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도다이지(일본 나라현 도다이지) 상세 정보
도다이지(일본 나라현 도다이지) 상세 정보
도다이지(히라가나 とуだいじ)는 일본 화엄종의 본산으로, 화엄사, 금사천왕수호사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도다이지(Todaiji)는 헤이조쿄(현재의 나라) 동쪽에 위치한 난두 7대 사찰 중 하나로 1,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다이지 절은 고대 나라의 역사적 유물 중 하나로 1998년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Dongda Temple의 건립은 Wu Zetian이 Luoyang Ziwei City의 Buddha Tongtian Pagoda 동상을 건설하고 Longmen의 Fengxian Temple에 Buddha Lushena 석상을 조각 한 데서 시작됩니다. 천평 12년(740년) 성무제가 “나도 당신을 섬기겠다”고 맹세하였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Todaiji Temple 외국 이름 : と у だ い じ? 위치 : 일본 나라현의 사원 창건 날짜 : 728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계절 : 봄이 가장 좋습니다. 권장 놀이 시간 : 반나절 개장 시간 : 11 월 ~ 2 월 : 8:00-16:30 티켓 가격 : 성인 500 위안, 어린이 300 위안 영어 이름 : Todai-ji 여행 전에 꼭 읽어야 할 명승지 소개, 주요 정보 , 가는 방법 , 아름다운 명승지 사진, 사찰 소개, 건축 양식, 사찰의 전신, 역사적 전개, 건축 배경, 대불 건립, 대불의 개안, 진리 감상과 계율 , 건축 명소, 사찰 내 국보, 중요한 의례, 중요한 축제, 사찰 소개 사찰은 728년 불교인이 창건한 사찰입니다. 쇼무천황이 창건했습니다. 도다이지 절은 전국 68개 고쿠분지 절의 총본산입니다. 수도 헤이조쿄의 동쪽에 건립되었기 때문에 도다이지라 불렸습니다. 대화엄사(大淮巖寺)라고도 불리는 금광사천왕사(金光帝師寺)는 나라를 수호하는 곳이다. 사이다이지 절도 있습니다. 일본 도다이지(Todaiji Temple) 도다이지(Todaiji Temple)의 대불전은 전면 폭 57m, 깊이 50m로 세계에서 가장 큰 목조 건물입니다. 대불전에는 높이 15m가 넘는 대형 불상인 루세나 불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동대사에는 난대문, 2월관, 3월관, 정소인 등도 있다. 남문에는 유명한 이중신 금강역사상이 있습니다. 츠츠키도에서는 대불전과 나라 시가지가 내려다보입니다. 중국 당나라의 저명한 승려 건진(Jianzhen)이 한때 이곳에 제단을 세워 계를 베풀었습니다. 1997년 가을, '한중일 불교우호교류대회'에 참석한 3국 대표들이 이곳에서 공동으로 세계평화를 위한 기도회를 열었다. 건축 스타일 : 송나라 시대에 명주에서 남동쪽 해안 스타일, 즉 Tianzhu 스타일이 만들어졌습니다. (산몬과 대불전) 사찰 전신 8세기 전반에 대불전 동쪽의 와카쿠사산 기슭에 건립되었습니다. 『도다이지 요요』 기록에 따르면 텐페 5년(733년)에 와카쿠사산 기슭에 창건된 긴조지가 도다이지의 유래라고 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설에 따르면, 공식 역사서인 『일본 연대기』에 따르면, 가미칸 시대 5년(728년)에 제45대 쇼무 천황과 고메이 황후의 왕자인 보디가 이 때문에 산집이 일찍 사망했다고 합니다. 9명이 거주하던 와카쿠사 산기슭에 건립된 이 사원은 진중사의 전신입니다. 진중사에는 8세기 중반에 속소당과 센주당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속소당은 현재의 법화당(행진당이라고도 알려짐)이어야 하며, 주요 이미지는 부공콘소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관음). 덴페이 12년(740년) 후지와라 히로유키의 난이 일어나자 나라는 수도로 버려지고 정치 중심지는 교히토교(현재의 교토부 사가라군 가모초), 오미(시가) 시카라쿠 궁으로 옮겨졌습니다. , 난바 팰리스 (현재의 난바 팰리스), 오사카시 히가시 구 호존 자카 타운), 사회는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나라와 국민의 평화와 번영을 보장하기 위해 쇼무 천황은 모든 나라에 고쿠분지 절과 고쿠분니지 절을 건립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텐페이 13년(741)에 고쿠분지 절 창건 칙령이 반포되었고, 이듬해 텐페이 14년(742)에 긴중지가 야마토국의 고쿠분지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찰의 이름을 진광명사(Junguangming Temple)로 바꾸었습니다. 대불의 주조는 덴피19년(747년)에 시작되었으며, 절 이름인 '도다이지'도 이 때부터 시작되었어야 합니다. 또한, 도다이지의 창건을 감독한 '도다이지 비서'에 관한 최초의 역사 기록은 덴페이 20년(748)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도다이지와 고쿠분지 사이에 조직적 제휴는 없지만, 도다이지가 중앙에 있어 천황이 건립한 반면, 고쿠분지는 지방에 위치하여 자치단체의 관리 감독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불교 신앙뿐만 아니라 관계도 형태적으로는 종속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의미에서 도다이지 절은 소코분지 절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이름은 가마쿠라 시대의 문서에 처음 등장합니다. 역사적 발전 건설 배경 일본의 여러 곳에 고쿠분지와 고쿠분지를 건립하는 관행은 실제로 다윤지, 류성지, 개원지 등 중국 수당 시대 각지에 국가 사찰을 건립하는 관행을 따르고 있다.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절 등. 광명왕후는 오측천을 매우 존경하였고, 오측천이 창건한 대운사(大雲寺)는 모방의 대상으로 여겨졌다. 오측천이 뤄양(洛陽) 쯔웨이(洛魯)시에 청동불상을, 용문(龍门) 풍현사(龍泉寺)에 루세나불석상을 건립했다는 소식은 당나라에 들어간 승려들에 의해 일본에 전파되었다. 천폐 12년(740년), 하노이 고쿠다이현 지식사(현 오사카부 카시와하라시)에서 대불에 공양한 뒤, 쇼무 천황은 "나도 짓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대불 건립 쇼무 천황은 덴피 15년(743년)에 대불 건립을 명령했습니다. 당시 수도는 교히토(현재의 교토), 천황의 거처는 교히토의 북동쪽에 위치한 시가라쿠구(현재의 시가현 고카시)였으며, 대불의 주조도 그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쇼무 천황은 짧은 기간에 여러 차례 천도를 하였으며, 2년 후인 텐헤이 17년(745)에 헤이조쿄를 도읍으로 삼고 현재의 도다이지에서 대불의 주조가 시작되었습니다. 절. 이것은 어렵고 거대한 공사입니다. 대불을 주조한 후, 천평성보 4년(752년)에 인도(인도)의 승려 보살이 대불을 위한 놀라운 집회를 주최했습니다.
대불의 주조가 완료된 후에도 대불전의 건축이 계속되어 텐평호지 2년(758)에 완성되었다. 일본 동대사 대불 개안 4년(752년)인 4월 9일, 쇼무 천황, 태후 광명 황후, 소천 천황 및 문무관 수백 명이 성대한 개안식을 거행했습니다. 10,000명 이상의 승려가 참석하여 구미춤, 당나라 음악, 한국 음악, 임의 음악을 공연하고 연주했습니다. "성무제가 병에 걸렸기 때문에 자이 의식은 동양으로의 여행 이후로 이렇게 성대한 적이 없었습니다." , Tianzhu의 Bodhi Sengzheng (Bodhi Qian)은 그를 대신하여 눈에 띄는 펜을 들고 있습니다. 이 펜은 이제 그것에 묶인 "오색 실"입니다. 이곳에 오는 수많은 사람들이 법의 연결을 형성하기 위해 지원합니다. 753년 당나라의 건진대사가 고난을 겪으며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대불전 앞에 세워진 임시계단에서 성무제와 다른 승려와 재가자들에게 계계를 거행했습니다. 대불전 서쪽에 있는 계계담 마당은 건진대사가 주로 계율을 가르치는 곳으로 작은 계율실(황금당), 강당, 승방이 있다. Tangzhaoti Temple이 지어진 직후 Jianzhen 승려가 Tangzhaoti Temple로 이사했으며 관련 직원은 여전히 여기에서 계율을 가르쳤습니다. 도다이지 절은 세계의 평화와 만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도장일 뿐만 아니라, 교리 연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승려 양성을 담당하는 사찰이기도 합니다. 나라 시대에는 달마(Dharma), 산론(Sanlun), 구사(Kusha), 성시(Chengshi), 화엄(Huayan), 율장(Vinaya)의 6개 종파가 일본에 전파되었으며, 도다이지(Todaiji Temple)는 화엄(Huayan)을 중심으로 6개 종파를 모두 연구했습니다. 남문에는 "형석화엄원"이라는 명판이 높이 걸려 있으며, 한 쌍의 거울 사이에 등불이 있어 빛이 양쪽 거울에 반사되어 법계의 끝없는 기원을 나타냅니다. . 대불전에는 각 종파의 기본 고전을 담고 있는 "6종 캐비닛"이라고 불리는 6개의 불교 틈새가 있으며, 문에는 각 조상과 수호 성인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헤이안 시대에는 6종 외에도 천태종, 진언종의 가르침과 연구도 활발했습니다. 건진스님이 가져온 경전이 널리 낭송되면서 화엄의 가르침과 천태의 가르침은 밀접하게 연관되었습니다. 진언밀교의 경우 진중사 이래로 고대밀교가 크게 성행하였으며, 고보대사 구카이와 그 제자들이 남쪽의 수도인 나라에 밀교를 전파하는 기반을 마련하였으므로 밀교를 전문으로 하는 승려들이 정착하게 되었다. 고보 대사(821)가 창건한 진언원(821), 쇼보센간성(다이고지 창시자 리겐 대사)이 창건한 동남원(875) 등 10개 이상의 사원(가문)을 설립했습니다. 또한 진언삼편을 연구하였다. 도다이지의 경제적 수입은 주로 천황이 부여한 5천 호와 여러 나라의 세금에서 나옵니다. 소득이 급감하자 재원을 보충하기 위해 야마토(나라), 이가(미에), 셋츠(효고와 오사카의 교차점), 야마시로(교토), 호쿠리쿠도 등에 부동산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대가란, 장원, 자재 운반을 관리하고 운영할 조력자가 부족하여 많은 새로운 승려, 즉 제자와 대중(훗날 승병이라 불림)이 추가되어 집단을 이루게 되었는데, 사회에서는 매우 강력합니다. 헤이안 시대 후기에도 도다이지와 강력한 다이라 가문이 영지 관리를 둘러싸고 계속 갈등을 벌였습니다. 즉위 4년(1180년) 미나모토 요리마사에게 군대를 일으키라는 명령이 내려졌고, 고후쿠지 절과 도다이지 절의 제자들이 힘을 합쳐 싸웠으나 결국 불타고 피해를 입었다. 일본 도다이지 절의 승려 순조보 시게겐 선사가 61세에 대간신에 부임하고 겐에이 원년(1206) 8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지 25년 만에 부활했다. 다이가란의 대부분. 그는 백성들 사이에서 염불을 실천하고 물 조절과 교량 건설에 능숙하여 송나라를 세 번 방문했기 때문에 외국 사원 건축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좋은 친구를 많이 사귀고 결단력 있는 스타일을 갖고 있어 "왕국 퍼레이드의 성자"로 알려졌습니다. 그 미완성 대원업은 용희(건인사의 창시자)와 싱용이라는 두 스승에게 계승되었습니다. Jialan의 점진적인 부흥과 함께 지루한 교육 활동이 점점 더 활발해졌습니다. 가마쿠라 시대에는 화엄의 가르침 활동이 부활하여 유명한 승려가 대거 등장했으며, 그 중 종싱(宗興), 닝란(寧蘭) 등 저명한 승려들의 작품이 현재까지 2000권 이상 전해지고 있습니다. 전국 시대 에이로쿠 10년(1567년)에 미요시와 마쓰나가의 난이 일어나 대불전이 다시 불타버렸고, 루세나 불의 머리와 왼손이 불에 탔습니다. 왕좌가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도다이지 주변의 영지는 사무라이 소유였기 때문에 사카이(오사카 인근)와 효고항의 관세를 징수할 수 없어 경제가 위기에 빠졌습니다. 루세나불은 에도시대 중기까지 100년 이상 야외에 남아 비바람에 침식된 모습을 보였다. 공칭대사의 노고에 힘입어 원록 5년(1692)에 불복위가 완성되어 경이로운 제사가 거행되었습니다. 법회는 대규모로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수천 명의 비구 공양법회와 동시에 거행됩니다. 당시 20만 명이 넘는 스님들이 참여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친구가 됐다. 보용 6년(1709)에 대불전 개관식을 거행하였다. 대불전은 이후 메이지 시대와 쇼와 시대에 대대적인 개조를 거쳐 크기가 작아졌지만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목조 건축물입니다. 건축 명소 도다이지 가란은 대불전(금전)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문과 남문 사이에는 동서칠층탑이 있고, 서쪽에는 강당, 삼면의 승방, 식당이 있고, 북서쪽에는 정창마당이 있다. Zhuanhui Gate), Kaishantang 등 사찰은 규모가 크고 규모가 크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알려진 도다이지의 정문인 남문은 폭이 약 50m, 높이가 25m 정도이다. 760년에 건축되었으나 화재로 소실되어 가마쿠라 시대에 복원 및 재건되었습니다. 남문에는 크고 박력 있는 금강저상(무상)이 있습니다. 남문 나라 시대 일본에서는 화엄경이 널리 숭배되었습니다. 지식 사원의 루세나 부처님 외에도 다안사에는 화엄경을 기반으로 한 여러 초상화가 있습니다.
천평 12년(740년), 신라 단사(大an寺) 승려 신상(心祖)이 진중사(金中寺)에 초청되어 60권의 『화엄경』을 3년간 설법하였다. 진중사는 화엄사(Huayan Temple)의 전신이자 일본에서 "화엄경"을 설파한 최초의 사찰입니다. 도다이지의 창시자인 신상(?~742)이 죽은 뒤에도 도다이지의 창시자인 료벤(689~773, 일본 화곤종의 2대 조상)이 계속 법을 가르쳤다. 나라 시대에 도다이지 절은 일본 화엄종 전파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일본 도다이지 금종사는 한 살도 채 되기 전에 세상을 떠난 모토 왕세자를 기리기 위해 신거북 5년(728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당시 사찰에는 '화엄경' 강의 등 교리 연구를 진행하고 십일면관음, 천수관음 등 고대 밀교 종교 활동을 진행한 승려가 9명뿐이었습니다. 대불은 천평 17년(745년)에 건립되었으며, 진중사는 도다이지에 포함되었습니다. 도다이지 동쪽에 있는 호카쿠도(행진당)는 주상이 "부키 고소관음"이기 때문에 고소당이라고도 불립니다. 정창원이 수집한 역사 기록에 따르면 대불 건립 준비 단계에서 중앙 가란의 주요 건물(대불전, 강당 등) 앞에 콘소홀이 세워졌으며, 대불이 처음 건립된 해에 콘소홀(Conso Hall)의 스님홀이 건립되었습니다. 고소도전의 주상은 십일면관음보살, 천수관음보살과 같이 밀교관음보살에 속한다는 점에서 보면 진종사시대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강소당(Kang Suo Hall)과 강소원(Kang Suo Yuan)의 이름은 모두 이 신에게서 따온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곳에서 종교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컨설탕 회원'이라 부르는데, 이 독특한 명칭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왔다. 매년 연화전 북쪽에서 열리는 슈얼개(수아회)는 십일면 관음보살을 신으로 모셔 죄를 회개하고 천하의 평안과 풍년을 기원하는 제사이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는 국가가 명시적으로 명령한 종교 의식이 아니라 스종 스님이 이끄는 콘수오 홀 회원들이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매년 음력 3월에 '법화회'가 열리므로 법화당은 행진당이라고도 불립니다. 일본의 도다이지 사원의 이름은 음력 2월에 열리는 슈얼 회의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쓰쓰이도의 북동쪽에는 교기보살(668~749, 대중교육과 사회복지에 헌신한 나라 시대의 승려)이 창건했다고 전해지는 천지인(천지인)이 있습니다. 법원이나 센쥬도 홀 등이 곳곳에 있습니다. 홋케도는 게아암종의 근본 도장으로서 도다이지의 전당 중에서도 매우 중요한 사찰입니다. 오늘날에도 도다이지 절에서는 학생 승려를 선발할 때 이곳에서 "수이켄쉐"(구술 시험) 의식을 거행하고 있습니다. 에류에탕은 유명한 관세음보살 도장으로, 2차 수련회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참배객들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이러한 전통은 모두 금종사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절의 국보 도다이지 절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건축물, 불상, 불화는 건축과 예술의 보물이며 가치가 높습니다. 특히 나라 시대와 가마쿠라 시대의 불상이 유명합니다. 전국적으로 창건되어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비로차나불은 역사적으로 천재지변과 전쟁으로 인해 여러 차례 복원되었으며, 부처님의 배 부분과 연좌의 일부분만이 남아있습니다. 연꽃받침에 새겨진 연꽃숨겨진 세계지도, 사냥은항아리, 매미모양의 주괴(괴), 받침대에서 출토된 황금전장검과 제단도구, 대불전 앞의 팔각등, 불전 관희(꽃) 사찰의 주상, 석가모니불 탄생상 등은 모두 대불과 동시에 건립되었으며, 모두 도다이지 창건자가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Lushena Buddha는 독특한 독창성, 장엄한 추진력 및 황금빛 광채로 당나라 예술 작품의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연화당 대불 본존인 관세음보살상은 천평 19년(747)에 2년 만에 완성되었으며, 눈이 3개(이마에 제3의 눈이 있음)와 팔이 8개 있으며, 관음보살을 상징하는 것은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초현실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앙의 두 손은 서로 맞잡고 있으며, 나머지 여섯 손의 팔꿈치는 몸에 밀착되어 있으며, 표정이 위엄 있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이 불상은 대불 건립을 위한 준비 단계에서 제작된 것으로, 당시의 혹독한 현실 생활도 사람들의 불상 건립 의지를 흔들지 않았으며, 이를 통해 사람들은 불상 건립의 장점을 활용하고자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부처님은 세상의 괴로움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관세음보살상의 왼쪽 정면에는 월광보살이 있는데, 본존의 크고 건장한 모습에 비해 두 손을 꼭 맞잡고 있는 모습이 당나라 옷을 입고 있어 그 표정이 사람의 키와 비슷하다. 조용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뺨과 손의 피부는 점토 조각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부드럽고 탄력 있고 생생하고 생생하지만 허리가 이중으로 묶여있어 젊은 몸매와 자연스러운 의상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화하여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전체로 통합하십시오. 인류가 잔혹한 현실에 도전하도록 돕는 인류의 구세주 관음상에 비하면, 월광보살은 기도하는 이들의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키며, 사람들을 청정한 세계로 인도합니다. 도다이지 사원은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건축 타일을 많이 보존하고 있습니다. 등자타일(둥근 처마타일, 지름 19cm)도 그 중 하나이다. 나라 시대(710~784) 도다이지 창건 때 제작된 것으로, 안쪽 면에는 이중 꽃잎 여덟 잎의 연꽃 무늬가 새겨져 있고, 바깥 면에는 큰 구슬이 원형으로 새겨져 있다. 중앙에는 6개의 연꽃씨로 둘러싸인 연꽃씨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기와는 고후쿠지 기와를 본뜬 것으로, 형태가 단순하고 연꽃 무늬가 강하며 독특한 양식을 갖고 있어 도다이지 양식 기와라고도 불립니다. 다이부츠덴(Daibutsuden), 남문(South Gate), 서탑(West Pagoda) 유적. 우와(폭 27.2cm, 두께 8cm)는 등자기와와 함께 사용되며 도다이지 창건 당시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내부는 깔끔한 아라베스크로 장식되어 있으며, 외부는 큰 구슬과 평범한 가장자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중앙의 아라베스크 문양은 반대쪽 나뭇잎 모양의 보물 문양을 채택하여 단순하고 우아하면서도 변화를 드러낸다. 이러한 이중 잎 모양의 호쇼 문양은 덴페에이 18년(746년)에 시작되었으며 홋케도당의 주요 인물인 후큐소 관음상 등 나라 시대 후기의 많은 문화 유물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오니기와(높이 50.8cm, 폭 44.5cm, 나라시대)에는 불에 탄 흔적이 있으며, 아래쪽 둥근 아치에 등자기와가 박혀 있고, 둥근 눈과 사자코, 콧구멍이 열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슬과 이마는 지그재그 문양으로 하쿠호 시대(645~710) 후기 후지와라 궁에서 출토된 당식 기와 문양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불교의 중요한 의례인 '물 모으기'로 유명한 후쓰도 슈얼카이는 도다이지의 1년 중 가장 중요한 의례 활동으로, 덴패쇼호 4년(752)에 도다이지가 창건된 해에 시작되었습니다. 도다이지의 창시자 성정양비(吉實聖章), 그 이름은 십일면 참회법이다. '십일면 참회'는 십일면 관음보살 앞에서 일상의 잘못을 참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에게는 탐욕, 미움, 무지라는 삼독이 있어서 온갖 실수를 저지르게 되고, 마음속에 흙이 계속 쌓이면 길을 잃고, 사물을 제대로 깨닫지 못하며, 심지어 병에 걸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죄를 회개하고, 악업으로 인한 불행과 재앙을 없애고, 몸과 마음을 청정하게 해야 합니다. 제2교단이 시작된 고대부터 그것은 본래 국가를 위해 거행되는 종교의식이었다. 자연재해, 반란, 전염병 등이 국가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인식되어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세계평화와 풍년, 국민의 행복을 기원하는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한 회개에는 특정 집단과 대규모의 예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스님들이 함께 참회하는 종교의식을 거행하는데, 두 번째 집회를 실천하는 것도 그 의례 중 하나이다. 승려들은 "훈련사"라고 불리며 현재 다양한 업무 부문을 가진 11명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님, 대스님, 다라니 주문을 봉인하고 독창하는 스님, 제2수희의 내외사를 관장하는 스님 등 4명을 나머지 7명이라 한다. 보통 사람들이고, 수행을 돕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법회에 직접 참석한 사람들이 30명이 넘었습니다. 모든 세대의 사람들이 자신의 죄와 장애를 회개하고 관음보살에게 기도하는 것을 실천하는 것은 관음보살과 사람들 사이의 중재자 역할을 합니다. 제2차 수양대회는 예선단계와 본단계로 나누어 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예탄위안(Jie Tan Yuan)에서 개최되는데, 이를 작별의 불이라 한다. 이 기간 동안 수행자들은 일상생활에 작별을 고하고 심신을 정화하며 직업을 준비합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수련 기간에만 입는 문양으로 종이옷을 염색하고, 종이를 사용하여 수미 제단에 바칠 동백꽃을 만듭니다. 엄숙한 2월 홀에서 "성문" 경(예: 기타)을 노래하는 연습을 합니다. 2월 28일 오후, 벽화제가 끝나자 수련생들은 이류당 신룡숙소로 이동했고, 그날 밤 늦게부터 법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여행은 7일과 7일로 나누어 2주 동안 진행됩니다. 매일은 정오(낮), 일몰(저녁), 이른 밤, 자정, 늦은 밤, 아침(아침)의 6개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6시 연습". 매번 불려지는 경전은 "문"이라고 불리며, 기간에 따라 길이와 우선 순위가 다르며 변화가 가득합니다. 이것도 불교음악의 일종인데 당나라 삼장법사가 번역한 『십일면신심경』의 핵심이다. 관음보살의 명호를 노래하고 관음보살의 자비를 기원하는 내용이다. 세상을 구하는 보살. 첫날 밤에는 "하나님의 이름 계좌"를 읽습니다. 시타다가 6시 수행을 시작했을 때 『신명기』의 낭독으로 인해 세계 각지의 신들이 제2월당에 찾아와 그의 수행을 축복하고 보호했다고 전해진다. 낚시를 좋아해서 다행히 연습이 끝날 즈음에 도착했다. 묘진 와카사 토시키(Wakasa Toshiki Myojin)는 매우 흥분했고, 사과의 뜻을 표하기 위해 한천수를 제공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그가 말을 마치자마자, 땅의 부서진 바위에서 검은색과 흰색의 가마우지 두 마리가 날아오르고, 달콤한 샘이 솟아오르고, 향유가 흘러넘쳤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곳을 돌로 둘러싸서 랑가 우물이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후 매년 음력 2월 12일 자정에 이 향을 취하여 관음보살께 공양합니다. 여기서 "물을 얻는다"는 말은 여기서 유래합니다. 또한 수련자들은 의복과 옷을 들고 홀을 따라 "질주"했으며, 세상의 문제를 불태우기 위해 홀에서 소나무 가지를 흔들고 또한 파란색 옷을 입은 여성이라는 불 기술을 수행했습니다.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과거기』를 읽는 것은 매우 낭만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도다이지에서는 이러한 환상적인 행사를 통해 사람들을 1,200년 전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중요 축제 매년 3월 1일부터 나라 도다이지 절에서 유명한 물그림 축제가 시작됩니다. 그날 저녁 7시쯤 스님들은 손에 거대한 횃불을 들고 2월회당 회랑에서 달리고 있었습니다. 화성을 잡을 수 있다면 올해 안에 재난을 피하고 안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축제 기간 중 가장 빼놓을 수 없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된다. 13일 이른 아침에 진행된 '물 긷기'는 전체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다. 이날 스님들은 사찰 앞에만 솟아나는 물을 길어 신과 부처님께 공양하는데, 이 물에는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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