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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매칭, 영웅 매칭 등 워크래프트 오크 전투 스킬....

형님, 제가 전술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HUM 전술 컬렉션

1. 타이거 밤 전술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인기가 있었고 오랫동안 약화되었습니다. 버전 업데이트, 전술 개선은 무궁무진하다

기본 부대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프리스트와 위치(남녀)

적합 종족: ORC NE UD (그래서 Tiger Balm이라고 불림)

맵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맵

장점: 이동식 인간 방패-물 요소, 즉시 처치 도구가 있습니다. -MK, 높은 공격력-RM, 전술 보조 보급품 - 남녀

물 속성의 존재로 HUM은 처음부터 뛰어난 MF 능력을 가질 수 있으며, 2레벨 물 속성 등장 시 HUM은 MF를 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일반적인 CREEP 포인트는 강력한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며 HP가 높기 때문에 상대가 빠르게 처리할 수 ​​없으며 동시에 물 속성의 강력한 관통 피해도 무섭습니다. 무장한 병력을 멀리하면 헌트리스(HT)가 가장 큰 희생자가 됩니다. 후반에 분산이 등장하면서 물 속성이 더욱 강력해졌지만, AM의 무궁무진한 마나는 여전히 물 속성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

MK의 등장으로 초반 취약한 HUM이 갑자기 뒤집어졌고, 초고 데미지의 날아다니는 해머는 모든 영웅들에게 악몽이 되었고, 썬더 원 블로우는 HP가 낮은 주병들을 완전히 MK의 경험으로 만들었습니다. 포인트들.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Musket은 MK의 The와 함께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어 항상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날아다니는 망치는 단순히 영웅의 끝입니다. 마녀의 감속으로 인해 머스켓도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다. 대규모로 성장하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보조마법의 위력이 점차 강해진다. 나타난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가장 근본적인 비결입니다. /p>

전술적 변형: 파괴 주문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에 맞서 싸우려면 최대 3레벨을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에 맞서 싸우려면 49를 얻으세요. Humans

2.sky 스트리밍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SKY 스트리밍을 처음 접했습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속속 등장했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병력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한 종족: ORC

적합한 지도: 지도 with tavern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값비싼 유닛을 버리고 비슷한 공격력(물속성, 고슴도치)을 사용하는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ORC 엑소시즘의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 데미지를 주며, 포인트 킬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이 있지 않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데미지를 주지만, 물속성이든 고슴도치든 HP가 400보다 크다는 뜻입니다. 2개의 분산이 필요하지만, 샤먼의 마나는 분산 외에도 번개 보호막과 피의 욕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이 있는 White Ox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가 HUM과 싸울 때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GRUBBY는 세계에 단 하나뿐입니다.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스트리머를 위한 참고 사항:

벌목장을 매우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어를 돕기 위해 화살 탑을 빠르게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왕복 시간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종은 SKY 흐름이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목재를 소비하기 때문에 목재 채굴 효율을 높였습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도깨비 나무 절단기를 고용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광산을 구하십시오.

초반의 FM이 매우 중요하므로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적이므로 안전하게 마법사 유닛으로 전환하여 값싼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정찰이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비스트킹을 고용한 후 반드시 비스트킹을 보내 ORC 기지를 정찰하여 적의 기술 방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물론 야수왕은 고슴도치 3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건물을 가리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목적은 단지 야수이다.

킹의 소환 선택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상대가 기술을 기술로 하는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고슴도치를 전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로서의 독수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흐름은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스트 킹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시간은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합니다. 시간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시 잡았을 때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을 사용하고, FL Flame Lord를 3명의 영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를 케이지 49로 플레이합니다.

마스터 REP: SKY 보기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로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병력 구성: 애로우 타워 드워프 헬리콥터 탱크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세워 방어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리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3개의 기지가 완성되면, 저렴한 헬기 N 팀을 대량 생산하세요.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하세요.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철거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광산 지역을 확보하라. 중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한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고,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대량으로 세워야 합니다.

변형: vs. UD.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광산 타워도 강제 개방하고 PAL을 최대한 빨리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상점에서 투명화, 신발, 무적, 순간이동 홀, 타운 리콜 및 MANA 병을 구매한 후 투명하게 입장합니다. UD 광산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농부를 모두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고 영웅의 레벨도 오르지 않게 되었고, 자신의 기지를 맹렬히 발전시켜 전차여단을 결성한 후 일제히 몰살당했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수행하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HUM Civil War와 2V2에서 많이 사용되며, 1V1 SOLO에서는 덜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TR의 근처가 내 근처에 NE 또는 UD일 때 더 많이 사용되며, 민병대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화살탑 형성에 협력하여 초반에 적을 일거에 섬멸한다.

하지만 경쟁이 너무 심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49+74 스트림: HUM 내전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술, 마음의 불 3개, 49개 및 74개, 시청 즐거움이 부족함 결과는 단번에 작전에 있다

3) KUA 흐름: MK와 보병의 완벽한 조합, 포위 및 살상 기술을 연습하는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

1. flow

Watcher Huntress Stream: APM70의 특기, WD 괴롭힘, HT 축적, 채광, 폭력적인 군대, 2선

Jungle Huntress Stream: Showtime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Treants를 사용하여 빠르게 채굴하고, 얽히고, 얽히게 합니다. 라이벌 농부들을 괴롭히다

호랑이 소녀 사냥 스타일: 북동쪽 내전의 왕, 높은 공격과 빠른 속도, 영웅 레벨 경쟁, 사냥 여사냥꾼의 수

전술 시스템 생각: 순수한 사냥 소녀 스타일은 ROC에서 시작됨 널리 유포되었지만 TFT의 방어구 변경으로 인해 HT의 천적이 점차 증가했습니다. 다행히 초기에는 여전히 HT가 장거리 근접 공격을 하는 가장 강력한 기본 유닛이었습니다(그러나 농부에게 보너스 피해), 후니우 오라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NE 플레이어로서 헌트리스 스타일은 영웅마다 스타일이 매우 다릅니다. 자, 개발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4W는 금을 채굴하고, 1W는 제단을 쌓고, 대량의 W가 나옵니다. 첫 번째는 달샘을 건설하기 위해 나오고, 두 번째는 길을 탐험하고, 세 번째는 금을 채굴하고, 나머지는 모두 나옵니다. 내 나무. 나무가 160이 되면 고대의 전쟁나무 BR과 헌터홀 BH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HERO가 나와서 괴롭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40에 도달하면 달 우물을 추가하십시오. 다음으로, 기술 흐름이나 폭력적인 군인 흐름이라는 하나의 가지만 있습니다. 기술 스트림에 있다면 또 다른 달 우물을 추가한 다음 즉시 2개의 사본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폭력적인 군인 스트림에 있다면 BR, 몇 개의 BM 달 우물 및 일부 엘프를 추가하십시오(어디에나 배치하십시오). HT가 조금 있으니 MF부터 시작해서 첫날 밤이 되면 적진으로 돌진해 농부들을 학살하고 HP가 없으면 투명해집니다. HUM 스피드 마이닝이라면 HT를 2팀으로 나누어 2줄로 괴롭히며 상대가 왔다 갔다 바쁘게 하게 하세요.

우리가 말하는 것은 폭력적인 군대 흐름입니다. 가족은 괴롭힘을 가하는 동안 이중 BR을 활용하여 HT를 대량 생산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MF 몹과 광물을 훔치는 데 사용됩니다. 인구가 70명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노포 몇 명을 내보내고, 군대를 보내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헌트리스가 상대를 압도하게 하세요.

2. AC 흐름

AC는 HT에 비해 HP가 적고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는 비교할 수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기술 업그레이드가 쉽기 때문에 AC를 선호합니다.

나가 AC 흐름: 15분 만에 INSO를 죽이고 10분 만에 SHOWTIME을 무장 해제한 포독스의 치명적인 움직임

AC는 엄밀한 의미에서 전술이 아닙니다. NE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과도기 유닛이며, AC의 생존율도 플레이어의 레벨을 반영합니다. AC의 스텔스를 잘 활용하는 것도 전투 상황에 중요합니다. 실제로 AC를 메인 RUSH로 사용하는 것이 Naga AC 흐름입니다.

일반 중립 시작과 동일하게 막사-달샘-제단-달샘, 그냥 막사 하나 더 추가하면 광MF가 2레벨로 업그레이드 되고 숫자가 늘어난다. 소규모로 제압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얼음 화살의 속도 저하와 AC 발리 공격으로 모든 유닛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엘프는 근처에 고대 나무 상점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상대 기지를 이용해 상대에게 강압적인 느낌을 주어 초반에 상대를 단숨에 죽인다

3. 셩루 흐름

수호가 가장 좋아하는 NE의 주류 전술.

Xionglu는 기술 스트림이므로 AC 또는 HT는 개인 취향에 따라 초기에 소수의 병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DH의 괴롭힘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NE는 DH+NAGA의 조합으로 AC(HT)의 협력으로 단일 유닛을 마음대로 죽일 수 있습니다. 중기 살아남기 힘든, 더블 BL 지식나무가 양산한 시옹드. 군대를 구성하기 위해 소량의 새끼 사슴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종족과 싸울 때 전술은 약간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에는 사슴 팽이가 먼저 진행되고 UD를 상대로는 사슴이 주력이되고 곰이됩니다. 때로는 3명의 영웅적인 짐승 왕을 플레이하여 화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곰은 느리게 움직이고 쉽게 죽기 때문에 홀을 저장하고 DH와 NAGA가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NAGA의 느린 달리기 속도와 경쟁하기 위해 신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Xionglu Flow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온라인에 기사가 너무 많습니다. GOOGLE

4. Jade Butterfly Flow

NE Little Heavenly King 자유 독특한 전술, 폭력적인 엘프 드래곤.

Showtime의 견습생으로서 Freedom은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그의 아이의 플레이 전술은 놀랍습니다. NE도 DEF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CBI Game World의 답변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이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엘프 드래곤 전술은 결코 승리하는 전술이 아닙니다. 그 기능은 끝없이 제압하는 것이며, 적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능숙하게 변신해야 합니다.

어제는 이 전술을 조금 개선했습니다(다만 상대가 상대적으로 약해서 전술의 골드 함량을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다크 레인저로 시작해서 초반에는 소수의 궁수를 활용해 다크 슬레이브의 협조를 구했습니다. 달의 Dr 미네랄 넘침인 미친 MF 채굴. 고대나무 모양이 형성된 직후 고블린 나무꾼을 구입한 후 바람의 고대나무 4개를 쌓은 다음 인구 80명 정도의 엘프 드래곤을 충분히 노출시켜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그리고 이 제국 일식을 파괴하세요. 상대가 언데드이기 때문에 초반 궁수와 어둠의 노예들의 공격에 강아지는 무용지물이다. 초반을 쉽게 헤치고 중기를 쉽게 잡을 수 있어 엘프 드래곤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된다. 사실, 대부분의 전술은 조합과 일치의 문제일 뿐입니다. 게임의 세부 사항을 숙지했다면 먼저 FreeDom의 엘프 드래곤 사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련을 다루기 위한 인류왕 레인보우의 상황.

초창기에는 FreeDom이 기술적인 경로를 택했습니다. 사실 스타팅 영웅인 DH나 WD는 좋은 선택입니다. 자신이 부족하다면 소규모로 만들어도 됩니다. (★전장 소규모 팁: 블리자드는 야생 몬스터들이 용병들을 아주 잘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용병들을 훔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유닛을 사용하여 주의를 분산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중립 몬스터를 고용한 후 빠르게 기지를 업그레이드한 후 선술집에 가서 나가를 부르세요. - 전술이 억압적이므로 이 개념을 모든 측면에서 조정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바람의 고대 나무 3개를 쓰러뜨려 엘프 드래곤을 대량 생산하고(저비용) 동시에 헌터 홀의 공격과 방어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일정량의 엘프 드래곤을 획득한 후, 여왕과 영웅이 부처를 마이에게 건드린 뒤(경제는 후속 변신을 준비하는 것), 엘프 드래곤의 유연한 특성이 높은 생존율을 선사한다. 전장에서 영웅들과 협력할 때, 적들은 항공기나 탱크로 변신해야 합니다. 이때 팀이 전통적인 곰-사슴 스타일이나 궁수와 여사냥꾼의 조합으로 돌아갑니다. , 게임은 상당히 쉬울 것입니다.

전술만 보면 시스템이 좀 과장된 것 같아서 드디어 엘프 드래곤의 속성을 이해해 볼까요? 안심하세요. Elf Dragon의 HP는 Fawn보다 높은 450입니다. 공격력은 그다지 높지 않지만 빠른 공격 빈도로 공격의 단점을 보완한다. 또한, [공간 전환, 마법 피드백, 마법 면역] 스킬이 패시브 스킬이다(켜졌을 때). 한번 공격을 받으면 일시적으로 사라져 발리슛이 어려워지므로, 팀 전체의 화력을 상당히 고르게 받아 이를 지원하는 그룹테라피를 사용하면 충분히 활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적의 광산 지역을 괴롭힐 때 언데드 가고일보다 민첩성이 더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나비해를 이용해서 언데드들을 훈련시켰던 것을 생각해보면 이 전술의 화력은 생각보다 쓸모가 없었다. 3레벨 공격으로 엘프 드래곤의 공격력은 20 정도까지 됐다.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 적의 거미를 죽였으나 눈 깜짝할 사이에 한 마리뿐이었고, 게다가 언데드들이 관을 이용해 팀을 보충하자 엘프들의 전기충격으로 극도로 높아졌다. 마법... 많은 경우 전술 자체가 고귀하거나 값싼 것이 아니라 단지 사용하려는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5风流

NE가 ORC와 대결할 때, 많은 사람들이 마스터 랩터인 바람을 부는 것을 선택하고, 상대의 진형을 붕괴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부는 바람에 의존합니다. 중국에서 머리 날리기의 왕은 당연히 매직양이고, 한국에서는 문이 가장 먼저 정면으로 맞서고 있다(그러나 이 전술은 마이가 고안한 전술이니 자랑스러워해라)

안타깝게도 송풍 유량의 작동이 너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