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 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무술경기에는 어떤 규칙이 있나요?

20 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무술경기에는 어떤 규칙이 있나요?

무술 루틴 대회

첫째, 무술 루틴

(1) 권술은 다른 전통 권법, 즉 권술 (예: 형의권, 팔괘권, 의권, 팔극권, 눕지 주먹, 취권 등) 으로 구성되어 있다. ), 남권과 각종 태극권이 전국을 풍미하고 있다. 길이, 짧음, 부드러움, 이중의 네 가지 악기가 있습니다. 2-3 인 듀엣 하나, 남녀가 섞이면 됩니다. 경기는 긴 14m, 넓은 8m 카펫에서 진행된다.

(2) 일상 경기의 각 등급은 심판법을 채택한다. 각 경기는 최고 10 으로 나뉘며 점수 공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칼, 총, 칼, 막대기, 남권, 태극권 등 점수 공제 기준:

행동 규범 점수 6 점; 힘 협력 점수 2 점;

정신, 리듬, 스타일, 내용, 구조, 레이아웃 점수 2 점.

2. 감점, 비준수 정도에 따라 각각 감점, 매번 0. 1 공제 2 점을 초과해 심각하게 2 점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기타 프로젝트 및 채점 기준:

자세가 정확하고 방법이 4 점 명확하다.

힘 안정, 행동 조정 3 점;

독특한 스타일, 풍부한 내용 2 점;

집중 리듬, 1 분.

4. 권투 시합 채점 기준:

공격과 방어 합리적인, 정확한 방법 4 점;

동작이 능숙하고 협조가 밀착되어 3 점을 얻었다.

내용이 충실하고 구조가 치밀하여 2 점을 얻었다.

착실한 의식과 두드러진 작풍: 1 분.

전통 권법 (형의권, 팔괘권, 의권, 팔극권, 부채 등). ) 남권.

중국 전통 태극권 (태극권)

장악기

분류: 단기구

소프트 기기

쌍기구

짝을 지어 연습하다

산다 대회

둘째, 느슨한 손

산수 경기는 높이 0.6 미터, 길이 8 미터, 너비 8 미터의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수환은 수면 위의 길이 7 미터, 너비 0.5 미터의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경기에서 보너스 승자와 흑기 승자, 장갑 무게: 65kg 이하 320g70 이상 등급은 280g 입니다.

용법, 채점 기준 등.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1. 타격 부위 없음: 뒤통수, 목, 가랑이.

점수 부분: 머리, 몸통, 다리, 다리.

금지법: 머리, 팔꿈치, 무릎, 반관절 동작으로 상대를 공격한다.

상대방의 머리를 먼저 땅에 닿게 하거나 의도적으로 상대방을 부딪치게 함으로써; 다리로 떨어진 머리를 공격하다. 상대의 머리를 때리다.

4. 채점 기준:

다음 경우 3 점: 한 경기에서 한 쪽이 처음으로 물러났고, 다른 쪽은 3 점을 받았다 (상대가 물고리에서 한 판을 이겼다). 돌아서서 스윙 다리로 상대방의 몸통을 때리고, 수수방관하며 3 점을 지켜보았다. 주동적으로 쓰러져 상대방이 쓰러지고, 자신이 즉시 서 있는 사람; 갈고리로 상대를 차서 넘어뜨리고 스스로 일어서는 사람.

다음 경우 2 점을 공제합니다. 땅에 떨어진 사람은 2 점을 공제합니다. 다리 방법으로 서로의 몸통을 때리다. 강제 미터 초 한 번, 상대방은 2 점을 얻었다; 일단 경고를 받으면 상대방은 2 점을 받게 된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점수1; 손으로 상대방의 득점 위치를 맞히다. 다리로 상대와 하체를 치는 사람들은 .....

승리 또는 실패 평가

경기는 1 패로 3 회 2 승으로 3 분 (여자 2 분), 휴식 1 분입니다.

우세로 이기다. 무거운 타격을 당하면 10 초 쓰러지지 않거나 설 수 있지만 이상하게 느껴져 상대를 위너 판정한다. 한 경기에서, 상대는 무거운 타격을 받아, 어쩔 수 없이 세 번 꼴찌를 하고, 상대에게 승리를 선고했다. 한 경기에서 우승자는 세 번의 3 시 동작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이다.

매 경기가 끝난 뒤 변심판의 판정 결과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그 경기의 승자였다.

한 경기에서, 한쪽은 중상을 입은 후 어쩔 수 없이 2 초 동안 꼴찌를 했고, 다른 쪽은 이겼다.

경기 중의 예절

선수를 소개할 때, 선수들이 관중에게 경례를 한다.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들은 서로 경례를 했다. 결과가 발표되면 운동선수가 자리를 바꾼다. 발표가 끝나자 양측은 서로 경례를 하고 무대 위의 심판에게 경례를 하며 심판에게 답례했다. 그리고 상대 코치와 주먹을 쥐고 경례를 하고, 감독은 답례한다.

남자는 6 등급이고 여자는 2 등급이다.

52kg 과 48kg

56 킬로그램, 52 킬로그램

60 킬로그램

65kg 급

70 킬로그램

75 킬로그램

뮬란 복싱 대회

1 .. 경기는 모두 목란 주먹, 목란 외짝, 목란 단검 3 개 단체 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목란 권투 경기장은 길이 14 미터, 개인경기장은 폭이 8 미터, 단체경기장은 제한이 없습니다.

악기 요구 사항: 팬, 길이 33cm, 너비 2cm; 칼은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검신보다 약간 짧습니다.

2. 개인의 전능 성적이 같을 때 단일 1 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만약 여전히 같다면, 2 위를 차지한 사람이 1 등을 할 것이다.

모두 같으면 순위가 나란히 매겨진다.

3. 팀 총점이 같을 때 경기에서 개인 1 위가 많은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만약 여전히 같다면, 2 위가 많은 팀이 1 등을 한다.

의류, 예절, 입구, 출구, 시작, 끝, 타이밍, 음악

채점 기준 및 방법

뮬란 복싱 개인 및 단체 프로젝트 채점 기준

각 경기는 최고 10 으로 나뉘며 점수 공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항목의 평점과 감점 기준

(a), 동작이 정확하고, 방법이 4 점, 심각도 0. 1-2 점을 누르지 않았습니다.

(2), 외형이 아름답고, 관대하게 2 점을 받고, 심각도 0. 1- 1 점을 누르지 않는다.

(3) 동작이 원활하고 동작조정점수 2 점, 심각도에 따라 0. 1- 1 점.

(d), 뚜렷한 특징, 스타일 하이라이트 점수는 1 입니다. 일치하지 않을 경우 심각도에 따라 0. 1- 1 에서 공제됩니다.

(5) 집중력. 조화로운 댄스 음악의 점수는 1 입니다. 일치하지 않으면 심각도에 따라 0. 1- 1 을 공제합니다.

단체 항목에 대한 채점 기준

(1) 콘텐츠 점수: 내용이 충실하고 목란 복싱 스타일의 특징이 두드러진다. 이 점수는 4 점입니다.

(2), 점수의 질: 동작이 정확하고, 자세가 펴지고, 동작이 또렷하고, 정신이 집중되고, 기술이 능숙하다. 이 점수는 3 점입니다. (규정 루틴 점수 4 점).

(3) 협력점수: 동작이 정연하고, 무용음악이 조화를 이루고, 복장이 통일된다. 이 점수는 2 점입니다.

(4) 정렬 점수: 새로운 배열, 다양한 형성, 질서 정연한 변화. 점수는 1 입니다. (지정된 루틴에는 이 점수가 없습니다.)

기타 잘못된 공제 기준

A, 미완성 루틴, 중간 출구, 이 루틴은 점수를 매기지 않습니다.

2. 망각: 경기 중 매번 망각 현상이 발생할 때마다 0. 1 에서 0.3 점을 공제한다.

셋째, 장비 (변형, 파손, 추락), 의류 영향 동작마다 오류 0. 1-0.4 가 있습니다.

넷째, 안정을 촉진하고, 매번 흔들거나 버팀목을 붙일 때마다 0. 1 0 ~ 0.3 점, 매번 착지 버클이 0.5 점입니다.

위의 네 가지 실수는 모두 심판에게 감점된다.

동사 (verb 의 약어) 다시 실행

1. 운동선수의 관념으로 경기가 중단되면 리두를 신청할 수 있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운동선수는 경기 중 부상으로 경기를 중단했고, 간단한 처리 후 경기를 계속할 수 있는 사람은 리두를 신청할 수 있지만 0.5 점을 공제해야 한다. 만약 그가 시합을 계속할 수 없다면, 그는 기권으로 간주될 것이다.

3. 선수가 실수, 망각 동작 또는 장비 손상으로 경기를 중단하면 리두를 신청할 수 있지만 버클 1 점.

6. 규정 루틴 시간은 규정 루틴 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규정된 루틴 시간이 1 초에서 5 초까지 0. 1 분을 초과하거나 미만할 때마다 0.1분 등을 공제합니다.

7. 통상적인 규정은 누락, 증가, 변경마다 동작 공제 0.3 점을 공제한다.

8. 동작 방향이 규정에 맞지 않아 45 도 (45 도 포함) 를 넘으면 매번 0. 1 분을 공제한다.

위의 네 가지 실수는 모두 감점되어 모두 심판이 집행한다.

채점 방법

우선 심판의 득점입니다

심판은 선수 (팀) 의 기술 수준에 따라 경기 종목의 채점 기준에 따라 점수를 공제하고, 각종 점수에서 잘못된 동작을 공제하는 것이 바로 그 선수 (팀) 의 득점이다.

둘째, 점수 결정

1. 심판이 평가하는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하고 나머지 평균 점수는 운동선수의 득점이다.

2. 운동선수의 점수는 소수점 이하 두 자리여야 합니다.

셋째, 최종 점수를 확정한다

심판은 선수의 응당 점수에서 심판의 다른 실수에 대한 감점을 공제하는 것이 바로 선수의 최종 득점이다.

기타

1. 심판은 통일복을 입고 통일심판 마크를 착용해야 한다.

2. 경기할 때 선수는 경기복, 무술화, 운동화를 신어야 합니다.

3. 선수는 마지막 경기에서 출석을 듣고 경기 후 심판이 최종 점수를 발표할 때 심판에게 경례를 해야 한다.

넷째, 운동선수는 경기장의 같은 쪽에서 같은 방향으로 출발과 수신봉을 완성해야 한다. 만약 네가 심판에게 등을 돌리면, 너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뒤 심판으로 돌아야 한다. 접었을 때 심판으로 전향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5. 운동선수 몸의 어느 부위에서든 운동을 시작하는 것은 시작이고, 운동선수의 한 걸음은 끝이다.

6. 규정 루틴은 규정된 악보에 따라 진행되며 시간은 3 분에서 3 분 30 초입니다. 음악 공연이 필요한 분은 자체 테이프를 준비해 주세요. 규정 루틴 외에 다른 프로젝트 시간은 3 분에서 4 분입니다.

7. 선수는 경기 전 30 분 전에 서명을 해야 하고, 두 번째 출석은 기권으로 간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