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파우더 일러스트 페인팅 자습서-파우더를 그리는 법
파우더 일러스트 페인팅 자습서-파우더를 그리는 법
기부
원화
대학
2022-06-27 수분화 초급 자습서 수분화를 하려면 수분화 입방체 수분화 초급 자습서
파우더 입문 과정: 파우더 큐브 단계
많은 친구들이 스케치를 배울 때도 입방체화법을 연습했기 때문에 수분화초라면 모양이 단순하고 색깔이 단일한 입방체부터 연습할 수 있다. 오늘 여러분께 나누고자 하는 수분입문 과정은 여러분에게 수분입방체를 가르치는 절차입니다. 이 단계에 따라 모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분명언) 관심 있는 친구가 오늘 우리 수분과정에 가입하세요!
수분화의 단색 연습은 처음에는 파란색 입방체를 그릴 수 있어 수분화의 학습 난이도를 낮추고 수분화의 절차, 수분화의 색화, 펜, 물체의 표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수분모사 사진:
수분입문 과정
수분으로 입방체를 그리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첫 번째 단계: 먼저 광원, 석고의 음영 관계 및 투영 위치를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연필로 긴 선을 그려 입방체의 윤곽과 투영 위치를 그립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두 번째 단계: 파란색과 물을 섞고 연필선을 따라 입방체의 윤곽을 그리고 어두운 부분과 투영된 색상 블록을 크게 발라 명암의 대략적인 관계를 나타낸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3 단계: 입방체와 배경의 전체 색상을 배치합니다. 천 무늬는 건너뛰고, 색칠은 가능한 구조를 따른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4 단계: 입방체의 색조를 조정하고 입방체의 모양을 만들고 화면의 전체 색조와 공간 관계를 결정합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5 단계: 한 단계 더 나아가 입방체와 배경의 색조와 세부 사항을 표현하여 입방체의 모양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6 단계: 화면의 전체 색상과 공간 관계를 조정하여 입체 단색 화면을 완성합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수분화 입방체의 단계를 공유해 보면 입방체는 여전히 아주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방체, 입방체, 입방체, 입방체) 파우더 큐브 연습을 통해 수분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분이 스케치 기초를 갖게 된 후에도 물체의 형성과 명암 관계에 대한 이해는 여전히 쉽다. 수분의 난점은 색채의 운용에 있다. 색깔이 단일한 물체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색깔이 복잡한 그림은 배색에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공유
웨이보
공간
붙이세요
위챗
텐센트
꽃잎
트위터
페이스북
관련 대학
수분수업: 설산, 푸른 하늘, 호수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일몰 하늘은 어떻게 그려요? 아름다운 노을 하늘 파우더를 그려 드릴게요.
인터넷 학교
2022 년 자료
2022 년판 학습
전투연대
중교 온라인
도구
스크린 샷 참조 도구 (setuna2) 는 단순히 스크린 샷 기계입니다.
크래킹 코드가 있는 AdobePhotoshopCC(64+bit+bit 비트+비트)
마법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현대과정 (2022 년 3 월 # 3 1 호)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현대과정 (202 1 년 10 ~ 65438+2 월 # 30 호)
평론
!
"장 애석 시집" 팬 그림 경연 대회
별의 건너편' 의 유람자들은 결국 광신자 경기로 돌아갈 것이다.
시대공주' 주년 창작대회 예고편
무를 지키다 (27 일로 제한됨)
7 주년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
σ (а а; ) ("발표 전에 로그인하십시오.
석차 정렬표
1
스케치 코스: 내 멜로디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2
리드 페인팅 자습서: 면화 인형을 그리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셋;삼;3
여성의 섹시한 자세와 각종 자세의 참고집 1.
사
삽화가 "ㅋㅋ" 의 작품에 대한 감사
다섯;오;5
리드 페인팅 자습서: 블루 요희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여섯;육
기초가 없어도 배울 수 있는 좀비화.
일곱
공작어 막대 그림 자습서
여덟;팔
석고 이미지 이름 및 소개 (역사상 가장 완벽한! ) 을 참조하십시오
아홉;구;9
막대 그림 자습서: 탱크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10
막대 그림 자습서: 브라질 월드컵 로고 그리기를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유형
일본의 단검
아이린의 시
별의 다른 쪽
시간공주
무를 보위하다
카키 습격
연락처 정보 최상위
공 지에 네트워크 안북 44 160202000 153
광동 ICP18131780-1
통일사회신용코드 91441602ma 529 kab 51
상표 등록증 번호 46977032
1.0.4(2022 1004)
수분은 어떻게 그려야 보기 좋다: 색조는 정확한 관찰과 객체의 색채 관계를 이해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다. 색을 칠할 때 고립적으로 한 조각을 보고, 한 조각을 맞추고, 한 조각을 그려서는 안 된다. 전체적인 색조와 색상 관계를 고려하여 전체적으로 각 색상을 결정합니다. 물의 운용: 수분화 속의 물의 운용은 수채화 속의 물은 중요하지 않지만 무시할 수 없다. 물은 주로 희석과 매체 역할을 한다. 배색, 펜, 색층의 두께 변화는 모두 물 사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물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화면이 매끄럽고 윤택하며 풍부해질 수 있다. 수분이 너무 많으면 색도가 낮아져 물 얼룩, 얼룩, 물색이 퇴적된다.
화이트 운용: 수분화에서 화이트 운용은 유화와 비슷해 평소 쓰는 색상보다 더 많습니다. 흰색을 호출하는 주요 역할은 색상의 밝기를 높이고 색상의 순도를 낮추는 것입니다. 확대, 입체화, 강조할 때 흰색을 많이 부르면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밝고 견고하며 두드러진다.
수채화 삽화를 어떻게 그려야 합니까? 수채화, 수분화, 다른 그림과 마찬가지로 방법과 절차, 전체부터 국부까지, 국지에서 전체까지, 작품이 점차 심화되고 완벽해지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5 단계, 왼쪽, 스케치, 페인팅, 심도 있는 묘사, 조정이 필요합니다. 색칠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넓은 영역의 색상이나 화면의 주요 물체로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한 폭의 색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그림의 대체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어떤 작가들은 연한 색으로 시작하거나 유화처럼 깊은 부위로 시작하는 습관이 있는데, 각기 천추에 따라 구체적인 상황과 개인 회화 습관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색칠할 때는 계획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림의 일부는 바탕색이 마를 때 색칠해야 하고, 다른 부분은 바탕색이 완전히 마르면 색칠해야 한다. 이것은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물체의 다른 특징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물체의 공간감과 질감을 표현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기법은 상당히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건화와 습화만 빼놓을 수 없다. 마른 그림이란 물을 적게 사용한다는 뜻으로 물감만 물없이 말리는 것이 아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전층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2 층 색상, 1 층 1 층을 덧칠해야 한다. 전층 색상과 2 층 색상 경계가 뚜렷하기 때문에 다층화라고도 합니다. 드라이 페인팅은 명확하고 다양한 수준과 적절한 전환을 보여주기 위해 긍정적이고 정확해야합니다. 마른 그림은 주의해야 한다: 바탕색이 마르지 않았을 때 서둘러 덮지 말고, 바탕색이 범람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그리고 색상 커버도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대부분 커버나 색상 더미가 너무 두꺼워 색이 칙칙해질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명언) 건법화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냉정하게 그림을 그리기 쉽고, 익히기 쉬우며, 초보자가 엄격한 조형능력을 단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건화법은 수채화 흐름의 특징을 발휘하기 쉽지 않다. 잘 쓰지 않으면 건조하고 뻣뻣해질 수 있다.
습화는 물의 용해작용을 이용하여 두 가지 색깔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릴 때, 후필은 전필의 색이 아직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연결되어 펜과 펜 사이의 연결을 부드럽게 하고 가장자리를 촉촉하게 한다. 습화는 매끄럽고 섬세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물체의 원경, 암부, 반사 부분에도 적합하다. 습화는 물의 양과 필기의 시기, 얼마나 많은 물을 사용해야 하는지, 배경색이 어느 정도 젖어야 적절히 색칠할 수 있는지 잘 연구해야 한다. 또한 바탕색이 비교적 건조할 때 여전히 촉촉해야 할 때 먼저 맑은 물로 색을 촉촉하게 한 후 칠하거나, 칠한 후 물에 담근 깨끗한 펜으로 색블록의 가장자리에 가볍게 칠하면 젖은 페인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분화에서 울음은 두꺼운 그림으로 많이 보이고, 젖은 그림으로 많이 본다. 이른바 두껍거나 얇다는 것도 상대적이므로 구체적인 대상과 그림의 사고방식에 따라 적절한 표현 방법을 유연하게 채택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은 종종 건습화를 번갈아 사용하며, 건습화는 나란히 펼쳐져 두께가 매우 좋다. 어떤 곳은 더 많은 물로 침투를 렌더링하고, 어떤 곳은 색블록으로 덮거나 나란히 하여 다양한 화면의 통일을 이루며 작품을 더욱 완벽하게 한다. 포강의 봄' 은 건화와 습화의 결합의 한 예이다.
이 글은 각각 건화와 습화로 완성한 몇 가지 인물과 산수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그중 일부는 주로 블록으로 물체를 표현하고, 다른 일부는 선과 면으로 물체를 표현하여 초보자가 그림을 그리는 데 참고할 수 있다.
건화, 수분이 두껍게 바르는 방법으로 인물의 얼굴의 기복을 표현하고 획이 뚜렷하며 화면 효과가 강렬하다.
습화는 수채화 얇게 바르는 주요 방법으로 물감에 수분이 많고, 색채 침투 흐름이 뚜렷하며, 선과 면의 결합이 화면 주체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마른 그림을 위주로 수채화와 수분가루를 함께 사용하여 조형과 색감에 약간의 장식 효과를 적용해 개체의 웅장함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수채화 습화법, 하늘, 먼 산, 수면 등을 채택하다. , 모두 색채 침투법으로 표현된 것으로, 그림 속의 풍경들이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비 온 뒤 어장의 끝없는 연기가 자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수채화와 수분화는 이 두 가지 주요 기법 외에도 그림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연한 색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지금 유행하는 연필 수채화 물감. 펜 수채화와 목탄 수채화도 유행하는 표현이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밀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작가는 먼저 스케치 도구로 물체의 윤곽, 물리적 구조, 흑백관계를 그린 다음 투명하고 밝은 큰 색채를 더해 화면을 엄밀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특별한 미감을 만들어 낸다. 이런 작품들은 물체의 모양과 색채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저자들이 창작소재를 수집하고 생활을 기록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런 스케치와 색채를 결합하는 방법은 건축 효과도, 무대 미술복, 조형, 세트 등 디자인 도면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제작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밑바탕의 스케치를 먼저 그린 다음 그 위에 칠하거나 둘 다 반복할 수 있다. (목탄 수채화, 먼저 스프레이를 뿌리고 색칠하거나 숯가루와 수채화 물감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다. 두 방법 모두 훌륭합니다.) 이 중 펜 수채화는 잉크가 오염 화면을 스며드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고 수채화 물감을 칠한 뒤 펜으로 선을 그리는 라인도 있다. 펜 수채화 잉크는 페인트 잉크에 적합합니다. 검정 외에 다른 색상의 잉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물체를 완전하고 완벽하게 묘사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특정 기술이 있습니다.
종이를 찍어 먹는 법. 화지를 맑은 물에 넣고 물에 담가 젖은 후 꺼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윤기가 잘 나고 붓끝이 매끄러운 효과를 내기 쉽다. 화면 속의 컬러 액체가 자연적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묘사한 대상은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생선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발색법. 즉, 색채에 진하거나 묽은 연고를 첨가하는 회화 방법으로, 펜으로 매끄럽고, 색액이 짙고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인물을 더 잘 표현하고 획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발색법으로 그린 작품은 다채롭고, 조형이 선명하고 힘이 있다. 그것은 유화의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채화의 장점도 충분히 구현하였다.
세탁 방법. 칠한 곳에서 세탁한 후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이 방법은 그림을 수정하고 조정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스펀지는 대면적 세탁에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부위도 흡수지로 세탁한 컬러 액체를 흡수할 수 있다.
공백법. 화면에 공백과 밝은 부분을 남기는 방법을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실수로 펜에 빈 점을 남기고 그림을 그리는' 비백' 방법을 사용한다. 왁스나 유화봉으로 필요한 부위에 빈 점과 선을 그린 후 색을 칠하는 사람들도 있다. 색이 바싹 마르려고 할 때 칼이나 만년필로 그린 화면에 나무 줄기, 물보라, 수염, 유리, 금속 하이라이트를 드러내는 등 필요한 공백을 "긁어" 내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방법의 응용은 실천을 통해서만 탐구해야 점차 수완에 도달하여 이상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수채화와 수분은 채화의 일종으로 색채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색채 응용에 대한 지식은 본 책의 유화 장을 참고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생략되었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재료와 도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통용할 수 있다. 차이점은 색소 성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수채화에는 소량의 콜로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투명도가 강하다. 수분에는 가루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이 있다. 많은 작가들이 동시에 두 가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린다. 수채화에서는 개별 밝은 부분, 특히 작은 지역은 흰색이나 연한 색이며, 때로는 흰 가루를 사용한다. (어떤 습관은 백지를 비워두거나 물로 화면의 밝은 부분을 씻어내는 습관이 있다.) 수분화에서는 수채화 물감을 자주 사용하여 화면의 일부 부분의 투명도를 높인다. 특히 어두운 부분과 같은 물체를 묘사할 때 어두운 수채화 물감은 수분홍색보다 효과가 좋다.
수채화, 수분화는 단단하고, 흡수가 적당하며, 스며들지 않는 백지로 적당하다. (그러나 색종이로 구체적인 내용을 표현하기도 한다.) 물을 너무 빨리 흡수하는 종이, 색상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너무 매끄러운 종이는 물감이 잘 붙지 않아 물줄기를 따라 간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채화와 수분지, 굵은 선과 가는 선이 있는 각종 드로잉 용지와 수채화 종이. 수분가루를 그릴 때 밝은 색채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흰 종이걸림과 백지로 그림을 그린다. 각종 종이의 질이 다르고 표현 효과도 다르므로, 여러분은 자신의 회화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을 그릴 때, 구김살을 피하기 위해 종이를 대지에 미리 붙여야 그림이 평평하고 매끄럽게 표현될 수 있다.
붓, 양털이나 늑대털로 만든 납작펜과 동그란 펜으로 탄성이 크고 물 저장 용량이 큰 것이 좋습니다. 펜의 크기는 프레임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서너 개의 다른 사이즈의 브러시가 있으면 충분하다. 게다가, 피타고라스 한 개와 큰 색을 그린 차양 펜을 준비할 수 있다.
혼합함, 물이 담긴 물그릇, 사진클립, 대지, 화틀 등 기타 도구. , 일정한 규격이 없어 실용원칙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블렌딩 박스는 짜낸 물감을 담아 액자에 진열하는 데 쓰인다. 물감은 깊이와 온도의 순서대로 배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흰색, 레몬 옐로우, 중간 크롬 옐로우, 카키, 오렌지, 주홍색, 진홍색, 장미, 황토색, 성숙한 갈색, 올리브 그린, 초록색, 군청,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색상 조정에 사용되는 플레이트는 색상 혼합 상자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디더링을 할 때 너무 섞이거나 흰색이 아니면 팔레트에 남아 있는 물감을 물로 씻어서 새로 조정된 물감을 따로 배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대형 작품을 만들 때 도자기 주전자나 유리 (밑부분은 백지로) 로 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예술가들은 스크레이퍼, 수세미 힘줄, 스펀지, 크레용 등의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연출합니다. 화면 속 반짝이는 물, 작은 나뭇가지, 눈송이 등 비울 수 없는 곳에서 칼로 자주 긁어내는 효과가 매우 사실적이다. 크레용은 비어 있지 않은 부분 및 세밀한 인쇄에도 사용됩니다. 크레용의 기름과 물은 결합하여 자연의 공백을 남길 수 없기 때문에 색칠할 때 과감하게 붓을 내릴 수 있다. 스펀지와 수세미로 화면의 젖은 색을 흡수하면 촉촉하고 풍부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바르는 수분화색 밑바닥에 수세미 힘줄을 두드리면 두툼하고 얼룩덜룩한 빛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이런 보조 도구는 적당히 사용할 수 있을 뿐, 특히 초보자는 가급적 적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