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전통 희곡의 네 가지 역할은 무엇입니까?

중국 전통 희곡의 네 가지 역할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바로 예술 창작이 생활에서 비롯되고 생활보다 높은 원리이다. 직업은 중국 희곡 특유의 공연 체계로,' 캐릭터',' 발색' 이라고도 하며, 줄여서' 직업' 이라고 부른다. 사실 직업과 역할의 원래 의도는 다르다. 캐릭터는 전통 희곡에서 성별, 나이, 지위, 성격 등의 특징에 따라 분류된 인물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극중 보통 남자는' 성' 이라고 하고, 할머니는' 성' 이라고 부르고, 성격이 난폭한 남자는' 선반 얼굴' (부망) 이라고 부른다. 직업은 전통 희곡 배우의 직업 구분 유형이며, 배우가 맡은 역할의 다양한 유형과 공연 예술에서의 다양한 특징에 따라 점진적으로 나뉜다. 캐릭터는 극중 인물의 유형이고, 직업은 배우의 직업분업을 가리킨다. 이후 한 업종의 배우들이 특정 유형의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전문화 업종을 형성하고, 역할과 업종은 습관적으로 서로 차용하는 경우가 많아' 역할업계' 공유설이 형성됐다. 전문 분업은 경극과 기타 지방극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경극의 업종은 우리나라 전통 희곡 업종 구분의 특징을 직접 계승하고 경극의 발전에서 이런 극종의 특징을 형성하여 매우 대표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경극의 역사 전승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당대에는' 군 입대' 와' 창호' 라는 두 가지 고정 캐릭터가 있었다. 송원잡극 시대와 명대 전설은' 잡극 12 주체' 라는 말이 있는데, 역할은 부단, 노인, 정학생, 양인, 큰 얼굴, 두 얼굴, 세 얼굴, 노기, 정단, 쇼단, 철알, 잡동사니로 나뉜다. 1790 혜반이 베이징에 왔을 때 혜회에는 말, 생명, 틈새, 외부, 단, 퍼지, 남편, 순, 추악 등 9 가지 역할이 있었다. 휘반 이후 베이징에 온 한극은 캐릭터가 가장 깔끔하여 말, 청, 생, 단, 추함, 밖, 소, 흐림, 남편, 잡열 종류로 나뉜다. 이것은 경극이 형성되기 전의 업종 구분이다. 경극 형성 이후 그 업종의 구분과 분류는 몇 차례 변화를 겪었다. 처음에 경극의 행행은 "열 가지 역할" 즉 생, 단, 순, 끝, 추함, 부, 외, 기타, 무, 류로 나뉜다. 나중에 또' 10 선 캐릭터' 라는 말이 나왔다.' 태어나서 못생기고, 넘어져서 손을 댄다' 는 말이 나왔다. 여기서' 넘어진다' 와' 손' 은 모두 무술에 속한다. 이 주장은 사실 여섯 가지 직업에 불과하다. 1920 년대에' 이원회' (경극 배우의 조직) 는 경극 배우를' 7 행 7 과' 로 나누었다. 연극배우는' 7 선' 으로 나뉜다. 노학생선, 청년학생선, 단선, 순선, 추선, 무선, 통속적이다. 무공' 은 무협극을 연기하는 각종 조연이다. 대중' 은 공연 과정에서 기수와 주룡을 연기하는 배우로' 온당성' 이라고도 불린다. 깃발을 치고 드래곤 올가미를 뛰는 것 외에도 각종 남자 아르바이트를 한다. 무대 뒤 서비스원과 무대 뒤 공동작업자는' 7 과' 로 나뉜다. 음악, 즉 문무 장면은 현재 밴드라고 불린다. 브러시부, 즉 트렁크는' 박스 케어' 라고도 하며, 큰 트렁크, 2 개의 트렁크, 3 개의 트렁크, 깃발 가방을 관리합니다. 화장부, 머리를 빗이라고도 하는 것은 댄교 화장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입니다. 모자 패밀리, 헬멧 상자 포함; 연극 일반 과목, 즉 시험장; 교통과, 독촉과 활주로를 담당했던 사람, 넥 후 극장 연락, 업무 조직 담당인. 신중국이 성립된 후 경극의 7 개 대사와 7 개 제재가 또 달라졌다. 7 행은 합병을 더욱 단순화하고, 점차 생활, 단, 순, 못생긴 네 가지 업종을 확정하였다. 7 과 중 극단의 개편, 무대의 정화, 업무관리제도의 보완으로 고전, 연극, 전파과가 취소되고 나머지 4 과는 주로 밴드, 무대 관리원으로 대체되었다. (2) 경극의 발전과 진화의 일반적인 추세는 번잡함에서 간결에 이르는 것이다. 오늘까지 생, 단, 순, 추함은 이미 경극의 4 대 극종이 되었다. 수천 편의 경극 중 수많은 인물이 네 가지 주요 업종 (생, 단, 청결, 추함) 으로 분류될 수 있다. 모든 큰 줄에서, 너는 좀 더 세밀한 구분을 할 수 있다. 다음은 업무에 따라 따로 소개하겠습니다. 1. 사람은 남성 역할을 하는 행위로 경극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생활에는 노학생, 청년학생, 무생, 홍생, 인형생 등이 있다. 홍생과 오생이 삐뚤어진 얼굴을 하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다른 학우들은 모두 소면이 하늘을 향하고, 전문가 용어는' 멋있다' 라고 하는데, 외모는 모두 깨끗하고 아름답다. 어르신은' 서생',' 정성',' 호자생' 이라고도 불린다. 보통 정의감이 있는 중장년 남성입니다. 주인공은 모두 검은 수염이다. 예전에는 경극에 세 개의 실이 있었는데, 각각 원생 외생 말생이었는데, 나중에는 통칭하여 노생이라고 불렸다. 공연 예술의 특징에 따라, 노학구는 노력의 노학연구, 몰락한 노학연구, 손잡이에 의존하는 노학연구로 나눌 수 있다. 노안공 학생, 일명' 노래 가위 노생',' 왕' 등, 제왕상, 무대에서 목소리를 위주로, 차분하고 차분하게, 따라서' 안공'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상천대',' 한광무제',' 방조' 와 같다. 몰락한 노생,' 일을 하는 노생',' 노공' 은 대부분 노령이나 정신 상태가 쇠퇴한 사람, 주로 일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쇠퇴파' 라고 불린다. 예를 들면' 사자' 의 송토걸,' 매마' 의 진경,' 빌딩에 앉아 아끼다 노인에 의지하여 대부분 무장의 역할을 한다. (헬멧 망토), 검용 총 (극중 사람들이 사용하는 무기) 으로 명명한 데다 정군산 노장 황충,' 평화의 전쟁' 의 화운, 진담주의 악비 등이 추가됐다. 어떤 노인이든 노래를 위주로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한다. 안궁의 어르신들은 멜로디가 완곡하게 불러야 하고, 몰락파의 어르신들은 슬프고 우울하게 불러야 하며, 그들의 격앙되고 대범한 가창곡에 의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경극 역사에서도 문필이 좋고, 무공이 높고, 노래를 부르고, 연기를 하고, 속임수를 쓰는 베테랑 배우들이 있다. 나중에 그들은' 문무백관' 이라고 불렸는데, 예를 들면 청장경과 담신배와 같다. 2 소성은 주로 청남을 연기하고, 화장은 수염을 기르지 않고, 생김새는 청수하고 멋있다. 소성은 뾰족한 소리와 가성이 있고, 말하는 것도 진짜와 가짜가 있다. 소성용 가성은 단단의 가성과 다르다. 소성의 창법은 확고하고, 강력하고, 넓고, 밝을 것이다. 듣기에는 맑고 부드럽지 않고, 두껍지만 무례하지 않다. 인물의 성격과 지위의 특징에 따라 가운대, 범, 링자생, 가난, 무로 나눌 수 있다. 가운을 입은 총각은 사모 총각이라고도 하며 벼슬을 하는 총각을 연기한다. 사모를 쓰는 것이 그것의 주요 표시이다. 이 캐릭터들은 대부분' 옥당춘' 의 왕김용,' 괴쌍회' 의 조충,' 진삼량 등반당' 의 진규 등과 같은 문인이다. 범학생은 항상 청년학자와 풍류유아의 아들 역을 맡아 부채를 들고 문생수건을 입고 주름을 잡는데, 이를' 주름잡는 학생' 이라고도 한다. 부채는 캐릭터가 매력과 우아함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수 소품입니다. 예를 들어 푸붕은 옥팔찌를 줍고 있고, 장군서는 서편에 있다. 링자생, 일명' 닭꼬리' 는 그 주요 표지로, 다연무장이나 문무를 겸비한 인물이다. 자마링 역을 하려면 무술이 필요하다. 비계와 춤의 도움으로 많은 춤 동작이 자마름과 함께 공연되었다. 영웅' 의 주유,' 여포, 디오판도' 의 여포,' 목각재' 의 양종보 등이다. 가난한 학생, 초라한 문인 학자를 많이 연기한다.' 연기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는 인물의 시큼한 냄새를 주로 표현하고, 신발 뒤축을 밟는 습관이 있어 청빈함을 나타내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신발생' 이라고도 불리며, 부자옷을 입는 것이 그 주요 표시이다. 푸의란 녹색의 주름에 색색의 패치를 많이 입힌 것이다. 이들은 지금 가난하지만 옷을 잘 입지 못하지만 미래에는 부유할 수 있기 때문에' 푸의옷'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를 들어' 박정한 애인을 때리다' 의 모길,' 연합성점' 의 왕명방. 무, 주로 젊은 영웅인물, 무술 연기, 노래, 경경, 일을 한다. 무학상 오와 오성은 비슷하지만 노래와 읽기가 모두 쓰이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팔망치' 의 육문룡,' 조운 차용' 의 조운,' 석수' 의 석수. ③ 무생은 무술을 잘하는 청장년 남자를 연기한다. 장기간 무술에 의존하는 것과 단기 격투기 무술의 두 종류로 나뉜다. 속칭' 쪼개기' 와' 삐기' 로 불린다. "쪼개다" 는 두꺼운 부츠를 신는 것을 의미하고, "삐뚤어지다" 는 얇은 부츠를 신는 것을 의미한다. 용은 무예, 무예, 비계를 병행한다. 예를 들면 장한포의 조운, 창주의 마초, 풀먼의 것이다. 쇼트무술 학생들은 타이트한 반바지를 입는다. 무술 스턴트를 중시하는데, 예를 들면 삼갈구의 임임, 사거리, 야행성 임충과 같다. 중장년 영국인 역을 맡은 오진부, 이를테면 백양루의 오진, 검봉산의 추성과 같은. 오생도 철용산의 강위, 그 고든의 고든과 같은 몇 가지 드라마 (오경자극) 를 연기한 적이 있다. 원숭이 연극에 나오는 원숭이 왕은 보통 오생이 연기한다. (4) 홍생은 홍얼굴 노인을 가리키며 주로 관우와 조윤의 역할을 한다. 그의 노랫소리는 높고 강건하며, 공연에는 특별한 틀과 조형이 있다. 이 배우는 탄탄한 무술 공진과 특수 훈련을 해야 한다. 주요 레퍼토리는' 화용도',' 밀성으로 향함',' 고성회',' 수중 7 군',' 초황포' 등이다. ⑤ 인형은 아이의 역할을 한다. 대부분 아령 (아역배우) 이 연기하고, 아동 상투와 차옷을 걸치고,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구식 목소리를 많이 사용한다. 한 연극에 두 명의 어린이 캐릭터가 동시에 있다면 평생 한 번 연기한다. 예를 들면 펜허 만의 설정산,' 삼모용심' 의 설일고,' 연화등' 의 백목향과 가을아. 많은 유명 배우들이 젊었을 때' 아기 생활' 을 불렀다. 2. 경극 춤에서 나이, 성격, 신분이 다른 여성 역할을 한다. 단행은 정단, 화단, 화석, 경극 블루스, 우단, 노기로 나뉜다. ① 정단 () 은 속칭' 청복 ()' 이라고 불리는데, 파란 주름을 입고 있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주로 점잖은 중년 여성과 소녀를 연기하는데, 공연 특징은 노래, 동작 폭이 작고 동작이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운율을 읽는 것은 하얗고, 가창곡은 무겁다. 예를 들어' 삼하이파이브' 의 왕보현,' 이궁' 의 이연비,' 상혜원' 의 나찜질. (2) 화단은 젊은 여성을 많이 연기한다. 재킷, 바지, 치마, 외투와 같은 짧은 옷을 입는다. 때때로 나는 긴 옷을 입고 가지각색의 도안을 수놓는다. 인물은 대부분 활발하고 명랑하며 동작이 민첩하고 민첩하다. 공연은 주로 일을 해서 고백하는 것으로, 경백 위주로 운백이 적다. 예를 들어' 박정한 애인을 때리다' 의 김옥녀,' 우룡원' 의 연희교. ⑤ 블라우스는 1920 년대 이후 발전한 새로운 형태의 뿔로 칭이, 화단, 경극 블루스의 예술적 특색을 융합했다. 꽃셔츠가 형성되기 전에 배우가 청의와 화단을 동시에 연기할 수는 없다. 단단의 공연 예술과 예술적 표현 능력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왕요경은 청의조용하고 단정한 스타일, 화단 발랄하고 기민한 공연, 경극 블루스의 무술공틀을 하나로 융합해 노래, 읽기, 만들기, 병행하는 단단 사업을 개척했다. 사람들은 그것을 화산 (화단과 청산의 결합) 이라고 부른다. 경극 4 대 명가가 연출한 신극은 대부분 꽃셔츠의 범주에 속하며, 각 신극은 노래, 읽기, 만들기, 공연에서 관객의 관람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예를 들면' 패왕별희' 의 우길,' 한명비' 의 왕소군,' 소림낭' 의 설향령 꽃셔츠 연극에는 청나라 기수의 옷을 입고, 깃발을 빗고, 발에 화분 신발을 신고 북경이 하얗다고 하는 깃발 복장도 있다. 제장단 공연의 역할은 청대 여성뿐만 아니라 역대에도' 소무 양치기' (한대) 의 후아운,' 사랑 탐모' (송대) 의 철경 공주를 포함한다. ⑥ 노기는 노인 여성의 역할을 전담한다. 옷차림, 몸매, 쇼도 청의와 달리 노인의 특징을 주로 부각시킨다. 지방 소음으로 노래를 부르고, 노련한 수강생에게 노래를 부르지만, 여성의 매끄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예를 들어' 여장' 의 태군,' 시어머니의 문신' 의 시어머니, 그리고' 쪼그려 앉는 성딱정벌레' 의 강. 3. 인터넷 케이블이 깨끗해서' 얼굴 그리기',' 얼굴 그리기' 라고도 합니다. 주로 성격, 품질 또는 외모의 특징이 두드러진 남성 역할을 한다. 얼굴 화장 스케치 얼굴 화장, 노래 할 때 폭음 가성 사용, 연기 동작이 커서 성격, 기량,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인터넷 케이블은 정망 부망 무망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정경은 흔히' 큰 얼굴' 이라고 불린다. 가창공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가창력' 이라고도 합니다. 2' 의 허는 예쁜 얼굴을 가진 전형적인 가수다. 그가 손에 청동망치를 들고 있었기 때문에,' 청동망치 미안' 은 미안 노래의 대명사가 되었다. 많은 포공극에서 가창력도 무겁다. 포공은 블랙 페이스 북을 스케치하는 대표적인 인물이기 때문에' 블랙헤드' 도 가창력의 대명사가 되었다. 정정이 연기하는 대부분의 캐릭터는' 이진궁' 의 허조암,' 나의 미인안' 의 포청,' 조씨 고아' 와 같은 정직하고 긍정적인 인물이다. ② 보조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두 꽃 얼굴"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동, 독경, 공연 업무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선반 얼굴',' 선반 꽃' 이라고도 불린다. 선반 꽃도 가창력의 기초가 필요하다. 많은 선반 꽃의 연극은 모두 작품과 가창력을 겸비한 것이다. 예를 들면' 그림책' 의 떠돌턴과 같다. 그래서 꽃꽂이 배우는 뛰어난 무술뿐만 아니라 공연도 하고, 경을 읽고, 노래도 할 줄 알아야 한다. 선반 꽃은 대부분 직설적인 인물로, 장비, 울량, 초점 짱, 우가오, 이규지, 떠돌이던, 조조 등이다. 또한 어릿광대와 같은 연기 스타일인 페이스북의 페인트 얼굴도' 양곡' 의 후웨이와' 법문사' 의 유표와 같은 부순범주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③ 일반적으로 "우 후아 얼굴", "우 erhua" 로 알려진 오경. 공연은 레슬링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얼굴 때리기' 라고도 한다. 오경 일부 캐릭터는 이미 오생이 출연했기 때문에 오경 연극의 범위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오경 역할은' 백수탄' 의 청면호랑이,' 풀만' 의 흑풍과 같다. 4. 행동이 추하고, 속칭' 작은 얼굴' 이라고 불린다. 화장할 때 콧등에 흰 가루 한 조각을 바르기 때문에' 못생긴다' 고 불린다. 인터넷 케이블의 큰 면과 양면과 나란히 나란히 있기 때문에' 삼면' 이라고도 한다. 추악한 행위의' 추함' 은 외관의 추함을 가리키는 것이지, 품질의 추함이 아니다. 못생긴 역할은 음흉한 인물일 뿐만 아니라 정직하고 선량한 이미지도 있다. 추함은 문추와 무추의 두 종류가 있다. 문추경극의 각종 유머 캐릭터는 모두 문추공연이다. 문추함은 네모난 수건 추함, 가운추함, 차추함, 수건추함, 채단으로 나눌 수 있다. 못생긴 네모난 수건은 주로 네모난 수건을 쓴 문인을 연기하는데, 선비 문사 모사 교사 등 직업을 포함한다. 예를 들면' 영웅' 의 장간,' 우룡원' 의 장문원. 문관, 무관, 긍정적인 인물, 부정적인 인물, 신두당, 기판산의 길, 소군이 출세한 것 등이 있다. 차의추팔괴는 각 업종의 하층노동자 역을 맡아 파란 저고리 (차옷) 를 입고 이름을 붙인 것으로,' 추강' 의 페리인,' 송무호대' 의 바텐더,' 소견우' 의 목동과 같은 이름을 붙였다. 못생긴 수건은 못생긴 수건과 못생긴 차옷 사이에 있으며, 공연 스타일은 추차옷보다 약간 엄격하다. 예를 들면 연성점의 장장 동과 여자가 연출하는 숭의와 같다. 채단은' 추녀' 라고도 불리며 추녀배우가 연기하는 여자로,' 김줍기 불매' 의 유모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