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북쪽 산시 전통 민요의 언어 요구 사항

북쪽 산시 전통 민요의 언어 요구 사항

북북민가 이것은 오래된 망치로 서북 황토고원에 새겨진 걸작으로, 황포 황하 사이의 기묘한 송이이다. 한 곡이 높고, 매우 우렁차고, 퇴폐적인 소리를 쓸어버리다. 듣는 것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그녀는 북민가이다.

산북민가는 산북노동인민정신, 사상, 감정의 결정체이다. 그들은 산시 () 노동 인민의 가장 친밀한 동반자이자 그들의 생활에 가장 직접적인 반영이다.

산북은 민가가 모이는 곳이다. 민가는 종류가 다양해서 현지에서 흔히' 산가' 혹은' 신가' 라고 부른다. 주로 신천유, 단조, 술가, 옥림소곡 등 20 여종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신천여행이 가장 특색과 대표적이다.

산북의 산가는 황토에 흙의 향기가 넘쳐나고, 황하자녀들의 가장 통속적인 말, 가장 아름다운 열정이 흐르고 있다. 그녀는 우리 황토의 모국어이자 고향이자 우리 황토문화의 특색이자 정수이다.

산북민가는 선명한 지역 특색을 가지고 있다: 소박함, 대기, 아름다움, 기세가 웅장하고 아름다울 수 없다. 이런 유행과 아름다운 특성들은 그가 음악계의 전당에 서서 소조로 황충과 대율의 조류를 누설하기에 충분하다.

산북에서는 사람들이 기뻐하고, 분노하고, 슬프고, 즐거운 감정을 모두 민가의 형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 산꼭대기에 서든지, 구불한 산길을 걷든지, 마평천의 길을 걷든지, 바람에 흩날리는 은은한 노랫소리를 곳곳에서 들을 수 있다. 이것은 북민가이다. "여자는 슬퍼서 울고, 남자는 슬퍼서 노래를 부른다. 클릭합니다 사실 산북의 남녀노소 모두 민요를 좋아한다. 황토고원에는 할아버지 아주머니들의 나지막하고 완곡한 노랫소리와 후배들이 메아리치는' 양 귀환소 소리' 의 고음 노랫소리가 있다. 북쪽 산시는 민요의 세계이며 민요의 바다이다.

산북민가는 종류가 다양하다. 사계절가, 오경조, 란공조, 구가, 모코, 노동가, 무곡, 느릅나무 숲 소곡, 섬서성 조곡, 이인대, 민가, 종교가, 탐가조 등이 있다. 단조와 신앙천도를 위주로 한다.

둘째, 서술문 위주로, 일반적으로 장면, 인물, 이야기 줄거리, 세부 묘사가 있다. 예를 들어 인형, 옥언니, 애인, 사보, 하류림 알바는 모두 장편 서사민가이다.

신천유 (내몽골 국경 지역은' 순천 투어', 신목부곡은' 곡산' 이라고 불림) 는 산북에서 전해지는 민가이다. 그것은 즉흥 창작의 산물이며,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노래할 수 있다. 마을 사람들이 밭에서 일하고, 산에서 양을 기르고, 숲에서 나무를 베고, 당나귀를 몰고 석탄을 당기면, 그들은 목청을 풀어 노래를 부른다. 그 언어는 소박하고, 리듬이 뚜렷하며, 운치가 변화무쌍하며, 일반적으로 두 문장의 구조로, 상하 문장은 운율을 맞추고, 격문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일곱 문장이나 교차구를 기초로, 첫 번째 문장은 비흥 () 이나 경경 () 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문장은 신경 () 과 허실 () 의 결합을 중시한다. 곡조는 은은하고 분방하며, 리듬이 선명하며, 음운이 조화롭고, 서정적인 색채가 짙다. 산북인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그것은 두 구절을 가지고 있는데, 단락 사이를 나누어 조합할 수도 있고, 독자적으로 한 곡을 작곡할 수도 있는데, 이는' 산곡' 과 비슷하다.

북쪽 산시 민요는 풍부한 사회 생활을 반영한다. 북북에서 유행하는 민요는 대부분 19 ~ 20 세기 40 년대에 발생하는데, 사회 변천과' 장기 노동자 노래' 를 반영하며, 산시 인민이 봉건통일계급의 억압과 착취에 반항하는 투쟁, 특히 혁명사 민요는 진귀한 혁명 사료이다. 예를 들어 유명한' 홍군의 형이 돌아왔을 때',' 산단단 꽃이 붉게 피었다' 등이 모두 가치가 있다. 그러나 산시 () 8 천여 곡의 민요 중에서 이런 작품은 결국 소수이다. 대부분의 작품은 보통 사람, 보통 일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며느리는 집을 그리워하고, 큰아가씨는 결혼을 기대하고, 소녀는 점을 치고, 드러머는 친척을 맞이하고, 밖에 나가는 사람은 고향을 그리워하고, 젊은이는 서로 사랑하고, 커플은 다투어 재미를 찾는다. 또한 석공은 노래로 돌망치의 단조로운 소리를 장식했다. 농민들은 노랫소리로 외로움과 슬픔을 쫓아냈다. 희생정신을 쫓는 사람들은 험한 오솔길에 은은한 노랫소리를 퍼뜨렸다. 다정다감한 며느리가 노래 한 곡으로 마음속의 슬픔을 토로했다. 이것들은 기본적으로 감정의 표현이다. 또한, 북쪽 산시 사람들은 민요를 사용하여 일상 생활에 봉사합니다: 행상인은 노래로 팔고, 농민들은 노래로 비를 기도하고, 명절은 오락을 축하하며, 남녀는 결혼할 때 노래로 의식을 거행하고, 술을 마실 때 술노래로 권투를 추측하고, 노래로 역사 이야기를 하고, 노래로 사교를 하고, 노래로 중요한 역사적 사건을 이야기하고, 젊은 남녀는 노래로 사랑을 이야기하고, 새로운 일을 합니다. 추문이 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노랫소리로 퍼진다. 이상한 사람과 이상한 일, 그들을 찬양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북북 8000 곡 민요 중 사랑 생활과 결혼 문제 또는 이 내용과 관련된 작품이 전체 민요의 80% 를 차지한다. 노동인민의 걸작으로 불리는' 신천투어' 는 이 모든 내용을 거의 구현했다. 따라서 "사랑의 바다" 라고도 합니다.

북쪽 산시 사람들이 평소에 즐겨 부르는 민요는 바로 발라드이다. 구사회에서 젊은 남녀는 독립적으로 연애와 결혼을 할 수 없었고, 노래로 봉건결혼에 대한 불만과 사랑에 대한 추구를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자연조건 등의 원인으로 과거 산시 () 경제가 낙후되어 농민 생활이 고달프다. 남자는 다른 사람을 위해 밥그릇을 빼앗기 위해 외성으로 파견했다. 즉' 서진' 남편이 떠나기 전에 아내는 여러모로 달래며 표정이 아름답고 다정하며 서정적이었다. 아시다시피,' 서부로 가라':

가, 큰길로 가라.

오솔길로 가지 마세요.

길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는 것은 슬픔을 덜어주기 위해서이다.

호텔에 묵고, 큰 상점에 묵고,

작은 가게에서 살지 마세요.

작은 가게에는 도둑과 거지가 많다.

너를 훔쳐갈까 봐 걱정이다.

자고, 중간에 자고,

양쪽에서 모두 자지 마라.

벽을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널 팠어.

물을 마시고, 긴 물을 마시고,

샘물을 마시지 마라.

뱀은 봄에 꼬리를 흔들고,

너를 나쁘게 마실까 봐 걱정이다.

담배를 먹을 때 자신의 불에 불을 붙였습니다.

다른 사람과 싸우지 마라.

숲에서 녹색 숲이 울립니다.

땀을 흘릴까 봐 걱정이에요.

......

"서부로 가라" 는 사람은 몇 년 동안 갔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아내가 남편을 떠올릴 때, 그들은 물레를 돌면서 노래를 부르거나 문 앞에 서서 조용히 노래를 부르며 먼 친척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완두콩에 꽃이 피면 좀 빨갛다.

나는 바느질로 형을 그리워한다.

나는 나의 형이 그립지만, 나는 그것을 볼 수 없다.

얼음사탕은 입에 쓴 황련과 같다.

물이 없으면 큰 강은 물고기를 키울 수 없다.

언니는 오빠 없이는 안 된다.

한 쌍의 종달새가 하늘을 날고 있다.

나는 앞으로 너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

현지 결혼 풍속을 반영한 북민가는 역사시기에 따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난화화',' 큰 여자가 한과 내가 너에게 좋은 시댁을 찾아 달라고 한다' 등 세 곡은 모두 결혼 방식을 묘사하지만 결혼 방식은 시대에 따라 다르다. 난초화' 는 고대의 전통적인 결혼 방식이며, 매매결혼, 새며느리가 들어와서 가마를 타야 한다.' 세 팀이 두 팀을 불며 때린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대녀가 한을 원하는 시대에 반봉건의 사상과 정서는 이미 하나의 조류를 형성했다. 큰 여자' 는 감히 하고, 부모님께 결혼을 요구하고, 결혼식을 단순화하라고 감히 말한다. 가마를 타는 대신 말을 타다. 너에게 좋은 시댁을 찾아라' 라는 노래에서 여주인공은 이미' 자업자득' 이다. 결혼하는 방식도 머리를 가리고 수놓은 신발을 신는 것이 아니라' 말을 타고 꽃을 신는다',' 신랑을 따라 시댁에 들어간다' 는 것이다.

북민가는 생활에 가깝고, 생활의 진실성과 감정이 강렬하며, 특히 발라드를 반영한다. 보고 싶다 정말 보고 싶다' 의 주인공은 미혼 소녀다. 그녀의 감정을 이렇게 표현한 말이 있다.

보고 싶고, 보고 싶고, 보고 싶고,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내 머리카락이 너를 그리워.

빨간 머리 밧줄은 벌기 어렵다.

피피가 널 보고 싶었어

옥림은 빗질하기 어렵다.

속눈썹이 너무 보고 싶어요.

주야로 어울리기 어렵다.

내 눈은 착하고 보고 싶다.

눈물은 거두기 어렵다.

내 혀가 날카로워서 보고 싶다.

새콤달콤하고 쓴맛도 맛보기 어렵다.

......

만약 인물의 내면의 생각과 감정의 표출일 뿐이라면, 이' 손잡고' 는 인물의 행동에 대한 묘사이다.

너는 반드시 내 손을 잡아야 한다.

나는 너의 입에 키스하고 싶다.

손을 잡고, 입을 대고,

우리 공원에 산책하러 갑시다.

체크무늬의 네 마디 말이 잘 이해됩니다. 남녀 주인공은 비록 부주의하지만 동작이 자연스럽고 감정이 느긋하여 산북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역사와 자연조건으로 인해 산시 () 경제는 낙후되고, 문화는 발달하지 못하고, 인구는 희박하며, 주거는 분산되어 있다. 따라서 봉건의식은 여기서 통치가 비교적 약하다. 일부 외진 산간 지방에서는' 삼이상한' 민요가 전해져 왔다.' 모래담, 쓰러지지 않는다. 고모는 한한에게 시집가도 화나지 않고, 매춘부는 담장을 뛰어넘어 개를 물지 않는다. " 북쪽 산시 이데올로기의 한 점을 볼 수 있다.

북쪽 산시 민요는 북쪽 산북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보통 북쪽 산시 사람들은 어느 정도 몇 곡을 부를 수 있다. 밭에서 일하고 걸을 때 그들은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여가 시간 동안 사람들은 자주 모여서 번갈아 가며 노래를 부른다. 이런 일상생활의 군중 자연 전파 외에도 두 가지 전파 방식, 즉 민간 가수와 연예인의 전파가 있다. 두 번째는 일부 풍속 활동에서 집단이나 개인의 전파이다. 예를 들면' 일',' 영친',' 제사',' 기도',' 모내기' 등의 행사는 모두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어, "결혼식 노래" 에는 "착지곡", "유행펠트", "천지를 숭배하다", "장부를 펴다", "가는 노래", "어린이 노래 보내기" 등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민요가수

《엄은풍》

중국의 유명한 가수, 국가 1 급 배우는' 황토고원의 은종' 으로 불린다. 중국 뮤지션협회 이사, 중국 소수민족성악학회 이사, 산시 방송국 민족악단 명예단장.

멤버 (소리: 구름) 은풍, 1940, 안생입니다. 산시의 유구한 역사 문화, 민간 음악, 희곡 예술의 영향을 받아 그녀의 다채로운 노래 재능을 만들었다. 195 1 11 세의 은풍이 문예 종사자 대열에 들어섰다. 그녀는 수많은 산시 전통 민요와 수천 곡의 민족 노래를 부르며 탄탄한 민족 성악 예술의 길을 걸었고, 수십 년 동안 하루처럼 열정적으로 백성을 위해 노래를 불렀고, 노랫소리는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그녀의 노래는 진지하고 분발하는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짙은 산북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으며, 산북민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관객들을 강하게 감염시켜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은풍은 1965 이후 중국 예술단 및 우호대표단과 함께 소련, 체코, 루마니아, 불가리아, 일본, 태국, 필리핀, 미국, 홍콩 등 여러 나라와 지역을 방문했다. 은풍은 1980 이후 Xi, 낙양, 상하이, 베이징 등에서 40 여 회의 개인 콘서트를 개최해 극찬을 받았다. 그녀의 중국 성악 예술에 대한 공헌을 장려하기 위해 은풍은 전국 선진노동자, 전국' 5 월 1 일' 노동메달, 전국 우수 문예 종사자 등의 칭호를 수여받았다.

[하옥당]

1949 에서 태어나 산시 () 성 안세현 문화국 국장, 중국 민간 미술가 협회 산시 지부 회원. 연안 곡예가 협회 부회장.

하옥당은 한 가수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민요를 좋아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는 금목청을 배웠다. 그의 노랫소리는 우렁차고 감동적이며 아름답고 감정이 풍부하다. 전문가의 테스트를 거쳐 그 발음 높이는 높은 F 로 파바로티 세계적으로 유명한 높은 C 보다 3 도 높다. 한 곡 "천하황하에는 아흔아홉 굽이가 있다", "일파상일량하", "천리유수" 는 모두 짜릿하다.

하옥당은 어려서부터 가난과 기복, 순박하고 선량하며, 뜻이 풍부하고 황토가 깊다. 그의 수집, 창작, 개편을 거쳐 북산민가가 무려 1000 곡에 이른다. 그들은 손끝에서 쉽게 얻을 수 있고 즉흥적으로 발휘하여, 정말 감동적이고, 사람을 탄식하게 한다. 요 몇 년 동안 그는 수시로 일반인을 위해 노래를 부르며 70 여 편의 중외 영화 반주를 위해 주제를 다듬고 금상첨화를 더했다.

1986 호옥당은 제 1 회 중국 민악대회에서 2 등상, 작곡 3 등상을 수상해 중공홍보부에 의해' 민요의 왕' 으로 정식 지명됐다.

[왕 번영]

느릅나무 숲 민간 예술단 독창배우, 유명한 민요가수, 느릅나무림시 부곡현인은' 서부가왕' 으로 불린다.

그가 부른 북민가 곡조는 풍부하고, 내용이 광범위하며, 언론의 자유와 풍격이 독특하다.

여러 차례 국가와 산시 () 성 상을 받고, CCTV' 심련' 예술단 공연에 참가하며 유럽, 일본, 홍콩, 대만성 등을 방문해 국내외 관객들의 환영과 호평을 받았다. 고전 노래' 황하 뱃사공 노래' 는 그가 불러 중국 전역에 퍼졌다.

손지폭

옥림 민간 예술단 독창배우, 유명한 민요가수, 옥림시 신목현인, 신천의' 가왕' 이다. 1986 년 제 1 회 전국민가 대회에 참가해 금공작새 컵을 받았다. 나중에 전국 민가 대회 금상, 산시 성 예술제 1 등상을 두 번 수상했다. 그의 오리지널 노래' 눈물 쑥쑥 린'' 오르막길 아래 들보' 가 전국에 퍼졌다.

그는 유럽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지에 다녀왔다. 올해 CCTV 12 채널 서부민가 대회에서 신천투어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했다.

느릅나무 숲 민간 예술단 독창배우, 느릅나무 숲시 쌀지현인, 황토고원에 있는 백령새라고 불린다. KLOC-0/986 제 1 회 전국 민요 팝송 그랑프리 우수 노래상, 산시 예술제 1 등상을 두 번 수상했다. 노래 앨범 한 장을 출판했다. 그는 유럽 일본 홍콩 등지에 다녀왔다.

[유미란]

부곡현 문화관 청년 독주배우. 옥림 청년가수 대회 1 등상을 받아 1998 CCTV 춘완 공연에 참가했습니다.

산서, 산시, 몽골 민요 듀엣 대회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제 2 회 중국 시후사 컵 민가 (꽃) 가수 초청 대회에서 3 등상을 수상했다.

2004 년 6 월 5438+ 10 월 CCTV' 청예설가컵' 민가 대회에서 듀엣 그룹 대회 금상을 수상했다.

2004 년 2 월 산시 () 성 유림시 () 와 산시 () 성 여량지역 () 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우산두민가 대회에서 특등상을 받았다.

[왕 샤오이]

느릅나무 숲 민간 예술단 청년 독주배우는 느림시 수덕현에서 왔다. 산시성 성악 대회 1, 2 등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여 단과 함께 싱가포르를 방문하다.

북쪽 산시 민요집 출판 (다른 사람들과 협력)

[하빈]

느릅나무 숲 민간 예술단 청년 독주배우는 느릅나무림시 횡산현에서 왔다.

산시성 성악 대회 2 등상을 수상하여 단과 함께 싱가포르를 방문한 적이 있다.

북쪽 산시 민요집 출판 (다른 사람들과 협력)

아다꿩

수덕황투예술단의 독주자는 옥림시 수덕현에서 왔다.

느릅나무 숲시와 산시 성 민가 대회 1 등상을 받은 적이 있다.

그녀가 부른 민요 몇 곡은 중국 음반회사와 섬서성 음악방송국에 소장되어 출판되고 방영되었다.

[서문화]

느릅나무 숲 예술학교 성악 강사로, 느릅나무림시 횡산현에서 왔습니다.

1995 년 산시추신성악대회 우수가창상, 2002 년 산시문예연 2 등상을 수상했다. 성내외 공연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문영개

옥림시 부곡현 예술단 독창. 1998 은 진진진 () 3 성 오기현 민가민악대회 2 등상 () 을 수상했고, 2002 년 산서방송국' 대무대 진입' 란에 참가해 공연상을 받았다. 2003 년 8 월 산시 () 성 농이삭카드 () 컵 민가 대회 2 등상, 2004 년 6 월 청예설가 () 컵 서부민가 TV 대회 동상 (), 2004 년 2 월 진진진진우산두 () 민가 대회 우수상 () 을 수상했다.

《나생군》

수덕현 황투예술단 독창과 소품 배우는 느릅나무림시 수덕현에서 왔다.

네덜란드, 프랑스, 중국 민간 예술제를 두 번 방문했습니다. 2002 년 제 3 회 중국 서부' 후사컵' 민요 (꽃) 가수 대회 금상을 수상했고, 2004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CCTV 서부채널 민가 대회 베스트 스타일상을 수상했다.

하오 전린

옥림예술단 독창. 국가 2 급 배우, 민요가수, 산시 성 뮤지션 협회, 연극가 협회 회원.

1997 년 산시 성악대회 민족창법 2 등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산시 () 를 대표하여 황하 유역 16 성 민가 대회에 참가하여 동상을 받았다. 산시 () 를 대표하여' 7 대 고도 ()' 에 참가하여 국경절 상경 공연에 참가하여 특별 공헌상을 받았다.

1999 년 산시 성악대회 민족창법 1 등상을 수상했다.

2000 년 산시 () 성을 대표하여 CCTV' 보고' 전국 청년 가수 대회에 참가해 우수상을 받았다.

200 1 년 산시 진강 대합창 대회 1 등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산시 () 를 대표하여 제 1 회 중국 진강 예술제 대합창 대회 금상을 수상했다.

2004 년에 그녀는 CCTV' 청예설가컵' 서부민가 대회에 참가하여 그녀의 본토 독창 동상을 수상했다.

[펭 xiaorong]

이름: 풍효영.

성별: 남성

정치적 견해: 당원

가족 구성원: 아버지, 어머니, 형제.

생년월일: 1980 8 월 2 일1일 (음력)

졸업 학교: 산시 교육원 (음악학과)

취미: 음악 창작, 기타, 노래, 고전문학, 컴퓨터 게임.

가장 좋아하는 색상: 흑백.

노래 추천:

산북의 특색을 지닌 노래: 붉은 빛, 그것은 누구인가, 2 대, 기억의 어제.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고 환경을 보호하는 노래: 드라마 테마: 이 삶은 연기와 같습니다. 소중히 여기다 팝 음악: 사랑은 부슬부슬 내리는 비와 같다. 지진 구호 노래: 수많은 손이 세상을 따뜻하게합니다. 캠퍼스 민요: 너에게 행복을 준다. 비와 사랑에 빠지다. 티베트의 사랑 빗방울 팝 록: 죽음; 사계절.

나는 산시 연천현 영평진의 매우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우리 아버지는 인민경찰이고, 우리 엄마는 의사이다. 나의 아버지는 내가 어렸을 때 늘 나에게 노래를 가르쳐 주셨는데, 그는 항상 전자피아노를 연주하고 피리를 부는 것을 좋아한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나는 어릴 때부터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유치원에 있을 때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아역스타였다! 중학교에 들어간 후 공부가 잘 되지 않아 항상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해서 가족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나중에 가족들의 꾸지람과 끊임없는 냉소를 참을 수 없어 나는 군인으로 선택했다. .....

군영에 도착하는 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전환점이다 ... 기타 치는 것을 가르쳐 준 선생님을 만나 음악의 대문으로 들어가게 했다. 그리고 기타에 푹 빠져서 직접 노래를 써보기 시작했다.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을 위해 음악의 길에서 기초를 다졌다.

제대 후 친구의 소개로 연안 최초의 연예 바' 카우보이가 있지' 경영을 했다. 나는 이곳에서 음악 방면의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는데, 이것도 앞으로의 연예 경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나의 음악 꿈이 끊임없이 수확되고 있을 때, 나는 연안 정유 공장에 배정되어 일하게 되었다. .....

새로운 환경, 음악과 무관한 낯선 곳. 나는 혼란스러웠다, 내가 예전에 파렴치한 노랫소리조차 없어졌다. 밤이 올 때마다 나는 겁이 난다. 그때 나는 가장 외로운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

일을 한 후, 음악 외에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저는 기타를 들고 미친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누구에게나 연락하는 것을 잊고 하루에 9 시간 이상 연습합니다. 나중에 나는 밤을 좋아하게 되어 외로움을 사랑하게 되었다. 인생의 목표를 다시 세웠을 때, 음악에 대한 지식과 식견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고 학교에 가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처음에 나의 대학 꿈은 가족들의 반대에 부딪혔지만, 나는 고집스럽게 짐을 싸서 공부의 길에 올랐다. .....

2 년간의 대학 생활은 나로 하여금 인생, 음악, 생활, 자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하고, 음악의 길에서 질적인 도약을 하게 했다! 졸업 후 Xi 안에 머무르는 꿈을 꾸었을 때, 여러 가지 압력으로 인해 나는 원래의 직장으로 돌아갔다. .....

하지만 대학을 졸업한 후, 나는 다시는 낙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여전히 나의 음악적 꿈을 가지고 앞으로 달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나는 음악과는 거리가 먼 구석에 있었지만, 내 노랫소리는 음악의 날개를 꽂고 인터넷을 날아다녔다. 자신이 여전히 행복하다고 느끼다!

작은 수확이 유유히 즐거울 때, 나와 같은 꿈을 가진 몇몇 젊은이들이 나와 함께 왔다. 우리는 이제이 "늑대 밴드" 를 구성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더 이상 외로움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어디에 있든 그들의 동반자가 있기 때문이다. 내 노랫소리는 더 이상 무력감과 처량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힘의 목소리를 추가했기 때문이다. .....

이력서:

1980 8 월 2 1 산시 () 성 연천현 영평진 출생.

1987- 1992 는 산시 연천현 영평진의 초등학생이다.

1992- 1994 산시 () 성 연천현 영평중학교 재학.

1994- 1996 산시 연천현에서 고등학교를 다닌다.

1996- 1999 는 장쑤 남경시 육합현 86923 군 82 사단에서 복무한다.

2000 년부터 지금까지 연안 정유 공장의 전기 작업장에서 일하고 있다.

연예이력서:

1997 부대에서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1999 후, 그는 술집에 뛰어들었다.

2000 년 일렉트릭 기타로 전업해 자신의 첫 록밴드' 918 밴드' 를 만들었다.

2002 년' 연안지방세컵 청년가수 그랑프리' 2 위를 차지했다.

2002 년 8 월 연안 방송국 문예부의 초청을 받아 개인 인터뷰를 진행했다.

2003 년 7 월 연안방송국 문예부의 초청을 받아 밴드에 대한 특집 인터뷰를 진행했다.

2004 년 오리지널 노래' 가을비' 로' 중국 대학생 가수 그랑프리' 를 수상했다.

섬서성 경기구 2 등상. 같은 해 베이징에 가서 결승에 참가하여 3 등상을 받았다.

2005 년, Xi 인민방송국의 초청을 받아 Xi 교통음악방송을 방문하여 그의 작품' 바람 속의 꽃, 푸른 풀이 쑥쑥' 을 보급했다.

2005 년 9 월,' 톰' 은 산시 () 를 대표하여 Xi 시 안탑북광장에서 유가량 () 유강 () 과 유강 () 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2005 년 말 산시 고성 핫라인 올해의 최우수 오리지널 가수를 수상했다.

2006 년 5 월, 오리지널 노래' 티베트 사랑' 이 4 주 연속 중국 오리지널 음악 순위 상위 6 위에 올랐다.

2007 년 6 월, 오케스트라는 특별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2007 년 말에 나는 매력 연안 설날 파티에 참석했다.

2008 년 2 월 연안 방송국의' 일요일을 약속하다' 란 그룹과의 인터뷰를 받았다.

2008 년 4 월 산시 () 성 노동자 문예연 () 에 참가하여 음악조 2 등상을 받았다. 풍효영의 오리지널 작품' 2 세대' 가 최우수 오리지널 작품상을 수상했다.

2008 년 5 월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연안시위 연안방송국에서 열린' 제 12 회 연안시 10 대 걸출한 청년' 시상식에 참석했다.

[왕 디니]

왕 erni 작은 파일:

왕두니는 산시 안세현, 1985 에서 태어났습니다.

1999 느릅나무 꽃예술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안세현 민간예술단의 주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1999 연안청년가수 그랑프리 1 등상을 수상했다.

2000 년 산시 MTV 그랑프리 3 등상을 수상했다.

200 1 년 2 1 세기 제 1 회 전국 농민가수 그랑프리 1 등상을 수상했다.

2002 년 산시 () 성 제 3 회 예술제 () 에서' 삼리포 ()' 를 선창해 1 등상을 받았다.

2004 년 제 10 회 전국인민대회 1 등상, 안세현' 신예컵' 제 3 회 북민가 대회' 특별공헌상' 을 수상했다. CCTV 서부 채널' 연안으로 돌아가기' 공연에 참가하다.

2005 년 제 1 회 안세현' 10 대 청년' 칭호를 받았다.

영화' 서유기' 와 TV 뮤지컬' 서쪽으로 가다' 의 보컬이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단과 함께 독일, 태국을 방문하여 베이징, 상하이, 홍콩, 광시, 산둥, 산서 등의 문예 공연에 여러 차례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