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왕성희(중국의 유명 화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왕성희(중국의 유명 화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중국의 유명 전통화가 왕성희(1940-)는 허난성 웨이스현에서 태어나 1966년 중앙미술공예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중국예술가협회 이사, 중국 서예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서화실 부주임. 국가 일류 예술가 Wang Chengxi 씨는 일본, 싱가포르, 미국, 독일, 대만, 홍콩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에서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거나 미술 교류 활동에 초대되었습니다. 특히 그의 작품은 인민대회당, ***천안문문탑, 일본 국회의원 귀빈실(유일한 외국화)에 전시되어 있다. 일본 국회에 걸려 있음), 중국 국립 미술관 및 기타 국내외 박물관 컬렉션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Wang Chengxi 별명: 본명 Wang Chenglin, 호명 Xiang Xuezhai 국적: 중국 공산당 민족: 한 출생지: 허난성 웨이촨현(현 웨이시현 웨이촨진) 생년월일: 1940년 직업: 유명 중국화 작가 졸업 : 중앙미술공예학원 주요업적 : 화조화에 소질이 있고 매화작품은 국내외에서 유명함 대표작 : "왕성희 매화집", "왕성희 백매화집" , "중국 화가 왕성시" 인물 소개, 인물 연대기, 인물 업적, 서적 출판, 예술적 스타일, 인물 평가, 인물 소개 왕성시(1940-), 이전에 왕성린으로 알려져 있었고, 홀 이름은 Xiang Xuezhai로 태어났습니다. 1940년, 허난성 웨이촨현(현 웨이시현 웨이촨진). Wang Chengxi 씨는 어린 시절부터 서예와 회화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1966년 중앙미술공예학원을 졸업하고 이후 Dong Shouping, Xu Linlu와 같은 중국 전통 회화 대가들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왕성희 선생님은 전통 회화 기법을 열심히 연구하고 서양 회화의 일부 표현 방식을 흡수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매화 그림에 능숙합니다. 현재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 중국인민대외우호협회 이사, 중국해외우호협회 이사, 중국국제우호연락협회 이사,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전국 일류 예술가, 전 베이징 연경 서예가 및 회사 부총경리. 왕성희 선생은 중국 서예와 회화의 훌륭한 전통을 예술에서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삶에 깊이 들어가 현실과 결합하고 서양 회화의 다양한 표현 방법을 흡수하여 자신의 독특하고 활기차고 혁신적이며 진보적인 개인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우아함과 저속함을 겸비하여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국내외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물연대기 1940년 왕성희는 허난성 웨이촨(현재의 웨이시현)에서 태어났다. 중국의 유명한 화조화가 왕성시(중년) 1966년 왕성시는 중앙미술공예학원을 졸업했다. 1969 Wang Chengxi는 베이징 도자기 공장에 합류했습니다. 1973년부터 1983년까지 왕성희는 제남군에서 미술활동에 종사했다. 1975년 왕성희가 천단놀이공원 본부를 이전했습니다. 1979년 왕성희는 연경회화서예협회 부총책임자로 옮겨졌다. 1984년 왕성희(王泉熙)가 연경아마추어예술학교 설립에 임명되어 교감으로 재직했다. 1985년 왕성희는 일본 친구들의 초청을 받아 일본 의회를 위해 붉은 매화의 "향기로운 거리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1987년 왕성희(Wang Chengxi)는 일본 교토에서 "왕성희 회화 보시원 협회(Wang Chengxi Painting Bo Xiangyuan Society)"를 설립했습니다. 1988년 북경출판사에서 출판한 '왕성희 매화도'는 17차례 재인쇄됐다. 1988년 왕성희는 북경현대중국화전시회에 참가하여 시찰을 위해 네덜란드로 갔다. 중국 화가 왕성희(王秦熙)의 그림 '향기로운 머나먼(Fragrant Faraway)'이 일본 중의원 VIP 홀에 배치되었습니다. 1990년 "왕성시 작품전"이 싱가포르에서 황황회 회장에게 접수되었습니다. Wang Chengxi는 매화를 그립니다. 1993 Wang Chengxi는 대만 타이중에 상설 "Wang Chengxi 회화 및 서예 전시실"을 설립했습니다. 1993년 Wang Chengxi는 Chen Lifu 씨와 Jiang Weiguo의 공동 초청을 받아 타이페이의 "태양의 아버지 기념관"에서 "Wang Chengxi 백매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1995년 왕성희는 소네 야스히로, 타케시타 노부, 하라 켄자부로, 고토타 마사하루, 히라이와 가이시, 요시타카 시겐 등 6명의 정치저명인과 함께 도쿄 니혼바시 다카시마야에서 '유명 중국 현대화가 왕성시'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1996년 왕성희는 일본아시아문화교류센터 우호협회의 초청을 받아 1999년 8월 말부터 9월 초까지 일본에서 개인 서예전을 열었다. 왕성희는 유엔본부에서 열린 중국 상설회의에 참가하여 유엔 대표단이 주최한 '중국 현대 서예 거장 작품전'에 왕성희 화백이 2001년 인민미술 60주년 기념으로 그림을 기증했습니다. Chengxi는 2003년 10월 21일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부위원장인 Zhang Siqing과 동행하여 Kaifeng의 공사를 시찰했습니다. 게산중학교 창립 100주년 기념 왕성희는 모교 창립 100주년을 맞아 특별히 매화화를 그렸습니다. 중일 우호를 상징하는 이 '상원화'를 더 많은 관객들이 볼 수 있도록 왕성희가 초대되었습니다. 일본이 참가한 '향기의 그림'은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중국 화가 왕성희가 특별히 제작한 오사카 만국박람회 중국관에서 열렸다. 중국 전통 회화 "향기의 세계"를 인민에게 선물로 드립니다. 왕성희의 거대한 매화 걸작이 베이징 친정홀(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회의실), 천안문 중앙홀에 있습니다. 문탑, 인민대회당 3층 중앙홀, 조어대 국빈관, 마오쩌둥 기념관, 외교부 총통궁, 왕궁, 국회 등 중요 장소의 주요 위치에 전시, 걸려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내외 많은 미술관, 박물관, 유명 인사들이 소장하고 있으며, 그 중 일본 중의원 거실에 걸려 있는 거대한(200cm×400cm) 홍매화 '향기로운 원화'가 유일하다. 일본 국회에 걸린 외국 그림 인간의 그림은 중일 우호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예술적인 측면에서 왕성희는 중국 서예와 회화의 우수한 전통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삶에 깊이 들어가 현실과 결합하고 서양 회화의 다양한 표현 방식을 흡수하여 독특하고 생생하며 신선하고 고상한 개인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왕성희는 우아함과 천박함을 높이 평가하며 1980년부터 일본, 싱가포르, 캐나다, 독일,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한국, 대만 등지에 초청되어 30회 이상의 개인전과 미술교류를 개최했습니다. 그 중 '왕성시 작품전'은 1990년 싱가폴에서 황황회 총통의 초청으로, 1993년에는 '왕성시 백매전'이 타이베이 '태양의 아버지 기념관'에서 개최됐다. Chen Lifu와 Jiang Weiguo, 그리고 1995년 일본 국민 나카소네 야스히로, 타케시타 노보루, 하라 겐자부로, 고토타 마사하루, 히라이와 가이즈, 시모나 요시타카 등 유명 정치인 6명이 공동으로 이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Wang Chengxi 씨는 일본 교토에서 "Wang Chengxi Painting Bo Xiangyuan Society"를 설립했습니다. 특히 전시를 위해 대만 타이중시에 상설 "왕성희 서화 작품 전시실"이 설치되었습니다. 제16회 대만성 문학작가 예술공로상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출판 작품 왕성희 씨는 "왕성희 매화집", "왕성희 백매화집", "중국 화가 왕성희", "성시 회화와 서예", "왕성희의 매화선집"을 집필했습니다. 성시', '왕성희 서화집', '성서화' '매화선물' 등 10종. 베이징 예술가 협회와 시청각 출판사는 90분 분량의 기술 비디오와 CD "왕성희 매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1988년 베이징 출판사가 출판한 12형식의 "왕성희 매화"는 출간 이후 매년 11회 연속 재인쇄되며, 국내 출판계 개인화보 최다 재인쇄 기록을 세웠습니다. 성인용 그림, 벽걸이 달력, 연하장에도 그의 작품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등을 매년 많은 출판사에서 수십만 부씩 인쇄하고 있습니다. 예술적 스타일 왕성희 선생은 자유형 꽃과 새, 서예, 공식 서체 및 달리기 서체를 그리는 데 능숙하며, 특히 매화 그림에 능숙합니다. 매화에 대한 고정관념. 매화는 더 이상 가늘고 가늘고 희박하지 않다. 왕성희의 글에서 매화는 풍성하고 통통하며 화려하고 다채로워야 하며, 좌절할 때마다 더욱 용감해지는 투쟁 정신을 전달해야 하며, 세계와 중국에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성희의 그림은 서예의 탄탄한 기초를 바탕으로 서양화의 원근법, 명암, 공간, 질감 등의 표현방식을 중국화의 취향에 접목시키려고 노력한다. 형식과 정신을 모두 갖춘 예술적 효과는 우아하면서도 대중적인 그의 독특하고 생생한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독특하고 시대적 정취가 가득하여 사람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Dong Shouping이 그에게 말할 때 (Wang Chengxi), 그의 미소는 강에서 서로 부딪히는 흙 덩어리 같고, 물소리와 흙 냄새로 두껍고 두껍습니다. 그의 미소는 다섯 가지 축복과 같습니다. 매화꽃. 어떻게 보아도 행복합니다. ——소박하고 솔직한 외모를 지닌 천조펀 왕성희(Chen Zufen Wang Chengxi)는 훌륭한 화가의 자태가 전혀 없으며 간결하고 서툴지만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손에 빵 한 개만 들고 있어도 친구들에게 빵 반 이상을 나눠주는 그런 사람인 것 같아요. ——Ye Wenling 선생님 Wang Chengxi는 성실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러운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원지에 왕성희(Liu Wenjie Wang Chengxi)는 송원대(宋朝代) 매화 명인의 기법을 계승하면서도 독특한 화법을 발전시켰으며, 그림은 강렬하기보다는 다채롭고, 그 의미가 촘촘하고 촘촘하다. 분명한. 그러므로 그의 그림은 꽃이 가득하고 화려하면서도 붉은 색의 천박함과 검은 괴물의 느낌이 없이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준다. 빛. 그의 매화는 세속적이고 건강하다. ——윤친링(雲秦陵) 왕성희(王成熙) 선생은 40년 넘게 매화를 그려왔습니다. 그의 매화 그림은 화단과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념비적인 작품에 피어난 매화, 혹은 짧고 작은 조각들의 부러진 가지, 어떤 봄매화, 어떤 눈매화, 달 아래 매화, 얼음절벽 위 매화 등은 일상생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장엄한 강당에는 '봄의 전령사'가, 성스러운 곳에는 '철골 봄촉진'이, 번영하고 아름다운 곳에는 '향기로운 거리'가 걸려 있습니다. 붉은 매화는 본토 수천 채의 집에서 향기가 나고, 같은 붉은 매화 뿌리로 하나되어 대만 해협 양쪽에 수백 송이의 매화가 피어 있습니다. 명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 향기가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Yang Lizhou Chengxi Plum에는 고대 문인의 특별한 도피주의와 고독한 자기 감탄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대신에 꽃은 통통하고 풍성하며 밝고 눈부시며, 나무는 불처럼 타오르며 하늘 전체에 방사됩니다. 공중에 눈이 떠도 혹독한 겨울을 이겨낸 매화입니다! 예로부터 매화를 그려온 명인들이 있는데, 이 봄꽃을 그린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봄을 알리는 매화, 봄을 맞이하는 매화는 성희의 붓에 피어난 꽃이자 오늘날의 산천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시대의 꽃이기도 하다.

——Feng Jicai의 Wang Chengxi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