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19 년 말 국내에는 어떤 유명한 스튜디오가 있나요?

19 년 말 국내에는 어떤 유명한 스튜디오가 있나요?

19 년 말부터 국내 대중도시에 유명한 영화루들이 등장했다. 북경에는 풍대와 중국, 광저우에는 연방, 천진에는 장정, 상해에는 화키와 왕카이 등이 있다. 이 사진관은 품질, 서비스 또는 일부 중요한 인물이나 사건에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 풍대 사진관

베이징 최초의 사진관' 풍대' 사진관은 1892 (광서 18 년) 에 설립됐고, 창립자는 일본에서 귀국한 임경풍이다. 풍대 사진관은 규모가 커서 10 여 명의 직원이 있고 사진작가 유 허 등을 초빙했다. 촬영 방면에서 풍대는 많은 시도를 했고, 베이징에서 사진과 사진으로 유명하다.

지난 6 월 9 일 1929, 베이징의 한 신문인' 화보주간지' 는 풍대 사진관에서 촬영한 중국 희곡 배우의 캐주얼 초상을 게재했다. 사진은 청말 전지운, 주소운, 루의 중년 사진이다. 원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서는 20 년 동안 유리 공장 봉대 사진관에서 촬영되었다.

이 사진은 1894 에서 찍은 것으로 풍대 사진관에서 가장 먼저 찍은 사진이다.

풍대영루는 연극 사진 촬영 외에도 연극 영화 촬영을 시도했다. 이를 위해 임경풍은 독일 상인 키로프 양행으로부터 14 롤 필름이 장착된 프랑스산 나무껍질 손흔들카메라를 구입해 촬영 준비를 시작했다. 1905 년 가을, 영화' 정군산' 이 풍대영루 옥외정원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이것은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와 풍대 사진관 기술자 유가 사진작가를 맡은 연극 다큐멘터리이다. 영화 * * * 는' 칼춤',' 대항',' 자원봉사' 등 3 일 동안 촬영했다.

정군산' 은 최초의 국산 영화이다. 이후 풍대 사진관은 7 편 연속 촬영했고, 큰 화재로 풍대가 심하게 다칠 때까지 촬영 활동을 중단하지 않았다.

(2) 염방 사진관

광저우 염방 사진관은 청말 은행을 운영하는 황약운에 의해 창립되었다.

염방 사진관은 주로 인물과 가정을 찍고, 큰 단체도 찍는다. 염방은 촬영의 질이 좋기 때문에 광저우, 홍콩, 마카오, 해외 중국인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고객이 어렸을 때 연방에서 사진을 찍었고, 여러 해 후에 노인을 부축하고 연방으로 돌아가' 가족사진' 기념촬영을 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안방은 몇 명의 유명인사들을 위해 사진을 찍었다. 손중산 초창기 광저우 혁명 활동 사진은 대부분 안방에서 찍은 것이다. 예를 들어 1923, 손중산 선생은 영풍함에서 송경령 여사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염방 사진관은 손중산 선생의 흉상 한 장을 36 인치로 확대하고 정성껏 장식해 로비에 걸어 관람할 수 있게 했다.

1927, 노신 씨는 중산대학교에서 가르치면서 염방 사진관에서도 사진을 찍었다. 노신은 일기에 이렇게 기록했다.

9 월 1 1 일, 맑음. 오후에 강청삼이 염방에 와서 그와 사진을 찍었다 ...

이 진귀한 사진은 현재 광저우 노신 박물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3) 장정사진관

천진 장정 사진관의 전신은 광둥 () 인 황국화 () 가 창설한' 상항 ()' 사진관이다.

나중에 천진염상왕의 희생으로 사진가 왕이 인수하여 1904 에서 정창으로 이름을 바꿨다. 규모 확대와 새 세트 가입으로 정창 사진관은 천진에서 1 위를 차지하며 상류사회의 유명 인사들을 위해 인물상을 촬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19 12 년, 왕이 세상을 떠났고, 정창은 점내 제자 왕윤천, 리가 인수하여'' 로 개명했다. 이후 장정사진관은 다시 규모를 확대하고 업무가 번창하고 있다.

다년간의 실천 경험으로 장정 사진관은 완전한 업무 절차를 형성하였다. 그 당시 다른 대형 스튜디오들은 모두 조립 라인 작업으로 사진 촬영, 인화, 건조, 확대, 서로 접촉하지 않아 사진 품질이 보장되지 않았다. 장정영루의 다년간의 방법은 전문 인원이 협조하여 촬영과 후처리를 전체적으로 각 부분이 서로 협력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사진의 우량한 품질을 보증할 뿐만 아니라, 일정한 예술 풍격을 구현하여 각계 인사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정사진관은 많은 유명 인사들을 위해 사진을 찍었다. 주은래는 천진 남개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장정사진관에서 선생님과 동창들과 여러 차례 사진을 찍었다. 1920 년 초 주은래 등 학생 지도자는 학생들을 조직하여 애국운동을 벌여 당국에 구속되었다. 7 월에 출소했을 때 천진학계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장정사진관은 소식을 듣고 곧바로 사진사를 현장으로 보내 석방대표님을 위해 기념사진을 무료로 찍어 지지를 표했다. 손중산 선생의 생전 마지막 사진도 장정 사진관에서 찍은 것이다. 시간은 2 월 4 일 오후 천진조가든에 있습니다.

(4) 화키 사진관

19 세기 중엽부터 20 세기 초까지 상하이는 단 50 년 만에 번영하는 상공업 도시로 발전하여 사진업도 활발하게 발전하여 남방 각 성의 1 위를 차지했다. 상하이 사진계에는' 4 대 천왕' 이라고 불리는 4 대 영화루가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화키 사진관이다.

화키 사진관은 사진작가 슈덕지가 창립하여 상해에서 꽤 유명하다. 경자 년 후 화키 사진관은 동관과 서관으로 나뉜다. 동관은' 투척장' 에 위치해 있어 스데지가 사진을 찍었다. 여기에 오는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스데지는 자신이 매일 아침 세 시간밖에 찍지 않는다고 선언해야 했다. 스데지는 화학에 익숙하여 촬영용 빛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 그는 색조에 깊이 있는 변화가 있어야 하며 주체의 입체형태를 부각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아이디어는 중국 사진작가가 평면조명만 사용하는 전통을 돌파했다. 스데지는 거대한 사진을 확대하는 데 능하여 사람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또한 그는 많은 여성들의 컬러 사진을 찍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서관은 인테리어가 화려한' 마장' 에 위치해 있으며 사진작가는 스데지의 딸이다. 그 당시 중국, 스튜디오에는 아직 여자 사진작가가 없었다. 중국 키는이 선례를 만들고 선전했습니다.

여자를 위해 여자 사진을 찍는 것과 남자 여자 사진을 찍는 것은 깊은 차이가 있다.

스데지의 딸도 사진에 정통하다. "그의 기술은 그의 아버지만큼 좋다. 클릭합니다 부녀 * * * 가 사진관을 함께 운영하는 것은 당시 좋은 이야기였다.

(5) 왕카이 사진관

왕호 사진관도 상해의 유명한 사진관이다. 그 주인의 이름은 왕지연개였기 때문에' 왕호' 라는 이름을 지었다.

1927 기간 동안 극동운동회는 상해에서 선발전을 열었고, 운동회 주최 측은 입찰방식으로 운동회 각종 스포츠 촬영을 계약했다.

왕호 사진관은 높은 가격으로 입찰하여 극동운동회의 사진권을 얻었다. 왕호' 는 기술적으로 뛰어난 사진작가를 선발해 4 개 팀을 구성해 운동회에서 촬영했다. 운동회 곳곳에서 활동하는 이 사진작가들은 경기 도중 참신한 작은 카메라로 많은 멋진 장면을 포착했다. 왕호' 는 밤을 새워 이 사진들을 씻어내고 신문사에 싸게 팔았다. 단, 게재된 사진 밑에' 상해 왕호 사진' 이라는 글자를 인쇄하면 된다.

극동운동회의 큰 영향으로 모든 신문이 이 사건을 보도했고, 왕영 사진관에서 찍은 스포츠 사진은 자연스럽게 신문의 주목을 받았다. 8 월 27 일부터 9 월 7 일까지 1927, 상하이신고는 49 장의 스포츠 사진을 게재했다. 이 중 37 장은 왕호 사진관에서 촬영한 것이다. 왕호' 는 전국으로 유명하다.

왕카이 사진관은 품질이 좋고 가격도 저렴하며 서비스 태도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당시 전국 각지의 사진작가 월급은 일반적으로 20 ~ 60 원이었고, 왕윤은 100 데나리온의 고임금으로 명사를 초빙하여 촬영 수준을 높였다. 사진기재도 명품 제품을 사용하고, 저질기재는 단호하게 사용하지 않는다. 진동이 촬영에 미치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왕영 스튜디오는 계단과 스튜디오에 고무 쿠션을 깔았다. 조명 방면에서 왕호도 개선되었고, 찍은 사진은 또렷하고 밝고 활기차다.

왕창 사진관은 사진의 품질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하다. 왕치카이는 자주 직접 사진을 점검한다. 눈썹이 부러지고, 눈 크기가 다르고, 반사안경, 모양이 좋지 않고, 색조가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사진작가에게 다시 찍고, 다시 인쇄하고, 재건할 것을 요청하여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재건할 것을 요구했다.

(6) 중국 사진관

중국 사진사는 1920 년대에 설립되었고, 1956 은 상해에서 북경으로 이주하여 중국 사진관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본관의 유명한 사진작가인 요는 1938 부터 1956 까지 상하이 중국 사진사에서 사진작가로 일한 적이 있다. 이후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중국 사진관 부매니저, 매니저, 북복 (그룹) 회사 사진업계 기술 고문을 맡다.

각고의 노력으로 사진기술을 연구하고,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총리, 위원장, 주덕 위원장 등 당과 국가 지도자들을 위해 사진을 찍고, 사람들이 영원히 기억할 사진을 남겼다. 인물 사진',' 빛의 인물 촬영 방법' 등 전문 서적도 집필했다. 지칠 줄 모르고 열정적으로 전국의 동행과 사진 애호가들에게 기술을 전수하는 것은 인물 사진 분야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셋째, 분할 사진과 메이크업 사진의 성행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진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나라 초기 스튜디오는 계속해서 스튜디오의 배치를 업데이트하며' 두 사람의 사진' 과' 화장사진' 을 선보였다. 이 두 가지 촬영 스타일은 일찍이 중국을 풍미한 적이 있다.

화장사진' 은 촬영자가 특정 의도나 관념에 따라 촬영 대상에 특정 옷을 입히고 다양한 신분으로' 캐릭터' 로 사진을 찍는 것을 말한다. 연기하는 역할은 다양하다. 동화 속 인물, 각 업종의 전형적인 이미지, 이상인물 등이 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이렇게' 쌍사진' 을 묘사했다.

스스로 사진 두 장을 찍는 것이 비교적 흔하고, 복장 태도도 다르다. 그리고 그것들을 하나로 합칩니다. 두 자아는 손님과 주인, 또는 주인과 하인과 같다. 그것은' 이자아도' 라고 불리지만, 자랑스럽게 앉아 있는 사람에게 가련하게 무릎을 꿇으면 이름과 색깔이 달라진다. "자신을 찾아라." "

노신 선생이 언급한 두 장의 원판 합성 방법 외에도 일부 사진관은 노출을 두 번 이상 차단하는 방법도 채택하고 있다. 당시 사진작가들은 숙련된 사진 기술과 암실 제작 수준을 가지고 있었다.

메이크업 사진과 미러 촬영은 중국의 사진업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오늘의 사진관에서는 여전히 그들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