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묘족 은장식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묘족 은장식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은 머리핀 묘족 은머리핀 스타일이 매우 많은데, 소재는 꽃 새 나비 위주이다. < P > 역시 꽃이지만, 단판, 복판, 묶음 또는 클러스터, 복잡하고 밀도가 낮고 모양이 크게 다릅니다. < P > 스타일로 볼 때, 어떤 것은 섬세하고 섬세하며, 영수가 생동감 있고, 어떤 것은 고풍스럽고 소박하며, 두터우며, 각각 특색이 있다. < P > 레이산 서강 묘족 은발 수십 송이가 은꽃 부채모양으로 펼쳐져 녹색, 노랑, 빨강, 백사색 구슬로 꽃술을 장식했다. < P > 선심에는 은풍 다섯 마리가 머리를 쳐들고 울고 싶어 한다.

그 배열은 치밀하고 치밀하다.

잠시 스트레칭을 한 뒤 참새처럼 흩어져서 아름답습니다.

케리 묘족의 은나비는 세 가지를 한 세트로 대체하고, 오화은은 잠시 파이 꼭대기에 꽂히고, 쌍화은은 잠시 왼쪽에 꽂혔다. < P > 시동 묘족 은풍발 대체 스타일이 생동감 있고, 각광관 웅성수, 풍목은 은사로 짜여 질감이 매우 강하다.

왕사묘족 은풍대체 조형은 수법이 과장되어 있다. < P > 은풍 등에 은꽃이 가득 덮여 있고, 날개 복부에 등롱이삭, 잎이삭이 빽빽하게 늘어져 있다. < P > 잠시 새를 중심으로 장식한 은조각, 이삭이 방사형으로 사방으로 뻗어 금수 꽃무더기처럼 펼쳐져 있다. < P > 묘족 은장식이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과 특징은 현지 의류 자수 무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 P > 임사 묘족과 같은 문화지역에 속한 단채묘족과 같은 왁스 염색문양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새등생 만란, 만두장어, 어구토가지, 가지에서 꽃이 피는 이미지가 현지 묘족 욕설이 불멸의, 순환이 무궁하다는 관념을 표현했다. < P > 은 귀걸이 은귀걸이는 묘족 은장식 가족 중 디자인이 가장 많은 것으로 구이저우성 박물관의 불완전한 소장품만 1 종에 육박했다. < P > 귀걸이는 매달림, 고리형, 갈고리형, 원형형 4 가지로 나뉘어 매달림, 고리형이 많다. < P > 다양한 스타일, 하나는 바이오닉 디자인의 대량 운용 덕분이다. < P > 묘족 귀걸이 조형은 흔히 볼 수 있는 꽃, 새, 나비, 용 등의 제재 외에 다른 이미지도 많이 등장한다. < P > 서시 묘족의 가지형 귀걸이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대한 파악부터 가지 손잡이, 가지 티 등 세부적인 처리에 이르기까지 원형에 충실하며 현실감을 추구한다. < P > 구이저우두윤기장에서 유행하는 마늘 귀걸이는 마늘 덩굴을 고리로 디자인해 건너 뛰고, 시끌벅적한 장식의 덩굴 끝 부분으로 물들이는 데 힘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전체 귀걸이 모양이 심플하고 스타일이 독특합니다. < P > 송탑 모양의 귀걸이는 벗겨진 송구를 원형으로 상향식, 층층이 수렴되어 리듬감이 매우 강하다. < P > 탑 끝은 구리 드럼 돔으로 처리되어 허실이 결합되어 서로 잘 어울린다. < P > 유사한 디자인에는 우뿔모양의 귀걸이, 소라 귀걸이, 밀벌레 귀걸이, 귀고리 등이 있다. 이는 묘족 은세공이 자연스럽고 진취적인 창작정신을 한 면에서 반영한 것이다.

둘째, 같은 장르의 다른 처리 수법 덕분입니다. < P > 모양이 복잡하지 않은 뿔 모양의 귀걸이, 즉 사각기둥, 조각화 홈 사각기둥, 조각화 편평형, 실크로 만든 원통형이 있습니다. < P > 소재가 같은 펜던트 귀걸이, 스타일마다 수십 가지가 더 많습니다. < P > 또한 묘족 은세공은 생산과 생활에서 영감을 포착하는 데도 능하다. < P > 두류강 유역은 수원이 충분하고 연못 논에서 양어를 기르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어 여평 강제 동일대의 낙어커버 귀걸이가 현지 어획 방식이 은장식에 반영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가리개 현지는 동그란 트렁크, 바닥이없는, 물고기를 잡을 때 먼저 물고기를 트렁크 안에 덮고 잡는다. < P > 물고기 커버 트렁크 귀걸이 윗부분은 은사로 엮어, 트렁크 입구를 따라 물고기가 떨어지고, 물고기 머리는 트렁크 쪽으로 향하고, 마치 물고기 떼가 줄지어 줄지어 줄지어 줄지어 줄지어 튀어나오는 것처럼 토란을 모으는 것을 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 P > 문화생태학에 따르면 문화형태는 먼저 인류가 생태환경에 적응한 결과다. 은장식으로도 독특한 지역, 성,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수 없다. < P > 묘족 귀걸이의 스타일이 이렇게 다양하고 다양하며, 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묘족 가지가 많기 때문이다. < P > 같은 분기에는 남녀 귀걸이가 다르고 혼전 후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다른 큰 은장식에 비해 귀걸이가 경제적 요인에 덜 제약을 받기 때문에 모든 묘족 은장식 중에서 귀걸이 분포가 가장 넓고 디자인이 가장 많다. < P > 손장식에는 은손 닻, 은반지 은팔찌, 팔찌로도 손고리라고 불리며 묘족 은장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 모양이 다르고 형식이 다양하다. < P > 대부분의 묘족 지점의 팔찌 스타일은 통일되어 여성과 어린이, 노소를 불문하고 있습니다. < P > 묘족 손에는 속이 빈 통형, 꼬임형, 편사형, 엠보스형, 공형, 바구니, 용접형 등이 도금되어 있습니다. < P > 다양한 유형과 스타일의 수급은 묘족의 여러 가지 심미적 차이를 반영한다. < P > 풍격이 굵고 확장된 손핀셋은 광택이 없고, 석석은 너무 무겁다. 섬세한 스타일의 핸드피드는 매우 가는 은사로 짜거나 빈 꽃으로 용접하여 공예가 정교하다.

엠보스형 핸드피드는 연속 꽃가지나 용문양이 많다. < P > 용 팔찌 쌍룡이 빙빙 돌며 용안이 튀어나와 생동감 있고 과장되어 있다. < P > 용접화형 팔찌는 메쉬 은사를 면으로 하고, 후회꽃이나 유못을 무늬로 하여 민족적 색채가 매우 풍부하다. < P > 레이산 독남 묘족의 유못무늬 원통형 손공급 모양이 가장 특이하다. < P > 그 공급면은 상당히 넓어서 고대 갑옷과 어울리는 손목과 비슷하다.

묘족 팔찌 착용 방식도 특색이 있습니다. < P > 구이저우 시동 묘족 장식핀셋은 한 쌍으로 제한되지 않고 실제로 4 ~ 5 쌍까지 착용한다. < P > 강묘족에서는 5 쌍을 팔찌로 하여 손목팔꿈치 사이에 배열했다. < P > 당대에는 금은쟁반으로 만든 스프링 같은' 팔천' 이 성행하며' 탈출' 이라고도 하며 북방에서 전해온 소수민족 여성 장식품이다. 은반지 묘족 반지는 반지가 넓어 손가락 뿌리 표면을 거의 가린다. < P > 계면은 엠보스 꽃새 또는 빈 꽃과 꼬임 등입니다.

착용 위치에 대한 명확한 규정은 없습니다. < P > 귀양 부근의 묘족은 반지를 끼고, 여덟 개, 엄지손가락 외, 손가락당 한 개씩 착용해야 한다. < P > 다른 은장식에 비해 전통적인 은반지 스타일이 가장 적고 유행면이 가장 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