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학교 역사 과정 유형
중학교 역사 과정 유형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이 전면적인 시스템 복습을 하도록 유도하고, 이해를 바탕으로 테스트를 강화하고, 기초지식을 더욱 공고히 하고, 교육 목적을 달성하도록 유도한다. 2. 시스템을 생성합니다.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빗질하고, 지식 사이의 내적 관계를 파악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지식 구조 체계를 구축하여 전면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하다. 3. 능력을 배양하다.
강화 훈련을 통해 지식을 응용하여 학생들의 이해, 응용, 분석 및 종합 능력을 배양하다. 둘째, 교실 구조 1, 학습 계획 (개요) 이 학습을 지도한다.
수업 전에 교사는 먼저 실용적이고 지도적인 학습 지도 개요 (학습 계획) 를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학생들에게 미리 독학 임무를 교대하여 학생들이 지도요강에 따라 먼저 복습할 수 있게 하다.
복습 개요의 내용은 주로 시험점 분석, 목표 요구 사항, 지식 구조, 훈련 문제를 포함한다. 교사는 피드백 정보를 수집하여, 교정을 배우고, 교학 목표를 확정한다.
2. 평가 목표를 표시합니다. 주로 지식 포인트의 숙달과 운용에 대한 요구와 기준이다.
복습 내용 자체는 교학 목표가 아니다. 3. 복습목표는 문제 지향, 상황화, 문제를 가지고 복습, 응용으로 복습한다.
기본 진단 교육 (기본, 전형적인 주제 선택) 을 수행하거나 교재 내용을 주제화하여 중점, 혼동 가능한 지식 포인트, 일반적인 문제 해결 아이디어, 방법, 문제 유형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시스템을 신중하게 안내하고 구축하십시오.
진단을 상세히 설명하다. 내용 강화는 주로 복습의 중점, 난점, 혼동점, 지식의 내면적 연결이다. 새로운 것을 말하고,' 새로운 것을 알다' 와' 향상' 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사고방식을 넓히고, 학생들이 교재를 이해하고, 소화하고, 심화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교사와 학생이 공동으로 배운 지식을 총결하고 빗질하여 지식 체계를 구축하다. 지식 통합과 연계를 둘러싼 훈련이 시종일관 이어지고 있다.
5. 훈련을 강화하다. 전형적이고 표적된 문제를 선택하고 비교적 참신한 시나리오를 만들어 학생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지식을 이용하여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훈련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6. 요약. 복습 목표에 근거하여 총결하고 승화하여 지식과 방법 체계를 형성하다.
셋째, 일부 설명 1, 복습수업은' 교육을 주도하고, 학습을 주체로 하고, 연습을 주선으로 한다' 는 원칙을 진지하게 관철해야 한다. 가르침이 지배적이다. 이제 우리는 평가, 지도, 유도를 할 수 있고, 복습 대신 강의로 바꿀 수 없고, 복습 수업을 새로운 강의로 바꿀 수 없다. 항상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반영하고, 학생 스스로 읽고, 생각하고, 귀납하고, 구성하고, 훈련시켜야 한다. 훈련은 복습 수업의 생명선이다. 지식의 공고함, 체계의 구축, 능력의 향상은 모두 훈련에서 완성해야 한다. 훈련 방식이 다양하다.
위의 구조는 징계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역사강의평가수업 유형 평가수업은 교사가 학생이 연습하거나 시험을 본 후 학생들의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지식, 능력, 기술, 습관 등의 결함을 바로잡는 수업형이다.
첫째, 교육 목적 1, 학생 훈련에서 드러난 지식 결함 파악, 지식 반격, 기초 다질. 2. 전형적인 문제와 * * * 문제를 파악하고, 학생들이 문제 해결 아이디어와 방법을 익히도록 지도하고, 문제 해결의 일반적인 법칙을 요약하고, 학생들의 학과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한다.
3. 성적인 문제를 포착하고, 학생의 나쁜 행동을 바로잡고, 학생의 규범적인 답안 습관과 시험 기교를 배양하고, 학생의 비지능적 요소를 강화한다. 둘째, 교실 구조 1, 시험지 평가.
지식, 능력, 방법, 기술 등의 문제를 바탕으로 한 일반적인 평가와 평가, 장애 원인에 대한 분석과 분류, 좋은 생각과 방법에 대한 긍정이 있다. 그것은 교육 목표 설계의 기초이다.
2. 학습 목표를 보여주십시오. 잘못된 문제는 교학 목표가 아니다. 교학 목표는 학생이 훈련을 통해 진단한 지식, 능력, 방법, 기술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3. 해석. 잘못된 원인을 분명히 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분석하고, 목표 달성에 집중하다.
(1) 오류 분석의 예. 학생들에게 자신의 사고 과정을 폭로하고, 잘못된 원인을 파악하고, 답안지의 잘못을 분석하도록 지도하다.
(2)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학생들이 문제의 특성, 문제, 지식의 관계를 파악하고 문제 해결의 돌파구와 사고를 생각하도록 지도하다.
잘못된 문제와 관련된 지식과 방법의 배경에 주의해야 한다. (3) 방법을 생각하다.
전형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기본 문제 해결 방법과 기교를 분석하다. 문제 해결은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도 보아야 한다.
(4) 법칙을 탐구하다. 즉, 분류 설명 분석, 특정 유형의 문제 해결 방법 요약, 상대적으로 고정 된 문제 해결 규칙 요약, 문제 해결 과정 표준화, 수직 및 수평 침투, 좌우 확장, 학생들이 실제로 반 3 을 들어 올리고 지식 방법 시스템을 개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5) 변화를 찾다. 평론 시험 문제는 문제를 강의할 수 없고, 질문으로 발휘해야 하며, 원문을 개조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어, 지식 포인트를 검사하는 훈련 디자인, 다각적 다단계로 진행됩니다. 변형 설계는 질문 방식과 원래 문제의 제약에서 진행된다. 이런 변화는 학생 분석 비교, 옳고 그름 비교, 학생들의 유연한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6) 표준화 된 시험 기술을 강화한다. 4) 교정 및 집중 훈련. 정선 연습 교육 설계는 주의 (1) 목표: * * * 성적 오류에 대한 교정 교육 (2) 대응: 문제를 바로잡고, 비슷한 훈련을 따라가고, 사고를 촉진하고, 실천에서 법칙을 깨달는다.
5. 요약. 응용을 목적으로 방법의 법칙을 총결하다.
만점 시험지를 수정하다. 셋째, 부분 설명 1, 고품질 시험지 수정이 강의 평가의 전제조건이다.
답안 평가 방법을 단호히 금지하다. 3. 평가 과정은' 교육을 주도하고 학습을 주체로 한다' 는 원칙을 반영해야 한다.
선생님의 강의는 강의이므로 지식, 방법, 사고, 법칙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선생님이 아무 말도 하지 않도록 학생들이 사고 과정 (심제, 자료 분석, 답안 정리, 계산) 을 접할 수 있도록 학생들이 총결산, 분석 총결을 반성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둘째, 중학교 역사 시험 강의 (모의 교실 수업) 수업 템플릿 일반 템플릿, 모두가 쉽게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제목의 명칭은 강의의 명칭이다. 둘째, 수업형, 수업형은 교학 임무에 따라 나누어진 교실 수업 유형을 가리킨다.
기준에 따라 분류도 다양하다. 일반적인 교안은 강의, 실천 수업, 복습 수업, 실험, 시범수업, 세미나, 강의, 관람 수업, 명품 수업, 비디오 수업 등이다.
수업은 주로 교학 내용을 몇 시간 안에 완성해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셋. 교육 목표 교육 목표는 교사가 교과 과정 표준의 요구 사항과 학생의 실제 상황에 따라 과제나 수업의 교육 내용에 대해 제시한 것으로, 학생이 수업이 끝날 때 달성해야 하는 구체적인 목표나 교사가 완성해야 하는 교육 임무를 가리킨다.
새로운 교과 과정 이념이 장려하는 교육 목표는 지식, 능력, 정서적 태도, 가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체적으로 학생들에게 어떤 지식을 가르치고, 학생의 어떤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에게 어떤 정서적 태도와 가치관을 가르치는가 하는 것이다. 교수 목표는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학생의 학습 실제에 부합해야 한다.
넷째, 교학의 중점은 교학 과정에서 반드시 설명하고 분석해야 하는 내용이다. 교학난은 학생이 독학한 후 난이도가 큰 내용을 이해하거나 이해할 수 없는 것을 말한다.
교사는 교안을 작성할 때, 교학의 난점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방법을 채택하여 학생들이 난점을 돌파하고, 학생들이 교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장애를 없애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동시에, 교학의 중점을 파악하고 파악하고 파악하고, 교재를 잘 처리하여, 교학 목표가 더 잘 실현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다섯째, 교구는 일명 교구 준비라고도 하며, 교학방법을 보조하는 도구를 가리킨다.
멀티미디어, 모델, 표본, 실물, 오디오 비디오 등. 6. 교수법 교수법은 교수 과정에서 사용되는 방법을 가리킨다.
수업 질문, 토론, 계발, 독학, 시연, 연설, 토론 등. 일곱. 교수 과정 교수 과정은 교사가 교수 목표를 실현하고 교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제정한 구체적인 교수 절차와 조치이다.
교육 과정은 전체 교육 계획의 핵심이자 주체이다. 글을 쓸 때는 교육 목표와 교재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세밀하고 생략해야 하며, 내용이 충실하고, 중점이 뛰어나며, 상세하고 적절하며, 교육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 교학 과정의 각 부분은 차근차근 연계하여, 교학 활동을 하나로 융합하여, 예정된 교학 임무의 원활한 완성을 보장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1 섹션을 포함합니다. 소개는 학생들을 학습 상황에 안내하여 적절한 학습 심리 준비 상태를 형성하는 교육 행위이다. 도입의 적절한 운용은 한 수업에서 가이드와 기초적인 역할을 한다.
일반적인 가져오기 방법에는 서문 가져오기, 가져오기 시도, 프레젠테이션 가져오기, 스토리 가져오기, 질문 가져오기, 샘플 가져오기 등이 있습니다. 교사는 교안을 설계할 때, 가능한 한 도입을 참신하고 생동감 있게, 정확하게 개괄하여 학생들을 끌어들여야 한다.
2. 새로운 수업을 가르치고 새로운 수업을 가르치는 것은 교안 작성의 주요 부분이다. 이 부분을 설계할 때, 교사는 서로 다른 교육 내용에 따라 다른 교수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어떻게 질문하고, 어떻게 점진적으로 깨우치고,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이해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학생들에게 중점, 난점, 과정 내용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구체적인 안배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필요한 연습을 통합하면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연습문제의 디자인은 신경을 써야 하고, 층도 있어야 하고, 그라데이션도 있어야 하고, 밀도도 있어야 한다.
구체적인 것도 연습하는 방식을 고려해야 한다. 선생님인지 학생인지. 만약 당신이 학생이라면, 누가 칠판에서 공연을 하게 해야 하는지, 이 부분은 얼마나 통제해야 하는지.
4. 요약 요약은 교사나 학생이 강의가 끝날 때 본 수업에서 배운 내용의 요점을 회고하는 것이다. 선생님은 디자인 시 실제 수요를 고려할 수 있고, 간단하고 명료하며, 제때에 요약할 수 있다.
8. 숙제 디자인은 교사가 학생들의 교실 수업 내용 파악을 촉진하기 위해 학생의 나이 특성과 기존 지식 수준에 따라 과외 연습이나 임무를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배정하는 방식이다. 숙제는 교실 수업의 확장이며, 교학 목표를 실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숙제 디자인에는 서면 숙제, 탐구 토론 과제, 실천 모색 과제, 시나리오 공연 과제, 독서 복습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교사는 숙제를 설계할 때, 교학 내용을 밀접하게 연계하고, 낡은 지식을 적절히 연계하여,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동시에 학생의 학습 차이를 고려하여 수준별로 다른 학생들을 위해 난이도가 다른 숙제를 설계해 각 학생이 그에 상응하는 학습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9. 판서 디자인판서는 교사가 교육에 협조하기 위해 칠판에 문자, 그림, 표 등 시각적 기호를 활용해 교학 정보를 전달하는 일종의 교육행위다.
힌트, 향상, 데모, 분석, 직관적, 요약 기능이 있습니다. 교사 디자인 판서는 목적이 명확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시기가 적절해야 하며, 강의의 내용과 진도를 결합해야 한다.
X. 수업이 끝난 후 반성한 후 반성은 교육 계획 실행에 대한 경험의 총결산으로, 그 목적은 교육 계획을 개선하고 조정하여 다음 라운드에 더 나은 교육 방안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교육 과정을 전면적으로 검토하고, 기록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외의 발견, 작은 수확, 개별 누락 및 보충 방법을 신중하게 분석해야 한다.
11. 답변은 필기시험 효과의 보완과 확장일 뿐만 아니라 시험관과 수험생이 직접' 양방향 교류' 하는 과정이며 필기시험을 기초로 수험생의 능력, 자질, 업무 경험 등 종합 상황을 더 고찰하는 과정이다. 시험관에게 포괄적이고 객관적인 입체적인 이미지를 주어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중요한 근거를 제공하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 * 와 성격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추첨 답안 (즉, * * 문제) 은 필요에 따라 시험 전에 수험생이 대답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을 확정하고 문제를 만드는 것이다. 수험생이 입장한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시험관에게 문제제기에 대한 답변을 한다. 무작위 질문 (즉, 성격 문제) 은 지원자의 다양한 경험과 직무 요구 사항에 따라 지원자의 학습 경험, 직장 경험, 태도, 능력의 상황이나 수준을 예측할 수 있으며, 시험관이 무작위로 제기하여 현장 상황에 따라 질문을 한다.
셋째, 중학교 역사 수업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주로 자기 보호에 관한 주제이며, 자신의 법률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학생들이 예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몇 가지 예를 더 들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수용력이 크게 강화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중학교 3 학년은 학생들이 입시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각 과목의 복습도 매우 긴장된다. 2, 3 학년이라면 학생들은 단순히 암기해서는 안 된다. 이때 학생들은 집에 가서 뉴스를 보고 시사에 대해 많이 알아야 한다. 학생들은 학생들이 집에 돌아온 후 쉽게 복습할 수 있도록 수업시간에 중요한 지식점을 그려야 한다. 지식점을 숙제로 적어 기억이 더 빠르고 복습할 때도 책을 넘기지 않고 간접적으로 필기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교사는 교학 기본기가 좋아야 하고, 표준표준어를 구사하며, 말의 속도가 적당하고, 리듬의 변화를 설명하면, 학생들이 청각을 즐길 수 있게 해야 한다. 사투리가 너무 많고, 중복이 너무 많고, 표준어가 너무 나빠서 학생들을 실망시킬 수 있다. 학생들의 주의력을 선생님의 억양에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다. 한 수업 선생님이 반복하는' 아'' 이것' 과 같은 불필요한 단어의 수는 상상할 수 있다.
강의할 때도 말의 속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야기에 기쁨, 슬픔, 분노, 불평등의 다양한 느낌을 표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물론, 적당한 손짓을 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좋지만, 너무 많은 단일 손짓도 학생들의 시선을 방해하고 학생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이밖에도 판서, 예쁜 분필자, 한 편의 수완이 교실에 적지 않게 색을 더해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여 학생들을 예술에 취하게 하는 반면, 칠판에 낙서를 하거나 칠판에 글을 쓰지 않는 것은 모두 저인일등이다. 학생들에게 미감을 주는 동시에 학생들의 정서를 즐겁게 하고 강하게 자극한다
농촌 중학교 학생들은 예술미의 영향을 받아야 한다. 도시보다 농촌의 조건이 더 나쁘기 때문이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이 결론은 현재 대부분의 교사들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있다. 학생들의 역사 수업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예를 들면 성공 경험, 사회 실천 등이다. 나는 가장 자주 사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수업시간에 흥미를 높이는 것이지, 굳은 표정으로 설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합니까?" 라고 생각한다. 어떤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농촌과 학생, 그리고 학교 생활의 실제에 연락해서 유머러스한 언어로 예와 비유를 통과해야 한다.
넷째, 중학교 역사 시험 강의 (모의 교실 수업) 수업 계획 템플릿 일반 템플릿, 모든 사람들이 쉽게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제목의 명칭은 강의의 명칭이다. 둘째, 수업형, 수업형은 교학 임무에 따라 나누어진 교실 수업 유형을 가리킨다.
기준에 따라 분류도 다양하다. 일반적인 교안은 강의, 실천 수업, 복습 수업, 실험, 시범수업, 세미나, 강의, 관람 수업, 명품 수업, 비디오 수업 등이다.
수업은 주로 교학 내용을 몇 시간 안에 완성해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셋. 교육 목표 교육 목표는 교사가 교과 과정 표준의 요구 사항과 학생의 실제 상황에 따라 과제나 수업의 교육 내용에 대해 제시한 것으로, 학생이 수업이 끝날 때 달성해야 하는 구체적인 목표나 교사가 완성해야 하는 교육 임무를 가리킨다.
새로운 교과 과정 이념이 장려하는 교육 목표는 지식, 능력, 정서적 태도, 가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체적으로 학생들에게 어떤 지식을 가르치고, 학생의 어떤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에게 어떤 정서적 태도와 가치관을 가르치는가 하는 것이다. 교수 목표는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학생의 학습 실제에 부합해야 한다.
넷째, 교학의 중점은 교학 과정에서 반드시 설명하고 분석해야 하는 내용이다. 교학난은 학생이 독학한 후 난이도가 큰 내용을 이해하거나 이해할 수 없는 것을 말한다.
교사는 교안을 작성할 때, 교학의 난점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방법을 채택하여 학생들이 난점을 돌파하고, 학생들이 교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장애를 없애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동시에, 교학의 중점을 파악하고 파악하고 파악하고, 교재를 잘 처리하여, 교학 목표가 더 잘 실현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다섯째, 교구는 일명 교구 준비라고도 하며, 교학방법을 보조하는 도구를 가리킨다.
멀티미디어, 모델, 표본, 실물, 오디오 비디오 등. 6. 교수법 교수법은 교수 과정에서 사용되는 방법을 가리킨다.
수업 질문, 토론, 계발, 독학, 시연, 연설, 토론 등. 일곱. 교수 과정 교수 과정은 교사가 교수 목표를 실현하고 교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제정한 구체적인 교수 절차와 조치이다.
교육 과정은 전체 교육 계획의 핵심이자 주체이다. 글을 쓸 때는 교육 목표와 교재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세밀하고 생략해야 하며, 내용이 충실하고, 중점이 뛰어나며, 상세하고 적절하며, 교육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 교학 과정의 각 부분은 차근차근 연계하여, 교학 활동을 하나로 융합하여, 예정된 교학 임무의 원활한 완성을 보장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1 섹션을 포함합니다. 소개는 학생들을 학습 상황에 안내하여 적절한 학습 심리 준비 상태를 형성하는 교육 행위이다. 도입의 적절한 운용은 한 수업에서 가이드와 기초적인 역할을 한다.
일반적인 가져오기 방법에는 서문 가져오기, 가져오기 시도, 프레젠테이션 가져오기, 스토리 가져오기, 질문 가져오기, 샘플 가져오기 등이 있습니다. 교사는 교안을 설계할 때, 가능한 한 도입을 참신하고 생동감 있게, 정확하게 개괄하여 학생들을 끌어들여야 한다.
2. 새로운 수업을 가르치고 새로운 수업을 가르치는 것은 교안 작성의 주요 부분이다. 이 부분을 설계할 때, 교사는 서로 다른 교육 내용에 따라 다른 교수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어떻게 질문하고, 어떻게 점진적으로 깨우치고,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이해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학생들에게 중점, 난점, 과정 내용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구체적인 안배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필요한 연습을 통합하면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연습문제의 설계는 중시해야 하고, 층도 있어야 하고, 경사도 있어야 하고, 밀도도 있어야 한다.
구체적인 것도 연습하는 방식을 고려해야 한다. 선생님인지 학생인지. 만약 당신이 학생이라면, 누가 칠판에서 공연을 하게 해야 하는지, 이 부분은 얼마나 통제해야 하는지.
4. 요약 요약은 교사나 학생이 강의가 끝날 때 본 수업에서 배운 내용의 요점을 회고하는 것이다. 선생님은 디자인 시 실제 수요를 고려할 수 있고, 간단하고 명료하며, 제때에 요약할 수 있다.
8. 숙제 디자인은 교사가 학생들의 교실 수업 내용 파악을 촉진하기 위해 학생의 나이 특성과 기존 지식 수준에 따라 과외 연습이나 임무를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배정하는 방식이다. 숙제는 교실 수업의 확장이며, 교학 목표를 실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숙제 디자인에는 서면 숙제, 탐구 토론 과제, 실천 모색 과제, 시나리오 공연 과제, 독서 복습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교사는 숙제를 설계할 때, 교학 내용을 밀접하게 연계하고, 낡은 지식을 적절히 연계하여,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동시에 학생의 학습 차이를 고려하여 수준별로 다른 학생들을 위해 난이도가 다른 숙제를 설계해 각 학생이 그에 상응하는 학습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9. 판서 디자인판서는 교사가 교육에 협조하기 위해 칠판에 문자, 그림, 표 등 시각적 기호를 활용해 교학 정보를 전달하는 일종의 교육행위다.
힌트, 향상, 데모, 분석, 직관적, 요약 기능이 있습니다. 교사 디자인 판서는 목적이 명확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시기가 적절해야 하며, 강의의 내용과 진도를 결합해야 한다.
X. 수업이 끝난 후 반성한 후 반성은 교육 계획 실행에 대한 경험의 총결산으로, 그 목적은 교육 계획을 개선하고 조정하여 다음 라운드에 더 나은 교육 방안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교육 과정을 전면적으로 검토하고, 기록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외의 발견, 작은 수확, 개별 누락 및 보충 방법을 신중하게 분석해야 한다.
11. 답변은 필기시험 효과의 보완과 확장일 뿐만 아니라 시험관과 수험생이 직접' 양방향 교류' 하는 과정이며 필기시험을 기초로 수험생의 능력, 자질, 업무 경험 등 종합 상황을 더 고찰하는 과정이다. 시험관에게 포괄적이고 객관적인 입체적인 이미지를 주어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중요한 근거를 제공하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 * 와 성격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추첨 답안 (즉, * * 문제) 은 필요에 따라 시험 전에 수험생이 대답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을 확정하고 문제를 만드는 것이다. 수험생이 입장한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시험관에게 문제제기에 대한 답변을 한다. 무작위 질문 (즉, 성격 문제) 은 지원자의 다양한 경험과 직무 요구 사항에 따라 지원자의 학습 경험, 직장 경험, 태도, 능력의 상태나 수준을 예측할 수 있으며, 시험관이 무작위로 제기하여 현장 상황에 따라 질문을 한다.
중학교 역사 면접이 쉬운가요? 1. 새로운 역사 교과 과정 표준에 대해.
1. 교육 단계 과정 표준의 특징
의무 교육 커리큘럼 표준의 최신 버전은 20 1 1 이고 고등학교 커리큘럼 표준은 200 1 입니다. 따라서 10 년의 실천과 개정을 거쳐 최신 중학교 교과 과정 기준이 더욱 섬세하고 질서 있게 되었다.
2. 과정 표준
중학교 역사 교과 과정 기준: 역사 교과 과정은 인문 사회 과학의 기초 과정으로, 학생들의 전면적인 발전과 평생 발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의무교육 단계의 역사 과정은 사상성, 기초성, 휴머니즘, 종합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등학교 역사 교과 과정 기준: 일반 고등학교 역사 교과 과정은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인류 역사 발전 과정과 법칙을 설명하고, 학생의 역사 의식, 문화적 자질, 인문적 자질을 더욱 키우고 제고하며, 학생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기초 과정이다.
3. 수업도 없고, 연도 없고, 능력도 없다!
둘째, 교재 분석
1, 매크로 분석
(1) 편집자
각 교재의 시작 부분에는 편집자의 말이 있다. 편집자의 말에 따르면, 편집자는 이 교재의 디자인 아이디어, 중점 내용, 지식을 소개하며, 이는 수험생들이 교재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를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수험생은 시험 준비를 할 때 편집자의 말을 자세히 읽어야 하며, 이 책의 지식점이 무엇인지 중점적으로 보아야 한다.
[페이지]
(2) 단위 설명
어떤 학과든 지식점은 단원별로 설명되고, 각 단원 앞에는 단원 설명이 있으며, 이 단원의 중점적인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2. 현미경 분석
미시 분석은 주로 교재 내용을 겨냥한다. 내용을 볼 때 첫 번째 일은 제목을 똑똑히 보는 것이다. 문과라면 각 수업의 주체는 문장 내용이며, 이과는 제목과 고딕체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 구조를 정리해야 한다. 둘째, 교과서의 대화 상자를 주의해서 설정 활동의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업 후 숙제는 미리 잘 하고, 이 수업의 중점 지식을 이해하고, 수업 공고와 수업 후 과제의 참고로 삼을 수 있다.
셋째, 활동 교수법
교실 토론, 토론 대회 구성, 역사 이야기회 개최, 역사 강의 개최, 역사 사회 조사 수행, 역사 박물관, 기념관 및 애국주의 교육 기지 방문, 역사 유적과 문화재 조사, 역사 증인들 인터뷰, 사극 작성, 역사 제재 영화 작품 관람 및 토론, 역사 유물 모방, 역사 수필 작성, 가족 간사 작성, 커뮤니티 작성
요점에 주의하다
1 0/.10 분 이내에 한 가지 중점만 말할 수 있습니다. 선택에 주의하세요.
교재를 잘 사용한다.
3. 지식점 안내.
여섯째, 역사 수업은 중학생과 고등학생이 다르다고 어떻게 말합니까? 중학생이 새로운 지식을 배울 때, 교사는 그들의 나이 특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교수법을 운용하여 학생들의 각종 감각 기관을 동원하여 학생들의 교과서 내용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켜야 한다.
첫째, 멀티미디어, 벽 차트 등을 사용하십시오. 시각과 청각에서 학생들의 역사 지식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키다. 멀티미디어가 없으면 시중에 DVD 가 있어 USB 에 꽂을 수 있어 TV 에 연결하여 사진과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수업의 생동감을 높여 학생들을 끌어들이다. 둘째, 강의에 적시에 역사 전고, 전설 등 과외지식을 삽입하여 이 수업의 전체 내용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셋째, 통속적인 언어로 교과서의 난해한 명사를 해석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어, 군주집권이 무엇인지, 이 사이트가 내가 결정한 것이라고 간단히 말할 수 있다.
넷째: 교과서의 내용에 대해서는 체크해야 한다.
중학교 역사 수업의 교육 목표를 수립하고 표현하는 기본 요구 사항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중학교 역사 수업은 의무교육 단계의 필수 과목이다. 역사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역사학의 기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인류 사회 역사 발전의 기본 과정을 초보적으로 이해하고,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것을 점진적으로 배우게 될 것이다. 애국심을 강화하고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며 민족의 자존심과 자신감을 세우다. 처음에는 올바른 국제의식을 형성하고, 다른 나라와 민족이 창조한 문명의 성과를 이해하고 존중한다. 인류의 전통 미덕을 배우고 계승하고, 인류 사회 역사 발전의 우여곡절 여정에서 생명의 가치와 의미를 인식하고, 점차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형성하였다.
첫째, 중학교 역사 교육의 기본 목표와 요구 사항 (1) 지식과 능력의 목표와 요구 사항 (2) 과정과 방법의 목표와 요구 사항 (3) 감정적 태도와 가치관의 목표와 요구 사항 (2) 중학교 역사 교육이 따라야 할 원칙 (3) 중학교 역사 교육을 최적화하는 기본 경로와 방법 (4) 중학교 역사 교실 수업의 일반적인 수업과 QQ 108840543 을 추가해 주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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