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신국풍시 창작유파

신국풍시 창작유파

현대화, 품질, 대중화 및 시장화

네 가지의 순서는 뒤바꿀 수 없다.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만 탈속을 할 수 있다. (시대생활에서 벗어난 시는' 가짜',' 모조품' 일 뿐, 탈속을 할 수 없다).

고품질의 제품만이 대중화할 수 있다. (대중화를 추구하면 창작의 문턱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품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정교한 작품을 창작해야만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전세의 가작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대중화만이 시장화로 나아갈 수 있다. (시장과 돈은 항상 시인의 금기였지만, 시장화는 당대 시의 필연적인 출로이다. 당대 사회는 시장경제 사회이다. 시가 국민에게 받아들여질 수만 있다면 시인은 당연히 상응하는 시장 보답을 받을 수 있다. 1, 신국풍의 사회적 배경.

교육 보급: 의무교육의 보급으로 농민, 노동자, 노점상 등 하층 서민들도 문화교육 (5000 자 이상 인식) 을 받아 시 창작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됐다.

미디어 플랫폼: TV, 신문, 잡지 등 전통매체는 사회정보 교류를 촉진하고, 일반 대중의 시야와 지식면을 넓히며, 인터넷 매체의 출현은 기층에 일상적인 학습과 개방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회 개방성: 새로운 민족 스타일의 획득과 창조를 위한 넓은 배경 공간을 미리 설정한 개방적이고 다양한 사회입니다.

2. 새로운 민족 스타일의 예술적 요구 사항

옛날에는 지금을 위해 사용하였다. 과거에 대한 모방에 얽매이지도 않고 혁신에 집착하지도 않는다.

격법이 엄격하고, 언어가 유창하며, 내포가 깊다. "한 눈은 귀엽고 열 눈은 재미있다", "문외한은 맛을 보고, 전문가는 문도를 본다" 고 쟁취했다.

3. 왜 신국풍이 엄격한 전통시 형식을 채택해야 하는가? 전통시는 중국에서 가장 유행하는 시 형식이다.

중화문명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기원문명이며, 한자도 세계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근원문자이며, 이는 중국어와 한자 (예: 단음절, 4 음절, 네모난 글자) 의 고유성을 결정한다. 전통시의 예술 형식 (예: 7 언시, 평변시, 대항시 등). ) 모두 중국어와 한자의 특징에 따라 정제된 완벽한 형태다. 따라서 전통시 형식으로 창작한 시사는 더욱 명랑하고 기억하기 쉬우며 우리나라 대다수 사람들의 심미 정취에 더 잘 부합한다. 신국풍 운동은 시의 대중화를 추구하기 때문에 엄격한 전통시 형식만 채택할 수 있다.

4. 전통시는 너무 어려워요. 만약 신국풍이 신시의 형식을 채택한다면, 더 쉽게 보급되지 않을까요?

대중화란 대중의 감상이지 대중의 창조가 아니다. 시인' 은 대중의 반가운 작품을 만들고 싶지만 시 창작의 기본기에 몰두하지 않고' 배 모양' 농담만 할 뿐이다.

5.' 신국풍 운동' 은 전통시 형식을 채택합니까, 즉' 신시' 를 부정합니까?

서양에는' 용' 이라는 신화 동물이 있는데, 중국인은' 용' 으로 번역한다. 사실' 용' 과 중국의' 용' 은 전혀 종류가 아니다.

서양에는' 시' 라는 문학 형식이 있고, 중국인은' 시' 로 번역한다. 사실' 시' 와 중국의' 시' 는 매우 다르다.

새로운시의 탄생은 매우 특별한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시' 에 대한 학습과 모방일 뿐이다. 따라서 중국의 전통적 의미에서' 신시' 와' 시' 의 이름은 같지만 본질은 다르다. 신국풍 운동' 은 중국시를 부흥시키려고 노력하지만,' 신시' 라는 수입품을 완전히 부정하지는 않는다. 사실, 신국체 운동의 창시자인 고점상과 공림 자신도 신시를 썼고, 어떤 문체라도 서로 참고할 수 있다. 하나를 제창하고, 하나를 타도하는 것은 결코 정확한 태도가 아니다.

현대 사회는시가 필요합니까?

시는 문학의 시조이며 예술의 근본이다. 우리가 문학과 예술이 더 필요하다면 시는 존재의 가치가 있다.

거시적으로 말하면, 부흥시는 민족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정신문명 건설을 촉진하며, 민족의 자신감을 세울 수 있다. 결론적으로 시를 배우면 심미 정취, 말투 스타일,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가와 독자의 마음을 정화하고 그들의 영혼을 승화시킬 수 있다.

시는 잠재적 인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까?

우선 올바른 창작 분위기 (즉 신국풍) 를 세우고 우수한 작품을 연마해야 시장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시가 짧고, 기억하기 쉽고, 뒷맛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런 문학 장르는 당대 사회의 빠른 리듬 생활에 매우 적합하다. 현재, 우리는 시가 최소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장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A, 시가 베스트셀러를 만들어서 시를 당대 독자의 휴대용 독서로 만들다.

B. 시를 가르치고, 예술 기교를 가르치고, 우수한 작품에 대해 이야기한다.

C, 애니메이션과 결합하여 시를 대중적인 애니메이션으로 만들다.

D, 음악 (연극) 과 결합하여 시를 통속적인 서정 (연극) 으로 만든다.

E, 문자 메시지와 결합하여 시를 대중 문자 메시지로 만듭니다.

F, 서화와 결합하여 시를 각종 장소의 예술 포인트로 만든다.

G. 명함과 비문을 결합하여 단위와 개인을 위한 개인화된 시를 창작한다.

H, 영화 및 TV 프로그램, 크로스 토크 스케치 및 기타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와 결합; 현재 각종 영화 프로그램에서 시사 작품의 대부분이 수준이 부족해 배꼽을 잡게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시를 찻잔, 필통, 달력과 같은 각종 일상용품에 붙여서 시가 생활의 모든 방면에 스며들게 했다.

J, 광고를 결합하여 시를 문안의 필수 과목으로 만든다.

...... ...... ......

시를 통해 실현될 수 있는 기회는 무수히 많지만, 시 시장은 여전히 처녀지이므로 점진적으로 개간하고 발굴해야 한다.

8. 신국풍이 시가 시장화를 제창하는가, 시와 국학의 저속화로 이어질 것인가?

어떤 재능이나 기술도 자신의 시장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재능은' 용도살술' 이며 가치가 없다. 중국 고대는 제왕사회였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서면무공, 품제왕의 집" 을 배웠다. 당대 중국은 민간인 사회이니, 우리는 시 시장을 일반 대중을 가리켜야 한다.

시의 시장화는 민중과 독자로 하여금 시가 작품의 좋고 나쁨을 검사하게 하는 것이다. 시장화는시의 창조 수준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반대로 시장화는 불가능하다. 시의 좋고 나쁨은 고위 관리와' 권위' 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 원래 고위 관리나' 권위' 가 아니었던 시인들은 당파, 서로 치켜세워 자신의' 권위' 와 지위를 확립할 수밖에 없었다. 이로 인해 그들의 작품의 질이 떨어지고 시풍이 훼손되었다. 많은' 시인' 들이 시장화를 거부하는 것은 그들이 작은 동그라미에서 자신의 이익을 수호하고 대중 독자의 검사를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우물 안의 개구리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견디지 못하여 바다에 직면하기를 거부했다!

물론 시의 시장화에도 일정한 결론이 있어야 한다. 유행은 저속하지도 않고, 아첨하지도 않고, 이익만 꾀하는 것이 아니다. 이 점도 시인이 창작할 때 의식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고점상 작품 선정

주 스프링

세상에 의외의 일은 없고, 너의 미래도 신선에게 묻지 않아도 된다.

타임라인을 손바닥에 쥐고 봄을 눈앞에 끌다.

지혜와 용기

액셀러레이터처럼 용감하고 핸들처럼 똑똑하다.

용감한 자는 지혜로운 사람이 없으니, 불구자를 부딪쳐라!

배은망덕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

생활의 선량함은 마음이니 무정한 백안 늑대가 되지 마라.

만약 세상이 늑대의 세계가 된다면, 너는 나를 갈기갈기 찢어 버릴 것이다.

헛소문

바른 길을 마음속에 두고, 다음 단계를 위험한 길로 삼다.

유언비어는 마치 사악한 유령과 같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바느질 속의 풀

왜 비옥한 토양이 필요한가? 너는 틈새에서 생존할 수 있다.

차가운 눈으로 벼랑 구름의 변화를 보고 뿌리를 단단히 잡다.

영우

무한한 힘이 있지만 소개팅은 풀뿌리일 뿐이다.

바다는 얕은 계곡 부근에 있고, 고요하고 황무하다.

바람과 함께 가면 수양의 색이 은은하다.

어느 설야, 마이너스 숯이 장작문으로 들어간다.

비행선

번개가 9 일 동안 치면, 왜 구름을 타고 달을 탈취할 필요가 있는가?

하늘에는 산천만이 보잘것없고, 눈을 들어 우주를 바라보면 넓다.

계단식 밭

철 어깨에 호미 한 자루를 메고, 경작하여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계단식 논은 논동길처럼 향기가 무한하다.

자주 집에 가요.

봄빛이 어렴풋이 과거에 존재한다면, 미래는 왜 날기만 하면 되는가?

꽃이 시들면 결과가 나고, 나무 높이는 영원히 뿌리를 잊지 않는다.

다만 이 풍경이 바쁜데, 서리와 눈을 누가 알겠는가.

생활 속의 효도는 반드시 같은 날이니, 그가 새해에야 그의 옛 은혜를 떠올릴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정이 화목한 길

너는 자신의 득실을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행복할 수 있으면 즐겁고, 막막하면 막막하다.

랩은 결코 총명한 여자가 아니다. 귀머거리인 척하고 벙어리인 척해도 반드시 바보는 아니다.

술 한 주전자, 온 가족이 취해서 남과 다투지 않는다.

조 확실히 문선.

발렌타인데이

서창 밑에 홀로 앉아 있으면 커피가 반쯤 차갑다.

생활 속의 달콤한 일은 껌 같다.

여자의 막내 아들을 때려죽이다

자랑스러운 벽돌집 밑에서, 하필 이모를 귀찮게 할 필요가 있는가.

노란 판지를 뜯어 작은 기관총으로 자르다.

갑자기 목소리를 낮추고, 의기양양하게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나는 위층에서 만나 내 가슴을 겨냥했다.

인형이 하나 있다.

춘초가 푸르고 개울에 소를 넣는 인형이 있다. 아빠, 엄마, 내년에 시내에 가서 고층 빌딩에 마중 나가세요.

잔디를 깎고 낫을 춤추며 태양을 향해 허리를 뻗는다. 친구가 수영하러 갔는데 할아버지는 내가 가장 근면하다고 칭찬하셨다.

국이 끓고, 고기가 다 끓고, 나뭇가지 끝에 달이 둥글고, 외삼촌이 집에 가서 쌀을 받고, 사촌 동생이 책가방을 메고 있다.

걸상을 옮기고 창꽃을 붙이니 날이 갈수록 짧아진다. 아빠와 할머니는 편지를 써서 이번 설에는 집에 가지 않는다.

지하철역의 목련을 빼다

등롱이 헤엄쳐 인산인해가 남구에 떠 있다. 뜨거운 빛, 은은한 먼지, 차가운 촉수.

소리 없는 발자국 소리, 심장이 뛰는 힙합을 상상해 보세요. 세차게 흐르는 차 흐름, 밤빛이 검은 렌즈로 뻗어 있다.

공림작품 선정

섣달 그믐 날에 대한 생각

산전수전 몇 번이나 애환을 잊고 폭죽은 일세 잔재를 일깨워 주었다.

다음 세대는 이미 좋은 과일을 재배했는데, 왜 장생불로약을 훔치려 하느냐?

풍상이 흩어진 다음 날, 따뜻할 것이고, 불꽃이 사라지는 길은 더 넓어질 것이다.

오늘 밤 명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묵묵히 당신의 핑안 () 를 기원합니다.

문천 재난 후의 사고.

폐허의 잔해가 허물어져서 비바람이 만가를 계속 연주하고 있다.

눈물은 새해를 맞이하기 어렵고, 낡은 산과 강은 다시 모이기 어렵다.

방수로 방역의 소소한 일이 많다.

강도 후, 모든 사람들은 같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생명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마인 작품 선정

제 딸은 한 살입니다.

귀요미가 18 세까지 자랐을 때, 비틀거리는 아이처럼 말을 배우기에는 너무 늦었다.

케이크를 끝에서 붉은 촛불까지 어떻게 불어야 할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체면공사

옥오동나무는 한 가지 색을 자르고, 노란 꽃은 길가에 심습니다.

이전의 변민은 빈궁현이었는데, 자주 이곳에 와서 시찰을 했다.

첸 zuyin 작품 선정

바이러스 광고

바람 때문에 불청객이다.

전체 화면 아이콘이 나타나고 창이 언제든지 열립니다.

늘 헛소리를 하고, 가끔 부를 과시하다.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사람이 심심한데, 왜 객재해를 싫어하지 않느냐? 신국풍 전통문화촉진회는 2008 년 홍콩에 등록하여 설립되었다. 전통 문화의 부흥을 사명으로 하는 비영리 조직이다.

회장: 문

수석 법률 고문: 고점상.

회장: 공린자.

상무 부사장: 임경란

신국풍 문학실

신국풍문학실은 전국 청소년 작가망 주최' 신국풍 편집부' 의 창구로' 언론 보도' 와' 도문 전시장' 두 부분으로 나뉜다. 그 중에서도' 언론 보도' 에는 인민일보, 광명일보, 중국문화보 등 신국풍 편집부에 대한 언론의 원보가 포함돼 있다. 도문 전시장' 은' 신국풍' 편집부에서 개최한 각종 행사의 사진과 관련 도문 자료를 전시했다. 유명 작가 위웨이, 유명 시인, 중앙기위 원상임위,' 신국풍' 편집장 악선의장군 등을 포함한다. 신국풍' 편집부는 중국작가협회가 주관하고, 중국소군 연구회가 주최하며, 중국해방구 문학연구회 (첫 회장은 유명 작가 위웨이, 중국사회과학원 직속) 와 문화부 중국음악문학학회 (회장은 유명 사작가 조우) 가 공동 주최하는 국가급 권위문학 편집기구다. 주최 측' 중국 쇼군 연구회' 는 중국 작가협회가 선언, 중앙선전부 비준, 민사부가 정식으로 등록한 국가 1 급 문예단체다. 유명한 혁명 작가, 항전 문학 선구자, 노신 선생의 충실한 제자 소군 동지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 중앙부주석 장임중국 영장연구회 회장, 전 해군정위 이상장이 중국 영장연구회 고문으로 재직했다.

신국봉 (중국 사회 학술 그룹)

2008 년 5 월 중국학회 회원 왕택생은' 신국풍' 을 국학어휘로 정의했다. "신국풍"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비교적 국풍에 관한 것이다. 민족스타일은' 시경' 의 정수이며, 주대민가는 노동인민의 현실생활과 인민이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이상을 반영하고 있으며, 중국 현실주의 시의 원천이다. 따라서 신국풍은 전통문화의 특정 개념에서 비롯되며, 어느 정도는 호환 가능합니다. 즉, 문장 스타일-문학의 추적 현상, 국학의 혁신 추세, 전통문화의 귀환 등 일련의 인류의 객관적인 존재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신국풍 개념의 포괄은 전통적인 편협한 시 제재 장르의 속박을 크게 돌파했다. 신국풍' 은' 위대한 문학 고전' 으로 당대에 중국 고전 문학의 새로운 형식과 새로운 내용을 창조했다.

신국풍이 형성한 중국 전통문화와 고전문학 사이의' 귀조 현상' 은 중국 문명 발전의 연속의 직접적인 산물이다. 중화문명의 주체는 중화문화이며 중화문화에 의해 구체화된 고전문명이다. 국풍의 현실주의 특징은 역대 문학 개혁가들에게 영감과 힘을 주었다. 일찍이 2007 년 5 월 4 일, 중사 학술단체 왕택생, 장홍기안은 유명한 수사강강령 문헌' 중국 사부혁신운동 선언' 을 발표하고 중사의 휘황찬란한 길을 열었다. 2007 년 9 월 중순, 중국학회 외교관 장홍기안 씨는 베이징에서 세계한시대회에 참석해 일출에서' 한학체계 대강',' 산문개혁선언',' 한시혁신운동 선언' 의 세 가지 중요한 문서를 작성해 대회 의장단에 제출했다. 이로써 당대 사부의 국학과 신고문의 학술적 윤곽이 이미 형성되었다. 사부 혁신이 고전시 분야에 뛰어드는 것은 필연적인 문학 법칙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신국풍론' 을 위한 중요한 이론적 출처를 준비했다.

신국풍은 중국이라는 동양고국이 문화 분야에 있다는 신호이다. 신국풍은 고전시의' 부흥의 길' 이다. 고전시는 현대 문명의 원소를 받아들인 후, 마치 다유전적 특징을 지닌 시대적 산물처럼 동양과 서양, 고전과 현대를 가로지르고 있다. 신국풍은 고풍과 신운을 숭상하고 고풍을 초월하여 신시기에 신국풍, 새로운 어경, 신시혼을 창조한다. 신국풍은 일종의 문학적 이상이다. "신고문운동" 중의 "근원" 과 "류" 론 생활은 모든 문학의 원천이자 시와 산문의 가장 생동감 있는 원천이다. 따라서' 신국풍 운동' 의 이론은 본질적으로 중국 고전문학을 계승하고 혁신하는 활동이며, 문학 생산성의 도약이다. 이 점에서 사부 작가 양사보도 사부 혁신을 지지하고, 유명한 시인 돈도 사부 혁신에 대해 언급했다. 시와 부는 예로부터 관계가 있다. 최근 중국 신문사는 다시 한 번 신국풍 선언을 발표했다. 이것은 새로운 국풍 사상의 또 다른 실천원이다. 신국봉. Com

고풍의 새로운 운을 숭상하는 국학 문학 사이트.

신국봉 화하. Com

본 사이트의 구호는 "조국문화를 발양하고 중화정신을 계승하며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촉진한다" 는 것으로, 신국풍시파, 신국풍파, 신국풍 전통문화촉진회와는 무관하다. 시 잡지 《신국풍》

신시 잡지의 명칭은 90 년대 이전에 창립된 것이다. 중국 작가협회 편집부는 베이징에 설치되어 있다. "세계 중국어 시인 창작상" 은 세계 중국어 시인 촉진회, 화하신시 연구회, 한샤시 발전연구회, 신국풍 편집부에서 중국의 유명한 시인, 시 평론가, 사곡 작가가 최근 중화어에서 선정한 우수한 상품으로 중국시단에서 권위를 가지고 있다. "신국풍시지" 는 정카이연의 편집장, 하경지, 서방제가 쓴 대중문학 간행물이다.

첨부:

중국 사회과학원 문학연구소 연구원 하화인도' 신국풍시보' 의 사장이다.

중국 마오쩌둥시 연구회가 주최하는 시 간행물' 신국풍' 은 염석임 명예 부편집장이다.

책 제목, "신국풍시간"

저자: 유장

출판사: 중국 국제방송출판사.

범주: 문학

발행일: 2004 년 4 월 -0 1

발행일: 2004 년 4 월 -0 1

제출 날짜: 2007 년 4 월 6 일

페이지 번호: 32

페이지 수: 190 페이지

신국풍 잡지

신국풍, 대중시 잡지' 신국풍' (주로 신시를 발표함).

저자: 편집장 딩 캐런 (ding kairan)

출판사: 중국 라디오 및 텔레비전 출판사

범주: 문학

페이지 번호: 24

페이지 수: 1 16 페이지

왕은우, 1998+0 년 6 월 은퇴, 창립에 참여, 유행시 잡지' 신국풍' 편집장,' 화하신시 연구회' 회장. 왕은우, 신중국 제 1 세대 노동계급 시인, 원원' 노동일보' 문예부 편집장. 195 1 년 4 월 27 일 허난성 맹진현에서 태어나 첫 작품을 발표했고, 1956 년 산시 함양기계제조학교를 졸업하고 베이징 제 1 기계공장 기술자, 보조엔지니어로 배정됐다. 6 월 노동일보 1979 에 들어갔다. 1980 중국 작가협회에 가입했고, 1993 은 중국 * * * 제작당에 가입했고, 1996 은 중국 작가 제 5 차 대표대회에 참석했다. 2006 년 2 월 6 일 저녁 병으로 6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이어' 베이징의 목소리',' 왕은우시선',' 사랑의 플루트',' 달빛키스 창사',' 다정비 촉촉한 신록집',' 심천집' 등 영향력 있는 시집을 발간했다. 그의' 조국에 헌정',' 나는 신중국의 동갑내기',' 열사의 후손' 세 편의 시는 걸출한 시인 코암, 유명한 시인 호건이 편집한' 당대 중국시' 에 의해 뽑혔다. 왕은우 동지' 기념 세미나' 는' 신국풍' 잡지 편집부, 한하 신시 연구회, 베이징 작가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집행편집장, 저명한 시인 정계연이 주관한다. 왕은유 동지는 신중국에서 처음으로 공업시를 쓰고 공업 제재 창작에 종사하는 노동자 계급 시인이다. 그는 일생 동안 노동자 계급과 사회주의 공업 건설의 성과를 노래하여 신 중국 노동자 계급의 문예 사업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이름: 신민족풍의 음반

감독: 베이징 남해 시청각 출판사

메이어 제작: 독일 STOCKFISH 음반 회사

총계획: 류택붕

감독: 류제붕

총프로듀서: 유북헌

프로듀서: 류홍타오

감독: 웨이 quntian xinxin

아트 디렉터: 황 샤오추

국풍: 중국 음악문학의 위대한 고전. 신국풍: 중국 신음악, 동서, 고전과 현대, 아름답고 아름답다. 우리는 역사상 처음으로 중국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민요 30 곡과 유행가 30 곡의 선율을 수집했다. 사상 처음으로 오케스트라+팝 밴드+특색 악기가 중국 고전 음악을 전면적으로 혁신하고 연출했다. 중국 최고의 뮤지션과 독일 음반사가 가맹한 것은 사상 처음이다. 노래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이고, 노래는 가장 소중히 간직할 만한 음악의 보물이다! 이 음반은 음악에서 클래식 유행을 뛰어넘을 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음악도 더욱 다채롭게 한다. (유명한 음악 평론가 다이 팡).

앨범 컬렉션

앨범의 4 장의 음반 * * * 에는 중국 고전 음악 60 곡이 포함되어 있다. 앨범 1' 그 먼 곳에서' 와 앨범 2' 재스민' 은 중국 고전 민요와 세계 각국의 음악 정수를 완벽하게 결합했다. 앨범 ⅲ' 달이 내 마음을 대표한다' 와 앨범 ⅳ' 오늘 밤 잊을 수 없다' 는 과감하게 양안 3 지 유행가의 감동적인 멜로디를 혁신했다.

음악 스타일

아름답고, 신선하고, 낭만적이고, 즐겁다. 클래식 노래의 멜로디와 리듬은 익숙하고 혁신적이며 스타일리시한 편곡으로 독특한 리듬을 불러일으킨다. 현이 낭만적이고 우아하며 자연처럼 아름답다. 관악이 가끔 울리고, 청춘의 꿈이 가득하다. 타악기의 리듬은 활발하고 유쾌하다. 기타의 리듬은 사람을 흥분시킨다. 특색 악기가 출렁이며 독특한 정취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