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면마에 관한 문예 시구
면마에 관한 문예 시구
1 을 쓰는지, 옷 입는 장면에서 옷을 확장하는 설명적인 문안은 입고 장면을 자주 쓰지만, 다른 방식으로 더 이상 단순한 나열 장면이 아니라 장면과 착용자의 마음, 감정, 성격을 융합해 문예 문장을 쉽게 쓸 수 있다
1, # 빈티지 트윌 멜빵 할런바지 # 바지 한 켤레가 당신과 함께 산에 올라가 바다로 내려갈 수 있다면, 처녀에게 남자친구의 존재를 잊게 할 수 있을 것이다. 2, # 터틀넥 니트 코트 # 깔끔한 코트와 발걸음만 잡초에 묶이지 않는다.
3, # 고양이 프린트 라운드 티셔츠 # 1 인 1 인 고양이, 무인, 상상 1 인거에 이상적인 상태. 4, # 박쥐 소매 소재의 짧은 아우터 # 몸은 코트에, 마음은 눈밭에 맡기는 것이 겨울을 느끼는 방식이다.
5, # 헐렁한 후드 모양의 짧은 트렌치코트 # 이 가출이라는 트렌치코트인데, 당신의 원심력을 읽어 보셨나요? 6, # 비대칭 주름 다크 원피스 #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검은색을 입는 사람이 과묵한 말을 할 때, 그것은 내가 사교를 거부하는 보호색이 된다. 둘째, 의류의 특색 하이라이트에서' 전환점' 원단, 디자인, 커팅 등의 특색을 찾으면 옷 한 벌을 빛나게 할 것이다. < P > 문안은 이런' 채색' 을 이용할 수 있다. 순연이 아니라 전환을 통해 이런 특징을 뜻밖의' 우세' 로 빛나게 한다. 예를 들어 원단이 얇고 가벼운 경우, 일반 옷은 옷차림이 쉽고, 통풍이 잘 되고, 편하며, 전환점이 되면 꿈의 날개까지 뻗어 당신의 백일몽에 날개를 꽂을 수 있습니다 (제가 잠시 생각한 예는 아마도 이런 뜻일 것입니다).
7, # 일계 늘어진 칼라 셔츠 # 한 판의 삶에 작별을 고하고 한 판의 셔츠를 포기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8, # 다색 기본형 셔츠 # 항상 남녀가 통식하는 셔츠로, 우리가 후깃에 5% 의 마크를 찔렀습니다. 이른바 성별정의란 미학 앞에서는 완전히 무시할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9, # 스트랩 불규칙 주름 스커트 # 창밖은 이미 덥고 시끌벅적한 여름이지만 인생의 사계절 변화는 자신만이 알고 있다. 1, # 여름 가짜 스커트 반바지 # 여름에 반바지 스커트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 두 사람이 서로 껴안고 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11, # 레이스 칼라 모직 카디건 # 슬프다면 스웨터 한 벌의 따뜻함을 바라며 당신을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12, # 로마는 후드 맨투맨 # 그들은 맨투맨이 겨울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사실 맨투맨은 겨울에 이불 속에서 무기를 버리고 투항하는 사람이 아니다.
13, # 일계 세로 스트라이프 캐주얼 원피스 # 많이 반복되어 유니크한 건 거의 없습니다. 너의 개성은 이 세상에 절실히 필요한 양분이다.
14# 여름 데님 컬러 원피스 # 데님인 척 하는 원피스도 내가 진정한 재미를 얻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15, # 조각 구조 스커트 # 계단이 없는 인생, 심지어 비길 데 없는 기복이 있는 치마.
16, # 작은 발 청바지를 짜라 # 온몸이 파란색으로 물들고, 아무런 이유도 없는 빛과 더위는 원하지 않는다. 셋째, 생활의 작은 철리, 특징적인 복장은 생활 속의' 작은 철리' 를 자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런' 작은 철리' 가 정말 교묘하게 총결되어 있으며, 제품 문건에 사용하면 항상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이전에 유행했던 병문안, 상문화문안 등이 있다. < P > 의상도 가능합니다. 17, # 솔리드 면 린넨 슬랙스 # 다음 물보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어디서 찍을지 잘 모르기 때문에 기분과 바짓가랑이를 잘 보살펴 주세요. 18, # 심플한 프린트숄 # 철망에 잡히고, 언제나 움츠러드는 영혼입니다.
19, # 와이드 멜빵 작업자 주름 스커트 # 옷 색깔이 단조로운 게 아니라 재미없게 살면서 뭘 입어도 단조롭다. 2, # 면 기본 반팔 티셔츠 # 일상에서 당신을 진정시키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 결과 선인장이 되어 온몸에 가시가 돋을 수 있습니다.
21, # 레깅스 #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는 때로 레깅스만큼 좋지 않다. 22, # 격자 무늬 8 부 와이드 팬츠 # 내 흑백주의를 고수하며, 그의 세계는 다채롭다. < P > 4. 의류의 디테일에서 일상과의 링크 디테일에 대한 묘사를 찾으면 일상과 결합하면 생동감 있고 재미있을 것이다. 의류 문안은 더욱 그렇다. 한 눈에 색깔, 원단을 쓰는 것보다 영혼, 삶의 정취가 있는 묘사를 보는 것을 선호한다.
23, # 하늘줄무늬 원피스 # 버스, 비누, 횡단보도, 유조, 바람이 도시 전체의 냄새를 휘감고 한 장소에서 우연히 만났다. 24, # 격자 무늬 터틀넥 트렌치코트 # 네이비, 연한 카키가 얽힌 트렌치코트,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가을 분위기.
25, # 컬러 스트라이프 투명필름 스커트 # 는 필름처럼 빛을 한 다발씩 모아줍니다. 색채가 겹겹이 배열되어 있어 걸을 때 빛의 그림자가 변하는 것 같다.
26, # 그라데이션 풀오버 # 반용융 상태의 3 색 아이스크림, 호주 울 15%, 느슨하고 부드러워 입을 때 작은 숟가락으로 가볍게 파내는 것과 다르지 않다. 1 인분의 열량은 이미 안에 들어 있습니다. 초콜릿, 땅콩, 우유, 맛있게 드세요.
27, # 개성 스플릿 랜턴 스커트 # 추운 뒤 따뜻함도 멀지 않다. 봉오리가 맺힌 랜턴 스커트, 안녕 봄이다. 28, # 마름모꼴 풀오버 # 파우더와 네이비, 따뜻하고 차갑게 가끔 색채를 시도하고 네온사인으로 변하는 아가씨에게 저항한다. 2. 화려한 고복에 관한 시사 < P >' 치파오 여자' 는 고전적이고 깜찍한 기억의 아름다운 그 우아한 시로 그 세월의 버드나무 아래 돈을 돌려 기억의 그윽한 골목으로 들어갔다. < P > 긴 포크가 한 가닥의 시간을 빼앗은 애매한 그 천천히 흔들리는 꽃옥립은 놀라울 정도로 긴 멜로디를 만들어 역사 깊은 곳의 고리페의 소리가 나란의 단어에 흩어져 있는 맑고 맑은 물처럼 흐르는 소리를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 P > 울퉁불퉁한 동양의 운치가 그리운 억측을 발길질하며, 무단결석한 전집 한 팔만 길고 긴 원한이 시공간의 손수건을 엇갈리게 하여 한 골목의 풍채와 향기를 떨쳐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 P > 이 한골목은 아름다운 깊이를 깊숙이 파고들며 화려하게 역사의 광채를 박아 놓은 그 쟁반처럼 발소리가 매력적이어서 한 시대와 한 해 동안 수줍은 그리움을 정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3. 간결한 언어는 56 개 민족 민풍민속 < P > 우리나라의 와족이 주로 윈난성 서맹 창원 맹련현, 강마 란창 쌍강 진강 영덕 창녕 희해 등 현에도 분포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 P > 란창강과 살온강 사이의 노산산맥 남단에 산기복이 있어 평댐이 극히 적기 때문에 아와산이라고도 한다. 와족 인구는 39661 명이다.
는 wa 를 사용합니다. Wa 는 중국 윈난성의 고대 민족 중 하나입니다. < P > 기원전 19 년 (한무제 원봉 2 년), 한무제는 익주군을 설치하여 현재 고리공산 동쪽의 광대한 지역에 이르렀다. 당시 란창강 서쪽에 분포했던, 브라운, 데온 등의 선조들은 이미 한나라의 통속 아래 있었다. < P > 당나라 이후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와족은 주로 사냥, 채집, 가축 사육에 종사하며, 일부는 이미 초기의 농업경제이다. 명청 이래, 와족의 사회경제는 또 큰 발전을 이루었는데, 당시 와족 사회는 이미 원시 채집, 사냥에서 농업 위주로, 원시 씨족공사에서 지정학 기반 농촌공사로 전환했다. < P > 그러나 다른 선진적인 씨족에 비해 사회 발전은 여전히 더디다. 그들은 "산" 에 살고, 잡곡을 심고, 사냥은 여전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P > 경작 방법은 "소갈이는 필요 없고, 여자는 호미를 잡는다" 고 한다. 짝퉁이 있지만, "이주자는 변덕스러워서 남은 기장을 남기지 않는다." < P > 신중국이 성립된 후, 와족 국민들이 신입생을 얻었다. 1954 년 6 월에는 맹련족 라후족 자치현이 설립되었고, 1955 년 1 월에는 강마족 와족 자치현이 설립되었고, 1964 년 2 월에는 창원족 자치현이 설립되었으며, 1965 년 3 월에는 서맹족 와족 자치현이 설립되어 그들의 민족평등과 가장권을 보장했다. < P > 건국 4 여 년 동안 와족 인민은 개발과 건설을 거쳐 각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들은 산을 다스려 물을 다스리고, 논을 대대적으로 건설하고, 원시 경작 방법을 바꾸어 농업 생산이 급속히 발전하여 식량 생산량이 크게 증가하였다. < P > 과거에는 공업이 전혀 없었던 아바 산간 지역이 수력발전소, 트랙터역, 농기구, 야철, 식품가공 등 지방공업을 건립했고, 교통운송, 상업, 문교, 위생사업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족족의 구두문학은 다채롭고 천자백태로 인류의 탄생, 만물의 생존, 혼상풍속, 생산생활 등 여러 방면이 우리 소수민족문학예술에서 독특하고 기발한 작품이다. < P > 구두 전설은 신화, 전설, 이야기, 시, 수수께끼, 격언 등을 포함한다. 그중에서도 동물이나 동물과 인간을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가 특히 풍부하고, 비유적 의미가 깊고, 향기로운 산지문화의 특색이 있다. 창원 지역이 1965 년 이후 발견한 절벽화군은 아직 기족 선민의 손에서 나온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그 내용은 기족의 역사적 풍습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 P > 절벽화 * * * 1 곳이 있는데, 희성 강 유역의 반산구, 방원 수십 리에 집중되어 있다. 절벽화 속의 한 촌락도는 아와산 중심 지역인 195 년대 마을의 구조와 분포와 비슷하며 약 3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 P > 역사상 와족, 남자는 검은색 짧은 옷과 와이드 팬츠를 입는다. 여자들은 목줄, 목걸이, 팔찌, 허리띠, 발띠 등이 달린 머리옷과 가로줄 짧은 치마를 입고 있는데, 대부분 은제품이나 대나무 등나무 제품, 천연 색재를 바르거나 자연스러운 색채에 따라 남녀노소 * * * 가 함께 좋아한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와족의 의상도 변화하기 시작했다. 긴 치마, 치마스커트, 좀 더 시대적인 옷차림과 장식이 등장했지만, 와족이 모여 사는 지역은 여전히 전통적인 민족적 특색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옷의 원료는 자종의 면마로, 자방직으로 천을 짜고, 전통적인 방식으로 가공하여 만든 도안은 공작새 같다. < P > 와족의 마을채는 산허리나 작은 산꼭대기에 많이 세워졌다. 서맹 지역의 일부 마을은 이미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수백 가구의 대채가 되었다. < P > 와족은 죽루에 사는 것을 좋아하고, 일부는 흙탕물 평옥을 개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나중에 변한 새로운 주택 형식이다. 죽루는 상하 2 층, 상층 거주자, 하층 관가축으로 나눌 수 있다. < P > 와족들은 빈랑을 씹거나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술이 없으면 예의가 없고, 말은 세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와족들도 진한 차를 마시는 풍습이 있는데, 고추를 좋아하는 것은 남녀노소의 * * * 동호이다. 4. 5 개의 민풍민속 < P > 허베이성 > 영평부 정월대보름날, 병든 여성들이 가마에 모여' 도기 뜸' 이라고 부른다. 자녀들이 다리를 엇갈리게 하여 "도백아" 라고 부른다. 종이 재단을 9 개의 종이 끈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신수가 매듭을 지어 부휴 탓으로' 양장 맺기' 라고 부른다. 또 열두 개의 면잔으로 냄비에 기름을 넣고 쪄서, 면잔에 고인 물의 양에 따라 그 달의 청우를 예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해현 상원절은 큰 찐빵을 다이어트로 한다. 경운현 정월대보름날 남자는 오조에게 권봉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하고, 여자는 자고모부에게 책임을 지라고 했다. < P > [산둥 성] 사천현 정월대보름날 임수남이 강등을 많이 틀었다. 영양현 정월대보름에 조묘에 등불을 보내다. 보흥 농촌의 정월대보름에는 등불을 비추는 풍습이 있다. 남자아이는 등불을 들고 대추나무를 여섯 바퀴 돌고,' 귀뚜라미, 꽃이 피고 대추를 맺는다' 는 말을 여섯 번 읽으면 대추나무를 풍작시킬 수 있다. 신현 남녀노소는 정월 16 일 야외에 나가' 노모' 라고 부르는데, 일 년에 한 번 가면 젊음을 영원히 보장할 수 있다고 한다. < P > [허난성] 향성현 정월대보름은' 단차' 라고 부르며 친정이 시집간 딸을 데리고 명절을 보내고, 현 정월대보름경등, 노소 병자, 화뜸석거북으로 시작한다. 본지에는 강교가 있는데, 서로 맞닿아 다리를 건넌다. 다리가 없으면 널빤지로 높이 올라가는' 육교' 를' 백병' 이라고 부른다. < P > [산시 성] △ 샹현은 정월대보름에 딸과 사위를 초대하며' 15' 라고 부른다. 불을 보내고, 기름을 보내고, "기름 추가" 라고 부릅니다. < P > [장쑤 성] 무진현 () 상원일 갈대를 묶어서 장허의 불을 만들어 밭에 꽂고,' 전재에 따라' 라고 불리며, 일찌감치 조잡함을 예측하는 데 쓰인다. 화백자는 물이고, 붉은 자는 가뭄이다. 이흥은 원일에 어린이가 귀신의 가면을 쓰고 발을 구부리고 어깨를 진동하며 춤을 추며' 점프 귀신' 이라고 불렀다. < P > [저장성] 항주 민간전월 대보름은 상원천관의 축복의 진으로, 다재소 독경을 하며 오산예배에 엎드렸다. 해녕현 정월대보름은 정교한 국화등으로 가장 유명하다. 상우현은 정월 대보름날 밤보다 작으며, 플랫폼 위에서 무예를 겨루었다. 건덕현 사람들은 새로 장가를 가는 사람이 있어 정월대보름에 술제상을 설치하였다. < P > [강서성] 신설현민이 정월대보름 성묘에 대나무를 꽂아 등불로 삼았다. 만안현 각 향은 모두 정월대보름날에 원원 선저우 제사를 지낸다. < P > [후베이 성] 운몽현 (오늘의 강한현) 늙은 농부는 원야에서 불을 들고 논밭을 비추며' 제다이 누에에 따라' 라고 부른다. 아이들은 논고로 신을 맞이하고, 세일을 부연하였다. 무창의' 용' 은 연거푸 사흘이 걸린다. 온 마을의 남녀노소 모두 용등을 따라 이웃 마을에 가서 잔치를 하는데, 이를' 용대 술' 이라고 한다. < P > [후난성] 상덕상원집은 고추를 수프로 하고 부추 본보기를 넣어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시탕' 이라고 부른다. 신전현이 용등을 수영한 후 용등을 불에 태워' 송재' 라고 부른다. < P > [쓰촨] 쓰촨 정월대보름에는' 사도둑' 풍습이 있다 청청을 훔치는 것은 몸을 강하게 하기 위해서인 것 외에, 나머지는 모두 아들을 구하는 풍습이다. 개현에는' 욕을 하다' 는 풍습이 있다. 정월대보름날 사람들은 벤치를 야외로 옮기고 평일의 원망을 모두 욕하며 욕을 먹은 사람은 욕을 받아서는 안 된다. < P > [푸젠성] 취안저우 꽃등은 분향등, 종이 접연화등, 실크 궁등, 팔결등 등 등 등이 독특하다. 소무현 원야경내 사찰은 경내에서 향향을 맞으며' 순거리' 라고 불린다. 푸젠 남부에는 정월 대보름날 두 마을 아이들이 서로 돌을 던지는 풍습이 있다. 돌을 던지지 않으면 그 마을에 역병이 생긴다고 한다. < P > [광동성] 신안현민은 지난해 생남으로 모두 원야경등에 있었다. 남웅이 꽃등을 앓을 때, 부모는 용등의 용수염선을 취하여 어린이에게 끈을 매는데, 어린이를 질병 없이 보호할 수 있다고 한다. 또 용등 안에 남아 있는 촛불을 가지고 침대 밑을 비추면 귀자를 낳을 수 있다고 한다. 문창현민 원야가 청을 훔칠 때, 욕을 먹는 것을 상서로운 징조로 삼고, 도둑질을 하지 않는 자는 욕을 먹지 않는 것을 길조로 삼는다. < P > [윈난성] 운룡현은 정월대보름날 전에 삼숭신을 영접하고 거리를 따라 초막을 세워 제사를 지냈다. 미륵주 정월대보름 이후 하루 다리, 투석수, 물세탁을 하면 질병에 갈 수 있다고 합니다. 5. 리메이크 시스템을 배우고 싶습니다. 리메이크 시스템의 첫 번째 단계는 포맷입니다. 제가 묻고 싶은 것은 2 < P > 를 해적판 시스템 CD XP SP2 를 샀는데, 좋은 해적판을 사려고 합니다. 박스에 1 원만 있으면 되고, 심플한 것은 3 ~ 4 원만 있으면 됩니다. < P > 너는 정말 싸게 샀다. 시스템 설치는 간단해 보이지만 선택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특히 초보자에게는 한 번의 설치 성공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스스로 몇 번 더 실천하면 된다. 참고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를 설치하려면 시스템 CD, 드라이브 CD 가 필요합니다.
설치 단계: 먼저 BIOS 로 들어가 옵티컬 드라이브 우선 순위를 설정합니다. 1) Del 키를 눌러 BIOS 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노트북인 경우 F2 누르기 F2) 2)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통해 고급 BIOS 기능 선택 3) BIOS 설정 인터페이스로 돌아가기 4)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