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권 분해 교수
태극권 분해 교수
태극권은 깊은 학문이고, 태극권은 중국의 무술로서 호신 기능을 가지고 있다. 태극권을 꾸준히 연습하는 장점은 몸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고, 현대인의 몸을 튼튼하게 하는 최고의 운동이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태극권 분해 교육이다. 참고 환영합니다!
첫 번째: 예비형
자세: 남쪽을 향해 직립하고, 자연스럽고, 릴랙스하고, 눈은 곧고, 머리는 곧고, 목은 느슨하고, 머리는 텅 비며, 마치 머리 위에 대들보가 걸려 있는 것 같다. 턱이 좁고, 이가 가볍게 닫히고, 입술이 가볍게 닫히고, 내혀가 상개에 닿는다. 팔꿈치가 처지고 어깨가 무겁고 가슴이 느슨하며, 공기가 아랫배를 함유하고 있고, 팔꿈치는 옆구리에 붙지 않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중지배는 다리 쪽 (바지 솔기) 을 가볍게 붙인다. 엉덩이는 긴장을 풀고, 무릎은 약간 구부러지고, 발은 두 발은 어깨와 폭이 같고, 발끝은 앞으로 향하고, 발가락 열 개는 자유롭게 움직이고, 땅을 잡는다. 호흡이 원활하고 복부에 머물러 있다.
요점: 머리 위에 걸면 안 됩니다. 허리가 길고 엉덩이가 느슨하고 갈비뼈, 등 둥근 가슴은 움푹 들어가지 않고, 10 발가락은 샘혈을 잡습니다.
설명:
1, 이 예비 공식은 무한하다. 그것의 기본 요령은 처음부터 끝까지 태극권의 요구를 반영하므로 권투를 하는 과정에서 항상 이러한 규칙을 고수해야 한다.
2. 이런 무극식은 음양을 가리지 않고 자연호흡에 중점을 두고 복부에 머물러 있다. 여전히 움직이고 있지만 수동적인 활처럼 나의 침묵을 유지하고 사람을 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 마음이 집중되고 텅 비어 있고, 아무것도 없고, 기가 하나로 무형감을 얻는다. 하지만 의도는 복부에 남아 움직임을 유지하고 침착하고 조용한 분위기, 평화와 유순함, 매력적인 공기를 집중시키고 억제하는 것이다.
동작: 양손으로 하늘을 떠받들다.
공기가 밭에 가라앉다.
1. 양손으로 하늘을 받쳐줍니다
두 팔을 양쪽에서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즉 의식적으로, 수동으로, 손목팔꿈치를 모아 전방에서 비스듬히 시작합니다 (몸체와 180 도 각도). 양손은 어깨와 높이가 같고 어깨는 낮추고 손목은 바깥쪽으로 당긴다. 이때 영감과 마음을 빨아들이는 가스전이 위로 움직이고, 손가락이 끌리고, 궁전이 하늘을 빨아들이고, 천정을 잡고, 다시 돌고 있다. 이때가 바로 영감과 생각이 흡수하는 기장이고, 기장은 상향이다. 손가락이 끌리고 천도 에센스가 노동궁에 흡수된다. 팔이 바지의 측면에서 위로 올라갈 때, 그것은 하늘의 에센스를 장악한다. 머리 위에 도착하면 안쪽으로 손목을 돌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돌리고, 손가락을 마주보고, 천지의 영이 백회혈에 모인다.
2. 공기를 통해 복부를 비우다
손가락이 손바닥을 향해 아래를 향할 때 (손가락이 손바닥을 향할 때), 몸의 앞쪽은 팔뚝을 따라 구형으로 아래를 향하며, 눈에 띄게 숨을 내쉬지 않는다. 아이디어는 대기를 가지고 중혈로 내려가 까치교에 도착하여 임맥, 경천도, 현적함, 개화, 종산, 중정, 신궐을 따라 단전으로 모인다. 양손도 아랫배에 뻗어 정맥을 따라 엉덩이 쪽으로 각각 아래로 기울어져 무급식으로 돌아간다.
키 점:
1. 이것은 심호흡의 과정이다. 마음이 매일 순환되고, 호흡이 철저해야 하고, 손견인이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천지영기가 다 소모되어야 진기가 단전에 쌓일 수 있다.
2. 이것도 근무상태의 시작이다. 온몸을 편안하게 하고, 차분하고 편안하고, 동작이 느리고, 대칭적으로 일치하며, 자연의 원칙에 따라 숨을 쉬고, 스승과 자신의 숙련도에 따라 방식을 파악한다.
설명: 손바닥에는 "먼저 마음 속에, 그 다음에 몸에 있다" 고 적혀 있다. 수리하는 것은 바로 마음을 고치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먼저 방해를 받지 않아야 한다. 이 기술을 연습하기 시작할 때,' 희망적인 방식으로 생각하다' 는 방법도 따라야 한다. 이번 주 조작의 역할은 너의 두 발과 10 개의 발가락을 채워서 스프링의 가스장을 들어 올려 지면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본질적으로는 발을 안정시키고, 둘째로는 경락을 활발히 하고, 음높이 시소를 따라 항문을 들어 올리고, 삼관 후 백회에 이른다. 이때 양손 고궁, 천문 구궁이 열리고 천도 에센스를 흡수하여 백회를 모은다. 그런 다음 백회는 임맥을 따라 단전 () 을 내리고, 진기 보존, 단전 () 의 공기가 충만하고, 배기가스가 이완과 함께 몸 밖으로 배출된다.
이 과정에서 생각은 강하고 약해질 수 있고, 너무 고지식하고 집착해서는 안 되며, 동작은 느리고, 생각, 동작, 호흡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래서 준비 기세가 전체 권법의 효과에 영향을 주고 결정한다는 점에서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두 번째: 시작 유형
동작: 1, 손 들어, 2, 허보로 잘라.
1. 핸들의 장력
팔은 안쪽으로 이동하고,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상대에서 아래로 변합니다. 네가 초막에 올라갈 때, 너는 동시에 너의 무릎에 앉아서 자세를 형성한다. 단다 때 천천히115 C 에 무릎을 꿇는다. 무릎 관절이 구부러지는 정도는 프레임의 높음, 중간, 낮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중간 프레임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아래 가운데 상자). 팔과 어깨 수준에 이르면 손끝에 도달하여 손목에 살짝 앉으면 손이 갈고리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두 번째 단계: 상상의 계단 아래에서 자르십시오.
연결 동작, 왼발에 무게 중심, 엉덩이에 앉을 때 오른발이 약해지고 발끝이 땅에 닿는다. 동시에 오른쪽 훅은 왼쪽 손목을 따라 아래로 자른 다음 질량 중심을 오른쪽으로 옮깁니다. 동시에 왼손은 오른손을 따라 오른쪽으로 아래로 잘라서 무릎 아래 3 리 측면과 45 도 각도로, 팔꿈치 상자는 어깨와 높이가 같다.
키 점:
1. 권경에서' 움직이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다' 는 원칙에 따라 전신은 먼저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운동하고, 가볍고, 침착하며, 허실변화를 중시하고, 상하를 중시하고, 운동할 때 음양을 반영하기 시작한다.
2. 주먹에 허리, 손, 손목, 팔꿈치, 엉덩이, 무릎, 살지만 뻣뻣하지 않고, 살지만 어지럽지 않고, 느슨하고, 뻣뻣하지 않고, 뻣뻣하지 않고, 규칙적인 회전을 계획하고, 몸을 구부리지 않고 곧게 펴지 않고, 동작이 제자리에 있고, 정신이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3. 일반적으로 자연호흡의 원리에 따르면 사람은 보통 시동 시 숨을 들이쉬고, 가라앉을 때 소리친다. 즉 숨을 내쉬지만 코와 입을 뚜렷하게 사용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주먹의 균일성과 얇음을 유지하는데, 동작이 느리고 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복싱 동작을 배우기 시작하며, 호흡방법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항상 복부에 주의하고 허리와 복부에 집중하여 가랑이에 산다.
사용법:
태극권은 사람에 따라 움직이고 적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상대의 실력과 공격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 공방 방식을 취할 수 있다. 그래서 그 용법을 소개할 때, 일반적으로 한 가지 상황만 강조하고, 나머지는 약간 설명하거나 생략한다.
용법에서 태극권의 득세는 반드시 "무겁고 비싸지 않고, 저항하고 비싸고, 후가 먼저다" 는 사상과 맞아야 하며, "타격" 은 변환에서, "타격" 은 전환에 있다.
"더블 팜" 은 주로 상대방의 "더블 윈드 침투" 또는 "더블 팜" 을 다루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주먹으로 머리를 때리려고 하는데, 나는 앉아서 상대를 실패하게 하고, 동시에 두 손을 상대방의 가슴 앞 빈자리로 밀었다. 상대방이 두 번 클릭하면, 나는 두 손을 함께 잡고 힘을 따르고 상대방의 변화에 따라 반격할 것이다. 대부분의 방식은 발밑의 실제 상황의 변화에 따라 일방공전술로 승부를 판단한다. 허보 참수' 에는 몇 가지 변화가 있는데, 적정에 따라 사용하지만, 사용 시간의 추세는 더 이상 허보 참수의 고정 추세와 같지 않다.
세번째: 퇴보붕괴형
동작: 1, 정보공, 2, 돌아서서 악수.
1. 독립적으로 공을 잡습니다
연결 유형입니다. 질량 중심은 오른발로 이동하고, 오른손 왼손은 손바닥에서 포구로 바뀌고, 발은 직각 45 도 T 자보로 변한다. 몸을 중심에 두고, 등을 곧게 펴고 굽히지 않고, 손바닥을 마주 보고, 오른쪽 다리를 약간 구부린다.
몸을 돌려 접다
연결 및 이동. 왼쪽 다리는 허리 회전으로 뒤로 (북동쪽) 움직이고, 발꿈치가 먼저 지면에 닿아 왼쪽 활걸음을 형성한다. 왼손은 아래에서 위로 몸을 따라 호형으로 접히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접히고, 오른쪽 손바닥은 가슴에서 왼쪽 겨드랑이로 밀어내고, 손바닥은 복부에 수평으로 놓는다. 손바닥이 아래로 형성되면 손, 발, 몸, 발걸음이 함께 제자리에 놓입니다.
키 점:
1. 무당 삼풍 태극전의 특징을 소개할 때 이런 주먹 걸음걸이가 유연하여 이전 몇 가지 수법으로만 걸음걸이와 다리의 유연성을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보보, 몸, 손이 하나로 융합될 것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2. 동작의 일관성은 분리할 수 없고, 힘은 깨진다. 모양을 만들 때 약간의 내공감이 있다. 단독으로 연습하지 않을 때는 힘을 주거나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이런 권투대는 공방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공격과 방어에 중점을 둔 것은 아니지만 그 용법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이렇게 몸을 돌려 발을 딛고, 위아래로 부딪치는 방법은 분명하며, 왼쪽 참새 꼬리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방향이 반대일 뿐, 용법은 따로 말하지 않는다.
네 번째: 꼬리를 당기다.
동작: 1. 돌아서서 박수를 치다.
연결 유형입니다. 허리는 오른손을 이끌고, 횡수 앞에서 뒷장까지, 오른쪽으로, 왼손은 바깥쪽으로 회전시켜 손바닥을 잘랐다. 왼발 반동 (즉, 뒤꿈치를 축으로 하고 발끝을 안쪽으로 30 도 돌며), 몸이 오른쪽으로 변하여 활로 전진한다.
두 번째 단계: 상상의 페이스로 돌리다
계속 전진하다. 무게 중심은 왼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쪽 팔꿈치는 가라앉고, 오른쪽 팔꿈치는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팔뚝은 뒹굴며, 오른발은 약해진다. 왼손이 가랑이에서 왼쪽 앞쪽에서 왼쪽 상단으로 돌아서 왼쪽으로 돌면 왼발이 단단하게 되어 무게 중심을 지탱합니다. 왼손과 오른손의 손바닥은 공을 잡는 방식으로 상대적이다.
3. 올라가세요. 올라가세요. 왼발이 착지합니다. 오른발이 오른쪽을 밟고 비스듬히 45 도 앞으로 나가세요.
어깨와 무릎이 함께 모이다. 오른손은 가슴에서 가랑이 앞으로 안쪽으로 구부러지고 왼손이 눌렀을 때 팔꿈치가 가라앉아 얼굴을 향하는 앞손바닥으로 돌아간다.
4. 팔꿈치를 들어 올리고 오른손은 가랑이에서 바깥쪽으로 누르고 아래에서 위로 올라간 다음 어깨, 팔꿈치, 손을 차례로 통과해 오른쪽 전방에 호를 긋습니다. 왼손은 뒤에 있고 손바닥은 오른손과 마주보고 있다.
5. 마쉬키안
오른손은 어깨와 높이가 같을 때까지 오른쪽 전방으로 누르고 무릎은 팔꿈치와 만나고 손끝은 발끝과 반대일 때 앞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오른손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손바닥을 뒤집고, 왼손은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손바닥을 뒤집고,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합니다. 왼손은 앞, 오른손은 뒤, 왼손은 왼쪽으로 긋고, 오른발은 비어 있고, 오른쪽 손바닥은 맞은편, 왼쪽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압착
계속 전진하다. 왼손은 왼발에서 오른쪽 팔꿈치로 움츠리고 손바닥은 위로 찌른다. 동시에 질량 중심은 오른발로 이동하고, 왼발은 왼손으로 위로 올라가고, 뒤꿈치는 먼저 지면에 닿아, 질량 중심을 지탱한다. 오른손은 왼손에서 왼쪽 팔꿈치로 다시 당긴 다음 왼쪽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왼손으로 미끄러져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한다.
7. 물러나다.
오른손과 오른손이 오른쪽 무릎에서 교차할 때 팔로 손바닥을 뒤집고 오른쪽 무릎을 안고 허리를 움츠리고 겨드랑이에서 밀어낸다. 동시에, 손이 무릎을 지날 때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발을 발로 차고, 팔꿈치를 발로 뻗어 두 손바닥을 눌렀습니다.
키 점:
1, 이런 유형의 분해 동작은 비교적 복잡하며 다른 권투대와 구별되는 독특한 표시이다. 실제 응용에서는 손, 몸, 발, 심장, 가스, 힘에 주의해야 한다.
2. 이런 종류의 힘은 비교적 뚜렷하다. 의지, 의지, 밟는 양압은 전형적인 힘점 (힘점은 공격과 힘의 실제 운용) 이니 경험에 주의해야 한다.
3. 수식은 연속성이 강하여 단절되어서는 안 되며, 한 번에 하나씩 설정해야 한다. 밀기와 전투에서 매우 강력하지만, 흩어져서는 안 되고,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4. 걸음걸이의 변화는 매우 빠르며, 걸음걸이의 크기는 자신의 자세에 따라 변할 수 있다. 실제 상황을 구분해야 한다.
진짜 다리는 중력을 견딜 때 가랑이를 가라앉히고 엉덩이를 수렴하여 허리와 엉덩이의 유연성을 유지해야 한다.
참고: 몸을 돌려 박수를 친 후 (어떤 사람은 흑호타오신이라고 함), 몸을 돌릴 때 손등이 잡히면 왼손은 오른손에서 잘려 상대의 허리와 갈비뼈를 때린다. 상대가 오른쪽으로 주먹을 날렸고, 나는 오른쪽 팔뚝으로 받치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어깨를 돌리고, 손바닥을 돌리고, 엉덩이에 앉아 왼손을 돌렸다. 왼손은 공수라서 실제로 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머리와 얼굴을 보호할 수 없다. 왼손은 외손바닥에서 상대방의 가랑이를 잘랐다. 상대방이 싸움을 하면 오른발을 따라 상대방의 가랑이에 발을 들여놓고, 왼손은 얼굴과 머리를 감싸고, 오른쪽 무릎은 뒤로 밀었다. 오른손은 바닥에서 때릴 수 없고, 더 이상 안 되면 상대방의 뺨을 한 대 때린다.
상대를 잡은 후 손바닥의 팔뚝이나 큰 물고기로 붙이고, 상대의 노를 젓고, 왼손으로 상대의 중간 부분이나 다른 손을 막고, 앞으로 나아가면서 가랑이를 삽입하고 계단을 덮어서 상대를 순조롭게 밀거나 밀어낸다.
다섯 번째: 채찍을 당기다.
행동:
1. 연결 버튼. 왼손을 약간 위로 돌리고, 몸은 왼쪽으로 돌려라. 너의 오른손은 너의 왼손에서 1 피트 정도 떨어져 있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가는데, 이는 시간을 다그친다는 뜻이다. 질량 중심은 왼쪽 발에서 왼쪽으로 이동한 다음 팔을 축으로 하고 왼쪽 발은 바깥쪽으로 뒤집습니다. 오른발 뒤꿈치는 움직이지 않고, 앞발은 뒤로 차고, 팔의 방향과 일치해 T 자형 걸음걸이를 형성한다.
왼쪽 T 스텝을 돌린 후 오른손은 위쪽의 손바닥에서 바깥쪽으로 향하는 손바닥으로 바뀌고, 왼쪽 손바닥은 지지 손바닥으로 바뀌고, 오른발을 중심으로 허리띠를 오른쪽으로 돌려줍니다. 발놀림은 이전과 반대로 오른발 뒤꿈치를 축 오른쪽으로 들어 올리고 팔은 45 도 이동하고 왼발도 45 도 뒤로 걷어차 줍니다.
2. 왼발을 회수하고, 당신과 함께 일어서고,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를 감싸고, 오른손은 비스듬한 앞쪽에서 뻗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손을 뒤집어 묶고, 손가락 끝을 아래로 향하고, 왼손은 오른쪽 손목으로 감싸줍니다. 무게 중심은 오른발에 있고 왼쪽 다리는 자유롭게 들어 올리고 밀어낸다.
무게 중심은 여전히 오른발에 있고, 오른쪽 훅은 움직이지 않고, 가스는 무겁다. 왼발과 왼손은 허리의 구동 아래 왼쪽으로 스윙하여 왼쪽 활걸음이 된다.
키 점:
좌우 평대 과정에서 관건은 비틀림 등 암기력이며 요구도 엄격하다는 것이다. 두 손바닥이 두 방향으로 마주 보는 것처럼, 손에 손을 잡고 팔꿈치가 닿아 항상 서로 껴안는 것을 의미한다. 오가는 변화는 상대방의 힘에 따른 변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접는 과정에서 몸, 허리, 발은 변화를 조율하고 정체성을 반영해야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즉, 방향 없는 변화를 위해 상대의 빈칸과 허점에 따라 타격을 주고 양손을 선반 위에 걸치고 다리 안으로 내려와 손바닥에 잘 닿는다는 것이다. 동작이 둥글고 일관성이 있어 어느 정도의 실용적 가치가 있다.
용법: 단채찍의 용법은 다양하고 다채롭다. 모든 동작은 무술이 운용하는 모형이다. 이런 모형태는 사람을 심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법을 진화시킬 수 있다. 즉, 만약 상대가 내 중간 윗부분을 한 대 때리면, 나는 한 손으로 주먹을 쥐고, 한 손으로 팔꿈치를 받치고, 상대방의 발력 방향을 경청하여 장악할 것이다. 나는 맥을 잡든지, 등을 돌리든지, 팔꿈치로 상대를 풀어라.
2. 상대방이 강하면, 반드시 나의 힘을 막아줄 것이다. 나는 그것을 꽈배기로 만들고, 공중위협을 할 것이다.
3. 만약 상대방이 위협 도중에 치지 못하면 인후, 팔꿈치로 가랑이를 치고, 기회를 틈타 진보하고 손을 놓는다. 관건은 손발이 팔꿈치에 닿아야 하고, 몸과 허리는 위로 찔러야 한다는 것이다. 찌그러지는 경향이 있다.
여섯 번째는 손 들기 (또는 핸들 돌리기) 입니다
행동:
1. 계속합니다.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왼쪽 발가락은 반동하고, 오른쪽 다리는 중력에 의해 작용하며, 왼발은 왼손과 함께 이동하고, 왼손은 안쪽으로 호를 이루고, 오른손은 왼손으로 허리로 돌아옵니다. 왼발은 오른발 가장자리를 통해 곧장 앞으로 가서 앞쪽에 고정시켜 티보를 형성한다.
2. 몸의 무게 중심은 왼발 위로 이동하고 오른발과 오른손은 함께 움직입니다. 오른손은 아래에서 위로 오른발을 앞으로 기울이고 무릎을 꿇고 앉는다. 오른발 앞, 오른손은 무릎을 통해 오른쪽 발가락을 삽입하고, 다리가 있는 오른손은 갈고리로 바뀌고, 오른발로 들어 올려 어깨 평평에 도달하여 갈고리 손잡이를 형성한다.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 관절에 서 있다.
3. 무게 중심은 왼쪽에 있고, 허리는 오른쪽 엉덩이를 이끌고, 다리, 손, 팔은 높은 활걸음으로 낮춘다. 왼손은 허리까지 업고, 오른손 손바닥은 가랑이 앞에서 아래로 잘라서 활보절단 손바닥식을 형성한다.
키 점:
1, 경운: 견지하면 가고, 걸어가면 견지하는 거야. 단일 채찍 후 왼손 적의 변화는 스티커 방법, 등을 붙이고 얼굴을 감싸고 옆으로 누워 몸을 보호하고, 변화에 따라 들어가는 것도 묘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2. 손잡이형, 즉 오른손걸이와 오른발 끝, 한 줄의 동의가 있어 숨을 함께 쉬며 밟을 때 숨을 내쉬는 것이다.
3. 자세는 조화되고 안정적이며 어깨가 헐렁하여 허리에 온몸을 움직이게 해야 한다.
용법: 왼손으로 적을 공격할 때 먼저 붙이거나 붙이거나 가져간 다음 얼굴을 가리고 몰래 몸을 돌려 적의 아랫부분을 치도록 위임한다. 명중하지 않으면 가랑이를 차고, 다리를 차고, 밟아서 봉인할 수 있다. 주로 팽배한 주먹을 상대하고, 숨을 가라앉히고 베는 것이다.
일곱 번째 스타일: 크레인 밝은 날개
행동:
1. 이전 단계에서 손을 문지릅니다
연결 유형입니다. 동시에 오른손과 오른발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앞으로 호 디딤단을 만듭니다. 오른발 뒤꿈치는 먼저 땅에 닿고 손바닥은 위로 돌린다. 왼손은 가슴에서 오른쪽 팔꿈치를 통해 아래로 밀고, 손바닥을 아래로 밀고, 왼발을 동시에 밟고, 발끝을 땅에 대고, 오른쪽 실좌허보를 형성한다.
두 손을 벌리고 날개를 흔들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공기가 복부에 가라앉는다. 손바닥은 호흡과 견인으로 갈라진다. 오른손은 머리 오른쪽으로 올라가 관자놀이와 높이가 같고 왼손은 왼쪽 허벅지 근처로 떨어집니다.
키 점:
1. 앞 단계에서 오른손을 비벼서 왼팔을 누르는 경향이 있고 손바닥을 비벼 실을 뽑을 의도가 있다.
2. 우선 머리 위로 올라가는 기세가 있어야 합니다. 허리부터 날개를 약간 흔들면서 날개를 펴고 팔다리를 펴는 느낌을 그립니다.
3. 먼지에 가라앉아 웅크리고 있지만 윗부분에는 들어올리는 정신이 있어야 하고 하체는 안정되어야 하며, 두 팔을 구부리고, 어깨는 느슨하고 팔꿈치는 무겁고, 몸은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설명:
1. 위 공식에서 손바닥을 자르면 상대방의 팔을 바로 붙인다. 상대방이 회수할 때, 상대의 트위스트 팔이나 팔 (이것도 붙임) 을 따라가거나 가랑이에 들어가 상대의 중하부를 닦아라. 그리고 왼손 타자를 입력하세요.
2. 상대방이 왼손으로 막아주면, 나는 왼손을 위로 갈라놓고, 기회를 빌려 다시 때린다.
3. 만약 상대방이 나의 오른손을 잡는다면, 나는 왼손으로 비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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