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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탁구 라켓 크기

표준 탁구 라켓 사이즈

탁구를 좋아하는 친구들, 탁구 라켓 사이즈를 아시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표준 탁구 라켓 크기입니다. 이를 참조하고 배우시면 됩니다!

표준 탁구 라켓 크기 1

확대된 보드 표면 160*152mm

기존 보드 표면 158*152mm

물방울 레이아웃 158 *150mm

수평 보드:

단순 보드 154*148, 유연성

클래식 보드 156*150, 종합

선택 여러 주요 탁구 라켓의 규격

1. 고무 라켓

탁구 라켓은 탄력이 적고 타격 속도가 느리며 공을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상대의 스핀 서브를 받아 공을 러빙할 때 볼 컨트롤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하지만 강한 회전을 만들어내기가 쉽지 않고, 공격할 때의 속도도 너무 빠르지 않고, 위력도 너무 강하지 않다. 따라서 현재는 소수의 수비선수를 제외하고 공격선수들이 이 탁구라켓을 사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2. 스펀지백 고무채찍기

스폰지뒷면 고무채찍기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스폰지뒷면 고무채찍기

이 탁구 라켓의 고무는 적당한 탄력성을 가지고 있으며, 고무 입자에 패턴이 새겨져 있어(고무 입자 표면에 작은 입자가 일부 있음) 공을 칠 때 공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고무 입자의 패턴이 깊을수록 공을 "먹는" 성능이 향상되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공을 서빙하고, 문지르고, 당길 때 일정량의 스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볼 컨트롤의 안정성은 고무 라켓만큼 좋지 않고, 스핀량도 스펀지 고무 라켓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우리나라의 속공 운동 선수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탁구 라켓을 사용할 때 스펀지를 선택하는 데 있어 좌우로 밀고 양쪽에서 공격하는 사람들의 차이는 전자가 더 단단한 스펀지를 사용하는 반면, 후자는 더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한다는 점 뿐입니다.

(2) "원시"고무 라켓에 스펀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의 고무는 탄력성이 더 크고 고무의 고무 입자가 더 큽니다. "요리된" 고무의 고무 입자보다 크고 일반적으로 고무 입자에 패턴이 없습니다(고무 입자의 표면이 매끄러움). 고무의 강한 반발력으로 인해 공이 빠르게 공을 치는 것입니다. 밀고 공격하고 반복적인 샷을 되돌릴 때 공이 테이블에 부딪힌 후 빠르게 가라앉습니다. 짧은 공을 막기 위해 힘을 줄이면 공이 앞으로 나가지 않기 때문에 루핑되는 공에 대처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고무 입자에는 패턴이 없기 때문에 공에 닿았을 때 미끄러지기 쉽고 공을 "먹는"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서로 다른 회전 변화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서브할 때와 볼을 러비칠 때, 치핑할 때에만 폭발력이 좋고 마찰력이 집중되면 강한 회전이 나올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일부 속공 운동 선수들이 사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일반적으로 공을 되돌리는 가라앉는 성능을 높이기 위해 더 얇은 스폰지를 장착합니다.

(3) '긴' 고무 라켓에 스펀지가 부착되어 있다

이런 탁구 라켓 고무의 고무 입자 높이가 일반 고무보다 길다( 약 1.6 ~ 1.9mm) 이므로 "긴"고무라고 불리며, 고무 입자의 직경이 일반 고무보다 작으므로 질감이 더 부드럽습니다.

'긴' 고무 라켓의 성능은 공이 고무에 닿았을 때 고무 입자가 얇고 길고 부드럽기 때문에 고무 입자가 기울어지기 쉽습니다. 상대의 라이트 풀볼이나 회전하지 않는 볼을 리턴할 때 리턴볼은 회전하지 않는 볼이고, 상대의 엑스트라 턴 루프볼이나 어설트볼을 리턴할 경우 리턴볼은 상대의 백스핀 서브나 러빙을 리턴할 때 백스핀이다. ball 공이 리턴되면 탑스핀과 함께 공이 리턴됩니다. 상대 공의 스핀이 강할수록 리턴 볼의 역스핀도 강해집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이러한 종류의 탁구 라켓은 적극적으로 강한 회전을 생성하기가 쉽지 않으며 주로 들어오는 공의 다양한 회전에 의존하여 반대 회전을 생성합니다. 하지만 서브 등 일부 특정 상황에서는 빠르게 공에 마찰을 집중할 수 있다면 중거리 테이블에서 공격구를 받고 큰 팔을 사용해 회전하는 공을 보낼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볼 컨트롤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긴' 고무 라켓은 커팅과 공격을 병행하는 선수들이 주로 사용한다. "롱" 러버의 특성과 어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두께 1mm 이하의 얇은 스펀지를 사용합니다.

3. 스펀지 및 고무 스왓터

스펀지 및 고무 스왓터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1) 스펀지 및 고무 스왓터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의 고무 표면은 점도가 더 크고 마찰력이 강합니다. 또한 고무 입자가 안쪽에 있고 반동력이 작아 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스폰지로 뒷받침되는 고무 라켓은 회전 변화를 적극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예: 회전 변화를 생성하기 위해 서브 및 볼 러빙 사용, 루프 유형 플레이어가 참 및 거짓 루프를 당기는 것, 수비 선수가 회전하거나 회전하지 않는 등). 그러나 타구 속도는 고무로 덮인 스펀지만큼 빠르지 않고, 상대의 회전하는 공을 반격할 때 '먹기' 쉽다.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스핀을 주로 하는 공격형 선수, 커팅에 중점을 두는 선수, 커팅과 공격을 병행하는 선수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사람들은 더 단단한 스펀지를 사용하고, 공격과 공격이 결합된 사람들은 더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합니다.

(2) "안티 아크" 스펀지 고무 라켓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구조가 헐렁하고 탄력이 거의 없으며 표면이 매끄러운 스펀지로 만들어졌습니다(약간 자극이 있음) ).수렴성) 고무. 그 성능은 기본적으로 스펀지를 부착한 "긴" 러버 샷과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안티 루프" 스펀지 고무 라켓 자체가 더 회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이 더 느리게 움직이고 공이 높은 지점에 도달한 후 갑자기 떨어지는 것은 루프 공을 절단할 때 더 분명합니다. 공을 막고 공격할 때 공이 크게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착지 후 빠르게 가라앉는 현상이 발생한다.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은 커팅과 공격을 병행하는 선수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일부 올어택 선수들도 이런 종류의 탁구 라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알림: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플레이한다면 운동선수의 기준에 따라 라켓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표준 탁구 라켓 크기 2부

탁구 라켓은 베이스 플레이트, 고무, 스폰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 세 부분의 합리적인 조합이 라켓의 품질을 결정합니다. 라켓의 종류에는 포지티브 고무 스펀지 라켓, 생 고무 스펀지 라켓, 리버스 고무 스펀지 라켓, 긴 고무 스펀지 라켓, 수비 스펀지 라켓 등이 있습니다. 라켓은 어떤 크기, 모양, 무게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바닥판은 평평하고 단단해야 합니다. 베이스보드 두께는 최소 85% 천연 목재이어야 합니다. 각 접착층은 베이스 플레이트 전체 두께의 7.5% 또는 0.35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라켓에는 직선형과 수평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트레이트 보드 유형: 기존 보드 표면 158㎜×152mm(빠른 공격에 적합), 확대된 보드 표면 160㎜×152mm(호에 적합), 워터 드롭 레이아웃 158㎜×150mm (강한 공격).

(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평판 종류 : 단순판면 154㎜×148㎜(경량, 유연성), 클래식판면 156㎜×150㎜(종합), 물방울 레이아웃 158㎜×150mm (공격력이 좋습니다.)

탁구 라켓 지식

라켓의 크기, 모양, 무게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바닥판은 평평하고 단단해야 합니다.

걸이판의 두께는 천연목재 85% 이상이어야 합니다. 베이스플레이트를 강화하기 위한 접착층은 탄소섬유, 유리섬유, 압축지 등의 섬유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각 접착층은 베이스플레이트 전체 두께의 7.5% 또는 0.35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공을 치는 데 사용되는 라켓 표면은 접착제와 함께 입자가 바깥쪽을 향하는 일반 과립형 접착제 층으로 덮여 있어야 하며 두께는 2mm를 초과하지 않거나 입자가 있는 스폰지 접착제로 덮여 있어야 합니다. 안쪽 또는 바깥쪽을 향하게 합니다. 접착제와 함께 두께는 4mm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일반 입자 고무"는 거품이 없는 천연 고무 또는 합성 고무 층으로, 입자는 제곱센티미터당 평균 밀도가 10 이상 50 이하로 전체 표면에 분포되어야 합니다. .

"스펀지 접착제"는 발포 고무 층으로 덮인 일반 과립 접착제 층입니다. 일반 과립 접착제의 두께는 2mm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덮개는 라켓 표면 전체를 덮어야 하지만 가장자리를 넘어 확장되어서는 안 됩니다. 손잡이 근처 부분과 손가락으로 잡는 부분은 덮지 않거나 어떤 재질로 덮어도 됩니다.

블레이드, 블레이드의 중간층, 타격면의 덮개 및 접착층은 전체적으로 균일한 두께를 가져야 합니다.

라켓의 양면은 덮여 있든 없든 무광택이어야 하며 한쪽은 밝은 빨간색, 다른 쪽은 검정색이어야 합니다.

우발적인 손상, 마모 또는 퇴색으로 인해 라켓의 무결성과 색상 일관성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라켓 표면의 성능을 크게 변화시키지 않는 한 사용이 허용됩니다.

선수가 경기 시작 시나 경기 도중에 라켓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에는 상대와 심판에게 자신이 사용할 라켓을 보여주고 점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표준 탁구 라켓 크기 제3부

ITTF는 탁구 라켓에 붙는 고무의 길이가 2mm를 넘지 않아야 하고, 스펀지와 고무의 길이가 4mm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바닥 판은 일반적으로 약 6.5mm이고 역방향 고무는 1.8mm-2.0mm, 포지티브 접착제는 0.8mm-1.0mm이고 긴 접착제는 1.5mm 이상입니다.

플레이 스타일 유형에 따라 적합한 블레이드를 선택하십시오.

(1) 테이블에 가까운 빠른 브레이크 유형 - 이것이 중국 탁구 팀의 장기적인 성공입니다. 수십 년 동안 세계 탁구에서 사라지지 않은 전통적인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이 스타일을 사용하는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세계 챔피언인 Liu Guoliang과 Deng Yaping이 이 스타일의 선두주자입니다. 놀이. 테이블 근처의 빠른 브레이크는 먼저 빠른 타격 리듬이 필요하며 테이블 위의 들어오는 공의 상승 지점과 가장 높은 지점을 공격하려고 노력합니다. 타격 동작의 범위가 작고 폭발력, 엑스트라 포스 등의 포스 방식이 사용됩니다. 작은 움직임의 샷의 폭발력과 갑작스러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더 무거운 라켓을 먼저 선택합니다. 한쪽 면을 스폰지 고무로 덮은 펜홀더 라켓 블레이드의 무게는 약 95g 정도이고, 라켓의 무게는 약 95g 정도가 적당합니다. 양쪽에 스폰지 고무로 덮인 블레이드는 일반적으로 더 가볍습니다. 90. 그램. 다음과 같은.

공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테이블 ​​근처의 속공 선수들은 공의 호가 최대한 낮고 평평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마찰이 적고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두르기, 빠른 당기기, 빠른 브레이크, 바운스 및 스매시 및 기타 공격 기술과 같이 공이 보드에서 더 빨리 떨어지도록 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스펀지가 더 부드럽고 얇아야 하며, 블레이드의 타격감이 상대적으로 단단해야 하기 때문에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7겹 블레이드나 두께 6.5mm 이상의 두꺼운 블레이드를 선택합니다.

테이블에 가까운 공을 공격하는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속공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바깥쪽으로 향하는 입자가 있는 포지티브 글루 또는 표면 점도가 중간이고 입자가 짧으며 속도가 빠른 리버스 글루를 선택합니다.

포지티브 러버는 딱딱하고 입자가 바깥쪽을 향하고 있는 러버의 일종으로 볼을 더 빠르게 칠 수 있고 일정량의 회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두께가 1.8~2.1mm인 러버와 일치해야 합니다. 경도 약 35도, 역접착제는 두께 1.5-2.0mm, 경도 약 40도의 스폰지와 일치해야 합니다.

(2) 루프 패스트 브레이크형 - 회전과 속도를 겸비한 루프 볼인로즈형 플레이로 현재 주류 플레이 스타일이다. 세계 챔피언 Kong Linghui, Wang Nan, Li Ju 등은 모두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에 속합니다. 운동선수들은 역방향 고무 패드를 사용합니다. 원호형 빠른 공격 방식은 회전과 속도의 통일성을 요구하므로 따기, 당기기, 역찢기, 역벨트, 닦기, 스키밍 등의 기술과 같이 마찰과 강타를 결합한 "채찍형" 공격 기술이 자주 사용됩니다. . 공을 칠 때 충분한 마찰력과 바운스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선택한 공 레버는 공을 먹을 수 있는 깊이뿐만 아니라 베이스 파워도 충분해야 합니다. 따라서 운동선수들은 목재가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5층 베이스보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루프 패스트 브레이크 기술은 와이드 게임에 비해 속도와 리듬의 변화를 더 많이 활용하는 방식으로 때로는 테이블에 가까워질 때도 있고, 테이블에서 멀어질 때도 있고, 타구의 상승기와 고점 구간이 될 때도 있다. 타구가 떨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동범위가 넓을 뿐만 아니라 타구의 가동범위도 넓어져 독립적으로 발휘되는 힘도 많아지기 때문에 라켓의 무게를 가볍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윙이 자유롭고 공을 빠르게 칠 때 느낌이 좋아집니다. 따라서 직선판의 무게는 일반적으로 약 85g이며, 특히 양면에 스펀지 접착제로 덮인 직선판은 더 가벼워야 하며 수평판도 90g 미만이어야 합니다. 루프 공격의 회전을 보장하려면 스매시 공격의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표면 점도가 더 좋고 입자가 약간 더 긴 역 접착제를 선택해야 하며 더 단단하고(45도 이상) 더 두꺼운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2.1-2.2mm) 스폰지.

(3) 빠른 브레이크와 루프 공격 스타일 - 이 플레이 스타일은 빠른 브레이크 기술과 루프 기술을 결합하며 일반적으로 접착 방지 스폰지를 사용하는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세계 챔피언 Wang Tao, Wang Chen 및 Yan Sen 및 Marin과 같은 국가 선수와 같은 리버스 고무의 한쪽과 생 고무 스폰지의 한쪽. 루프 공격 스타일과 결합된 빠른 브레이크를 위해서는 빠른 브레이크에 적합하고 루프 볼을 당길 수 있으며 빠른 브레이크와 루프 볼을 결합하는 데 사용되는 패들을 선택해야 합니다. 루핑 스킬을 많이 쓰는 사람은 촉감이 부드럽고 두께가 얇은 5겹 블레이드를 선택하고, 속공 스킬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은 더 단단하고 두꺼운 7겹 블레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스 플레이트의 두께는 일반적으로 약 6.5mm이며, 한쪽 면에 스펀지 글루가 있는 직선형 베이스 플레이트의 무게는 약 90g이고, 양쪽에 스펀지 글루가 있는 베이스 플레이트의 무게는 85g 미만이어야 합니다. 수평 접시는 일반적으로 90-95g 사이입니다. 리버스 글루는 두께 2.1mm, 경도 45도 정도의 스펀지를 선택하면 된다. 수평판의 백핸드 공격은 대부분 테이블 근처에 있기 때문에 백핸드 샷에 사용하는 스펀지는 포핸드보다 얇아야 하며 이는 빠른 공격 기술을 적용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빠른 공격을 위해 생 고무 스폰지를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생 고무는 부드러운 젤, 탄력성 및 입자가 큰 일종의 포지티브 러버로 공을 빠르게 공격할 수 있지만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회전하므로 공격 아크가 상대적으로 평평하므로 해당 스폰지 각도는 1.8-2.0mm이고 경도는 약 35도이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긴 고무 또는 세미 롱 고무를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긴 고무 입자는 공을 치는 순간 들어오는 공에 압도되어 즉시 다른 방향으로 튕겨 나가게 되므로 들어오는 공을 문지르고 자율 회전을 일으키는 것이 쉽지 않으므로 타구에 카운터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들어오는 공의 회전. 동시에 서로 다른 방향으로 떨어지는 입자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반발력의 방향도 다르기 때문에 리턴 볼의 호가 불규칙합니다. 롱 러버 공격에 주로 선택되는 스펀지의 두께는 1.0~1.5㎜로 두께가 두꺼워 일정한 타구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턴 아크가 불규칙해 가라앉는 현상이 발생한다.

(4) 공격과 컷의 조합 - 이런 플레이 스타일을 공격과 컷의 조합이라고 하지만 결코 50% 공격과 컷이 아닌 서브와 컷을 하는 사람도 있다. 역습이 득점의 주요 수단이고 공을 자르는 변화는 단지 상대를 방해하고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 챔피언 Ding Song은 처음에는 그가 수비적인 선수라고 생각하고 플레이했습니다. 수비수로 나서 큰 패배를 당하기도 했고, 치핑 변화를 주 득점 수단으로 삼는 사람도 있고, 국가대표 왕휘처럼 공격은 상대를 방해하는 수단일 뿐이다. 공격과 커팅 방법을 결합하는 선수는 커팅과 루프 공격의 회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커팅과 방어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표면 점도가 더 좋고 입자가 약간 긴 안티 글루를 선택해야 합니다. .컨트롤을 잘하면 항상 적당한 두께(1.5~2.0mm)와 적당한 부드러움과 경도(약 40도)를 가진 스펀지를 선택하세요. 공격과 슬라이스 조합의 핵심은 회전변화, 공격변화, 착지점 변화, 리듬변화 등 '변화'이다. 따라서 선택한 라켓도 이러한 변화를 충분히 반영하고 적응한다. 양쪽의 성능이 다른 라켓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한쪽은 활성 회전과 공격을 위해 리버스 러버를 사용하고 다른 쪽은 롱 러버, 일반 러버 또는 두께 0.8mm 미만의 매우 얇은 스펀지를 사용합니다. 탄성이 낮고 표면이 달라붙지 않는 일종의 접착 방지제인 안티 아크 고무는 약 1.5mm 두께의 매우 부드럽고 저탄성 스폰지와 함께 사용됩니다. 공을 제어하고 변경합니다. 공격과 치핑을 결합한 스타일에 사용되는 블레이드는 일반적으로 크기가 더 크기 때문에 타자가 더 부드럽고 더 오랫동안 공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드의 좁은 표면은 공을 칠 때 무게 중심을 앞으로 이동시켜 테이블에서 공을 세게 칠 때도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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