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우편가장자리 소개 및 상세 정보
우편가장자리 소개 및 상세 정보
배우 표 배우 표
곽케민
정대슨
진연화
주셀러리
장민?
정혜연
왕소아
정모
플래시 증홍
떠우소호
노한
하린
고강도
육건진 시나리오 작가 왕연, 삼호, 이역중 사진추 이인음악 여치명 편집주조승, 거해연 소품 한위상 미술 디자인 푸정선 의류 디자인 왕해연, 육곤명 조명 설복명 녹음루 세트사 주김흥 (경경), 장신전 (그림) 캐릭터 소개 정대슨 < P > 배우 곽 의용을 보면 좀 총명하지만,' 문혁' 때 그는 책을 잘 읽을 수 없었고, 지식이 극도로 빈약하여, 어머니를 대신하여 공장에 들어간 후 먹고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독서를 좋아하지 않고, 가슴에 큰 뜻이 없고, 무지몽매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이후 주근과 주변 환경의 영향을 받아' 우표 수집' 을 계기로 문화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다. < P > 주근 < P > 배우 진연화 < P > 젊은 여성 우체부가 솔직하고 단순하고 활발하며 쾌활하며 일을 열심히 하며 사용자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며' 사신' 부활을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문화 수준도 높지 않다는 것을 알고, 노인학자를 스승으로 모시고, 중국의 각 체서예를 식별하는 법을 배워서 자신의 배달 능력을 높여야 한다. < P > 정모 < P > 배우 왕수아 < P > 틴대슨의 어머니는 어린 시절 생활이 고달프여 해방 후 국영공장에서 문맹반에서 문맹의 모자를 벗었다. 일생 동안 부지런하고 부지런하여 공장을 집처럼 사랑한다. 초창기에 남편을 잃고 가족을 부양하고 자녀를 교육하는 중책을 짊어지다. 전통적인 종법 관념의 영향을 받아 아들 정대슨을 더 선호하고, 정년퇴직할 때 딸 대신 아들에게 대체명을 줬는데, 혜연이에게 미안해서 외지에서 생활이 고달픈지 늘 그녀를 상해에 두고 싶다고 생각했다. 비하인드 스토리는 1984 년 신춘에 상하이 노동자 문화궁에서 우송전을 열었는데,' 우연' 은 아직 본격적으로 촬영되지 않았지만 영화 주인공' 우송전 보기' 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기 위해 우송전의 기회를 틈타 미리 촬영하기로 했다. 작가왕 리안, 이도중도 현장에 가서 우표 전시회를 참관하는 민중을 카메오로 모였습니까? 。 이 영화는 우표 수집 활동을 반영한 중국 최초의 영화입니까? 。 곽카이민은 배역을 장악하기 위해 많은 우표 수집가를 방문했고, 결국 자신도 우표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까? 。 우체부 주미나리를 연기하기 위해 진연화는 상하이 사남로 우체국으로 두 차례 가서 생활했고, 우체부를 따라 편지를 보내고 신문을 배달하며 우편차를 타는 법을 배웠습니까? 。 수상기록 수상시간 수상상 수상자 1985 년 1984 중국 방송영화방송부 우수영화상 2 등상? 우편' 1986 년 제 1 회 코로미에 국제오락영화제 청년 관객상? "우편 가장자리" 영화 제작 < P > 창작 배경 < P > 신중국이 출범한 이후 중국 우편부는 각종 기념우표와 특종 우표를 연이어 발행했고, 중국 우표의 디자인 수준과 인쇄 품질은 국제적으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198 년대 초에는 중국의 민간 우표 수집 활동이 더욱 활발해졌고, 감독 삼호 본인도 우표 수집 애호가이자 상하이 우표수집 협회 상무이사였기 때문에 우표 수집을 주제로 한 영화 한 편을 찍는 것이 그의 다년간의 소망이었는가? 。 < P > 대본 창작 < P > 이 영화' 자정' 촬영을 마친 뒤 상호는 상하이 인예의 왕련과 화동사대 교사, 우표수집 애호가 이도 * * * * * * * * *. 그들은 처음에는 오래된 우표 수집가의 일생을 묘사하고 싶었고 강치방이 쓴' 나의 우표 수집 생활 6 년' 을 소재로 할 계획이다. 나중에 제재가 너무 전문화되어 일반 관중이 받아들이기 어려워서 그만두었다. 그들은 당시 우표 수집 팀의 청소년 비율이 높은 특징에 따라 청소년 우표 수집 애호가에게 카메라를 맞추기로 결정하고, 다른 도시의 어린이가 우표 수집을 통해 우정을 맺는 이야기를 구상했다. 그러나 주제가 충분히 심오하지 않아 부정했다. 이후 1 년 동안의 혼란으로 청소년 문화가 낙후된 상황에 대해 청년들이 간절히 사상문화 수준을 높이고자 하는 극본을 창작했다. 집필 과정에서 주창자들은 상해시장우편관리국, 상해시장우표수집협회, 루만구 우편지국, 청소년우표 간담회를 방문해 우표 수집 활동 중 많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알게 되었다. 그들은 또한 주말을 이용하여 상해 증기 터빈 공장의 우표 수집가 집에 가서 공장 우표 수집 조직의 상황을 조사했다. 1983 년 여름, 대본이 마무리되었습니까? 。 1984 년 2 월 26 일, 이 영화는 정식으로 촬영을 시작했습니까? 。 영화는 < P > 이 영화의 성공을 평가한다. 우선 감독이 희극의 특징을 충분히 알아차렸다는 점이다. 전반적인 구상은 희극식이지, 일부 희극과는 달리 정극의 스타일로 구상하는 것이 아니다. 영화는 희극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독특한 환경을 그려내고, 완전히 희극적인 줄거리 속에서 강렬한 희극적인 색채를 지닌 인물 이미지를 만들었다. 주인공이 무지에서 무지에서 무지상태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과정은 희정정취와 인물의 성격에 맞게 관객이' 희희' 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영화의 선재 각도는 어떤 기술적 난관을 극복하거나 어떤 중요한 시험을 치르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단서로 우표수집을 하는 형식으로 연출자가 희극의 충돌과 웃음거리를 설계할 때' 무거움' 을 피하고' 실' 을 피하면' 가상' 을 피하고, 영화가 자신의 뚜렷한 특징과 풍격을 갖추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영화 신작' 평론) < P > 이 영화는 우여곡절이 감동적이고 흥미진진한 서술에서 유쾌한 예술로 즐기면서 지식을 얻게 한다. 영화가 전문적으로 우표 수집 지식을 전수한 것은 전혀 무미건조하게 진술하는 것이 아니라 지식성을 재미로 가득 채워 줄거리의 민전에서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영화는 예술 표현에서도 비교적 특색이 있어 디테일의 진실성에 매우 신경을 쓴다. 영화 전체의 음의 격이 가볍고 유쾌하여, 사람들이 웃고나서 사색을 하게 하여 그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 ("영화 리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