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양 철학 학파에서 죽음의 철학에 관한 논문을 찾고 있습니다.
서양 철학 학파에서 죽음의 철학에 관한 논문을 찾고 있습니다.
죽음은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삶의 운명이고, 누구나 두려워하는 일이다. 그러나 우리의 관점을 바꾸면 죽음은 실제로 우리 각자의 삶에서 성장의 마지막 단계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죽음 직전의 순간까지 우리의 삶, 삶, 삶은 모두 성장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고 두려워할 수도 없고, 죽음에 담긴 삶의 심오한 원리를 탐색하고 추구해야 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죽음을 깊이 이해하고 죽음을 씹어먹는 것뿐이다
이념적으로 '먼저 죽음에 나아간다', 죽음을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이 죽음에 대한 생각이 방향과 의미를 결정한다. 사람의 "생명"의 가치.
현대인의 삶이 이 경지에 이르면 그의 존재와 삶이 완성되고, 그의 인생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
1. 죽음에 대한 두려움
대체적으로 세상 사람들은 삶을 좋아하고 죽음을 싫어하는 것이 근본적으로 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
삶과 죽음은 결합된 쌍둥이와 같아서 분리될 수 없습니다.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죽음을 향해 가고 있기 때문이다. 죽음도 삶에 포함되어 있고, 우주의 모든 생명체도 그러하기 때문이다. 생명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임신기를 거쳐 태어나고 성장하고 노령기에 들어서서 결국 죽는다. 삶과 죽음은 전혀 다르고 구별되는 것이지만, 삶의 순간은 죽음의 요소를 담고 있으며, 그 둘은 상호침투되어 하나로 융합된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삶과 죽음의 상호침투'의 원리를 깨닫지 못하고 있다. 죽음. 사람들의 눈에 '생명'은 활력, 따뜻함, 활력, 빛, 소유로 가득 차 있는 반면, 죽음은 갑작스러운 활력의 상실, 차가움, 고갈, 어둠, 상실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살기 위해?
죽음이 두렵나요? 그러나 인간은 살아 있는 존재이기 때문에 죽음을 받아들이든 받아들이지 않든 언젠가는 죽음이라는 운명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사람은 죽음을 맞이해야 하며, 살아가면서 죽음의 문제를 피하지 말아야 합니다.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사람들은 진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죽음은 없고 생명만 있다면 어떻게 인간이나 다른 생물이 이 세상에 군집할 수 있을까요?
생명의 근원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생명체는 너무 이기적이어서는 안 된다.
'장자'라는 책에서 말했듯이 하늘과 땅은 나를 낳고 키워준 '부모'이기 때문이다. 선한 삶을 사십시오. 하늘과 땅의 "부모"는 우리를 다시 데려오며, 우리는 다가오는 죽음을 편안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는 실제로 새로운 생명이 자랄 수 있는 여지를 열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도 헤아릴 수 없는 장점이 아닐까요?
그러나 사람들은 죽음의 불가피성을 삶의 근원에서부터 이해하더라도 감정적으로는 여전히 극도의 두려움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을 것이다. 이 점은 죽음의 본질의 관점에서 해결되어야 한다. 고대 그리스의 현인들은 죽음은 사람이 경험할 수 없는 대상이며, 사람이 살아 있을 때는 죽음이 아주 멀고, 죽음이 오면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느낄 수도 없고 경험할 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죽음에 대한 사람의 두려움, 불안, 두려움 등은 모두 살아 있을 때만 존재하는 감정이다.
죽음이 오면 인간의 모든 인식, 심리적 반성 등이 사라지는데, 어떻게 사람이 두려워할 수 있겠는가. ?
우리는 두려워할 수 없기 때문에 살아있는 동안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사람이 있으면 죽음은 존재할 수 없고, 우리가 존재하지 않으면 죽음을 전혀 두려워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살아있는 사람은 왜 죽음을 두려워해야 하는가?
사람들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은 죽음 그 자체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니라 관, 시체, 기타 죽음 현상을 통해 얻게 되는 몇 가지 끔찍한 개념에서 비롯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개념일 뿐 실제 대상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실제로 불안, 두려움, 공포, 죽음에 대한 걱정을 없애기 위해 이러한 개념을 바꾸거나 심지어 취소하려는 주관적인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본질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피하는 방법에 관한 이러한 방법은 실제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우리 현대인들은 자주 명상하고, 고대 현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삶과 죽음에 대한 지혜를 얻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렇게, 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의 삶이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또 다른 질문을 던질 것입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죽기 때문에 평생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이 필연적으로 완전히 사라지게 되는데
'생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모직물? 우리의 투쟁, 이득, 기쁨과 슬픔 등은 인생에서 어떤 가치를 갖고 있나요? 한마디로, 사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가짐"은 "없음"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왜 "가짐"이 필요한가요? 사실, 우리는 그것을 확장하고 더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무"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예"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고대 중국 철학자들이 말했듯이 현대인은 삶과 죽음의 문제를 다룰 때 '큰 마음'을 가져야 하며, 자신의 삶을 넘어서 생각해야 합니다
이 세상의 한계 안에서 우리는 우주의 본체적 관점에서 삶과 죽음을 바라본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자신의 피할 수 없는 죽음을 슬퍼해야 합니까? '나'의 죽음은 '그'의 삶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가 죽어야 '그'가 살 수 있다.
생명의 죽음은 바로 삶의 전제조건이다. 모든 것의. 더욱이 전자의 죽음이 없었다면 우리 각자의 삶은 어떻게 존재하겠습니까? '나'의 삶은 '타인'의 죽음에 기초하고 있는데 왜 '나'는 다른 사람의 삶의 기반이 되어 용감하게 죽음을 맞이할 수는 없을까? 우리 인간이 살아가면서 너무 이기적일 수 없듯이, 삶과 죽음의 문제에서도 우리는 이기적일 수 없습니다. 더욱이, 사람들의 삶의 이기심은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그것은 삶에 약간의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러나 죽음을 대할 때, 사람이 매우 이기적이고 죽음에 직면하는 것을 극도로 꺼리면 필연적으로 삶의 질이 극도로 낮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죽음 - 삶의 매 순간마다 죽음에 대한 극도의 두려움. 그러나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인간의 죽음은 언젠가는 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삶과 죽음의 문제에 대해 넓은 마음을 가지고 삶과 죽음을 사심 없이 대해야 합니다. 사람이 죽음을 올바르게 대할 수 있으면 삶도 올바르게 대할 수 있으며, 사람이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두려움에서 진정으로 자유로워지면 그의 삶과 삶은 달라질 것입니다
평탄한 길.
2. 죽음의 의미에 대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음이 가장 무의미한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죽음은 또한 모든 삶의 의미를 집어삼키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삶은 필연적으로 죽음을 동반하며, 우리 각자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음의 과정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삶의 과정에서 죽음을 경험하고 죽음에 대해 명상해야 한다. /p>
죽음에 대한 질문을 통해 우리의 삶이 크게 발전하고, 건강하고 올바르며 의미 있는 삶을 건설하여
인생관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가도록 말입니다. 이 방법은 "삶과 죽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죽음의 존재와 죽음에 대한 묵상은 우리에게 삶의 한계를 깨닫게 해준다.
이를 통해 우리는 삶의 매 순간을 더욱 소중하게 여기게 된다. 삶의 모든 부분을 콘텐츠로 채우고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세요. '죽음'의 존재가 '삶'을 무의미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삶'의 의미와 가치를 부각시킨다고 볼 수 있다. 사람이 인생을 확고히 파악할 수 있을 때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다양한 창작 활동에 힘쓰며 가족과 우정, 사랑과 호의를 삶에서 소중히 여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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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을 봅니다. 가능한 많은 삶의 맛을 느끼면 사람들은 죽음이 닥쳐도 두려움이 없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자신들이 영원한 평화 속에서 자신을 위해 안식을 누리게 될 것이라는 사실에 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생명의 탄생을 기본으로 삼아 기쁨으로 기뻐하는 것이 삶과 죽음 사이의 최고의 평화에 이른다.
'죽음'에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알 수 있다고 봅니다.
모든 사람은 생명의 단계에 있을 때 활력이 넘치고 열심히 일해야 하며, 죽을 때에도 걱정할 것이 없어야 합니다.
둘째, 죽음의 존재는 우리에게 삶에 대한 더 건강한 시각을 갖게 해준다.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것저것을 추구하는 데 집착하며, 항상 더 많이 가질수록 더 좋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그들은 비열하고 인색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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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도 없고 자비도 없습니다. 아마도 그는 실제로 성공하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이 세상에서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돕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에서의 그의 삶은 매우 외로울 것이며, 죽음에 직면하면 그가 소유한 모든 것을 영원히 잃어버릴 것이기 때문에 그는 큰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인간의 삶과 죽음의 역설은 여기에 있습니다. 사람이 살아 있는 동안 가진 것이 적을수록 죽을 때 잃는 것도 적고, 살아 있는 동안 고통도 상대적으로 적으며, 죽을 때 잃는 것은 더 많습니다. .더 많은 것이 있으면 일반적인 논리에 따르면 고통이 클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잡기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 생사의 법칙이 정말 불리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죽을 때 더 큰 고통을 당하지 않으려면 인생관에 급격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살고 살아남기 위해서는 당연히 돈을 벌어야 하지만, 돈 버는 것만을 삶의 목적으로 삼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축적에만 집중할 수 없습니다. 우리 삶의 유일한 추구는 돈입니다. 우리는 삶과 죽음의 심오한 원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세상의 물질적 소유물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도 아닙니다.
사랑, 화목한 관계, 따뜻한 가족애를 뜻하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물질적인 것을 감당하고 내려놓을 수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사는 것,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돕는 것을 인생에서 가장 귀중한 것으로 여겨야 합니다
추구해야 할 것이 실천적인 삶의 원칙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삶 속에서도 타인의 사랑과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죽음에 대한 이해를 통해 인간으로서의 올바른 입장을 갖게 된다.
셋째, 죽음의 존재는 우리에게 삶에 대한 더 나은 태도를 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 빠져 있으면 모든 일에 매우 끈질긴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것이 무엇인지, 그의 것이 무엇인지 혼란스러워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서 조금이라도 얻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는 모든 것을 명확하게 점수를 매겨야 하며, 자신의 것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것에도 집중해야 합니다.
아직도 당신의 것을 얻고 싶어합니다. 게다가 나는 조금의 손해도 견딜 수 없고, 조금의 손해를 입어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경우 사람들은 삶에서 매우 피곤하고, 비참하고, 무기력할 것입니다.
우리가 일상을 초월하여 죽음으로부터 삶을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면, 우리의 마음은 갑자기 열리고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 태어날 때, 우리는 아무것도 없이 올 때; 죽어서 이 세상을 떠나면 우리도 아무것도 없이 떠날 것입니다. 우리가 일생 동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일시적인 것인데, 왜 우리는 지속되어야 합니까? 사실, 우리는 어떻게 지속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지속할 수 있습니까? 더욱이 우리가 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관계를 맺을 때마다 우리는 실제로 그렇게 될 운명이다.
이러한 대인관계는 우리 삶에서 독특하고 반복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소중합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가 당신의 것과 나의 것, 그의 것에만 매달려야 합니까? 이것이 왜 당신과 나 사이에 긴장을 조성해야 합니까? 그러므로
살아가는 과정에서 잠시 죽음의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보면 우리는 인생의 많은 것에 대해 좀 더 열린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복잡한 관계도 더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삶에 대한 그러한 태도는 분명히 우리 삶 전체에 유익할 것이지만 그것은 죽음에 대한 묵상을 바탕으로만 세워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죽음의 존재는 우리로 하여금 삶의 나약함을 항상 깨닫게 해준다. 인간은 만물의 영이지만 생명 자체는 매우 취약하고 외부와 자해에 매우 취약합니다. 인간에게 인생은 단 하나입니다.
죽음은 인간의 삶의 완전한 끝을 의미합니다. 이는 우리의 연약한 생명을 훼손하지 않도록 항상 일깨워줍니다. 부자연스러운 죽음에 빠지다. 우리는 자신의 생명을 소중하게 지켜야 할 뿐만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도 다양한 운동과 건강 관리를 통해 자연이 우리에게 부여한 자연스러운 수명에 부응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절대로 자살이라는 과감한 조치를 취하지 마십시오. 인생에는 좌절이 많고, 삶의 고통이 심할지라도
그러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자세로 이를 악물고 나아간다면 우리는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살은 삶에 있어 비겁한 행위일 뿐만 아니라, 신성한 삶을 모독하는 행위이기도 하며, 삶과 죽음의 문제를 해결하는 최악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자살한 사람에게는 인생의 모든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사회와 유족들에게는 애초에 가슴 아픈 문제가 많이 해결된 셈이다. 삶과 죽음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
죽음은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의미심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핵심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탐색하고 드러낼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이렇게 할 수 있으면 우리 삶에 정말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3. 죽음의 초월에 대하여
근본적으로 말하면 인간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죽음의 의미를 찾으려는 노력은 모두 인간에게서 비롯된다.
우리는 죽음이 삶의 완전한 파괴라고 믿습니다. 사람들이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을 찾을 수 있다면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든 죽음의 의미이든 죽음이 인간 삶의 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모든 것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동물은 의식적으로 '살지' 않기 때문에 생리적 필요에 따라 수동적으로만 살아갈 수 있지만, 따라서 인간이 의식적으로 인식하고 있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삶'이라 지성과 육체적 에너지를 활용해 외부 환경을 바꿀 수 있다
활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죽음을 의식하고 고통을 맛본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 창조주께서는 동물보다 '생명'의 기쁨이 더 크지만, 여전히 동물이 누리지 못하는 '죽음'의 슬픔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삶의 가장 크고 심오한 고통은 인간이 죽음을 초월하려는 길로 나아가게 하며, 이로써 인간 자신의 위대함을 드러내기도 한다.
인류가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을 모색하는 것은 오랜 역사적 과정을 거쳐 왔으며, 수많은 생명과 피와 땀을 희생하면서도 수많은 우회를 거쳐 왔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중국 연금술사와 도교 승려들은 사람들이 특정 약(예: 외부 비약)을 복용하거나 특정 신체 운동(예: 내부 비약)을 통해 건강을 얻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
신체적 불멸과 불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을 검증하고 불멸의 염원을 진정으로 실현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수천년 동안 수많은 재정적, 물질적, 인적 자원을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목숨을 잃은 것 외에도 모든 노력이 실패했습니다. 또한, 중국과 외국 역사의 많은 황제들은 시체 방부 처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하고 많은 돈을 썼으며, 보존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온전한 시체는 예상대로 부활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몇 가지 실제적인 작업을 통해 육체적인 관점에서 인간의 몸을 불멸로 만들려는 노력은 확실히 실패할 것입니다.
인류 역사상 죽음을 초월하려는 모든 시도는 육체적 불멸이 절대 불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적인 길을 통해서만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다른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간의 정신과 육체는 전혀 다른 속성을 갖고 있다. 인간의 육체는 실제적인 것이며, 특정 공간을 점유하고 특정 시간 내에만 존재할 수 있지만, 인간의 정신은 인간 육체의 파생물입니다.
그러나 육체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 무한한 공간에서 헤엄칠 수 있고, 무한한 시간 속에서 앞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초월적인 존재입니다. 정신의 이러한 특수성으로 인해 영혼은 죽음을 초월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됩니다.
정신은 눈에 보이지도 않고, 만질 수도 없는 것이지만 응축된 것, 즉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 생각, 의식 등 영적인 것을 언어를 통해 서로에게 전달하며, 이를 통해 인간관계를 형성한다.
자신의 정신이 상대방에게 전달될수록 관계가 더욱 긴밀해지며, 마찬가지로 타인의 영적인 것 역시 어떤 경로를 통해 자신과 연결되고, 우리가 그것을 더 많이 받아들이게 되면,
그것과의 관계는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이렇게 사람들 사이에는 내재된 다양한 영적 특성으로 구성된 관계가 형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육체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물질을 섭취하지 않고는 할 수 없으며, 동시에 인간 존재의 기본 수단인 영적 관계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영적인 관계가 없다면 사람은 여전히 살아있을 수 있지만
사람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사물로만 존재할 뿐입니다.
영의 특성과 인간 존재와의 복잡한 관계를 이해한 후에는 죽음을 초월하는 방법과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인간의 육체는 죽지만 인간의 영적 관계는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영혼이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첫 번째 측면이다. 사람이 다른 사람,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관계를 맺게 되면 비록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육체는 필연적으로 죽을지라도 이러한 관계는 개인의 삶의 한계를 넘어 다른 사람과의 영적 유대를 통해 죽음을 초월하여 계속 존재하게 됩니다. 이 세상.
분명히 죽음을 초월한 이 영적 관계의 초월성은 사람들이 세상에서 맺는 관계의 친밀함에 정비례합니다
사람이 세상의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수록 그의 영성은 죽음을 초월할 것입니다.
세상의 더 많은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맺을수록 그의 영성은 죽음을 초월할 것입니다. .더 널리 퍼져있습니다.
사람이 죽음을 초월하는 것은 영적인 관계의 측면에서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이 죽음을 더 오랫동안, 더 광범위하게 초월하려면 좋은 삶의 관점과 살아 있는 삶에 대한 태도를 가지고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긴밀한 관계를 맺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인간 세상에서 관계가 깊어질수록 죽음을 초월하려는 노력은 더욱 성공적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인간의 육체는 죽지만 인간의 창조물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이 영혼이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두 번째 측면입니다. 사람과 아무 관계도 없는 사물은 그저 자연의 사물일 뿐이지만, 인간의 지혜와 주관의식이 더해지면 그것은 사람의 창조물이 됩니다. 사실 그것은 인간의 정신이 스며든 사물이자 인간의식의 결정체이다.
이때 이 사물은 더 이상 단순한 자연의 사물이 아니라 사회나 어떤 사람을 만드는 어떤 가치를 지닌다.
그 가치를 인정하고 보존할 의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멸의 그림, 영혼을 감동시키는 음악, 위대한 과학적 발명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물건을 만든 소유자는 자신의 정신과 의식을 그 안에 집어넣어 생명을 영속시킬 수 있었습니다.
물건을 만드는 과정에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 노력을 쏟을수록, 만들어진 물건이 더 오래 보존될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 사람들이 창조에 정신을 집중함으로써 죽음을 초월하는 것이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반대로 죽음의 초월은 매우 제한적일 것입니다.
죽음을 초월하려는 추구는 삶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며, 삶의 위치 설정, 삶의 의미 확립, 삶의 목표 추구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죽음의 초월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상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상태, 실생활에서 아무런 의도도 없는 상태에 빠지기 쉽고, 죽음을 초월하려는 희망을 가진 사람은 행하는 상태에 빠지기 쉽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확고한 목표와 표준화된 행동을 갖고 자신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죽음에도 의미와 가치가 있음을 깨달을 때
우리는 죽음을 초월하는 추구를 확립해야 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삶을 더욱 방향성 있게 만들고,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우리의 삶을 영광으로 이끌 것입니다.
주요 참고자료
"마지막 14화요일 수업", 미키 앨봄(미국) 저, 바이위청 역
백천문화주식회사 1998년판
"함께 삶과 죽음을 마주하다", 야마자키 아키로(일본) 집필, 하야시 마미 번역
1995년판 엔센 출판사
" 생사의 지혜', 정샤오장 저, 한신문화공업주식회사 1997년판
'중국의 죽음의 지혜', 정샤오장 저, 삼민서적, 동달서 1994년판 회사
(무슨 말씀이신지 잘 이해가 안가지만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