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창주 무술은 주로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창주 무술은 주로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갈고리 주먹은 네 가지 종류로 나뉜다: 갈고리 주먹, 청룡권, 비호권, 서태권. 이 주먹의 핵심 역량은' 기세를 취하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는 것이다. 대개대합, 갑자기 급강하하고, 도르래는 구슬처럼 뒹굴었다. 그것의 강점은' 처리량 개폐, 기복' 에 집중되어 있다. 그 스타일은 매섭고, 쪼개지고, 내리고, 내리고, 다이빙하고, 뻗고, 허리를 돌리고, 가랑이를 자르고, 개합 분출하고, 팔이 비처럼 촘촘하고, 쪼개지고, 채찍질하고, 강처럼 천리 밖이다. 두 가지가 있는 주먹이 창경내로 전해졌다. 한 번은 건륭 40 년쯤 되고, 한 () 이라는 도사 () 가 벼루현 () 의 좌측으로 여행한 뒤 마봉도 () 와 마응도 () 로 전해졌다. 청나라 말년에 남피 궁정 무술가 곽대박은 본 현에서 조에게 법을 수여했다. 조씨네는 3 대 조세규를 전했고, 조세규는 그것을 동생에게 선고했다. 1928 기간 동안 마영도와 곽창생은 창주에서 기예를 겨루며 날치기법을 보완했다. 란저우에서 생활한 후, 마봉도는 분할 권법 () 을 발전시켰다. 현재 창주 구아구아권에는 세 가지 상황이 전해지고 있다. 첫째, 좌측의 고향, 염산현, 지금까지도 의술을 하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있다. 길을 건너다 둘째, 곽, 곽서상, 한, 각 현, 구, 다성, 시, 해외 모두 아영구 지도, 일상을 연습했다. 셋째, 마풍도의 아들은 서북성에서 널리 퍼지며 마풍도를 종합적으로 개편하는 길을 배운다. 창주 패권 전인 한과 그의 아홉 아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팔괘권은 동해천 창주 팔괘문에서 나왔다. 한 편의 팔괘권' 무림지' 가 사람들에게 영화의 독특한 풍격을 엿볼 수 있게 하여 적들을 휘감고, 용을 헤엄쳐 눈길을 끈다. 팔괘문은 주역 팔괘 이론을 바탕으로 운동 형식이 변화무쌍하고, 동그라미에서 손바닥까지, 걸음걸이에서 허리 엉덩이까지 회전하지만, 모두 팔괘음양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다. 팔괘권 화원은 음양을 관장하고 팔괘를 밟는 것을 의미하며, 마치 팔괘의 변화와 같다. 팔괘권 루틴 동작에는 사자, 숲, 뱀, 해리, 용, 곰, 봉황, 원숭이의 8 가지 형태가 있으며, 각 형태는 각각 64 구아 손바닥을 관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손바닥법은 손바닥으로 주먹을 대신하고, 걷기를 위주로 하고, 동작이 빠르고, 걸음걸이가 가볍고, 허리와 다리가 민첩하다. 64 손바닥은 좌우로 교환할 수 있고, 각 유형도 서로 맞물려 마음대로 변할 수 있으며, 현실은 예측할 수 없다. 창주 팔괘문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유파가 있는데, 바로 연쇄 팔괘권 속에서 빈둥거리는 것이다. 이 손바닥법을 연습하는 자는 양손을 뻗어 헤엄쳐 적의 몸, 용의 기세, 연달아 출격하여 이름을 지었다. 팔괘권 들은 격투와 강건함을 잘하며 공수 기술이 독특하다. 그 길은 선천적인 가십과 후천적인 가십으로 나뉜다. 연경권 20 년 전, 드라마' 호원갑' 이 대강 남북을 붉게 물들여, 주먹 분실 명성을 크게 떨쳤다. 무림 인사가 아닌 사람은 거의 알려지지 않고, 미추적권은 연경권이다. 연경권에는 미추적권, 연경권, 미추적권 등 다른 명칭이 있다. 연청권은 내용이 풍부하고 기법이 전면적이기 때문에, 그 수법과 몸짓이 아름답고, 시간이 빠르면 느리고, 소탈하며, 노소 모두 적당하며,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자기 보호를 할 수 있다. 그 권법은 몸법이 작고, 다리법이 두드러지고, 주먹다리가 따라오고, 속도가 합리적이며, 체류에 모발이 함유되어 있고, 스트레칭 예비, 허실을 보완하고,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변화무쌍하다는 특징이 있다. 그 기법은 모두 획이다. 잡기, 획, 잡기, 치기, 던지기, 던지기, 심지어 세 획까지 포함한다. 그 다리 법은 18 갈고리법 위주이다. 성공자, 6 방향 발수, 사방이 발차기를 하고, 손으로 그린 호를 입고, 말뚝과 오궁을 들고 있다. 그 발놀림은 대부분 비스듬히 어색하고, 진퇴하고, 도약하고, 심지어 마찰까지 한다. 그 자세는 옆으로, 몸을 돌리고, 땅을 뚫고, 몸을 돌리고, 삼키고, 침을 뱉고, 앞으로 기울고, 즉흥적으로 한다. 기복, 공중돌기, 회환, 옆으로, 손 긋기, 나선형, 점프, 앞으로, 능숙하게 운용한다. 연경권의 연습 방법은 속공을 천천히 연습하는 것이다. 연습 8 수: 잡기, 의지, 점프, 스틱, 롤, 들기, 들기, 털기, 일명 8 식 또는 8 수. 쿵푸 권투는 창주의 무술 학교이다. 그것은 내공과 외공을 중시하고, 내외의 결합은 무공이다. 권투는 스리랑카라는 이름을 얻었다. 창주에는 창주 성남의 윤가교와 창현 (현재 창주시 맹촌회족자치현) 의 고하촌이라는 두 개의 무교가 있다. 기권 풍격이 대범하고, 리듬이 명쾌하며, 두껍고 질박하며, 굳고 착실하며, 착실하고, 힘이 움직이며, 뒤따르며, 형미와 힘이 강하고, 빠르고 합리적이다. 이런 권법의 특징은 분명하다. 내공 외공을 강조하고, 헬스, 호신, 의료를 하나로 모으고, 독특한 조율, 조율력, 무술을 조절하는 연습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수련자는 나이와 체질에 따라 무공과 내공 수련으로 나눌 수 있다. 권투 루틴의 편성은 간단하고 복잡하며, 먼저 느리고 빠르며, 모든 수법은 철리가 있다. 그것의 타격력은 매우 맹렬하고, 바삭하고, 빠르지만, 정신을 해치지 않는다. 연습을 마친 후 침착하고 매끄럽고 천식이 변색되지 않았다. 남녀노소 장수로 유명하다. 기술문에 들어가면 무공이 가장 중요하다. 그 기본기는 절개와 정직성을 중시하고, 도덕은 비뚤비뚤하다. 절개와 정기가 순결해야 실천할 수 있다. 먼저 기조를 연마하고, 다시 힘을 연습하고, 동작은 정확해야 하고, 항심이 있어야 한다. 무술의 기본기는 무술권이다. 손모양, 보형, 수법, 보법, 힘 운용의 기본지식을 익히는 동시에 몸법, 손바닥법을 연습하는 것이다. 차권은 창주 무림 중 대표적인 문파로, 그 연습자는 주로 귀민이다. 찰활문, 찰권, 미끄럼틀, 홍권, 총망치, 다리 등 권종이 있고,' 찰홍총다리' 라는 말이 있다. 근대의 유명한 무술 마스터 왕자 평, 창주 1 위. 찰권 스타일은 독특하고, 동작이 민첩하며, 속도가 멈추고, 동작이 적당하고, 리듬이 분명하며, 편히 펴지고, 힘이 부드럽다. 미끄럼 방지 주먹: 갈라지고, 빨리 미끄러지고, 엉덩이를 짜고, 마사지를 두드리세요. 활보권의 기교는 동작이 빨라야 하고,' 들고 던지는 것' 을 잘해야 하며, 손발을 병행하여 다리로 이기고, 손으로 한 걸음씩 기복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활보권은 동작에서 손, 눈, 자세, 걸음의 고도의 조화를 강조하는데, 이는 네가 움직이지 않으면 나도 움직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네가 움직이면 내가 먼저 움직이고, 빨리 움직이고, 빨리 받아라. 그것의 각종 수법은 f.a.s.t. 를 비롯한 f.a.s.t. 가 없으면 빈말이다. 점프하는 다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리법을 중시한다. 그것의 공격은 대부분 상하 디스크 동기화로 상대를 막을 수 없게 한다. 발차기 3 인치는 무릎을 차지 않고 동작이 작고 빠르다. 마지막 공격에서 쪼개고 부수는 것이 가장 강력하다. 팔극권이 웅장하고 사납고 돌연변이가 심하다. 점프에서, 당신은 잠재적인 위험을 이용하여 이기고, 충돌시, 당신은 시간을 절약함으로써 이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그것의 수법은 주로 만지고, 무너지고, 짜고, 의지하고, 찌르고, 흔들고, 밀고, 안고, 싸고, 걸고, 뛰고, 때리는 것이다. 활, 벼락, 세 판, 여덟 단을 연거푸 치고, 기세에 따라 신과 함께 움직이고, 번개처럼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동작은 용, 호랑이, 곰, 닭, 원숭이, 붕, 학, 타조, 뱀, 사슴 등 10 개의 상형자를 취한다. 동작을 네 손에 보내고, 공기로 밀고, 소리로 돕다. 팔극권은 맹촌회족자치현에서 시작되었다. 권보에 따르면 청나라 옹정년 동안' 구름'' 피부' 라고 자칭한 무림의 고수가 맹촌 소년 오중에게 뛰어난 무공을 전수했다고 한다. 오중은 여러 해 동안 지속되어 마침내 큰 총으로 유명해졌다. 남경에서 북경까지 대포가 오중으로 계산되었다는 말이 있다. 오충이 전수한 쿵푸는 나중에 팔극권으로 명명되었다. 팔극권은,,,, 황, 장경행, 리, 강서경, 호전각, 마선다, 마명다, 호청운, 최홍기, 오연지, 황옥과 같은 많은 유명인들이 전해 내려온 것이다. 팔극권의 해외 전파는 유운나무씨로부터 시작되었다. 80 년대 이후. 해외 팔극권 애호가들이 잇달아 창주에 와서 뿌리를 찾아 조상을 찾았다. 육합권길은 많고, 내용이 광범위하며, 수법이 가볍고 예민하며, 기법이 일관되고, 안정되고, 움직임이 있고, 정적이고, 걸음걸이가 또렷하고, 강건하고, 움직임이 뚜렷하며, 실용성이 강하다. 이 권법에는 말뚝, 허리, 다리, 손바닥, 제나라 이슬람교 오주, 13 태포, 오금극, 선천경, 손바닥 입신 등이 있다. 그 주요 손형은 주먹, 손바닥, 갈고리, 빛, 어두움, 음, 양, 출, 귀환, 활, 말, 가상, 펄럭임, 휴식, 개방, 흩어짐 등 18 가지 도보 방법이다. 권법은 분할, 스매싱, 팬, 타주, 다리법은 폭탄, 차기, 차기, 갈고리, 매달림 위주이다. 육합권은 명나라 만년 동안 창정에 전해졌다. 한번은 협객이라는 사람이 보두진 서이슬람 사원 팔리장을 지나 촌민조에게 몇 년 동안 육합권을 전수했다. 카오 chuanzi 카오 오, 카오 shouchuan 아들 역사,, 장 마오 롱. 육합권은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그 유명한 예술가는 표창을 제작하고 창성을 외치지 않는 이관명, 담시동개혁을 돕는 왕정의부터 중국 씨름법을 쓴 아동까지 많은 회자된 일화를 남겼다. , 장 shaofu,, 리우,, 유서 등. 당대 육합권의 전승은 농촌에서 모두 유명하다. 태조 권법은 독특하고 조예가 순수하며, 루틴이 엄격하고, 동작이 스트레칭되고, 동작이 분명하며, 걸음걸이가 유연하며,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강유상제, 허실이 결합되어 폭발력이 매우 강하다. 그 권투는 실전, 공방전을 중시하고, 바람처럼 솟아오르며, 전기처럼 치고, 앞손으로 인도하고, 뒷손으로 쫓고, 손을 바꾸어 꺼진다. 육박전에서 손과 발걸음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상손이 서로 따라간다. 틈이 있으면 공격하고, 틈을 보면 덤벼든다. 사용 된 트릭 또는 공격 또는 방어, 가상 현실, 실제 가상, 움직임 변화, 적의 힘을 사용하여 몸을 통제하십시오. 태조권 () 은 송태조 () 와 조 () 가 이 기술로 천하를 얻었고, 그 권법은 후세에 전해져 태조권 () 이 확립되었다고 전해진다. 이 주먹은 강희 중기에 창주에 전해졌다. 권보에서는 한 방랑하는 스님이 창주 거리에서 병이 나서 송공에 의해 수용되고, 송공이 의사를 구한다고 말한다. 승려 재활 후, 송공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둘째 아들 송평을 제자로 받아 태조권 6 년을 수여했다. 송평은 유명해졌고, 거리는 골목이었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예술을 구했다. 청말민 초 태조권이 빠르게 전해지면서 창성과 운하 일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사람들이 많아' 강변 태조권' 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