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를 좋아해요 손으로 쓴 신문은 심플하고 아름답습니다
시를 좋아해요 손으로 쓴 신문은 심플하고 아름답습니다
1. 나는 시 자필 신문을 좋아한다
나는 시 자필 신문을 좋아한다 나는 고시 자필 신문을 좋아한다
1. 고대시에 대한 감상
게슈게
북두칠성이 높고, 게슈는 밤에 칼을 들고 다닌다.
지금까지 린타오를 감히 건널 수 없었습니다.
참고:
1. 엿보기: 염탐하다.
2. 린타오(Lintao): 오늘날의 간쑤성 민현현. 진시황이 서쪽부터 만리장성을 쌓은 곳이다.
번역:
북두칠성은 어두운 밤에 높이 매달려 있습니다.
게수한은 밤에 칼을 들고 용감하게 국경을 지킵니다.
투보족은 멀리서만 말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감히 남쪽으로 와서 린타오를 건너지 못합니다.
2. 고대시에 나오는 명언
1) 전생에 운명이 없었다면 재회를 기다리며 다음 생에서 소원을 빌어보세요. ____Le Wan의 "Bu Shuzi·An Shi"
2) 청년은 슬픔을 모르고 윗층과 사랑에 빠진다. 상층부와 사랑에 빠지세요. 새로운 말을 쓰기 위해 억지로 슬픔을 표현합니다. ____ Xin Qiji의 "추악한 Nuer · Shubo Mountain Road Middle Wall"
3) 시간은 사람이 늙어가는 데 도움이 될 뿐이며 감상을 믿지 않으며 정자를 떠난 것에 대한 오래 지속되는 후회, 봄옷과 와인에 눈물을 흘립니다. 일어나기 쉽습니다. ____Yan Shu의 "오디 따기: 시간만이 사람을 늙게 만든다"
4)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빨리 흐르고, 컵을 들어 슬픔과 슬픔을 덜어줍니다. ____이백의 "쉬안저우 시전탑에서 서윤 교서에게 작별 인사/탑에 오를 때 위슈화와 동행하는 노래"
5) 맑고 얕은 물 위로 희미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희미한 그림자 달빛 황혼에 향기가 떠오른다. ____린포의 『선원샤오메이·1부』
6) 살면서 몇 번은 웃을 수 있지만, 술자리에서 만나면 술에 취해야 한다. ____Cen Shen의 "양주각 재판관과의 밤 모임"
7) 인간의 얼굴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지만 복숭아 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습니다. ____Cui Hu의 "수도 난장 비문"
8) 달을 가장 먼저 얻는 것은 물 근처의 탑이며 태양을 향한 꽃과 나무는 쉽게 돋아납니다. ____소린의 '조각난 문장들'
9) 붉은 먼지 첩을 타고 웃었는데, 리치인 줄 아무도 몰랐다. ____Du Mu의 "화청궁 통과의 세 가지 행차"
10) Huanjun Mingzhu는 결혼하기 전에 만났더라면 좋았을 텐데 눈물을 흘립니다. ____장지(Zhang Ji)의 "해부 송가: 동평의 리시공(Li Sikong) 스승에게 보내는 편지"
3. 이백(Li Bai)의 고대 시에 대한 감상
1. "천문산(Tianmen Mountain)을 바라보며"
천문차단 추강이 열리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 지점까지 온다.
해협 양쪽의 푸른 산들이 서로 우뚝 솟아 있고, 외로운 돛은 태양으로부터 나온다.
2. "경정산에 홀로 앉아"
모든 새는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있다.
보고 있어도 질리지 않는 유일한 곳은 징팅산(Jingting Mountain)입니다.
3. "손님의 여행"
란링의 고급 술에는 튤립이 가득하고 옥 그릇에는 호박색 빛이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호스트는 손님들을 취하게 만들 수 있고, 그들은 자신들이 외국에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저는 손으로 쓴 애국시 신문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는 Wen Yiduo의 "Discovery"라는 노래를 좋아합니다. 음색은 바람처럼 빠르고 강렬합니다. 우뢰.
그 위에 연인의 부드러운 머릿결처럼, 아기 손에 있는 우유처럼 손상된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어루만집니다. 온 힘을 손바닥에 담아 그 위에 올려 사랑과 희망을 보냅니다. 어둠을 몰아 내고 부흥을 가져다 줄 해와 봄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만 우리는 동물처럼 살지 않고 죽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개미처럼... ...저기, 영원한 중국이여! 이 시는 1942년 일제의 어둡고 축축한 지하 감옥에서 시인이 쓴 진솔한 시입니다. 재해를 입은 조국에 대한 시인의 진심 어린 관심과 애틋한 마음이 표현된 시입니다.
시의 전반부에서 '나'는 적의 철발굽으로 유린된 조국의 광활한 땅을 '잘린 손바닥'으로 다정하게 어루만진다. 재로 변하는 / 저 구석은 단지 피와 진흙일 뿐입니다." 그리고 시인의 보이지 않는 손바닥이 고향의 푸른 호수에 닿는다. 현재의 '살짝 시원한' 호수물은 과거 '제방이 비단장벽처럼 번성'하던 시절의 아름다운 봄풍경과 강렬한 대조를 이루며 시인의 마음을 보여준다. 적들이 고국을 짓밟는 것에 대한 극심한 슬픔과 분노.
시인은 시에 표현된 주제가 피상적이고 협소하지 않게 하기 위해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눈 덮인 장백산 정상, 황토의 진흙에서 세상을 상상했다. 양쯔강 남쪽 논밭, 링난의 리치, 남중국해의 바닷물. 시인은 각 지역의 가장 전형적인 풍경을 선택하여 그 풍경을 색칠한다. 그 풍경은 사람들의 고통과 불행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침략자들의 범죄의 목격자이기도 하다.
"손가락은 피와 재로 물들고 / 손바닥은 어둠으로 물들다"라는 두 문장은 문단의 전반부를 요약할 뿐만 아니라 처음 서너 줄을 반향시킨다. 시의 후반부는 여전히 상상의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으며, 이전의 재난 장면과는 큰 대조를 이루는 마음 속의 그리움의 그림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비록 "먼 모퉁이"이지만 산과 강은 어둠 없이 온전합니다. 그리고 핏자국.
대신 '해가 있고 봄이 있다'는 따뜻함과 빛, 활력이 넘친다. 전반부의 슬프고 우울한 어조에 비해 이 부분은 시인의 걷잡을 수 없는 기쁨과 설렘으로 고동치고 있으며, 전반부의 서정적인 이미지의 빠른 흐름에 비해 후반부는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어 이 시를 더욱 대중적으로 만든다. 세상에는 정서적 슬픔과 기쁨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서정적 스타일이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격렬한 포효가 예술적 묵상을 대체하던 그 시대, 이 시는 결코 시들지 않는 아름다운 꽃 같았습니다. 현대적인 서정적 접근 방식으로. 작성자: Qiyuan 2005-4-13 17:38 이 문장에 답글을 달아주세요---------- ------------------ 답글 2개: 애국적인 시 감상 Shu Ting의 "Motherland, My Dear Motherland" 중 나는 수백 년 동안 지친 노래를 돌리며 강가에서 낡은 물레 방아입니다. 나는 쪼그라든 벼 이삭이고, 나는 당신의 어깨 속으로 밧줄을 끌어당기는 물떼새입니다. 나는 가난하고 슬프다.
나는 대대로 조상들의 아픈 희망이자 수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은 "Flying Sky"의 소매에 꽃입니다. 나는 신화의 거미줄에서 벗어난 당신의 새로운 이상입니다. 나는 당신의 눈물을 흘리는 미소입니다. 나는 진홍빛 새벽입니다. --모국! 나는 당신의 960만 평방미터의 10억분의 1입니다. 당신은 나를 혼란스럽고 사려 깊고 상처 입은 사람들에게 먹였습니다. 그러면 내 살과 피에서 올라가서 당신의 부를 가져가십시오. 영광이여, 당신의 자유여, 오 조국이여, 나의 사랑하는 조국이여! 이 시는 구소련 시인 보즈네센스키의 『고야』에 나오는 “나는 고야,...나는...”이라는 원형 문장 패턴을 따오지만, 창의적인 전개도 갖고 있다. 원형 문장 패턴은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는 작품에 주로 등장하며, 슬프고 고통스러운 기분을 표현할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
Shu Ting은 '나'와 조국의 관계에 대해 글을 씁니다. 이 문장 구조를 사용하면 고통과 사랑의 깊이가 커집니다. 첫 번째 섹션은 조국의 역사에 대한 반성입니다. 다섯 그룹의 이미지는 수천 년 동안 조국의 후진성, 빈곤, 재난에 시달린 얼굴을 상징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되었습니다. 처음 네 줄은 꾸준하고 길며 풍부합니다. 소리와 색상이 깊고 무거운 느낌을 줍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줄은 짧고 설명적이지 않습니다. 마지막 세 줄은 길고 짧고 촘촘하여 감정의 기복과 주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부분은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여 중화 민족의 영혼에 담긴 희망의 꽃이 결코 시들지 않았 음을 드러냅니다. 재난은 심각하지만 이상은 항상 존재하지만 아직은 그렇지 않습니다. 실현되었습니다. 이 부분에는 짧은 문장이 나오고 긴 문장이 나오다가 다시 주요 단어가 나오는데, 아직 의미가 끝나지 않은 것 같고 글에서 깊은 후회가 나옵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는 희망과 의욕을 표현하고 있으며, 역사적 전환기를 맞이하고 행동을 기다리고 있는 조국의 얼굴을 5개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각각의 이미지는 고유한 의미를 갖고 있으며, 다섯 그룹을 함께 사용하여 은유적 평행성을 형성하여 설렘과 열정을 강화하고 시인의 즐거운 감정을 표현합니다.
네 번째 연의 처음 두 줄은 '십억분의 일'과 '구'를 사용합니다.
고시와 그림이 적힌 손으로 쓴 신문(왼쪽에 그림을 그리고 오른쪽에 시를 씁니다) 오른쪽)
중국 거리를 떠도는 마법의 단어가 담긴 손글씨 신문 사진 모음, 동화축제 손글씨 신문, 손글씨 신문 사진과 땅콩 손글씨 신문 레이아웃 디자인_땅콩에 관한 손글씨 신문, 존경하는 선생님, 사랑하는 학생, 화목한 캠퍼스 칠판 신문, 재미있는 손으로 쓴 고대시 손으로 쓴 중국어 관용구 신문 사진, 손으로 쓴 방과 후 생활 신문 사진, 손으로 쓴 신문 그림 다채로운 삶, 손으로 쓴 신문 그림 그림 동화, 손으로 쓴 음악가 베토벤, 할머니 빙신의 손으로 쓴 신문 그림, 중학교의 세계, 손으로 쓴 신문 그림 신화 왕국의 손으로 쓴 신문 사진과 초등학교 연예인의 명언 모음_1학년 명언을 담은 손으로 쓴 신문 디자인에 대하여 손으로 쓴 신문 그림, 문맹 타블로이드 사진 , 겨울방학 한문일기, 손으로 쓴 신문 작품, 한자 평론 손으로 쓴 신문, 재미있는 한자 손으로 쓴 신문, 숙어, 이야기 타블로이드, 2013년 설날 손으로 쓴 신문, 고대시 외우기를 좋아합니다. p>
손으로 쓴 신문 글꼴 디자인 나는 문학시를 좋아한다
손으로 쓴 신문은 중학생의 과외 활동 중 하나이다
편집, 집필, 제작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한다 큰 명절이 있을 때마다 설날을 맞이하고 '5월 4일'을 축하하는 등 전 과정을 학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7월 1일', 국경일 등
최근에는 교육정보연구센터가 공동 주최한 '2003년 제1회 전국 초·중등학생 손글씨 신문 공모전'에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여기서는 손으로 쓴 신문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대략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1. 미화 및 디자인 단계 2. 마스트 헤드, 일러스트레이션 및 꼬리 꽃의 퍼포먼스 3. 제작 과정 편집, 복사 및 설명
1. 미화 및 디자인 손으로 쓴 신문의 미화 및 디자인과 관련된 주요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이아웃 디자인 및 제호, 비문,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및 레이스 디자인 등 1. 레이아웃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은 좋은 손글씨 신문을 제작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좋은 레이아웃을 디자인하려면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이번 자필 신문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하고, 의미 있는 마스트헤드를 선택합니다(예: 등록). . 일반적으로 마스트헤드는 가장 눈길을 끄는 위치에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2) 편집하거나 작성 중인 기사를 읽고 단어 수를 세어보고 기사의 내용과 길이에 따라 편집(예: 조판)합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기사는 눈에 띄는 위치(예: 첫 페이지)에 배치됩니다. (3) 긴 기사와 짧은 기사의 조합, 가로 및 세로 배열에 주의하여 레이아웃을 깔끔하고 생동감 있게 만드세요. ; (4) 조판도 해야 한다. 참고: 글자는 주로 가로로 배열하고, 줄 간격은 글자 간격보다 커야 하며, 글자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용지 주위에 약 3CM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등록 표면은 항상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2. 마스트헤드 마스트헤드는 주제 내용과 밀접하게 일치해야 하며,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아이디어를 생생하게 반영해야 합니다.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의미 있는 이름을 얻으려면 등록하세요.
마스트헤드는 일반적으로 테마 그래픽, 마스트헤드 텍스트 및 기하학적 모양, 색상 블록 또는 레이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진지하거나 생동감이 넘치거나, 정사각형이거나 원형이거나, 우아하거나 다채로울 수 있습니다. 마스트 헤드를 디자인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구성이 안정적이어야 하고 그림 구조가 간결해야 합니다. 마스트 헤드는 디자인과 표현 기법이 간결해야 하며, 손으로 쓴 신문의 주제를 반영하고 있어야 합니다. (2) 문자는 커야 하며, 글꼴은 선이나 일반 문자 또는 컬러 또는 흑백일 수 있습니다. (3) 위치에 대한 몇 가지 디자인 옵션이 있습니다. 레이아웃이 두 페이지로 디자인된 경우 오른쪽 상단에 배치되어야 하며, 두 번째로 레이아웃이 전체 페이지로 디자인된 경우 중앙 또는 왼쪽 상단 또는 오른쪽 상단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의 상단에 디자인되며 하단에 배치하면 안됩니다. 3. 제목 제목(예: 비문)은 일반적으로 기사의 앞부분에 있거나 기사의 제목 사진과 결합됩니다.
제목을 디자인할 때 제목 텍스트에 주의하세요. 제목 텍스트는 약간 더 커야 합니다. 장식 그래픽은 기사 내용과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기사 제목은 제목의 글자보다 작고, 본문의 글자보다 크게 작성해야 합니다. 즉, 우선순위 간의 명확한 구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 일러스트레이션은 내용과 레이아웃 장식의 요구에 따라 디자인됩니다.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독자가 기사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러스트와 꼬리꽃이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커서는 안 되고, 비어있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꼬리꽃은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주로 꽃이나 풀,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디자인됩니다. 모든 기사에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많을수록 더 좋으며 "마무리 지점" 효과를 얻을 자격이 있습니다.
5. 레이스 손으로 쓴 신문에 레이스는 빼놓을 수 없다. 일부 마스트헤드와 제목은 레이스로 디자인될 수 있으며, 중요한 기사는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레이스를 적용할 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직선이나 물결선입니다. 2. 마두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 마두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은 크게 선화와 컬러블록화로 나눌 수 있다.
1. 선 그리기 방법에는 간결하고 요약된 이미지, 정확한 선 사용, 명확한 우선 순위가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특정 단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일반적으로 주요 선을 간략하게 그립니다. - 각도, 방향 및 크기를 결정합니다. (2) 그런 다음 그림과 관련된 비율, 구조 및 원근감을 그립니다. 세부 사항을 결합하고 물리적 구조, 구도 및 톤을 통해 선의 리드미컬한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4) 마지막으로 그림을 완전하고 통일되게 구성합니다.
2. 컬러 블록 페인팅 방법 정확한 모델링이 요구되는 것 외에도 컬러 블록의 일치 및 변경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계의 처리는 개체의 요구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레이아웃을 색상이 풍부하게 만듭니다. 페인팅할 때 먼저 연필 스케치를 그린 다음(정확한 모양을 갖도록 노력) 큰 색상 블록을 고르게 적용한 다음 세부 사항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듬어 더욱 균일하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선화와 컬러 블록 페인팅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일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선화든 컬러블록화든 연필로만 그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레이아웃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3. 손으로 쓴 신문을 준비하고 제작하는 단계 손으로 쓴 신문을 준비하고 제작하는 것은 구상부터 구체적인 완성까지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1. 준비단계.
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를 준비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호의 손으로 쓴 신문 등록 준비; 흰색 막대 종이 준비(크기는 반개, 4개, 8개 등을 포함하여 필요에 따라 다름). 손으로 쓴 신문 대회의 요구 사항 정치교육청이 보유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일보"의 크기(즉, 반쯤 열려 있음), 편집 및 쓰기를 위한 관련 텍스트 자료(글 쓰기 및 그리기 도구 등을 더 준비해야 함)
2. 준비단계. 이 단계는 손으로 쓴 신문을 제작하는 주요 과정이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과정, 미화 과정입니다. (1) 레이아웃 디자인: 기사의 길이에 따라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격자 또는 격자선을 그립니다. (보통 연필로 가볍게 긋는데, 손으로 쓴 신문을 제작한 후 지울 수도 있고 안 지울 수도 있습니다.)
(2) 복사 과정: 기사 작성을 말합니다. 손으로 쓰는 신문에 사용하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므로 문자 작성에는 카본 잉크를 사용하고 글꼴은 일반 문자를 사용하며 필기체와 날인 문자는 적당한 크기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독서 습관과 일치).
글씨가 별로 아름답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글씨가 깔끔해야 한다는 게 핵심이에요.
또한, 기사나 제목에 오타가 없어야 합니다.
(3) 미화 과정: 기사를 복사한 후 일러스트, 꼬리 꽃, 레이스를 그려서(먼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린 다음 복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음)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손으로 쓴 신문 레이아웃의 효율성을 높이는 핵심입니다.
손으로 쓴 신문은 흑백이면 됩니다.
문학사랑 자필신문 내용
1. 문학이란
문학이란 드라마, 시, 소설, 산문 등 객관적 현실을 생생하게 반영하기 위한 도구로 언어와 글쓰기를 활용하는 예술을 일컫는다. (작곡장르라고 불리는) 다양한 형태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특정 시대와 지역의 사회생활을 재현한다.
2. 문학의 유래
서한시대 학교의 책임자를 교장이나 교사로 부르지 않고 문문(文文)이라 불렀다. , Li Wenxue 등
인재 선발을 위해 한나라 무제는 특별히 '덕문학'이라는 주제를 설정했고, 각 현에서는 매년 베이징에서 수험을 치를 인재를 추천했다.
시험에 추천받은 사람들을 '덕문'이라고 불렀습니다. 선량(Xianliang)은 올바른 성격과 고상한 도덕성을 지닌 사람을 말하며, 문필(文章)은 유교 고전에 능통한 사람을 가리킨다.
위나라 말기와 금나라 시대에 '문학'이라는 단어는 언어 예술의 특별한 용어가 되었습니다. 조비는 '문학을 잘했고
' 글쓰기에 전념했다고 역사서에 기록되어 있는데, 이것이 오늘날 문학이 의미하는 바이다.
3. 몇몇 작가들의 간략한 소개: 이솝
이솝은 기원전 6세기 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우화 작가입니다. 그는 크릴로프(Krylov), 라 퐁텐(La Fontaine), 레싱(Lessing)과 함께 세계 4대 우화작가로 알려져 있다. 한때 사모스 섬 야드몬 가문의 노예였으며 여러 차례 재판매되기도 했지만, 깊은 지식과 총명 덕분에 마침내 자유를 얻었다. 이솝은 석방된 후 세계를 여행하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우화를 전하기 시작했는데, 이 우화는 고대 그리스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기원전 5세기 말, "이솝"이라는 이름은 이미 고대 그리스에서 잘 알려진 이름이었고, 당시의 모든 고대 그리스 우화는 그의 이름에 귀속되었습니다.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이솝 우화』는 비잔틴 수도사 플라누데스가 수집한 우화와 차례차례 발견된 고대 그리스 우화 사본을 바탕으로 후세에 의해 편찬되었다. 그는 나중에 델포이 사람들에 의해 살해당했다.
4. 유명한 인용문
. . . . .
채택되길 바라며 제가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