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 의류 자료!

동 의류 자료!

동족 의상은 줄곧 동족 국민들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동족 사회 발전의 중요한 상징이다. 각지의 생활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동족 의상도 다양하고 다양합니다. 동 여성복은 정장과 캐주얼룩으로 나뉜다. 차림새는 특히 전통 민족의 특색이 풍부하여 민족 공예의 정수를 구현하였다. 동족의 의상 문화는 오래전부터 기록되어 있다. 당대의 이연수가 편찬한' 북사전' 에는' 현대인이 가는 천을 만들 수 있고, 색이 신선하게 깨끗하다' 는 기록이 있어 당시 동선민의 방직 기술과 날염 기예를 반영했다. 송대에 이르러 동 의상에 대한 기록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노학사 노트" 볼륨 4 는 첸, 위안, 형등 주에 "결혼하지 않은 사람, 상투를 틀어 금닭털을 꽂는다" 는 노래가 있다고 말했다. 여자는 소라 구슬로 장식한다. "작은 방호재옥제총조" 는 미혼자 "나한", "모두 닭털에 빠졌다" 고 말했다. 손이의' 리평 연보' 시는 "고층 빌딩은 푸르고 푸른 나무는 천수이며, 꼬리미끼는 서로 숭배한다" 고 말했다. 매년 정월, 달도 항행할 때 남자들은 머리를 닭꼬리에 묶고 고복을 입고 갈대를 불며 대단했다. 명대 홍지' 구이저우도 신록' 은 여평부가' 남자 두발',' 여성복, 바지, 스커트, 스커트, 주름 스커트, 등 뒤에는 리본, 가슴 자수 천, 등 뒤에는 은돈, 빗을 장식한다고 말했다. " 군자를 짜는 것은 비단 같고, 윗부분은 뾰족하게 꿰매어 뚜껑을 만들고, 발에는 짚신이 없다. "청대 문헌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또 "동아, 추투, 첫 번째 삽입, 꽃옷", "나한수 삽입, 추투 랩 빗, 반꽃소매 셔츠 입고, 바지 없는 치마, 셔츠가 가장 짧고 바지가 가장 길다" 고 덧붙였다. 여자는 상투를 올리고, 긴 비녀, 꽃셔츠, 귀걸이, 팔찌는 모두 남자와 같다. 치마가 가장 짧아 무릎을 드러내고 배를 가슴에 감싸고 은족집게로 장식한다. 남자와 여자는 각각 신발 한 짝을 가지고 있다. "최근 100 년 동안 사회생산력이 높아짐에 따라 각 민족 간의 교류가 늘어났다. 특히 청대에 이르러 동 북방 사투리 지역의 한화 정도는 이미 매우 두드러졌고, 남방 사투리 지역의 의상도 변했다. 남부 산간 지역의 여평, 영강, 강에서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여전히 전통적 특색을 유지하고 있다. 이것은 동 자수 코트입니다. 그것은 수국에 도안을 수놓은 다음 수국을 크기가 다른 조각으로 잘라 필요에 따라 옷에 바느질하여 옷 전체의 도안을 형성한다. 동 의상 문화는 사서에는 기록될 뿐만 아니라 민간 문헌에도 널리 전해지고 있다. "관사" 에는 "아버지가 닭꼬리마개를 찾고, 어머니는 따뜻한 천으로 몸을 덮는다" 는 문구가 있다. 영강차강이 쓴' 제조가' 도 청남이' 귀에 꼬리를 드리우고 가슴에 비파를 걸다' 고 말했다. 현재 강고천, 신지 일대에서는 젊은이들이 늘 예쁘게 차려입고 있는데, 한 가지 습관이 있는데, 바로 머리에 체크무늬 손수건을 쓰고 그 위에 닭꼬리나 헤론 깃털을 꽂아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동남동 의류에는 네 가지 스타일이 있다고 한다. 오랜 역사 과정에서 동족 사람들은 길고 힘든 이주를 거쳐 오늘날의 분포 지역을 형성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동족 의상을 형성했다. 전설에 따르면 초기 동족들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주하면서 강을 거슬러 올라가 고안에 도착했고, 남강으로 거슬러 올라가 물구구와 안민 (이 일대는 동어에서는 사족소 지역이라고 불림) 에 정착했다고 한다. 1 년에 한 번 8 월 15 일, 남청년이 다투어 노산을 연주하는데, 청녀는 치마보다 더 아름답다. 이 일대의 처녀는 머리에 관자놀이가 있고, 은관 세 개가 꽂혀 있고, 상의는 가슴을 열고 소매를 조이고, 입은 롱스커트에는 공작새 깃털처럼 반짝이는 구슬이 하나 있기 때문이다. 현지인들은 이 지역의 아가씨들의 옷을 공작복이라고 부른다. 다른 사람들은 발로시로 이주하여 나글라이딩 강을 따라 광동, 두동, 둔동, 조동, 운동, 여동 등지로 거슬러 올라갔다. 동어 () 에 따르면 유동지역 () 은 종초 (), 갑소 (), 여평 (), 단계 () 를 거쳐 김평 (), 검하 (), 천주 (), 청수강 이 지역의 여성들은 파란 옷을 입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은탄으로 이주하여 사채강, 여평석동, 강구동으로 이주했다. 이 지역의 여성복은 고대 기모노와 비슷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기모노라고 부른다. 마지막 일부 사람들은 영강고주로 이주하여 쑥계로 내려가 늦게 온 마을, 동어는 마흔여덟 마을 지역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지역의 여성복은 단순하고 오래되어 전형적인 산간 지역을 보여준다. 그래서 사람들은 알프스 스타일이라고 부릅니다. 동족의 복식은 대략 남북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각각 특색이 있다. 북방 지역의 천주, 김평 등지의 수륙교통은 비교적 편리하고, 생산 수준이 높고, 문화 수준이 발달하였다. 따라서 남성복의 진화는 한족과 거의 비슷하다. 여장만이 현성 지역 외에 전통 특색을 유지하고 있다. 김평추평현의 동족 의상을 예로 들자면, 추평지역의 여성복은 면을 옷으로 하고, 방직, 남색 날염, 바느질, 자수는 모두 여성이 조작해 근면과 지혜를 보여준다. 외투는 대부분 청록색, 라운드 네크라인, 오른쪽 트임, 단추형 꿩, 어깨 컬러링, 허벅지 중간까지 기장, 발에는 빨간 내소매가 드러난다. 소매는 평평하고 소맷부리는 레이스입니다. 컬러 벨트 뒷면에는 두 개의 끈이 있어 캐릭터가 걸을 때 춤을 춘다. 속옷은 흰색이나 월청색으로 소매가 외투 소매보다 길어 손에 드러납니다. 파란색 바지와 자수 천 신발을 신고 발을 위로 향하다. 머리 장식과 은장식은 가을 사과 여성의 가장 정교한 장식품이다. 그들은 긴 머리를 잘 기르고, 빨간 끈으로 머리에 머리 접시를 묶고, 검은 원사 손수건을 싸고, 뒤통수에는 은비녀와 빗을 쓰고, 머리에는 은판 꽃과 은관을 쓰고, 귀에는 금은반지를 달았다. 네크라인 실버 버클의 두 그룹, 플러스 꿩 버클의 두 그룹; 목에 5 개의 다른 크기의 칼라를 착용하십시오. 가슴에 은사슬 다섯 개와 은자물쇠를 착용하고 사악한 기운을 억누른다. 손목에 은팔찌와 네모난 팔찌를 착용하다. 은장식에는 조각룡화봉, 새벌레화초 등의 도안이 있어 모두 현지 장인이 만든 것으로 현지 의류 문화의 명품이다. 이 옷은 단순하고 복잡하며 정취가 아주 좋은 맛이다. 그것은 은빛이 반짝이며 짤랑짤랑 소리를 낸다. 동 남부 지역의 의상은 매우 다르다. 산지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불편하기 때문에 비교적 오래된 치마옷을 유지하고 있다. 남동 사람들은 자수에 능하여 의상이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여자는 칼라가 없는 큰 단추를 입은 옷을 입고 치마와 소맷부리에 정교한 포니테일 자수가 박혀 있다. 도안은 용봉이 주를 이루고, 수운화, 주름치마, 꽃신발입니다. 롤빵 장식은 고리, 은비녀, 용춤 봉은관, 다층은칼라, 귀걸이, 팔찌, 벨트, 은허리, 녹색 천 머리, 와이드 팬츠, 샌들, 맨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옷을 입을 때 고복, 새옷, 은조복, 월복 등을 입는다. 동 여성은 까맣고 화사한 머리카락과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유명하다. 그들은 차씨유로 물과 샴푸를 조절한다. 소녀든 기혼 여성이든 길고 새까맣고 윤기가 나는 머리카락이 예뻐서 여러 가지 귀밑머리를 뽑는다. 사람들이 동족 여성의 헤어스타일을 소수민족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칭찬하는 것도 당연하다. 강 지역의 동 여성들로부터 상투를 올리는 장식이 매우 풍부하다. 그들은 은빗, 나무 빗, 색구슬, 작은 은악세사리로 머리를 장식하고, 꽃으로 머리를 장식하는 것을 좋아한다. 강증충 지역의 동족 아가씨는 머리를 머리 왼쪽에 묶고 머리에 진주 한 알을 끼고 매우 아름다웠다. 여평 지역의 동족 여성들은 머리에 은관을 쓰고, 은관은 물고기 나비 은화 등 은마스코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떤 이들은 다양한 색깔의 깃털을 꽂고 있다. Zhaoxing 동 소녀는 머리를 머리 옆에 흩어놓고, 꼬인 은머리띠와 루비 은악세사리로 장식하고, 꽃으로 장식하여 매우 아름답다. 정원들은 베이징 동족 여성의 은관이 더욱 정교하고 화려하며 많은 은꽃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여평과 김평 인접 지역의 동족 여성들은 상투를 빗고 삼각형 두건을 감쌌다. 하늘이 화목한 동족 여인은 결혼하기 전에 머리에 머리를 땋고 꽃, 채이삭, 은사슬로 장식했다. 결혼 후 상투를 틀어 긴 손수건으로 머리를 감쌌다. 동족은 글이 없는 민족으로, 그 유구한 찬란한 문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동족 국민들은 자신의 의상에 자신의 문화적 특징 중 일부를 저장해' 사서 쓰기' 역할을 했다. 동족 복식은 농경문화의 재현이다. 고월인은 중국 최초로 벼를 재배하는 민족이다. 동족은 구월인의 후예로서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무대 사회에 들어섰다. 기나긴 원시 사회 단계에서 사람들은 * * * 함께 노동을 해서 벼를 재배하는데, 뚜렷한 사회분업이 있다. 모든 사람은 그들의 지위와 나이에 관계없이 같은 지위에 있다. 동족 의상에는 도안이 많다. 특히 여성복과 남성이 중대한 명절에 입는' 백조복',' 루생복' 은 도안이 완비되어 있으며, 주로 무늬무늬 패턴, 계화 패턴, 매화 패턴, 꽃잎 패턴, 부평초 꽃, 달팽이꽃, 물차화 등 식물도안이 있어 농경경제와 직관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동족 의상은 사냥 경제를 거의 반영하지 않는 동물문양이며, 어골무늬, 새우무늬, 용무늬 등도 농경과 관련이 있다. 이 도안들의 가치취향은 항상 벼작문화라는 주제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또한, 동 의류에는 삼각형 패턴, 다이아몬드 패턴, 나선형 패턴과 같은 추상적인 기하학적 패턴이 많이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의류에 노동을 생산하는 것을 추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강남, 서남 등 벼작 문화가 유구한 성에서 출토된 도기, 청동기, 후대의 공예품, 의류는 거의 모두 식물 도안과 추상적인 기하학 도안이다. 이 지역들은 중국에서 벼를 재배한 최초의 지역이자 백월분포 지역이다. 동족은 건국 이래 주로 이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동 의상은' 국장' 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동족은 노담 문 세 가지로 나뉘어 있지만 민족의식과 문화는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고루와 의상은 기본적으로 두 개의 국장이다. 동족 마을만 있으면 북루가 있는데, 북루는 이미 동족의 상징이 된 것이 분명하다. 동족 민족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인 그 무시할 수 없는 사회적 기능 중 하나는 동족 인민의 정신을 결집시켜 집단의 단결, 통일, 질서를 형성하고 집단의 생존 전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다른 민족에게 그것은 차이의 상징이며, 이 민족에게 그것은 상호 인정된 깃발로, 분리할 수 없는 유대를 형성한다. 바로 이런' 국장' 기능으로 인해 생긴 미학원리로, 세 가지 주요 가지의 의류 유형이 각각 다르다. "늙은" 파는 선수로 유명하다. 즉 옷에 구도가 정교하고 도안이 섬세하며 동금이 대표적인 대표다. " 담과는 도자기를 만드는 데 능하며, 의상에 선, 도안이 또렷하고, 긴셔츠와 짧은 치마가 대표문입니다. "는 가지가 좋은 건물로, 헐렁하고 조화로운 복장으로 수수하고 단정합니다. 동 의상의 다양한 숭배의 의미. 동족은' 만물의 영' 을 신봉하는 다신교 민족이다. 동족들의 눈에는 용, 봉황, 꽃새, 산천, 고목석, 다리, 우물 등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것이' 현령' 이 되어 악귀를 쫓아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들을 숭배하기 때문에, 이런 도안이 있는 옷을 입고 핑안, 신령의 보호와 가호를 빌었다. 농경민족으로서 동 인민은 벼농사 농업과 관련된 자연물 (예: 산, 물, 흙, 태양, 하늘, 레이, 곡종, 나무 등) 을 특별히 숭배한다. 수천 년의 진화 끝에 원래의 특색을 잃었지만, 숭배 풍습은 지금까지 전해져 왔으며, 의상에는 토템 숭배와 관련된 의상 도안이 많이 반영되어 있다. 오곡무늬는 식량 품종과 관련이 있으며, 동 지역 전체에서 유행하는' 신절 먹는' 풍습은 식량 품종 숭배에 대한 반영이다. 물고기 뼈 패턴, 삼각형 패턴, 다이아몬드 패턴은 물고기 토템에서 유래합니다. 동족 사람들은 설날 아침의 물고기, 결혼 중의 물고기, 노인을 애도하는 물고기, 조상 숭배의 물고기와 같은 물고기 토템에 관한 많은 신화 전설을 가지고 있다. 물물결과 소용돌이 무늬는 동족의 물 숭배와 관련이 있으며, 소용돌이 무늬와 용무늬는 각각 뱀 숭배와 용토템에서 비롯되며, 동그라미는 태양 숭배와 관련이 있으며, 하늘 숭배와 레이 숭배에서 기원하며, 이빨무늬는 산 숭배와 관련이 있다. 어린이 모자는 항상 동물의 두상을 모방하여 어린이의 건강을 기원하며 부적의 뜻을 가지고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여성이 우각 손수건을 착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소의 토템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많은 동 의상, 특히 동 브로케이드에서 손잡고 있는 인물들은 1200 명이 카오 (Cao) 이고, 손에 손을 잡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몇 명이 불고, 길을 이끌고 당을 밟는 춤 장면을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옷명언) 이 도안에서 우리는 동족의 토템 숭배와 조상 숭배의 의미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족의 짙은 향토풍과 민족적 특색도 느낄 수 있다.

정말! 지금 경쟁 사회에서는 양두개고기를 파는 전당포들이 있는데, 빌리기 전에 모두 잘 말한다. 빌린 후에는 토론하고 교류하기 어렵다. 사실 나는 많은 종류의 전당포를 만난 적이 있다. 중모에서 인보 전당포를 찾았기 때문에, 나는 그 전당포들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 들었다. 나는 사람의 안색을 전혀 볼 필요가 없다. 마치 은행에 가는 느낌이다. 서비스 태도가 좋아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해설은 속지 않을 것이다. 점장이 매우 상냥해서 의논하기 좋다. 정말 중리인보 전당행을 추천합니다. 나도 인터넷을 검색해서 좋은 댓글을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중력 YKK 를 추천한다. 03-4520077 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