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영화가 6 프레임으로 촬영되지 않는가?
왜 영화가 6 프레임으로 촬영되지 않는가?
단 한 문장만 있다: 그것은' 비길 데 없는 초리얼 체험' 이다. 하지만 이런 포크 기술을 지원하는 극장이 너무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험할 기회가 없다! 24 프레임이' 입문' 급에 속한다면 6 프레임도' 질적인 비약' 이 될 것이다. < P > 많은 시청자들이 24 프레임과 6 프레임 두 가지 형식 영화를 비교한 후에도 여전히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주로 이 몇 가지 측면이 있다. 6 프레임 영화는 초당 24 프레임보다 두 배 더 많은 그림이 상영되기 때문에 더 매끄럽고 디테일을 더욱 충실하게 만들어 모든 작은 평소 주목받지 않는 디테일이 또렷하게 드러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또한 6 프레임 형식은 영화 속 사람, 특히 클로즈업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6 프레임 영화는 더 많은 디테일, 입체감, 운동 중의 물체도 더욱 선명하다. 영화 관람 후, 대부분의 팬들은 몰입감 있는 3D 영화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으며, HD 와 실제 3D 입체 화면은 깊은 대체감을 느끼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더 많은 팬들이 말했다: "이것은 내가 본 최고의 3D 입니다, 훌륭합니다! 나는 영화 현장에 있는 것 같다. " 또 "24 프레임 3D 영화가 창문을 통해 밖을 내다보는 것 같다면 6 프레임 3D 는 유리를 벗고 밖을 직접 바라보는 것 같다" 는 비유도 있다. < P > 왜 지금까지 보편화되지 않았는지를 말씀드리자면, 시간문제일 뿐, 비용은 매우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원래 24 프레임으로 촬영한 영화는 6 프레임을 사용한 후 필름을 두 배 이상 사용해야 하고, 후기효과는 렌더링을 만들 때 렌더링 시간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영 장비도 교체해야 하는데, 일반 극장에는 아직 3D, 4K, 6fps 의 재생 사양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장비가 없습니다. 일반 대중을 겨냥하려면, 영화 업계 전체를 전복적으로 바꿔야 한다.
3D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4K 해상도의 재생 장치도 점차 응용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6S 는 이미 4K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12fps 는 이안 이번 모험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는 영화 촬영의 프레임 속도를 한 번에 4 배로 높였습니다. 이 영화가 최종적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여주면 이안 기술의 혁신이 그 해의' 아바타' 와 비슷할 것입니다.
12 프레임/초, VR 처럼 영화의 다음 키워드가 될 수 있습니다. 24 에서 12 까지 영화 촬영 프레임 속도는 어떻게 진화했습니까? 사실 초기 영화 촬영에는 기준이 없었다. 그때는 손흔들식 촬영장치를 사용했기 때문에 촬영 속도가 일정하지 않을 수 없었고, 프레임 속도는 매우 달랐다. 예를 들어 에디슨의 영화는 4 프레임/초로 촬영됐고 루미엘 형제의 영화는 16 프레임/초로 촬영됐다. < P > 는 나중에 오디오 영화로 발전하여 같은 기간 녹음 기술을 도입했다. 음향 그림을 필름에 동시에 녹음할 수 있고, 24 프레임/초는 가장 높은 사운드 선명도를 유지할 수 있다. 더 낮으면 트랙에 표면 잡음이 너무 많아 24 프레임/초가 영화 촬영 프레임 속도의 표준이 된다. < P > 24 프레임/초 이상 촬영한 영화는' 초고프레임' 영화라고 불리며, 195 년 탄생한' 파노라마 영화' (일명 시니라마) 는 카메라 3 대를 이용해 각각 3 개의 정사각형 소재를 촬영한 뒤 영사기 3 대가 매끄럽게 맞물려 스크린에 투사한다 < P > 는 1992 년 세르비아 세계 박람회에서 IMAX HD 기술로 촬영한 첫 영화' Momentum' 을 초당 48 프레임으로 촬영했다. 1999 년 탄생한 Maxivision 48 기술은 48 프레임/초 및 35mm 필름을 결합한 네거티브 형식으로 48 프레임/초 속도로 영화를 상영할 수 있어 업계 관계자들의 홍보를 받았지만 대부분의 극장은 여전히 24 프레임/초 상영 설비를 채택하고 있어 Maxivision 은 여전히 광범위하게 투입되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더글라스 트루럼부 ('21 우주유영',' 스타워즈',' 은익킬러' 의 특수효과 감독) 산하의 Showscan 비디오 스튜디오는 높은 프레임 속도 (6 프레임/초) 와 7mm 촬영 기술 ( < P > 더글라스가 높은 프레임 속도 촬영을 존경하는 이유는 "이론적으로 이러한 극단적인 프레임 속도가 동적 화면을 더 부드럽게 만들고 카메라 스윙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트로보 또는 흔들림 문제를 해결하여 보다 편안한 3D 와 비교할 수 없는 예민함과 현실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아직 이론일 뿐이다. 이런 기술로 촬영한 영화는 아무도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이 세상에는 관객들이 그것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다. "
211 년 카메론은 그의 아바타 2 가 Showscan 과 협력하여 6 프레임/초 기술로 촬영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12 년 피터 잭슨의' 호비트인: 의외의 여행' 은 48 프레임/초 속도로 촬영했고, 이후 두 호비트족도 48 프레임/초로 촬영했다. 당시 업계 명예가 반반반, 비평가들은 화면이 너무 선명한데 오히려 게임이나 유화의 질감처럼 전통 영화의 모호함과 스트로보 효과가 부족해 영화의 미감을 잃었다. (모든 극장이 48fps 로 상영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영할 때 24fps 와 48fps 의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이런 체험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시 극장이 48fps 규격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에 대해 피터 대왕은 "당신들이 익숙해졌으면 좋겠다" 고 대답했다. 이안이 채택한 영상형식은 소니 공식' Immersive Digital' (아직 공식 명칭이 없고, 네티즌 번역판은' 몰입디지털') 이라고 불리며 3D, 4K, 12 프레임/초 등의 사양을 결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2 프레임/초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관영 습관이다. 예를 들어 3D 기술이 처음 보급되기 시작했을 때 화면이 너무 어둡고 어지러운 불평도 있었다. 이안이 해결해야 할 문제는 피터 잭슨보다 더 컸다. 48 프레임/초는 이미 적응감, 12 프레임/초의 관영 느낌을 주었다 < P > 하지만 이안 피터 잭슨의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니라 카메론의 영감을 받은 그는' 소년파' 촬영 당시 3D 기술에서 카메론 등의 의견을 참고했고, 모두 24 프레임/초타로 3D 를 찍으면 원래 있던 주파수가 커진다고 말했다. (3D 를 볼 때 어지러운 이유) < P > 이후 카메론은 높은 프레임 속도로' 아바타 2' 를 촬영해 이안 영감을 주었다고 발표했지만, 그는 여전히 부족하다고 느꼈고, 4K 기술로 선명도 문제를 해결하고, 결국 12 프레임/초를 선택하는데, 실제로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였다. 12 프레임/초는 정확히 24 프레임/초 (영화) 였다. 이안 (WHO) 는' 반무전' 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 P > "이 영화의 중점은' 느낌' 이지,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체험을 시키고, 새로운 경험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때문이다." 이안 3D 기술의 초심을 받아들이는 것은 기술을 과시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와 3D 기술을 사용하는 많은 감독과 제작사의 의견은 정반대라고 할 수 있다. 우리 일반 관객들조차도' 아바타',' 마블' 과 같은 큰 장면 액션 영화야말로 3D 를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건국대업' 과 같은 서사성 영화는 3D 를 쓰는 것은 영문을 알 수 없고, 이안 대신 < P > 라고 생각한다 < P > 그래서 그는 이라크 전장과 미드필더 공연의 두 가지 주요 장면에 대해 서로 다른 기술 처리를 적용했고, 전장 장면은 가능한 한' 리얼한' 장면, 즉 12 프레임/초로 촬영한 것으로 예고편에서 배우들이 뛰는 동안 카메라가 약간 흔들리는 느낌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반면 미드필더 공연 장면은 체육관에 많은 무대 조명이 비치고 있어 사람들이 걱정하는 배경이 지나치게 허황된 효과를 피하기 위해 일부 렌즈 (예: 빛이 없는 객석) 만 12 프레임/초 촬영을 했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남자 주인공 빌리에 대한 얼굴 클로즈업 장면이 많아 표정과 정서를 부각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배경 허황화는 원래 대머리클로즈업에 적합하고, 미드필더 퍼포먼스 장면은 대부분 파노라마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11 분짜리 영상을 본 후, (앞서 언급한 Showscan) 더글라스는 "그 (이안) 가 우리에게 전대미문의 관영 체험을 가져다 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정말 흥분해서 떨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카메론은 본 뒤 3D, 4K, 12 프레임/초가 업계 최고 규격이 될 것으로 보고 "이 11 분짜리 영화는 카메라, 막이 사라진 것 같아 가장 사실적인 화면을 보았다" 고 댓글을 달았다. 사실 12 프레임/초 더 큰 문제는 상영이다. 이안 자신도 촬영 과정에서 최종 효과를 볼 수 없다. 기술적 부담이 너무 커서 촬영장에서 촬영할 때는 3D, 2K, 6 프레임/초 형식으로만 재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앞서 LA 에서 11 분 시사회를 진행한 것은 코시를 활용한 듀얼 4K 레이저 프로젝터와 이승사의 7sense Delta Infinity III 서버로, 돌비 3D 안경이 장착됐고, 당시 NAB 의 업계 기술자를 겨냥해 아무도 그들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경탄과 찬사를 많이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하지만 일반 대중을 겨냥하려면 이안 전체 영화업계의 파괴적인 변화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일반 극장에는 현재 3D, 4K, 12fps 의 재생 사양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설비가 없어 일반 관객의 반응과 수용 정도도 예측할 수 없다. 지금까지 소니는 이 영화가 어떻게 광범위하게 개봉될지 발표하지 않았다. 이안 모험을 동반하기 위해 소니는 가능한 한 방법을 찾고 있다 < P > 이안, 카메론, 더글라스 등과 마찬가지로 개척자 대열에 서서 이런 혁명을 통해 영화관을 다시 순례 체험으로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컴퓨터 휴대전화에서 비교할 수 없는 체험이다. 사람들이 다시 영화관에 들어갈 수 있다면 전 세계의 모든 영화관이 새로운 상영설비를 바꾸게 하는 것도 가치가 있다. < P > "사람들의 습관을 바꾸고 문화를 뒤바꾸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나의 호기심은 확실히 좀 왕성하지만, 나는 이미 젊지 않다. 나는 더 이상 기다리고 싶지 않다." 그가' 단배산' 을 찍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의 배우에게 이 연극을 찍는 것은 자신의 배우 생활을 망치는 것이라고 권했고, 결국 그의 네 배우는 세 명의 오스카 연기 후보에 올랐고, 그가' 소년파의 판타지 래프팅' 을 찍었을 때, 모두들 이 소설이 스크린화가 너무 어렵다고 말했다. 이것은 스스로 고생을 사서 두 번째 자리를 얻었다. < P > 현재 이안 들에게' 불가능' 이라는 말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하프 타임무전' 에 대해 영화 한 편의 이름을 빌리고 싶다.' 볼은 아직 뒤에 있다.'' 보우 N' Avez Encore Rienvu (당신들이 본 것은 아직 아무것도 아니다)' 라는 이름을 빌리고 싶다.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 < P > 저는 샤오비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실제로 6 프레임 < P > 의 영화가 극장에서 방송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질문에 답하기 전에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 P > 대감독 카메론도 영화의 6 프레임 촬영 사양을 대대적으로 추진했다고 한다. 자신의 말에 따르면 프레임 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3D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관중들은 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 < P > 왜 지금까지 보편화되지 않았는가.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믿는다. 사실 비용은 매우 중요한 이유다. 결국 원래 24 프레임으로 찍은 영화는 6 프레임을 사용한 후 필름을 두 배 이상 사용해야 하고, 후기효과는 렌더링을 만들 때 렌더링 시간을 두 배로 늘렸다. 상영하는 설비도 교체해야 하는 것도 새로운 제식을 방해하는 원인이다. < P > 또 다른 이유는 많은 감독이 프레임 속도가 너무 높으면 현장감이 너무 높아서 극장에서 블록버스터를 보는 느낌을 잃기 때문에 6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을 꺼리는 것일 수 있습니다. < P > 높은 프레임 화면 아래 시청자들은 장면이 얼마나 가짜인지 쉽게 알 수 있다. 높은 프레임 번호는 운동으로 인한 화면 흐림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3D 에서는 스트로보 스코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빠른 움직이는 물체의 세부 사항을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배우 메이크업의 디테일도 또렷하게 볼 수 있다. 그 체험감은 말할 필요도 없이 < P > 가 높은 프레임 속도 영화를 찍는 것은 카메라 교환이 아니다. 높은 프레임 속도가 풍부한 디테일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촬영, 조명, 메이크업, 공연 등을 다시 모색해야 하고, 후기에는 24 개 영화의 거의 3 배에 달하는 소재가 있어 제작진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하고 제작비도 당연히 증가한다. < P > 촬영한 프레임 수가 높아지면 새로운 문제가 발생합니다. 고속 촬영 장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고속 재생 장비도 필요합니다. 프레임 수가 높은 영화, 극장도 기재를 업데이트해야 한다. 초당 6 칸짜리 촬영은 초당 6 칸의 재생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24 프레임의 기재에서 제대로 재생되지 않아 이 기재 비용도 상당히 높다. < P > 요약하면, 모든 비용의 증가는 표값에 반영될 것이며, 당신은 이 영화들의 유창함을 위해 표를 더 많이 살 것입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