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민간 전통 점토 재료
민간 전통 점토 재료
충적평원과 옛 수로의 양쪽에 쌓인 토지대에서 가늘고 끈적한 점토를 찾을 수 있지만, 지역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점토의 섬세함과 색깔도 다르다.
입자가 균일하고 불순물이 없는 가는 모래를 사용할 수 있다.
마른 짚대, 밀대 또는 밭에서 가공한 돗자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불로 쓰이는 신축성 면화.
마른 짚을 맑은 진흙에 섞다.
굵은 진흙 공이 작은 공으로 나뉘다.
맑은 진흙.
체질한 가는 실을 넣다.
골고루 천천히 손을 비비다.
네모난 벽돌을 만들고, 예비품을 잘 포장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진흙을 혼합하다.
탈지면을 넣다.
양손을 골고루 문지르고 미세한 모래를 조금 넣는다.
솜을 비벼서 흙모래와 골고루 섞어서 진흙을 찢을 때 면솜까지 있다.
작은 봉지로 나누어 밀봉하여 공기 건조를 방지하다.
전통적인 진흙 플라스틱 도구는 일반적으로 장인이 다양한 모델링 요구에 따라 제작해 완벽한 모델링 효과와 효율성을 높이는데, 일반적으로 성형 도구와 압연 도구 두 가지로 나뉜다. 그중 대나무가 가장 적합하다.
섬세한 압광을 만드는 가젯.
나무틀을 박은 전통 장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일어나요? 대형 컬러 플라스틱의 골격은 일반적으로 나무 전체를 땅속에 깊이 삽입한 다음 주변의 흙을 다져 고정시킨다. 접착제와 벽면 플라스틱의 경우 골격은 프레임과 벽면에 고정되어야 하며, 작은 컬러 플라스틱의 경우 베이스에 직접 고정할 수 있습니다.
분말에 따르면 점토 골격을 짓고 선반을 만드는 과정은 이미 모델링의 시작이라고 한다. 강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좋은 부하를 감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의 크기와 자세에 대한 파악도 이미 고려되기 시작했다.
1 층? 거친 진흙? 분필책의 스타일에 따라 각 부분의 부피의 비례 관계, 인물의 자세, 의류 라인의 촘촘한 배열을 결정한다.
전통 진흙의 쌓임은 층층의 접착에 의해 축적되어야 한다. 제작 과정에서 매번 진흙이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되고, 다음 공정에 여지를 남겨야 하며, 진흙층은 공구로 압축해야 한다.
새로운 진흙의 각 층, 또한 진흙의 이전 층의 습식 및 건식 상황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젖어서는 안됩니다. 신구토층이 잘 맞물려 탈층 탈피를 피하고 이전의 모든 노력을 포기하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각 층의 형성에는 명확한 요구와 목적이 있다.
측면은 정면만큼 중요하며, 측면의 머리, 가슴, 다리의 리듬을 잘 파악하면 부처의 기도를 잡을 수 있다.
2 층? 진흙? : 각 부위의 체형을 개선한다.
의류 패턴의 대략적인 모양을 빠르게 빚다.
당대 불상은 참고분서 외에 측면 처리도 중요하다.
3 층? 가는 진흙? 섬세한 조각 성형을 하여 반복적인 압연 처리를 통해 진흙태가 촘촘하고 단단하게 되어 공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다.
위에서 언급한 가젯을 사용하여 진흙과 텅스텐을 동시에 추가합니다.
이 단계는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 든다. 스승은 그가 제자였을 때 한 번 부처님의 얼굴을 한 달 동안 눌렀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단계는 필수적이다. 눌린 표면이 모든 각도에서 포만감을 띠는 것은 진흙 후의 석고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닫힌 페인트를 수선하다: 점토 타이어는 완전히 건조된 후 어느 정도 균열이 있을 수 있으며, 건조 후 균열이 없을 때까지 가는 진흙으로 메워야 한다. 페인트로 닫는다. 보통 큰 페인트로 고르게 칠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을 놓치지 마라, 큰 페인트는 진흙의 강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조각상의 표면이 미래의 기후변화 과정에서 갈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그 표면에 솜털종이나 가는 가제를 붙여야 한다.
일반적인 방법은 필요에 따라 종이나 천을 크기가 다른 사각형으로 자르는 것이다.
젤라틴
배출 브러시로 미리 조절한 젤라틴을 소태에 담근 다음 종이나 천을 붙이고, 배출 브러시로 반복해서 닦아서 종이나 천이 소태에 꼭 달라붙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과정은 국부적으로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완성해야 한다.
종이나 천을 붙인 후 이음매에 높고 낮은 기복이 있기 때문에 느끼함을 쳐서 표면을 매끄럽게 해야 한다. 또한 색상 부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느끼한 것은 가급적 고르게 하고, 두께는 적당해야 한다.
느끼함은 라텍스, 활석가루, 물로 이루어져 있다.
대형 컬러 플라스틱이나 비교적 평평한 부분은 재삽으로 고르게 긁어낼 수 있다.
작은 컬러 플라스틱이나 복잡한 쉐이프 변화가 있는 부품은 브러시로 그릴 수 있습니다.
느끼하고 건조한 후에는 사포로 갈아야 하고, 조형 표면은 매끄럽고 구멍이 없어야 한다. 또한, 동상의 금도금 부분은 평탄도와 경도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원래의 기초 위에 다시 그려야 하며, 더욱 세밀하게 다듬어야 한다. 금박의 색깔을 차분하게 하기 위해서는 보통 노란색 페인트나 갈색 페인트가 적당하다.
파우더 패턴에 따라 소태에 무늬를 그려요. 그리고 페인트를 표시해서 색칠하기 편해요.
총체적 상황.
송대 이후 아스팔트 공예는 채소성 조각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처음에는 옷의 금수 효과를 모방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도안을 분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에 층을 더했다.
파우더 가방.
파우더 공예는 기술적인 공예로 고대에는 팀의 벽화 사부가 완성했다.
고대에 오색 화장사구의 물감은 광석 (돌색이라고도 함) 으로 연마되어 식물 (수채화라고도 함) 으로 정제되었다. 미네랄 안료는 일반적으로 주사, 은주, 석청, 녹송석, 잉크, 티타늄 등의 색으로, 색이 무겁고 커버력이 강하며 퇴색하기 쉽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식물색소는 분홍색, 연보라색, 등나무 노랑, 화청 등의 색으로, 색채가 밝고 가벼우며 조화가 쉬우며 햇볕을 잘 쬐고 퇴색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추첨을 거쳐 화려한 전체적인 효과.
금도금 공정은 도장과 조립의 마지막 공정이다. 이 과정에서 금접착제의 희석 비율과 건습도는 모두 금박의 매끄러운 효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금 접착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 접착제 혼합 가솔린.
정통! 난징 금박 공장!
김페이를 두려워할수록 상황이 더 나빠진다! 인색하지 마라! 금은 대범해야 한다!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