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창작 정보: '공격적인' 예술 작품을 플레이한 적이 있나요?
창작 정보: '공격적인' 예술 작품을 플레이한 적이 있나요?
01
'토크쇼 컨퍼런스' 새 시즌,
폭풍의 정점에 선 여자
——양 리씨도 돌아왔습니다.
'성적 적대감을 조장한다'는 비난을 받아 남성들에게 악몽이 됐다.
많이 부드러워진 것 같다.
관계에 있어서는 더 이상 날카롭지 않다.
대신 경야오에 대해 이야기하며 부드럽게 '경야오 스타일'을 걷는다.
양리는 더 이상 남자의 나쁜 본성을 이야기하지 않고
주제를 바꾸며
자신의 사랑을 출발점으로 삼았다
>감정적 자기운동
은 소녀들의 연애 두뇌를 풍자한다.
토크쇼가 '불쾌'의 예술이라면
모든 토크쇼 배우는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 '공격' 대상이 누구인지 생각해 볼 것입니다. .
지역 밈을 플레이하려면 자신의 나라에서 벗어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룹 밈을 플레이하려면 현대 중국 생활에서 벗어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또는 Guo Degang도 지인 Yu Qianshan을 쳐다 보았습니다.
이것이 가장 안전하고 덜 공격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 '공격적인' 예술이죠
이것저것 겁먹는 게 좀 지루하지 않나요?
우리에겐 이런 문화를 용납할 수 있는 토양이 있지 않은가?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그런 사람을 접해본 적이 있을 텐데요.
남의 사생활, 외모, 성격을 마음대로 욕하는 것,
저도 그냥 '무해한' '농담'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부분 창피하고 짜증나지만,
'만드는 걸 좋아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노란색 악센트" 성적인 농담을 하는 사람들은 더욱 짜증납니다.
하지만 토크쇼는 조롱하는 유머의 발전된 형태입니다.
배우들은 때로는 고의적으로 다른 사람을 풍자하기도 합니다. > 모든 '라인'은 오랜 고민 끝에 쓴 글의 핵심이다.
토크쇼의 '공격적 예술'을 절묘함과 재치로 활용하고 있는 것 같다. 언어는 불평의 유머를 표현한다.
양리의 현재 활약을 보면
'불쾌한' 대상은 바로 자신,
그가 살고 있는 여성 그룹이다.
온라인 폭력이 아닌 개인의 안전 위협 때문인지
비교적 안전한 파트너를 선택했습니다.
이게 궁금해지네요,
그냥 농담이었는데 왜 결국 생명을 위협하게 된 걸까요?
"공격적인" 예술을 가지고 놀았나요?
02
이 문제를 생각하려면 작년으로 돌아가 보세요.
'토크쇼 컨퍼런스' 세 번째 시즌에서는
양리는 "남자는 왜 이렇게 평범해 보이는데 자신감이 넘치는 걸까"라고 불만을 토로해 논란을 일으켰다.
대부분의 소녀들의 눈에는 이 문장이 주변의 대다수 남성들을 훌륭하고 진실되게 반영합니다.
그들은 매우 자신감 있고 항상 세상에서 행동합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을 듣지 마세요.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내 말을 들어보세요!
그들은 똑같이 자신감있는 남자들과 함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해외에는 형제애와 같은 절대적으로 남성 조직이 있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다른 사람들을 설득합니다. ,
나는 이것을 원한다, 나는 이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이해하지도 못합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의롭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교사입니다.
특히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도록 설득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원칙과 인생 경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세상은 오랫동안 '말도 안 되는 자신감 넘치는 남자들'로 인해 시달려왔지만
이 현상을 잘 요약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현상을 설명하는 명사 사람들의 그룹.
그래서 양리의 고소함의 등장이 이러한 공백을 메워준다.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흥미롭고 합리적인 느낌을 갖게 만든다.
그리고 그것은 단 하나의 사실이다. 문장과 단어 하나가 바로 이 사람들의 집단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양리에게 불만을 토로한 일부 남성들은
자신들이 깊은 '불쾌함'을 느꼈다고 생각했고,
그들의 자신감은 그랬다. 허용하지 마십시오. 이 "농담"을 스스로 받아들이십시오.
하지만 말보다 사실이 더 크다.
멈출 수 없는 것은 '푸신맨'이라는 세 단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다.
이 세 단어마저도 말이다. 시대의 한마디로 요약된다.
요즘 사람들은 불만을 참지 못하는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불쾌하지만 이런 공격은 좋다"고 말한다.
기사의 특정 부분이 '불법'이라는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는 실제로 실제 문제를 반영합니다.
문제가 있는 것은 무서운 것이 아니다. 문제를 피하고 두려워하는 것이 무서운 것이다.
일반인들의 문제는 존재한다
그 뒤에 숨어있는 중국 가부장제 사회의 광범위한 영향력을 반성하게 만든다. 생각하다 현대 사회의 여성들은 여전히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차별과 불의에 직면해 있음을 보았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남성의 기준이 여성에 비해 훨씬 낮은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반성하게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실제 문제는 모두 "펀칭"으로 설명됩니다.
요즘은 어떤 문제든 한 단어로
라벨링하면 피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실생활에서는
모욕, 비방, 비방, 욕설과 관련된 "공격"이 없습니다
그냥 타격을 입는 것 같습니다. ,
나간 사람들, 역사와 문화는 어떻습니까?
03
'Jiangnan White Scenery'는 고대 스타일의 게임을 판매 포인트로 삼을 예정이었지만
겉모습과는 달랐습니다 , 전통문화를 위장한 ,
역사적 인물을 모욕하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반금 영웅 악비를 게으름뱅이로 표현하고,
외모는 '벌거벗은 살로 양을 이끄는' 항복자의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그리고 역사상의 역적 장관 진휘와 위중현이 SSR급 캐릭터로 변신했다(카드게임 최고 등급). CCTV도 이에 대해 비판했다.
게임사는 이후 카드 여러 장을 제거하며 대응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역사적 인물의 이름을 사용한 인기 게임인 FGO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하지만 강남백경투와는 다르게 이 게임은 단지 역사적 인물의 이름을 빌린 것뿐입니다. 피규어는 삭제되었고,
카드의 플롯은 모두 일반 오타쿠 게임 스타일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모든 것에 연루되는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적 인물에 의존해 출발한 영광의 왕은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았다.
King of Glory는 게임 내에서 "역사적 인물"과 같은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더 많은 플레이어가 실제 역사적 인물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며,
따라서 역사를 잘못 해석하는 것입니다.
각 캐릭터의 이미지와 피부는 여전히 평면적인 스타일이 강하지만.
하지만 그 이면에는 여전히 정통 역사가 남아있습니다.
물론 모욕적인 역사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
역사를 존중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그러나 가벼운 마음의 "상상의 창조물"도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 역사를 알고 싶어하도록 해주세요.
삼국지 이야기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에는 코미디 영화로 유명한 감독이 만든 영화가 있었다.
삼국지를 주제로 한 코미디 '신해석·삼국지'.
가장 인상적인 점은
초선의 배우가 배역을 맡을 뚱뚱한 개그맨을 찾았다는 점이다
유비는 현대적인 시각을 활용해 그녀를 바라보며,
이 여자는 확실히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어떻게 동탁과 여포를 유혹할 수 있을까요?
Dong Zhuo와 Lu Bu는 아름다움을 뚱뚱한 것으로 보는 고대의 시각으로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실제로 뚱뚱한 초선에 매료되어 "그에게 등을 돌렸다".
가장 절묘한 점은 결국 초선이 변장을 벗는다는 점이다.
드러나는 것은 현대적 미학을 갖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날씬한 여성이다.
그러나 여부는 그가 너무 '못생겼다'고 생각하고 그를 칼로 베어버렸다.
그녀의 '죽음'을 앞두고
그녀는 "나는 시대에 태어나고 싶다"고 외쳤다. 내가 아름답다고 여겨지는 곳!" "
'고대에는 비만이 아름답다고 여겨졌다'는 가설을 현대적 시각으로 대비시켜 역사를 모욕할 뿐만 아니라 존재의 목적도 달성한다. 재미있는.
누군가 논쟁을 벌이고 싶다면 고대인에게도 미학이 있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뚱뚱한 남자가 잘 생겼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역사를 존중하지 않는 줄거리입니다.
고대에 이런 전신 변장 기술이 어디 있었겠습니까!
보고 나서 그냥 웃으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리고 이 재미있는 영상 때문에 등장인물과 줄거리도 기억하실 겁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해석을 기억할 것입니다. 실제 역사를 이해하려면
때로는 진지한 과학 대중화에 비해
이러한 여유로운 접근이 더 수용 가능합니다.
필사적으로 디테일과 실수를 찾아 비판하고 저항하는 것,
하지만 이 경우에는 사극을 보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실생활 토크쇼도 마찬가지다.
일상생활에 적응하면서
누구나 시청한 뒤에는 각자의 삶을 이어갈 수 있다. 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토크쇼 배우를 고의적으로 공격하고 위협하고 있는데,
신변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을 정도로
그렇다면 어떻게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너 그렇게 진지한 거야?
정말 '포위'해야 할 것은
관심을 끌기 위한 악의적인 것 아닌가?
농담에 '남녀의 반목'이라는 꼬리표를 붙인다
p>
어떤 사람들은 여론 전쟁을 일으키고 있습니까?
04
코미디에는 일부 금기에 대한 '공격'이 포함되어 있지만
때로는 금기가 클수록 코미디 효과가 더 좋습니다
일반 대중을 위한 문학 및 예술 작품에는 도덕적, 윤리적 이익이 필요하므로
공연에서 어느 정도 균형을 찾아야 하며,
부주의한 위반이 위반으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
하지만 '공격'을 너무 많이 피하면 코미디의 맛이 달라집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춘절 만찬 촌극이 부진했다.
전통 코미디 예능은 점점 더 나빠졌다.
그러나 결국엔 선동적인 교육의 길을 택하게 된다.
전통 코미디가 감히 불쾌감을 주지 못하기 때문에 활력과 창의성이 부족할 때,
>젊은 토크쇼가 이를 보완하고,
초기 불만과 대화에서
감히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
이었습니다. 오늘날 토크쇼가 활발하게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쇼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불만사항 회의가 점점 더 안전해졌습니다
불만사항을 제기하는 것은 화이트워싱 회의입니다.
영화 및 TV 코미디는 물론
p >
오랜만에 좋은 작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05
"공격적인" 예술을 가지고 놀 수 있나요?
네, 예전에는 잘됐어요. 우리가 이런 기반을 갖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거죠.
하지만 동성시주만큼 재미있는 걸 만든 건 오랜만이에요.
작동합니다.
이런 작품이 안전하고 비판받지 않는 이유도 오랜 시간이 지나 고전이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지금은 생각도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네요
키보드 없이도 세상의 모든 것을 비판할 수 있는 사람들이군요
작품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더 천박해져야 한다.
너무 잘 이해하기 때문에 더 '안전'해져야 한다.
안전지대에 들어갈 수 있는 작품은 안전지대에 들어가는 사람과 마찬가지다.
결국 본래의 창작력을 잃게 된다.
예술 창작의 기본 원칙은 준수해야 하지만
금기와 비판이 적어야 합니다.
라벨이 적어지고 논란이 적어야 합니다. .
더 관대하고 사려 깊으세요.
더 자유롭고 개방적이 되세요.
이 밖에도 좋은 작품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