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서부 영화가 비교적 고전적인가요?

어떤 서부 영화가 비교적 고전적인가요?

1 .. 홍해

서양 영화의 영웅은 현실 세계보다 더 영웅이고 악당은 더 나쁘다. 폭력, 피비린내, 평화, 아름다움의 혼합체입니다. 선, 악, 추함: 서부영화는 미국 정신의 대변인일 뿐이다.

홍해 (1948)

감독: 하워드 호크스

주연: 존 웨인.

제작사: 도널드 서덜랜드

이것은 부자간의 경쟁과 반란의 비극적인 이야기이다. 독단적인 톰 타운슨 (존 웨인 분) 이 애인을 떠나 목동의 땅인 텍사스로 와서 부지를 넓히고 자신의 위대한 업적을 과시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매튜를 입양했고, 인도 대학살에서 탈출한 소년은 사랑하는 아들로 입양했다. 몇 년 후, 매튜는 자라서 더 이상 길들이지 않고 폭력적인 반항을 했다. 위기가 코앞에 닥치다. 아버지와 아들이 호탕한 소를 몰고 타향으로 가는 장면만큼 재미있는 것은 없다. 이 고전적인 장면은 그야말로 영웅시 역사상 차갑고 험난한 여정이다. 외부 환경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고, 인물은 붕괴 지경까지 긴장해서 오데사와 비슷하다. 홍하' 는 서방 영화의 거의 모든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총격전, 군중, 기습, 교수형, 배신, 복수, 사랑, 영광, 심지어 존 웨인의 멋진 연기도 특별하다. 웨인이' 산을 넘다' 로 저급 서부영화를 벗어났다면' 홍해' 는 그를 첫 흥행 스타로 만들었다. 영화는 그의 스크린 이미지를 굳혔다. 욱하는 말투, 고집이 센 성격, 위대하고 매력적인 남성의 매력과 내면의 감화력이다.

2. 와일드 갱

들보 (1969)

감독: 샘 파킨파

주연: 윌리엄 홀든.

어니스트 보그닌 (어니스트 보그닌)

프로듀서: 워너

사람들은 이 영화가 스크린 폭력 확장의 이정표라 시야가 짧다고 말한다. 파킨파는 열렬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그래픽 폭력, 우아하고, 발레처럼 정교하며, 확실히 거장급 수필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파킨파의 느린 동작과 루 롬바도의 편집은 서부영화의 이정표로 여겨졌기 때문에 파킨파는 전통적인 서부영화를 뛰어넘어 순영화 충격의 슬로우 액션 왕국에 들어갔다.

뿐만 아니라 이야기도 매력적이다. 그것은 "격동의 시대에 나쁜 사람들의 이야기" 입니다. 19 13 텍사스에서 패배한 강도단이 마지막을 준비하고 헤어질 준비를 하고 있다. 토비 두목 파이크 (윌리엄 홀던 분) 도 한때 유명했지만, 이번에는 매복을 당해 완전히 무너졌다. 퍼킨파의 영화는 서사시이자 익숙한 이야기이다. 충성심을 팔아서 명예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싸웠다.

많은 파벌의 영화는 모두 남성 집단을 위주로 한다. 이 영화에서 파커와 그의 친한 친구는 친구에서 적이 되었는데, 이런 우정에 대한 해석이 영화 금상첨화를 더했다. 황야 다트객' 은 폭력 영화로 엄격하게 정의되어서는 안 된다. 풍부한 개성, 대화, 궁지에 몰린 불법 전통에 대한 비꼬는 풍자로 가득 찬 신화 같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 이것은 걸작이다.

3. 총잡이

포수 (1950)

감독: 헨리 킹.

주연: 그리고리 파이크

제작사: 20 세기 폭스

그리고리 파커는 반영웅의 주인공인 일거래자 지미 린 (Jimmy Ring of day trader) 을 넋을 잃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연로한 지미 링고는 여전히 서구 최초의 유명한 일일 거래자이며, 그의 전설은 곳곳에 전해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이 모든 것에 싫증이 나서 명성을 피하고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한 아내와 여생을 함께 보내고 싶었다. 그러나 그가 가는 곳마다 항상 자만하는 후배 후배들이 그를 따라다니며 그와 겨루고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활을 열고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일단 네가 나가면 돌이킬 길이 없다. 위선인지 아닌지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사람들이 이 영화의 특출한 점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이것도 합리적이다. 1950 년대 관객들은 오늘날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좋은 평판은 우렁차고 나쁜 평판은 더욱 두드러진다. 모니카 레윈스키 본 적 있어요? 그녀는 일심으로 평범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않았니? 링고의 가장 유명한 말을 떠올려 보자. "내가 어디를 가든 너처럼 자만하는 놈을 만나야 한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친구에게 자랑하세요? "당신이 카우보이든 아니든 지미 링고는 당신의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윈체스터는 73 세입니다.

윈체스터, 73 세

감독: 앤서니 만.

주연: 제임스 스튜어트

제작 회사: 글로벌

73 세의 윈체스터' 는 1950 년대 제임스 스튜어트와 앤서니 먼이 합작한 5 편의 유명한 서부영화 중 최고다 (나머지 4 편은' 강만',' 라레미 출신',' 벌거벗은 스퍼스',' 먼 시골'). 이 영화는 또 역사적인 선례를 세웠다. 이 영화부터 스타들은 더 이상 월급으로 생활하지 않고 (월급이 놀라울 정도로 높지만) 흥행 이윤을 나누는 경향이 있다. 이 행동으로 제임스 스튜어트는 많은 돈을 벌고 할리우드의 거래 방식을 영원히 바꾸었다. 영화 자체도 인상적이다. 안토니 맨의 수법은 날카롭고 심리분석으로 가득 차서 미로에 빠진 터프한 남자를 묘사했다. 카우보이린 맥단 () 이 연발 소총을 만들어 값비싼 윈체스터 1873 을 찾아 추적해 일련의 모험여행을 시작했다. 마지막 장면은 매우 장관이었다. 절벽들 사이에서 두 사람은 총을 뽑아 서로 사격을 했고, 장려한 산경은 종종 사람들을 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영화사가 제임스 스튜어트의 연기 능력을 의심한 후 윈체스터는 1973 년 그를 10 대 흥행 순위에 올려놓았다. 진짜 1873 년에 제조된 윈체스터 소총처럼,' 73 년의 윈체스터' 도' 천년의 유일한' 이다.

5. 선함, 악, 추함

선, 악, 추함 (1967)

감독: 세르지오 레오네.

주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제작사: 친목

이탈리아 감독 세르지 리옹은' 스파게티 서부 영화' 라고 불리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이 영화는' 달러' 시리즈의 절정으로, 세 명의 약탈자 클린트 이스트우드 (착함), 리 반 클리프 (악), 못생긴 이야기, 일라이 워릭 (추함) 이 미국 독립전쟁 중 서로 배신한 동맹을 맺었다. 전형적인 리옹 스타일의 영화는 심사숙고한 회고, 여유로운 서사 리듬, 웅장한 폭력 화면, 잊을 수 없는 에니오 모리코의 음악이 담겨 있다. 리옹의' 스파게티' 는 성격이 판이한 세 가지 캐릭터를 원료로 하고 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물론 주재료지만, 일리 워릭은' 못생긴' 캐릭터를 의미있게 만들고, 이스트우드와의 괴이한 파트너는 영화의 중점이다.) 그런 다음 초현실주의 소스를 격렬하게 섞고, 서사는 주사위처럼 슬라이스되고 던진다. 마침내 향기로운 이국적인 향신료를 뿌렸다. 예를 들어, 더빙, 리옹 자체는 영어에 관심이 없다. 영화에는 영어가 아닌 많은 언어가 섞여 있다.' 못생긴' 일리 워릭, 일명 도쿠 베네디토 파시피코 후안 마리아 라미레스; 예를 들어, Eriau Morris 가 무작위로 폭발하는 이상한 함성으로 작곡한 음악은 매우 익살스럽고 경이롭다. 물론 얼굴, 총, 손, 눈, 렌즈가 빠르게 플래시백되는 장면도 있어 긴장된 분위기를 파란만장한 고조로 몰아넣었다. 요컨대, 선악의 추악함은 환각 분위기가 절정에 이른 60 년대와 상당히 잘 어울린다.

부치 카시디와 세인트 댄스 보이

부치 카시디와 산단스 소년 (1969).

감독: 조지 로이 힐

주연: 폴 뉴먼.

로버트 레드포드.

캐서린 로즈 (캐서린 로즈)

제작사: 20 세기 폭스

코미디 스타일의 서양 영화. 두 주인공은 모두 전형적인 반영웅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개인주의자이다. 특히 폴 뉴먼은 자만하고, 영원히 낙관적이며, 아무도 죽이지 않았고, 하루 종일 전 세계의 은행이 모두 성숙해서 그를 가볍게 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했다고 상상했다. 그는 확실히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이다. 그와 그의 파트너, 총잡이 로버트 레포드는 같은 여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이 가장 잘하는 것은 싸우거나 도망칠 때 유머를 부리는 것이다. 전통 서부 영화의 건달과는 절대 다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화는 따뜻하고 재미있어서 뉴먼과 레이포드의 연기와 잘 어울린다. 잘생기고 매력적인 두 남자 스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주된 매력이지만, 윌리엄 골드만 작가의 재치 있는 유머와 감독의 뛰어난 수준으로부터 확실히 유익을 얻고 있다. 이 영화는 결국 오스카 최우수 시나리오 작가, 최우수 사진, 최우수 음향,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했다. 사람들은 그것을 수석 비주류 서양 영화로 밀었다. 흥행보다 더 주류가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7. 검색자

검색자 (1956)

감독: 존 포드.

주연: 존 웨인.

제프리 헌트 (제프리 헌트)

나탈리 우드

프로듀서: 워너

존 포드의 또 다른 걸작. 인디언의 기습에서 이산 에드워즈 (존 웨인 장식) 는 모든 인디언을 증오하는 노병이 죽임을 당했고, 그녀의 조카딸이 강탈당했다. 그래서 에슨은 그의 형제와 양아들 마틴 (인도계) 과 함께 조카딸을 찾는 어려운 세월을 시작했다. 요 몇 년 동안 수색은 점차 다른 꿍꿍이가 있는 광신적인 행위가 되었다. 나의 조카딸은 이미 인디언 부족의 일원이 되었는데, 그는 단지 그녀를 찾아 그녀를 죽이려고 했을 뿐이다. 포드는 독특한 재능을 가지고 전형적인 복수 이야기를 인종차별주의와 맹목적인 증오에 대한 깊은 사고로 정성껏 만들어 터무니없는 과거와 불확실한 미래를 가진 나라의 심정을 사로잡았고, 영화도 시공간을 넘나들며 의미심장한 현대 우화가 되었다. 이 영화는 웨인을 공연의 절정에 이르게 했고, 그의 뛰어난 시각 효과 (마지막 총격전도 모든 서부 영화 중 가장 좋은 장면) 가 젊은 세대의 본보기가 되었다. 만약 누군가가 더 좋은 영화가 있다고 말한다면, 에슨의 유명한 반문을 봐라. "그날을 기다려라!" " ""

8. "산을 건너다"

"산을 건너다" (일명 "후코치") (공공마차, 1939)

감독: 존 포드.

주연: 존 웨인.

클레어 트리브.

토마스 미첼 (토마스 미첼)

제작사: 친목

초기 서양 영화의 우수한 작품은 비용이 많이 들고 풍격이 참신했다. 이 영화는 존 포드와 존 웨인의 전설적인 협력을 시작했고, 이후의 모든 서부 영화에 대한 기준을 세웠다. 포드는' 모험+사회적 반성' 으로 현대 서부영화를 창작했다. 포드는 모든 야생분야 (물질과 정신) 에서 구원이 가능하다는 신념을 밝혔다. 바로 이 우체차가 미국의 희망찬 미래를 표현했다. 웨인과 트리부가 말을 타고 장려한 일몰을 향해 달려갔을 때, 우리의 마음은 그들을 바짝 따라갔다. 영화는 포드가 걸출한 감독으로서의 지위를 확립하여 존 웨인이 저급 서부영화의 끝없는 수렁에서 벗어나 매력적인 스크린 이미지를 세우는 데 도움을 주었다. 빛과 그림자 조합과 낮은 천장의 효과도 성공적으로 활용했다. 오슨 윌스가' 시민 케인' (194 1) 을 연출할 때 많은 교훈을 받았다. 후코치' 의 모델은 나중에 여러 차례 사용되었다 (예: 영화' 호텔',' 공항' 등). ), 물론 많이 써도 상관없지만, 일찍이 1939 때 서부영화가 이 돌파구를 얼마나 위대했는지 알아야 한다.

9. 살용

살용 (용서할 수 없음, 1992)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주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진 하이크만 (진 하이크만)

모건 프리먼 (모건 프리먼)

프로듀서: 워너

윌리엄 무니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 악명 높은 폭도, 살인 도적, 결혼 자녀,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며 정상인의 삶을 살고 싶어 한다. 하지만 곧 그의 아내가 죽고 그의 가족은 패배했다. 어린 아이를 돌보기 위해 1 1 년 총잡이 경력의 마니에게 작별을 고하고, 마을의 망가진 창녀의 상금을 받아 살인자를 죽이고, 매춘부의 존엄성을 위해 싸우고, 강호 살육에 다시 돌입했다. 이것은 억양, 화면, 관련된 도덕적 문제를 포함한 저조한 서부 영화이다. 신세대 서부 서사시극으로서 이 영화는 서구 영화의 도덕에 관한 상투적인 어조에 도전하고, 모든 각도에서 옛 서부 영화가 창조한 신화 돌파를 시도했다. 후자의 일거수일투족은 주인공의 신화 색채를 높이기 위한 것이었고, 이스트우드는 현실주의를 선호한다. 많은 흉터, 실감나는 살인 장면, 주인공이 여자에게 저주를 받은 것은 과거 서양 영화에서 극히 드물었다. 거의 모든 주인공들이 이를 부끄럽게 여긴다. 마치 그들이 총을 쏘거나 말을 타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다. 너는 누가 존 웨인을 물었지만 결코 반격하지 않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니?

극본은 일찌감치 1976 에 완성되었다. 이스트우드는 촬영권을 받은 후 극 중 역할을 맡을 수 있을 때까지 계속 꼼짝도 하지 않았다. 물론, 이 영화는 9 개의 오스카 후보에 올랐고, 결국 최우수 영화, 최우수 감독, 남우조연, 베스트 편집 4 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0. 정오

정오 (1952)

감독: 프레드 지나만

주연: 게리 쿠퍼

그레이스 켈리 (그레이스 켈리)

제작사: 친목

마을 경장 윌 케인 (게리 쿠퍼 분) 의 숙적은 결혼식 정오에 숙원을 해결하기 위해 왔고, 이 날은 케인이 직장을 그만두고 신부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준비를 하는 날이었다. 그는 배은망덕한 작은 마을에 버림을 받아 (신혼아내조차도 그를 지지하지 않는다) 위기 속에서 자신을 부양해야 할 때 정의감과 신부 (평화주의자) 에 대한 충성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했다. 정오가 가까워지자 외로운 케인은 벌거벗은 거리를 걸었다. 우리는 이 장면을 잊을 수 없어 무릎이 부드러워졌다.

정오' 는 고전 서부영화의 모든 요소를 포착했다. 혼자 위기를 지탱하는 주인공, 긴장된 결말, 사회적 의의가 있는 주제: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파괴적이다. 이 영화의 작가 칼 퍼먼 (Carl Furman) 은 매카시즘 시절 할리우드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라 체포돼 자신의 긴장감을 극중 깊이 녹아들게 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영화가 매카시즘의 소극적이고 관용적인 우화적인 반영이라고 생각하는데, 할리우드의 박해받는 예술가인' 자립포털' 의 현대 우화이다. 강렬한 정치적 의미는 그것을 첫 번째' 성인' 서부 영화로 역사책에 기록하게 했다.

서부 영화:

카우보이라고도 하는 코미디에 비해 뚜렷한 상징성을 갖고 있다. 지평선을 볼 수 있는 들판, 전설적인 데님 이미지, 총을 들고 말을 뛰는 격렬한 장면 등이 있다. 서부영화는 할리우드 영화의 특수한 유형으로 깊은 상징과 상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미국인들이 서부 발전에 대한 서사시적인 신화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는 서양 문학과 민간 전설을 많이 취하여 문학 문자의 상상력과 영화 화면의 환각을 결합한다. 서양 영화의 신화는 역사의 진정한 묘사가 아니라 미국인의 민족적 성격과 정신적 성향을 반영하는 이상적인 도덕 기준이다. 어떤 신화든 특정 연극 프로그램을 통해 표현된다. 서부영화의 신화에서 우리가 본 것은 대부분 선량한 백인 이민자들이 폭력의 위협을 받고, 용감한 카우보이와 법 집행자들이 폭력으로부터 보호를 받아 거의 적을 전멸시킨 것이다. 대부분의 카우보이들은 다른 지방에서 왔다. 그는 용감해서 좋은 일을 하면 가버리고, 늘 그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마치 유목민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 가운데 영화도 카우보이의 처지, 청순한 소녀나 여성에 대한 첫눈에 반하는 등 어느 정도 지면이 필요하다. 그리고 폭력적인 충돌에서 카우보이의 매너를 보여 주려고 노력한다. 존 포드의' 산을 넘다', 일명' 역차' (1938) 는 가장 대표적인 서부영화 중 하나이다. 이 영화는 개인의 행동거지와 도덕규범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한 공동체의 가치도 충분히 보여준다. 영화 속의 모든 충돌은 동작에서 드러났다. 텅 빈 황야, 폐쇄된 우체국 자동차, 어두운 도시들은 모두 충돌에 다른 환경을 제공한다. 서부 영화의 신화도 말의 신화에 관한 것이다. 말이 없으면 서부영화가 없고, 말은 서부영화에 강렬한 운동 형식과 리듬 효과를 가져왔다고 할 수 있다. 서부 영화에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이미지 기호가 있고, 줄거리와 인물은 완전히 모델화되고 공식화된다. 토마스 샤츠 (Thomas Schatz) 는 이렇게 묘사했다. "외로운 서부인이 말을 타고 전원시 같은 계곡으로 왔고, 불안한 농민에게 무정부주의 목장주가 고용한 총잡이 ('황야의 기적', 조지 스티븐스 감독,/Kloc-0 외로운 자전거 타는 사람이 산중턱에 멈춰 서서 철도 노동자들이 그 위에 터널을 폭파하는 것을 보았는데, 그 아래에는 우체차를 강탈한 악당들 (조니 지타, 니콜라스 레이 감독,1954) 이 있었다. 멀리서 기차 기적 소리가 들려왔고, 검은 뱀 모양의 기차 한 대가 평원의 넓은 공간 (자유전사를 죽인 사람, 존 포드 감독, 1962) 을 굽이굽이 돌았다. 서부 영화의 개편 단락은 그것의 서사 충돌과 기본 서사 특징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표준화된 생산의 형식적 특징을 나타낸다.

나중에 이탈리아도 비슷한 서부편이 나왔는데, 이탈리아 사람들은 파우더를 좋아해서 국수 서부판이라고 불렀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파게티, 스파게티, 스파게티, 스파게티, 스파게티, 스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