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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리기 관련 정보

옛날 어린이 놀이인 후프 굴리기는 중국 전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소년은 끝이 V자 모양으로 된 쇠막대나 철사를 들고 지름 66cm 정도의 검은 쇠고리를 밀며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앞으로 달려갔다.

후프에 작은 고리를 2~3개 올려서 굴릴 때 소리가 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철사로 원을 만든 뒤, 손잡이가 긴 쇠고리를 만들고, 철사로 된 원을 밀어서 굴려보세요.

후프 동작은 어렵고 특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개인 활동과 그룹 대회 모두 허용됩니다.

50m 또는 100m 경주, 100m 장애물(수풀 돌아다니기, 외판 다리 건너기 등), 4×100m 계주 등의 대회가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기본 정보 후프 굴리기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중국 전통 민속 한족 어린이 놀이입니다.

전국적으로 매우 번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끝이 V자 모양으로 된 쇠막대나 철사를 들고 지름 66cm 정도의 검은 쇠고리를 밀면서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앞으로 달려간다.

후프에 작은 고리를 2~3개 올려서 굴릴 때 소리가 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굴렁쇠는 그 시대 소년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보물이었습니다. 오늘날 어린아이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학교에 가는 것은 매우 권위 있는 일이었습니다.

게임 방식은 쇠갈고리를 이용해 고리를 밀어 앞으로 굴러가는 방식이고, 쇠갈고리를 이용해 방향을 조절하며 직진하거나 회전할 수 있습니다.

후프 동작은 어렵고 특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실력이 좋은 아이들은 집에서 학교까지 농구대를 굴리고, 다양한 장애물을 우회하고, 심지어 연못을 건너고, 계단을 오르는 것도 다른 아이들이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당시 학교를 나가는 길에는 더러운 머리와 더러운 얼굴을 한 소년들이 책가방을 들고 손에 쇠고리를 들고 쇠고리를 밀며 길을 달리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났고, 그 장면은 아주 장관이었습니다.

계단을 오르는 것 외에도 사람이 걸을 수 있는 길이라면 농구대를 굴릴 수도 있다.

굴렁쇠를 굴리는 속도는 빠를 수도 있고 느릴 수도 있는데, 너무 느리면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넘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빠르게, 원하는 만큼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후프 굴리기 기술은 한번 배우면 배울 수 있고, 연습하면 완벽해집니다.

활동 방법은 쇠고리를 이용해 고리를 밀어 앞으로 굴러가는 것이고, 쇠고리를 사용해 방향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후프 동작은 어렵고 특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개인 활동과 그룹 대회 모두 허용됩니다.

50m 또는 100m 경주, 100m 장애물(수풀 주위를 돌기, 외판 다리 건너기 등), 4×100m 계주 및 기타 대회가 있습니다.

대회 중에는 누가 더 멀리, 더 빨리 밀 수 있는지 겨루는 대회가 일반적입니다. 후프가 땅에 떨어지면 패자가 승리합니다.

학교는 한때 코트에서 대회를 열었습니다. 대회는 가장 빠른 릴레이 경주, 가장 느린 기술 경주가 승리하고, 가장 느리고 떨어지지 않는 경주로 나누어졌습니다.

이 단락 편집 발달 상태 후프 굴리기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매우 인기 있는 스포츠이며 사람들의 조정 능력과 균형 능력을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이의 현대 생활 내용이 점차 풍부해지면서, 특히 자동차 수가 증가함에 따라 농구대 밀기 활동은 한때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광범위한 대중 기반 활동은 점차 인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체육 교과교재의 확대, 전통 민족 스포츠 문화의 확산, 지역 특성에 맞는 스포츠 행사 추천, 학생들의 체력단련 등을 목표로 어린이들의 후프롤링 참여를 독려할 수 있다. 안전 교육을 전제로 산간 지역 어린이들에게 들판에서 굴리기를 권장합니다.

후프푸싱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유익한 전통 국민스포츠 종목이기 때문에 전국체육대회 경기종목에서도 이 전통 종목이 줄곧 이어져 왔다.

후프를 만들고 연주하기 위해 이 부분을 편집합니다. 일반적으로 두꺼운 강철 막대로 만들어 직경 40cm 정도의 원형으로 구부린 다음 '핸들'로 사용하는 반원형 고리를 사용합니다. ”. 고집하시는 분들을 위해 쇠테에도 여러 개의 작은 고리가 달려있습니다. 쇠테가 굴러가면 작은 고리들이 쇠테 위에서 굴러가며 기분 좋은 소리를 냅니다.

누가 더 빨리 달릴 수 있는지 겨루는 경우에는 여러 사람이 동시에 출발하여 가능한 한 열심히 달려가며, 누가 더 느린지 겨루는 경우에는 더 빠른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 자리에서 멈춰서 후프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가장 오랫동안 시간을 ​​보낸 사람이 승리합니다.

후프 굴리기 기술은 한번 배우면 배울 수 있고, 연습하면 완벽해집니다.

처음 배울 때는 먼저 후프를 앞으로 돌린 다음 넘어지지 않는 한 '손잡이'를 사용하여 빠르게 앞으로 밀어 넣으세요.

예전에는 도로에 자동차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도로에서 굴러가는 안전은 거의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학교 가는 길에 굴렁쇠를 굴리는 아이들은 걷기의 단조로움을 피할 뿐만 아니라 걷는 속도도 빨라져 무한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도중에 농구대가 큰 소리를 내며 많은 트릭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실력이 좋은 사람은 한 손으로 쇠고리를 잡고 고리를 앞으로 밀면 고리가 고분고분하게 회전하게 된다.

도로에서 굴러갈 때 "정지"될 수도 있습니다. 즉, 철제 후프가 "핸들바"에 기대어 굴러갈 때 후크를 약간 시작하면 됩니다.

피곤할 때는 쇠고리를 곡선 고리로 걸어 어깨에 메는 자세가 굉장히 시크했다.

다양한 크기의 쇠고리가 쇠고리에 의해 앞으로 밀려나가는 사람이 지게 됩니다.

어떤 어린이용 고리는 사실 강철 고리인데, 이런 종류의 고리는 울퉁불퉁한 길이나 웅덩이에서도 넘어지지 않고 장거리를 굴러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당시 일부 어린이들은 실제 고리를 구할 수 없어 대신 쇠 고리나 대나무 고리를 굴리는 통에 대신 사용하기도 했다.

이 단락 편집 대회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 항목 100m 경주 100m 장애물 4x100m 계주 경기 장비 후프의 내경은 45cm이며 8mm 일반 원형 강철 막대로 만들어집니다. 손잡이 길이는 70cm, 손잡이 고리 길이는 3cm 이내로 하고, 고리에 작은 고리 3~5개를 묶어야 합니다.

경기장 시설 요구 사항 1. 스피드 런닝 : 선수들의 안전과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각 그룹당 4명 이하로 구성됩니다. 1, 3, 5, 7레인에 참여하도록 배치되며, 2, 4, 6레인의 8레인은 격리차선이다.

2. 장애물 경주: 출발 후 20m 지점에서 스네이크 런을 시작합니다. 즉, 5m마다 1개의 폴을 삽입하여 최대 5개까지 삽입합니다.

다섯 번째 기둥과 외판 다리 사이의 거리는 20m, 다리와 산책로 사이의 거리는 15m입니다.

교량 디자인 : 총 길이 2m, 교량 높이 30cm, 교량 폭 30cm, 목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산책로 : 장애물용 울타리판 2개가 있으며, 울타리판 2개를 고정하여 폭 15cm의 산책로를 형성합니다.

3. 릴레이 구역은 10미터이다.

배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계주 구역은 95-105m, 두 번째 계주 구역은 195-205m, 세 번째 계주 구역은 295-305m입니다. 경기 규칙, 개인 종목에서는 다음을 요구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장애물을 원활하게 통과하려면 속도 조절을 잃지 않고 농구대를 밀어야 합니다.

집합 종목은 위의 조건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릴레이 구역 내에서 패스 작업을 완료할 때 속도도 보장해야 합니다.

총소리가 발사되면 시간이 시작되며, 사람과 링이 마지막으로 결승선을 통과하면 시간이 정지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링을 다시 밀고 계속해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1. 링을 시작한 후 또는 밀고 있는 동안 링이 땅에 떨어지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트랙을 떠나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각종 장애물 통과에 실패했는데, 링이 활주로에 없으면 다시 링을 밀어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3. 링이 트랙을 벗어나 땅에 떨어지는 경우, 다른 사람의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링이 부러진 위치에서 출발하는 것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1. 링크가 두 번 잘못되었습니다.

2. 링은 활주로를 시작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3. 규정된 장애물을 완수하지 못한 자.

4. 후프가 통제 불능 상태임(즉, 후프와 후크 사이의 거리가 30cm를 초과함) 5. 릴레이 구역에서 전달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6. 릴레이 구역에서 패스 작업을 완료한 후 패스하는 선수는 받는 선수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거나 돕습니다.

7. 루프를 설정하고 작은 루프를 연결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경기의 의미: 네덜란드 스포츠 전문가들은 1976년에 후프 굴리기 대회가 인체의 균형, 팔다리의 협응력, 시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롤링 후프는 균형과 신체 조정을 연습하고 사지의 이동성을 향상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걱정 없는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전자게임이 성행하고 있는데, 아이들의 지능을 맹목적으로 발달시키면서도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의 신체훈련을 무시한다.

하지만 시중에는 아이들이 운동할 수 있는 장난감이 거의 없으며, 가격이 너무 비싸고 놀기 복잡하며 공간 제약으로 인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이에 반해 저렴하고 편리하며 실용적인 농구대는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어디서나 놀 수 있으며 운동량이 많고 유연성이 있어 아이들이 게임에서 운동을 하고 스포츠에서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에게 강한 몸, 민첩한 몸, 강한 의지와 특별한 에너지를주십시오.

쇠반지를 만드는 일은 어렵지 않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더 이상 망치질하고 용접할 재료를 찾지 않고, 아이들을 위해 수준 이하의 고리를 만드는 데 하루 이틀을 소비합니다. 아름다운 고리도요.

이 정도면 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