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사람들은 사후에 5월 7일을 기념하나요?
왜 사람들은 사후에 5월 7일을 기념하나요?
왜 사람들은 죽은 후에도 여전히 Wuqi를 갖고 있나요?
"Zhaiqi", "Liqi", "Shaoqi", "Zuoqi", "Zuoqi", "Qiqi"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옛날에는 한족의 장례풍습이 전국에 유행하였다. 즉, 사람이 죽은 후(또는 장례 후에) "첫 번째 7일"부터 나무 주인을 위해 영적인 왕좌가 세워지며, 그들은 매일 울고 예배하며 아침 저녁으로 제사를 지내고 불교를 행합니다. 7일마다 예배를 드리고, 일곱 날의 순서로 금식과 제사를 드리라." 49일에는 모든 영들이 떠나게 될 것이다. 이 풍습은 한나라 시대에 기록된 바가 없으며 아마도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남조와 북조 시대에 자주 행해졌고 후대에 그대로 이어졌던 것으로 보인다. 불교의 『요가론』에서는 죽은 뒤에 환생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7일을 기간으로 간주하고, 7일이 지나도 환생할 기회가 없으면 또 7일을 계속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일곱째 칠일이 끝나면 환생이 있게 되므로 "기기" 기간이 있고 매 일곱째 날을 권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일곱 번째 달을 밀랍으로 여기고, 한 개의 밀랍으로 7일, 7일, 49일 후에 사람이 죽으면 7일이 성립한다고 합니다. 금기로 사용되며, 하나의 금기가 7749일이 지나면 한 영혼이 형성되며, 이는 도교의 영혼 수집 및 분산 이론입니다. 일곱 번째 주는 사람들 사이에서 "Broken Seven", "Ended Seven" 및 "Full Sev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더 주목받는 것은 처음 7개, 다섯 번째 7개, 마지막 7개다. "북조의 역사. 호국진 전기": "제국의 칙령 시작부터 치기 말까지 천자이는 수천 명의 승려를 위해 세워졌습니다." "북제의 책. 손영회 전기": " (남양왕) 추오가 죽은 후, 7~100일마다 링후이는 항상 승려들을 초대하여 추오를 위한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모란정. 어머니를 만나다": "공과 그가 일곱 가지 의식을 행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알았습니까? 『선비』 제5장: "그때부터." 이렇게 해서 식사를 고치고, 장례를 치르고, 장례를 치르는 데 4~5천 냥이 들었다." 4: "시간이 흐르고 7, 7의 기간이 지났습니다." Mingtian Yiheng의 "봄비 Yixiang"을 참조하세요.
고대의 장례 풍습에 따르면 관은 최소 3일 동안 그곳에 보관되어야 한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날 것이라는 희망이라고 합니다. 3일 후에도 살아나지 못하면 그의 희망은 완전히 사라진 것입니다. 실제로 장기간의 관을 현양하는 이유는 당시 복잡한 장례 의례 때문이었고, 특히 황제의 왕자들의 경우에는 거대한 능과 수많은 부장품이 필요하여 많은 인력과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또한, 부모가 사망한 후에는 함께 매장되어야 한다. 아버지가 어머니의 묘를 모르고 돌아가시고, 어머니가 아버지의 묘를 모르고 사망한 경우에는 아버지나 어머니의 묘를 찾을 때까지 고인을 임시로 묻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는 관이 언제까지 주차될 것인지 말하기 어렵다.
근대 이후 관은 일반적으로 '칠일' 이후에 매장됩니다. 사람들은 죽은 지 7일이 지나야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을 모른다고 믿기 때문에 7일마다 제사를 드리며 49일이 지나야 '7일'이 끝나게 됩니다. 이는 주로 불교와 도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불교에서는 가장 악한 일을 한 사람은 즉시 지옥에 가고, 가장 좋은 일을 한 사람은 즉시 천국에 간다고 믿습니다. 일반적으로 영혼은 즉시 환생할 수 없습니다. 환생하지 않은 언데드 영혼은 유령이 아니다. 그들은 죽음에서 환생을 거쳐 환생의 기회를 기다리는 일종의 육체이다. 그러므로 사람이 죽은 뒤 7기 동안 효도하는 친척이나 친지, 친구가 스님에게 불사를 부탁할 수 있다면 죽은 사람은 더 좋은 곳에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죽은 자의 영혼을 구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일곱째 시기라고 주장합니다. 7~7주기 후에 죽은 영혼이 환생하는 범주가 결정되면 불을 행하면 복이 증가할 뿐 환생의 범주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일생에 많은 악을 행하여 다음 생에 동물로 태어나게 된다면, 죽은 뒤 칠칠세 동안에 효도하는 친척과 친구가 그 사람을 위해 큰 공양을 해준다면 , 스님이 독경하는 것을 듣고 즉시 회개하고 선의를 품게 되면 동물이 되지 않고 인간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도교인들은 또한 죽은 자를 구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일곱 영혼"이 사라지기 전이라고 믿습니다.
'일곱살' 기간에는 구체적인 예절이 많고, 각 장소마다 고유한 관습이 있습니다. 광저우 지역에서는 5일째 되는 날 장례를 반드시 기혼 여성이 치러야 하며, 이날 비용은 기혼 여성이 전액 부담한다. 큰 조카가 할 거예요. 사망 후 처음 7일, 세 번째 7일, 일곱 번째 7일을 '큰 7일'이라고 합니다. 이날 제사에는 '일곱을 걷는다'는 풍습이 있다. 즉, 이날 제사에는 시집간 딸과 며느리가 각각 등불과 경주를 들고 땅 위를 날아다니는 풍습이 있다.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정해진 의식을 치르고, 죽은 사람의 영혼이 보호하고 축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으며 흔히 '영웅을 위한 싸움'으로 알려진 집으로 달려갑니다. 사람들은 사람이 죽어도 그 영혼이 살아 있는 사람과 똑같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보통 사위가 일곱 번째 의식을 주재한다. 절강에서는 '7일'을 주관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항저우 지역에서는 사위가 '5월 7일'을 책임지고, 린안, 닝보 등 지역에서는 사위가 '6일'을 책임진다. '5월 7일'에서...
5월 7일 신문은 왜 죽은 뒤에 태워야 하는가?
5월 7일 신문은 왜 죽은 뒤에 태워야 하는가? ——옛말에 사람이 죽은 후 7일 또는 49일 이내에 사람은 반드시 은나라의 지하 세계에 들어가야 하며, 연왕의 열 궁궐을 통과해야 하며, 연왕은 자신이 행한 모든 선악을 되돌아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양세계. 7749일 후에 그는 환생하여 태양으로 돌아가거나 하늘로 올라가거나 다른 곳에서 환생할 것입니다. 이 49일은 7일에 해당해야 하므로 매 7일마다 종이와 향을 태우고 승려와 도교인을 집에 초대하여 7일에 대응하기 위해 죽은 자의 영혼을 구하기 위한 의식을 거행합니다. . 49일, 즉 7일째가 끝나면 승려와 도사를 집으로 초대하여 죽은 자의 영혼을 구속하는 의식을 수행해야 합니다. 대가족의 경우 구원의 일반적인 추세가 성취될 것입니다. 일곱째 주를 완성하려면 도장을 세워야 합니다. 5월 7일은 오궁연왕(五宝燕王)을 통과하는 기간으로, 오궁연왕은 모든 연왕 중에서 가장 엄한 시기이므로 5월 7일이 가장 중요하다. 일곱. 오궁연왕은 딸만 있고 아들은 없다는 전설이 있어 오궁연왕은 여자를 가장 좋아한다. 따라서 우기는 주로 딸을 중심으로 하는 초특급 7인이다.
5월 7일 이후에 죽는 사람들은 어떤가요?
사람들이 왜 5월 7일 이후에 살아야 하는지는 많은 전설을 들었지만 그 중 일부입니다. 오늘 인터넷을 찾아보니 일반적으로 더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되는 이론이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이 죽은 후 7단계를 통과해야 하고 각 단계는 7일이지만 가장 슬픈 것은 5~7일이라는 것입니다. 그 고개는 지옥왕의 고개이다. 이 고개를 통과한 후 네 사람은 저승으로 갔다. 다른 말로 하면, 사람은 죽어도 자신이 정말로 죽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었습니다. 5월 7일, 나는 몸의 뼈가 조금 풀려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더 이상 일어날 수 없을 때 나는 그가 정말로 떠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승에 태어나는 날이기 때문에 잘 마시고 잘 준비해야 하며, 음식은 망자를 배웅하는 날이자 마지막 이별일이기도 하다. 돌아가셨는데 오늘은 아주 중요한 날입니다. 사실 어떤 식으로 말해도 우리 조상들이 죽은 사람이 산 사람을 오랫동안 괴롭히는 것을 방지하고, 산 사람이 죽은 사람을 잊지 않도록 애도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채택한 방식이다.
무기를 죽은 뒤 축하하는 방법
귀신용품 파는 가게에 미리 가서 사장님에게 무기를 불태울 물건을 사고 싶다고 말하면 사장님이 알려준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족과 친척의 목록을 제공하는 것뿐입니다. 무기를 무덤에서 불태울 때는 지폐와 함께 태우지 말고 짐만 태워야 합니다. 밍핀 매장 주인이 방법을 알려줄 거예요.
사람이 죽은 뒤의 일수에는 어떤 특기가 있나요?
린파의 옛 장례와 조문식에는 숫자 7에게 제사를 드리는 풍습이 있습니다. 음력으로 칠월 사십구일 중 음력 칠일, 십칠일, 이십칠일이 아닌 날에 사람이 사망하면 큰 죄를 지었으므로 그 후손이 대신하여 3일 동안 쌀을 구걸하는 것을 효미라고도 합니다. 효자가 효밥을 달라고 하면 온 몸에 베옷을 입고 손에 쌀가방을 들고 집에 갈 때마다 땅바닥에 꿇어앉아 효밥을 달라고 합니다. 이날도 매우 관대하며 보통 1.5리터를 줍니다. 5월 7일은 고인의 서거 57주기를 맞는 중요한 현충일이다. 희생을 바치는 이 일반적인 의식은 더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조설근(曹雪球)은 『홍루(紅居)의 꿈』에서 진커칭이 죽은 후의 '5월 7일'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지옥에 가서 귀신을 체포하고 지장보살에게 금다리를 열라고 권유하여 깃발을 들고 땅에 누워 삼순에게 경의를 표하고 옥황상제에게 절을 하였느니라. 향을 피우고 불을 피우고 물속에서 제사를 지내는 젊은 비구니들이 수놓은 옷을 입고 빨간 구두를 신은 채 활을 들고 신령 앞에서 참으로 활기차게 지내고 있었는데… " 최근에는 옛날만큼 활기가 없지만 여전히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날은 모든 효자가 다시 모여 도사에게 죽은 자의 영혼을 구원하고 죄를 회개할 것을 간구하는 날이다. 고인을 위한 '영적 집'도 불태워진다. 신령의 집은 주인의 요청에 따라 복잡하거나 단순하게 지은 집인데, 오후에는 집 앞에 짚을 몇 개 놓고, 그 위에 지폐 묶음을 놓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신령한 집을 지폐 위에 놓아야 하며, 불을 붙이기 전에 도사도 의식과 노래를 행한 후, 도교인은 대나무 빗자루를 끌고 신령한 집을 돌아다니며 불을 붙인다. 옛날에도 고인을 기리는 일은 있었지만, 장례 풍습이 개편되면서 이러한 일상적인 일들은 사회가 발전하면서 점차 사라져가고 있으며, 언젠가는 이러한 일상적인 일들도 모두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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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왜 사망한 뒤 5월 7일에 우산을 태우나요
"불타는 우산", 고인이 "에 도달했다고 합니다" 5월 7일"(30대) 5일째 되는 날, 지하세계에서는 야마의 5개 홀을 통과해야 합니다. 오궁 안군은 보공(보문정)에서 옮겨온 것인데, 그는 평생 딸이 없었고 딸과 꽃을 매우 사랑했기 때문에 고인이 꽃으로 우산을 가리고 보공이 오해하게 만들 수 있다면. 여자라서 추가로 검사를 하면 순조롭게 세관을 통과할 수 있어요. 따라서 평소와 마찬가지로 유족을 위해 고모(집 나간 딸)가 우산 비용을 지불하고 그 위에 석류꽃 다섯 송이를 꽂아 묘지로 보내 소각하는 것을 '우산 태우기'라고 한다. ."
Wuqi는 'Zhaiqi', 'Liqi', 'Shaoqi', 'Zuoqi', 'Zuoqi', 'Qiqi'등으로도 불립니다. 옛날에는 한족의 장례풍습이 전국에 유행하였다. 즉, 사람이 죽은 후(또는 장례 후에) "첫 번째 7일"부터 나무 주인을 위해 영적인 왕좌가 세워지며, 그들은 매일 울고 예배하며 아침 저녁으로 제사를 지내고 불교를 행합니다. 7일마다 예배를 드리며, "7일"의 순서로 금식과 제사를 지냅니다. 49일에는 모든 영혼이 제거됩니다. . 이 풍습은 한나라 시대에 기록된 바가 없으며 아마도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남조와 북조 시대에 자주 행해졌고 후대에 그대로 이어졌던 것으로 보인다. 불교의 『요가론』에서는 죽은 뒤에 환생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7일을 하나의 기간으로 간주하고, 7일이 지나도 환생할 기회가 없으면 또 7일을 계속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일곱째 칠일이 지나면 환생하게 되기 때문에 "기(氣)"라는 기간이 있고 매 일곱째 날을 권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일곱 번째 달을 밀랍으로 여기고, 한 개의 밀랍으로 7일, 7일, 49일 후에 사람이 죽으면 7일이 성립한다고 합니다. 금기로 사용되며, 금기 하나가 영혼을 사라지게 만든다는 것이 도교의 영혼 수집 및 분산 이론입니다. 일곱 번째 주는 사람들 사이에서 "Broken Seven", "Ended Seven" 및 "Full Sev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더 주목받는 것은 처음 7개, 다섯 번째 7개, 마지막 7개다. "북조의 역사. 호국진 전기": "제국의 칙령 시작부터 치기 말까지 천자이는 수천 명의 승려를 위해 세워졌습니다." "북제의 책. 손영회 전기": " (남양왕) 주오가 죽은 후, 영희는 항상 스님을 초대하여 그를 위해 집을 지었습니다. "모란정. 어머니를 만나다": "공과 그는 일곱 가지 의식을 행했습니다. 어떻게 했습니까? 『선비』 5장: “이렇게 해서 식사를 고치고, 장례를 치르고, 장례를 치르는 데 4~5천 냥이 들었다.” 네 번째 장 : "시간이 흐르고 7, 7의 기간이 지났습니다." Mingtian Yiheng의 "봄비 Yixiang"을 참조하십시오.
사후 무기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는 기(氣)를 행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이른바 '기(左)'를 '자이기', '여기', '소기'라고도 합니다. 치''세븐''메이크세븐''메이크원데이''세븐세븐'등 불교에서는 사람의 환생이 보통 7,749일 이내에 완료된다고 보기 때문에 장례 풍습은 점차 한족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전국적으로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후 49일을 7일로 나눕니다(그래서 "기치"라고 합니다). 각 7일마다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식이 거행됩니다. 날마다 신령한 보좌를 세우고 나무를 공양하고 매일 울며 예배하며 아침저녁으로 제사를 드리며 칠일마다 불제를 행하고 49일에 신령이 떠나갈 때까지 단식과 제사를 지낸다. 일곱째 날. 그래서 당신이 언급한 '5일 7일'은 사람이 죽은 후 5번째 7일, 즉 28일부터 35일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5월 7일에도 대부분의 장소에서는 여전히 효자들이 제사를 지내는데, 그 행사는 상당히 성대합니다. 장핑(Zhangping)에서 '채우기' 행사가 열립니다. 'Filling back'은 '보답하다'라는 뜻으로, 부모의 보살핌에 보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님들에게 경전을 외우고, 기도하고, 회개하도록 요청하세요. 가장 짧은 기간은 낮과 밤일 수도 있고, 가장 긴 기간은 7일 밤낮일 수도 있습니다. 부유한 가족은 또한 "유통 재무부"를 설정합니다. 즉, 최근에 사망한 친척과 다른 조상이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영적 집, 지폐, 종이 인형, 종이 말 등을 불태웁니다.
사람이 사망한 후 일수는 얼마입니까?
점수 질문입니다, 5*7=35일
일수는 얼마입니까? 사람이 죽으면 다시 돌아오나요?
전설에 따르면 무기는 죽은 사람이 평생 동안 자신의 잘못에 따라 벌을 받는다고 합니다. 지옥은 소녀와 꽃을 좋아하는데, 무기를 불태우면 그 딸을 부모에게 바치게 되고, 꽃을 불태우면 지옥의 주인이 그 꽃을 보고 기뻐할 것이며, 그 벌도 줄어들 것이다. . 고인에게 딸이 없으면 가까운 친척의 소녀가 그를 대신하여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무기를 불태우는 것은 장례와 관련된 의식이다. 죽은 지 35일 후에 고인의 무덤에 종이를 태워 추모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노인은 죽은 후에도 35일이 지나도 영혼은 사라지지 않으며 집을 떠나는 것을 꺼리며 35일이 되는 날 자신의 모습을 볼 때까지 항상 집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후손들이 베옷을 입고 애도하며 도착하면 자신의 무덤 앞에서야 자신이 더 이상 이 세상에 속하지 않음을 깨닫고 다른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북방의 전통 방식인 5월 7일은 장례 당일 마을의 존경하는 노인이 정하여 장례를 치르는 날이다. 별도의 공지 없이 5월 7일에 종료됩니다. 가족은 일찍 일어나 연회를 준비하고 친척과 친구들이 도착하기를 기다렸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이 선물을 가져오고 싶어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위가 음식과 야채를 차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줄을 서서 무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울부짖습니다. 평화를 누리고 집으로 돌아온 후 희생을 마무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5월 7일 이후에는 고인의 명복을 빌며 가족들은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왜 사람이 죽으면 밤새도록 앉아 있어야 하나요?
이는 단지 관습일 뿐 전국적으로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수십 년 전에는 새벽까지 앉아 있으면 충분했지만 지금은 그런 일이 덜 일반적일 수 있습니다.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하나는 정지된 애니메이션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 번째는 영혼이 일곱째 날에 돌아온다는 미신적인 말인데, 아들이 돌아올 때 철야에 참석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위안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