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Live up to your time"의 이전 문장은 무엇인가요?
"Live up to your time"의 이전 문장은 무엇인가요?
꿈을 말처럼, 땀을 샘처럼 사용하고, 초심을 잊지 않고 젊음에 부응하세요. 현대 시인 하이쯔의 유명한 시 '꿈은 말이니라'에서 따온 것입니다.
설명: 꿈을 말로 삼는다는 것은 꿈을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방향과 동기로 삼는다는 뜻이다. 여기서 말은 동기를 의미하는 동시에 희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강하고 아름다운 동물인 말은 내면의 생각과 꿈을 전달하고 미래의 삶을 위한 내면의 지원을 제공하는 희망의 전달자로 사용됩니다.
Live up to the time: Shaohua는 좋은 시절(보통 봄을 의미함)과 좋은 해(청춘을 의미함)를 의미합니다. .
멀리서 의리 있는 아들이 되고 싶고, 물질을 단기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꿈을 말로 삼는 모든 시인처럼 나도 같은 길을 걸어야 한다. 순교자와 광대
모두가 불을 끄고 싶어하지만 나는 이 불을 홀로 높이 들고 있습니다
이 불은 거대하고 신성한 조국에서 피고 지고 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 말처럼 다른 시인들처럼
나는 이 불을 사용하여 내 인생의 광활하고 어두운 밤을 보낸다. 이 불은 위대하다. 조국의 언어와 바위로 지어진 양산성
꿈이 흙인 둔황 ——7월에도 차가워질 뼈는 새하얀 장작 같고, 딱딱한 흰 눈덩이 같다
모든 시인들이 그렇듯이 신들의 산에 누워 있다. 꿈을 말로 삼아
나는 이 불 속에 몸을 던지고, 이 세 가지는 나를 가두어 빛을 뱉어내는 등불이며, 모두가 나의 칼날을 뚫고 조국의 언어를 쌓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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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모든 것을 처음부터 시작할 의향이 있고, 꿈을 자신의 것으로 삼는 모든 자들을 말 시인처럼
나도 신들의 창조물 가운데서 기꺼이 앉아 있을 의향이 있다. 나는 가장 부패하기 쉬운, 거부할 수 없는 죽음의 속도로
오직 음식은 그녀를 아끼고, 꼭 안고, 안고, 고향에서 아이를 낳는다
모든 시인들이 그렇듯이 꿈을 말 삼아 주위의 높은 산에 몸을 묻어 평화로운 집을 지키고 싶습니다
강을 바라보니 한없이 부끄러워서 세월이 아깝고 지쳤습니다
꿈을 말로 삼는 모든 시인들이 그렇듯, 세월은 지나가고 흔적도 남지 않습니다.
물방울 속에도 말이 있습니다. 천년 후, 내가 조국의 강둑에 다시 태어난다면
수천년 후 나는 다시 한 번 중국의 논과 주황제의 눈 덮인 산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 페가수스 태핑
꿈을 말로 삼는 모든 시인들처럼 나도 영원한 직업을 선택한다
나의 직업은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존재해온 태양의 생명이 되는 것이다
그는 꿈을 말처럼 이용하는 모든 시인처럼 매우 총명하고 총명하다
드디어 황혼 무렵 신들에 의해 나는 불멸의 태양으로 옮겨졌고 태양이 내 이름이다
태양은 내 인생이고, 태양 위에 시의 시체가 묻혀 있다 - 천년왕국과 나
오천년을 타고 불사조와 "말"이라는 이름의 용 - 나는 반드시 실패할 것이지만 시 자체에는 태양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확장 정보
이 시에는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처음 두 섹션)에는 시인의 기본 입장이 적혀 있습니다. 시인은 “멀리서 의로운 아들이 되고 싶다”는 숭고하고 원대한 목표를 추구하며, 그의 강인하고 숭고한 신념으로 인해 구체적인 일상은 척박하지만 그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우리가 부지런히 추구할 가치도 없고 한 푼도 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일시적으로 물질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인들의 롤모델은 인류 시의 위대한 시대에 두각을 드러낸 자랑스러운 사람들, 정신적 유토피아를 품은 시의 대가들이다. “꿈을 말로 삼는 모든 시인처럼” 하이지는 억압과 오해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존재의 어두운 밤, '이류년'에 인류를 비추던 신앙, 순결, 용기, 사랑의 영적 불길이 차례로 꺼졌습니다.
많은 시인들이 이를 핑계로 허무주의적이고 부조리한 시를 쓰고, 실제로 많은 시가 허무주의와 부조리를 옹호하는 도구가 된다. 그러나 하이자는 "모두가 불을 끄고 싶어하지만 나만이 이 불을 높이 들고 이 불은 성스러운 조국에서 피어나고 떨어질 것"이라고 동의하지 않았다.
여기서 시의 정신에 대한 재인식이 있다. 시는 대승천과 구원을 겪었지만 그 이상을 품고 있어야 하며, 그 이상적인 기질과 자유로움을 유지해야 한다. 정신의 쇠퇴에 저항하십시오. 시인은 영혼의 구원을 깨닫는 동시에 개인의 삶의 승화도 완성했다. “나는 이 불을 사용하여 내 인생의 광대하고 어두운 밤을 보낸다.”
두 번째 단계(3, 4부)는 시인의 언어 이해에 관한 것입니다. 시인은 '존재의 고향'(하이데거의 용어)으로서 언어를 깊이 성찰하는 사람이다. 시인은 인간의 본질적 특성 중 하나인 언어의 모호한 상황과 해명과 개선의 가능성, 그리고 언어 구원을 통한 영적 발전을 창조하는 현실적 기반을 인식하고 있다. 생존과 삶에 대한 이해.
여기서 하이자는 조국의 문화에 대한 깊은 애착과 소속의식에 대해 “조국의 언어와 돌로 쌓은 양산성/둔황의 언어는 꿈을 바탕으로 한다”고 적었다. 여기의 언어는 원래 의미에 추가됩니다. 그것은 또한 인종의 문화적 분위기의 더 넓은 "맥락"으로 확장됩니다.
이들은 시인의 정신으로 대대로 전해지는 '언어 계보'이며, 하이지는 이를 이어가고자 한다. 조국의 언어를 건설하라."
그러나 '문화적 실패의식'에 싸인 중국 지식인 공동체에서 과거의 전통을 다시 활성화하는 것은 시인의 이해력과 창의성을 시험할 뿐만 아니라 그의 자신감과 의지도 시험하는 일이다.
어려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살아남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다. 그러므로 하이자는 "이 세 가지는 나를 가두며 빛을 뿜는 등불이니라"라고 썼다.../나도 옥에 앉아 있기를 원하노라"
3단계(5~9절) 여기서 시인은 자신이 대지의 아들임을 강조하며, “인간은 가장 부패하기 쉬운 존재이다”, “거부할 수 없는 죽음의 속도에 직면해 있다”고 꿈꾸는 조국의 대지 앞에 깊이 절한다. , 지구는 영원히 지속되고 끝없는 생명을 키울 것입니다.
시인은 죽음 후에는 따뜻한 어머니 지구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며 더 이상 안도감을 느낍니다. 주위의 높은 산/평안한 집을 지켜라'라고 말하지만 기쁨 속에는 불안도 있다. 이 '불안'은 시인이 '이 불은 위대하다'는 야망을 그의 시가 이룰 수 없다고 느끼고, 부끄러움을 느낀다는 뜻이다. 위대한 노동자, "강을 바라보면 한없이 부끄러워진다/나의 세월은 허비했고 나는 피곤하다."
이 수치심은 고상하고 겸손하며 모든 위대한 시인들의 공통된 감정. 그들은 더 이상 자기 중심적이고 모든 것 위에 오만하지 않고, 영원과 무상, 사명과 운명 사이의 경계를 이해합니다. 내 세월' 그리고 내 야망에 걸맞은 시를 쓰지 않았다. '강을 마주하면 한없이 부끄러워진다.'
그러나 죽음 후에도 야망은 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시인은 자신의 '환생'을 상상했다. ". 이 '환생'은 현세 생활에 대한 향수 때문이 아니라 단지 미완의 대시를 생전에 이어가기 위함이다. "천년 후 조국 강둑에서 다시 태어난다면", "나는 영원한 직업을 선택한다." .” 이 “영원한 대의”는 지금도 “국가와 인간, 시와 진리를 하나로 묶는 위대한 시”를 쓰고 있다! "
하이자가 보기에 이 위대한 시는 '태양'이다. ', '태양·토지', '태양·다자', '태양·너는 내 아버지의 좋은 딸이다', '태양·죽이다', '태양·드라마', '태양·메시아'였다.
1987년, 그는 이후 2년 동안 계속해서 'Motherland'(또는 꿈은 있다)를 만들어내며 정점을 찍었다. 말)'은 마치 예언시나 비문과 같습니다. 그는 자신의 운명을 비극적으로 예언했습니다. 1989년에 하이자가 세상을 떠났고, 이 미완성 『태양의 일곱 권』을 우리에게 남겼습니다. , 어떤 의미에서 이 위대한 시는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인은 그것을 최후의 종말로 생명으로 완성했다.
그러므로 예언은 그 영광스러운 면을 반영한다: "태양. 그것은 나의 이름이다/태양은 나의 생명이다/태양의 꼭대기가 시체를 묻는다." 시의 - 전년국과 나/오천년 된 봉황과 '말'이라는 용을 타고', 시인의 정신적 분위기가 퍼져, 살아있는 중국 시인들을 소환하고 영감을 주었다.
인생은 덧없다, "나는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 "그러나 시 그 자체, 태양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