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트위터 게임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만 언급하고, 판타지 삼국은 이렇게 더러워요?
왜 트위터 게임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만 언급하고, 판타지 삼국은 이렇게 더러워요?
모바에 대해 말하자면,' 삼국연의' 는 인기가 많지 않나요?
우선, 이 게임이 나올 때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수업은 나타나지 않았다. 이 게임은 당시 도타 시대에 비교적 진보적인 게임이었다. 당시' 얼어붙은 왕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유행했지만 그림과 조작감은 여전히 부족했다. 따라서' 삼국연의' 의 출현은 경기에 필요한 유창함을 크게 만족시켰다.
삼국연의' 가 불붙지 않는다면 공식적인 운영 태도와 관계가 있다. 이 게임의 보급은 처음부터 그리 힘들지 않았다. 이 회사는 R&D 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은 좋지만 게임 노출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그 수입은 20 14 정도에서 여전히 상당하다. 게임' 삼국의 꿈' 이 주류를 이끌지는 못했지만 이용자 수가 높다는 설명이다. 삼국의 꿈' 은 전기혼회사의 대표작이다. 전기혼사 20 16 이 출시됨에 따라 이 게임은 독자적인 장점을 가지고 한 게임회사를 지탱하는 주요 제품이 되었습니다. 왜 더러워요?
이 게임의 이용자는 허난 동북 베이징 산서 등의 지방에 많다. 허난성은 인구가 많다. 10 월 20 15+ 165438 결승전 인원수를 보면 LPL 2065 438+06 보다 적은 수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 활동의 운영은 줄곧 공식 자금에만 의존해 왔다. 경기 메커니즘 방면에서 선수에서 관중에 이르기까지. 삼국연의' 는' 리그 오브 레전드' 처럼 더 많은 스포츠 정신을 보여주지 못했다. 많은 선수들이 경기에 참가하는 것은 단지 게임을 하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며, 그들은 클럽 훈련이 없다. 개인의 소양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보다 못하다. 자연을 선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삼국연의' 는 결코 저속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독특한 사용자 집단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바권에는' 삼국연의' 게임이 있다.
꿈 3 이 유입되지 않는다는 말은 아니다. 그때의 꿈 3 은 도타와 바둑의 많은 팬들을 빼앗아 한동안 번영했다! 이후 게임이 점점 더 운석을 타고 빅맥을 맞았을 뿐, 게이머의 유실이 뚜렷하다!
사실, 이 유추탑 게임은 얼어붙은 왕좌의 개혁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국내 바둑 게임사들이 현지화했고, 도타도 운영되기 시작했다! 당시 도타의 영향력은 범범보다 많았지만 국내에서의 영향력과 플레이어 기수는 도타보다 훨씬 컸다고 말할 수 있다. 무릇 걷는 것은 삼국 스타일의 한화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시 무릇 운영은 정말 훌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역자주, 역자주, 역자주, 역자주, 역자주) 그 만물이 번창하는 2 ~ 3 년 동안 눈에 띄는 닭떼라고 할 수 있다. 피시방 리그 외에도 사계절 리그도 한창이다. 2009 년 리그 우승 상금 25 만 원, 당시 이런 경기에서는 전대미문의 숫자였다! 이후 영웅 삼국 등 비슷한 게임도 있었고, 영웅 삼국 이후 또 환상적인 삼국이 나왔다. 이때 시장은 이미 매우 성숙했다. 그리고 무릇 10vs 10 의 가방판을 내놓았기 때문에 당시 시장은 범범과 도타의 천하였고, 소머리는 삼국 영웅과 삼국몽이었다. 1 년도 채 안 되어 리그 오브 레전드 온라인. 대살기' 로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텐센트의 강점은 이윤 1 만 게임, 최소한 500 만 원의 이윤 ...! 삼국지의 꿈은 크립톤 김으로 인해 게이머에게 인기가 없어지고 있고, 게임 플랫폼의 모든 하드웨어도 너무 일찍 출시돼 시대에 뒤처져 단 몇 년 더 버틸 수 밖에 없다 (이후 플레이어 집단이 급락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리그 오브 레전드 (WHO) 는 이미 이런 게임의 절정이 되었다!
세상일은 변화무쌍하고, 영원히 강대한 제국도, 영원히 무적의 군대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자연은 영원히 환영받는 게임이 없다. 삼국의 꿈은 이렇다.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마찬가지다!
결국, 소중 게임으로, 나는 예전에 몽환적인 세 가지 놀이를 하며, 오락을 위해 수천 개의 게임을 했다. 연이어 꿈과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한 사람으로서, 나는 꿈 3, 삼림카드 시야, 점프암, 마법저항을 비교적 좋아한다. 이 다른 요소들은 모두 훌륭한 특성이다.
왜 몽삼국이 리그 오브 레전드 없는 이유에 관해서는 결국 텐센트 QQ 의 방대한 사용자 그룹이다. 몽환 삼국지가 텐센트에 의해 운영되고, 리그 오브 레전드 전혼에 의해 운영된다면, 결과는 또 다른 것일 수 있다.
나는 내가 이 게임에서 더 높은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 ! 6 년의 꿈. 농담하니? 그럼 왜 조작성과 플레이성이 동류 게임보다 상대적으로 높지만 아무도 놀지 않는 걸까? ! 첫 번째 서버 매운 닭! ! 항상 카드! 두 번째는 서버 매운 닭입니다! 간편한 오프라인! 세 번째는 서버 매운 닭입니다. 종종 트래픽에 의해 공격받습니다! ! 넷째, 선전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 ! ! 그런 다음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국풍의 경기게임, 사본, 5V5 10V 105V5 V5 V5 다양화 게임! ! 물론, 놀이라면 키보드를 두드리지 마세요! 카드는 일반적으로 서버 문제입니다! ! ! 돈의 다섯 번째 구덩이!
몽환 삼국지의 일부 기술은 여전히 흥미롭다. 그렇지 않으면 오랜 생명력이 없을 것이다. 도타 2 의 큰 비슈즈 합성법, 몽환 삼국지의 원수 신발처럼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오랫동안 놀지 않았다), 몽환 삼국지를 참고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런데 언제 삼국몽이 변했는지 모르겠다. 은고리 (즉, DOTA 분기) 가 취소된 이후 점점 더 정상이 아니다. 점점 지루해지네요 (_).
그림 그리기 팁! 그림 그리기 팁! 이른바 꿈의 장비라 밥 없이는 키울 수 없다. 천천히, 그것은 구덩이에서 나올 것이다.
6 년 동안 꿈을 꾸었는데,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리그 오브 레전드 해보고 싶은데 이틀 동안 놀지 않아요. 지도가 너무 나빠서 누구나 자기만의 삼국몽을 가지고 있다.
나는' 삼국연의' 를 해본 적이 있다. 왜냐하면 나는 진정한 삼국 선수이기 때문이다. 나는 이곳의 질문과 lol 은 비교가 안 된다고 생각한다. 시간과 정도에 따라 다르다. 꿈 3 은 중국 자신의 연극이며, 소란을 피운다. Lol 은 그렇게 많은 디자이너를 찾았고, 초기에는 그렇게 많이 투자했고, 재생 가능성과 다양성이 강하기 때문에 이 게임은 환영받을 것이다. 꿈 3 보다 낫지 않아요. 도타를 보세요. 당시 트위터 지도의 왕이었습니다. 진짜 3, 꿈 3, 바둑, vs 는 모두 베꼈고, 2.3 년의 lol 발표에 의해 가려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이것은 시대의 변화이다. 그 이유는 영원히 아저씨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관건은 외국인이 삼국을 꿈꾸지 않는다는 것이다. 중국 게이머들이 삼국 제재를 좋아하는 게임은 사실이지만, 꿈 3 의 난이도는 LOL 보다 훨씬 높고, 꿈 3 은 살인 위주이다. 너의 신인 꿈 꿈 3 의 경험은 도타의 초보자보다 나쁘다. 도타에서는 길 건너편의 길과 차림새를 배우는 데 적어도 오랜 시간이 걸리며, 큰형이 어떻게 층층 추격을 피하고 신속하게 카드로 맞은편을 걸었는지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DOTA 드라마), 스포츠명언) 꿈 3 리에서, 만약 네가 들어가면, 그것은 현금인출기가 될 것이다. 맞은편 사람을 보면 검다. 맞은편의 장비를 보고 싶을 때, 너의 전체 지도는 모두 검은색이 될 것이다. 그런 다음 초보자가 추천하는 장비입니다.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그의 추천에 따르면, 그 사람들만이 교수형에 처해졌다. 게다가 꿈 3 은 국내 게이머를 위해 고안된 것이다. 얼마나 많은 외국인들이 조조와 유비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까? 어차피 외국인의 역사 유명인은 내가 아는 것이 많지 않다. 이렇게 하면 외국인을 끌어들이지도 않고, 세계 게임도 되지 않을 것이다.
몽삼국이 추워서 스스로 맞아 죽다.
꿈 2 가 나올 때, 아쉽게도 화면과 꿈은 완전히 두 가지 스타일이다. 비록 그들이 처음 사귀기 시작했지만, 우리 모두는 느린 꿈이 처음부터 침식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핵심 판타지 2 서버 최적화는 안 돼, 나는 말하지 않을 거야, 노게이머들은 다 알고 있어.
변화도 일부 선수를 잃은 원인이다. 그 자체로 아주 좋다. 먼저 lol 가위처럼 바꾼 다음 영웅이 만든 것이다. 。 。 무슨 꿍꿍이를 꾸미는 거야?
Pve 는 잘 했어요. 제 1 장을 완성하기 위해, 당시에는 토큰을 공짜로 주지 않고 수백 원을 썼고, 매일 피시방에 가서 제 1 장을 닦았는데, 백호만을 위해서였다. 나중에는 재미없었다.
어떻게 말할까요? 많은 게임들이 처음부터 재미있었고, 그렇게 많은 운석은 없었다. 뒤로 갈수록 변태! 많은 게임이 처음 나왔을 때 모두 재미있었다! 과거에는 반테러 작전, CF, 꿈 3 등이었다. 요즘 대구알도 있는데 처음 나올 때는 재미있었는데 뒤는 똥같아요! 이건 빌어먹을 규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