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제품 구조를 어떻게 디자인하나요?

제품 구조를 어떻게 디자인하나요?

제품을 잘 디자인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측면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우선 제품의 적응성, 그룹 수준의 적응성, 제품의 향후 전망 등 시장 조사를 잘해야합니다. 즉, 이 제품에 생명력이 있는지 여부는 과학적으로 결론을 내리고 엄격한 논의와 신중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2. 적절한 투자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작게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축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많은 실수를 피할 수 있으며, 식량이 있더라도 너무 많은 위험한 투자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이 제품 구조의 디자인과 개발에 적응할 수 있는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인재의 이론과 실천이 필수적입니다. 사회적 조정 유형도 포함됩니다. 결국, 이 정보화 시대에는 누구도 혼자서는 어떤 일도 잘 할 수 없습니다.

제품 구조는 어떻게 디자인하나요?

이 질문은 이해합니다. 제품 구조를 어떻게 디자인하느냐로 바꿔야 할까요?

제가 매일 하는 일이 본인이 원하는 주제라고 생각하시면 채택해주세요.

1. 제품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업계 인증의 제품 요구 사항을 분석합니다.

2. 산업디자인(ID 디자인)이 제품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사전 검토합니다. 프로세스 구현 방법 및 비용.

3. 관련 포지션(내부 전장품 등 디자인)을 정리하여 내부 디자인 요소를 제공합니다.

4. 제품 구조 디자인을 출력하고 디자인을 검토합니다.

5. 비용이 허락하는 경우 구조 부품의 추가 3D 교정.

6. 교정 샘플을 시험해보고 디자인 도면을 변경하고 조정하세요. 구조용 금형의 시공 정확도, 배치 수율, 생산 효율성 등을 검토합니다.

7. 원하는 위치로 최종 배송 효과를 확인하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사장님들은 플라스틱 하드웨어에 관해서는 매우 정교합니다. 금형 설계자는 제품 디자인을 알아야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고 합리적인 디자인이 잘 처리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3D 프린팅 기술이 더욱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고 시장이 이를 수용할 수 있다면 산업 디자인 산업은 획기적인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새로 개발된 덴탈 린저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우수한 제품 구조 엔지니어가 숙달해야 할 주요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기계 설계 지식

2. 디자인 플라스틱 부품, 판금 및 다이캐스팅과 같은 부품의 설계, 즉 제조 중심 설계는 부품의 설계가 단순하고 품질이 높으며 제조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해당 금형 구조가 간단하고 금형 제조 및 가공이 쉽습니다.

3. 제품 조립 설계 기술에 능숙해야 합니다. 즉, 제품 조립은 제품 제조만큼 중요하며 조립 공정이 간단하고 조립 결함이 적어야 합니다. 낮은 조립 비용과 높은 조립 품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립 설계 지침에는 부품 수 감소, 제품 구조 단순화, 부품 표준화, 제품 모듈화, 안정적인 베이스 설계, 가이드 기능 설계, 부품 배치 후 수정 등이 포함됩니다. 교정 디자인 등. 자세한 지침은 기계산업 출판사에서 발행한 "제조 및 조립을 위한 제품 설계 지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는 또한 플라스틱 부품 설계 지침, 판금 부품 설계 지침, 다이캐스팅 설계 지침, 공차 분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 지침에 능숙하면 제품 설계가 최단 시간, 최저 비용 및 최고 품질로 완료될 수 있습니다. .

4. 공차 분석 지식을 습득하여 제품 설계 품질을 최적화하고 제품 개발 시 발생하는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5. 관련 재료, 금형 및 표면 처리 공정에 대한 지식

6. 제품 개발에는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많은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7. 제품 개발 프로세스, 특히 제조 및 조립을 위한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숙지하면 제품 구조 엔지니어가 설계 변경을 줄이고 제품 개발 시간을 단축하며 제품 개발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EMI, ESD, 안전 및 신뢰성 등과 같은 관련 제품 테스트 요구 사항을 숙지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을 설계하십시오.

10. 3D 및 2D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식.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D 소프트웨어에는 Pro/E, UG, Solidworks, Catia 등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만 능숙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D 소프트웨어는 AutoCAD입니다.

11. 좋은 혁신 정신은 TRIZ에 대한 관련 이론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12. 팀 정신, 제품 개발의 성공은 팀 협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제품 구조 엔지니어가 제품 제조, 조립, 테스트 등에 대한 지식을 완전히 습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제조 엔지니어, 조립 엔지니어, 테스트 엔지니어와 소통하며 팀을 이루어 제품 개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제품 구조 엔지니어의 주요 책임 일반적으로 제품 구조 엔지니어의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프로젝트 타당성 조사 및 시스템 설계에 참여합니다. 2. 구조 설계 계획 및 프로젝트 계획을 수립하고 새로운 구조를 연구 및 개발합니다. 3. 제품 구조 및 부품의 세부 설계 수행 4. 프로토타입 개발, 디버깅 및 관련 기술 수행 5. 공차 분석 및 DFMA(제조 및 조립 설계) 검사 6. 제조 엔지니어와 함께 금형 검토 수행 7. 금형 샘플 검토, 설계 변경 및 부품 최종 승인 8. EMI, ESD, 안전성 및 신뢰성과 같은 다양한 테스트에 대한 기계적 지원 제공 개발 고객과 기술적인 문제를 추적하고 논의합니다. 10. 제품의 대량 생산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잘 디자인하는 방법은 실제로 방법론의 문제이며 선량한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의 핵심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사용자의 문제점을 해결하며,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디자인을 시작하기 전에 이 디자인이 사용자에게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할까요? 사용자가 귀하의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하가 디자인한 제품은 동종 제품 중에서 얼마나 경쟁력이 있습니까?

제품, 산업별로 제품 구조에 대한 이해가 다양합니다.

기계제품의 경우 제품의 구조는 제품의 기계적 원리, 동작기능, 사용기능을 보장하는 것뿐 아니라 제조공정, 설치 및 디버깅, 운송안전, 등.

구조설계는 처음부터 시작되지 않습니다. 제품이 유사하고 이전에 디자인된 경우 이전 제품 구조를 참조하고 차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사용자 요구 사항, 시장 조사, 검사 및 분석 및 기타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비 스케치 디자인을 수행하고 예비 스케치 구조에 대한 기술 분석을 수행하고 관련 당사자의 승인을 얻은 후 도면을 설계해야 합니다. 이후의 절차는 간단하게 시험생산, 시험조립, 시험사용, 각종 검사 및 테스트, 개선, 형식설계, 최종 확정, 검증 및 승인, 소규모 배치 시험생산, 대량생산, 관련 부서의 승인, 진입 등을 포함할 수 있다. 시장에. 이 과정은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물론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1. 제품 구조 디자인은 RD 외관을 기반으로 제품 외관을 결정합니다.

2. 내부 구조는 전자 부품 및 제품의 기능에 따라 결정됩니다.

3. 제품 구조 최적화는 제품의 분해 및 유지 관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디자인연구소의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전환은 가치사슬의 확장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순수 디자인 사업 중심에서 점차 일반도급 비중을 높이는 방향으로 사업 중심의 전환을 의미한다. 사업을 하다가 최종적으로는 주로 도급사업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사업주체의 변화로 인해 기존의 디자인 중심의 조직체계는 더 이상 적응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업주체의 변화에 ​​따라 조직체계를 어떻게 적절하게 조정할 것인가는 디자인연구소가 엔지니어링 회사로 전환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디자인 연구소를 엔지니어링 회사로 변화시키는 것은 리더부터 일반 직원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서 함께 일하고, 한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힘든 조직 변화입니다. 멋진 차례.

『디자인연구소 변신 3단계』

현재 디자인연구소가 엔지니어링 회사로 변신하는 과정에서 조직구조의 발전은 일반적으로 1차 단계인 중간 단계와 고급 단계.

전환 초기 단계에서 대부분의 디자인 연구소는 원래 조직 시스템을 따르고 프로젝트 관리 조직을 일부 조정했습니다. 경험 부족과 통제 가능한 위험을 고려하여 대부분의 디자인 연구소에서는 리더가 직접 프로젝트 관리자를 맡아 연구소 전체 인력을 중앙에 배치하여 생산을 수행하고, 리더가 직접 다양한 비즈니스 간의 관계를 조정하고 모든 사람이 작업하면서 경험을 축적하도록 유도합니다. 프로젝트.

일반 도급 사업 규모가 매우 작은 경우 위 모델을 채택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사업 규모가 증가하여 일정 규모에 도달하면 이 모델은 적용되지 않으며 중앙 집중식 관리 부서가 있습니다. 종합도급사업(종합도급부서)을 설치하여 종합도급사업의 전 과정을 담당하게 된다. 이 모델은 일반 계약 프로젝트에 대한 디자인 연구소의 통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현재 일반 계약 프로젝트의 디자인 사업은 디자인 연구소의 디자인 사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기 때문에 디자인 프로젝트 관리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운영 모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종합도급업이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하고 보다 성공적인 경험이 축적되면 디자인연구소는 조직구조 조정을 통해 종합도급업의 경영을 강화할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디자인 연구소의 조직 구조를 재구성하고 엔지니어링 회사의 새로운 조직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종합계약 부서를 사업부나 회사 형태로 존재하며 종합계약 사업의 운영을 전담하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조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조직 변혁의 세 가지 문』

디자인 연구소에서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변혁과 발전의 3단계는 단순한 부서나 사업 단위의 개편이 아니다 , 또한 인사 부서 간의 통합, 내부 역량 향상 및 프로세스 및 시스템 통합 "트리플 도어"가 필요합니다.

설계연구소에서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변신은 인력과 부서의 통합에서 시작된다. 가치사슬 관점에서 볼 때 설계연구소의 주요 인력과 업무가 설계링크에 집중되어 있다.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전환은 순수 설계연계에서 설계, 조달, 시공, 운영까지의 통합운영으로의 확장이 필요하다. 그리고 다른 링크. 기존 설계학원의 80% 이상이 전문기술 인력으로, 엔지니어링 회사로 전환한 후 이를 모두 외부에서 도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인적 자원 구조 및 내부를 통해 일부 인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잠재력을 활용합니다.

내부 잠재력 활용을 바탕으로 외부 채용을 결합하여 전문적인 인력 통합을 완료하여 변화 과정에서 인적 자원에 대한 수요를 충족합니다. 설계연구소에서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전환은 본질적으로 생산방식의 변화이므로, 객관적으로 일반 도급사업관리와 양립할 수 있는 사업관리조직의 구축이 요구된다. 생산 조직 방식의 변화에 ​​따라 원래 설계 연구소의 기능 부서도 일반 계약 프로젝트의 관리 요구를 충족하는 방향으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디자인연구소가 엔지니어링 회사로 진정한 변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내부 역량의 향상이 필요하다. 디자인 연구소가 엔지니어링 회사로 변신할 때 가장 먼저 직면하는 일은 사업 수주 방법이다. 발주처와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인지도와 신뢰를 얻은 후, 많은 디자인 연구소는 기존 발주처의 일반 계약 프로젝트를 진입점과 기회로 삼아 지속적으로 사업 자원을 축적하고 사업 인수 및 사업 실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성공을 달성합니다. 일반 도급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관리 인력의 경험 부족으로 인해 단기간에 프로세스를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디자인 연구소가 수익이 적거나 심지어 손실을 입는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초기 일반 계약 프로젝트. 경험이 증가하고 인사팀이 성숙해짐에 따라 설계 연구소는 관리 자원과 역량을 점차적으로 향상시켜 프로젝트의 수익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및 시스템 통합은 조직 변혁 경험을 요약하고 구체화하는 것이며, 조직 변혁 경험을 승화시키는 것이기도 하다. 이때 디자인연구소의 업무 방식은 지향적이며, 예지력과 예지력이 부족하면 "머리가 아프면 발이 아프면 치료한다"는 소극적인 현상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성숙한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시스템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프로세스 시스템의 통합은 지속적인 시행착오의 과정에서 가치있고 성숙한 경험이 형성되고, 요약되고, 정제되어 시스템과 프로세스로 굳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완벽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 프로세스 시스템을 구축해야만 설계 연구소에서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전환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삼중문'을 여는 열쇠』

디자인연구소에서 엔지니어링회사로의 변신은 갈 길이 멀고, 여는 '열쇠'를 찾는다 "삼중 문"이 핵심입니다.

첫 번째는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과 변화의 기회를 말하는 '타이밍'이다. 기회는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기회를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우리는 신중하게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 요구를 이해하고 안내하며, 고객이 업계와 기업의 발전 추세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고객이 창출할 기회를 기다려야 합니다. 일반 도급업. 동시에, 일반 계약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업 내에서 필요한 준비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디자인 연구소에서는 체계적인 분석과 연구를 통해 산업의 발전 맥락을 명확히 하고, 이를 목표로 하는 전환 경로를 합리적으로 계획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는 '지리적 이점', 즉 자신이 위치한 산업, 자원, 역량이다. 디자인연구소의 기존 자원과 역량은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변신의 기반이 됩니다. 그러나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디자인연구소 내부의 힘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역량 부족을 극복하고 신속한 변화를 달성합니다.

세 번째는 '인간성', 즉 변혁의 의지다. 디자인 연구소를 엔지니어링 회사로 변화시키는 것은 리더부터 일반 직원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서 함께 일하고, 한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힘든 조직 변화입니다. 멋진 차례. "인허"는 직원들이 상황을 이해하고 위기 인식과 변화 인식을 확립할 수 있도록 많은 내부 커뮤니케이션과 교육이 필요합니다. 변화에는 직원의 중요한 이익도 포함되므로 직원에게 실질적인 이익 보호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당사자의 이익을 합리적으로 균형 있게 유지하고 변화에 대한 저항을 줄이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이 필요합니다.

순전히 손으로 만든 제품이니 채택하시길 바랍니다~

제품구조 디자인은 두 가지 상황으로 나누어집니다.

1. 새로 설립된 회사에서 만든 신제품, 또는 회사 내에서 새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의 신제품은 주로 새로운 제품이므로 이전에 수행되지 않았으며 제품 구조 설계는 소스에서 0부터 1까지 수행되어야 합니다.

2. 회사는 이미 제품을 기반으로 아키텍처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온라인 제품을 보유한 기업의 경우, 기업 전략 조정 및 제품 기능의 대대적인 수정으로 인해 전체 아키텍처를 다시 설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1:1 프로세스입니다.

위의 두 가지 상황을 바탕으로 분석:

1. 신제품의 제품 아키텍처 설계는 초기 단계에서 직접적으로 디자인 수준으로 진행되어서는 안 되며, 먼저 제품을 실행해야 합니다. 전략(목표, 포지셔닝), 시장 분석(배경, 시장, 경쟁 제품), 사용자 분석 등을 통해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방향을 결정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기능, 하위 기능, 기능 및 기타 사항을 공식화합니다. 각 기능이 가지고 있는 기능 등은 기능 목록이 게시된 후 목록의 기능에 대한 예비 아키텍처 설계를 수행하고 다양한 수준에서 기능 내용을 결정하고 점차적으로 논의하고 최적화합니다.

2. 온라인 상품의 아키텍처 디자인 재구성을 위해서는 온라인 상품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이 필요하며, 기존 전략과의 충돌점, 새로운 전략의 기회, 어떤 영역을 최적화하고 조정해야 하며, 새로운 전략과 신제품을 강력하게 연결하여 새로 설계된 제품 아키텍처가 전략적 목표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시장 분석, 경쟁 제품 분석 등을 수행하고 제품 기능을 나열한 다음 이 목록을 기반으로 전체 아키텍처 설계를 점차적으로 재구성하여 재구성이 체계적이고 기초가 잘 되도록 합니다.

제품 아키텍처 디자인이 회사나 프로젝트 팀에 미치는 영향은 자명합니다. 온라인에 들어가기 전 전체 프로세스에서 완전한 분석과 반복적인 논의 및 수정이 필요합니다. -up은 제품 개발이 아키텍처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편차가 없는지 확인하여 제품 아키텍처 설계부터 출시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