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양 고전 예술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서양 고전 예술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1, 주조화재를 전체 구도에 대칭으로 고르게 분포시켜 균형 잡힌 효과를 얻는 것이다.
2, 구도 중심 부분의 화재는 꽃이 크고, 색이 진하며, 촘촘하고, 질감이 두꺼운 꽃을 사용하며, 가장자리용 화재는 중심 부분과 반대되는 것으로 주제와 중심을 강조하여 구도의 균형을 이룬다. < P > 서구의 꽃꽂이 재료 사용량이 많아 두중발이 가벼워 균형감을 잃기 쉽다. 따라서 도자기, 금속 재료 등과 같이 부피가 크고 질감이 두꺼운 광구 컨테이너를 자주 사용한다. 큰 무더기 꽃꽂이와 식탁 꽃꽂이는 보통 중간, 하부에 큰 꽃 몇 송이를 꽂거나 밑부분에 실크, 이삭 모양의 잎 등 부속물 (예: 송백류) 을 꽂는 것을 이용한다. 부속물의 자연스러움과 찰랑찰랑찰을 이용하여 중점을 강조하여 균형잡히고 안정적인 효과를 얻다.
(b) 조화
조화는 대비와 변화가 모두 있어 조화와 통일감을 준다. 꽃꽂이의 조화에는 꽃재간, 꽃재와 꽃기 사이, 작품과 환경 등이 포함된다. 여기서는 꽃재 간의 조화 문제를 주로 탐구하고, 꽃재와 조화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모양과 색이며, 그 중 주로 색을 위주로 하는 네 가지 수법이 있다.
1, 동색으로 같은 꽃재를 사용한다. 색채는 크게 변하지 않고 모양과 크기만 변한다.
2, 화재는 색조와 색조가 비슷한 재료로 모양이 어느 정도 변하거나 비슷하다 (예: 빨간색과 분홍색 등). 색채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항상 같은 꽃의 상대적 집중과 점진적인 전환을 통해 해결한다.
3, 모양이 같고 색상에 대비 색상 사용 (예: 빨간색과 흰색, 녹색과 빨간색, 노란색과 보라색 등). 구도에서 두 가지 색상의 꽃재가 상대적으로 균일하게 배치되거나 한 가지 색상이 상대적으로 집중되는 경우 (예: 밝은 노란색이 가운데에 집중되고 바깥쪽으로 점차 보라색으로 전환되어 대비에서 두 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루도록 합니다.
4, 꽃재는 색깔이나 모양에 큰 변화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종종 무더기 꽃꽂이에 나타난다. 이런 작품들이 조화를 이루는 방법은 먼저 모양과 색조가 조화를 이루는 비교적 큰 화재를 주체로 하여 수량적으로 우세하다는 것이다. 삽입 시 주요 위치를 차지하게 하고 구도의 각 부분에 분포한 다음 흰색으로 조정합니다. 리본, 금, 은색 용기 등을 차용해도 조화에 도움이 된다. < P > (3) 운율 < P > 운율은 조직적이고 리드미컬 한 변화이며 주로 모양과 색상의 변화입니다. 서양 꽃꽂이 (특히 무더기식 꽃꽂이) 작품은 모양과 색채에 모두 주화 (초점꽃) 를 가지고 2, 3 급 꽃 (선화) 과 토핑 (보화) 을 곁들여야 한다. 엇갈리고 층층이 뚜렷한 한 번에 하나씩 끼어들어 정중이동, 주차, 주차, 뚜렷한 운율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 P > (4) 의경 < P > 서방의 꽃꽂이는 사람들의 감정세계를 직접적으로 열렬히 표현한다. 예를 들어, 어머니의 날 카네이션, 부활절 백합, 사랑을 표현하는 붉은 장미, 월계가지들은 승리, 올리브 가지들은 평등과 동등함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크리스마스 사람들은 모두 자홍색 주화, 녹색의 송가지, 동청엽, 하얀 카네이션, 붉은 열매를 즐겨 크리스마스의 뜨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 P > 서양회화예술은 개괄적으로 두 가지 대파가 있다. 하나는 사실파 또는 구상파라고 하며, 자연을 인식하고 파악하는 방식은 순수하고 객관적이며, 항상 과학정신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화가가 자연을 관찰하는 방법은 주로 대경사생이다. 대상, 광원, 환경, 관측점 4 고정이 필요합니다. 즉 창작할 때 객관적인 풍경의 위치, 시각점은 선택할 수 있지만, 화면에서 마음대로 이동해서는 안 됩니다. 물리적, 광학 원리에 따라 과학적으로 3 차원 공간의 객관적 세계를 정확하게 재현하고, 원근감, 해부학, 광채의 원리를 운용하고 반영하는 정확도를 예술의 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척도로 삼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화가의 쿵푸는 눈에서 볼 수 있는 물체와 빛과 그림자에 모두 쓰이며, 어떤 개인의 생각과 상상도 추가할 수 없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엑스레이, 적외선 스펙트럼, 광속, 레이저 조명 효과 등을 선보이며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내용과 화파는 화면에서 과학기술의 최신 성과를 더욱 반영하고자 한다. 두 번째는 추상파이다. 서양 예술은 극단을 관통했고, 예술가들은 구상현실에 싫증을 느낀 뒤 인상파부터 불과 수십 년 만에 구상이라는 극단에서 추상으로 급격히 옮겨갔다. 또 다른 극단. 추상파는 객관적인 사물을 엄격하게 재현하는 사실파와는 정반대로, 자연물상을 변형시키고 추상적인 장식과 시각 효과를 추구하거나 빛과 기하학의 추상적인 조합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사상 체험을 표현하는 것이다. 심지어 잠재의식, 무의식, 그리고 여러 가지 은밀한 심리. 과장되고 변형된 창작 방법이 점점 더 극단으로 치닫으면서, 어떤 사람들은 아예 붓을 버리고 장치예술, 행동예술을 하기도 한다. 일부 서구 현대주의, 포스트모더니즘이 표방하는 전위대는 현실에서 벗어나 모든 전통문화, 도덕관념에 역행하며 점점 병적인 자기표현으로 변해가고 있으며, 정상적인 예술 발전에 중대한 방해와 파괴를 초래하고 있다. 관람자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명나라 < P > 그림은 사람을 넓은 꽃과 녹색으로 수놓은 들판으로 데려오는 것처럼 다채로운 세계를 보여준다. 한 폭의 그림 속에서 각양각색의 선은 천추의 멜로디와 같고, 은신인의 음악춤과 같고, 더욱 무형의 봄바람과 같고, 생명의 색채를 뒤집고, 음악의 리듬과 시의 운율과 같이 높이 치켜세우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림의 창조에서 중국 전통은 항상 그림을 전문직업으로 삼지 않지만 그림을 잘 그리는 문화인, 문인 화가로 불리는 화가들이 먼저 문화적으로 수양이 있는 사람이면서 회화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회화 예술의 최고 가치는 예술가의 공리 없는 동기에 숨어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림은 원래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이었는데, 이런 감동이 이미지의 생성을 지배하여 화면의 색채, 선, 근리, 구조, 공간이 서로 * * * 울렸고, 화가의 마음과 * * * 울린 후 관람자의 마음과 * * * 울린다. 그 결과 중국 선철이' 천인의 조화' 로 요약한 그림, 즉 순수한 그림이 생겨났다. 한 사람이 붓을 휘두르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는 데에는 항상 어떤 이유가 있다. 주변 사물에 대한 태도, 형물 또는 서정을 나타내고, 특정 공간에서 자신의 눈빛을 쓰는 것, 화면에 물상을 남기는 모습, 심지어 무의식적인 모사, 필묵의 휘발과 접는 사이, 역광과 접는 것은 인생으로 통하는 현사로 변해 자연만물로 통하는 감정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컨디션, 연상의 자유, 입신처는 모두 의식의 변두리에서 진행되며, 선과 면의 멜로디 움직임은 예측하기 어렵고, 놀라움의 점프가 있을 때, 모두 심박수를 합치며, 결국 신의 도움, 예기치 못한 반향을 얻어 색채장 생명의 응고가 되어 모든 감상자의 마음에 영향을 미친다. < P > 중국화는 왕왕 몇 획에 불과하지만, 이 화면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너무 많다. 그래서 방금 교수가 말했듯이, 중국 회화에서 우리는 진정한 중국 회화, 중국 문화의 멋이 있는 중국 그림을 말하는데, 너는 정말 모든 동양 문화 예술의 정요를 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