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외 정치제도 역사 논문 4 자
중외 정치제도 역사 논문 4 자
우리는 사용하거나, 보관하거나, 파괴해야 한다. 그러면 주인은 새 주인이고, 집도 새 집이 될 것이다. < P > 그러나 우선 이 사람은 침착하고, 용맹하며, 분별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아야 한다. 가져오지 않으면 사람은 스스로 신인이 될 수 없고, 가져오지 않으면 문예가 스스로 새로운 문예가 될 수 없다. < P > 는 또' 영웅' 을 눈물로 가득 채우지 말라는 주제로 다음과 같은 개요를 쓸 수 있다. 1 층: 스스로 하지 않고, 막고, 제한한다. 명예를 보고, 질투하고, 남을 다치게 하는 것: 이것은' 영웅' 을 눈물로 가득 채운 사람들의 전형적인 표현이다.
2 층: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고 영웅의 마음을 잿더미처럼 만든다. 사회를 위태롭게 하여, 사회를 정기적이고 슬럼프에 빠뜨리다. 영웅' 을 눈물로 가득 채운 사람들의 엉뚱한 행동의 해악이다. < P > 3 층: 개인적인 욕망이 강하고, 질투심이 강하고, 마음이 좁고,' 모두가 나를 위해' 를 믿는 것이' 영웅' 을 눈물로 가득 채운 사람들의 엉뚱한 행동의 근원이다. 4 층: 험담을 두려워하지 않고 질투심에 반대하는 것은 우리가 이런 엉뚱한 행동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이다.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영웅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가 이런 엉뚱한 행동을 대하는 올바른 조치이다. < P > 이상 필자가 논박논문 집필에 대해 지적한 아이디어로 많은 수험생들이 적극적으로 참고해 시험장에서 깊은 장기적인 눈빛을 보이고, 멀리 내다보는 견해를 보여 시험장에서 승리를 거두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중외 정치제도에 관한 역사 소논문 < P > 반박론을 쓰는 것은 강력한 논거로 다른 사람의 잘못된 논점을 반박하는 논증 방식이다. 논박 논점, 논박 논거, 논박 논증의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의논문은 논점, 논거, 논증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논거나 논증을 논박하고, 논점을 부정하고, 직접 논박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반박 논문 한 편은 여러 가지 반박 방식을 결합하여 반박의 힘과 설득력을 강화할 수 있다. (
1) 반박 논점, 즉 상대방의 논점 자체의 일방적, 허위 또는 오류를 직접 반박하는 것이 반박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이다.
2) 논거를 반박하는 것, 즉 상대방의 논거를 무너뜨리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대방의 논거를 드러내는 것이다. 잘못된 논거는 반드시 잘못된 논점을 도출하기 때문이다.
3) 논증, 즉 논증 과정에서 상대방의 논리적 착오 (예: 대전제, 소전제와 결론의 모순, 상대방의 각 논점 사이의 갈등, 논점과 논거 사이의 갈등 등) 를 반박하는 것이다. < P > 논론과 반박론은 모두 하나의 증거이다. 하나는 정면에서 그 정확성을 증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반대쪽에서 그 잘못을 증명하는 것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같은 논증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 P > (2) 논증의 기본 구조 수준: 삼단 논식의 구조. 문제 제기 (인용) → 문제 분석 (본 이론) → 문제 해결 (결론) < P > 일반적인 논증 구조: A, 총점 구조 B, 비교식 구조 C, 층진형 구조 D, 병렬형 구조 < P > (3) 논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할: 구체적 논증 관점 (주논점 또는 분논점), 문장 설득력 강화)
2) 이치논증 (역할: 강력한 논증 관점 (주논점 또는 분논점), 문장 권위와 설득력 강화)
3) 비교 논증: 찬반 양방면의 논점이나 논거를 대조하여 비교에서 논점을 증명하다. (역할: 전면적인 논증 관점 (주논점 또는 분논점) 을 강조하여 인상적이다. 중외 정치제도에 관한 역사 논문 < P > 반박론은 강력한 논거로 다른 사람의 잘못된 논점을 반박하는 논증 방식이다. < P > 반박 논점, 반박 논거, 반박 논증의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의논문은 논점, 논거, 논증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논거나 논증을 논박하고, 논점을 부정하고, 직접 논박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 P > 한 편의 반박 논문은 여러 가지 반박 방식을 결합하여 반박의 힘과 설득력을 강화할 수 있다. 1) 논박 논점, 즉 상대방의 논점 자체의 일방적, 허위, 오류를 직접 반박하는 것이 반박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이다.
2) 논거를 반박하는 것, 즉 상대방의 논거를 무너뜨리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대방의 논거를 드러내는 것이다. 잘못된 논거는 반드시 잘못된 논점을 도출하기 때문이다. 3) 논증을 반박한다. 즉, 논증 과정에서 상대방의 논리적 착오 (예: 대전제, 작은 전제와 결론의 모순, 상대방의 각 논점 사이의 갈등, 논점과 논거 사이의 갈등 등) 를 폭로하는 것이다. < P > 논론과 반박론은 모두 하나의 증거이다. 하나는 정면에서 그 정확성을 증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반대쪽에서 그 잘못을 증명하는 것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같은 논증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 P > (2) 논증의 기본 구조 수준: 삼단 논식의 구조. 문제 제기 (인용) → 문제 분석 (본론) → 문제 해결 (결론) 일반적인 논증 구조: A, 총점식 구조 B, 비교식 구조 C, 층진형 구조 D, 병렬형 구조 (3) 논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시 논증 ( (역할: 관점 (주논점 또는 분논점) 을 구체적으로 논증하고, 문장 설득력을 높인다) 2) 이치논증: 고전 저작의 정밀한 견해와 동서고금의 명인의 명언경구, 사람들이 공인하는 정리 공식 등으로 논점을 증명한다. (역할: 강력한 논증 관점 (주논점 또는 분논점), 문장 권위와 설득력 강화) 3) 비교 논증: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논점이나 논거를 대조하여 비교에서 논점을 증명한다. (역할: 전면적인 논증 관점 (주논점 또는 분논점) 을 강조하여 인상적이다. 4 자 정치논문 < P > 사람들은 책임을 다하고 성실하게 신용을 지킨다. "세 잔은 약속을 뱉고 오악은 오히려 가볍다." < P > 이백의' 협객행' 의 시구로, 약속된 분량이 산보다 더 무겁고, 극언성실의 중요성을 묘사한다. 중국은 오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문명고국이며, 성실은 줄곧 중국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미덕으로, "사람은 믿을 수 없고 설 수 없다" 고 말했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중국,' 성실' 을 숭상하는 문명원류가 길다. 일찍이 수천 년 전에 공자는 "사람은 믿을 수 없다" 고 말했고, 확장의 뜻은' 편지, 아는 것' 이라고 말했다. < P >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성실성을 중시하고 성실성을 추앙했다. 성실한 풍조가 질박하고 순후하다. < P > 멀리 삼국시대에 유비 삼구 초려의 이야기는 누구나 들었을 것이다. 제갈량은 유비를 보좌하고 토고의 중책을 받는다는 말을 들었을지도 모른다.' 출사표' 가 말한 바와 같이' 선제의 유조를 쫓아가면 신하는 고마움을 금할 수 없다. 지금은 멀리 떨어져 있고, 임표 눈물을 흘려 말을 할 줄 모른다' 고 말했다. 한일, 칠출산, 평생의 심혈을 다하여 천고의 미명을 남기다.
성실이란 무엇입니까? 제갈량은 바로 성실이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면 약속을 이행하고 타인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 P > 성실도 도덕건설의 근본이며, 매우 귀중한 자질이다. 우리나라는 "일노천금" 이라는 말이 있다. "군자 한 마디, 말 한 마디는 따라잡기 어렵다." < P > 하지만 현재 사회에서는 서방사조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있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든, 한 번뿐인 것에만 신경을 쓴다", 생활 속에서 자신을 잃고, 잠시 동안 자신을 잃고, 후생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이 이미 많지 않은 성실성을 필사적으로 대월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이런 행위의 결과는 성크걸의 흐름으로 전락한 것이다. 악취를 남기는 것이다. 중화의 수천 년 역사에서 성실성에 대한 논술이 많았고, 성실성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전해졌다. 이런 귀중한 논술은 오늘도 우리에게 깊은 계시를 줄 수 있다.
성실은 모든 도덕이 존속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남에게 믿음을 잃으면 어떤 일도 전개할 수 없다.
옛말: 암실에서 물건을 찾는 자, 화재에 모 리앙; 로프웨이는 당세에 있는 사람은, 모 양이 성의에 있다. 즉, 어둠 속에서 빛을 빌려 물건을 가져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실해야 천하에 신뢰를 얻을 수 있다. < P >' 도가 많으면 도움이 된다' 는 옛사람들은 여전히 이렇게 이해할 수 있지만, 우리, 당대 중학생으로서 더욱 성실하게 사람이 되어야 한다! 청소년기는 인생의 황금기이며, 인생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시기이다. 성실은 가장 쉽고 간과해서는 안 되는 미덕이다. 우리는 성실을 인생의 좌표로 삼고, 성실한 사람이 되고, 진실을 말하고, 정직한 일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 P > 성실은 사람을 대하고, 성실은 자신을 대하며, 성실은 보름달과 같지만, 높은 휘영청 () 과 함께해야만 생명을 대하는 태도를 부각시킬 수 있다. 성실함은 마치 무게와 같다. 생명의 저울에 그를 올려놓으면 흔들리는 저울이 안정적으로 그를 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성실은 고산의 물과 더 비슷하며, 떠 있는 사회에서 납을 씻고 위선을 씻어내고 진정성을 드러낼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회 전체에서 성실성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사회 풍조의 정화를 위해, 자신의 책임을 다해야 한다! 인생, 길고 먼 길, 분분하고 유혹이 많다. < P > 사람, 작고 고독한 개인으로서 인생의 객관식 문제 앞에서 불가피하게 배회하고 있다. 또 하나의 나루터에서, 몇 번이고 위험한 상황에서, 사람은 도대체 무엇을 선택할 수 있고, 무엇을 선택해야 합니까? 성실을 선택하다. < P > 미모보다 믿음직스럽기 때문이다. 미모가 없는 인생은 아마도 충분한 하이라이트가 없는 삶일 것이다. 그러나 성실한 인생이 없다면 한 점도 없는 인생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너는 판안이 아닐 수도 있고, 시시가 아닐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이 너에 대한 기본적인 신뢰를 잃어서는 안 된다. "사람은 성실을 근본으로 하고, 편지를 하늘로 삼는다. 클릭합니다 < P > 성실하지 않고, 세상에 사는 당신은 떠다니는 먼지 알갱이를 만들 수 있습니까? 성실을 선택하다. 기민함보다 무던하고 무던하기 때문이다. < P > 성실함은 한 시골 젊은이와 같다. 그는 매일 검고 넓은 등뼈를 구부리고 인생의 옥토에서 묵묵히 경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기민함은 컴퓨터 해커와 더 비슷하다. 그는 늘 그렇게 재치가 민첩하고 머리가 유연하지만, 늘 진상을 드러내지 않아 사람을 긴장하게 한다. 인생의 극본에서 성실하고 착실한 배우는 항상 간사한 뿔보다 시청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다.
성실을 선택합니다. 돈보다 더 내면적이기 때문이다. < P >' 금전만능' 이라는 기치를 들고 동분서주하는 인생은 힘들고 무미건조한 삶이며, 온몸의 구리 냄새는 결국 금전적으로 쌓은 차가운 묘혈에 지나지 않는다. 성실함은 인생에 밑바닥을 윤색하고, 인생을 높이 올리고, 풍만하게 하며, 술에 취한 빛깔과 풍부한 함의를 불어넣어 하늘과 땅 속에서 생명이 윤택하게 하고, 시작과 끝을 잘 맺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성실을 선택하다.
명예보다 더 시효성이 있기 때문이다. 단번에 이룰 수 있는 업적도 없고, 변하지 않는 강산도 없다.
아무도 명예의 후광을 무릅쓰고 평생을 살 수 없다. 명예는 짧다. 그것은 인생 여정의 작은 아름다운 풍경일 뿐, 아무리 아름다워도 작은 인생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그러나 성실은 인생의 아름다운 풍경을 재배하는 씨앗이다. 네가 계속 노력하면 항상 아름다울 것이다. 성실한 씨앗을 대지에 뿌리면, 너의 인생은 영원할 때까지 아름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성실성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다. 당신이 하나하나 따져본 후에, 당신의 층층이 걸러낸 후에, 당신은 갑자기 인생의 베일 아래에서 가장 매혹적인 것이 가장 허술하고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은 성실함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너는 성실함이 없으면 생활이 원래 그렇게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생과 풍랑의 세례에서 성실함이 있으면 가장 밝은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세요. < P > 시대의 변화와 실천의 발전에 따라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이론적 품질을 가지고 있다. 중국 * * * 설립 초기부터 정중지는 마르크스주의를 자신의 깃발에 썼고,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리와 중국 혁명, 건설, 개혁의 실천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이론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연이어 * * * 사상, * * * 이론, "* * * *" 을 창설했다 < P > 이 일련의 이론적 성과에서 * * * 이론, "* * *" 중요한 사상과 과학 발전관 등 일련의 주요 전략적 사상은 마르크스주의 중국화의 최신 성과이며, 당의 * * * 는 그것들을 중국특색 사회주의 이론 체계로 요약하는데, 이는 * * * * 사상 이후 마르크스주의가 중국화되는 또 한 번이다 4 자의 정치소논문 범문 < P > 인재는 사회발전과 인류진보를 위해 창조노동을 해 특정 분야, 한 업종, 한 직무에 큰 기여를 한 사람을 말한다. < P > 인재는 계층과 범주가 있어 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하는 것은 당연히 인재이고, 평범하고 평범한 직무에서 창조적 노동을 하고, 자신의 모든 것을 묵묵히 헌신하는 것도 인재다. 기개가 있고 부지런하고 배우기만 하면 누구나 국가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어떤 방면의 인재가 될 수 있다. < P > 우리나라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사업은 유례없는 위대한 사업으로 사회주의 방향을 고수하고 높은 사상도덕적 자질과 과학 문화의 자질을 지닌 여러 계층의 인재가 필요하다. 특히 신기술 혁명의 도전에 직면한 오늘날 인재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두드러지고, 인재를 양성하고 좋은 인재를 사용하는 것은 이미 우리나라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관건이 되었다. < P > 중국특색 있는 사회주의 사업을 건설하는 것은 이미 21 세기로 접어들었으며, 중화를 진흥시키는 것은 우리 세대의 청소년 학생들이 새로운 세기에 짊어져야 할 역사적 사명이다. 과학교흥국 전략의 시행은 우리 청소년 학생 성재에 좋은 조건을 제공하고,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여, 우리가 성재 목표를 세울 때, 우선 조국의 필요와 인민의 이익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이 인재의 목표를 정확하게 선택하는 전제조건이다. 둘째, 현실에서 출발해야 하는데, 이것이 인재가 되는 목표를 선택하는 출발점이다. 요컨대, 우리 청소년 학생들은 반드시 시대 발전의 요구에 순응하고, 좋은 기회를 포착하고, 숭고한 이상을 세우고, 고된 분투정신을 발양하고, 과학 문화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고 습득하며, 조국이 필요로 하는 유용한 인재가 되기로 결심해야 한다. 정치소논문 2 편 < P > 사상품덕, 내 인생을 환히 밝히는 길. 내가 사상품과를 깨달은 순간부터 내 인생 발걸음은 사상품성을 바짝 따라갔다. < P > 그것 덕분에 내 인생이 더욱 흥미진진해졌기 때문이다. 내 인생에서, 나는 많은,,,,,,,,,,,,,,,,,,,,,,,,,,,,,,,,,,,,,,,,,,,,,,,,,,,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수업 때문에 자신감을 배웠습니다.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수업 때문에, 나는 자기 개선을 배웠다;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수업 때문에, 나는 자존심을 배웠다;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수업 때문에, 완벽한 나를 형성했다. 나에게 이런 것을 가르쳐 주면서, 사상 품성 수업은 나에게도 자신을 지키는' 무기' 를 주었다. 그것이 바로 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지금 내가 아직 쓰지 않은 법에도 불구하고, 나는 법이 나에게 공정하고 안전한 삶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14, 15 는 바로 꽃철에 있는 절호의 시기이다.
청춘의 몽롱함이 점점 우리에게 다가온다. 우리 마음속에는 남자아이들 사이에 항상 불분명한 느낌이 드는 것 같다.
소년과 소녀가 가기만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