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쑤저우 가든 가이드 단어
쑤저우 가든 가이드 단어
다음은 쑤저우의 다양한 정원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시간을 내서 읽어야합니다.
네티즌의 경험을 바탕으로 입장하려면 패키지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 겸손한 관리자 정원은 명나라에 지어졌으며 왕 Xianchen은 정원의 첫 번째 소유자였습니다. 가경(嘉智)과 정덕(鄭德) 시대에 그는 황실 검열관을 맡았고, 말년에는 관직을 그만두고 땅을 사서 정원을 지었다. 『선거부』에서 『정치를 서투른 자』라는 문장의 의미를 차용한 겸손한 행정관의 정원. 공원 내 주요 명소로는 난설당, 부용각, 향상각, 방간각, 원상각, 소창랑, 류팅각, 푸추이각 등이 있습니다.
전체 공원은 동쪽, 중간, 서쪽, 주거 지역의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주택은 전형적인 쑤저우 민가로 현재는 정원 박물관 전시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동쪽 부분은 밝고 명랑하며 멀리 떨어진 핑강 산, 소나무 숲 잔디밭, 구불구불한 주우(Zhuwu) 물이 지배적입니다. 주요 명소로는 Lan Xuetang, Zhuyun Peak, Furong Pavilion, Tianquan Pavilion, Xiangxiang Pavilion 등이 있습니다. 중앙 부분은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본질이며 수영장 면적은 1/3이며 수영장은 넓고 나무가 무성하며 주변에 다양한 모양과 높이의 건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우선순위가 분명한 물. 주요 명소로는 Yuanxiang Hall, Xiangzhou, Hefeng Pavilion, Jianshan Tower, Xiaofeihong, Loquat Garden 등이 있습니다. 서쪽에 있는 본관은 숙소 근처에 있는 삼십육원양정입니다. 수영장은 곡선 자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별도의 정자, 물결 모양의 복도, 물결 반사, 독특한 흥미, 화려하고 절묘한 장식이 특징입니다. . 주요 명소로는 삼십육원양정, 반사탑, 누구와 함께 정자, 물회랑 등이 있습니다.
동원 소개
랑쉐홀: 동쪽에 있는 본당이다. 홀의 이름은 이백의 시 '천지독립, 바람'에서 따왔다. 난초 눈을 흩뿌린다." 정원 주인 왕신이(王信保)의 『정원으로 돌아가 들판에 살기』의 기록에 따르면 란서당은 5쌍의 초가집입니다. 매화꽃이 피었습니다. 대나무는 스님의 집 근처에 있습니다. 새벽과 황혼에는 대나무에서 산스크리트어 소리가 들립니다." 환경은 한적합니다. 홀 앞에는 두 그루의 활기차고 오래된 백송이 있고, 벽 옆에는 푸른 대나무, 절묘한 호수 돌, 푸른 잔디가 깔린 길, 동쪽과 서쪽 안뜰 벽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홀에는 북쪽과 남쪽을 향한 3개의 칸이 있으며, 'Lan Xuetang'이라는 명판이 높게 걸려 있고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긴 창문이 홀 중앙에 스크린 도어가 있습니다. 옻칠 조각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파노라마", 망문 북쪽에는 "녹색 대나무 그림"이 있으며 모두 소주의 전통 옻칠 조각 기술을 채택하고 망문 양쪽의 칸막이 스커트는 인물과 풍경이 새겨져 있습니다.
주윤봉(Zhuyun Peak): 란쉐당(Lanxuetang) 북쪽, 푸른 나무와 대나무 그늘 속에 봉우리가 솟아 있고, 산 북서쪽의 두 봉우리가 나란히 서 있어 '연비(Lianbi)'라고 불립니다. Zhuyun Peak와 Lianbi Peak는 Guiyuan Tianju 정원의 명승지입니다. Wang Xinyi의 "정원과 들에서의 거주"에 따르면 Lanxue Hall 앞에 연못이 있습니다. "연못 남쪽에 봉우리가 솟아 있고 구름이 나무 가지에 점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Zhuyun이라고합니다. 봉우리 연못 왼쪽에 있는 두 개의 봉우리가 종려나무와 돛처럼 나란히 서 있어 주운봉(朱雲峰)이라 불린다." 사용된 호수석은 정교하고 매끄러우며 원나라 말기 조송학(趙松xue)의 산수화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주운봉(Zhuyun Peak)의 모양은 아래에서 위로 점차 커지며, 그 꼭대기는 특히 웅장하며 마치 구름처럼 지지 없이 홀로 서 있습니다. 1943년 여름밤, 주운봉이 갑자기 무너졌습니다. 나중에 정원 전문가인 왕싱보(Wang Xingbo)의 지도하에 이 2피트 높이의 아름답고 우아한 봉우리가 재건되었으며, 오늘날 봉우리는 이끼로 뒤덮여 있어 고대의 느낌을 줍니다.
부용정: 정자는 고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건축 형태로 주변 풍경과 조화를 이루며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형태를 갖고 있다. 부용각의 지붕은 4개의 모서리가 솟아오른 롤탑 지붕으로, 절반은 해안에 세워져 있고 나머지 절반은 물가에 매달려 있어 아름답고 영리합니다. . 이 정자는 물이 맑고 넓은 연못을 마주하고 있어 여름에는 연꽃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난간에 기대어 주위를 둘러보면 연분홍빛 물이 흘러나오는 신록이 가득한 연못이 보입니다. 바람이 갑자기 불어 녹색 물결이 일고 연꽃 향기가 흩날립니다. 섬세하고 우아하며 고상한 연꽃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천전각(Tianquan Pavilion): 높은 처마가 있는 이중 처마 팔각형 정자이며 외부에 회랑이 있습니다. 주변 기둥 사이에 앉을 수 있는 창틀이 있어 장엄하고 단순합니다. 누각. 잔디밭과 드문드문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정자의 북쪽에는 나무가 무성한 작은 경사면이 있습니다. 정자 이름이 '천천'인 이유는 그 밑에 우물이 있어서 1년 내내 마르지 않고 물이 달기 때문에 '천천'이라 불립니다. "건륭 창주 현 연대기"에 따르면 원나라 대덕 시대에 이 지역에 대홍사라는 사찰이 있었습니다. 100년 후, 승려 Yuze가 이곳에 살면서 "동쪽 집"을지었습니다. 사찰 앞에는 '천취안(Tianquan)'이라는 우물이 있습니다. 쑤저우는 강과 다리, 우물이 많은 수향 마을이지만 역사에 기록된 곳은 거의 없습니다. Wang Xinyi는 "Guiyuan Tianju"를 지을 때 이 우물을 그대로 유지하여 정원에 약간의 목가적인 풍경을 더했습니다.
秫향馆: 秫향馆은 예전에 성벽 밖에 논밭이 있었는데, 가을바람이 불어오면 쌀향기가 난다. 박물관은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상정은 물을 마주하고 산으로 분리된 동쪽의 본관으로, 내부가 넓고 밝으며, 긴 창틀에 48개의 회양목 조각이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연구 중 하나는 "서방의 로맨스" "이고 다른 하나는 "황금과 옥 여의"입니다. 그 중 연극 '서방의 낭만'에는 '장생이 원앙을 만나기 위해 벽을 뛰어넘는다', '붉은 복사', '장정각에서 이별하다' 등의 장면이 있다. ,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고 층이 풍부하며 실물과 같습니다. 서쪽으로 해가 지면서 잔광 광선이 Xiangxiang Pavilion의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긴 창문에 쏟아집니다. 스커트 보드의 절묘한 나무 조각과 함께 Xiangxiang Pavilion은 단순함, 우아함 및 독특한 관심으로 장식되었습니다.
한칭정(Hanqing Pavilion): 다양한 형태의 정자를 갖춘 정원 건축물입니다. 누각은 지붕만 있고 벽이 없는 작은 집으로 정교하고 가벼우며 일반적으로 지붕, 기둥, 플랫폼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정원에서는 풍경을 관찰하고 관찰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시원한 공기를 즐기며 비를 피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에는 정자가 많을 뿐만 아니라 형태도 다양합니다.
Hanqing Pavilion은 구석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간이 비교적 비좁습니다. 그러나 정원사는 높은 흰 벽을 기초로 주인 1명과 노예 2명이 결합된 반정을 지었습니다. 주정은 물가 정자와 같이 평평한 좌석이 돌출되어 있습니다. 좌우로 향하여 펼쳐져 있는데 복도처럼 펼쳐져 있지 않고 주각은 두 갈래로 되어 있고, 보조 누각은 한 갈래로 되어 있어 마치 봉황이 날개를 펴고 날아오르는 모습을 하고 있다. 원래 직선적이고 단조로운 벽으로의 추진력. 미인은 누각에 기대어 앉아 있다. 하늘은 밝고, 구름은 물을 가리고, 잉어는 헤엄치고, 연꽃은 가볍게 흔들리고 있다.
중앙 정원 소개
이홍각: 단지 복도 서쪽의 직선 복도에 앉아 동쪽과 서쪽을 바라보고, 뒤에 긴 복도와 넓은 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눈앞에 나무가 있어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정자 오른쪽에는 Wuzhu Residence가 있으며, 정자 앞에는 "이홍교"라는 이름의 작은 청석 다리가 있으며 다리의 난간과 석재는 명나라의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으며 유물인 것 같습니다. 명나라의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정원입니다. 정자에 서면 중앙에 열린 수영장과 물을 가르는 곡선 다리가 보입니다. 한여름에는 연못이 붉은 연꽃과 녹색 덮개로 가득 차서 강남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푸른 그늘 깊숙한 곳에 아름답고 절묘한 탑이 어렴풋이 보입니다. 이것은 정원 바깥에서 천 미터 이상 떨어진 베이시 탑을 정원으로 빌려오는 기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풍경을 빌리는 것』에 있어서 『멀리서 빌리는 것』의 좋은 예이다.
오주유주(Wuzhu Youju): 독특한 건축 양식과 기발한 발상을 갖춘 우주유주(Wuzhu Youju)는 중앙 수영장 동쪽의 주요 전망인 정사각형 정자입니다. 정자는 붉은 기둥과 흰 벽, 처마 장식으로 둘러싸인 복도로 둘러싸여 있으며, 뒤편에 긴 복도가 있고 넓은 연못을 바라보고 있으며, 푸른 대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습니다. 파빌리온의 멋진 점은 주변의 흰 벽에 4개의 원형 구멍이 있다는 것입니다. 구멍은 구멍 안에 있고, 구멍은 구멍 안에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원, 원이 겹쳐지고 얽혀 있는 이상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연속적인 원입니다. 네 개의 둥근 문은 투명하고 빛이 나며 우아할 뿐만 아니라 네 개의 꽃창, 작은 다리, 흐르는 물, 호수와 산, 그리고 대나무의 맑은 매력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액자 장면을 형성하여 영원함을 의미합니다. 명판 "Wuzhu Residence"는 Wen Zheng Ming 스타일입니다. '청량한 바람과 밝은 달빛을 빌려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고요히 산을 바라보다'는 청나라 말기의 유명한 서예가 조지천(趙財印)이 지은 시로, 첫 번째 쌍어는 '빌려'라는 두 단어를 연속해서 사용하고 있음을 지적하고 있다. 바람과 달, 그리고 자연과 조화롭게 살아가는 인간의 친밀함, 두 번째 커플은 움직임과 고요함, 가상과 현실을 활용하여 서로 상반되고 대조되어 서로를 흥미롭게 만듭니다.
Xuexiang Yunweiting: 눈향기는 매화를 뜻합니다. 운위는 꽃과 나무가 번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정자는 이른 봄에 매화를 감상하기에 적합합니다. 정자 옆에는 매화나무가 심어져 있어 은은한 향기가 떠오릅니다. 주변의 대나무 숲과 시냇물을 휘감고 있는 울창한 나무들이 마치 도시 숲처럼 흥미롭습니다. 정자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연못 서쪽의 흙산에 위치해 있으며, 담백하고 경쾌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자 내부의 명판은 당대 서예가이자 화가인 Qian이 쓴 것입니다. 준타오.
지아시정: 정원에는 비파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는데, 비파나무는 가을에 싹이 트고, 겨울에 꽃을 피우고, 봄에 열매를 맺고, 여름에 익어가며 사계절의 기운을 담고 있어 수많은 황금빛을 이룬다. 의사. Jiashi Pavilion은 양쯔강 남쪽의 유명한 정원을 찬양할 뿐만 아니라 수확의 기쁨을 상징합니다. 정자 벽 중앙에는 사각형 창문이 있고, 창문 바깥쪽에는 태호석이 있는데, 그 돌 옆에는 겨울에는 겨울에, 여름에는 바나나가 있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연출합니다. 비파 정원의 문을 통해 추수관과 설향운위관이 대조되는 풍경을 형성하는데 이는 정원 가꾸기의 예술적 기법 중 하나입니다.
Tingyuxuan
가사정 동쪽에 위치하며 곡선 복도로 주변 건물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정자 앞에는 맑은 물이 있고 거기에는 연꽃이 심어져 있고 수영장 옆에는 질경이와 푸른 대나무가 있고 정자 뒤에는 질경이 덩어리가 심어져 앞면과 뒷면을 보완합니다. 오대(五代) 남당(南唐) 시인 이종유(Li Zhongyou)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왕조는 그의 시 "가을비 한숨"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바나나 잎은 반은 노란색이고 연잎은 녹색이며 가을 비 소리는 두 가족과 한 가족에서 나옵니다." 현대 소주 원예가 Zhou Shojuan의시 "Panana" “바나나 잎사귀 위에 비가 내리고 있는데 아직도 꿈속에서 옥이 부서지는 소리가 들린다. 여기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상관없이 바나나, 푸른 대나무, 연잎이 있다. 비가 내리는 밤이면 식물마다 비가 내리기 때문에, 비를 듣는 사람들의 사고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각기 다른 맛으로 빗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이는 훌륭하고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하이탕 춘우: 무지개에 기대어 있는 구불구불한 산책로와 영룡정 동쪽의 꽃담으로 분리된 독립된 뜰이 하이탕 춘우입니다. 안뜰 남쪽 벽에는 독특한 두루마리 모양의 벽돌 이마가 박혀 있습니다. 안뜰에는 게사과가 여러 개 있는데 마치 초봄의 꽃과 같습니다. 샤오가 옥처럼 섬세하고 우아하며 아름다움이 뛰어납니다. 문인과 시인들은 그것을 감정적으로 찬양했습니다. 안뜰 포장에는 파란색, 빨간색, 흰색 자갈이 박혀 있어 크랩애플 패턴을 형성합니다. 안뜰에 있는 커피 테이블의 장식 패턴은 모두 크랩애플 패턴입니다. 곳곳에 명승지가 있으며, 안뜰은 작지만 조용하고 우아하여 독서와 휴식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원향전(Yuanxiang Hall): 원향전(Yuanxiang Hall)은 4면의 홀이며, 겸손한 관리자 정원(Humble Administrator's Garden) 중앙에 있는 본관으로, 명나라 정더(Zhengde)의 원래 약수전(Ruoshu Hall) 자리에 지어졌습니다. 청나라 건륭 시대의 청석 지붕 기초는 당시의 원본이었습니다. 물을 향하여 지어졌고, 산 꼭대기에 처마 하나가 얹혀 있고, 너비는 방 3개 정도이다. 홀 북쪽의 플랫폼은 넓고 수영장 물은 밝고 깨끗합니다. 연꽃 연못은 넓고 붉은 옷과 녹색 덮개로 덮여 있으며 기분 좋은 향기가 있습니다. 홀의 이름은 주돈이(周敦伯)의 『연화애(蓮蓮愛)』에 나오는 유명한 문장인 '향기가 멀고 청정함이 맑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여름에는 연못에 연잎이 많이 피어 있어 바람이 얼굴에 닿아 향기가 멀리까지 전해지는 곳이다. 정원 주인은 자신을 꽃으로 묘사하며 숭고한 심정을 표현했습니다. 홀은 깔끔한 사양의 투명하고 절묘한 유리창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긴 창문이 투명하기 때문에 마치 마치 긴 창문을 보는 것처럼 흥미로운 풍경과 산, 물, 그림자를 파노라마로 볼 수 있습니다. 산과 강의 두루마리. 내부 가구는 우아하고 세련되었습니다.
샤오페이홍: 쑤저우는 물의 마을이고, 천수원은 물의 정원이다. 겸손한 관리자 정원에는 석판 다리, 석조 아치 다리 등이 날아 다니는 작은 무지개의 모양이 매우 특별합니다. 쑤저우 정원에서 유일하게 지붕이 있는 다리입니다. 남북조 송나라 바오조(寶趙)의 시 '흰 구름(白雲)'에서 '날아가는 무지개가 진강을 굽어보고, 안개가 빛줄을 연주한다'에서 이름을 따왔다. 주홍색 다리 난간이 물에 반사되어 물이 날아다니는 무지개처럼 빛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무지개는 비가 그치고 하늘이 맑아진 후에 땅을 가로지르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다리입니다. 고대인들은 놀라운 의도를 가지고 무지개를 다리에 대한 은유로 사용했습니다.
물과 땅을 연결하는 통로일 뿐만 아니라 다리를 중심으로 독특한 풍경을 이루고 있다. Xiaofeihong Bridge는 3경간 석조 기둥으로 약간 아치형이며 8자 모양입니다. 다리 데크 양쪽에는 10,000개의 단어로 된 난간이 있고, 8개의 기둥이 있는 3개의 베이가 갤러리 하우스를 덮고 있으며, 처마는 거꾸로 된 상인방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절묘한 지붕이 있는 다리.
샤오창랑(Xiao Canglang): 샤오창랑은 북송시대 소순친(Su Shunqin)의 '창랑정(Canglang Pavilion)'에서 정자 이름을 따왔으며, 이는 세상에서 벗어나 은둔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누각은 너비가 3개이고 남쪽에 창문이 있고 북쪽에 창틀이 있고 양쪽이 물을 향하고 있으며 집처럼 보이지만 집이 아니고 배처럼 보이지만 배처럼 보입니다. 다리이지만 다리는 아닙니다. 완전히 물 위의 물 파빌리온입니다. 물정자는 수영장을 가로질러 다시 수면을 나누며, 여기서 끝나는 중간정원의 물 끝은 뛰어난 예술적 기법으로 끝이 없는 것처럼 만든다. 파빌리온과 복도로 둘러싸여 있으며 개방적이고 조용한 물 안뜰을 형성합니다. 과거 쑤저우(蘇州)에는 많은 문인과 관료들이 있었는데, 큰 저택이든 일반 주택이든 이 작은 공간은 안뜰이고 물뜰은 장식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이 독특한 작은 창랑입니다. 한편으로는 강남 수상 마을 스타일을 구현하는 반면, 안뜰의 내부와 외부는 서로의 전망을 빌려 특히 시원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송 풍수관: 소나무, 대나무, 매화는 중국 전통 문화에서 '겨울의 세 친구'로 알려져 있으며, 문인의 자유 정원에서는 특히 '이익'을 위해 이러한 식물을 심는 것을 좋아합니다. . 주인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소나무는 추위에도 시들지 않고 사계절 내내 푸른 나무이다. 소나무의 씩씩하고 서투른 자세는 종종 그림으로 표현되며, 중국 정원의 주요 수종 중 하나입니다. 송풍수전은 '소나무의 바람소리를 듣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물정자는 뾰족한 사각형 지붕과 닫힌 공간을 갖고 있으며, 복도에 있는 작은 문을 통해 출입이 가능하며, 나머지 3면은 반벽, 반창 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지붕 처마는 매우 크고 처마 장식이 특히 높아 우아하고 우아하며 가벼운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건물 전체가 일반적인 남북 방향을 따르지 않고 45도 각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물은 햇빛으로부터 보호되고 통풍이 잘 되며 여름에 보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정자 옆에는 흑송이 여러 그루 심어져 있어 바람이 불면 소나무 가지가 흔들리고 소나무 파도 소리도 들리는 독특한 풍경이다.
샹저우(Xiangzhou)는 2층짜리 선실이 있는 '보트'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그 모습이 물에 반사되어 더욱 날씬하고 우아합니다. Xiangzhou는 문인의 이상과 감정을 맡깁니다. 항주는 굴원의 『방주』에 대한 암시이다. 『초자』에는 “방주를 따서 두약을 방문하면 그곳을 떠나 딸을 낳게 된다”는 문장이 있다. 고대에는 바닐라를 귀족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했는데, 여기서 연꽃 풍경은 바닐라를 비유하는 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중국 고전 정원에 있는 많은 돌배 중에서 아마도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마도 가장 아름다운 배일 것입니다. 뱃머리는 플랫폼, 앞쪽 캐빈은 정자, 중간 캐빈은 정자, 선미는 정자이며, 정자 위에 계단이 있으며 선이 부드럽고 기복이 있으며 비율이 적절합니다. 고대 쑤저우(蘇州), 항저우(杭州), 양저우(楊州)의 따뜻한 산과 부드러운 물, 그리고 그려진 구름의 풍경. Xiangzhou는 동서 해류와 남북 강이 만나는 물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한쪽은 발판의 "보트"에 의존합니다. 세 개의 돌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의 뱃머리에 서면 주변에 잔물결이 보이고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하며 상쾌합니다. 햇살은 뜨겁지만 이곳에서는 바람이 불어서 시원하고 상쾌합니다. 향주선의 뱃머리에는 문정명이 쓴 비문이 걸려 있는데, 후세들도 특별히 그에 대한 추신을 썼습니다. 샹저우에 있는 이 건선은 우아하고 절묘한 건축 기술을 갖추고 있어 사람들에게 고상한 개성을 추구하는 느낌을 줍니다.
연꽃정(Lotus Wind Pavilion): 연꽃의 이름을 딴 정자입니다. 정원 중앙의 작은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수에는 연꽃 정자가 심어져 있고, 버드나무 가지가 늘어서 있습니다. 호숫가에 빙빙 돌고 있는 정자에는 사면이 투명한 육각형 처마가 있고 정자 안에 기둥을 받치고 있는 부부가 있다. “네 면은 연꽃, 삼면은 버드나무, 반은 가을물 연못, 한 방은 산." 여기서 사용하는 것이 매우 적절합니다. 특히 대련에 '비'라는 단어가 잘 활용된 건물로, 기둥 사이에 벽이 없어 시선이 막히지 않고, 텅 비어 있고 밝은 느낌이 든다. 벽이 없고, 세 강둑에 수양버들이 무성하고 사방에 무궁화들이 껴안고 있어 푸르고 향기로운 벽을 이루고 있지 않습니까? 감동적인 과장과 풍부한 상상력이 이 섬의 작은 정자를 더욱 다채롭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벽에 바람이 분다, 초록빛 파도가 굴러다니고, 향기가 넘쳐흘러, 색도 향도 모양도 모두 아름답다. 봄에는 버드나무가 밝고, 여름에는 연꽃이 밝고, 가을에는 물이 밝고, 겨울에는 산이 조용하고, 연꽃바람이 정자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모든 계절. 화봉정을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물 위로 솟아오른 정자가 보이고, 처마가 돌출되어 있고, 붉은색 기둥이 높고, 바닥에 백옥이 있어 연못이 가득한 것이 분명하다. 연꽃의 집합입니다.
Jianshan Building: Jianshan Building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양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서쪽에서는 평평한 복도 다리를 통해 1층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위층으로 올라가려면 통과해야 합니다. 등산로나 암벽 돌계단을 통과합니다. 이중 처마와 굴러가는 헛간, 산 꼭대기, 완만한 경사, 흰색 벽과 검은 타일, 우아한 색상을 갖춘 강남 스타일의 주거용 건물로 위층의 밝은 타일 창문은 단순함을 유지합니다. 1층은 "로터스 챔프스(Lotus Champs)"라고 불리며, 물을 따라 있는 외부 복도에 우왕의 의자가 있으며, 휴식을 취할 때 물고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멀리서 보면 연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원의 풍경이 그림처럼 눈앞에 천천히 펼쳐진다. 위층은 건산탑(建山樓)으로 도연명이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남산(南山)을 유유히 보라"고 하였으며, 이 탑은 높고 탁 트여 있어 중앙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정원. 봄에는 정원에 신록이 가득하고, 여름에는 바람이 불고, 연꽃 향기가 피어오르며, 수영장 옆의 갈대는 바람에 날리고, 쌀쌀합니다. 겨울에는 집에 따뜻한 햇살이 가득하고, 눈 풍경도 기분 좋습니다. 원래 쑤저우에는 고층 건물이 없었습니다. 이 건물에서는 주변 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건물은 청나라 함풍시대 태평천국의 충성왕 이수청의 사무실이었다고 합니다. 산 건물은 높지만 위험하지 않으며 우뚝 솟아 있고 안정적이며 주변 풍경과 균형 잡힌 그림을 형성합니다.
매그놀리아 홀 : 매그놀리아 홀은 주인의 거실과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교차점에 위치한 독립적이고 조용한 안뜰입니다. 일상 업무를 처리합니다. 목련 홀은 크고 넓으며 안뜰은 작고 아름답습니다. 남쪽 벽은 도화지처럼 높고, 벽 아래에는 화단이 있고, 제라늄과 대나무가 심어져 있고, 호수 바위와 여러 개의 봉우리, 목련과 계수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즐거운. Yulan Hall은 한때 Wen Zhengming의 이전 거주지에 있던 "Bihua Hall"과 같은 이름을 가진 "Bihua Hall"이라고 불렸습니다. 이는 정원의 원래 소유자인 Wang Xianchen과 Wen Zhengming 사이의 유난히 긴밀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또한 "꿈의 펜은 꽃을 피운다"는 고대 문인의 창의적인 영감을 추구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인생의 큰 즐거움입니다.
서원 소개
일량정: 비유동천 왼편에는 암석 정원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바위산의 돌길을 따라 산 꼭대기에 육각형 정자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일량정"입니다. 중앙 정원과 서쪽 정원을 나누는 구름 벽 옆에 서 있으며, 정자 기초가 더 높고 창유리에 매화 무늬가 있는 6면의 창문이 있습니다. Yiliang Pavilion에 오르면 중앙에 산과 바다가 내려다 보입니다. 중원에서 풍경을 보면 층층이 펼쳐진 후 복도 능선에서 일량정이 돌출되어 중원 전체의 풍경이 끝없이 이어지며 매우 원대한 조경공간을 형성하는 원예기법이다. . "이웃 차용"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Yi Liang"은 흥미로운 이야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당나라 때 백거이와 원종견이 이웃으로 함께 살았는데, 마당 담장에 키가 큰 버드나무가 돋아 있어 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었다. 백거이는 “밝은 달은 삼거리 밤 같고, 푸른 미루나무는 두 가족의 봄 같다”고 찬미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이는 이웃 간의 화목한 공존을 비유한 것입니다. 당시 서원의 주인은 높은 건물을 짓지 않고 대신 산을 쌓고 정자를 지었습니다. 정자에서 시지아는 자신이 매우 존경했던 중앙 정원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고, 중앙 정원의 우뚝 솟은 정자를 감상할 수도 있었습니다. 풍경을 풍성하게 하고 풍경을 풍요롭게 합니까? 하나의 정자가 두 가족에게 적합하고, 풍경이 더해지면서 좋은 시나 좋은 이야기가 더해져 멋진 정자가 되고, 아름다운 풍경이 됩니다.
수회랑: 서원과 중앙원이 만나는 곳에 있는 수회랑으로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명작이다. 평면도에서 볼 때 물 통로는 수영장 주위에 "L"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물 근처에 건설되어 있습니다. 남쪽 부분은 동굴 입구에서 시작하여 36개의 원앙 파빌리온에서 끝납니다. 북쪽 부분은 물 위에 매달려 있는 반사 타워에서 끝납니다. 이곳은 원래 중앙정원과 서부정원을 나누는 수벽이었으며, 두 정원의 경계로 존재하여 명승지로 계획하는데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똑똑한 장인들은 벽을 복도로 활용하고, 벽의 딱딱하고 둔한 상태를 깨뜨리기 위해 뛰어난 정원 가꾸기 기술을 사용하여 복도의 아래쪽 부분을 판자 길처럼 높여 물결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물의 흐름에 따라 우여곡절은 조경 공간을 유연하고 리드미컬하게 만듭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일련의 형태적 변화를 거쳐 갑자기 급선회하여 정원 벽에서 일정 거리만큼 멀어지게 하고, 수영장 위로 튀어나오게 하고, 수면 아래로 좌우로 날아가며, 복도 상단은 물을 향하여 정자 덮개처럼 바뀌었고, 반사 건물 근처의 골판지 복도 끝 부분에는 복도용 물웅덩이가 설치되었습니다. 통과하여 정원의 중앙 및 서쪽 수계가 연결되도록 복도 본체도 가장 높은 지점으로 올라갑니다. 멀리서 물의 복도를 보면 마치 파도 위에 무지개가 누워 있는 것처럼 보이며 기세는 대단하다.
서른여섯원화관: 서원의 본채로 아름답고 화려하며 남쪽은 '18만다라 꽃관', 남쪽은 '서십육관'으로 불린다. 북쪽에 만다린 덕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건물은 동시에 두 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고대 건축의 원앙 홀 형태로, 홀은 한쪽은 평면 재료로, 한쪽은 둥근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반대편은 두 개의 입구가 결합되어 있으며 그 기능은 남쪽 절반이 겨울과 봄에 적합하고 북쪽 절반이 여름과 가을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원양전은 3칸 넓이로 단단한 외관과 정사각형 평면을 갖고 있으며 각 모서리에 4개의 뾰족한 모서리가 있는 절묘한 귀방이 있으며 누안정이라고도 불립니다. 북쪽 절반은 물 위로 튀어나와 있으며, 8개의 돌기둥이 수영장 위의 정자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은행나무 조각 유리 스크린이 홀을 두 개로 분리합니다. 북당(뒷홀)은 청 연못과 인접해 있으며, 여름과 가을에는 창을 통해 연꽃 연못에 떠 있는 연꽃과 동한 시대 화 장군이 물 속에서 노는 원앙을 볼 수 있습니다. 광씨는 "정원에 큰 연못을 만들고, 오색 수련을 심고, 원앙 36쌍을 키웠다." 박물관의 이름은 "비단처럼 빛난다"는 뜻에서 유래되었으며, 명판은 청나라 동치시대 소주 제1의 학자 홍준이 쓴 것입니다. 소주는 고대부터 인재를 배출해 왔으며, 명청 시대에는 전국에서 챔피언 수가 1위를 차지했는데, 홍준도 그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민속에서 전설적인 인물이 되었는데, 이는 주로 그가 한 세대의 유명한 매춘부 사이진화(Sai Jinhua)와 그의 첩으로 결혼했기 때문입니다. 사이진화의 이야기는 나중에 소설로 쓰여졌고, 홍준은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남쪽 홀은 겨울과 봄에 살기에 적합한 18 개의 만다라 꽃집입니다. 홀의 남쪽은 태양을 향하고 있으며 작은 안뜰 벽은 바람을 차단할뿐만 아니라 열을 모아 적절한 양의 햇빛을 허용합니다. 방에 들어가려고. 흰독말풀은 동백꽃입니다. 청나라 말기 장록천이 이 박물관을 지을 때 귀중한 동백나무 18그루를 심었는데, 겨울이 되면 꽃은 시들었지만, 동백나무는 눈과 맞서 싸우는 새빨간 겨울꽃 같았습니다. 함께 불을 피웠고, 남은 눈이 반나절 동안 붉게 타올랐다.” 활력 넘치는 생명력과 독특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이 박물관의 명판은 청나라 말기 소주의 또 다른 1인 학자인 육윤향이 새겼습니다. Lu Zhuangyuan과 Hong Zhuangyuan은 같은 도시의 같은 건물에 명판을 써서 홀에 많은 색을 더했습니다. 서십육원양각의 천장은 연속된 4개의 아치형을 채택하여 지붕 들보를 덮고 있으며 이 곡선형 지붕을 사용하여 소리를 반사하고 음향 효과를 높여 여운을 남깁니다. 광선. 주인은 연회를 열고, 손님을 맞이하고, 이곳의 우아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그는 홀에 빨간 이불을 깔고, 피리를 불고, 노래를 부릅니다. 가구는 그림, 서예, 걸이식 병풍 및 잘 갖춰진 가구 등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반사탑: 반사탑은 주로 물에 반사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건물은 두 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래층은 "Worship Wen and Shen Zhai"입니다. Wen은 Wen Zhengming을 의미하고 Shen은 Shen Zhou (Ishida)를 의미하며 Shen Zhou는 Wen Zhengming의 작품입니다. 선생님. 강남(Jiangnan)의 겸손한 행정원(Humble Administrator's Garden)의 명성은 위대한 화가이자 시인인 문정명(Wen Zhengming)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서원원 옹호자 육건(Lu Qian)이 광서 20년(1894년)에 이 건물을 지은 것을 기념하여 '정원기'의 탁본과 위술루가 쓴 '정원기'의 석각이 있습니다. 아래층의 왼쪽과 오른쪽 벽에 박혀 있습니다. 중간 스커트 패널에는 Zheng Banqiao의 원래 서예와 그림이 새겨져 있습니다. 물을 바라보는 쪽에는 기둥 사이에 길고 투명한 창문이 설치되어 있고, 창문 안쪽에는 낮은 나무 난간이 설치되어 있다. 난간에 기대어 서면 물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골판지 복도가 있고 오른쪽에는 "누군가와 함께 정자에 앉아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풍경이 반사되어 너무 아름답습니다. 물속의 밝은 달, 수영장의 구름, 파도의 떠다니는 그림자가 정말 멋진 광경입니다. 위층은 원래 정원 주인의 며느리 왕의 공부방이었습니다. 이 건물 곳곳에는 수많은 계수나무 꽃이 심어져 있으며, 가을에는 남은 연꽃 잎 뒤에 황금빛 계수나무 향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책을 읽고 서예를 연습하거나, 시를 낭송하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경치를 감상하거나, 환경이 쾌적하고 향기가 사랑스럽습니다.
나와 함께 정자에 앉아 있는 사람 : 정자는 부채 모양으로 지어진 매우 독특합니다. 소동포의 시 "누구와 함께 앉아 있는가? 밝은 달, 바람, 나"에서 "누구와 함께 앉아 있는가?"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정자는 물을 따라 지어졌으며 계획상 부채꼴 모양을 하고 있으며 지붕, 문, 창 개구부, 돌 탁자, 돌 벤치와 지붕, 전등갓, 벽의 명판, 거위목 의자 및 반 난간이 모두 부채꼴 모양입니다. 팬이므로 "팬"이라고도 합니다. 정자에 있는 부채 모양의 창문 양쪽에는 두보의 시구가 걸려 있습니다: "산과 강이 당신을 기다리고, 꽃과 버드나무는 사심이 없습니다." 물가에는 크고 웅장한 나무와 조용한 석조 건물이 있어 문밖을 바라보고, 난간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고, 창에 기대어 앉아 쉬어가는 등 지리적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팬 파빌리온 뒤의 흙산에는 "리 파빌리온"이라고 불리는 작은 파빌리온도 있습니다. "笠"은 루오 모자를 의미합니다. 파빌리온은 루오 모자처럼 꼭대기가 완만하고 모든 장식을 버리고 단순하고 소박합니다. 산 위의 작은 정자는 작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마치 모자를 쓰고 여유롭게 낚시를 즐기는 어부처럼 정자 앞 풍경이 늘어서 있습니다. 선인들은 다음과 같이 찬사를 쓴 적이 있습니다. "꽃 사이에 녹색의 흔적이 있고 위험한 정자에 연기와 구름이 있습니다. 처마와 coirnets는 낚시 정 바로 앞에 이전 동맹을 표시합니다. 붉은 색 구름이 산사를 가리고 녹색 주름이 강 도시를 물들인다. 야멘과 버드나무가 용령을 둘러싸고 앉아서 노래하는 꾀꼬리 소리를 듣는다. "정자와 정자는 서로 다른 정원 건축 예술 양식이다. 그들은 또한 고전 정원에서 보기 드문 그림 문자 건물입니다. 파빌리온과 파빌리온은 하나의 통합 된 전체로 결합됩니다. 리팅산(Liting Mountain)에는 팔각형의 2층 건물이 있습니다. 키가 크고 웅장하며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산 위에는 울창한 나무와 푸른 풀이 있고, 푸른 그늘 위에 건물이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하여 '후쿠이정'이라 불립니다. 모양이 우뚝 솟아 있고 정면 부채에는 절묘한 그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정자에 올라 주위를 둘러보면 맑은 산과 푸른 물, 높은 하늘과 맑은 구름, 활력이 넘치는 푸른 정원이 있어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지며 다시는 돌아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범정(Fan Pavilion), 이정(Li Pavilion), 푸추이정(Fucui Pavilion)은 물가, 산속, 산 꼭대기에 위치하며 듀오, 미, 산 꼭대기에 있는 것처럼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순서대로 모양과 크기가 다릅니다. 음계의 미, 사람들은 이 아름다운 선율에 한꺼번에 취한다.
유정정(Liu Ting Pavilion): 단층의 정자로, 크기가 가볍고, 사방에 창문이 있고 정자 앞에 플랫폼이 있습니다. 정자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입체적인 조각입니다. 청나라의 은행나무에 날아다니는 소나무, 대나무, 매화, 까치의 무늬로, 표지는 부조와 투각, 둥근 조각이 결합되어 있으며, 능숙한 칼 기술과 뛰어난 기술과 독창적인 발상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와 "매화나무 오르는 까치"가 함께 부드러워져 이음매 부분에 흔적이 남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희귀한 품질의 정원 날아다니는 덮개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으로 볼 때 유정각은 추상적인 선실로, 배의 뱃머리처럼 홀 앞에 플랫폼이 있습니다. 왼쪽 연못에는 연꽃이 가득합니다. 연꽃의 성장기에는 잎, 새싹, 꽃, 열매가 모두 아름답고 우아하며, 표면에 녹색 돈의 점들이 나타납니다. 늦봄과 초여름의 연못부터 한여름의 만개한 연못까지, 깊은 가을 정취에 물든 낙엽과 꽃까지, 각 무대마다 고유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꽃은 백일 동안 피지 않고, 아무리 아름다운 꽃이라도 결국에는 '진흙 속에 떨어져 가루가 된다'는 말이 있다. Qiutang의 연꽃은 불완전한 아름다움에 대한 다른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Liuting Pavilion은 "연꽃 잎을 떠나 비 소리를 듣다"라는 유명한 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꽃은 지고 사람은 늙었지만 풍경은 여전히 남아 있고, 그 감정은 잊혀지지 않고, 사람들의 기분을 감동시키고, 사람들을 깊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붉은 저택의 꿈' 제44장에서 가보옥과 임대옥은 구수 운전사의 도움을 받아 나무배를 타고 물을 즐겼다. Li Yishan의 시를 가장 좋아하지 않고 저는 Li Yishan의 시만을 좋아합니다. 그는 "나머지 연꽃은 비의 소리를 듣게 놔두세요..."라고 말했습니다. Lin Daiyu는 교육을 많이 받은 소녀였고 감상적이며 지능이 높지만 냉담하고 냉담했습니다. 냉담하고 군중을 따르기를 꺼리는 그녀는 고독과 평온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Li Shangyin의 시에 매료되었습니다. 이는 문학 작품에 기술된 내용이지만, 그녀가 동경한 시적 세계는 서원(西庭)에도 나타난다. 자연의 자연의 소리는 중국 정원에서 웅장하고 즐겁거나 즐거운 음악을 연주합니다.
태잉정(Taying Pavilion): 이 정자는 꼭대기부터 바닥까지 규칙적인 팔각형 패턴과 주변 창문을 가지고 있으며 정원에서 가장 정교하고 아름다운 건물 중 하나입니다. Liuting Pavilion의 통로에서 그림자 파빌리온을 되돌아 보면 정말 멋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길고 좁은 수직수계는 일정 거리를 지나면서 입구의 깊이가 깊어지며, 뾰족한 팔각정이 물 속에 박혀 있어 마치 탑처럼 위엄있고 쾌적하다. 실제 파빌리온과 가짜 탑, 가상과 현실이 연결되어 있는 것은 서쪽 정원의 독특한 풍경입니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에는 탑과 관련된 두 가지 풍경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홍각에서 빌려온 정원 밖의 북사탑이고, 다른 하나는 수경에서 빌려온 탑그림자이다. 중앙 정원에 보이는 탑은 물리적인 탑이고, 서쪽 정원에 보이는 탑은 가상이다. 실제 탑을 멀리서 보든, 가짜 탑을 가까이서 보든 풍부한 연상을 일으키며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파빌리온의 위치는 눈에 띄지 않으며, 정원 끝에 있습니다. 현명한 주인은 수원 끝에 작은 정자를 지었습니다. 서원 전체를 아름다운 음악에 비유한다면 정자는 마지막 음표입니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느낌을 받게 되지만 이곳의 타워 그림자 파빌리온은 완전한 움직임을 이룬다. 더 좋은 점은 정자뿐만 아니라 그림자도 있다는 점인데, 노래 끝부분의 여운처럼 기억에 남는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을 산책하는 것은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풍경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