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이지산 천안불 소개

마이지산 천안불 소개

135호 동굴(통칭 극락동굴)은 북위 말기(516~534)에 발굴되었으며 서야 3대 동굴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Tiantian Cave"로 알려져 있으며 Wang Renyu가 "Yutang Xiahua"에서 "Paradise"라고 불렀던 곳입니다. 평평한 지붕을 갖춘 수평 직사각형 동굴로, 전면 벽 상단에 3개의 열린 창문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굴 전체에는 17개의 조각상이 있습니다. 주벽 벽감의 토우상과 석굴 좌측의 석불 1불 2보살은 형태와 정신이 모두 뛰어난 작품이다. 약 50평방미터의 벽화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주벽 윗부분에는 열반의 변모 과정이 묘사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유물을 놓고 경쟁하는 팔왕의 모습이 구성이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치열한 전투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동굴 142: 북위 왕조 시대: 북위 왕조 말기(516-534)에 발굴된 동굴에는 3대 불상, 보살, 제자의 조각상이 있습니다. 벽에는 부처, 보살, 날아다니는 신, 기증자의 그림자 조각상도 있습니다. 엄격한 레이아웃과 다양한 형태로 가장 풍부한 내용을 보유한 동굴 중 하나입니다. 동굴 37: 수 왕조 시대 동굴 모양: 둥근 두루마리 벽감, 앞부분이 파괴됨. 불상: 벽감 안에는 부처좌상이 있고, 오른쪽에는 보살이 모셔져 있습니다. 특징: 주불은 높이 2.10m, 상단에 낮고 편평한 나선형 롤빵이 있고 약간 손상되었으며 정사각형 얼굴, 어깨 길이의 옷을 입고 연꽃 자세로 정사각형 바닥에 앉아 있으며 중앙에 반원형 연꽃 플랫폼이 있습니다. 탄탄한 몸매와 평화로운 표정. 오른쪽에 있는 보살은 키가 1.85미터이고, 머리에는 만두관을 쓰고 있으며, 통통한 얼굴과 가느다란 자태가 자연스럽게 가슴에 포개어져 있는 모습이 우아하다. 그의 표현기법은 간결하고 생생하며 수나라 마이지산 조각의 걸작이다. 127번 동굴의 형태: 수평 직사각형 평면을 가진 커다란 지붕 동굴로, 꼭대기 높이 4.5m, 둘레 높이 3.95m, 폭 8.60m, 깊이 5m, 지붕 중앙에 수평 직사각형 케이슨이 있고, 동굴의 주벽, 왼쪽 벽, 오른쪽 벽에는 4개의 사다리꼴 커튼이 있고, 4개의 벽과 동굴 상단 전체가 벽화로 덮여 있습니다. 조각상: 중앙 벽감에는 불상 1개와 보살 2개가 새겨져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벽의 얕은 벽감에 앉아 있는 불상은 후세에 의해 변형되었으며 양쪽에 보살(점토 조각)이 있습니다. 동굴 중앙에는 송나라 때 부처 한 명과 보살 두 명이 만들어졌고 명나라 때 재건된 것이 원래의 투명골상입니다. 석불과 양면보살은 절묘한 설법석상으로, 좌상은 높이가 1.69m이고, 눈썹이 가늘고 입술이 가늘다. 그는 연꽃 자세로 앉아 오른손을 들어 용맹스러운 인장을 만들고, 왼손으로 소원 인장을 만들었고, 늘어진 옷은 입꼬리를 살짝 위로 올려 놓았다. 그의 엄숙한 표정은 옅은 미소와 함께 다정하고 다정해 보였다. 양쪽의 보살은 키가 1.22미터이고, 승복을 입고 천의를 입고 숄을 두르고 있으며, 표정이 위엄 있고 우아하며 피부가 섬세하고 부드럽습니다. 석조여래좌상의 백라이트와 목광은 불상과 동일한 완전한 돌로 만들어져 둥근 불상과 대비되는 아름다운 부조를 조화롭고 완전하게 만들어낸다. 목걸이의 중앙에는 커다란 이중 꽃잎의 연꽃이 있고, 그 주위에는 인동덩굴의 굽은 가지가 있고, 윗부분 중앙에는 부처로 변하는 연꽃이 조각되어 있으며, 좌우 측면에는 여섯 개의 지상이 있습니다. Le Tian은 서로를 향해 날아가며 목걸이의 외부 장식을 형성합니다. 두 제자, 날아다니는 두 압사라, 두 기증자의 역광 조각은 캐릭터의 상대적으로 정적인 역동성 및 목걸이에 날아다니는 압사라와 대조를 이루어 생동감 있고 경쾌한 장식적 흥미를 줍니다. 좌우 벽감의 불경좌상은 송나라 때 개축한 것으로 생명이 없다. 양쪽의 흙조각상은 높은 만두와 관을 쓴 보살의 옆에 있으며, 의상이 화려하고 기품이 뛰어나다. 미소는 상냥하고, 그 형성은 남조의 문화에 영향을 받았으며, 전형적인 우아한 모습이다. 왼쪽 벽과 오른쪽에 있는 보살은 평화롭고 겸손합니다. 왼쪽의 보살은 약간 과장되고 공손한 자세로 상체를 기대고 있는 활기차고 활동적인 모습으로, 삶에 대한 관심이 가득합니다. 벽화: 이 동굴은 마이지산 석굴에서 가장 웅장하고 아름다운 벽화로, 면적이 약 99평방미터로 가장 잘 보존되어 있으며 세 개의 불교 틈새를 제외한 모든 벽화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명나라 때 다시 칠해진 동굴의 불좌 주변 약 1.21제곱미터를 제외하면 모두 북위 왕조의 원본 그림이며, 내용이 풍부하고 형태가 완벽하며 대부분이 훌륭합니다. 공장. ① 열반경은 주벽에 길이 2.20미터, 너비 8.22미터의 거대한 규모로 그려져 있으며 약간 훼손되어 있다. 석가모니가 죽기 전에 남긴 가르침, 열반 후에 가섭의 발의 모습, 여덟 왕이 사리를 나누는 모습, 공양을 위해 탑을 세우는 모습 등이 그려져 있으며 전체 그림이 웅장하고 생생하며, 동굴 전체의 주제. ②왼쪽 벽 윗부분의 유마경은 길이 2.30m, 폭 4.48m로 중국 불교미술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이지만, 북조시대에는 이 정도로 세밀하게 그려져 있다. 거대한 그림과 고도로 성숙한 경전의 형태로 나타난 벽화는 아직까지 드물다. 이야기와 인물은 주로 Vimalakīrti Sutra의 내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화면에 등장하는 인물과 화법은 전형적인 중국적 특징을 갖고 있으며, 여신의 형상은 전승되는 <나신부도>의 사본과 매우 흡사하다. 스토리라인이 교묘하게 결합되어 있고 화법이 절묘한 초기 경변화 중 뛰어난 작품이다. ③오른쪽 벽 윗부분의 서방정토변환은 길이 1.63m, 너비 4.55m로 우리나라 석굴 중에서 가장 초기이자 가장 완전한(최대 규모) 서방정토변환이다. 그림이 벗겨지고 흐려지긴 했지만 문자, 건물, 꽃, 나무 등이 모두 뚜렷하게 식별됩니다. 전체 그림의 구성이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선화는 봄 누에가 명주실을 뽑는 것 같고 기법이 성숙합니다. . 특징 이 뛰어난 초기 작품 이다 . ④전면벽에는 칠불화와 십악십행이 그려져 있다. 전면벽 윗부분에는 길이 1.47미터, 너비 8.22미터의 칠불상이 그려져 있는데, 일곱 부처님이 가로로 7열로 앉아 설법하고 계시며, 양측의 제자들과 승려들. 약 14제곱미터 규모의 아래쪽 문 양쪽에는 십악과 십선행이 그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은 연기로 인해 심하게 검게 변했고 일부는 약간 투명했습니다. 잉크북 목록에는 10개가 넘는 비문이 있는데 그 중 4개는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생은 너무 좋아서 도산산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 그리고 "이번 생은 너무 좋아서 팔을 절단해야 할 것이다." 지옥에서."

“이 사람이 열 가지 선행을 행하여 이익을 얻을 때”와 “하늘의 아라한이 그를 맞이할 때”라는 그림은 칠불통 게송에서 말한 것처럼 악을 징벌하고 선행을 격려하는 사상을 표현합니다. "악을 행하지 말고 모든 선행을 하여 마음을 청정하게 하라"는 것이 온갖 불교이다. 동굴. 2개의 휘장은 사다리꼴로 되어 있으며 왼쪽 드레이프 상부 베이스는 1.34m, 하부 베이스는 3.80m, 높이 1.48m, 오른쪽 드레이프 상부 베이스는 1.05m, 하부 베이스는 2.50m, 높이 1.10m이다. 왼쪽 그림은 선우경과 호랑이 먹이는 대승경을 바탕으로 도시 안에 궁전이 있고 도시 밖에 사냥 장면이 있는 대도시를 묘사하고 있다. 두 형제는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몸을 바친 뒤 급히 돌아와 소식을 전했다. . 그 성의 왕은 소식을 듣고 기절해 구출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오른쪽에는 큰 산이 그려져 있는데, 호랑이 떼가 절벽 아래에서 굶주려 먹이를 찾고 있는데, 사기왕이 이 소식을 듣고 군대를 이끌고 그곳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두 그림에는 기본적으로 이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가 모두 담겨 있습니다. 공양을 위해 탑을 최종으로 올리는 과정에서 벗겨짐, 침수, 실종 장면으로 인해 사진 속 이야기 내용이 환경 풍경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구성이 독창적이고 묘사가 생생하며 강렬합니다. 비극적인 분위기. ⑥동굴의 모양은 직선이며, 금생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긴 두루마리 그림을 사용하여 대규모 여행 지도를 그립니다. 왼쪽부터 두 대의 차량이 질주하고 있고, 두 번째는 감속하여 정지하고 있으며, 세 번째는 왕의 지위를 갖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서서 그를 맞이했으나 사진이 너무 훼손돼 내용을 알 수 없었다. ⑦ 동굴 꼭대기에서 보고를 하면 염자가 탄생한다. 이 동굴의 전면 덮개는 중국에서 Yanzi Bunsheng으로 전해지는 긴 두루마리 구성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중간, 왼쪽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 장면은 생생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카이왕이 사냥을 위해 산에 들어가고, 사냥하고, 연자에게 우연히 죽임을 당하는 복잡하고 연속적인 장면에서 시작하여, 그의 눈먼 부모는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신이 내린 마법의 약으로 눈먼 부모의 눈을 뜨게 된 이 작품은 인물 플롯과 산, 강 등의 자연 풍경을 결합한 장편의 그림이자 산수화이자 인물화이다. ⑧샤크티 황제가 있는 동굴 지붕의 천장은 길이 1.32미터, 폭 4.68미터이며, 샤크티 황제가 우산 덮개를 펼친 채 용 마차를 타고 있고, 마차 뒤에는 깃발이 휘날리고 있으며, 앞쪽에는 많은 날아다니는 용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뒤에. 앞에는 수많은 천상 존재들로 둘러싸인 연꽃 단 위에 날아다니는 천상 존재가 서 있습니다. 그림 전체는 수많은 깃발과 흐르는 구름으로 가득 차서 하늘을 가로지르는 기세를 만들어냅니다. 동굴 44 : 시대 : 서위 왕조 동굴 모양 : 높이 2.25m, 너비 3.20m, 깊이 1.9m의 4각 첨탑 동굴. 뒷면이 남습니다. 조각상: 중앙 벽감에 부처님 좌상이 있고, 벽감 바깥 좌우에 보살이 있고, 좌우 벽 뒷면에 제자가 있습니다. 특징: 부처의 높이는 1.60m이며 물 소용돌이 무늬가 있는 높은 롤빵, 내부에 승려의 가지, 가슴에 매듭, 외부에 어깨 길이의 캐삭, 책상다리가 있습니다. 불좌 앞부분을 덮고 있는 옷의 주름은 모두 둥근 선으로 되어 있으며, 두꺼운 질감과 뚜렷한 층이 있으며 장식적인 느낌이 가득합니다. 부처님의 얼굴은 적당한 사각형 모양으로 위엄 있고 우아하며 약간 내려다 보이는 상냥하고 서위 왕조 조각상의 아름다움을 구현합니다. 벽감 밖에 있는 보살은 키가 1.30미터나 되며, 머리에 관을 쓰고 있고, 머리는 세 가닥으로 되어 있어 어깨 위로 팔꿈치까지 내려져 있으며, 상체는 맨손으로 어깨에 둘러져 있다. . 목걸이와 치마를 입고 측벽에 있는 제자는 키가 1.07미터로 심플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동굴 123 : 서위 시대 동굴 모양 : 지붕 높이 2.47m, 너비 2.45m, 깊이 2.35m의 낮은 제단 바닥 높이 30cm, 너비 30cm. 그 주위에는 3개의 벽과 왼쪽 벽에 각각 구멍이 있으며 둥근 아치형의 얕은 벽감이 있고 왼쪽과 오른쪽 벽감 앞의 제단 기초에는 사각형 불좌가 세워져 있습니다. 불상: 주벽에는 부처 1명과 보살 2명이 있고, 왼쪽 벽에는 유마라키르티, 오른쪽 벽에는 문수보살, 안쪽에 두 제자, 바깥쪽에 두 명의 남녀 시중(소년과 소녀)이 있습니다. 특징: 동굴의 불상은 생생하고 아름답고 보살은 섬세하고 날씬합니다. 이 동굴의 주제는 비말라키르티(Vimalakīrti)이며, 좌우 벽에 있는 정사각형 제단에는 재가자 비말라키르티와 문수수리 보살이 연꽃 자세로 앉아 서로 토론하고 있습니다. 비말라키르티의 변천은 북조부터 수당까지 유행한 불교미술의 주제 중 하나이며, 주로 회화에서 고카이지의 기록이 나타난다. 동진 왕조는 Waqiao Temple에 Vimalakirti의 변형을 그렸습니다. 그 모습은 마치 말을 잊어버린 숨겨진 상태와 같습니다." 이 동굴의 비말라키르티(Vimalakīrti)는 키가 1.22미터로 머리를 빗어 넘겼고 체형은 호리호리한데, 벽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병약한 노인과는 달리 재치 있고 차분하며 평온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문주스리는 키가 1m20에 달하며 옷은 화려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차분하고 용감하며 관대한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소년과 소녀는 순수하고 유치하며 단순하고 활기차고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수민족 의상을 입은 이 조각상은 인물의 얼굴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신체와 동작에 대한 전반적인 처리는 상대적으로 정적이고 간결하여 인물의 표현과 중국의 유명 미술평론가인 왕차오웬(Wang Chaowen)의 내면 세계가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미용사 신사는 이 두 몸의 조각상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벽화: 손상되어 몇 개만 남아 있습니다. 동굴 165 위치: 서쪽 절벽 중간층의 동쪽 끝. 시대 : 서진 또는 북위 초기, 기존 조각상은 모두 남송 왕조의 것입니다. 동굴 모양: 커다란 직사각형의 개방형 틈새입니다. 불상: 원래 불상은 완전히 파괴되었으며 비단 불상과 백라이트만 남았습니다. 동굴의 주벽에는 미륵보살이 가부좌를 하고 안으로는 스님의 가지를 입고 밖으로는 어깨까지 내려오는 옷을 입고 연꽃자세로 앉아 계시는 모습이 모셔져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에는 계란형 얼굴에 꽃관을 쓴 높은 롤빵을 가진 중년 여성 기증자가 서 있습니다. 눈썹은 코만큼 길고, 입은 작으며, 당시 세속적인 여성복을 입고 있으며 오른쪽에는 벨트가 달려 있다. 허리 옆면은 발을 덮고 발가락이 드러나게 하며, 오른손은 주먹을 쥐고 늘어뜨리고, 라인이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개성이 뚜렷하다. 당시 상류층 아가씨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다. 왼쪽 벽의 보살은 머리에 네모난 스카프를 두르고, 이마는 가늘고, 가슴은 드러나지 않았으며, 안쪽에는 작은 깃옷을 입고, 바깥쪽에는 깃옷을 입었으며, 두 손은 배 앞에서 포개어 손바닥을 위로 하고 있다. 관세음보살의 자세로.

오른쪽 벽의 보살은 머리에 높은 롤빵을 쓰고 있으며, 얼굴 모양은 왼쪽의 보살과 동일합니다. 좌우 벽에 있는 보살들은 위엄 있고 아름다운 얼굴, 고상한 매너, 고운 피부, 만족감, 온유함과 애교를 갖고 있으며 독특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동굴에 있는 송나라의 대형 조각품 5개는 모두 무채색이며, 이미지의 매력과 옷의 질감이 모두 점토로 표현되어 있는 것도 동굴 조각품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송나라 조각의 대표작. 벽화: 대부분 사라졌고, 등에 녹색 불꽃 무늬가 있는 시체 세 구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벽의 역광 보살상 상단에는 여러 개의 채색된 악기가 어렴풋이 보입니다. 비문: 보살의 오른쪽 불광 왼쪽 벽에는 송나라 이후에 덧붙인 진흙 피부에 먹으로 새긴 줄이 있다: "송나라 음력 4월 8일. 위나라 청원시대… 동굴 5는 일반적으로 "Niuerta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치: 상치불전 왼편, 동벽 서쪽 가장 높은 지점에 위치. 시대 : 수나라, 초기 당나라, 송나라, 명나라 시대. 동굴의 형태: 목조구조를 본뜬 절벽정자형 동굴로 정면에 동굴복도가 있고 뒷면에 ​​2개의 벽감이 있는 동굴이다. 틈새 시장의 동굴은 타원형이고 꼭대기는 돔입니다. 불상: 중앙 동굴에는 부처 1명, 제자 2명, 보살 4명이 있습니다. 후세에 의해 개조되었지만 여전히 당나라 말기부터 당나라 초기까지의 동상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앙 동굴 외부 양쪽에는 큰 원형 아치 모양의 틈새가 있으며, 각 틈새에는 부처와 두 명의 보살이 있습니다. 보살은 높은 관, 위엄 있고 아름다운 얼굴, 반쯤 벗은 가슴, 노출된 팔, 통통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자세와 의복은 달랐으며 그들의 몸은 약간 구부러져 있고 우아했습니다. 후세는 당나라의 보살이 궁전 인형과 같으며 "완전하고 둥근"예술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생생하게 말했습니다. 중앙 벽감 바깥쪽 오른쪽에는 갑옷을 입고 눈을 크게 뜨고 장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왕의 동상이 누워 있는 송아지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무릎을 구부리고 일어나려고 애쓰는 자세가 매우 생생하다. 이것은 "Yutang Xiahua"의 소위 "금발굽과 은뿔"입니다. 따라서 동굴은 "Niuertang"이라고도 불립니다. 송아지에 관한 민간 전설도 매우 감동적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니우어 홀의 천왕은 그의 발치에 있는 연꽃 단 위에 서 있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동굴 복도에 조용히 누워 있는 송아지는 매우 강력한 힘을 지닌 소로, 울부짖으면 하늘이 갈라지고 산이 무너져 모든 생명체에게 끝없는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송아지의 이런 성격은 하늘의 왕의 관심과 주의를 끌었습니다. 어느 날 하늘의 왕은 송아지가 목을 쭉 뻗고 벌벌 떨며 울면서 일어서려고 애쓰는 것을 보았습니다. 천왕은 송아지의 움직임이 모든 중생에게 재앙을 가져올 것을 두려워하여 산을 구하기 위해 뛰어올랐고, 송아지는 두 발로 송아지의 등을 꼭 딛고 몇 번이나 몸부림치다 뛰지 못하고 피했습니다. 곧 일어날 재난. 오늘날까지도 천왕은 이 신성한 소를 타고 있으며, 사람들의 안전을 보호하는 일을 잊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전설에는 평온과 평화, 행복한 삶을 바라는 사람들의 희망과 기도가 담겨 있습니다. 벽화: 벽감의 벽화는 모두 명나라 때 다시 칠해진 것입니다. 벽감 외부 오른쪽 상단에는 당나라 초기에 그려진 "서부 정토 변혁"만이 남아 있습니다. 수십 명의 여성 기증자와. 목에 묶인 긴 소매의 옷을 입은 하녀들. 또한 신체의 체스 말 오른쪽에는 중앙에 말이 있고, 날아다니는 하늘과 흐르는 구름, 화려한 연꽃과 불구슬로 둘러싸여 있어 도시를 횡단하는 왕자를 비유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색상이 밝고 이미지가 선명하며 당나라 초기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비문: 중벽각의 아치 양쪽에는 명나라 가경계해(1563년), 송나라 원풍 4년(1081년), 서녕 8년(1075년), 충녕 5년(서기 1106년) 여씨, 강지기 등이 쓴 서예와 석문이 여럿 있다. 동굴 4: 삼화각(Sanhua Pavilion)으로도 알려진 상치 불각(Shangqi Buddha Pavilion). 위치 : 동벽 삼불상 가장 높은 지점, 지상 약 70m에 위치하며 마이지산에서 가장 크고 가장 높은 동굴이자 가장 영광스럽고 화려한 궁전식 동굴이다. 시대 : 북부 주, 당, 송, 명, 재건. 동굴의 형태: 동굴의 윗면은 홑처마 형식으로 앞면에 7개의 방과 8개의 기둥이 있고, 윤곽 뒤에는 평행한 지붕과 4개의 경사지붕이 있는 7개의 큰 사각형 동굴이 있다. 동굴의 높이는 15m, 너비는 31.7m, 깊이는 13m입니다. 당나라 개원22년 천수에서 강한 지진이 일어나 현관 여섯 개의 기둥과 꼭대기의 평평한 기초가 무너지고 양쪽에 돌기둥만 남았다. 조각상: 동굴에는 원래 불상 1명, 제자 2명, 보살 6명 또는 불상 1명과 8명의 보살이 있었습니다. 당, 송, 원, 명 왕조에 걸쳐 계속 수리된 후에는 더 이상 원래의 모습이 아닙니다. 각 벽감의 외부 부조 커튼은 불꽃 패턴, 구체, 비늘 모양의 네트워크 꽃 장식 및 술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우 화려하고 장관처럼 보입니다. 틈새 사이에는 돌과 점토 조각품이 있습니다. "용과 팔부"에는 신, 용, 약샤와 같은 악령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송나라의 키 4.2m의 금강무사도 두 명 있습니다. 뼈가 튼튼하고 근육이 튀어나오고 과장된 체형을 갖고 있지만 둘 다 힘이 세고 위풍당당하며 조각술이 뛰어난 금강역사입니다. 동굴 외부 위의 절벽에는 5개 그룹의 길락비천(吉樂飛質)의 얇은 살 조각상이 있는데, 모두 북주 왕조의 원본 작품입니다. 각 그룹에는 페이티안의 신체, 얼굴, 팔다리 및 기타 노출된 근육의 일부가 엠보싱 처리되고 나머지 옷, 스커트, 숄은 페인팅됩니다.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도 있고, 공물을 들고 꽃과 상서로운 구름 사이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사람도 있습니다. 독창적이고 독특한 형태의 표현은 경쾌하고 우아할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의 흐름을 높여주며, 작가의 뛰어난 지혜와 풍부한 상상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동굴이 만들어졌을 때, 유명한 작가 Geng Xin은 동굴에 대한 비문을 써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 동굴은 일반적으로 Sanhua Tower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꽃을 뿌리면 부처님께서 행운과 복을 가져다주신다고 합니다. 제불전 현관에 올라가서 난간에 기대어 색색의 종이 조각을 공중에 던지면, 아름다운 종이 조각이 날아갔다가 천천히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이 종이 조각들이 순식간에 날아올라 어느 정도 높이까지 올라갔다가 천천히 사방으로 흩어졌다는 점이다. 이 경이로움과 사람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아름다운 전설은 매우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칠불각에 있는 일곱 개의 거대 부처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칠불각이 세워진 후 부처님을 이곳으로 초대하여 회의에 참석하고 법을 듣는 사람들이 칠불각 아래에 모였습니다. 칠불각에서 수행하는 28비천신들은 이 성대한 행사를 보고 매우 흥분했습니다. 참석자들의 부처님 신앙이 진심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녀는 공중에서 땅의 생명체에게 꽃을 뿌렸습니다. 진심이라면 꽃잎이 누군가의 몸에 떨어지면 떨어지는 꽃이 하늘로 날아갈 것입니다. 세상의 결속은 깨지지 않았고, 인간의 세계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흩날리는 꽃들이 꽃잎 하나도 떨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은 법을 들으러 온 모든 스님들이 부처님을 진심으로 존경했음을 입증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도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공간에 종이를 던지고, 종이가 하늘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며 마음속으로 행복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은 상치불각을 "삼화각"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벽화: 7개 불교 벽감의 벽화는 모두 명말과 청나라 초기에 다시 칠해졌습니다. 각 벽감 외부에 있는 커다란 "얇은 살 조각" 비행 하늘 그룹 그림과 체스판에 있는 나머지 4개의 불교 이야기 그림만 있습니다. 현관 복도는 모두 북부 저우 왕조의 원본 작품이며 매우 독특합니다. "얇은 고기 조각품" 페이티안(Feitian)은 총 5개 조각으로 약 30평방미터에 달하며, 각 조각은 페이티안의 4개의 몸체로 만들어졌으며, 얼굴과 신체 부위는 모두 얇은 고급 고운 점토로 만들어졌으며, 기타 의류 등도 포함됩니다. , 깃발, 장신구, 주변의 흐르는 구름, 꽃장식 등이 모두 채색되어 있어 생생하고 입체감이 뛰어나며 사대불화 중에서도 보기 드문 명화이다. 오른쪽의 동쪽에 있는 승마 인물이 특히 중요합니다. 특히, 몸의 역동성과 매력을 동시에 살린 느린 속도의 붉은 말은 당시 제작자가 분산적 관점과 집중적 관점의 구성 방식을 교묘하게 활용하고, 인간에 대한 배려를 충분히 한 결과이다. 올려다보는 환영적 관계는 사람들이 그것을 다른 위치, 다른 각도에서 볼 때마다 다른 방향과 역동성을 갖는다. 이는 고대 중국 화가들이 원근법과 탁월한 기술을 습득했음을 보여줍니다. 비문: 제4동굴 서쪽 기둥 바깥쪽 하단에는 16자로 3줄로 된 얕은 비문이 있습니다. "조화구는 석공의 대가인 조송뚜를 위해 세 개의 벽감을 열었습니다." 또한 제2벽감 본존불 양측의 아래쪽 벽화에는 원지정 25년(1365년)에 다시 칠한 불상에 2개의 글이 새겨져 있는데, 정면 복도 왼쪽 벽에는 천왕의 왼쪽에는 당나라 이전의 고대 티베트어 비문인 6자 만트라가 적혀 있습니다. 각 벽감에는 또한 명 말과 청 왕조 초기에 다시 칠해진 벽감의 동상과 벽화에 대한 서약과 비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열주 안팎에는 송, 명, 청 관리와 순례자들이 쓴 16개의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굴 121 위치: 서쪽 절벽 상층의 서쪽 끝. 연대 : 북위 말기, 송나라에 재건됨. 동굴의 형태: 케이슨면이 덮인 사각형 동굴. 동굴 내부에는 전면, 왼쪽, 오른쪽 벽에 날카로운 아치형 벽감이 있으며, 동굴의 높이는 2.55m, 너비는 2.36m, 깊이는 2.15m입니다. 조각상: 세 개의 벽감 각각에 부처가 있습니다. 주요 벽감에는 왼쪽과 오른쪽 벽의 문 양쪽에 두 개의 강력한 인물이 있습니다. 부처님의 상체는 송나라 때 개조된 것인데, 부처님의 치마는 좌방 앞에 세 개의 꽃잎 모양으로 드리워져 있으며, 제자들은 화의와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 왼쪽 제자는 나선형 롤빵을 세웁니다. 보살은 띠 모양의 법의복을 입습니다. 보살과 그 제자들은 서로 밀착되어 얼굴에 미소를 띠고 두 손은 가슴 앞으로 모아 손뼉을 치며 마치 속삭이듯 마음을 나누며 대화를 나누는 듯하다. 현실 속의 한 쌍의 남매, 젊음의 활력과 감동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자연스럽고 친근한 느낌을 줍니다. 독재자의 머리는 송나라에서 재건되었습니다. 왼쪽 무사는 상반신을 드러내고 치마를 입으며, 숄을 둥글게 입고 배에 교차시키고, 왼손에는 금강장을, 오른손에는 풍대를 들고 서 있다. 그는 상의와 긴 치마를 입고 손을 늘어뜨린 채 서 있고, 방어용 갑옷을 입고 있으며, 위엄 있고 위협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동굴은 북위말기의 대표적이고 중요한 동굴 중 하나이다. 벽화: 부처와 보살이 백라이트, 목등을 그렸습니다. 케이슨 벽화는 대부분 벗겨지고 연기로 검게 변해 날아가는 깃발만 희미하게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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