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음식 포스터 일러스트-그 당시 음식은 일러스트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전통을 잃었습니까?

음식 포스터 일러스트-그 당시 음식은 일러스트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전통을 잃었습니까?

미식가 포스터의 디자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우리가 만든 포스터는 상업 포스터와 예술 포스터로 나뉜다. 물론 우리에게는 기업이나 고객을 위해 일하며 기본적으로 상업 포스터에 속하므로 상업 포스터의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상업 포스터란 어떤 상품이나 어떤 상업 서비스를 홍보하는 포스터를 가리킨다. 상업 포스터를 만들 때, 우리는 제품의 속성, 제품의 사용자, 서비스의 고객을 고려하고, 프로젝트에 맞는 디자인을 해야 짧은 시간 내에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어 일반 사용자를 자신의 잠재 고객으로 바꿀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업 포스터 디자인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주제마다 포스터 디자인의 분위기와 중심 사상이 다르다는 것이다. 포스터 디자인의 레이아웃은 포스터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아름답고 질서 정연해야 하며, 사용자가 디자인한 포스터에 머물게 하려면 자신만의 특색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용자의 눈알을 얻어야 일반 사용자를 잠재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홍보가 성공한다.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레이아웃의 구조적 배치와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에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단순화 글꼴의 현재 레이아웃 디자인 트렌드 유행 제목, 작은 문장, 큰 그림, 윤곽이 뚜렷한 (덩어리 구조) 양강직설적인 아름다움, 문필전환은 적고, 전체적인 부분은 없고, 서체 변화는 적고, 선은 적다. 2.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같은 수준의 정보는 같은 판에 나누어져 있고, 판 사이의 공백은 적당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계층 불명확한 느낌을 주고, 초점을 볼 수 없고, 목표를 찾을 수 없다. 3.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선반 전시' 는 포스터 정보를 범주별로 전시하고, 찾아보기 시간도 줄이고, 가능한 한 빨리 레이아웃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는다. 내 개인 포스터 디자인의 일반적인 단계인 명확한 요구를 공유해 주세요. 무엇을 하든 시작하기 전에 한 가지를 알아야 한다. 바로 무엇을 하는 것이다. 목적이 무엇입니까? 우리가 일을 할 때, 이 두 가지 점만 이해하면, 이 방향으로 일을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원고를 반복적으로 수정하지도 않는다. 예를 들어, 갑이 당신에게 포스터 한 장을 디자인하라고 합니다. 포스터는 신상품 물컵 세일을 목표로 일정 기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주세요. 포스터가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꼭 알아봐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 번째 요점: 신제품이라는 것을 이해하려면 신제품을 홍보해야 한다.

둘째: 할인이 있다는 것을 꼭 알아야 하고, 반드시 할인을 확대하여 사용자를 끌어들여야 합니다.

세 번째 요점: 목적은 신제품을 홍보하고 사용자의 구매 욕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명확한 주제 스타일 여기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목적을 알고, 그리고 디자인의 주제 스타일의 방향을 명확히 해야 한다. 신상품을 보급하고 특혜 활동의 효과를 얻으려면 사회자로 자처해서는 안 되고, 한 쪽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 신제품의 특성은 확대해야 하며, 특혜활동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소재를 찾는 역할을 약화시킬 수 없다. 디자인을 파악한 후에는 반드시 적당한 재료를 찾아야지, 제품 사진 한 장을 찾아 처리해서는 안 된다. 제품 사진은 반드시 신제품의 특징을 표현해야 하며, 적어도 모호하지 않아야 하므로 재료 선택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 자료가 확정되면 포스터 제작을 시작한다. 조판, 보기 좋은 방법, 어떻게 편성하는 것 뿐이지만, 주제가 명확하고 호흡이 강하며, 계층이 명확하고 매끄럽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사례 연구는 디자인을 잘하고, 일정한 디자인 사고와 조판 기교를 갖추려면 평일에 많은 우수한 사례를 감상해야 하기 때문에, 국내든 해외든 우리가 볼 수 있는 자원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작품을 감상할 때, 단지 보기만 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작품을 어떻게 감상할 수 있는지 봅시다. 어떻게 그것을 자신의 지식으로 바꾸고 자신의 설계 프로젝트에 적용할 것인가. 위의 포스터는 주로 음식을 홍보하는 것이다. 본도 중심 조판, 주제문안 및 기타 문안 중심 조판, 삽화가 있는 젓가락, 컵, 숟가락 등의 장식품이 사방에 추가된다. 맛 문안 손글씨는 음식의 수제감을 반영하고, 색깔은 붉은색과 결합해 식욕의 시각적 충격을 반영한다. 위의 포스터는 주로 미식을 홍보하는 것으로, 메인 그림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배치되어 있으며, 주제 문안과 중요한 문안은 맨 위 시각 영역에 있습니다. 분필 글씨체는 수제감을 반영하는 데 쓰이고, 간단한 일러스트는 화면 분위기의 장식으로 화면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수제감을 표현할 수 있다. 위의 포스터는 주로 미식을 홍보하는 것으로, 주제문안은 메인 그림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 적혀 있어 음식의 수공감을 반영한다. 화면은 주로 음식과 주제 문안을 강조하며 과도한 요소 장식에 만족하며 주요 시각을 강조한다. 사례 연습 위의 사례 분석을 통해 사례 연습을 통해 이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시작합시다! 1. 문안은 우선 문안과 제품도를 살펴봅시다. 문안이 짧고 식욕을 돋우는 음식이 있습니다. 여기, 우리도 수공감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 포스터를 설계했다. 2. 본도의 조판 우리는 대각선 조판으로 이 미식가 포스터를 설계한다. 먼저 음식의 주도를 그림의 오른쪽 아래 구석의 정확한 위치에 조판하는데, 주도의 시각 효과는 약간 더 크다. 이곳은 주로 미식을 홍보하고 음식의 식욕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활력오렌지를 바탕색으로 선택했다. 3. 주제조판은 주제문안을 상하로 잘못 배치하여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고, 주요 제목 주위에 장식요소를 추가합니다. 4. 다른 문안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다른 문안의 상단을 새기면서 주제와 수직인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독서의 일관성을 유지하여 음식의 세 가지 라벨을 묘사한다. 우리는 복고풍을 디자인 표현으로 사용하는데, 더욱 대체감이 있고, 수공 이미지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가격표도 중요한 문안 정보이기 때문에 작은 버블 라벨의 스타일로 두드러지게 합니다. 여기서, 우리의 본도와 문안은 그림으로 조판되고, 그러면 우리는 전체 그림을 손질할 수 있다. 5. 사진 장식 우리는 컬러 블록 스타일의 메인 프레임을 선택합니다. 색상 블록은 가능한 한 캐주얼하고, 화면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고, 사용자의 시각이 특정 색상 블록에 끌리게 하고, 결국 화면을 다시 풍요롭게 한다. 주제 문건에 일러스트 스타일의 메인 그림을 추가하여 주제를 더욱 디자인적으로 만들고, 메인 그림 아래에 일러스트 스타일의 젓가락 한 켤레를 추가하고, 분위기를 띄우고, 손으로 그린 라인을 추가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수공하게 하고, 메인 일러스트레이션은 배경을 추가하여 장식한다. 종이 텍스처 효과를 추가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6. 원형포장 △ 또 다른 조판방식 총결산 레이아웃 설계는 우리 디자인에서 가장 기초적인 지식입니다. 디자인 할 때, 우리는 프로젝트의 기질과 음조를 분석하고, 항상 레이아웃 디자인의 네 가지 원칙, 즉 정렬, 대비, 반복, 친밀함을 기억해야 하며, 동시에 우수한 작품을 감상할 때, 우리는 그것을 분석하고 총결하여 그 우수성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늘 그들이 주로 나누는 것은 수공감 음식의 디자인 기교이다. 주로 손으로 쓴 글씨체와 삽화로 분위기를 띄워 화면을 더욱 수공감 있는 시각 효과를 주는 것이다.

그 당시 음식은 삽화로 변했다. 당신은 전통을 잃었습니까? 그 당시 음식은 삽화로 변했다. 당신은 전통을 잃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24 절기를 완전히 기억할 수 있는지, 아마도 희귀한 기린각일 것이다. 고대인들의 절기 설정은 매우 과학적이었고, 일부 계절적인 음식 변화도 중국인의 체질에 부합했다.

지금은 24 절기가 점차 젊은이들에게 잊혀지고 있지만, 한 젊은이가 24 절기를 모두 제철 음식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그렸다. 이 삽화들은 독일 레드닷 전파디자인상을 수상했고, 중국 문화를 전파했을 뿐만 아니라 경종을 울렸다.

봄이 시작되는 이 날, 중국인들은 무우 한 개를 사 먹는 것을 봄이라고 한다.

중국에서는 음력 2 월 초 2 일, 용이 고개를 들고, 풍습은 용수면을 먹는 것이다.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냉면을 먹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선초를 먹고 더위를 식히는 것은 남방의 풍습이다.

맛있는 여름이 지나자 가을에는 맛있는 것이 별로 없어서 대문게가 생겼다.

겨울이 오니 이 고열량의 음식을 먹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적당하다!

큰 눈, 고기는 오래 보관할 수 있어 베이컨이 있다.

혹한에서 매일 고기와 같은 고열량 음식을 먹어서 추위를 막는다. 이때 몸의 식이섬유를 보충하여 몸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얼마나 현명한 총결산인가. 옛사람의 슬기로운 총결 없이는 오늘의 생활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당신은 24 절기를 기억합니까? 단오절에 우리는 이미 방망이에 끌려갔지만, 우리가 의분을 격분했을 때, 우리는 24 절기조차 기억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았다. ....

전통을 잃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전통을 기억하고 계승하도록 도울 수 없다!

"먹기" 를 주제로 한 포스터는 무엇입니까? 히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먹는 포스터는' 혀끝에 있는 중국' 이다! 사진을 증거로 삼다!

이것은 산수화로 산봉우리와 강이 천천히 흐른다. 안개 속에서 작은 배 한 척이 파도에 출렁이고 있다. 레저 낚시꾼들은 스스로 즐기며 이 아름다운 경치를 즐겼다. 하지만 이것이 다시 먹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이봐, 봐라, 교묘한 곳이 왔다. 숟가락 한 자루를 왼쪽에 놓다. 이 아름다운 풍경은 마치 맛있는 수프 한 그릇과 같다. 중국맛이 매우 풍부해서 산수화이자 먹는 포스터이다. 이런 독창적인 디자인은' 혀끝에 있는 중국' 이라는 주제에 영합하는 것이 아닌가?

다큐멘터리' 혀끝의 중국' 은 중국에서 매우 유명하다. 음식은 이야기가 천천히 전개되면서 관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다큐멘터리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나는 매우 좋아했고, 때때로 텔레비전 화면에서 침을 흘렸다. 이 다큐멘터리에는 두 개의 다큐멘터리가 있는데, 모두 중국을 제외한 세계 각지의 음식 이야기를 묘사한다. 다행히도 우리 광서에는 두 가지 음식, 소라가루와 콩가다랑어가 있습니다. 광서인에게 소라가루는 매일 이를 닦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두포어도 많은 광서인들이 가장 좋아한다. 학교 식당의 콩젓이 맛있어요. 나는 거의 매일 이 음식을 주문한다.

다큐멘터리 외에도' 혀끝의 중국' 에는 같은 이름의 책, 삽화판이 나왔다. 이 두 권의 책이 나오자마자, 나는 서둘러 사러 가서 자세히 한 번 보았다. 때때로 고 3 은 교실에서 배가 고파서 사진을 열어 본다. 나는 볼수록 욕심이 많다! 엽서, HD 버전도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많은 포스터가 있다. 관심 있는 건 검색해 보세요. 나도 다큐멘터리를 볼 것을 제안한다, 너에게 멋진 느낌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