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삭 () 은 상성계의 조상으로, 최초로' 군 입대극' 이라고 불리는데, 인물은 고증할 수 없다. 마삼립 선생은 주덕산을 스승으로 모시는 의식에서 동방삭의 패석을 모시고 있다고 회상했다. < P > 1. 만담발원 역사: < P > 서주 시절 우리나라에는 풍자로 웃기는 직업을 가진 연예인들이 있었다. 이들은 민간에서 활동하다가 궁정에 들어서면서' 하이쿠' 라고 불렸다. 이러한 언어 위계, 풍자와 오락을 목적으로 한 예술 형태는 당대에 이르러 또' 군 복무극' 으로 발전했다. 즉 한 배우가 군 입대 남편 분장을 하고, 다른 배우가 옆에서 그를 조롱하고, 배우는 즉흥 연기를 위주로 하고, 종종 줄거리와 배역을 뛰어넘는 데 뛰어들어, 많은 학자들은' 군 복무극' 이 만담의 남이라고 생각한다. < P > 둘째, 동방삭 일화: < P > 서한의 동방삭은 학식이 해박하고 말투가 유머러스하여 만담 일행의 시할아버지라고 할 수 있다. 그의 호인' 만천' 으로 과거에는 만담을' 만천예술' 이라고 불렀다. 유명한 만담 공연 예술가 마삼립, 젊었을 때 동방삭의 동상에 머리를 부딪혔습니다. < P > 동방삭의 많은 일화 중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그와 한무제 사이의 이야기다. 한번은 동방삭이 한무제를 따라 상림원에 놀러 갔는데, 잎이 무성한 큰 나무 한 그루를 보았다. 한무제는 그에게 어떤 나무인지 물었고, 동방삭은 순순히 나무를 "선야" 라고 불렀다. 한무제는 비밀리에 사람을 보내 나무의 가지를 깎고 나무 위에 표시를 했다. < P > 2 년 후 군신 두 사람이 또 이 나무를 지나가자 한무제는 일부러 동방삭 () 에게 물었다. "이 나무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동방삭은 또 순순히' 구소' 라고 불렀다. 한무제는 얼굴을 가라앉히고 말했다. "같은 나무가 2 년이 지났는데, 어떻게 이름이 달라졌지? 네가 감히 나를 속이다니! " 동방삭은 침착하게 대답했다. "조랑말은' 말' 이라고 부르고, 크면' 말' 이라고 부른다. 병아리는' 병아리' 라고 하고, 크면' 닭' 이라고 부른다. 송아지는' 송아지' 라고 부르고, 크면' 소' 라고 부른다. 태어날 때부터' 아이' 라고 불렀는데, 늙었을 때' 노인' 이라고 불렀는데, 이 나무도 마찬가지야! " 한무제는 허허 기뻐했다. < P > 참고: 동방삭 (생졸년 알 수 없음), 본성은 장 (), 자만천 (), 서한평원군 피로현 (오늘 산둥 주 덕주시 능현) 사람입니다. 서한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 한무제는 즉위하여 사방 선비들을 징발하였다. 동방삭 편지 자천, 차오 예배 랭. 후임은 늘 시랑, 태중의사 등의 직위를 맡고 있다. 그는 성격이 익살스럽고, 말이 민첩하고, 익살스럽고, 익살스럽고, 익살스럽고, 늘 무제 앞에서 담소를 나누며 즐거워하며, 그는 일찍이 정치적 득실과 진농전 강국의 계책을 말했지만, 당시의 황제는 시종 그를 하이쿠로 여기고 중용하지 않았다. < P > 성계에서 경배하는 조사님은 동방삭이지만 실제 조사는 주소문입니다. 이전에 장삼록이 있었지만, 진짜 형성은 주소문에 있었고 별명은 가난했습니다. 이에 대해 마삼립 씨가 쓴' 만담 5 년 현황' 에서 만담의 기원과 전승 소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그리고 연호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원행은 당명황을 찾고, 매춘부는 관중을 찾는다! 만담도 예외는 아니다! 이것은 주로 자기 산업에 대한 보호이다! 진정한 의미의 현대 만담은 장삼록이 팔각드럼에서 진화한 뒤 베이징과 천진 등 연예인들의 창작을 거쳐 지금의 만담을 갖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는 동방삭을 존경하고, 주소문을 전한다. < P > 하지만 이 두 사람의 조사제 지위도 어느 정도 논란이 있다. 동방삭은 기원이 아니며, 주소문도 처음이 아니다. < P > 1. 만담의 기원은 동방삭 < P > 만담업에서 개최된 지식배사식을 거행할 때 동방삭의 형상을 경배하는 고정 절차가 있다. 즉, 알고 있을 때 동방삭상을 경배하지 않은 사람은 의식이 모두 불규칙하며, 누구도 누구를 비웃지 말라는 것이다. < P > 왜 만담업계가 서한 명신을 조상으로 존경할까? 사실, 이 물건은 쿠과 가마 존관정, 갱단이 관우 할아버지를 숭배하는 것처럼 유명하고 듣기 좋은 동시에 자신의 업종과 관련이 있는 고대인을 찾아 토템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동방삭이 만담업계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관건은 그 사람의 명성이 재치, 재미, 익살스러움으로 역사서에' 익살스러운 열전' 에 포함됐다는 점이다. < P > 하지만 현실에서 만담의 기원은 동방삭보다 훨씬 빠르다. < P > 춘추전국시대의 제후왕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만담과 관련이 있다. < P > 는 구몽이라고 불리며 발음은 구몽과 같다. 맹몽은 처음에는 두 가지 직업의 명칭으로, 그 직원들은 모두 맹인이다. 숨어 의 작업 은 왕 에게 노래 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몽골 의 작업 은 노래 를 제공 하고, 나중에 두 작업 은 하나의 언어 역사 기록 사관 이되었다. < P > 은 (는) 직장에서 우화와 역사전고로 왕에 대한 풍자를 자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일은 이야기책에 무한히 접근하게 된다.' 묵자' 에는 변론자가 변론을 할 수 있고, 이야기꾼이 책을 말할 수 있다는 기록이 있다. < P > 몽몽은 만담의 기원의 한 지점으로, 그 대표 인물은 거의 기록되지 않지만,' 좌전' 의 저자인 좌추명 () 이라는 의심스러운 유명인이 있다. 그는 맹인일 뿐만 아니라 사관이기도 하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이야기꾼으로 널리 의심을 받고 있다. < P > 또 다른 이름은 하이쿠입니다. 그들의 일은 비교적 재미있습니다. 왕과 함께 오락을 하는 것입니다. 그 중 대부분은 난쟁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하이쿠는 눈가리개보다 지위가 낮지만, 그들의 직업자유도는 비교적 높다. 일반적으로 그들이 하는 농담은 왕으로서 추궁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하이쿠도 이 편리를 이용하여 왕에게 건설적인 의견을 제시하거나, 눈가리개처럼 풍자를 한다. < P > 예를 들어 진시황은 유우라고 불리는 유우를 가지고 있는데, 한 번은 진시황이 갑자기 사냥장을 몇 배로 확대할 계획이었고, 유추는 양손을 들어 찬성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좋아, 몇 배 더 넓히고, 사슴을 더 키우고, 적들이 전화하기를 기다리며, 사슴이 올라가서 그들을 모두 발로 차버리게 하는 게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진시황은 듣고 사냥장 확대 계획을 포기했다. < P > 우리는 하이유가 한 말이 신하와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우교유악' 에 해당해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다. < P > 춘추 오패 중 하나인 추장왕, 그의 유우맹은 좀 더 유명하고, 유맹은 사상 첫' 대구 만담' 과' 화장만담' 공연을 마쳤다. < P > 초국상 손숙오 () 가 죽었다. 관청청렴한 집안을 위해 네 벽밖에 되지 않아 가족들은 생존할 수 없었다. 유맹은 손숙오의 옷을 입고 손숙오 역을 맡아 손숙오의 아내가 자신에게' 치켜세우다' 를 하도록 했다. 두 사람은 대화로 복원한 방식으로 손숙오의 집의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즐거움에 대해 가르치고, 추장왕은 정신을 차리고 손숙오 집에 4 가구의 식읍을 봉했다. < P > 는 만담이라는 업계의 진정한 기원은 동방삭 () 보다 빠르다고 할 수 있지만, 동방삭 () 의 명성이 큰 이야기가 많기 때문에 만담업계에 의해 그들의 토템으로 이용되었다고 할 수 있다. 동방삭자 만천이라 지금 일반적으로 누화를 칭찬하는 사람은 모두 네 글자로 표현한다. 만천유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 2, 장삼록은 주소문 < P > 보다 앞서 우리가 이해하는 근대 만담은 일반적으로 주소문부터 계산하지만 만담업계 내에서도 논란이 있다. 일부 만담연예인들은 장삼록부터 계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 장삼록은 주소문보다 나이가 훨씬 많았지만, 그와 주소문 사이에는 단지 아는 사이일 뿐, 제자배사를 받은 적이 없다. 장삼록은 팔각드럼 연예인으로 장사가 잘 되지 않을 때 육교에 가서 농담과 이야기를 하고 돈을 벌고, 그 주특기 이야기는' 구두안' 과' 도둑귀신 탈도' 이다. < P > 주소문은 초라한 수재로 낙후 육교에 가서 기예를 팔고, 주력은 백사사자였으며, 육교 8 대 괴괴 중 하나로 선정됐다. < P > 만담이라는 단어의 유래는 일반적으로 장삼록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어떤 예술을 팔았느냐고 물었고, 그는 농담과 이야기를 만담이라고 불렀다. < P > 당시 육교에서 기예를 파는 다른 연예인들 (예: 한마자, 못생긴 손자 등) 은 기예 내용에도 장난치는 것이 있어 자신의 장난감을 만담이라고 불렀다. < P > 하지만 만담업계 대부분이 장삼록을 존중하지 않고 주소문을 공경하는 이유는, 첫째, 대구 만담은 주소문부터 시작됐고, 그와 그의 제자는 빈민 () 과 함께 한 움큼의 방식으로 만담을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 둘째, 만담업계의 정식 제자는 주소문으로 시작했고, 그의 제자는 서장복, 범창리 등이 있었다. < P > 와 함께 주소문은 기수인 아연타오와 평론가 심춘과 * * * 존장삼록을 스승으로 모시고 만담업계에 포함시켰다. 이후 만담업계의 거의 모든 연예인들이 그들 세 명의 문하에서 발전했다. < P > Zhu Shaowen 이 크로스 토크 산업에 많은 건설적인 공헌을했기 때문에 많은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들은 Zhu Shaowen 의 이름으로 마스터 장 Sanlu 가 아닌 현대 크로스 토크의 조상으로 Zhu Shaowen 을 사용했습니다. < P > 마지막으로, 일부 독자들은 문장 속 이 모든 것을 누가 연구한 것인지 의문을 제기할 것이다. < P > 사실 지난 세기 만담업계에서 가장 성황했던 곡예 이론 전문가 연구 결과, 예를 들면 설보우, 니종지, 고옥규, 후보림, 마삼립 등이 있다. 그들은 진정으로 만담을 예술로 보기 때문에 만담 예술을 사상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아쉽게도 만담 예술이 침체기에 오랫동안 배회하면서 언어예술을 깊이 연구하려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 P > 마삼립 영감은 상성계의 시할아버지가 주소문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주소문 이전에 이미 만담이 있었다. 그는 처음에는 태평가사, 우스갯소리, 웃기, 작은 얼굴 연기 등을 불렀고, 나중에는 만담으로 발전했다. 그는 또 평론서, 희곡 등에 따라 문단을 엮어 네 가지 기교를 전수하고, 배우고, 웃기고, 불렀다. 결국 예술이라는 직업이 형성되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배자입니다. < P > 많은 사람들이 만담 시할아버지를 동방삭 () 으로, 그리고 성계 내에서도 인정한다고 하는데, 사실 이것이 바로 성계에서 빌린 시할아버지입니다. < P > 예전에는' 조사할아버지' 라는 만담이 있었다. < P > 동방삭 성격이 익살스럽고, 말이 민첩하고, 익살스럽고, 우스꽝스럽고, 감히 한무제를 놀리고, 명성도 컸고, 성계가 어르신을 조사할아버지로 초대한 것도 정신적인 기탁이었다. < P > 이원업의 시사신은 당명황, 곡예업의 주사신은 주장왕, 마술업의 주사신은 여동빈, 야주업의 주사신은 노자, 재단업의 주사신은 헌원씨인 것과 같은 이치다. < P > 이전 제자가 출전하기 전에 긴장했을 때, 스승은 "시할아버지께 주향을 드리러 가서 시할아버지께서 당신을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이렇게 제자는 정신적으로 좀 긴장을 풀 수 있다. < P > 어떤 집안이 비교적 어려운 어르신들, 널빤지 전체가 다 타버렸고, 거기에 놓아두어도 시할아버지로 예배를 드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그리고 기재된 최초의 만담을 하는 연예인은 장삼록이다. < P > 구름 관광객' 강호총담' (1936 년 베이징' 시언보' 사판) 에 따르면 < P > 하지만 공인된 조사신은 주소문을 두려워하지 않는' 육교 8 대 괴괴' 중 하나로 만담, 군담, 태평가사가 그의 창작으로 전해진다. < P > 고대 랩 아트와의 연원은 있지만 만담이라는 직업의 형성은 청나라에 있다. 만담을 위한 행칙을 세운 것은 경극 추각 주소문이다. 이때부터 만담은 업종이 되었다. 공로는 책에 있지만, 주소문은 만담의 조사신이 아니라 창립자일 뿐이다. 만담행 내에서 공인된 설에 따르면, 상성계의 시할아버지는 동방삭, 한나라 사람이다. 그가 살아있을 때는 여전히 기원전, 황제는 한무대왕이었다.
동방삭은 한나라 사부의 명가이다. 사부의 명가가 매우 많은데, 동방삭은 상성계의 조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며 언변을 잘하며, 간언에 능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후세 사람들은 그의 성격을 존경하고, 그의 학식을 숭배하며, 그를 지성, 익살스러운 대사라고 부른다. 그는 성격이 명랑하고 우스갯소리도 잘 하기 때문에, 상성계는 그 문인의 지위와 항쟁정신으로 그를 조사할아버지라고 존칭한다. < P > 현재 전통 만담을 공연하는 무대에는 식탁보 한 장이 놓여 있고, 테이블 위에는' 만천유풍' 이라고 자주 적혀 있어 선현의 지혜재능을 계승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그 중' 만천' 은 동방삭의 말이다. < P > 조사님 이 일은 지금 별로 큰 일은 아닌 것 같지만 전통과 사승에 더 신경을 쓰는 시대에는 큰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 P > 많은 업종에서 조사할아버지를 숭배하고 있는데,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고대 업종의 사승이 모두 사제 관계라는 것이다. 스승의 권위성과 합법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전수 과정이 변하지 않는 인상을 심어야 하기 때문에 업계 선조들은 항상 오랜 역사를 지닌 인물로 시공간의 신비감을 지니고 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현재 사부님의 전수는 정당성과 권위를 갖추게 되었다. 고대에는 각 업종마다 조상, 즉 이 업종을 전담하는 신이 한 명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연예인이 만든 좋은 것은 조사할아버지께서 밥을 사먹는다고 하고, 잘 하지 않으면 조사할아버지께서 이 밥을 상을 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덕운사의 무대 뒤로 가 본 적이 있는데, 정 중앙에서 모시는 것이 바로 이 동방삭이다. < P > 여러분, 관께서 청하셨습니다. 저는 게으른 삼촌입니다. < P > 직접 먼저 답인' 만담' 은 동방삭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소문 () 에서 형성되었다. < P > 이 문제는 사실 확실한 사서 기록을 찾기 어렵다. 결국 만담은 민간에 널리 퍼진' 거리예술' 일 뿐, 필자도 일부 전해 내려오는 잡기나 전설에서 나온 분석이다. < P > 서한의 동방삭은 학식이 해박하고 말투가 유머러스하여 만담 일행의 시할아버지라고 할 수 있다. 그의 호인' 만천' 으로 과거에는 만담을' 만천예술' 이라고 불렀다. 유명한 만담 공연 예술가 마삼리 씨는 주덕산을 스승으로 모시는 의식에서 동방삭의 패석을 모시고 있다고 회상했다. < P > 과거 만담이 곡예원에서 공연할 때 관객들은 좋아하는 우수한 만담연예인에게 표창을 해주고, 장부를 보내며, 장부 위에는' 만천유풍' 이나' 만천재세' 등을 자주 쓴다. 동방삭 (동방삭) 의 글자는 만키안 () 이기 때문에 연예인이 동방삭 () 을 조상으로 인정한 것은 물론 관객도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하지만 노만담연예인이 살아있을 때 성계가 인정한' 개산시사' 는 주소문 ('주소문' 이라고도 함) 으로, 별명은' 가난해도 두렵지 않다' 고 한다. 그러나 나는 주소문 이전에 누군가가 나중에 이런 만담 형식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다고 확신한다. 예를 들면 그의 선생님 장삼록 선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장삼록은 베이징 동성과 서성의 연예인 두목으로, 그의 보살핌 아래 많은 연예인들이 베이징의 예술계에서 발꿈치를 세울 수 있게 되었으며, 만담은 애초에 묵살된 노점의 예술로 등장했기 때문에 장삼로의 만담사에서의 지위도 말살할 수 없었다. < P > 주소문은 주로 태평가사를 부르고, 그 다음에 우스갯소리를 하고, 웃기고, 어떤 것은 장삼로에서 배웠고, 그는 작은 얼굴 공연을 하고, 태평가사, 수판, 농담, 짧은 이야기를 부르며 만담으로 발전했다. 그는 또 평론, 희곡의 줄거리에 근거하여 문단을 편성하여 네 가지 기교를 전수하고, 배우고, 웃기고, 부르고, 여섯 명의 제자를 데려왔다. 결국' 만담' 이라는 업종이 형성되었다.
동방삭
가난해도 두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