해 글을 쓰지 마십시오. 아무리 잘 쓰여졌다고 해도 우리는 이런 종류의 책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쓴 글이 포르노가 아니라 에로티카라고 말합니다. 『나와 나의 34명의 여자』, 『힘센 남자의 낭만사』 등 책 전체가 여자를 꼬시고, 혼외정사를 하고, 오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노골적인 설명이나 금지어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했죠? 귀하의 테마는 매우 저속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한 후 문제가 발생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Qidian에 유사한 주제의 책이 있다고 편집자와 논쟁하기 위해 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매우 인기 있는 책이라 할지라도 Qidian은 추천을 제한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Qidian도 이러한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표준화하고 있으므로 저자 친구들이 함께 협력하여 좋은 도서관 환경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동물의 이름으로성에 대해 글을 쓰세요. 리뷰 과정에서 일부 작가들은 '나는 돼지다' 등 동물에 관한 글을 명목으로 인간과 동물에 대한 글, 짐승에 대한 글을 쓰는 등 매우 변태적인 글을 썼고, 실제로 관리자에게 질문을 던지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편집자는 내가 인간의 장기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았지만 사람의 성심리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왜 통과하지 못했습니까? 여기서는 이러한 유형의 주제가 시작점에 포함되지 않음을 분명히 알 수 있으므로 그러한 작품을 업로드하지 마십시오.

2. 기사 제목 및 장 제목에 대해

1. 너무 선정적이고 모호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선정적이거나 모호한 단어를 제목이나 장 이름으로 사용하면 관심을 끌 수 있다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디터의 관심을 비롯해 주목을 받을 것이 사실이다. 결과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되는 것이 거부되고 제목을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나의 성년 이야기』는 어른이 되어 어떻게 성장하고 어른이 되었는지를 쓰고 싶어서라고 설명하지 마세요. 그렇다면 '나의 성장스토리'라고 불러도 좋을 것 같다. 항상 정욕, 정욕, 음란함을 사용하지 말고, 내가 쓴 내용은 단지 인간 본성의 일부 특성일 뿐이라고 설명하십시오. 몇 가지 특성을 바꾸고 잘 쓰면 여전히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출발점에서 진정으로 성공한 작품들은 모두 제목보다는 작품 자체의 매끄러운 필력과 뛰어난 줄거리 구상에 바탕을 두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작가 친구들에게 Qidian의 독창적이고 친환경적인 창작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와 협력할 것을 요청합니다.

2. 제목에 Mengshage가 제작한 내용을 추가하지 마세요. Qidian은 이러한 부정 행위 리그와 파빌리온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지 않으며, 작가와 친구들은 자신의 작품을 보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제목을 속이려고 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Sanjiang Fengshen Lu, Obscene Songs 등의 시작점을 설명하고 그런 의미는 아니라고 설명합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셋째, 내용 소개와 본문, 외부 부분에 관한 것입니다.

1. 소개에는 제휴나 광고를 넣지 마세요. 서문은 독자들이 책의 주제와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종파적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특히 제휴, 파빌리온, 광고가 많은 경우에는 편집자가 삭제합니다. . 그러므로 저자 여러분, 서문에 관련 없는 내용을 넣지 마십시오. 상쾌한 서문은 독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2. 표절은 데이터베이스에 절대 포함되지 않습니다. Qidian에는 원본 저작물만 포함됩니다. 전재할 경우 반드시 원저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원저자의 저작자 이름을 함께 업로드해야 합니다. 표절 평가기준 및 벌칙 규정에 대해서는 치디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 주제 선택 시 특정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명시하여 텍스트를 금지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서 강조할 점 두 가지를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국가 욕설입니다. 쿨하게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줘야 합니다. 문제는 없으나, 욕설이 너무 흔한 경우에는 절대 규정 위반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음란물에 대한 묘사나 성기에 대한 명백한 금기사항에 대해서는 쓰지 마세요. 우리는 음란물을 받아들이지 않으며 이를 이용하려고 시도하지도 않습니다. 이에 대한 우리의 기준은 점점 더 엄격해질 것입니다. 만약 너무 심할 경우, 우리는 책이나 칼럼을 직접 삭제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더라도 일단 신고하면 바로 삭제되는 운명을 벗어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자와 친구들은 국가 규정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4. 외부 기사에는 불필요한 서명 링크, 이것저것 반대하는 문구 등을 포함하지 마세요. 책이 검토를 통과했지만 많은 추가 장이 차단된 것을 발견했다면 의식을 갖고 반복해서 차단하지 마십시오. 독자를 존중한다는 것은 작품과 전혀 상관없는 내용을 항상 보고 싶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4. 단어 수에 대해

1. 미국 문학 도서를 제외하고 키디안은 승인을 받으려면 5,000 단어 이상, 3장을 요구합니다.

2. 동일한 내용이나 챕터를 여러 번 게시하지 마세요. 또는 한 장에 말도 안되는 내용을 계속해서 게시합니다.

3. 2,000-3,000 단어를 여러 장으로 나누어 게시하지 마십시오. 편집자가 보면 단어 수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4. 꼭 필요한 단어 수는 작품 본문의 단어 수만큼이오니, 원본 텍스트가 이 단어 수에 도달해야 합니다. 작업과 관련된 정보 또는 외부 장의 정보. 따라서 이러한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귀하의 작업이 신속하게 검토를 통과하도록 하십시오.

5.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1. 표절에 관해. 모든 도서가 심사를 위해 제출되면 편집자는 유사한 작품이 있는지 온라인으로 검색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이 포럼이나 블로그에 게시한 글이라 할지라도 자신이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표절하지 마십시오. 저를 믿으세요. 오늘날의 검색 엔진은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2. 저자의 필명에 대하여. 많은 기사가 Qidian에 먼저 게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편집자는 인터넷에서 유사한 작품을 찾아 먼저 저자 이름을 확인합니다. 그러므로, 동일한 저자 이름으로 기사를 게시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는 이름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에도 매우 유익합니다. 사실, 동일한 이름으로 등록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해당 저작물에 "편집자를 만나주세요"라는 제목을 사용하여 설명을 해주시면 편집자가 확인 후 해당 장을 삭제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관리자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남기는 것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3. 검토 시간. 48시간 이내에 검토할 것을 약속하지만, 48시간 이내란 영업일을 의미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에 신청하면 24시간 이내에 결과가 검토됩니다. 다만, 주말이나 주말에 검토를 위해 제출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검토해 드리겠습니다.

4. 관리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실제로 입고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어 관리자에게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저자 영역 좌측의 관리자에게 문의하기에서 입고심사에 대한 해당 질문을 선택하여 현장 문자를 보내주시고, 도서제목을 명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를 위해 문자 메시지에 도서 번호를 입력하세요. 입고 문제 외에도 해당 채널로 가서 문자를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엉뚱한 채널로 보내시면 편집자들이 각자의 채널에 답변을 드리고 발송을 하기 때문에 모두의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잘못된 메시지로 인해 운송이 지연되고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내 책이 거부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귀하의 책이 거부된 경우 화를 내지 마십시오.

2. 제출된 단어 수가 충분한지 먼저 확인하세요. 부족할 경우 보완하여 다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정치, 음란물, 표절 등 규칙을 위반한 적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4. 기사의 '업무 관련' 부분에 편집자의 메시지가 있는지 주목해 주세요. 예를 들어, "저자님, 읽어보시고 답해주세요", "누구누구의 작품과 비슷하니 설명해주세요" 같은 추가 장이 있으면 요구사항에 따라 직접 설명하거나 답해주세요. 편집자의 요청은 나중에 설명할 수 있으며, 관리자 메일함에 글을 남길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에 따라 응답하거나 조치를 취하고 검토를 위해 다시 제출하면 됩니다.

5. 책이 직접 삭제된 것을 확인했으나 불법적인 내용이 없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는 텍스트 상자를 확인하여 관리자가 보낸 문자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작업이 삭제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작업을 다시 업로드해야 합니다.

위 내용은 사소하지만 실제로 입고 검토 시 흔히 접할 수 있는 내용이므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간략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온라인 글쓰기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개요 설정)

키디엔 홈페이지에 올라온 작품들을 리뷰해 보니, 사인할 가치가 있고 상업적인 책을 일컫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였습니다. 값은 매끄럽게 보이고 리듬감이 좋습니다.

이는 온라인 비즈니스 글쓰기에서 항상 논란이 되어왔던 문제로 이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문자가 약하고 텍스트가 단순하며 논리적 오류가 많다고 생각하는 책이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Zi, 그 판매량은 자신이 세심하게 작품을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작가들을 토끼로 변하게 만들고, 현재 독자들의 품질 수준을 하루 종일 저주하게 만듭니다.

여기서 질문은 온라인 비즈니스 글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편집자 입장에서 보면 줄거리, 업데이트, 캐릭터, 텍스트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요. 그 중에서 말은 가장 덜 중요하고 가장 중요하다. 줄거리는 온라인 작품의 기초입니다.

어떤 관점에서 볼 때 온라인 독자는 세계 최고의 독자 그룹이자 가장 관용적인 독자 그룹입니다. 그들은 작품에 오타가 있다고 비난하지 않을 것이고, 캐릭터 이름을 잘못 썼다고 책을 포기했다고 비난하지 않을 것이며, 캐릭터 설명이 잘못됐다고, 줄거리 설정이 일관성이 없다고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면 캐릭터 이름을 잘못 썼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매끄러운 스토리와 그들의 소소한 환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캐릭터들, 심지어 얼굴 표정까지 있는 캐릭터들이다. 기본적으로 수정하지 않고 직설적인 말에 만족합니다. 전 세계를 검색해도 그렇게 쉽게 만족하고 요구 사항이 너무 단순한 독자를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요구가 너무 단순한 독자, 인터넷으로 돈을 벌기를 희망하고 돈을 벌기 위해 글쓰기에 의존하는 작가를 만날 때, 그들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당신의 잘못이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독자들의 잘못.

그래서 컴퓨터 앞에 앉아 돈에 팔릴 수 있는 장편소설을 쓰고 싶을 때, 쓰고 싶은 주제를 정하고, 주인공에 대해 생각해 보았고, 다음에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신입사원들이 실수를 할 확률이 가장 높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소설의 본질은 줄거리와 등장인물이며, 이 둘은 서로 보완적입니다. 책이 참신하고 매력적인 줄거리와 매우 성공적인 등장인물을 통해 이 두 가지를 모두 가질 수 있다면, 저자가 거북이처럼 게으르지 않는 한, 그 책의 인기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신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특히 책을 많이 읽었고 작문이나 논문, 심지어 비즈니스 카피라이팅이나 다양한 보고서만 썼으며 장편이나 단편을 쓴 적이 없는 신인이 많습니다. 소설.

그러니 이때 소설의 서문을 성급하게 쓰지 말고 개요라는 것을 쓰세요.

초보자는 물론 노인들조차도 윤곽선이 쓸모없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편집자에게 200만 단어를 쓸 것이라고 매우 명확하게 말하는 작가를 자주 접합니다. 미래의 줄거리가 어떻게 될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렇게 긴 책이라면, 쓰고 나면 이후의 전개를 자연스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쓰고 싶은 것을 당일에 쓰거나, 글을 쓰면서 생각하기도 합니다.

신인이 어떻게 생각하든 글쓰기가 실제로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소비하는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 혹은 몇 천 단어를 쓰고 난 후에도, 쓰고 있는 내용이 지루해지거나, 계속 쓸 수 없다는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수만 단어를 읽고 나면 자신이 쓴 내용의 향후 전개가 흐릿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줄거리와 이야기가 신빙성이 없고,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는 실패감이 미치게 만든다. 게다가 그 당시 신인이 인기가 없으면 아무도 읽어주지 않아서 글쓰기 기분이 나빠지고, 인기가 있으면 혼나서 글쓰기 기분이 나빠진다. 글로 표현할 수 없는 육체적, 정신적 피로감과 함께 이것이 글로 나타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내시 작품의 30%가 무너지는 첫 번째 장애물이기도 하다. 여기. 이 장애물은 첫 번째 드래곤 게이트입니다.

개요가 있으면 극복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다음 줄거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를 때 개요는 당신에게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 이 책을 읽으면서 당신이 이 책을 쓰게 된 원래의 열정이 무엇인지, 어떤 이야기를 쓰고 싶었는지, 어떤 줄거리를 쓰고 싶었는지 떠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책이 인기를 얻고 수입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한 이유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늙은 작가라도 수십만 단어를 쓰고 나면 시간이 지나면서 이 이야기를 창작하려는 창의성과 열정이 사라지게 마련이다. 단순히 끝내고 독자들로부터 반극적이라고 비난받는 대신.

또 다른 요점은 신인 작가가 자신의 주제에서 벗어나 글을 쓰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운동을 잘한다면 수련, 마술, 초능력을 연마하기 위해 뛰어들 것입니다. 아니면 분명 모험이었는데 갑자기 캠퍼스가 많이 나타나고, 그렇게 우회적인 방식으로 원작의 하이라이트가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개요가 있으면 작가가 작품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개요의 장점이 이렇게 많은데, 어떻게 적절한 개요를 작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세계의 구성부터 권총 제작까지 내 설정에 대해 수만 단어를 썼다고 말하는 작가도 있습니다.

여기서 나의 명확한 대답은 설정이 윤곽선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요는 본질적으로 당신이 상상하는 줄거리의 뼈대와 주인공 간의 관계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개요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식당에서 금을 사용해 돈을 지불하는 주인공에 대해 쓸 수도 있고, 수백만 명의 군대가 근접전을 벌이는 것에 대해 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개요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닙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시간을 구조로 삼아 주인공이 어떤 일을 경험하는 시간의 틀을 잡고 결말을 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사용하는 일반적인 개요입니다. 그런 다음 각 큰 단락(약 100,000 단어)에 대해 보다 자세한 개요가 작성됩니다. 현재 주로 쓸 캐릭터를 결정하세요.

예를 들어 제가 현재 쓰고 있는 Fengyue Street는 약 500,000 단어이고 주요 개요는 약 5,000 단어입니다. 주인공의 성격, 기원, 시작과 끝, 주요 적을 결정합니다. 그 다음에는 각각 약 1,500 단어로 구성된 세 개의 단락 개요가 있습니다.

글을 쓰기 전에 쓰고 싶은 이야기의 대략적인 수천 단어의 개요를 적어두면 작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업의 주요 라인을 결정할 수 있는 한 좋고 나쁜 개요는 없습니다. 기꺼이 글을 쓰려는 한, 적절한 개요가 있을 것입니다. 개요가 이야기의 주요 내용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개요 외에도 앞서 말했듯이 많은 작가들은 작품의 줄거리가 시작되기 전에 많은 설정을 작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국가의 구성, 대륙의 환경, 인종분포, 전함구성 등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그러나 인터넷 시대에 독자들이 줄거리도 없이 지루한 설명문을 많이 읽어야 하는 인내심과 의무감을 어떻게 가질 수 있겠는가. 글쎄, 작가가 아직도 불만이 있는 건 아닐까. 설정으로 쓴 건데, 본문부터 읽어도 될까요? 내가 이걸 보도록 강요한 게 아닌데?

내 대답은, 왜 보냈느냐이다. 독자들은 책을 처음부터 읽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새로운 책은 우연히 클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독서 페이지를 클릭해 보니 지루한 정보가 너무 많았습니다. 현재 독자 10명 중 최소 5명이 페이지를 떠났습니다. 설정을 작성하고 두뇌를 다듬는 데 아무리 열심히 노력하더라도 그것을 자신의 작업에 보내서는 안됩니다. 저는 치디안에 오랫동안 있었는데, 긴 설정으로 시작해서 인기를 얻은 책을 본 적이 없습니다.

줄거리에서 설정을 정하고 차근차근 독자들에게 공개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한편으로는 줄거리에 뒤섞인 정보를 독자들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단어 수를 채울 수도 있다.

설정이 너무 많아서 또 다른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치디엔 편집부의 경우 3만 단어가 넘는 모든 책이 편집 워크시트에 표시됩니다. 두 명의 편집자가 교차 점검을 하고, 작품의 처음 3만 단어를 기준으로 무가치, 후속 관찰, 핵심 후속, 계약 체결의 네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그 후에는 작업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서만 편집자는 책의 줄거리 전개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 서명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책의 길이가 3만~4만 단어인데 편집자가 설정 정보를 많이 읽어 내용이 형편없다면 기본적으로 무가치한 것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니 최소한 시작점부터 발전시켜서 책 앞부분에 설정을 많이 쓰고 싶다면 그것은 자살 행위입니다.

Qidian 추천 목록 가이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고유한 특성을 지닌 추천 목록은 독자들에게 각각의 추천 목록을 통해 수천 권의 책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가이드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각 추천 목록은 작가의 작품에 대한 최고의 홍보가 됩니다. 다음은 Qidian의 다양한 수동 및 자동 목록을 나열하는 원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1. 핸드메이드 목록:

Qidian 핸드메이드 목록에는 주로 표지 추천, 강력 추천, Sanjiang 추천, 중간 열 추천, 앨범 추천, VIP 페이지 표지 추천 등 6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 중 작품에 대한 홍보효과와 독자에게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앞의 세 가지가 가장 두드러진다. 다음은 이러한 세 가지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원칙을 주로 소개합니다.

1. 표지 추천 :

홈페이지 오른쪽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이틀째 순위권에 오르며 독보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다. 거의 모든 표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추천 작품이라도 주간 히트 목록에 쉽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표지 추천에 대한 요구 사항도 가장 엄격합니다. 주요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Qidian VIP가 서명한 작품은 Qidian 검토 위원회에서 선정 및 검토됩니다.

치디안 심사위원회: 치디안 편집부 편집자 전원과 치디안 웹마스터로 구성된다.

2. 강력한 추천:

홈페이지 좌측에 위치하며 추천 효과는 표지 추천에 이어 두 번째로 가장 일반적이고 중요한 추천 방법이기도 합니다. 치디안의. 강력한 프로모션 기간: 1주일, 목록 변경 시간: 일요일. 목록에 포함되는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Qidian VIP가 서명한 작품, 100,000단어 이상의 작가가 저장한 작품이 우선적으로 선정됩니다. .민감한 작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중 5개는 치디안 편집부가 공동으로 선정했고, 나머지 10개는 VIP 계약서 접수 날짜에 따라 정리했다.

3. 삼강 추천 :

홈페이지 오른쪽 표지 추천 아래 위치, 표지 추천과는 달리 삼강 추천은 신간 위주로, 추천은 주기: 1주, 변경 목록 시간: 일요일. 목록 포함 원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anjiangge 포럼의 발표를 참조하세요.

2. 자동 목록:

치디안 자동 목록***에는 총 클릭 목록, 총 추천 목록, 총 컬렉션 목록, 총 단어 수 목록, 월간 클릭 목록, 월별 추천 목록, 주간 클릭 목록, 주간 추천 목록, 신간 목록 및 최근 추가된 Zhi Nao 도서 추천 시스템.

이들 목록 중 주목할 만한 것은 신작가 후보 목록과 신간 후보 목록이라는 점입니다. 신간 도서의 경우 신간 목록에 등재되는 것은 매우 드문 홍보 기회입니다.

■ 치디엔 신진작가와의 Q&A

원작 웹사이트의 발전으로 이제는 몇 년 전만 해도 소수에 국한되었던 팬클럽 스타일의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우수한 작품의 발전과 함께 인터넷의 지속적인 등장과 독자층의 급속한 성장과 함께 온라인 원작문학은 점차 또 다른 문학적 흐름을 형성해 왔으며, VIP 작품의 성공적인 운영과 국내 중국어 간체 시장의 초기 발전도 더해졌습니다. 칩의 경우 점점 더 많은 전문 작가나 아마추어 작가가 참여하기 시작했지만, 몇 년 전보다 많은 유명 거대 작가들 사이에서 눈에 띄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수십만 단어를 투자한 뒤에도 클릭 몇 번과 추천만 받는 경우가 많아 구경하는 사람조차 소름이 돋을 정도로 운이 좋은 사람만이 독자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일까요? 대답은 당연히 '아니요'입니다. 이 가이드가 묻히는 가장 큰 이유는 신인 작가들이 아직 이 온라인 문학 시장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가이드를 읽는 모든 작가가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우회로를 피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이드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신규 작가가 다음 객관식 질문에 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글쓰기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만족스럽게 작성하세요. 누가 그들을 좋아하는지.

B: 유명해지고, 출판하고, 돈을 벌어보세요.

A를 선택한 작가는 투쟁편을, B를 선택한 작가는 생존편을 읽어야 한다. AB와 AB 중 고민하시는 분들, 혹은 둘 다 갖고 싶으신 분들은 축하드리며, 좋고 칭찬할 만한 작품을 꼽는 것은 제 능력 밖의 일입니다.

투쟁의 장

이 길을 선택하는 작가는 먼저 좋은 정신을 갖고 창작의 목적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암울한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황량함과 흔들림, 잔인한 자해와 힘든 지원 사이에서 고민하는 것은 이 길을 선택한 친구들이 직면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미래입니다.

글을 쓰는 것 자체가 순탄한 길은 아니지만, 만족스러운 작품을 쓰기 위해서는 이 길 옆의 울퉁불퉁한 길을 선택하는 것이며, 이를 견디기 위해서는 큰 인내와 용기가 필요합니다. 추천을 클릭할 때 과도한 보상을 요구하지 마세요. 응원은 스스로 노력해서 얻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경로는 간단히 소통-흡수-수정-그다음 소통의 과정으로 요약될 수 있다.

소위 소통이란 작품을 접하는 독자들과의 소통을 뜻하는데, 새로운 작품이 나오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운이 좋으면 발견하는 독자들이 있을 것이다. , 작품을 정말 좋아하는 독자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이 초기 독자층을 발견하는 유일한 방법은 서평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많은 뱀기름에 가려진 실제 서평을 찾아야 합니다. 초보자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이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A가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타이거 밤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글이 아무리 화려하고 흥미진진하더라도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작품의 어떤 인물, 배경, 줄거리 또는 세부 사항에서도 결코 구현되지 않습니다. 이 일반적인 원리를 숙지하는 한 뱀 기름을 식별하는 능력은 기본 수준에 도달했으며 실제 전투에서 이를 연마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진짜 서평을 발견한 후에는 서평을 쓴 독자들에게 먼저 연락해야 합니다. 거인이 되기 전에는 방송이 무의미합니다. 자신의 작품의 단점을 파악하고 흡수의 다음 단계로 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독자는 새로운 작가보다 풍부한 독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개발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상의 원문의 수는 이미 수만 권으로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소위 만 권을 읽는 것은 인터넷에서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글쓰기 실력도 그에 상응할 것입니다. 자신의 단점을 안다면 목표한 방식으로 경험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흡수가 완료되고 나면 레벨이 올랐네요. 아까 쓴 글이 벌써 눈에 쏙쏙 들어올까봐 걱정되니까 당장 수정하세요. 독자가 그렇지 않다면 수정된 장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더 이상 클릭하고 누르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면 왜 이러한 작은 것들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까? 자신의 기사를 개선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수정이 완료된 후에는 결과를 확인하고 계속해서 소통해야 합니다. 하지만 소통 대상은 독자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흡수 과정에서 만난 다른 작가들과의 상담도 가능합니다. , 그런 다음 동일한 과정을 반복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자신을 개선하면 작업이 충분히 좋은 한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것이며 고정된 청중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인내심을 갖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만족스러운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은 아주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 실천하기는 쉽지 않다. '외로움을 참는다'는 네 단어는 아마 리틀A가 반드시 이해해야 할 단어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완성할 수 있는 작가 역시 일종의 영적 훈련을 받은 것이므로, 완성된 작품은 분명 그 가치가 빛난다. 언젠가는 인정받고 빛날 것이다.

힘든 길의 끝은 희망일 수도 있고,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다. 용기와 인내, 자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면 그런 길을 쉽게 선택해서는 안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