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민요란 무엇인가요?
민요란 무엇인가요?
민요란 무엇이며, 특징은 무엇인가요?
부르기 쉽고, 가사가 귀에 쏙쏙 들어오고, 멜로디가 단순하고 따뜻합니다.
귀에 맞는 분들만 피어싱 하세요. 하지만 그것은 내 마음속의 느낌이다. 복잡한 감정은 많지 않습니다. 연주자의 감정을 단순하고 직접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민요란 무엇인가요?
국민적 색채가 물씬 풍기는 대중적인 민요를 발라드, 민요라고 부른다. 민요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작자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민요에는 종교, 사랑, 전쟁, 노동, 술, 춤과 음악, 축제 등 내용이 풍부하다. 민요는 한 나라의 정서와 풍습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각각 고유한 음율과 감성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민요의 풍부함, 이탈리아 민요의 열정, 영국 민요의 단순함, 일본 민요의 슬픔과 분노, 거칠고 자유로운 스페인 민요, 중국 민요의 여운이 모두 있습니다. 강한 민족적 기질과 색채를 표현한다. James Blunt 당신은 아름다워요
Four Seasons In One Day - Crowded House
Thank You - Dido
Kate Voegele - Lift Me Up
p >민요의 장르는 무엇인가
본 글에서 설명할 민요는 주로 대중음악의 대두와 함께 20세기 이후 도시화 특성을 지닌 대중가요를 언급하고 있다. 도시에서 불려지는 민요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1940년대 피트 시거(Pete Seeger)로 대표되는 미국 현대 포크운동부터 시작해야 한다.
포크운동에서는 작품의 주요 원천이 두 가지 경향이 있는데, 하나는 고대 전통 민요를 기반으로 한 레퍼토리이고, 다른 하나는 어떤 경향에 관계없이 전통 민요가 가창에 그대로 남아 있는 것이다. 민요의 선율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기 때문에 민요의 주제는 대부분 서사적 주제, 두 사람의 대화의 톤과 마찬가지로 민요를 크게 부르면 안 된다는 개념이 있다. 가볍게 부른다고 해서 목소리가 긍정적이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호흡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야 하지만, 음색이 지나치게 과장될 필요는 없습니다. 말하기와 마찬가지로 과장된 음색은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1950년대 민요 운동이 발달하면서. 1960년대 포크음악은 전성기를 맞이하며 정치혁명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었는데, 주제가 아무리 바뀌어도 창법은 여전히 저음창으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서술하는 형태였다. 대중음악의 상업화가 더욱 발전하면서 민요는 더 이상 단일 독주에 국한되지 않고 듀엣, 트리오, 4중주, 혼성 보컬 그룹이 속속 탄생하게 되었다. 얕게 유지한 크로닝의 가창적 특성은 구어적 서사적 스타일을 이어가며 이를 바탕으로 선율의 화성적 효과를 강조하기 시작하며, 노래의 선율에 더욱 주목하게 된다.
민요와 민요의 차이점은?
민족색이 풍부한 대중가요를 발라드라고 합니다. 민요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어 작자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요즘 민요는 주로 어쿠스틱 기타를 반주하여 자연스럽고 솔직하게 부르며 사람들의 소박한 삶의 감정을 표현하는 노래를 말합니다.
민요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수십 년, 심지어 수백 년 동안 전승되거나 지역적 정취가 강한 것도 있고, 악기도 모두 전통악기인데, 스코틀랜드 백파이프, 하프 등.
모방을 거부하세요!
독립 민요란 무엇입니까 10점
대중적이고 대중적인 민요 민족색이 가득한 것을 발라드, 민요라고 부른다. 민요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작자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민요에는 종교, 사랑, 전쟁, 노동, 술, 춤과 음악, 축제 등 내용이 풍부하다. 민요는 한 나라의 정서와 풍습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각각 고유한 음율과 감성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민요의 풍부함, 이탈리아 민요의 열정, 영국 민요의 단순함, 일본 민요의 슬픔과 분노, 거칠고 자유로운 스페인 민요, 중국 민요의 여운이 모두 있습니다. 강한 민족적 기질과 색채를 표현한다.
민요와 민요의 차이점
민요와 민족음악.
민요는 본래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음악을 말하며, 기명 작자가 없고, 어쿠스틱한 소리를 유지하며, 자유롭고 불규칙한 리듬을 갖고 있다는 점 등이 기본 특징이다. (민요의 불규칙한 리듬) 부주의함, 훈련 부족 또는 반주 부족의 결과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노래는 자연스럽고 자유롭고 엄격한 시간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민요는 이러한 원초적인 열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민요는 순전히 기악과 노래의 범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민요는 노래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민족음악은 근대에 와서야 비로소 서구 자본주의가 발전하여 세계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했고 민족주의는 중요한 사상의 경향이 되었다.
현대 서양음악에서는 민족주의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스타일로 러시아 스타일, 헝가리 스타일, 아시아 스타일이 있으며, 비서구, 비유럽, 비유럽, 미국의 주류가 모두 있다.
민요와 발라드의 차이점:
민요는 지역적이고 민족적인 색깔을 지닌 전통 음악인 반면, 발라드라는 단어는 현대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팝음악은 영국과 미국에서 탄생하고 발전했기 때문에 팝음악의 포크적 요소는 유럽과 미국의 역사 속에서 직접적으로 유래된 포크송에서 유래되었으며, 다른 지역의 포크송은 배제되어 월드뮤직(WORLD MUSIC)이라는 또 다른 이름이 붙여졌다. , 또는 국악. 특히 유럽과 미국을 지칭하는 '민요'와 구별하기 위해 '민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구분은 서양에도 존재합니다. 유럽의 전통 민속음악 역시 영국 제도와 유럽 대륙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다. 영국과 미국(아일랜드를 포함한 영국 제도)의 전통 민속 음악은 주로 FOLK라고 불리는 반면, 유럽의 전통 민속 음악은 대부분 BALLAD라고 불립니다. 둘 사이에는 스타일, 장르, 주제에 있어서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현대 팝음악으로 발전한 주류는 FOLK이다.
진정한 민요란 무엇인가
진정한 민요란 남녀노소가 집단적으로 창작한 구비문학의 한 형태이다. 민요는 삶에 관한 것입니다.
발라드는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발라드가 무엇인가
북의 여왕 – 야오스산
작사: 야오스산
음악: 야오스산
가을이 왔습니다
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외롭고 바쁜 사람들
언제나 있을 거에요
착한 강아지
내 마음속에 감춰진 비밀
나는 어두운 밤 속에
너의 노래가 들려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노래다 들었어
천 밤을 보내리라
후베이에서 장쩌민과 동행
너와 나는 둘 다 거짓말쟁이 /p>
먼지를 안아라 도시
부드럽게 부탁드립니다
마스크를 벗어주세요
이 짧은 시간에 키스하세요
매회 부드러운 와인 한 잔 마실게요
p>
부드러운 황혼
그 사람이 무엇이든 옳고 그름
그 사람이 무엇이든 슬픔과 슬픔
네가 아직 내 북쪽에 있는 한
여기는 가을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머리카락이 젖었다
Say 안녕
친절한 사람들
아직 와인이 있는 동안
군중 속에 당신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세요
매력적인 시간
빨리 옷을 입으세요
빨리 옷을 입으세요
아직 쓰촨성 호수에 가야 해요
당신은 똑같아요 나
둘 다 정직한 사람들이다
돌아갈 길이 보이지 않는다
내 생각에는
너에게 이 말을 하는 것뿐이다
벌써 내 전부야
이상한 아침마다 말할게
이상한 아침
따뜻한 노래를 불러줘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계절이 어떻게 변해도
네가 아직 내 북쪽에 있는 한
나중에
패닉나이트
초췌한 남자를 만났어요
결혼도 못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시간. , 그럼 이대로 놔두세요
발라드가 무슨 뜻인가요?
국민적 색채가 물씬 풍기는 대중적인 민요를 발라드, 민요라고 합니다. 민요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작자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민요에는 종교, 사랑, 전쟁, 노동, 술, 춤과 음악, 축제 등 내용이 풍부하다. 민요는 한 나라의 정서와 풍습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각각 고유한 음율과 감성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민요의 풍부함, 이탈리아 민요의 열정, 영국 민요의 단순함, 일본 민요의 슬픔과 분노, 거칠고 자유로운 스페인 민요, 중국 민요의 여운이 모두 있습니다. 강한 민족적 기질과 색채를 표현한다.
- 上篇: 800자 분량의 문화간 의사소통 에세이 下篇: "바다가 죽을 것인가? 산이 죽을 것인가?" 이 가사가 담긴 일본 노래를 요청해 보세요. 영화 하이랜드 203에 나온 노래입니다. 바다가 죽을 것인가? 사랑은 죽을 것인가? 마음은 죽을 것인가? 다나카 버전의 '늑대'를 본 후, 이 노래가 서서히 떠올랐습니다. 영원히 지속된다고 생각했던 것이 눈앞에서 산산조각 났을 때, 아마도 가장 쉽게 한숨을 쉬는 것은 이 세상에 영원히 죽지 않는 것이 있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칼집 강이 넘치고, 산과 강이 흐르고, 백의도는 끊임없이 사람을 죽이고, 끊임없이 살해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이 모든 일은 어떻게 시작되었습니까? 백의도는 할복을 저지를 때 마지막 칼을 자르는 뛰어난 '교정자'로 '수호전'의 철팔을 가진 채복 캐릭터와 비슷하다. 그런 사람들은 칼 하나로 베고, 큰 것을 비판하고, 큰 파도를 이끄는 것에 주목하는데, 당연히 베고 있기 때문이다. 봄바람이 어깨 너머로 스쳐지나가듯, 말 그대로 행복한 기분을 선사한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에게는 결국 자신의 행복을 줄 다른 사람이 필요합니다. 명예는 검으로 주어지듯이, 죽음도 마찬가지다. 윗사람들이 듣고 그에게 배우고자 했으나 세상에 신도와 칼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다. 적어도 세상에는 아직 야규가 있다. 그러고 보니, 사무라이든 로닌이든, 검을 들고 뛰어다니는 시대 전체에서 야규 가문은 언제나 흰 구름 위의 존재일 것이다. 그러나 흰 구름 아래에는 여전히 진흙이 있습니다. 진흙이 있는 곳에는 흰 구름이 없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쓰레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바깥쪽의 야규는 언제나 하얗지만, 안쪽의 야규는 우울하고 밤과 밤을 오가는 모습이다. 그래서 야규의 주름도 점점 깊어지고, 야규의 입도 점점 깊어지네요. 그래서 "칼로 누군가를 모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아내가 있으면 그들 모두를 상대로 음모를 꾸밀 수 있으며 누구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활로 달을 자를 수는 있지만 달은 결코 자신에게만 빛나지 않으니, 한 번 지쳤던 아내는 다시 쓰러지고, 통통하고 뜨거웠던 가슴은 점점 부풀어오르고, 부어오르고, 피가 흐르고, 한 번도 피를 흘리지 않았다. 다시 부풀어 오르고 떨어지는 심연. 그렇다면 숭배의 칼이 세상을 떨게 만들었다면, 그가 가장 사랑하는 여인을 지키지 못하고, 암살자가 그의 앞에 장작더미처럼 쓰러졌다면 어떨까요? 그는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지 못했다. 아내가 살해당해서 전 세계를 떠돌게 됐어요. 아들은 어쩌죠? 어린 아들은 원수 앞에서 울부짖고 짐이 될 뿐이므로 더 이상 아내를 지킬 수 없으니 자기 손으로 자기 아들을 죽이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자기파괴이고, 적어도 자신의 자녀에게 고통을 줄 수는 있지만 그것이 파멸일 수밖에 없겠는가? 대신 달을 벨 수 있는 남자는 달을 향해 울부짖으며, 그 울부짖음을 명계에 퍼뜨리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지 않습니까? 명계로 가는 길, 명계로 가는 길, 길에서 아내의 원한과 아들의 미소를 받아가시죠? 정말 힘들지만 이 사람은 꼭 해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세상에 숭배하는 검이 하나뿐인 것이 아니라 야규 리에탕(Yagyu Lietang)도 세상에 존재합니다. 야규 가문은 사무라이의 롤모델로, 롤모델은 천성적으로 올곧고 위엄이 있다. 하지만 낮 아래는 밤이고 우라야규는 어두운 밤에 바람에 맞서 칼을 뽑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세상에서 중요한 건 검이 잘라낼 수 있느냐 없느냐인데 이번에는 바이이다를 만났다. Lietang은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나만이 Bai Yida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동지들, 동족들, 심지어 그의 딸까지 모두 그의 앞에 쓰러졌으나 그는 여전히 중얼거렸다: 오직 나만이 백의도를 이길 수 있다. 웅장하고 꼿꼿한 백의도는 이번에는 조용히 그를 바라보았다. 리탕, 이게 운명인가? 검과 검의 운명이 아닌, 진짜 사무라이와 가짜 사무라이가 만나는 운명이다. 야규는 생김새와 겉모습의 차이가 없으니 리에탕도 별 차이가 없습니다. 강물이 몰아칠 때, 두 사람이 쓰러질 때, 노을이 달처럼 희미할 때, 죽는 것은 무엇이고, 계속해서 세상을 떠도는 것은 무엇인가? 블레이드 이 에피소드는 부제목과 비슷합니다. Lietang이든 검을 숭배하든 그들은 모두 지원, 끈기, 기다림이라는 가장 약한 작은 손에서 삶의 의미를 얻습니다. Baiyidao와 Lietang의 가장 큰 유사점은 그것이 옳다고 느끼는 한 그것을 고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권력을 믿지 않고 모두 손에 든 칼을 믿습니다. 신을 만나면 죽이고 부처님을 만나면 부처님을 죽입니다. 칼 아래에 떨어진 사람은 동정할 가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머리는 단지 보관용이기 때문입니다. 검을 숭배한다는 것은 원래 온갖 권력의 소용돌이를 초월한 것이지만, 나무는 고요해지고 싶어도 바람은 그치지 않고, 야규가 세상을 지배한다는 속담처럼, 세상 사람들이 야규 가문이라면 어떻게 납득할 수 있겠습니까? 그를 죽이지 않고 그를 가축에서 야수로 바꾸도록 강요하지 않으면 조만간 누군가가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칼이 사람을 죽이지 않으면 녹슬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Yagyu Sheng Lietang은 Piao Yagsheng을 전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누가 당신이 법정에서 과시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사실 그는 사무라이들 사이에서 검객들이 자연스럽게 왔다 갔다 한다는 사실을 무시했고, 지는 해와 물의 기세, 그리고 누군가의 아들을 내쫓는 것이 그로 하여금 검을 버리게 만들었다. 법정 사이에는 고함도, 움직임도 없었고, 창이나 칼도 없었지만 그 노고는 한 문장으로 설명할 수 없다. 릴리우당은 와류당의 손에 있는 원자폭탄이지만, 그것은 단지 원자폭탄일 뿐인데 그것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려면 누군가 헌법을 개정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하지만 쇼고로는 그들 모두에게 이 세상에는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와 함께 아내의 피는 시멘트가 아니고, 야규 레츠도의 딸의 뼈는 마른 나무와 다르다. 인생은 지속을 통해서만 의미가 있다. 하나의 파도가 사라져도 새로운 파도는 한 순간에 다시 사라져도 결국 새로운 파도가 되는 것과 같다. 이 작은 당근 머리를 통해서만 산만큼 키가 큰 두 남자는 세상에 산이 하나 이상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