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술 루틴의 채점 규칙은 무엇입니까?
무술 루틴의 채점 규칙은 무엇입니까?
제 20 조 경기의 관련 규정
첫째, 난이도 작성:
출전 선수는 경기 규칙과 규정 요구 사항에 따라 난이도와 필요한 주요 동작을 선택해야 하며, 경기 전 20 일 전에 지정된 사이트에' 무술 루틴 난이도와 필요한 동작 등록표' 를 기입하고 인쇄, 서명 도장 후 경기 현장으로 보내야 한다 (소인 도착 기준).
2. 정기 완료 시간:
(1) 장권, 남권, 펜싱, 칼, 총, 막대기, 남칼, 남봉 일상: 성인은 65,438+0 분 20 초 이상이다. 청소년 (어린이 포함) 은 1 분 10 초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b) 태극권, 태극검 선택 루틴은 3-4 분입니다. 태극권 규정 루틴 5-6 분.
(3) 연습은 50 초 이상이어야 한다.
(d) 집단 프로젝트는 3-4 분이다.
(e) 전통 종목, 1 회 훈련은 1 분 이상이어야 한다.
3. 경기 음악: 규정된 음악 종목은 반드시 음악 (가사 없음) 을 배합해야 하며, 음악은 일상의 편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4. 경기복: 심판은 통일복과 심판 등급 마크를 입어야 합니다. 운동선수는 무술 경기복을 입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개인 종목의 경기장은 길이 14m, 너비 8m, 주변에 최소 2m 너비의 안전지대가 있습니다.
--집단 프로젝트 부지 길이 16m, 폭 14m, 주변에 최소 1m 폭의 안전지대가 있습니다.
대지 주변의 안쪽 가장자리에는 5cm 너비의 흰색 테두리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부지 지상 공간 높이는 8 미터 이상이다.
-두 경기장 사이의 거리는 6 미터가 넘는다.
실제 상황에 따르면 부지는 지면보다 50-60cm 높아야 한다.
-현장 조명의 수직 및 수평 조도가 지정된 범위 내에 있습니다.
6. 경기기재: 국가체육총국 무술운동관리센터에서 지정한 기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7. 경기기재: 대형 대회에는 카메라 4 대, 재생 장비 3 대, TV 3 대, 전자점수 시스템 및 오디오 시스템 세트가 필요합니다.
여덟 개. 이 규칙들은 전국 어떤 등급의 무술 루틴 경기에도 적용된다.
제 3 장? 채점 방법 및 기준
제 21 조? 선택적 항목에 대한 채점 방법 및 기준
첫째, 채점 방법
(1) 액션 품질을 판단하는 심판 3 ~ 4 명 (첫 번째 심판 포함), 훈련 수준을 판단하는 심판 4 명 (심판 포함), 난이도를 판단하는 심판 3 ~ 4 명 (두 번째 심판 포함)
(2) 경기당 만점은 10 입니다. 동작 품질 점수는 5 점이다. 연습 수준의 점수는 3 점입니다. 난이도 점수 2 점.
(3)A 조 심판은 운동선수 현장에서 완성한 동작의 질에 따라, 동작 품질 점수에서 각종 동작 규범 오류와 기타 잘못된 점수를 빼면 운동선수 동작 품질 점수다.
(4)B 조, 심판이 루틴 파워, 리듬, 음악 요구 사항에 따라 종합적으로 평가된 평균 등급 점수에서 루틴 편성 오차를 뺀 점수를 빼면 운동선수의 운동 수준 점수다.
(5)C 조 심판은 현장의 난이도와 각 항목의 난이도 확인 기준에 따라 운동선수 현장에서 동작을 완성하고 난이도를 연결하는 누적 점수, 즉 선수 난이도 점수를 확정했다.
둘. 채점 기준
(a) 행동 품질 평가 기준
운동선수 현장에서 완성한 일상 동작 규범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며, 매번 0. 1 점을 공제한다. 오류 버클이 발생할 때마다 0. 1 ~ 0.3 점.
(b) 훈련 수준 평가 기준
1, 힘, 리듬, 음악 점수 기준
3 등급으로 나누어져 9 개의 점수로 나뉘는데, 그 중 3.00 ~ 2.5 1 이 좋습니다. 보통 2.50 ~1.91; 차이는 1.90 ~ 1.0 1 입니다.
힘이 충분하고, 힘이 부드럽고, 힘이 정확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동작이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다' 는 것이다.
힘이 충분하고, 힘이 부드럽고, 힘이 정확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동작이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사람은' 보통' 이다.
힘이 부족하고, 힘이 나쁘고, 발력이 정확하지 않고, 리듬이 불분명하며, 동작과 음악 부조화자는' 차이' 이다.
2. 정렬 등급 기준
운동선수 현장에서 한 가지 루틴을 완성하는데, 매번 큰 동작이 부족할 때마다 0.2 점을 공제한다. 루틴 구조와 레이아웃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며 발생할 때마다 0. 1 분을 공제합니다.
(3) 난이도 평가 기준
1. 액션난이도 (1.4 점)
각 항목의' 동작 난이도 내용 및 점수 결정표' 에 따라 각 A 급 동작은 0.2 점, 각 B 급 동작은 0.3 점, 각 C 급 동작은 0.4 점을 얻을 수 있다. 각 작업의 난이도 점수는 한 번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동작 난이도 적분의 누적에서 1.4 점을 초과하면 1.4 점으로 계산됩니다.
운동선수가 즉석에서 완성한 동작의 난이도가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동작의 난이도 점수를 계산하지 않는다.
2. 연결난이도 (0.6 점)
각 항목의' 접속 난이도 내용 및 점수 결정 표' 에 따라 각 A 급 접속 0.05 점, 각 B 급 접속 0. 1 분, 각 C 급 접속 0. 15 점, 각 D 급 접속 0. 연결당 난이도 점수는 한 번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연결 난이도가 0.6 을 초과하면 0.6 으로 계산됩니다.
운동선수 현장에서 완성한 연결난이도가 규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연결난이도 점수를 계산하지 않는다.
3. 혁신의 어려움
현장에서 확인된 혁신의 난이도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면 심판은 가산점 기준에 따라 가산점을 준다.
그것의 기준은 혁신적인 B 급 동작을 완성하는 난이도 (연결난이도 포함) 에 0.2 점을 더하는 것이다. 혁신적인 C 레벨 동작을 완료하는 데 어려움이 0.3 점 (연결 난이도 포함) 을 더합니다. 혁신적인 슈퍼 C 동작을 완성하는 데 어려움이 0.4 점을 더했다.
실패하거나 확인 난이도와 맞지 않아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제 22 조 스파링, 전통 권투, 전통 기구, 단체 종목 및 비난이도 액션 팀이 요구하는 경기 종목 채점 방법 및 기준.
첫째, 채점 방법
(1) 채점 심판은 동작 품질 점수를 판단하는 심판 3 ~ 4 명 (그룹 A) 과 훈련 수준 점수를 평가하는 심판 3 ~ 4 명 (그룹 B) 으로 구성됩니다.
(2) 경기당 만점은 10 입니다. 동작 품질 점수는 5 점이다. 연습 등급의 점수는 5 점이다.
(3)A 조 심판은 선수 현장에서 동작의 질을 완성하고, 각 종목 동작 규범의 요구 사항 및 기타 오류 내용 공제 기준에 따라, 동작 품질 점수에서 각종 동작 오류 및 기타 잘못된 점수를 빼면 운동선수 동작 품질 점수다.
(4)B 조 심사위원은 선수 전체 현장 연습에 따라 힘, 리듬, 편곡, 음악 등의 요구 사항에 따라 종합평가 후 표시되는 점수, 즉 선수 훈련 수준 점수를 확정했다.
둘째, 채점 기준
(a) 행동 품질 평가 기준
운동선수 현장에서 일과를 완성할 때, 동작 규범이 요구에 맞지 않아 매번 0. 1 점을 공제한다. 오류 버클이 발생할 때마다 0. 1-0.3 점.
(b) 훈련 수준 평가 기준
3 등급 9 분점 세그먼트로 나뉘는데, 그 중 5.00 점 ~ 4.21; 보통 4.20 ~ 3.01; 차이는 3.00 ~ 1.5 1 입니다.
힘차고, 리듬이 또렷하고, 구성이 합리적이며, 풍격이 뛰어나며, 동작과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것은' 좋다' 입니다.
힘이 충분하고, 리듬이 또렷하며, 구성이 합리적이고, 스타일이 뛰어나며, 동작과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것은' 보통' 이다.
힘이 부족하고, 리듬이 불분명하고, 편곡이 불합리하고, 풍격이 뚜렷하지 않고, 동작과 음악 부조화자가' 차이' 이다
제 23 조? 심판의 점수
선택 항목 A 그룹 심판이 표시하는 점수는 소수점 뒤 1 비트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룹 B 와 그룹 C 심판이 표시하는 점수는 소수점 이하 2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스파링, 전통 권투, 전통 기구, 집단 및 비고난도 액션 그룹이 요구하는 항목 A 그룹 심판이 표시하는 점수는 소수점 뒤 1 자릿수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룹 B 심판이 표시하는 점수는 소수점 뒤 2 자리, 3 위는 반올림되지 않을 수 있다.
제 24 조? 응당 점수의 확정
I. 선택적 품목
동작의 질량점, 운동 수준점, 난이도의 합은 운동선수에게 득점을 해야 한다.
(a) 동작의 질 판단은 점수를 매겨야 한다
A 조 두 명의 심판과 1 부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같은 동작 실수와 기타 실수로 점수를 공제한 누적과 동작 품질, 동작 품질 감점은 운동선수 동작의 품질로 나뉜다.
A 조 3 명의 심판과 1 부 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운동선수의 같은 동작 실수와 다른 실수를 한 두 심판의 적립된 합계 (또는 운동선수의 같은 동작 실수와 다른 실수의 1 심판과 1 부 심판의 포인트) 는 점수를 공제해야 하는 동작의 질이다
(b) 운동 수준을 결정할 때 득점해야한다.
그룹 B 에서 4 명의 심판 (심판 포함) 이 루틴 파워, 리듬, 음악에 대해 보여준 등급 점수의 평균에서 2 명 이상의 심판이 같은 루틴 오케스트레이션에 대해 감점한 누적 합계, 즉 운동선수의 운동 수준이다. 점수는 소수점 뒤 두 자리로 반올림해야 하며, 3 위는 반올림되지 않는다.
(3) 난이도 점수 결정
C 조 두 명의 심판과 1 부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같은 동작의 난이도와 연결난이도의 확인점의 누적과 그 선수의 난이도를 평가한다.
C 조 심판 3 명과 1 부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3 명 이상의 심판이 운동선수의 같은 동작의 난이도와 연결난이도 (또는 두 명의 심판과 1 부심판이 운동선수의 같은 동작의 난이도와 연결난이도를 확인할 때) 에 대한 점수를 누적하고 선수난이도를 평가한다.
둘째, 스파링, 전통 권투, 전통 기구, 집단, 난이도가 없는 액션 단체 요구 사항.
동작 품질 점수와 운동 수준 점수의 합은 운동선수 (팀) 가 마땅히 득점해야 한다.
(a) 동작의 질 판단은 점수를 매겨야 한다
A 조 두 명의 심판과 1 부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같은 동작 실수와 기타 실수로 점수를 공제한 누적과 동작 품질, 동작 품질 감점은 운동선수 동작의 품질로 나뉜다.
A 조 3 명의 심판과 1 부 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운동선수의 같은 동작 실수와 다른 실수를 한 두 심판의 적립된 합계 (또는 운동선수의 같은 동작 실수와 다른 실수의 1 심판과 1 부 심판의 포인트) 는 점수를 공제해야 하는 동작의 질이다
(b) 운동 수준을 결정할 때 득점해야한다.
B 조 두 명의 심판과 1 명의 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세 번의 득점의 평균을 운동선수의 훈련 수준 점수로 취하여, 점수는 소수점 이하 두 자리로 반올림하고, 3 위는 반올림하지 않는다.
그룹 B 의 심판 3 명과 1 명의 심판이 점수를 매길 때 중간 두 점수의 평균을 운동선수의 훈련 수준 점수로 취하고 점수는 소수점 이하 2 위로 반올림하고 3 위는 반올림하지 않는다.
제 25 조? 최종 점수 결정
심판은 선수의 응점에서' 심판 감점' 을 뺀 뒤 혁신난이도의 가산점을 더해 선수 선택 종목의 최종 득점으로 삼았다. 심판은 선수 응당 점수에서' 심판 감점' 을 빼는 것은 선수의 스파링, 전통 권투, 전통 기계와 단체 종목, 비고난도 액션 팀이 요구하는 경기 종목의 최종 점수다.
제 26 조? 전자 시스템 점수 없는 작업
시합에 컴퓨터 채점 시스템이 없을 때 심판의 평점은 기록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 27 조? 심판이 가산한 점수.
우선 심판은 경기에서 완료된 혁신의 난이도를 확인하는 데 가산점을 준다.
둘째, 심판은 경기 중 틀에 따라 패를 내거나 정해진 시간을 초과하지 않는 상황을 감점할 것이다.
(1) 단체 프로젝트, 태극권, 태극검 루틴이 부족하거나 5 초 미만 (5 초 포함), 0. 1 분 공제 5 초에서 10 초 (10 초 포함) 까지 0.2 분 이상 공제하는 등.
(2) 장권, 남권, 펜싱, 검술, 사격법, 빼빼빼로, 남칼, 남권, 이중주, 전통권법, 전통기구 루틴이 2 초 미만 (2 초 포함), 0. 1 2 초에서 4 초 이상 (4 초 포함), 0.2 분 공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