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는 무술을 독학하고 싶다. 어떤 무술이 실전을 할 수 있고 독학을 할 수 있습니까? 추천해주세요. 권도를 가로채면 되나요?

나는 무술을 독학하고 싶다. 어떤 무술이 실전을 할 수 있고 독학을 할 수 있습니까? 추천해주세요. 권도를 가로채면 되나요?

유도의 기원과 발전

유도는 일본에서 태어나 일본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일본에서 매우 널리 퍼지기 때문에 일본은' 유도의 나라' 라고 불린다. 유도는 일본 무술의 독특한 과목으로 유술에서 진화해 왔다. 역사가 유구하여 일본 전국 시대부터 도천 시대 (15, 16 세기) 까지. 유도는 줄곧 유연술이나 체술이라고 불렸는데, 현재 사용되는 용어인 유도는' 일본에서 코도칸으로 들어온 유도' 로 단순화됐다.

유도는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그것의 기원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유도 각 유파의 작품에서. 각양각색의 이론이 있다. 한 전설에 따르면, 수인 황제의 통치 기간 (기원전 29 년 즉위) 에 노미수미와 당마초수가 유명한 싸움을 벌였다는 전설이 있다. 그들의 전투는 격투와 씨름의 결합이다. 이후 씨름 기술을 흡수하여 지금의 스모 운동으로 발전했다. 또 격투에서 격투 경험을 총결하고 유연술로 발전시켜 유도라는 운동 형식으로 진화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설법은 중국 당대의 권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부드러움, 몸, 픽업, 작은 발, 주먹 등 맨손 형태와 타격, 차기, 투표, 복용 등 경기 종목의 총칭이다. 명말 소림사에서 무술을 공부했던 진원빈은 17 세기 상반기에 일본으로 향했고 에도 성남의 정국사에서 중국 무술을 가르쳤기 때문에 일본에서 유술이 광범위하게 발전했다. 그 이후로 유술의 유파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최초의 학교는 죽내학교로 천문 원년 (1532) 6 월에 설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봉의 끝 (약 1590) 에 황목학파가 나타났다. 도쿠가와 광가 시대 (1623) 이후 꿈파, 강유합제파, 길통파, 직상파, 선변파, 천신 진양파, 침몰파, 천파가 나타났다.

유도의 창설

메이지 10 년 (1877 폰), 도쿄제국대학 (현재 도쿄대) 학생인 가나 (현재 도쿄대) 는 당시 18 세였다. 건강을 유지하려는 염원에서 그는 유연술을 배우기로 했다. 처음에는 진양학교 후쿠다의 도움으로 학교에 다녔고, 나중에는 같은 학교의 범학교에서 공부했다가, 나중에는 긴 식사 후에 학교에 진학하여 공부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이 업계는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는 신, 진, 양제학파 및 기타 학파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여,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널리 받아들였다. 정리와 개혁을 거쳐 그는 유술 기교의 이론과 기술을 보완하고, 체계적인 훈련 방법을 제정하고, 위험한 동작을 없애고, 투척 기술, 고정기술, 타법 기술 등 새로운 유술 체계를 수립하여 전통 유술을 새롭게 하고, 개혁을 현대유도로 만들었다. 그 이후로 유도는 교육 운동에 대한 과학적 논의가 되었다. 유도가 고상한 의지의 질을 키우는 데 새로운 계단을 오르게 하다. 유도에 대한 숭배와 자신의 민족문화에 대한 애착으로 일본 국민들은 자나 치오랑 씨를 매우 숭배하며 그를 유도의 아버지라고 부른다. 가나 왕국은 현대 유도의 창시자이자 옹호자일 뿐만 아니라 일본의 유명한 교육자이자 국제 스포츠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위인이다.

메이지 15 년 (1882)2 월 가나치오랑 씨는 하관도와 쵸의 영창사로 이사했고 학원을 도장 (훈련장) 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유도 중심 훈련 활동을 시작했다. 이 영창사도' 일본인이 코도칸에서 유도를 전파하는' 개척지가 되었다. 첫해에 공부한 학생은 9 명에 불과했고, 나중에는 해마다 커다칸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유도가 각종 유연술의 고유 장점을 흡수하고 종합했기 때문이다. 경기도 규범적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호신 기교일 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운동이기도 하다. 그것은 사람의 체질을 증강시킬 뿐만 아니라, 정신의 단련에도 도움이 되며, 사람의 경각성과 적응력을 높이고, 자신감과 의지력을 증강시킨다.

유도는 일본에서 매우 광범위한 대중 기반을 가지고 있다. 현재 일본은 매년 전국 유도 대회 대회를 중심으로 각종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예를 들어 각 지역의 중학생 (중국의 중학생과 동일) 은 유도 경기가 있다. 전국 고교대회 (중국의 고등학생에 해당), 하루 종일 대학생 수상전, 다양한 형태의 경기. 유도는 일본에서 오락 운동일 뿐만 아니라 학교 체육의 교육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는 일본인들에게 어려서부터 체계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유도 기술 향상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 때문에' 유도의 나라'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는 일본은 거의 매번 역대 올림픽과 세계대회에서 과반수의 금메달과 단체우승을 차지했다.

남녀 유도는 각각 1964 년 18 년 올림픽과 1992 년 제 25 회 올림픽에서 경기 종목으로 등재됐다.

A, 남자: -60KG, 60-66KG, 66-73KG, 73-8 1KG, 8 1-90KG, 90

B, 여자:-48kg 급, 48-52kg 급, 52-57kg 급, 57-63kg 급, 63-70kg 급, 70-78kg 급,+78kg 급.

유도는 일본 무술의 일종인' 유술' 에서 기원했다. 하지만 사실 유도는 대립성이 강한 경기운동으로, 힘의 대비가 아니라 선수가 기술을 익히는 숙련도를 강조한다.

현대발전을 거쳐 유도는 1964 년 도쿄올림픽에서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됐다. 일본은 유도의 발원지로서 초기에 확실히 우세했다. 하지만 무차별 경기에서 네덜란드 선수 지신코는 일본의 3 회 전국 챔피언을1.98m 의 높이로 꺾어 유도에 대한 환상관을 바꾸었다.

경기 규칙

여자 유도 경기는 1992 년 올림픽에 진출했고, 현재 올림픽에는 남자 7 개 중량급 유도 종목과 여자 7 개 중량급 유도 종목이 있다. 올림픽에서 남자 득점과 우승은 5 분, 여자는 4 분이 걸린다. 만약 쌍방 모두 득점이 없다면, 세 명의 심판은 다수결의 원칙에 따라 승자를 결정할 것이다. 각 헤비급 종목마다 금메달 1 개, 은메달 1 개, 동메달 2 개가 있다.

이번 시드니 올림픽에는 유도 선수 400 명이 출전한다. 한 선수는 흰색 옷을 입고 다른 선수는 전통적인 흰색 옷 대신 파란색 옷을 입는다.

각 등급의 선수는 먼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싱글 토너먼트를 진행한 뒤 조 상위 두 명이 복전에 들어가 승자가 우승을 쟁탈한다.

운동선수들은 유도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강조할 수 있다. 시드니 올림픽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유도 선수는 확실히 몸매 차이가 크다.

가라테는 세계가 추앙하는 국민 헬스 운동이다. 그것은 사람의 외적인 육체를 단련시키고, 내면적 자제의 의지와 숭고한 정신신앙을 갖게 하며, 결단력, 용기, 관대함, 박애, 자신감, 지혜, 냉정 등 우수한 개인적 자질을 갖추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한 사람을 비범한 추진력으로 가득 채우고, 실천과 이해를 통해 그의 거대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오늘날 사회의 치열한 경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가라테는 일본 무술만큼 유명하지 않다. 그것은 중국 성당 시대에 기원하여 일본 무술 전파자에 의해 일본으로 돌아가 개량되었다. 원래' 당수' 라고 불렸는데 일본어 발음과' 가라데' 의 관계로 1935 에서 공식적으로 가라데로 개명되었다. 가라데 종목이 중국으로 돌아오는 것은 수천 명의 체육 단련이 아니라 사회 풍조와 정신문명 건설에 상당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현대 가라테는 실용성과 관상성의 특징을 계승하여 중국 현대 무술의 순관상성, 실용성을 무시하는 특징을 배제했다. 현재 세계에는 거의 100 개의 연합조직이 있으며, 회원 17 만명 (단체회원 포함) 은 일본 학교에서 가라테 선택과목과 클럽을 개설했다.

가라테는 엄격한 훈련을 기초로 한 것으로, 학생들이 어느 정도의 자제력을 얻고 사람의 정신과 몸을 더욱 조화롭게 할 수 있게 한다. 가라테와 서예, 음악, 예술처럼 모두 수양이 필요하다. 정밀한 철학 이론과 과학 체계의 훈련이 있다. 그것은 심신, 내외, 정신, 힘의 통일을 추구하고 있으며, 인류의 진선미의 예술적 수양이다. 그것은 개인이 우수한 개인적 자질을 형성하도록 양성할 뿐만 아니라, 개인이 단결하고 우애하며 서로 돕는 집단의식을 형성한다. 권투학교에서는 * * * * * 의 성실한 노력과 각고의 훈련을 통해 아는 사람, 사람, 학교 사이에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발전하였다. 이것은 가라테의 힘입니다!

가라테의 기술 원리

가라테 중 손과 다리의 기술, 공방은 공방의 기초이자 가라테의 입문이자 최종 기술 목표이다. 이러한 기본적인 동작들은 대부분 몇 달 안에 연습할 수 있지만, 평생을 보내더라도 반드시 진정한 완벽을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이 길을 택한 사람은 꾸준하고 성실하며 지속적인 연습과 운동을 계속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자신의 체력에 따라 조직적이고 계획적인 훈련을 합리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도 높은 훈련이라도 운동역학에 맞춰야 한다. 생리적인 전제하에 합리적으로 진행해야 그 효과가 드러날 수 있다. 예로부터 다년간의 축적을 거쳐 창조된' 빈손, 기술' 은 현대과학의 이론과 결합해 합리성을 세웠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미래의 과학 연구가 필요하다는 의문점도 있다. 반면에, 기성 과학 데이터를 존중하기 위해 가라테는 확실히 더 높은 차원으로 날아갈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점들은 독자들이 충분히 이해하고, 파악하고, 이성적인 배양과 훈련을 계속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첫째, 올바른 자세는 운동역학이나 생리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야구와 같은' 홈런' 도 올바른 자세와 자세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한 검도 고수에게 엄격한 미감이지만 자세도 운동역학의 합리성에 부합한다. 너는 또한 좋은 균형감과 안정성이 필요하다, 특히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몸을 움직이는 순서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실전에서 주먹으로 발차기를 할 때 요구가 더욱 엄격하고, 주먹이 목표물에 명중할 때 순간적인 충격력이 매우 크다. 따라서 타격을 견디기 위해, 몸의 모든 관절을 고정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다변' 한 다리 방법은 한쪽 발로 서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균형 잡힌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다른 진자는 신체의 중심과 실제 상황 및 목적에 따라 자연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몸의 운동 에너지가 있기 때문에, 무게 중심은 끊임없이 앞뒤로 움직입니다. 따라서 마음대로 즉흥적으로 발휘할 수 있는 신경반응을 키우려면 평소의 자질훈련도 중요하다. 한편, 같은 다리로 체중을 오랫동안 지탱해 나가면 상대에게 허점을 발견하기 쉽다. 그래서 두 발의 교환은 무시할 수 없다. 그리고 마음속으로는 상대방의 허수에 현혹되지 않도록 항상 경계해야 한다.

둘째, 힘과 속도력은 속도에 의해 축적된다. 발달된 근육에만 의존한다면 스포츠와 무술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없다. 가라데 기본 기술의 궁극적인 힘은 주먹다리 기술을 사용할 때 목표물에 부딪히는 순간의 집중력에 달려 있으며 속도와 힘에 따라 증가한다. 숙련 된 사람의 천공 속도는 13M/ 초 이상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파괴력이 700KG 초중량급 수준에 이를 수 있다. 속도와 힘을 늘리기 위해' 인형역학' 이나' 반작용력' 을 사용할 수 있으며 운동역학에 대한 이해도 중요하다.

셋째, 힘의 집중과 가라테 이완의 힘은 손목 힘과 다리 힘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동시에, 방향 있고 목적 있게 온몸의 각 부위를 집중시키는 것은 엄청난 힘을 얻는 시작이다. 또 과학기술을 사용할 때 불필요한 힘을 완화할 수 있다면 기존 공격력을 효과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0 에서 10, 10 에서 0 까지" 처럼 긴장을 풀고-시도-긴장을 풀지만, 긴장을 푸는 힘은 긴장을 푸는 정신과 같지 않다. 운동선수의 정신은 항상 충만해야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힘은 긴장을 풀고 수시로 다음 공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넷째, 근육력의 강화 몸의 추진력은 근육력이다. 따라서 강한 탄력 근육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기술요령과 운동역학을 이해함으로써 기술의 원동력인 근육력이 부족하면 제대로 운동하지 못하고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따라서 일상적인 근육력 강화 운동도 중요해진다. 어떤 기술을 사용할 때 어떤 근육이 운동의 근육인지 알고 합리적인 운동을 전제로 협력하는 것도 중요하다. 결론적으로 기술을 사용할 때 주요 근육을 많이 사용할수록 효과가 커진다. 반대로 불필요한 근육 조작을 줄이면 체력 소모도 줄일 수 있다. 전체 근육이 일을 조율할 수 있다면 이상적인 효율을 얻을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리듬 (박자) 과 타이밍이 우수한 운동 기교는 운동 과정에서 유쾌한 리듬과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다. 각종 운동 기술 중 일부는 음악의 박자로 복잡한' 시기' 를 표현할 수 없다. 따라서 운동 기술의 리듬을 "이해"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형식상 * * * 는 힘의 강약, 기술 운용의 긴박함, 신체의 유연성이라는 세 가지 요소로 나뉜다. 어느 정도 수련하는 고수, 기술력이 강하고 자연스럽고 완벽하다. 예를 들어, 동작감을 예로 들자면,' 리듬과 타이밍' 을 적절히 파악하는 것이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섯째, 허리 파워 가라데 모든 기술은 폭발적인 신체 회전, 특히 허리 회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리는 정신 안정의 기초, 올바른 자세, 균형을 유지하는 기초가 힘의 원천이다. 그래서 운동선수들에게는 특히 중요하다. 허리의 작동은 우리 일상생활의 모든 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가라테도 예외는 아니다. 즉 공격과 수비 모두' 허리' 를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일곱째, 호흡 기술은 호흡과 동시에 진행된다. 기술과 호흡의 관계, 수비 시 호흡, 공격 시 숨을 내쉬는 것. 기교를 사용할 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환기를 해야 한다. 호흡은 단일 방식이 아니라 신체 운동의 다양한 변화에 따라 호흡한다. 하지만 숨을 내쉬면서 뱉지 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10 점이라면 2 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진기가 소진되면 몸이 허약해질 것이다. 이때 작은 힘이라도 저항할 수 없고, 변화를 훈련하고 다음 동작에 대응할 수 없다.

강력한 힘은 많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지만 추구하는 방식은 다르다. 강도도 권력을 추구하고, 독서인도 권력을 추구한다. (고대 학자들은 말을 타고 화살을 쏘는 법을 배워야 했지만) 목적은 달랐다. 강도가 권력을 추구하는 것은 강도질하고 다른 사람의 돈을 권력으로 빼앗으려 하기 때문이다. 선비가 실력을 추구하는 것은 정기를 발양하고 나라를 지키는 것이다. 역시 강대하고, 목적은 정말 다르다.

돌이켜 보면, 요즘 산다를 연습한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람들은 할 일이 없어서 항상 태권도를 업신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권도, 태권도, 태권도, 태권도, 태권도, 태권도) 아주 좋아, 아주 좋아. 그들은 세계 최고를 추구한다. 왜요 자신의 실력을 뽐내요? 자기가 이른바 강력한 힘으로 계집질하는 거야? 아니면 뺏으러 갈까? 하하.

국가를 지키는 것은 군대의 책임이고, 사회를 보호하는 것은 경찰의 책임이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무술인으로서 하루 종일 실력을 추구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자신을 높이기 위해 다른 사람을 얕보는 것은 옳지 않다. 강도가 다른 사람을 강탈하여 부자가 되는 것과 같다.

네가 산다를 연습하는 것은 강도가 되기 위해서야?

허허, 산다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화를 낼 것 같다.

무술을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람은 무술을 연마하는 것은 하나의 추구일 뿐이지만, 그들의 목적은 몸을 튼튼하게 하고, 마음을 단련하고, 일종의 수양으로 삼는 것이다. 소위 세계 1 등을 추구하는 것은 결국 공허할 뿐이다. 남으로부터 멀어져도 자신을 고립시켰고, 게다가 사람 밖에는 산이 있고, 산은 끝이 없다.

그래서 이것은 돌아오지 않는 길이 될 것이다. 계속하면 앞으로 더 많이 잃을 것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태권도를 더 좋아해요. 제가 배운 게 태권도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