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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 배경 질감 -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
일러스트를 그리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색상을 결정합니다.
만들기 각 레이어 마스크에 대한 클립보드를 만들고 채우기 도구로 채웁니다. 더 어두운 영역(예: 머리카락)을 원할 경우 포지티브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밝은 영역(예: 피부)을 원하면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와 같은 다양한 레이어 효과를 사용하지만 때로는 포지티브 오버레이 레이어를 사용하고 느낌별로 색상을 지정합니다.
2. 계속해서 개선하세요.
사진의 색상을 개선하고 그림자 디테일을 추가하세요. 주로 오버레이 레이어를 사용하여 색조를 계속 수정한 다음 포지티브 필름 하단에 그림자를 추가하고 그라디언트 맵을 사용하여 조정합니다.
3. 디테일 조정
얇게 만들기 전에 그림의 거친 부분을 수정하세요. 이러한 세부 사항은 모두 앞서 설명한 게으른 브러시(광원)의 컬러 필터 레이어를 사용하여 그려집니다. 하단(그림자)에는 포지티브 필름에 파란색을 추가해 이미지의 투명도를 높입니다.
4. 추가 조명
빛과 그림자를 그리는 것은 정말 최악의 기술입니다. 앞으로 더 나아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새로운 선형 디밍(조명) 레이어입니다.
5. 추가 텍스처 및 배경
기모노의 질감을 그리기 위해 다른 사람이 업로드한 자료를 사용했습니다. 배경은 수채색 펜으로 자연스럽게 그렸습니다.
6. 후조정
의상 패턴의 불투명도를 줄여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한 후, 그라디언트 맵을 사용하여 사진의 전체적인 톤을 균일하게 만듭니다. . 저는 만족할 때까지 여러 겹의 그라디언트 이미지를 쌓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는 그림을 그리기 전에 그림의 최종 효과를 생각하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시행착오를 거쳐 그림을 그리는 경우가 많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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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대학 전공은 이공계이고 국영기업에서 2년 근무하다가 그만뒀습니다. . 올해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떻게 배웠나요?
작년 이맘때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한지 1년이 지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 저도 처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너는 뭐냐'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너무 어려요...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려면 많은 기술이 필요한데 그럴 능력이 없어요... 모두 맞는 말이지만 그래도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았어요.
이유는 역시 사랑이다.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에요.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팝업 상자, 배경 이미지, 휴일 스플래시 화면, 이모티콘 등 사회 각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팩, 패키징, VI 디자인, 북 일러스트레이션,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주변기기 등. 이제 UI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아는 것조차 보너스가 되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단지 취미로 다루더라도 인생 전체가 더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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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도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더라구요, 비전공자, 0레벨 학생 정말 기초 지식만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배울 수 있을까요? 정말 처음부터 시작하는 건가요? 내 학습 경험에 따르면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잘하는 사람은 누구나 조금씩 배우므로 우리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공유에 능숙하고 그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현재의 그림은 아직 한참 뒤떨어져 있지만 올해 작업을 정리할 때 빠른 발전을 이룬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_아무 방법 없이 혼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은 사실 스스로 구멍을 파는 것에 불과합니다
처음 혼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할 때는 책에서 읽거나 책에서 주우기만 했습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동영상 튜토리얼이 있지만 학습하는 동안 항상 막히는 느낌이 들고, 학습하는 내용은 항상 산만하고 빈약하며, 자율 학습의 길에서는 더 나아가게 됩니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점점 더 심해집니다.
나중에 대학 동창인 왕유러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대학 졸업 후 일러스트 일을 했다고 하는데, 아직 반병에서 한 병까지 흔드는 수준도 안 됐다고 하더군요.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가지고 놀 용기가 있습니다. 비록 가장 기본적인 개념조차도 혼란 스러울지라도 당신은 자율 학습이 아니라 자기기만입니다. 그러다가 Wang Yurou는 저를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한 대규모 학습 리소스(스커트)에 넣었습니다. 그 안에 있는 다양한 비디오 튜토리얼은 매우 체계적이었고, 선생님들은 그 안에서 관련 지식을 매일 매일 들었고, 또한 말할 필요도 없이 진지하게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정말 배웠고 마음속의 모든 의심도 사라졌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대규모 학습 리소스(스커트)를 찾는 방법을 문의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 3입니다. , 9, 두 번째는 중간에 있습니다. 숫자 그룹은 8, 6, 9이고 마지막 그룹은 3, 7, 7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배움의 길, 나는 나와 함께 할 좋은 학습 기반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마음에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넷_나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다. 자신을 믿으면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1) 일을 잘하려면 먼저 실력을 갈고닦아야 한다. 도구 -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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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로는 컴퓨터, PS 소프트웨어, wacom 손으로 그린 태블릿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맥북프로 15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저의 모든 일러스트는 SAI, AI, SKETCH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인 PS를 사용하여 그려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태블릿은 약간의 느낌이 필요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사용법이 좋지 않아 몇 번만 연습하면된다고 말합니다. 제가 손으로 그리는 기술이 없어서 그런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으로 손으로 그린 타블렛을 사용했을 때, 칠판에 몇 번만 그리면 발표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PS. 너무 흥미로웠어요. 매 순간 손으로 그린 태블릿에 푹 빠져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접하게 되면서 종이에서 손으로 그린 태블릿으로 전환하지 않고 바로 손으로 그린 태블릿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발생한 문제에 따라 반복적으로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웠습니다.
(2) 베끼기---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면 그냥 따라하고 먼저 복사하세요.
저는 미술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저한테는 제일 어려운 일이에요. 처음에는 그림을 못 그리는 게 너무 힘들어서 인터넷에서 예쁜 일러스트를 찾아보고 식물, 꽃 등 간단한 그림 몇 개를 골라서 그렸어요. 작은 동물이나 이런 작은 그림.
(3) 세미 복사---모방만으로는 지루하고, 모방하려면 트릭이 필요합니다.
서너 번 정도 복사한 후에 실제로는 보드 페인팅의 표현이 거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마스터했고, 원본 작품과 비교해 보면 사본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베껴 쓰는 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복사본이라도 그것은 남의 작품일 뿐이고,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뿐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기술. 정말 혼자서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마음속에 아무 생각도 없고 손으로 글을 쓰는 방법도 모릅니다.
이때부터 나는 세미 카피, 즉 원작을 바탕으로 내 아이디어를 일부 추가하는 작업을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재료를 모아 그림에 나만의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원본 그림으로 바꾸거나 수정합니다. (방법은 먼저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찍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PS로 전송해 그림을 그리거나), 원본 사진 구도를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원작을 자신의 생각대로 수정하는 것은 모두 그 단계의 작업이다. 미술 기초가 없는 저로서는 이 단계를 잘 하기가 꽤 어렵습니다. 당시에는 그림을 그리는 것도 매우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문밖에서 작업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내 발전이 너무 느렸어요.
모두가 언급한 미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Wang Yurou가 언급한 학습 베이스에서 스케치 튜토리얼 세트를 찾았습니다. 처음에는 직선조차 그릴 수 없어서 직선 그리기, 도형 시작, 기하학 톤업, 명암 관계 형성 등을 연습하기 시작했습니다. 빛과 그림자의 표현, 모델링 등 .
기하학, 정물, 풍경, 인간 구조 및 스케치 등 스케치를 배우세요. 배운 지식을 최대한 보드그림에 적용해 보니 점차 힘들지 않게 되었고 핸드페인팅도 능숙해졌습니다.
(4) 독창성---다른 사람의 것에서 배우고 이를 통합하여 자신의 것을 형성합니다.
다음 단계는 독창성입니다. 사실 독창성은 완전히 구상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그림일 뿐이지만 많은 재료를 기반으로 합니다. 나의 방법은 내가 그리고 싶은 것의 사진과 사진을 온라인으로 모으고,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낸 후, 다양한 분야에서 내 마음 속에 있는 그림과 관련된 요소들을 모아 나만의 아이디어에 따라 결합하는 것이다. 이는 다음 문장을 확인시켜 줍니다. 혁신은 기존 요소의 새로운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 저는 보드 그리기 기술을 더 많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학습 기지의 선생님들에게 많은 비디오 튜토리얼을 요청하고 따라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사실적, 평면적 등. 나는 평면적이고 신선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러한 일러스트가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시가 사용되는지, 거친 느낌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어떤 재료가 겹쳐지는지 분석해 보았습니다. 색상이 좋아 보이는데, 이 색상을 살펴보고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등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러다가 이 기술들을 요약해서 내 것으로 만들기 시작했는데, 복사할 수는 없고 눈에 보이지 않게 적용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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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움에는 과정이 필요하고 고난이 필요합니다. 항상 한 걸음에 하늘에 도달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현실적이 되려면 현실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방법과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열심히 일하면서 지혜를 보여야 하고, 지혜롭게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에 대해
PS 소프트웨어 학습에 관해서는 작은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전에는 물론 당시에는 몰랐기 때문입니다. 글쎄요, 저는 그 당시 사진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사진을 좋아하고, 사진은 필연적으로 후반 작업을 포함하기 때문에 PS를 배우기 시작하여 사진을 리터칭하거나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좋아요, 막간은 끝났습니다. 이제 진짜 내용이 나옵니다.
'PS의 흔적은 없다'라는 책을 읽고 PS를 배웠어요. 이 책은 꽤 두꺼워서 작년 11월 퇴사하면서 조금씩 읽었거든요. 거의 한 달 동안 공부했는데, 그 당시에는 정말 열심히 공부했고, 졸업 후에는 참고서를 이렇게 열심히 읽은 적이 거의 없었고, 지금도 보면 감탄이 나옵니다. 이 책을 읽고 나니 정말 PS를 마스터한 기분이 들었어요.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리면 능숙할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한 것은 몇 가지 도구뿐입니다.
(2) 웹사이트 소개
제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사이트에는 Zokuu와 Huaban이 포함되어 있으며 복사하고 연습할 수 있는 훌륭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Zokuu 및 UI China에 대한 디자인 대회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같은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포스터 디자인 대회와 일부 패턴 디자인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다음으로, 다른 뛰어난 디자이너들은 어떤 아이디어와 표현기법을 구사할 것인가.
화반닷컴을 잘 활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평소에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나 자료를 분류해서 화반닷컴에 모아두면 마치 하나처럼 바로 볼 수 있어요. 당신의 재산. 또한 제가 찾아본 좀 더 창의적인 자료가 포함된 영감 라이브러리도 특별히 수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거의 생각하지 못하는 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영감이 없을 때 살펴보고 종종 뭔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3) 책에 대해서
공기업에서 일했는데, 정말 개구리를 따뜻한 물에 삶아먹는 기분이었어요. 일하러 가거나 퇴근하고 할 일이 없어서 주말에는 어떻게 놀까, 어디서 쇼핑할까, 타오바오 쇼핑도 하고, 온갖 옷도 사고, 계절이 바뀌면 고민을 하게 된다. 아직 입을 게 없네요...
작년부터 사직하고 나서 점점 많이 변했어요. 옷이 아니라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 방법, 카피라이팅, 운영에 관한 다양한 책을 샀어요. , 삶의 질 등을 배우기 위해 자원 기지의 교사가 나에게 몇 가지 도서 목록을 읽어 보라고 요청했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컬러 디자인의 원리"
"스케치 실전 튜토리얼"
"일러스트 교실에서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법의 절묘한 분석"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방법"
"자유 드로잉: 일러스트레이터가 알아야 할 84가지 창의적 기술"
(4) 창작에 대하여
창작은 실제로 많은 축적 끝에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은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이 기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이 읽는다는 것은 더 많은 작품을 약속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창작 욕구를 자극합니다.
연습을 많이 한다는 것은 핸드페인팅 기술을 더 많이 연습하고 창작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더 많이 기억한다는 것은 순간적인 영감을 더 많이 기억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늘리는 것입니다.
위 내용은 모두 제가 직접 요약한 내용인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제 요약이 꽤 괜찮고, 적어도 깔끔해서, 진지한 말도 안 되는 내용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하하.
어디로 가면 더 많이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얼마나 연습해야 하는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저도 계속 연습하고 있습니다.
한 순간에 많은 영감이 떠오르기 때문에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리를 하다가 문득 어떤 사진이 떠올랐어요.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식사가 준비되면 적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식사가 준비되자 갑자기 내가 뭐라고 적었느냐고 생각했다. 저도 평소에 가방에 작은 수첩을 넣고 다니다가, 생각나는 대로 적어두는 편인데, 금방 잃어버리고 한참 고민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만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물론,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이 기능은 무시해도 됩니다.
위 내용은 저의 주요 학습 방법 중 일부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억하고,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이 녹음하세요!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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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에 일러스트를 그린 후 전통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페인팅 방식입니다. 종이, 물감 등을 사용하는 것을 우리가 흔히 손으로 그리는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부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학습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태블릿 일러스트레이션, 즉 컴퓨터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태블릿 일러스트레이션을 의미하며 이러한 형식이 필요합니다. 배우다? 물론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고 커미셔닝을 할 때 기본적으로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정이 쉽고 그리기 효율성이 빠르기 때문에 현재 시장에서는 주류입니다. , 그래서 누구나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의 보드그림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소프트웨어가 왜 사용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태블릿 페인팅에 대한 대중적인 이해는 전자 기기의 디지털 태블릿에 그리는 것입니다. 페인팅 효과는 전통적인 붓과 종이를 사용하는 대신 ps 소프트웨어와 s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나타납니다. 과학 기술 진보의 산물인 보드 페인팅의 분명한 장점은 반복적인 수정과 조정이 매우 편리하여 화가가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비용이 들지 않는 페인트나 종이가 필요합니다. 아래 그림은 디지털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리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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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친구들이 궁금해 할 것입니다. 나는 소프트웨어를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데 왜 그림을 그리러 갈까요? , 나는 매우 무력감을 느끼고 괜찮은 작품을 그릴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린 작품은 단순히 형편없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소프트웨어를 통한 디자인적 사고도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측면에서 사물을 배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도와 예술의 수준은 방법이고 도는 사고와 기초입니다.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것처럼, 셰프가 만든 요리는 우리가 만든 요리보다 더 향기롭습니다. 이는 셰프가 요리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고, 양념의 비율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학습의 기술적 운영을 개선하고, 디자인적 사고를 향상시키며, 소프트웨어 제어 능력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은 전문 교사로부터 학습하고 자신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Horizons에서는 매일 밤 8시에 보드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한 원화 강좌를 무료로 생방송할 예정입니다. 선생님의 강의는 이해하기 쉽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기초 지식이 없는 많은 학생들도 듣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람의 생각을 잘 이해하는 것은 매우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정말로 유용한 보드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다면, 계속해서 학습할 수 있는 전문 교사를 찾아야 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 Rou 선생님의 Wei Xin(동음이의어)으로 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w9이고 두 번째는 kaka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인생의 성공은 괜한 성공도 아니고, 뜬금없는 성공도 없습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끊임없이 격려하고, 에너지를 보충해야 진정한 구름을 걷어내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밝은 달을 보아라.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의 머리에 있는 것을 자신의 머리에 넣는 것이 현명한 사람입니다.
Three_Three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1._S:
PS는 그 위력 때문에 기능이 너무 많고 화가들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너무 부풀려진 가장 강력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 기능 중 작은 부분에는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모드, 곡선 조정 도구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분명합니다. 우선 많은 작업을 키보드 단축키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키보드를 떠나지 않고 많은 수의 작업을 입력해야 하며, 이는 디지털 화면 환자에게 실제로 친숙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 평신도의 학습 비용이 높습니다. 두 번째로 2019CC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다렸던 흔들림 보정(미끄럼 방지)은 아직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고, 컬러 융합도 여전히 불편합니다. 강력한 브러시 생성과 인기로 인해 대부분의 화가가 PS 생태계에 속하게 되므로 PS는 이미지 편집이나 제작을 위해 꼭 배워야 할 소프트웨어로 불립니다.
2.SAI2:
참고로 SAI를 기반으로 획기적인 변화를 완성하고, 많은 단점을 보완하고, 많은 것을 완벽하게 계승한 SAI-2입니다. 전자의 장점: 흔들림 방지 선은 여전히 실크처럼 매끄럽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감동적입니다. 이것은 화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그림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PS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반면 PS의 큰형은 그림을 편집하는 동안 일부 페인팅 기능만 수행하는 반면 SAI2는 페인팅을 전문으로 하는 작지만 정교한 소프트웨어입니다.
3.CSP:
SAI의 모든 장점과 PS의 일부 기능을 모두 갖춘 만화 그리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업무 효율성.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 엔지니어만이 아티스트에게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음을 진정으로 증명합니다. 이는 만화가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S는 두껍고 사실적인 질감과 빛과 그림자를 표현하거나 강력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질감을 확장하고 모방하는 데 능숙합니다. 종이나 천의 그림 및 곡선 도구도 그림 조정에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다른 그리기 소프트웨어를 주요 도구로 사용하더라도 PS는 최종 초안의 최종 조정을 위한 보조 도구로 사용해야 합니다. 배우고 별점 10개로 평가해야 합니다. (주요 도구)
(2) 셀룰로이드 일러스트를 그리는 것이 SAI2의 장점입니다. 선이 매끄럽고 쭉쭉 뻗어 있으며 색상이 선명하고 깔끔합니다. SAI2 자체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입니다.
CSP는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가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4_still just mill S rose Curtain 나쁜년
IPADiOS 시스템의 두 가지 최고의 앱: Procreate, ArtstudioPro
Procreate는 배우기 쉽고 간결합니다. 레이아웃은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하며 현재 iPad에서 최고의 앱 중 하나입니다. IPAD를 사용하는 친구들 중 제가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타사 브러시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PS와 SAI에 익숙한 베테랑들은 필연적으로 약간의 압도와 좌절감을 느낄 것입니다.
ArtstudioPro는 현재 IPAD에서 PS에 가장 가까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과 기능적 레이아웃은 PS 브러시와 브러시 사전 설정을 앱으로 직접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이 제품의 흔들림 방지 기능도 PS의 쓸모없는 기능을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지만, 변형 도구는 PS만큼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현재 iPad에서 최고의 앱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트스튜디오 프로는 곧 중국어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고, 프로크리에이트는 화장실에서 기절했다고 하며, PS의 순혈, 비거세 버전도 아이패드에 로그인될 예정이며, 모든 페인팅 앱도 로그인이 된다고 합니다. IPAD는 화장실에서 함께 기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